티스토리 뷰


보컬

프릴 달린 옷 취향이라 2지망 꾸로 쓸까 했는데 특화 속성도 다르고 (이전 커뮤 애들이 보컬 / 댄스여서 퍼포맨내고 싶었음) 그럼 신청서 갈아엎어야할 거 같아서 (얜 기인까지 썼었음) 걍 1-3지망 브리리
아 맞아 가챠는 보컬이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컬 아라언니 빼놓고 리츠때 도부나섴ㅋㅋㅋㅋㅋㅋ...한때는 퍼포맨이였는데 어쩌고보니 지금 댄스맨됨..
우리집 땐스 보컬 펖포맨들~ 헉 캐릭터 하나도 안겹치네
첫날부터 파밍왕 디에랑 대전떠서요 근데 디에는 3퍼포맨이었고 포퓨는 메인이 보컬이고 서브가 퍼포였단 말이에요 근데 스테이지가 퍼포 퍼포 보컬 퍼포 보컬 이랬던가(차분 둘째날은 댄스 댄스 댄스 보컬 댄스(너무 충격적이라 아직도 기억함


최애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_작성_한다 닉네임늉 키164 발사이즈235 별자리사자 탐라포지션마음요정 + 뜬금포맨 + 있는듯 없는듯 최애어떤 최애? 좋아하는 음료초코음료, 탄산수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_작성_한다 닉네임늉 키164 발사이즈235 별자리사자 탐라포지션마음요정 + 뜬금포맨 + 있는듯 없는듯 최애어떤 최애? 좋아하는 음료초코음료,


크레페팟

ㅁㄴㅇㄹ 크레페팟 현황 프로건망증빌런너굴리포맨 코하선배 새우선배 메각형 쿠아선배 타율선배 렌카선배 크레페선배(교섭중!)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Orangejuice0225

ㅁㄴㅇㄹ 크레페팟 현황 프로건망증빌런너굴리포맨 코하선배 새우선배 메각형 쿠아선배 타율선배 렌카선배 크레페선배(New!)
1학년 크레페팟 프로마음빌런너굴리포맨 메각형 렘수면


버버리

갑자기 왜 쓰냐면 향수코너를 살펴보다가 버버리 포맨을 맡고 이건 로어의 향기다 했는데, 거기에 책이 가득한 서고의 먼지냄새나 종이냄새, 잉크냄새, 나무가구의 송진냄새 같은게 포함되어야 로어냄새야..라고 생각해놓고 그런 향수가 있을리 없단걸 깨달았기에(
테마향수는 버버리 터치포맨(ㅋㅋㅋㅋ) 아 사실 나도 지금 사고싶다 어디 놀러갈때는 향수뿌리고 다닌다 ㄴ누나가 패디쪽 전공으로 빠질 예정이라서 무언가 꾸미는데에 엄격함
응?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버버리 터치포맨이에요!!!!! 저 오늘 사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의

분명히 좀 예전에만해도 이제 프로 물량 많이 풀린다 했던거같은데 무슨 지옥의 플포맨이 물량 다쓸어갓나 일반가격 프로가격인줄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아악 지옥의 불펌및재배포맨이라고요~!~!(처맞음


님이랑

9. 에일리 님이랑 포맨 님이랑..... 워터파트 갔다가 봣담 에일리님 라이브 진짜 대박


고백

170305 BTOB's Secret Room 은광오빠가 불러주는 포맨의 고백🎶💞 가사를 까먹어도 괜찮아ㅠㅠㅠㅠㅠㅠㅠ 오빤 쏘스윗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서은끄앙ㅠㅠㅠㅠㅠㅠ #비투비 #비투비팬미팅
포맨 고백 진짜 좋아하느데ㅠㅠ


신용재

몇 년 전에 나온건데 불후의 명곡 윤민수 신용재 인연. 제발 노래 개좋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 쓸때없이 좋은것. 이제알음 #윤민수 #신용재 #포맨 #이선희_인연 #이소라_제발 #불후의_명곡


대박

이 동영상 대박 자기야 목소리참좋구😍 포맨 노래라니ㅠㅠBabybaby라니ㅠㅠ 내가젤좋아하는 가수인데ㅠㅠㅠ❤


내겐

내겐 니 사랑이 필요해 니가 더 잘알잖아 너없이 나 안되잖아 차마 죽지도 못해 니가 돌아올까봐 언젠간 날 찾을까봐 아무것도 못해 오늘도 내일도 너만 원해 _포맨, 못해
My angel My angel 나에겐 내겐 저 하늘이 주신 큰 선물 내 맘에 잠든 예쁜 사랑 My angel My angel 나에겐 내겐 이 세상이 주신 큰 기적 잘자요 예쁜 나의 사랑 굿나잇 -포맨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Flores_of_Snow


마크

170518 정글의 법칙 기자회견 마크 셔츠 T.IFORMEN(티아이포맨) M174MSH461M 블루 린넨 도비 셔츠 #GOT7 #갓세븐 #마크 #Mark


포맨

오늘 포맨의 가수가된 이유를 듣다보니 우습지만 나도 TV에 나오면 당신이 날 알아보고 당신을 찾을 수 있을까요? 빨리 성인이 되고싶네요. #
💜 포맨 - star 들어봐요 💜
근데 진짜 터치포맨 잘산거같아 인생향수로 쓸꺼같은느낌?
나는야스포맨 괴로움을참지못하고 나무위키에서 인물스포 찾아봐버림
퍼포맨 시노부
포도쥬스가 살린거같아... 포맨

