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민현

다들 황제님 너 사용법 보고 가실게여~~ #황민현 #너사용법 #프로듀스101시즌2
하 황민현 하 너사용법 후ㅇ응ㅁ소로라앙 존나좋아ㅠㅠㅠㅠㅠㅠ 진짜 와 진짜 노래부르는데 되게 진지하게?화면보니까 계속 눈만보게되고 왓ㅂㅂㅁㅅㅁㅅㅅ진짜 흡입력짱ㅠㅠ
프듀 끝나면 제일 먼저 해줘야 할 것 지금당장 생각나는거슨 황민현 너사용법 풀버전 깨끗한 음성으로 풀어조라!!!!!!!!!!!!!!!!!!!!! 안그러면 내가 앓아..ㅠㅠ
나는야 황민현 너 사용법 1일 1감상 안 하면 큰일 나는 사람.,,,, 세상 모든 사람들이 황민현의 얼굴과 음색과 이너로 입은 검정 목폴라를 봐줬으면.,,.....,,,,,,..,
황민현은 너사용법 너사용법 황밍현때문에 첨 알게됨 나만 이노래몰랐어??????
193. 황민현 너 사용법 자기 전에 꼭 듣고 잔다
휴 황민현 너사용법 영상 풀어줘라 엠넷아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5717_PD

황민현 너 사용법 들으려다가 우연히 찾은 직캠인데... 여보세요가 1년 전에 게시됐길래 ??? 하고 보니까 자연광에 금발+흰 수트인 민현 조합 최고임요
황민현 너사용법 소음없는 클린버젼 좀 공개해주라~~~
에디황 너 사용법ㅋㅋㅋㅋㅋ 황민현 남자친구같은 황민현 룩 제스쳐 비쥬얼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 하루에 365번씩 들을고야ㅠ... #황민현 #민현 #너사용법 #뉴이스트
나 진심으로 황민현 너 사용법 돌려 듣기만 하던 사람으로서 민현이 떨어지면 인생 현타 올 것 같다.
황민현 너사용법 무편집본 언제 풀어주는데... 그나저나 여기서도 칼각도 유지하는거 왤케 ... 웃기고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믾연아••• 거기서 나와봐•••• 얼굴 만 쏙 빼놓지 말고••• 왜 나오질 못해 따흐흑 •• #황민현 #너사용법 #3D #홀로그램 #롬곡•••
너 사용법... 민현..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황민현 #민현

이어폰을 꼬옥 챙겨서 버스에서 황민현 너 사용법 꼭 듣자!💕


에디킴

운아 에디킴-너사용법 한번만 불러주랑♡
- 너 사용법 🌜🌕🌛 매일 한번 씩 너무 고마워 . . 💫 #츄러뜨캘리 #에디킴
에디킴- 너 사용법 노래 너무 조아욥ㅂ ...
6. 2 Years Apart - 에디킴 원래 에디킴 노래를 좋아하는데 '너 사용법'은 아직도 컬러링일 정도로 제일 좋아하지만 별이 목소리로 들었으니 다른노래! 이노래도 좋아해서 많이 들었던 노래ㅜㅠ #문별이_목소리로_듣고
ddimin_n 대신 답변 죄송합니다. 에디킴의 너 사용법이요!!
엄청 이상하게 끊겼군 젠장... 너사용법 - 에디킴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DI000101

16. 에디킴 - 너 사용법
가끔 한 번씩 무작정 키스해주시오 이유 없이 너에게 빠진 그 날처럼 (너 사용법)-에디킴
6. 좋아하는 노래 지금은 에디킴 너 사용법
엄 츄츄츄츄 츄 잉 쌈 옌 씹어주시~~오,, (에디킴 너사용법
에디킴 - 너 사용법... 처음으로 듣고 눈물 흘린노래...
너 사용법 - 에디킴
에디킴 노래 다좋음 밀당의고수 2years apart 너사용법

1. 175 2. 온순함 감성적임 3. 옃친 유주 4. 옃친 은하 5. 에디킴 - 너 사용법 6. 서로 잘 이해해주는 사람
너사용법(에디킴노래) 부르는 형민씨 보고싶다!!!!!!!!!!!!!!!!!!!!!!!!!!!!!!!!!!!!!!!!


