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FRIEND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신비 #은비라인 #윤형빈양세형의투맨쇼 준비 중❤️ 오늘도 재밌는 라디오~ 다들 들어주실거죠?😘
[vid] 170302.신양남자쇼.다음주 예고.#여자친구 #GFRIEND
[vid] 170302.엠카.#여자친구 Next Week #GFRIEND
[Teaser] GFRIEND(#여자친구)_#FINGEIP 나오잖아 갓자친구...!!! 벌써부터 느껴지는 명곡의 기운...(˘⌣˘)
#여자친구 #GFRIEND - FINGEIP MV Teaser #신비 #황은비 존예존멋보스 황은비 댄브보고가실께요.
#여자친구 #GFRIEND #텐아시아 #텐플러스스타 10+STAR 3월호 #화보
#GFRIEND #여자친구 팬아트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JUNGB0530_

#여자친구 #GFRIEND 시원한 소녀들 😎
당연히 GFRIEND여자친구죠!!!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짜잔~ #버디#메리크리스마스 #merrychristmas ! 크리스마스엔 축복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유주 #엄지 #2016SAF가요대전레드카펫 생중계 보고 계시나요?⭐ 오늘 즐거운 무대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 주세요!😍
#여자친구 #GFRIEND #소원 #2016SAFSBS가요대전 2부 시작했습니다~😝 조금 뒤에 만나요💋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은하 #유주 #신비 #BadgirlGoodgirl 📸 멋있죠?😎
#여자친구 #GFRIEND #버디 늦은밤까지 고생했어요❤ 현장에 오신 분들은 안전하게 귀가하시고! 집에서 시청하신 분들 이제 모두 굿나잇🌌⭐ 감기 조심하세요~

#여자친구 #GFRIEND #2016KBS가요대축제 즐겁게 보고 계신가요~? 연말은 여자친구와 함께! 남은 무대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오늘도 #버디 들과 함께 해서 너무 좋아요❤
#여자친구 #GFRIEND #유주 1004의 하트❤😇
#여자친구 #GFRIEND #소원 #2016MBC가요대제전 올해의 마지막 날도 여친이들과 함께~❤ 춥지만 #SoHot 하게! 8시 45분 본방사수 해주세요 #난너무멋져 😎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신비 #은비라인 #은비즈 #2016MBC가요대제전 시작한거 알고 있죠?😍
#여자친구 #GFRIEND #유주 반전매력😎 #시간을달려서 #너그리고나 무대도 기대해 주세요👍
#여자친구 #GFRIEND #엄지 #시간을달려서 #너그리고나 2016년 모두 수고하셨어요! 2017년에도 #잘부탁해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shalinavisanti

#여자친구 #GFRIEND #2016MBC가요대제전 2016년의 마지막 무대 어떠셨나요? 오늘 무대처럼 따뜻한 한해였기를....❤ #버디 사랑해요💕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옌니 사진이 빠지면 섭하죠? 으아 2016년이 30분 남았어요! 👐🙏
#여자친구 #GFRIEND #2017HappyNewYear 새해가 되었어요! 우리 #버디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아요❤우리 이제 3년이다! 😍 올해도 같이 가줄거죠?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소원 #장신라인 아까 사진이 마지막인 줄 알았죠? 또 있지롱~😆
#여자친구 #GFRIEND #제31회골든디스크어워즈 1st Day! 우와 벌써 새해도 보름 가까이 지났어요😬 오늘 눈 왔던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본 무대 때까지 잠시만 안녕!❤
#여자친구 #GFRIEND #제31회골든디스크어워즈 1st Day! 오늘은 화이트친구❤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예린 🤦‍♀️맙소사 너무 예뻐.....❤