팀포맨이 오버워치 프로가 됬는데 자기팀 코치가 과거 퀘이크 개빡고수임 아아...
저거 그거자나 우리나라로치면 박효신 포맨 박정현 엠씨더맥스 엊저구...
퍼포맨스팀 리더님 지금뭐해여 !!!
나 지금 퍼포맨스팀의 아낀다 보고있는뎅!
포맨님들 노래가 그럭게 조아요 흑흑
갓 포맨 딱딱이...
세운아너가불러줬으면하는곡이있어 #HAPPYSEWOONDAY 포맨의babybaby야첫소절부르면그냥끝장나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Africapapuri_sk

아 근데 임금님 진짜 빅스포맨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직 모르는 내용인데 스포당함
내가 갔던데는 쥐포맨큼 얇쌍한 회만 파냐 양심없슴
포맨 (- 붙은것들..
포맨요!
오늘부터 내이름은 스유스포맨
ㅋㅋㅋㅋㅋ티아이포맨 까치시리즈 있구낰ㅋㅋㅋㅋㅋ 성우한테 잘 어울리는 옷스타일은 아닌 거 같아서 아쉽다
ㅋ ㅋㅋㅋ ㅌㅌㅌㅋ아뉫 닉넴ㅁ마저 )스유스포맨( ..미리 리틧끄기 안 한 내가나빠😌..

T.I FOR MEN 티아이포맨 edit #남주혁 #NamJooHyuk 잘생겼어😌
티아이포맨 인스타그램 [T.I.FOR MEN insta] #남주혁 #NamJooHyuk
헐 티아이포맨도 입는구나 ㅋㅋ
고삼때 수학 죽어도 안해서 쌤들이 중간기말만 보면 나한테 뭐라했는데(그렇지만 더 꿋꿋하게 안하고 훌륭한 수포맨이됨)
빅함포맨
(포맨....)(부들)
망해가는퍼포덱을 먹여살리는 3성퍼포맨들 자속 2.5라니 미친거아니냐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3_03__91

9명이 아닌 나인뮤지스 5명이 아닌 파이브돌스 4명이 아닌 포맨
컴한번포맨시키고싶은데
이니스프리는 다좋은데 색상이 밝게나와서 남성분에겡 추천하지않아요 기초제품이나 이런 '포맨'이라고 써잇는건 괜찮구..
자비님께 확인을 안 받았지만 해포맨 러프를 올려보자
이거 청혼이네 청혼 산하야 포맨-청혼하는거예요 이거 노래 엄청 좋더라💕
흑흑ㄱ 돈이 없어 슬픈 프로건망증빌론너굴리포맨 등장
ㅎㅎ어차피 수포맨입니다

싱어게임' 포맨, 에일리 상대로 승리 표 차이가 '깜짝'
허이잉 허잉....넘 보구 싶었어요 잡채님😭😭😭(눈물젖은 쥐포맨되어버림
여보세요,,, 슈포맨 슈포맨 보단 전 기 충 격💥 함수가 낫네요,,,
여자의 슬픈 눈물을 닦아 본 적 혹시 있나요 비록 다른 사람 생각하는 눈물이지만 누군갈 사랑하는건 혼자서는 안되니깐요 / 포맨 - 짝사랑
포맨 슈프림팀 이런 거 말고 ㅜㅜ
사랑해도 괜찮니 이런 나도 괜찮니 너의 그 상처 내가 다 안고 싶은데 말이 없이 너 하나만 기다린 다음 사랑은 내가 되길 / 포맨 - 사랑해도 괜찮니
퍼포맨스팀의~~~~~ 정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shingshing42

두 장포맨
잘 봤습니다 포맨씨.
~뜬금포맨으로 인해 추억의장이 된 탐라~
향수 산다고 장미향?? 한번 뿌려보고 왓는데 진짜 냄새 잘난다,,, 나 향수 처음 써봄,, 그리고 결국 내가 좋아하는 포맨 샀다 남자 스킨냄새 다이스키
쏘포맨님,,해피버스데이!(투투툭,,,
대만 레스토랑임 소룡포맨~
고1때부터 수포맨 ㅋ

끼요오오옷 플포맨
올포유 강승윤 미쳐싸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픂퓨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악ㄱ 나 잠 못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거의 포맨 베비베비수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카미네 미도리는 굉장히 잘 생겼으며 이것은 과학적으로 증명하지 않아도 되는 사실이다(뜬금포맨!
포맨이 부른 안아보자!! 노래 핵좋음😘😘❤️❤️
이번 순발싞땐 어떤 펄포맨쓰 를 준비하실까 우리 아이돌님?
I really like 허각 and 포맨 songs ㅎㅎ so 센티맨탈
버스포맨마지막손날쓰면노브안빠질거같은데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pure_love0222

자기야 목소리짱 오빠가 포맨 노래부른다니 넘좋고 Baby baby니까 더 좋고 그냥 좋아요ㅠㅡㅠ❤
수포맨이 간다!
포맨노래사랑하지..ㅠㅠㅠ
헤헤. 😶 포맨 넘 조아. 💖💖 술 마셔서 발음 구지당.
겨우 평정심을 찾았다가 비꼬는 트윗들 보면 빡이 안 차오를 수가 없네 어디 무서워 빛 관련 된 노래 부를 수 있겠냐 넌 나의 빛이야~~ ~~~ 넌 나의 전부야~~~~ ~~~ 포맨 팬분들 이건 팬송 아닌가요? 아니면 됐습니다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dkiswoo31307353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estef525_3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noeyeemingi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lina_for_taichi

포맨 보컬 최애 크레페팟 메각형 버버리 쿠아선배 2bu_r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