목소리

몬가 연이는 젠틀한 목소리가 잘어울릴것 같은데 내기준 젠틀한 여자목소리는 문별이 너사용법밖에 안떠올라서ㅓ.ㅋ.ㅌ.ㅌ.ㅋ...ㅋ.ㅋ.ㅋ.......아...이 망할넘의 빠심,,
치킨집에서 간맥(이라 하고 식사라 읽는다 .. ) 하눈데 너사용법나와서,, 배켜니 목소리로 이 노래 불러쥬면 지쟈 ... 나 못살아 원곡도 져은데 배켜니가 부른다면.. 비도 넘 조앗눈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년이 ㄴ너사용법 1일 n영상 지금도보러간다.진짜 목소리 나 뒤진다 죽기전에 완곡부른거 들을수있을까
미년님 너사용법 보고 와 정말 목소리 꿀이다 싶었는데 제갈민현ㄷㄷ 쏠쏠2조를 기가 막히게 뽑아내신 분 그런데 분량이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아서 팬들이 많이 아쉬우실 듯
가리고 그랫음 노래방가서 나한테 너사용법 불러주는데 목소리도 허스키하고 엄청 낮은데 그런 노래 부르니까 나 설레쥬금 나 치타 코마 불럿는데 나는 걸그룹 요띠빠디한 노래 부를줄 알앗다고 충격먹고 소파에 쓰러져잇엇음 헤어지기 직전에 사귀자 하고 사귀기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Onlyeunseo_

너 사용법 목소리 개스윗한데 제목ㅈ이랑 중간중간 가사가...미묘...


1일

나 죽기전에 황미년 너사용법 완곡들을수있을까 내 1일 1영상 머글 영업영상인대 흑


미년

황미년 너사용법...ㅠㅠㅠㅠ.ㅠ.ㅠ. 너무 조아
미년 너 사용법 들을 때마다 앵슷 년북으로 보고 싶어서 울어...
일단 너사용법이랑 미년이 인스타노래모음 영상보내주구.. 솔직히 사진몇장 보나면 끝날거같아윰 ㅜㅠ 제발 실친중에 끄두파는애 있었으면 ㅠ
너사용법미년 원본은 도대체 어디서보는것임••
아 미년 너사용법 넘무 조 타

거실에서 너사용법 들리길래 미년이가 하고 나갔는데 아녓어
나 분명히 처음 입덕은 미년 너사용법으로 했던것같은데 대체 그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사람

황제민현님 재환이 조합 좋아하는 사람 여기요:) 사실 사심픽 너사용법 듣고 호감
민현이는 그냥 노래에 치임 나 너사용법듣는순간 이게 사람의목소린가싶었다진짜 표정이나 그런것도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가수야ㅠㅠ 음색쩔고 그걸 활용하는 법을 스스로가 너무 잘 알아 근데 춤도잘춤 잘생김 다정함 그는 본투비아이돌
윤산하 너사용법... 음원 추철했는데 필요한 사람이 있을까...


이유

헉 너사용법 너무 쿠로켄 아니냐구ㅠ 가끔 한번씩 무작정 키스해주시오 이유 없이 너에게 빠진 그 날처럼 잘때는 나긋하게 조용하게 눈물나게 말해주시오 매일 한번씩 너무 고마워
헐.........? 헐? 이게 뭐임.......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쩐지 너사용법 틀어주드라 아무 이유 없이 그러더니ㅠㅠㅠㅠㅠㅠ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pomppurin


눈물

얘 때문에 너 사용법 들을때마다 눈물 흘린다........너무 자동 재생되어서
오늘 마치 콘서트같았어.. PPAP에 보쌈에무쵸에 츄잉쌈에 너사용법에 오나라오나라에,, 감동적 ㅠㅠ (눈물)


별이

별이의 너사용법으로 재커버 해볼가
아닠ㅋㅋㅋ진짜 여러분 너무 좋닼ㅋㅋㅋㅋ너 사용법 듣고 싶은데 ㅇ원곡 말고 문별이 버전으로요!!!!
[별이 빛나는 밤에] SF9 - The Manual, 에스에프나인 (재윤, 로운, 인성, 다원) - 너 사용법 _20170429 #SF9 #에스에프나인 #인성 #재윤 #다원 #로운
별이한테 제일 많이 들어온 요청이 구차해랑 너사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이 너사용법 녹는다ㅠ


음원

구차해는 음원 나올 가능성이 충분히 있지만 잊버마랑 너사용법은... 나 진짜 울어... 음원....


