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누가 애인 있어요? 혹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물으면 있었는데 죽었어요 대답하는 조현수
저는 동창회 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연락 씹으려곸ㅋㅋㅋㅋㅋㅋ 동창회가 아니라 전여친모임이 된다고... 아니 솔직히 전 애인이랑 잘지낸적도 있고 별 신경안쓰는 편이긴 한데 생각해보니 안좋게 헤어진 사람이라던가 암튼 여럿이 모이는건 좀 눈치보이겠더랄까
윙딥/ 친구 따라 옆 동네 대학 축제 놀러간 딥, 마침 인기 아이돌이 공연하고 있길래 관심은 없지만 주변 사람들 따라 가만히 박수치고 있는데 갑자기 옆에서 누군가 말을 걸어온다,, '저기요' '혹시 애인 있어요?'
아 ㅠ 괜히 막 어제 본 그사람요 애인있어서 안돼요 ㅎㅎ 할거같아요 전날도 함뜨하면서 막 아까 좋아 죽던데... 야 난 눈길도 안줬거든/든요 막 이런 얘기 할거같고 휴 ㅜ 창식이도 약간 좀 회사다닐 느낌이지요..?
이은미 - 애인 있어요 그 사람 나만 볼 수 있어요 내 눈에만 보여요 내 입술에 영원히 담아둘거야 가끔씩 차오르는 눈물만 알고 있죠 그 사람 그대라는 걸
))아 난 이러면 안대 난 이미 애인이 잇자나!(( 의 모먼트 대환장임 글어나 환장요소가 있어야 제밌다고요!ㅠ 암튼 늘 그 애인은 세상 둘도 업는 나쁜년이거나 워커홀릭이라 나보다 일이 소중해서 날 늘 외롭게 하는 헤어질 건덕지 오조 오억게인 사람이다
오늘은 우리 애인이 태어나신 날! 우리 애인이 태어나심을 축하해요 축하해요 축하해요🎶 소중한 당신의 생일을 축하해요❤️이렇게 태어나서 고마워요. 여태 살아남아주어 고마워요. 수많은 사람 중 내 옆에 와주어 고마워요. 오늘을 함께할 수 있어 고마워요💕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HAIKYU0192

그래서 뭐 그, 형. 용기내서 그런말 해줬는데...죄송한데 저도 같이 사는 사람이 애인이거든요. 저 애인있어요. 해서 순식간에 마친 커밍아웃... 냴 벙쪄서 너 동거인있었냐며 급하게 사투리 튀어나옴. 네 있는데요. 하고 일단락되고 여튼 왜이리됐지
갑자기 생각났는데 '현실 앤캐랑 최애캐, 앤캐들에게 동등한 애정을 주려고 하고 있어요' 라는 말 들은 적 있는데 이거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려나...? 나는 갠적으로 좀 어라 싶었고 애인이 있으면 당연히 그쪽에 더 신경써야 맞는거라 생각하는데
(입은 들어갔지만 여전히 조금은 심통난 얼굴로)아니요. 안 삐졌는데요? 사람이 너어무 피곤하면 어리고 예쁘고 귀여운 애인이 바로 앞에 있어도 눈이 감길 수도 있겠죠, 뭐.
애인있어요. 왜 난 그 노래를 듣고, 울었을까. 그 노래에 한 사람을 대입해서 들었다. 그 사람. 잃어버리고 나서 깨달은 그 사람. 아직도 그리운 그 사람. 너무 일찍온 미래...
어제 룸메가 책 읽다가 나라고 보여줬는데 ㅋ ㅋㅋㅋㅋㅋ애인있어요같은 구절이었음 "모리는 디지털 사람 만나느라 현실사람 안만나자나ㅋㅋㅋㅋ"(팩폭에 등짝때리기
네 하지만 지금은 같잖게 사람 놀리려는 듯한 태도 취하시는 님에게 뭐라 할 수 있어요. 그런 식으로 저를 놀리는건 제 애인님에게만 허락한 특권입니다. 주제넘게 굴지 마시길.
그 사람 나만 볼수 있어요 내 눈에만 보여요 내 입술에 영원히 담아둘거야 가끔씩 차오르는 눈물만 알고 있죠 그 사람 그대라는걸 / 이은미 - 애인있어요

