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법

운아 에디킴-너사용법 한번만 불러주랑♡
6. 2 Years Apart - 에디킴 원래 에디킴 노래를 좋아하는데 '너 사용법'은 아직도 컬러링일 정도로 제일 좋아하지만 별이 목소리로 들었으니 다른노래! 이노래도 좋아해서 많이 들었던 노래ㅜㅠ #문별이_목소리로_듣고
- 너 사용법 🌜🌕🌛 매일 한번 씩 너무 고마워 . . 💫 #츄러뜨캘리 #에디킴
에디킴- 너 사용법 노래 너무 조아욥ㅂ ...
16. 에디킴 - 너 사용법
가끔 한 번씩 무작정 키스해주시오 이유 없이 너에게 빠진 그 날처럼 (너 사용법)-에디킴
6. 좋아하는 노래 지금은 에디킴 너 사용법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bbtaek0816

엄 츄츄츄츄 츄 잉 쌈 옌 씹어주시~~오,, (에디킴 너사용법
에디킴 - 너 사용법... 처음으로 듣고 눈물 흘린노래...
너 사용법 - 에디킴
에디킴 노래 다좋음 밀당의고수 2years apart 너사용법
1. 175 2. 온순함 감성적임 3. 옃친 유주 4. 옃친 은하 5. 에디킴 - 너 사용법 6. 서로 잘 이해해주는 사람
📌메인트윗📌 🎶에디킴이 부릅니다, 피치 사용법🎶


에릭남

헐 맞아요 에디킴.. 샘킴 에디킴 로이킴 바비킴 패티김 에릭남 버나드박 존박

어늘 유스케 다 디져부려따 、、、、 에릭남 에디킴 샘킴 ㅠ
유스케 에릭남 에디킴 샘킴 나오는데 에셈
셋중 둘이 사겨라 에릭남ㅇㅣ랑 에디킴 잘어울리는듯
에릭남,에디킴,샘킴 유스케 달달하구만,, 외롭다,,
에릭남, 에디킴, 샘김 - 엔들리스 러브 듣다가 프랑코 제피렐리 감독까지 검색이 이어지네...
저번 유스케에 에릭남 에디킴 샘김나왔구만. 다운받아 봐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 다 져으다아아아.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에릭남X에디킴X샘김 - Endless Love. 20170527 #SamKim #EddyKim #EricNam Slaaaaaaaaaaaaaay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DI000101

딩동님 인스타그램 펌🎶 우리가수님 녹화 잘하고 왔겠죠?😍💕 #MC딩동 #에디킴 #샘김 #에릭남
정준영피셜 식당갔는데 에디킴 싸인에 에릭남 사진 붙어있더라


이쁘다니까

에디킴 이쁘다니까 들을 때마다 머릿속에서 자동으로 적흑이 떠오른다ㅋㅋㅋㅋㅋ 적))))))))흑으로 둘이 연애시작했는데 데이트 할 때마다 꿈인가? 싶은 아카시랑 그런 아카시가 귀여워서 매일 놀려먹는 쿠로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 pr영상에 쓰인 노래(에디킴-이쁘다니까) 제목 몰라서 [너 정말 이쁘다 이쁘다 이쁘다니까]라고 검색하려고 너 정말까지 썼는데 검색어 자동완성에 [너 정말 (김현정)] ....언니 증말 ㅠ
🎵 이쁘다니까 - 에디킴
이쁘단 말 하나론 널  표현 하긴 부족하잖아 baby 내 맘이라도  꺼내줘야 넌 믿겠니? -에디킴 (이쁘다니까)中
아 나 이쁘다는 말 진짜 싫어함 ㅋㅋㅋㅋㅋ존나 깸 꼭 '예쁘다' '예뻐' 이어야한다 그래서 에디킴 ? 그 이쁘다니까 노래 못들음

넘 힘들면,,, 음,,🤔 에디킴 이쁘다니까...?