목이

3. 원탁이가 너 사용법 부르다가 살짝 음이탈 났는데 아쉬운지 계속 목이 아파서,, 연습많이햇눙데,,삑사리 아,, 이럼서 꿍얼하다가 지나간거니까 다신 얘기 안해야겟다는 멘트에서 프로냄새가 났다 4. 원타기한테 귀가안좋아서 못들엇다곸ㅋㅋㅋ삑사리낫엇냐던팬
3. 원탁이가 너 사용법 부르다가 살짝 음이탈 났는데 아쉬운지 계속 목이 아파서,, 연습많이햇눙데,,삑사리 아,, 이럼서 꿍얼하다가 지나간거니까 다신 얘기 안해야겟다는 멘트에서 프로냄새가 났다 4. 원타기한테 귀가안좋아서


프듀

민현이는 자신에게 입덕시킬 방법을 너무 잘알아,,,, 자신이 가장 자신있는 부위 알려달라니까 카메라에 쇄골보여주고,,,, 프듀 오디션에서 너사용법 선곡 오지고,,,, 냉미남이면서 애교 연습해오고,,,,하,,,, 너란 남자,,,,


생각났다

아 나 뉴동 어케 입덕했는지 생각났다! 유투브 파도타기하다가 믾연이 너사용법 듣고 고막 흘러내려서 검색하다가 입덕함
아니 그냥 갑자기 생각났다 너 사용법 ,,,


얘기

그러고 스쿨어택갔다왔다 암튼그런얘기하다가 너사용법불러줬는데 와우 그러고질문타임하는데 팬들이질문이없어서 그러고있었는데 진짜질문준비해올껄싶었다 그러고 뭐보고싶냐고 물어봤는데 만세랑 나야나 보여달라그랬는데 만세는 같이하던친구들이 보고싶어서 안된다고하다가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hfaf_r


노래가

노래가 일상인 노래친구 여자친구 오늘 브이앱안에서만 무려 8곡을🎶 really × 2 , PPAP, 오늘 취하면, Besame Mucho, 츄잉검, 너사용법, 너는내남자, 엔딩은 오나라로🎶🎶 유주 오나라도 뭐 저렇게 느낌있게
5. 최애곡이 끄듀최애곡인가. 끄듀면 지금은 오리틀걸. 아니면 음....어...좋아하는 노래가 너무 많은걸. Outlaws of love 너 사용법 We dont talk anymore


너 사용법

나 실용성 없는 굿즈 진짜 신경안쓰고 먼지 쌓이게 둬서 안사는데 오세안 무역 라이타ㅠ 쓸일없는데 걍 갖고싶너 아 웨 라이타 쓸 일이 없냐 나는? 담배와 방화 제외한 라이타 사용법 추천 받습니다
전정국의 근육사용법 1. 형들 공주안기를 한다 2. 형들을 둘러멘다 3. 형들을 던진다 앞으로의 너의 행보에 심심한 박수를.. I vote for BBMAs Top Social Artist #BTSBBMA
아침 알람이 너 사용법 인데 너무 좋아서 안끄고 감상항다 으ㅡㅜ오빠 보고시퍼
태태가 너사용법 부르는 거 진짜 말로 형용할 수 없을만큼 좋아
걍 너사용법 할까봐...