그가 성인 남성이고 동시에 시스헤테로 비장애인일 때 아마 더 빛날 거라고 생각해요. 이 사람은 여자 옆에 있어도, 아이나, 동물 옆에 있어도, 약한 사람과 함께 있어도 안심할 수 있는게 있는데 그런 안온함을 주는 강자란
그렇게 연락 하다가 미야가 "우리 만나요" 해라 카게야마는 다시 시작하는 건가? 싶어서 좋다고 하는데 미야가 갑자기 토비오한테 "형 근데 애인 있어?" 물어봄 토비오는 이건 재시작 각이다 싶어서 없다고 하는데 미야가 "아~ 얼른 좋은 사람 만나야죠
아 다들 절 너무 사랑하시는데 전 이미 애인이 있어요 진짜임 아무도 안믿어줘서 너무 슬프다 투디 아니고 정말 사람인데요......
가는 동안 이런저런 얘기 나누다가 그래서 지금은 애인 있어요? 하고 묻는 윶인데 성이 머뭇거리는 거다 녤이 떠오른 게 분명했음 어... 좋아하는 사람은 있어요. 뭐야, 짝사랑 중이라고요?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됐죠, 뭐. 어색하게 웃어 넘기는데
그가 성인 남성이고 동시에 시스헤테로 비장애인일 때 아마 더 빛날 거라고 생각해요. 이 사람은 여자 옆에 있어도, 아이나, 동물 옆에 있어도, 약한 사람과 함께 있어도 안심할 수 있는게 있는데 그런 안온함을 주는 강자란 사실 미디어에선 희귀하니까요
엄청 어색한 차도녀일거예요 아맠ㅋㅋㅋㅋㅋㅋㅋ 천성이 상냥하고 유약해서ㅋㅋㅋㅋㅋ 아마 데이트 하다가 루시엘이 뭐 사러갔을 때 모르는 사람이 말걸면 엄청 어색하게 ㅈ..저 애인 있어요.. 하구 안절부절... ㅋㅋㅋㅋ
자기 좋아하는 새훈 마음 다 알지만 안 된다는 것도 알고 어린 마음이라는 거 알아서 가볍게 생각할 것이다. "쌤, 그... 선생님은 애인 있어요?" "왜?" "대학교 가면 잘생기구 예쁜 사람 많져?" "웅. (ㅋㅋ) 많지~"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rhrnakdi1209832

그사람 나만 볼 수 있어요 내 눈에만 보여요 내 입술에 영원히 담아둘꺼야 가끔씩 차오르는 눈물만 알고 있죠 그 사람 그대라는 걸 나는 그사람 갖고 싶지 않아요 욕심나지 않아요 그냥 사랑하고 싶어요 (애인 있어요 - 이은미)
-진짜 애인 없어요? -그게 중요합니까 -없는 쪽이 더 좋긴 하지만 있어도 상관없어요 다른사람한테 귀속된 사람 꼬셔서 자는게 더 재밌으니까요 젠오 콧등 위에 뽀뽀하고 양볼 만지다가 가까이서 쳐다보는데 젠오 망부석처럼 가만히 있기만 함
ㅡ음..규 너는 결혼운이 좋네 ㅡ결혼이요? ㅡ응. 20대 중반쯤 하겠는데? 한 5-6년쯤 사귄 사람이랑. 혹시 지금 애인 있어? ㅡ음.. 글쎄요 헤헤 ㅡ있으면 그 사람이 네 인생에서 가장 널 사랑하는 사람이니까 꼭 잡고,
꽃은 관리 잘하는 사람 아니고서야 생화는 관리가 힘들 거고 꽃 주고 싶으면 요즘은 드라이플라워도 예쁘니까 그걸로 주세요 아니면 음 애인이 꼭 필요로 하는 것들 있어 보이면 그런 거나 간식? 그런 것도 좋고 손편지도 좋아요
비슷한 맥락으로 초면인 사람한테 여자/남자친구 있어요 하지맙시다 애인이라는 좋은 말이 있지 않냐
기린님 안녕하세요! 기린님 글들 잘 읽고 있어요 ☺️ 제 전 애인도 대만 사람이었는데 (헤어진지 얼마 안되서 아직은 전 애인이라는 말이 어색하네요ㅋㅋㅜㅜ) (+사자님은 대만 분이신지 대륙 분이신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애인 다쳤는데 좋아하는 사람 어디 있어요! 하면서 퐁퐁해요ㅋㅋㄲㅋㅋ

아직도 집에 가는 중인 사람....집에 애인같은 반려견(?)이 있어요 빨리가자....
J는.. 애인이 있어요 (?) 헤헤 앤캐생겼구.. 네 둘이! 근데 스피커로 나올거구요 두 사람의 프로필같은건 홈페이지에 이스터에그러 숨겨둘 예정이에요..! 둘이서만 와요 루시아가 총 지휘자고 아스트라가 그 밑에서 조수..!
이혁 엄청엄청 사랑하는 애인... 누구로 하냐 한결이...? 아무튼 벌써 있는데 그러고서야 김신이 나타나고... 미안하지만 전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칼거절했는데 신 만난 뒤로 자꾸 문득 문득 한조각씩 기억이 나서
애인도, 친구도, 가족도,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줄 사람이 없을거 같아요. 휴대전화 전화부를 봐도, 카톡을 켜도 연락할 친구가 없으니 저에게 연락을 하셨겠죠. 당신에게 있어서 저는 노력없이 친구와 술한잔을 하고 학교를 다니는 사람일지도 모르니까요.
ㅈㅔ밯 왜....나한테 왜 ㅇㅣ러냐 머 애인있어요냐 대체.... 조은사람 있다며 함면 만나보라 말ㄹ하져... 그댄 모르져..내개ㅔ도 머찐 애인이있따는걸 ......... ...ㅆㅣ부럴~~~~
할 말을 잃은 지믾. 허. -저 애인 있어요 정굯씨. 태연한 얼굴이지만 급격히 흔들리는 눈동자. 지믾은 속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하지. 그렇게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밥을 먹은 두 사람. 나와서 함께 걷는데 정굯이 말을 걸어.
쌤, 쌤은 왜 화학쌤만 보면 웃어요? 제가 언제요~ 쌤, 애인 있어요? 이상형이 어떻게 되세요? (야 저렇게 예쁜데 있겟지 웅성웅성) 선생님 이상형은 원소기율 다 외우는 사람이에요~ (...김지연, 진짜.) 문학쌤 김지연 x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one1line