#여자친구 #GFRIEND #버디 #Buddy 내일이면 주말이죠~ 우리 팬들 모두 신나는 불금 보내요❤ 현장에 오신 팬분들은 날이 추우니 일찍 들어가세요!👐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예린 #유주 여자친구 두 살! 가까이서 얼굴 보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이제 맛점 할 거에요! 버디들도 맛점 하시고 응원은 힘차게!👍 #여자친구데뷔2주년 #아육대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유주 양궁 응원하러 고고!🏹
#여자친구 #GFRIEND #은하 밥 먹고 힘냈어요 은하철도 9!9!9!ㅋㅋㅋㅋㅋ
#여자친구 #GFRIEND #신비 띤비 사진도 놓구 감!❤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예린 #은하 #오늘 #아육대 #2YearsWithGFRIEND #여자친구2주년 오랜만에 언니라인~❤
#여자친구 #GFRIEND #오늘 #아육대 #2YearsWithGFRIEND #여자친구2주년 #유주 응원하면서~ 우리 유나 오늘 넘 이뻤지요?😭💕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tenasia_

#여자친구 #GFRIEND #엄지 #오늘 #아육대 #2YearsWithGFRIEND 오늘 하루 넘 피곤하시죠? 막내 예워니 보고 파워 업!👍⭐
#여자친구 #GFRIEND #버디 오늘 2주년인데 하루 종일 같이 있었네요~! 함께 하지 못한 버디들도 마음만은 함께인 거 알죠? 오늘 다들 많이 고생했고 고마워요❤ 내일부턴 2년 1일째~ 또 같이 걸어가요!😆여자친
#여자친구 #GFRIEND #엄지 원래 어제 방송 하고 올리려고 했는데 깜빡했어요😱날씨가 엄청 엄청 추운데 다들 따뜻하게 보내세요❤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은하 #제26회하이원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준비 중입니다❤ 블랙친구✌️다들 맛저 하시고 무대 기다려 주세요!🤗
#여자친구 #GFRIEND #제26회하이원서울가요대상 흥자친구는 선배님들과 동료분들의 무대를 즐기고 있습니다! 다들 즐겁게 보고 계시죠? 여친이들 무대는 좀 더 기다려 주세요❤👍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엄지 #제26회하이원서울가요대상 #버디 모두 고마워요~❤😘
#여자친구 #GFRIEND #제26회하이원서울가요대상 본상 받았어요~❤ #버디 정말 고맙고 사랑해요! 올해에도 저희는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릴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내일은 눈이 온다고 해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엄지 오랜만에 #생일라인 #예자매 귀염둥이들~🐣🐥
#여자친구 #GFRIEND 연휴 다들 잘 보내고 있나요~? 가족들이랑 오손도손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한복친구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신비 #은비라인 오늘은 #아육대 하는 날! 잠시 후 5시 15분부터 1,2회 연속 방송 된대요❤여친이들의 활약이 궁금하시다면~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예린 #은하 KBS #트릭앤트루 재밌게 보셨나요? 하면서 재밌었는데 여러분도 재밌게 보셨길 바라요!❤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제6회가온차트뮤직어워즈 오랜만에 공트가 왔어요 #금발린 잠시 후 시작되는 본 방송 무대 기대해 주세요❤👍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예린 #소원 #언니라인 버디들 오늘 무대 많이 기다렸죠? 이따가 본방사수 꼭 하기!!📺#제6회가온차트뮤직어워즈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제6회가온차트뮤직어워즈 😇천사 유주 사진도 도착🎁 꺄 벌써 7시 다 됐어요! 📺앞으로~ 본방사수 준비 완료❤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EunnhaJ

170222 가온 금발 예린이 넘나 이쁜것 😭💖💖 #여자친구 #GFRIEND #yerin #정예린 #예린 #The_4th_Mini_Album #THE_AWAKENING #FINGEIP
ADDY K 3월호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예린 #은하
ADDY K 촬영 메이킹 #여자친구 #GFRIEND
160928 경기대학교축제 #GFRIEND #여자친구 #예린
#여자친구 #GFRIEND #FINGEIP #컴백기념 여자친구가 3월6일 미니4집으로 컴백합니다😍 컴백기념 이벤트 한번 열께요😁 트친한정이고, 당발은 컴백 전날(이번주 일요일) 하겠습니다😀 FINGEIP 응
[vid] 170301.주간아이돌.다음주 예고.#여자친구 #GFRIEND
170114 시즌그리팅 팬사인회 #여자친구 #유주 #GFRIEND