갑자기 우리 태태 너 사용법 보고 싶어서 꺼내보기 나중에 풀버전 불러조야대... 태태 음색 진짜 최고지
너의 사용법
뭐야 축가 삼대장 너사용법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
너사용법 쵝오..
너 사용법 🎶
아,, 민혀니 너사용법 의상도 같아요 ㅜㅜ 데뷔길만걷자 플디즈 ㅠㅠㅠ
녹음하다가 다른 짓 해버리기! 너 사용법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aloha_0304

너 사용법-에디김 #자동트윗
그나마 맨처음 선곡하는건 너사용법 이모션 dawn뿐이다,,,
이제 약점도 소라한테 다 보여줬겠다 소라 아메히코 사용법 다 알고 있으니가 된거아니야? 결혼하자 너네 6월의신부라고는 들어봤니? (아직6월이아님
아니 너사용법을 부른걸보면 자기 보컬 어떻게 쓰는줄도 알고 머가 어울리는줄도 안단얘긴데 그게 취향이 아니라니
변했다라는 말 개인적으로는 다르게 표현했으면 좋겠다 변했다는건 결국 과거의 특정한 것과 '비교' 하는 것인데 비교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기분을 나쁘게 할 수 있음 내가 너의 OO한 것을 보고 기분이 OO했다와 같은 나 전달법을 사용해봤으면 하는 마음
이쁘다니까 대신 너사용법 ㅋㅋ 좋댜
전 미녀니 너사용법 듣고왓아여..언제들어도 음색이 아주그냥..👍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h__bbo

워후...🍯 (너 사용법 부르는 민현이를 보고난 직후 사탕님의 리얼한 반응입니다)
이런 얼굴로 너 사용법 부르는 거 반칙이라고 생각해 정말로...
도영아 너사용법 불러조 ,,,
오늘은 너 사용법 영상에서 눕고 잔다
호ㅓ미ㅓ넌 너사용법은 진리다
요즘 아버지 새로운 어그로가 '너가 1학년이냐? 아빠말도 안듣고?' 인데 약간 꾸준글인 '너가 몇살인데?!'의 진화형같다. 그러나 더욱더 사용법이 이상함...보통 내가 늦게들어오거나하면 쓰는데... 보통 반대쟎어....? 내가 이나이니까...????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퀴퍼에서 너사용법 틀어주세요 원곡 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churros_calli_

화사 내맘이야ㅜㅜㅜㅜ 문별 너 사용법ㅠㅠㅠㅠㅠㅠ 구차해도 틀어눠
8. 너 사용법 이건 원곡이 너무 밸붕이라ㅏ...
너 사용법 진짜 소재로 충분하지 않습니까
처음에 너 사용법 불렀는데 너무 잘 불러. 중간에 포옹해줘 그러고ㅜㅠㅜㅜㅜㅜㅠ 부끄러워하는데 되게 귀여웠다ㅜㅜㅜㅠ 떨린대ㅠㅠㅠ
세운아너사용법불러줘 #HAPPYSEWOONDAY 예뻤어도잘어울릴꺼같아 #HappySewoonDay 사실세운이가부르는건뭐든다좋아
너사용법 봐야지
네캐에 황 너사용법 정식영상 없냐ㅡㅡ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hwang____95

거기에 너사용법 추가요,,,후렴만이라도 올려주면 동네방네 춤추며 돌아다닐 수 있을 정도로 행복하겟지만 완곡 올려줬음 좋겠다는 욕심 생겨버려요😂😂((((전 분명 10분전에 답멘을 보냈는데,,,,,와이파이야 발전하자,,,,))))
4. 너 사용법 이것도 홈레코딩에서 빠질수엄는 곡
태민이 팬미팅 때 너사용법 불러줬으면 조켓다
나도 너 사용법들을래.......
하앙 셍각난김에 너사용법 듣고올래
태형아.... 너 노래 되게 너같은거만 듣는거 아니...? 너 사용법... 이름모를 클래식...재즈...
전설로 길이 남을 황제님의 너 사용법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me_tte