아 미쳤다 이은미 애인있어요 이거 완전 관캐가 너는 좋아하는 사람 없어? 소개시켜줄까? 하는 멘마상황이잖아(파스스스
(흐음, 조금 걱정스러운 눈으로 너를 보다가.) ... 챙겨줄 사람이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여동생이나... 아니면, 애인? 해랑 씨 애인 있어요?
알겠죠오~나 혼자 아닌~거ㄹ요~안쓰러~워 마알아요~언젠가는 그 사람 소개 할 게에요오~ 이렇게에~차오르는 눈물이이~말하나요~~↗︎↗︎↗︎↗︎↗︎↗︎내 사랑 그대 라는 거얼~~~↗︎(애인 있어요) ⬆︎수험 공부가 하기 싫은 것 뿐이다
태자님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혼술하러 호프집으로 향했겠죠. 괜히 여친 이름도 불러보면 눈물이 주르륵. 정말 좋아했는데, 하면서 청승떨고있는 태자님에게 접근하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리리. V 거기 잘생긴 자기, 애인 있어요? 술에 잔뜩 취하기도 했고
그걸 악용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보고나서 디엠으로 갑자기 애인있냐면서 말을 건다던가
지금 걱정말아요 그대에서 이은미가 애인있어요 부르는데 이거 새삼 넘 관통당한 심정이다ㅋㅌㅌ ㅋ그사람..나만볼수잇어요..내눈에만 보여요,,,
근데 약간 그런게 이써요 완벽한 사람들은 다들 엄두도 못내서 애인이 업서...

우울증.. 밝은 사람일수록 실은 심각한 경우가 많다.. 애인이 한강에 뛰어들까봐 항상 조마조마한 나비.. "약은 꼬박꼬박 먹고 있어요..? 잠은 잘 자요..?" 최대한 상냥하게 들어주고 있음


선생님

몸이 뻣뻣하게 굳는 느낌이었음. 환이가 들어오자 남학생들은 실망한 표정을, 여학생들은 환호했음. 환이는 어색하게 웃으며 들어와 자기소개를 하고 질문을 받는다함. 그러자 저 뒷자리에서 덩치 큰 남학생이 손을 들며 "선생님!!! 애인있어요오-!!!" 하고
기지개를 켜는 척 하면서 츄야의 목덜미를 스친다던가. 그러던 다자이가 결국 츄야한테 물어볼거 같다. 선생님, 애인있어요? 진하게 웃으면서 묻는 다자이를 보면서 츄야는 손을 내젓겠지. 여, 여친이라니. 그런거 없어.
기지개를 켜는 척 하면서 츄야의 목덜미를 스친다던가. 그러던 다자이가 결국 츄야한테 물어볼거 같다. 선생님, 애인있어요? 진하게 웃으면서 묻는 다자이를 보면서 츄야는 손을 내젓겠지. 여, 여친이라니. 그런거 없
불꽃 같은 시선을 보내는 종댸를 보더니 웃는 밍셕이었다. -아까 엎드려 자던 종댸가 한번 얘기 해볼래? 선생님 애인 있어 보여? 종댸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라서 대충 -그... 없으시면 좋겠지만 있으실 것 같아요. 하고 대답했다지.
자 지금까지 한 부분에서 모르는거 있어? 선생님 애인 있어요? 아니 그거 말고 여기ㅅ.. 선생님 키스는 해봤어요?
그리고 수업 내내 보건실에서 새욵이랑 단둘이 오붓하게 시간 보내는 그리. -선생님 몇살이세요? -몇살로 보여? -어...스물하나? -아 뭐야 장난치지 말고 ㅋㅋ -진짠데! -나 스물다섯이야 -애인 있어요? -아니 나 모태솔로야ㅠ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s1ntab

오히려 한이가 대휘한테 많은 걸 얻고 배웠죠ㅠㅠ 한이한테 대휘는 존경하는 선생님, 애인 이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선생님 수능 점수 몇점이었어요?나 몇시간 주무셨어요?가 그나마 정상적인 질문이고 다들 혈기왕성한 때라 선생님 몇살이세요? 애인있어요? 색스해봣서요? 이런 질문도 존나많이나옴(실화임) 첨엔 어버버했지만 다섯번째 반부터는 마음의 준비 단디하고 들어간다


손을

국홉으로 졍귻네 학교에 학교폭력 예방교육 간 호섞. 호섞이 정귻네 교실 들어가서 편하게 형이라고 부르라고 하자 맨 뒷자리에 앉아있던 졍귻이 갑자기 손을 번쩍 들더니 말했다. -형, 몇 살이에요? -26살이야. -애인 있어요?
(당신과 맞잡은 손을 앞뒤로 살짝 흔드며)나도 내 애인이랑 있어서 오늘 밤은 외롭지않네요-(살짝 웃고는) 혹시 춥진않아요?
그래요~ (잡힌 손을 잠깐 내려다 보다 부드럽게 끌어와 네 손등에 입맞춘다.) 애인답게? 애인이 있어본지 너무 오래돼서 다 까먹어 버렸는데~ 우니가 가르쳐 줄거죠? (실실)
대충 넘어가는 거 싫은 윙은 기어코 손수 치료해준다 그럼 딥 괜히 어색해진 분위기에 고개 떨구고 묵묵히 윙에게 손을 맡기고 있음... 그럼 그때 윙이 딥에게 넌지시 말건넴ㅋㅋ 배짅영씨 네? 애인 있어요?