#여자친구 #GFRIEND #예린 #slovenia #kobala 슝슝🎈
170120 #여자친구 #GFRIEND #소원 #sowon 😱😱😱😱😱😱😱블랙소원 좋아 😍
#여자친구 #GFRIEND #유주 2017.01.14 시즌그리팅 팬싸인회 유주😍😍
170114 시즌그리팅 팬사인회 #여자친구 #소원 #신비 #GFRIEND
161226 무대 위 여자친구 유주 💃 161228 출근길 멈무 유나 🐶 대략 10시간만의 갭차이 . . ❣️ #여자친구 #유주 #GFRIEND #YUJU #복..그ㄴ... . .
♡♔ 김예원 KimYewon 👑 (( 19.08.1998 ) 163cm`° ⊥ Type 🅾♀ ⊥† Gfriend | 여자친구 ●
#여자친구 #GFRIEND #신비 #엄지 #막내라인 오늘부로 교복 잃어...ㅠㅠ 이제 멤버들 전원 #어른친구 막둥이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 멋지게 성장하길!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yinuiup2

여자친구 GFRIEND The 4th Mini Album [THE AWAKENING]
[vid] 170222.가온차트(GaonChart).#여자친구 - Intro + 시간을 달려서 #GFRIEND 1/2


유주

Dazed February Issue✔ _ "다시 깨달았다. 우리는 여섯 명 중 한 명이라도 빠지면 안 된다는 사실을.”-여자친구 _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가 1년여 만에 (데이즈드)를 다시 찾았다.


은하

여자친구 여젤청 은하야 대박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 진짜 맞아요 우 내 좋아요😍
#여자친구 #은하 여친들의 프리뷰 #신양남자쇼 에 다음주! 정말 재밌었어 많이 기다려주십시오!😉
안뇽 뷔오빠! 여자친구의 은하입니당
ⓗⓐⓟⓟⓨⓓⓐⓨ ┏▷◁┓(^-^)/★ ┃♬♬┃버디를 ┗━━┛ 위한~♧ 짜냥이세로캠~♬ 161224 #쇼음악중심 #음중 #여자친구 #은하 #FelizNavidad #너그리고나

170207 프리뷰 #여자친구 #은하


예린

여자친구 정정자매 정예린정은비 너무 이쁘다😍
여자친구를 보고있으면 여기가 천국같아! #예린천국
💕김소정 정예린 정은비 최유나 황은비 김예원 여자친구💕


소원

우리동생 전학했는데 담임 이름이 김태우임ㅋ 동생말을 빌리자면 키 190이라고함 근데 그쌤 친척이 여자친구 소원이라네?ㅋㅋㅋ 김태우라고하니까 모던라인이 김태우분장한거 생각남ㅋㅋ
170114 시즌그리팅 팬싸인회 오 갓... 너무 이뻐버려 #여자친구 #소원 #신비


신비

나 여자친구 새앨범 티저보고 신비 독무 신비 센터 이러고 있다 쩝.....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ducknis

From 디스패치; #FINGEIP 뮤비 매이킹 사진 공개 되었읍니다! #신비 #여자친구


엄지

#여자친구 우와~~~ )//( 우리 아이가 너무 아름다워 보이는구나 ㅋㅋㅋㅋㅋ #엄지 #Umji #THE_AWAKENING #FINGEIP #Concept_Photo #20170306


FINGEIP

💥여자친구가 드디어 컴백합니다!!!💥 이벤트성 팔로X, 트친 한정X, 타팬O 만 하고 가주세요! 당발은 3월 6일 저녁 8시~9시에 합니다! 여자친구 많이 사랑해💕💕 #여자친구 #THE_AWAKENING #FINGEIP
탕탕탕!!🔫#여자친구 #FINGEIP #4thMiniAlbum #The_Awakening #0603


버디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지 조금 걱정된다 근데 제가 버디들에게 믿어!! 우리 컴백 많이 사랑해주면 그리고 응원많해주면 좋겠다ㅋㅋㅋㅋ 여자친구더 열심히하겠습니다!! 퐈이띵~~~🔥


무대

한림다니는 아는동생이 소미랑 셀카찍은거 올려자랑하던데 여자친구공연온건지 무대에있는사진도 보내놓고
크 여자친구의 무대를 볼것이다... 노래 상큼한거 한번받아봐 ㅠㅠ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GFRDofficial