리즈 아메드처럼 말해보자 -안면근육을 잘 써야함 -손짓을 많이 적극적으로 활용 -웃을때 턱을 긁자 -옥스퍼드 사전에서만 볼법한 단어 -"너 그거 알아??" "아니 몰라 안궁금해" 같은 화법 사용
내가 황제님에게 반한순간.. . . . . 너 사용법.. . ..
헐 유쥬 너사용법?? 그노래 가사바꿔서 불럿는데 완곡하는거 상상햇다가 내가 쓰러져버렷음
태형이 너 사용법 박제 해야한다 #BTSBBMAs
밥먹는데 가게에서 너사용법 나와서 이 표정으로 "브드럽긔~~~~ ㅁㅐ너잇끠~~ 때뚯해긔~~~~" 하고 따라했더니 언니가 존나 싫어한다
요새는 '너사용법' 듣는 거에 빠졌어요 ㅎㅎ
종현 노래랑 지코 she's a baby 너사용법 간질간질한 노래는 혼자 코인노래방가서 부르고 만족하고 뿌듯해져서 나옴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w_morii

너사용법 남자버전 너무 몰입않되 ;;
나 너 사용법으로 글써주세요!! 할려다가 결국엔 내가 쓰게 될거 같아서 아무말 안했는데.... 너사용법......♡
브러쉬클리너.. 사용 법 아시능 분..
13. 너사용법 부르는 민현이를 보면 몽글몽글해・゜(´^`)゜・
응..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는 있어 나도 기록, 추억을 담기 위해 찍기 시작한거이기도 하니까...그럼 이제 사용법 알려줄까?(다시 너의 카메라를 살펴보기 시작해)
아 ,, 다음 노래는 너사용법이야
너사용법은 넘 좋지😭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boypick101

방장님 너사용법 부른ㄷ댜...
아 에바 너사용법 클립따고잇는데 노트북 개느려여
영상으로 잘라서 올리고 싶은데 못한까 대충 정리해야지,, 윽지녕 피알 제가 그랬단 건 아니구... ㅎㅎ 콜국 쵬기만찢 피카츄댄스 팤윙크 참머랭 히든박후릠혀누 언탁셩리 현믠시어나당 ㅎㅎ 파까글히 김태즈 황제너사용법 셩리십이기 옹업탄뻥크 치발픽미
방장님 너사용법 1
너사용법 (머신건 없는버전 ^^) 1
머신건 없는 너사용법 2
년북 노래방 갔는데 년이 너사용법 뷰티풀같은거 불러줫더니 북 도끼 랩 하고잇음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9_DDaE

너 사용법 노래 들으면 진지가 떠올라... 석즨이 몬가 지믽이를 부드럽게 무드 있게 따뜻하게 꼭 안아 줄 것 같아(?
너사용법 부르는 하이드리히 주세요...
민현 너 사용법 하루에 한번씩 못 들으면 잠이 안와..,.
너 사용,, 법,,, ( 창피
너 사용법 너무 좋다 으흐그흐으흐긓긓긓ㄱ 릭 베이지색 니트입고 다리꼬고 기타치면서 불러줄래¿
아..너사용법 다자츄 보고싶다 . . . 존트 스윗하게 너사용법 부르는 태재주삼
'너 사용법' 노래 진짜 제일 좋아해영~)(😍😍 진짜 매일 매일 듣는다는~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mangtaegii

🐭너 사용법 파트 모음 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됐다 그냥 ㄴㅏ는 이제 죽어도 여한없다 허너어어어ㅏ아ㅓ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래 조아 나쁜콤비! 어 진짜?? 나 되려나 모르겠네 지금 컴금이라가지고 언제 풀릴지 모르거든...? 랄까 너 영상 만드는거 괜찮겠어? 아니면 이번엔 내가 만들께 베가스 있거든 사용법만 잘 외우면 사도 사용가능하긴 헌데.
너 사용법 듣는다길래 오랜만에 에디 킴 노래 재생했는데 너무 좋아 .,
아 진심 가이드 떴을때부터 네버랑 아노유노에 미쳐있었는데ㅜ진짜 미친거같다 예현센세 달달구리한 노래 내줘요 진짜 아니면 너사용법 커버해줘요 진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너사용법 플레이 해놓고 잠들었다 오늘도 자장가 각..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Montblanc_tobi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QproduceQ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Montblanc_tobi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liketwinkle95

너 사용법 황민현 에디킴 목소리 1일 미년 목이 ROWOONmp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