웃으면서

그거 보고싶어 한창 떠돌던거로 00 수면마취 한 곤쨘 앞에 있는 애인 진녕한테 미취 덜풀려서 꼬인 목소리로 혹시 너무 제 취향인데 애인 있냐고 주절대는거 진녕 피실피실 웃으면서 네 애인 있어요 한 3년 됐나 하고 받아쳐주고

이후 성은 바쁘게 취업 준비하다가 취업하고 녤은 녤대로 학교 생활 열심히 하는데 경영 핑크남 품절됐다는 소문 쫙 퍼지지 ㅋㅋㅋ 근데 그 소문의 시초가 패디과라 다들 갱장히 의아해서 녤한테 애인 있어? 물어보면 싱글생글 웃으면서 저 애인 있어요 대답함
찜이랑 민이랑 비밀연애로 사귀는데 회식자리에서 동료들이 늰기씨는 애인있어?라고 물어볼때마다 어색하게 웃으면서 없어요ㅎㅎ라고 말하는 민 질투하는 찜으로 짐슈
윦은 묘한 기운에 고개를 갸웃거리면서 눈치만 보고있는데.. - 피디님이랑 제 매니저가 무슨 사적인 얘기를 할 게 있어요. 애인이라도 돼요? 혻의 폭탄발언에 동공지진난 윦이 안절부절해하자, 즎은 가볍게 웃으면서 - 아, 뭐 좀 많이 가까웠었죠.
준영 군, 혹시 애인 있나? 어딘가 간절해보이는 눈빛을 한 건 내 착각이고, 내 바람이겠지. 준영이는 환하게 웃으면서 이야기해. 네, 저 여자친구 있어요. 준영이의 대답이 끝나기 무섭게 둘 사이에는 묘한 바람이 불겠지.


연락

난 그저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어요. 당신도 알다시피, 제 방에 앉아서 어쿠스틱 기타를 연습하고 있는거죠. 그것뿐이에요. 그렇지만 난 지금 애인이 없는거죠i'm available. -16/02/19 nme
선배 애인이 갑자기 연락을 끊고 잠적했다고요? 뭐 그런 나쁜 놈이 있어요? 이참에 빨리 잊어요. 저는 그 인간 전부터 마음에 안 들었어요.
말 없이 술 마시고 연락 안 해서 잔뜩 걱정 시키더니 취해서 나타난 주제에 귀엽지나 말던가 연신 웃음이 터진 새훈 멋진 애인 있어서 좋겠네요 하고 맞장구 쳐주는데 죵인 짐짓 단호한 표정으로 고개 끄덕이면서 마자요 조아요 하더니 표정 풀고 웃어버림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qwerzxc37660773

말 없이 술 마시고 연락 안 해서 잔뜩 걱정 시키더니 취해서 나타난 주제에 귀엽지나 말던가 연신 웃음이 터진 새훈 멋진 애인 있어서 좋겠네요 하고 맞장구 쳐주는데 죵인 짐짓 단호한 표정으로 고개 끄덕이면서 마자요 조아요 하
그런 주제에 하는 일은 그 모양이라 맨날 바쁘기나 하고. 어디가서 애인이라고 자랑도 못하는 놈 애인이라고 달고 있어 주는 것도 고마운데, 혹시 지쳐서 나 버리면 어떡하나. 형한테 연락 못하는 시간마다 그 생각밖에 안 해요. 나도 진짜 미치겠어요.


이은미

노래듣고 싶다. 이은미 애인있어요.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 너무 좋음
민윤 술 취해서 이은미님의 애인있어요 부르는거 상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ㅌㅋㅌ꺽꺽 울면서 부르다가 야 즤미나~ 하다가 그대로 테이블에 머리 박고 잠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호시노 겐 - 코이 / 수메 op 7. 오란고교 - 하니 8. ❇일본여행❇ 9. 2D애인있습니다 ( 이은미가 부릅니다 "애인있어요"


가볍게

이혁 의외로 좀 편식하는 면이 있어서 셀러리 안먹으니까 선이가 이혁한테 애교스럽게 이혁씨 아- 해서 이혁 선이가 먹여주니까 먹을거같고ㅋㅋㅋㅋ 그럼 선이가 우리애인 셀러리도 잘먹네요 하면서 이혁한테 가볍게 뽀뽀 쪽해주면 이혁 편식안하고 잘먹었으면ㅋㅋㅋㅋ

쌤 애인 있어요? 쌤 몇 살이에요? 쌤 어디 살아요? 열의 질문은 그칠 줄 몰랐음 당황하면서도 하나하나 다 대답해준 뱩이 드디어 책을 폈음 - 첫 날은 노는 거 아니에요ㅠㅍㅠ? - 오늘은 그냥 가볍게 문제 푸는 것 좀 보려고요
34. ㅡ귀엽잖아요 ㅡ ㅡ그건 그렇고 바빠서 먼저 가도 될까요? 귀여운 애인이 집에 기다리고 있어서, 윤기가 살짝 웃으며 피디에게 가볍게 눈인사를 하곤 서둘러 방송국을 빠져나가 차에 올라탔다.