하루만

너 하루만 내 여자친구하면 안되냐?➡따하ㅏㅎ하하ㅏ하하ㅏ핳➡?!?!?!?!! 섭오빠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하루만 내 여자친구 하면 안 되냐 → 핰ㅋㅋㅋㅋㅋㅋㅋ → (어이없음)
괜차나 여보세요랑 하루만내여자친구해줄슈있어로 충분히 덕통사고다
너 하루만 내 여자친구하면 안대냐아~!!!!!!
하루만 내 여자친구 하면 안 돼?
너 하루만 내 여자친구하면 안되냐 ? #비투비 #이창섭 #창섭


컴백

우리 정신 빠짝 차리고 스밍 합시다 3월 컴백- 하트😍,크나큰,인피니트,씨엔블루, 나인뮤지스,아이콘, 위너,틴탑,보아,프리스틴,몬엑,여자친구,갓세븐,비에이피,비투비,다이아,빅톤 등등 열스밍해요ㅠㅠㅠ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dlaxogud2010

야호! 드디어 여자친구의 컴백이다!!!!!!!!!
러블리즈가 컴백? 여자친구도 했는데? 근데 에이프릴 신곡이 나와있다고?


남자가

114. 어떤 남자가 한밤중에 전력질주를 하고 있는 상황이 수상해서 경찰들이 조사하러 갔는데 알고보니 여자친구랑 무서운 영화보고 나서 여자친구 데려다주고 남자애가 집에 돌아가는 중이었다는 이 기사////
독일에서 여자친구와 맥주를 함께 사 마신 남자가 병뚜껑 이벤트에 당첨돼 아우디를 획득! 조금 타다 이 차를 팔았는데 여자친구는 그 사실을 모르고 있었음. 이익의 일부를 요구하는 여자에게 법적 대응을 했으나 남자는 패소. -
독일에서 여자친구와 맥주를 함께 사 마신 남자가 병뚜껑 이벤트에 당첨돼 아우디를 획득! 조금 타다 이 차를 팔았는데 여자친구는 그 사실을 모르고 있었음. 이익의 일부를 요구하는 여자에게 법적 대응을 했으나 남자는 패소. -오늘의 뭔가 찌질한 뉴스였음-
여자친구의 친구들 앞에서 여친 기 살려주기 남자가 잘생기면 됨ㅇ


집에서

여자친구 임신시켜 놓고 "내가 책임질게 낳자" 하는거 너무 구리다. 임신한 순간 여자는 직업적 목표와 그녀가 꿈꿔온 미래, 당장 집에서 들어야할 모욕적이고 수치스러운 언사까지 존나 많은걸 고민하는데 남자는 '결혼'만 하면 다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sikeddang

여자친구 집에서 놀다가 여자친구가 야구 안보고 드라마 재방송 본다고 해서 이런거 뭐가 재밌냐고 투덜대면서 같이 봤는데 드라마 내용에 완전 몰입해서 집에 와서 전편 다운받아 볼때 내 감수성에 빡친다
동생 친구가 휴가 나오면 여자친구 집에서 지내는데 좀 전에 여자친구 집 갔다가 다른 남자랑 바람피는 거 보고 헤어지고 반쯤 미쳐서 동생한테 울면서 전화 왔다구 한다 그래서 동생이 우리집에서 재워주면 안되냐고 했는데 무서워서 거절했다
125. 애인집에서 잤는데 애인어머니가 며며야 널위해 돈까스를 직접 만들었다며 밥차려주시거 아버지한테 "여보 얘가 규랑이 여자친구에요~~" 하심. 나랑 마주칠때마다 씨익 웃으면서 지나가신 아버님.