큥비

백이 비제이 닉넴은 큥! 죤의 비제이 닉넴은 쳰! 그래서 큥님 쩬님 하고 불림니다. 암튼 큥님은 아까 말했듯이 게이라고 커밍을 한 상태였음 그래서 시청자들은 애인 이야기를 심심치않게 물어봤지 애인 있으세요? 큥비! 애인있어여? 큥비 나랑사겨요! 하면서
-큥비 애인 있어요? -큥비 너무 잘생겨서 애인 있으면 질투하겠다 -큥비 나 남자고 키 185 훈남인데 나랑 사귈? 애인이야기 하기 싫으면 이런댓글무시하고 할일 하면 되는데 굳이 본인이 다 읽어주면서 미묘한 웃음만 흘리는거지 마치 찾아봐 하는듯이


안돼요

건ㄴ무룩...어떡해 건무룩이래ㅠㅠㅠㅠ넘 기여워 번호달라그러면 겸이는 존나 철쭉으로 애인있어서 안돼요 싫어요 하지마세요 하고 건이끌고가서 건무룩하고있으면 골목같은데서 츄~해주고ㅜㅜㅜㅜ(귀엽)
하루카:검 위에 침을 뱉어서 국장님이 "검은 말입니다, 우리 견회조에게 있어서 애인이라고 생각해야 해요. 하루카씨는, 애인을 함부로 다루면 기분이 어떻겠나요?" 라고 하길래 "무지 꼴립니다"라고 대답했더니 맞았어요. 납득이 안돼요.
"사실 포기하는게 맞는건데 포기가 안돼요.. 그냥 옆에만 있어도 좋다 생각했는데...형이 행복하면 됐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봐요.. 형이 그 여자랑 통화 할때마다 문자할때마다 자꾸 질투가 나요.. 애인 생긴거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싶은데 그게 안돼요..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JK_fortune_

음... 안돼요 자고 있어요 친구가 찍어준 걸로 드릴게요. 그렇구나... 이 리얼충! 애인에 썸까지! (쾅쾅) 만남의 폭이 좁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그런데 달고 쓴거라니 정말 속버리겠어요..


암튼

암튼 김영도 술취해서 대박 무거워가지고 정쟤현도 낑낑거리길래 옆에서 택시타는거까지만 도와줫는데 정쟤현 암말안하다가 "죄송한데 이 형 애인있어요" 갑자기 좀 정색하면서 그랫다 내가 아까 술마시면서 지금 구남친땜에 연애 못하겟다한거 다 들엇는데 ,, 쩝
9. 애인으론 종이애인이 있어요... 난 애인 못만듬 암튼 못만듬


취해서

어제 취해서 "애인 있어?" 라는 질문에 "전 최애 있어요.........." 라고 대답한 거 같은데 이거 꿈이겠지
아재들 취해서 나한테 노래 시켰다 애인 있어요 불렀음


좋아요

(고로롱) (부비부비) 우리 천사님이 안아 주는게 세상에서 제일 좋아요!! 히히.. 이러고 가만히 있어야지! (꼼지락) 애인님도 진짜진짜 예뻐요♡♡
웨딩 촬영 하는 날, 자기 애인 사진 나온 것 보고 예쁘다고 좋아하는 신랑 같다 #송강 - 민호 씨, 그렇게 좋아요? - 너무 예쁘지 않아요? 이거 둘 다. - 보여 줄 수 있어요? - 허헣ㅎ... 저만 볼래요.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qwerzxc57546519

끄듀대 대나무숲 익명 경영과 얼굴 진짜 작고 어제 복도에서 베이지색 가디건 입었던 1학년 잘생겼어요 여자친구 있나요ㅠㅠ 좋아요 510개 주핛년 뱨진영 주핛년 박지훉 야ㅋㅋㅋㅋㅋㅋㅋ 박지훉 ? 뱨진영 저
난 우리 애인님이랑! 돌고래도 좋아요~ 핑크 돌고래면 엄청 이쁘겠다!! (꼬옥) 우리 애인님도 수영 할 수 있어~ 아님 내가 안고 다니면 되죠?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내가 잡아줄게!)


보여요

앗사 번님의 윙딉 썰 저만 볼 수 잇다니,,, 내 눈에만 보여요,,, feat. 애인 있어요


애는

형 얜 누구에요? 아아 내 세컨드 푸풉(술뿜음)뭐..뭐라고요? 세컨드라니 세상에 이 형이 제정신인가 싶음 일단 애인이란게 있어야 세컨드가 성립되는데 희는 솔로였고. 세컨드란 말에 하얀 애는 그 커다란 눈망울을 글썽거리
- 무슨 일인데요. - 안 바쁘면 00로 좀 와라 - 바빠요. 무슨 일인지 알려주셔야 가죠. - 너 결혼시키려고 선 자리 봐놨다 - 안해요. 저 애인있어요. - 뭐? 설마 옆에 앉아있는 애는 아니지? - 설마 저 지금 감시하고 계세요?
제가 애인은 없어도 최애는 있어요^ㅁ^! (막내야 OO님 영농후계자래 어때) 아니 저 최애 잇어여!까지 생각났다........ㅋㅋ
아 네...일이 많았거든요 그 애는 애인있어요 안좋아했고요 근처 병원의 원장님 아들이여서 자주 만나서 친해졌어요 언제부턴가 안보였고요 오락실에도 병원에도 아 ..... ...네에 예상했어요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s1ntab