다음주

다음주 엠카 넥위 여자친구
그래서 다음주에 신양남자쇼 비투비랑 여자친구랑 같은 날 방송하는거임? 그러면 여자친구 분량이...
다음주 주간아이돌 예고 여자친구
그나저나 여자친구 다음주 3대천왕 무슨 편이려나..? 이번주는 대학가 맛집편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yuna1004_

오늘 개재밌네 ㅋㅋㅋ 다음주도 여자친구도 나온다 ㅠㅠ
헐...여자친구....다음주도 열심히 봐야지😁😁😁😁


여자친구

챠녈이랑 뱩켠 둘 다 여자친구 있는데 술마시다 눈맞아서 한번 잔 이후로 꽤 자주 그거하는 사이로만 지냄. 챠녈은 마음이랑 몸이랑 잘 분리시키는 와중에 뱩켠은 그러질못해서 벌어지는 쌍방삽질.
이번 사건을 보고 내 어머니, 여동생, 여자친구가 걱정되십니까? 자연스럽게 본인 걱정은 안 하시네요. 이것이 현실입니다.
이지야 근데 너는 무슨 반응을 원하는 거야? 헉 0ㅣ젠5 여자친구 있었어? 쟤가 2젠5 여자친구야? 이런 반응을 원했던 거니 그게 그렇게 쉬웠더라면 나는 진작에 줸5 여자친구였단다
여자친구분 부럽다 덕계못
여자친구가 유해한 컨셉을 버렸군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yuna1004_

ㄹㅌ)내 독일친구는 여친이랑 결혼까지 준비하다가 여자친구가 '나 결혼하기 싫어'라고 하는 바람에 걍 다 취소됐는데도 지금까지도 전여친이랑 친구처럼 지냄. 그리고 솔로로 지내는 것에 대해선 별 생각이 없는 것 같다.
개총같이 가기로 한친구 여자친구가 밥먹고 가래서 10시에 같이 가기로 했다 ㅡㅡ
여자친구랑 게임하는 만화
#예쁜 악세사리 #여자친구 선물 #커플아이템 #목걸이 #팔찌 #귀걸이 #슈에뇨
이거 너무 여자친구랑 영통하는거 아니냐ㅑ(아님
그때쯤 백한테는 여친이 있었는데 군대 가기 전에 여친이랑 관계 정리한 걸 찬이 알게됨. 왠지 충격이지. 내가 좋아하는 내 형에게 여자친구가...? 주변에서도 그렇고 찬 본인도 그렇고 좋아하는 형을 뺏기는 기분이라 섭섭한가보다 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김
ㅋㅋㅋㅋ저는 너무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발렌타인데이때 엄청 챙겨줬더니 자기도 만들어 주고 싶었나봐요 ㅋㅋㅋㅋㅋ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galaxybead

자기 옛 여자친구랑 자고 물고기를 죽였다고
바니한테 여자친구 있냐고 슬쩍 물어봤는데 없다고 하더라고. 나도 모르게 아깝다고 말해버렸는데, 괜히 의식하게 한건가? 여자친구 생기면 어떡하지?
전에 코테츠씨가 여자친구는 있냐고 물어보길래 없다고 했더니, '바니는 얼굴도 잘 생겼는데 아깝네' 라고 하셨습니다. 생긴거랑 관계가 있는 건가요?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전 코테츠씨를 매일 볼 수 있는거로 만족스러운데.
뭐야? 그럼 쟤가 네 여자친구가 아니었냐?
ㅋ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던져 ?!?!?! 니 여자친구한테나 줘 !!!!!!!!!!! ㅋ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와쨩한테 주려고 산거라구 !!!!!!!!! (눔물범벅ㄱ 이러고 서로 어리둥절.... 히히 .
엄마 아들이 여자친구 만들어준다고 사탕 연습했고 연습의 흔적이 결과물에 비해 너무 적나라하게 남았다 ㅋㅋㅋㅋㅋ
나보다 나를 더 많이 보는 건 여자친구니까 걔한테 물어봐야지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yuna1004_

#더쇼#여자친구
아카아시:보쿠토상이 또 목소리를 바꿔서 여자친구 있는 척을 하고 있다.
여자친구가 한조 혐오증이 있는것같다. 어제 내가 제네럴엠페러킹갓조를 했는데도 꼴뵈기 싫다고 빨리 캐릭터 바꾸라고 함...
아내가 그룹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안무가 너무 파워풀한 나머지 손으로 호두 부셔버리는 짤방이 보고싶다고 해서 만들어 드림.
케이크버스 au 우진'취해버렸다 오늘 밤은 대담하게 가볼까'라고 말하면서 그의 넥타이를 풀고는, 그 넥타이를 내 머리에 감고서 여자친구 춤을 춘 적이 있다.
#여자친구 #fingertip 쓸모없는 추측..... 꿈에서 깨어나 나비처럼 너에게로 훨훨 날아가고 싶은데 너는 어디에 있니? where are you......? 너 그리고 나(나비) 나+(은)비?
아름다운 미소를 모두 담아 둘게요 깨지지 않도록 지켜줘 언제까지나 소중해 그 누구보다 더 널 사랑해 믿기지 않는 기적이 찾아온 거야 사랑해 너만을 변하지 않도록 영원히 널 비춰 줄게 * 여자친구 - 유리구슬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ChildYenni