네 애인 있어요 으헤헤 ㅠㅁㅜㅜ (꾸와악 지금 두명 다 무지 정 붙어서 상상하는게 귀엽고 즐겁고 그렇답니다... 행복한 애는 한동안 행복하게 냅두려구요 ㅠㅠㅜㅋㅋㅋㅋㅋㅋ 저도 얘 잘 지내니까 어미로써 뿌듯한지라


싶은

"네?! 아... 그 쪽은 분명 니시오 선배의...애인? 저...저기요! 선배 지금 어느 병원에 있어요?! 우리도 병문안 가고싶은데...어라? 그냥 가버렸네...내가 뭐 불쾌한 말이라도했나?"
팀전 하고싶은데 제가 너므 구데기고.. ㅋㅋ 컴퓨터가 하나라 돌아가면서 하고 있어요ㅋㅋ 애인이랑 팀전을 못하는 ㅠㅠㅠ 저의 솔큐 1위 인증샷을 가져오는 그날까지 😆😆 (그리고 그날은 오지 않았다고 한다...)
전 혼자가 좋더라구여. 가서 혼자 즐기고 이러는게 체고. 저 일행들 있어도 전 제가 보고싶은 아티스트 보러 다니고 그랬어요. 진짜. 애인 버려두고 혼자 슬램하러 가고 진짜 ㄹㅇ이에요. 혼자가 편해요.
5. 이 태그를 하면 매번 마음을 눌러줬던 것 같은데, 매번 비슷한 말만 하는 것 같아 민망해요. 애인이랑은 잘 지내고 있어요? 요새 과제는 어때요? 얼굴을 못 보니까 하고 싶은 말만 쌓이네요.
타케시카는 나를 너무 잘 알고 있어서 가끔 얄미워요. 비밀 많은 애인이고 싶은데~.
남줁은 차 시동을 걸며 서둘러 섟진에게 전화함 점심 같이 할 수 있겠냐고 요 근래 촬영이 연달아 있어서 식이조절하느라 제대로 못 먹은 애인 소고기 크게 한 덩이 사먹이고 싶은 마음이 컸거든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boys_o0o

리프랑 이안의 연애 ~재난의 시작~ 소꿉친구인데 연애감정이 어케 들었을지 궁금하답니다~ 서로에 대해 모르는점은 없겠지만 그만큼 애인에게 숨기고 싶은 점두 속속히 알구있어서 참 세간의 연인사이라고 보긴 참 거리낄게 없을거 같애요((
우리 애인님은 자는 것도 왜이렇게 이쁘지! 사랑스러워요😐😐😐 깨우고싶은데 곤히 자는게 너무 이뻐서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웃음이 나는걸요! 그래놓고 중간중간에 혼자 졸린 눈 뜨고 이리오라고 품에 있으라고 하면 또, 주인님 말이니 냉큼 달려갈 수밖에.
여러분 애인님이 너무 예뻐요(후우 1. 항상 힘이 되고 있어, 라고 했더니 2. 저는 해바라기가 되겠습니다, 라고 했더니 3. 너와 함께 가고 싶은 곳이 생겼어, 라고 했더니
저도 애인이 있어요... 일이요....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면 금전적 문제로 살 수 없음......
등교하자마자 수행있어서 그거 준비해야해요 ㅜㅇㅜ 일본어 외워야하는데..... 허어어ㅜㅇㅜ 불 끄고 싶은데 못꺼요 ㅜㅇㅜ 나도 지금 애인님 많이 보고싶어요 진짜 많이 사랑해요 쪽쪽
ㅜㅜㅜㅜ 왜 벌써 눈물나요 울지마요 ㅜㅜ 서로 바쁜거 끝나고 꼭 또 만나야지요 그땐 나도 스무살이니까 하고싶은거 다 할 수 있어요 쪽쪽 나도 애인님 많이 사랑해요 나 만날때까지 건강하고 꼭 하고싶은거 다 해봐요 사랑해요 쪽쪽


이써요

두ㅜ 종류의 약이 섞여잇는데 하나는 뽀개서 먹는 거라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인한테받았던 그 약입니닼ㅋㅋ아직도 이써요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xxjinuxx

안녕하세요 15살 게이에요 )( 슬림이구요 애인은..이써요💚
애인이써요~~~
(격한 움직임) (놔주세요오8ㅅ8) (먹히고 싶지 아나..) 초코는.. 초코는 애기만 먹을 수 이써요!! 초코를 밥으로 먹으면 애기에요!! 애인님 애기!!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본다 아 이거 진짜 말 해도 되나... 이거 진짜 조초월 말고 아무도 모르는 건데ㅜㅡ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 흐윽 저 애인 이써요,,,