문제는 다 남자놈들이라 내년에 군대가고 없음 나 여자친구 업서 웅앵.......
여자친구 화이팅💕
야! 너 이사진 보여? 찰리 맨슨. 난 이사람 여자친구다. 난 이사람이랑 키스도 하고, 사랑도 나눠. 난 이사람이 원한다면 내 심장을 파내서 꺼내줄수도 있어! 그 여자가 그렇게 해줘? 너한테 다? 넌 여친이 없는거야. 븅신! 아하하하하!
여자친구있을땐 그거랑 초콜릿같은거 사가지고 주고 집가고 했는데 ㅎ...ㅎㅎㅎ
선 일상에 어울리는 노래 / Mv - Seventeen , 만세 - 여자친구 , 유리구슬 - 방용국 & 젤로 , Never Give up 후 시리어스/ 엔딩후 마법의 성 파트 중 자유롭게 저 하늘을 날아
여자친구 이번에도 스케줄 빡세게 돌리다가 애들 다칠까봐 걱정이네... 대표가 좀 정신차리고 잘해줬으면..
너도 여자친구 생기면 나한테 꼭 말해주기야.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lejensel

오늘 5년만에 학식먹으면서 들은 대화 "그래서 니 여자친구는 몇살이야?" "21살" "오올~연상~"
rt) 만약 여자친구가 진짜 최악의 상황으로 ㄱㄱ당했으면 저런 놈들 중 100의 99는 여친탓을한다. '그러게 평소에 술을 적당히 처먹든가!''내가 아는 형이그럴리 없어!!!'하면서. ...그래서 그 형들이랑은 아직도 친구임? 이게 제일 궁금.ㅋㅋㅋㅋ
여자친구 대단하다 어떻게 시간을달려서2배속을추냐 그게가능함???
카게프로 본진에다가 여덕이여서 아이오아이,구구단,여자친구좋아하구....하이큐랑 다른 장르들도 조금조금 파고 있어요......ㅜㅜ) 흑.... 제 덕친들 없나..........
원장님이 호모포비아적인 발언 밥먹을때 또 하면 따로 면담갖구 저 여자친구있어요 불편하니까 하지않았으면 좋겠어요 얘기해야지.... 흑흑....
여자친구가약치료로병윈진료받는여자대현좋아했음좋겠다
면이 형, 그거 기억나? 내가 형 따라다닐 때. 형이 그랬잖아. 열아, 형 여자친구 있어. 근데 그거 거짓말이었잖아. 형은 거짓말쟁이야. 지금도 거짓말이지? 나는 다 알아, 형. 이 모든 것들이 거짓인 걸 다 안다고.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formyQueen530

크리스가 여자친구 로즈집으로 가는 도중 운전도 안한 크리스한테 신원확인하자는 경찰 로즈집에가니 부모님 포함 백인들 시중드는 흑인들 인종차별을 주제로한 공포영화라는데 예고편 완전집중해서보게댇ㄷㄷㄷ
새내기 카게히 보구싶다 대학 떨어지지 않을까,,? 그래서 매일 저녁마다 전화통화하는 카게히 보고싶어 주로 얘기하는건 히나타고 칵얌은 간간히 맞장구쳐주면서 웃고있겠지 술자리에서 빠져나가 웃으면서 전화받는 카게히를 보며 저거 분명 여자친구일꺼라 궁예하는
여자친구 생각 좀 했습니다.
난 좋은 여자친구일까... 갑자기 우울해졌어.....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galaxybead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C________8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Gfriend_Style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7elf321

여자친구 GFRIEND 유주 은하 예린 소원 아육대 19951207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