형이

헉 형아 애인 얘기하면 웃을 것 같애요 (;;;) 덴제리 막.. 걸즈토크 쫌 할 수 있어서 반응잘할거에요 ㅎㅁㅇ)!!! 막 이반형이 자기 일 얘기해주면 형아 경찰이었지! 경찰 일 힘들지 않아? 어? 경찰아냐? 어? (믿음ㅁ박살;
아는 형이 나보고 영화 보자고 하신다... 그래서 6월 1일에 하이큐 더빙판이 개봉해서 그거 보고 싶다니까, 너 예쁘니까 같이 봐준다 라고 하신다... 나... 이미 애인이...있어요...
"어... 전혀 몰랐네.. 걔가 미쳤나 봐. 앞으로 하지말라고 해야겠어." - 그러기엔 이미 늦었을 것 같은데. 아마 전교생이 다 알거에요, 형이 '16학번 걔' 애인인 거. "....아무튼." - 뭐.. 나중에 밥이나 같이 먹어요. 전 약속 있어서.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milkway0825

그런 경의 숨겨진 애인 민..잡지에 실릴 짧은 인터뷰 할 때 이상형은? 남자친구 있어요? 같은 질문 받으면 이상형으로 민 특징 말하는 경. 이상형이 되게 구체적이시네요~하니까 원래 이상형은 구체적이어야죠~하면서 넘어감.


여자친구

습관 되엇다... 윙 질문으로 진짜 좀 텐션있는 분위기 됐는데 거기에 녤이 기름 한방울 붓는다 ㅋㅋㅋ 윙아 너는 애인 있어? (절대 여자친구라는 단어 안 씀 ㅋㅋㅋ) 하자 아니요! 근데 왜요오오~~~~? 헿ㅎㅎㅎㅎㅎ 왜~~~~?
해양체육학과 조교 백 신입생들 요트 끈 잡는 법 바람 타는 법 혹은 부표 위에서 하는 기초체력 단련 등 다 제가 도맡아서 하는데 성격 능글맞고 야무져서 인기가 아주 좋음 -조교님 여자친구 있어요? -있게 생겼어?
학과공부 어렵다는 것부터 오늘 아침에 본 고양이까지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얘기하다가 조심스럽게 물어봤으면 좋겠네. 준영 군, 혹시 애인 있나? 제발, 제발, 제발. 그치만 이상윤의 바람과 다른 말이 준영이 입에서 나오겠지. 네, 저 여자친구 있어요
애인 있어요? 물어보는 리포터한테 손 만지작 거리고 눈에 띄게 당황하면서 에이 여자친구는 만날 시간두 없어여ㅎㅎ하는 배우 오셰혼 근데 새로 개봉한 영화에서 배우를 바라보는 눈빛이 남달랐다고요 상대여배우가 아닌 서브남주를
연애하고나서 계속 주위에서 좋아보인다고 여자친구라도 생겼냐는 말에 계속 아니라고 하다가 이제는 부모님한테까지도 여자친구말고 애인있어요 한다^^!!


어때요

마취 덜풀린 모리슨이 레예스 보고 와아..진짜 잘생겼다아.. 애인 있어요..? 없다구요...? 거짓마알...이렇게...잘생겼는데...그럼 나는 어때요~? 하면서 헤실헤실 웃으며 레예스에게 막 플러팅 던지는 모리슨..사실 둘은 이미 사귄다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kurobasn_

죤댸는 골치가 아팠음. -쌤, 오늘은 뿅아리예여? -너 이거 틀렸어. -쌤, 애인있어요? -이것도 틀렸네. -쌤, 문제 맞추면 뽀뽀하기 어때요? -니가 틀릴 때마다 때려도 돼? -...잘못했어요. 시험지에 비가 내리고 있었다.
죤댸는 골치가 아팠음. -쌤, 오늘은 뿅아리예여? -너 이거 틀렸어. -쌤, 애인있어요? -이것도 틀렸네. -쌤, 문제 맞추면 뽀뽀하기 어때요? -니가 틀릴 때마다 때려도 돼? -...잘못했어요. 시험지에 비가 내리고 있


있으세요

~ 사내인프라넷 ~ 제목 영업부 강대리님! 몇년전부터 짝사랑해왔습니다 용기내서 물어봐요 강대리님 애인 있으세요? 댓글 [12] 익명1있어요 익명2?? 없어요 제가 본인인데 윗분 누구세요 익명1약혼했다구요 익명2
아니면 선배들도 재밌어서 놔둔다던가... 수업할때 손들고 교수님 애인 있으세요? 하면 루이제가 애인은 없고 배우자는 있어요^^ 하면 수업 난리...
(덧) 유타:애..애인은 있으세요? 라키아:..! 있어요! 그리고 무척예뻐요 유타:그렇구나.. 저도 그래요(흐뭇) 어떤분이에요? 라키아:어..웃는게 예쁘고 상냥한데다 작은게 귀엽고..!또..! 유타:(강아지같네..)


애인 있어요

여자를 좋아하는데 인성이 쓰레기라서 여자를 사귀지 못 하고 모쏠( 이게 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머지 표도르는 애인 있어요?!
애인 있어요?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_noname999

아 우리앤캐 쏘쓰윗?????쏘쓰윗맨!???!????+?~ 놀랏을까봐 걱정해주는 우리유우!!/#^++ 사랑해~~~ 디올이는 어깨 감싸지는 순간 볼 붉어지고 당황해서 목소리 커지고 그, 그래!! 나 애인
언니! 언니 애인 옷 어떤것들 있어요??
실제로 본인들 피 터지게 싸울 때는 저더러 여기 붙어 있고 싶냐, 등등의 막말 했던 한솛이니까 승갅이는 이상하게 괘씸해 남은 소주 병나발로 원샷하고 벌떡 일어난다 - 그리구요, 이 새끼 애인 있어요. - ... 네?
애인있어요 도해강이 기억찾고 기억상실전처럼 다 쓸어버렸음 역대급 여주에 명작으로 남았을텐데 기억찾고 돌아온건 고구마 오조억개...
울보 아저씨 백 주세요 . . 싸우는 날은 무조건 우는 날 "경스야, 너한테 난 뭐야?" 애인이죠. "그래, 애인이지. 근데 내 생각을 이해해보려고 한 적은 있어?" .. 그 말 지긋지긋해요. 그만 좀 해요. 금세 눈 빨개지고
워터파크 안전요원 안웅 보고싶다 여자들이 와서 번호물어봐도 저희 애인있어요~ 하고 지들끼리 붙어먹는 안웅 ,,
내 반쪽이요? 최애가 제 반쪽이고 애인은 제 캐릭한테 언약자가 있는데 굳이 뭐 저까지 있어야할까요?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THEAMRAI

룬님 저 여중이었고 애인 만나긴 했는데 여중에도 포비아 200명은 있어서 좀 힘들었어요 흑흑 학교에선 안 만나는 걸로 결정했... (유령계정이라 멘션알림 안 갈까봐 부득이 퍼블트로 써요 😇😇😇
첫차가 올 때까지 코인노래방에서 노래불러요 루다가 부릅니다 애인있어요
q디멘터는 남들 영혼털고 다니는 애인데요 a닥쳐 디멘터도 영혼털릴 수 있어
24. 나이 어린 애인이 삐져서 "어떠케 그럴 쑤 이써여??!!!! " 하고 앙칼지게 쏘아대니까 그게 귀여워서 자기도 모르게 웃음이 터져버린 연상의 애인이다. 아 귀여워 미치겠다 ㅋㅋ
12. 애인유무 를 묻는건가 애인은 언약자님이 있어요
아빠가 지금 애인있어요 듣는데 지금들어도 띵곡🖒
물론 혹시 잘 모르고 잘못 쓰더라도 생명의 위험까지 갈 일은 별로 없겠지만, 두통 어지러움 메스꺼움 등에 시달릴 수 있어요. 지금 애인은 가슴/기관지가 화끈거린다고... 119전화했더니 가스때문에 호흡곤란 같다고 기다려봐도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80r20

정장에 플라워홀 구멍 보니 생각난 거. 프로포즈 하고 꽃 꽂아주는 곳이랬으니, 플라워 홀 있는 옷 입으면 애인 없는거고 없는 옷은 나 임자 있어요. 하는거 일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소음넴의 의미 날조.
헤헤헤 잘지내구 있어요 너무 잘지내서 애인이 생겼습니다.. 도둑입니다..도둑놈...파렴치한노밉니다....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 멘션보네요! 합장인사를 저는 한국연애인들도 많이쓰는걸봤는데 그건 무슨의미이나요? 네이버에 합장인사를 치면 나오는 기사사진 캡쳐본 입니다
누가 집앞에서 애인있어요 부른다
ㅜㅠㅠㅠ 저도 인애님 사랑하구 시로이도 딸처럼 아끼고 있어요 ㅠㅠㅠㅠ (커뮤 같이 뛰지도 않았으면서....) 토모야도 누구 애인이길래 그렇게 잘생겼죠?? (( 전 너무 기뻐요....ㅠㅠㅠㅜ 토모시로 결혼하는 것까지 보여주셔야 해요
츠카사「세나 선배는 애인을 사귈 생각은 없으신건가요?」 이즈미「카사군이 여자였다면 나랑 사귀고 싶었을 것 같아?」 츠카사「아뇨...! 저, Leader와 사귀고 있어서...♪」 이즈미「짜증나」
저 계연은 없는데 전애인 관계는 있어요 (머가 문젤까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akongguy

사실 저는 마법소녀라 맘대로 바꿀 수 있어요 하지만 강변호사의 애인은 못 찾아요
그 와중에 아이리 달랜다구 토닥토닥 해주고 쓰담쓰담 해주는 야지가 있는데 역시 애인걱정은 되나봐요ㅠㅠㅠ 에효 정말! 역시 둘은 사귀구 있어요
여자들이 다가와서 뭐라고 해도 저 애인 있어요, 하고 말것 같은데 걔 은근 철벽 개쩖..이 아니라 예전에도 철벽 개쩔긴 햇지 존나 김새얀 그대로 가져다 놓은 애가 전우주 ㅎ
노아 음 자옥왜그래? 노아 마일즈한테 톱을 준건 저잖아요? 근데 그 톱..... 자옥 위험하다고? 노아 마치.....애인처럼 가지고 있어요....토쿠라랑 언제나 같은 느낌으로 가지고 다닌다구요. 자옥 위험하긴하네.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kay1596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6073Jhkim170406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qwerzxc98259711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ccurrung

애인 있어요 사람 선생님 손을 웃으면서 연락 취해서 takaragahosi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