샘킴

에릭남 에디킴 샘킴 ㅋㅋㅋㅋㅋ 아 뭐지 이름의 공통성으로 묶은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샘김

[MR Removed] Acoustic Voice (정준영X에디킴X샘김) - The way you make me feel
존박 샘김 에디킴 목소리 진심으로 사랑한다 신곡졈내주세요


유스케

으헝 유스케에ㅔ 에디킴 ㅠㅠㅜ


존박

예정 태일 이효리 비 데이데이 소나무 비와이 스텔라 블랙핑크 NCT127 마마무 인피니트 헤일로 시크릿 임팩트 유키스 정진운 존박 에디킴 V.O.S 이달의소녀 불독 S.I.S


DAY

반대로 들으면 내적댄스 퍽발하는 노래들도 있음 XIA - Incredible 에디킴 - 팔당댐 비와이 - Day Day Queen - Don't stop me now 국민의 아들 - Never ((((((((((( New!!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darck_0


들으면

73. 에디킴&이성경 - 여름 오후에 들으면 좋은 곡 진짜 이성경 목소리에 개쳐발릴 수 있음


이성경

에디킴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feat. 이성경)


6월은

6월은 푸르구나 에디킴은 컴백한다ㅠㅠㅠㅠ 6월은 그냥 에디킴만 파야지ㅠㅠ 에디킴만이 내세상ㅠㅠㅠ 에디킴 앨범 내 품에 앙겨~~~ㅠㅠㅠㅠㅠ 에디댐에 입수 준비ㅠㅠㅠㅠㅠㅠ


팔당댐

[상도] 드디어 봄이다?! 제발 날씨가 성질부리지 않길 바라며 오늘의 추천곡은 에디킴 - 팔당댐 포인트는 '펄떵디에엄' 끅끅끆끅끆 :D


보라

파워타임 보라 일정 월 에디킴 예지 소희 화 트와이스 아스트로 금 서문탁 송용진 조형균 보라 아닌 일정 목 김지윤 김주우/ 장미여관 육중완 강준우 토 홍석천 김정민 일 고재근 한희준


스텔라

- 수란 - 스텔라 - 태양 - 이석훈 - 존 박 - 에디킴 - 남태현 (사우스클럽)


룸메이트

에디킴 룸메이트 입니다 홍홍

룸메이트' 홍수현, 듀엣 에디킴에 "헷갈리니까 하지 마


찍자

부럽다래 ㅋㅋㅋㅋㅋ 그래 에디킴도 광고 좀 찍자 ㅋㅋㅋㅋㅋㅋㅋ 찍자 진짜


에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디야 ! 에디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디킴


목소리

에디킴 목소리 왜케좋지...녹아내린다 , , ,으흑흑


에디킴

베네딕 예쁜 모습 봐주세요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feat. 예쁘다니까-에디킴) 결국 이런걸 만들어 내게 하는 베네딕 너란 남자 ㅋㅋㅋㅋ 사랑합니다! ㅋㅋ (영상 출처:Doctor Strange Gag Reel)
Jles écris en hangul sinon jsuis a -27 mdr 제아, 해이즈, 키썸, 수지, 가인, 태연, 딘, 크러쉬, 에디킴, 한소아, 정준일,김필, 박원, Miwa, Yui, Utada Hikaru,
아 맞다 갑자기 그거 생각난다 얼마전 일인데 우리 단어 쌤 학교에 축제땜에 슁스 온다고 했는데 사람들이 화나서 뭐라하니까 에디킴이 오기로 했대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j_davely

에디킴 개웃겨
에디킴 얼굴 빨개짐.
어???? 에디킴이 해외파야? 흐어...... 이러고 있는데.... 흐어... 깜빡이 좀 키고 들어오지 놀랐네
에디킴 좋아
에디킴 ㅋㅋㅋㅋㅋ 모하는거얔ㅋㅋㅋㅋ
앜ㅋㅋㅋ에디킴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에디킴 지짜 프로 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

우리집 티비 실화냐 여기서 에디킴 얼굴찾아볼수 있으신분
진ㅋ짜 2부에디킴나온거 개웃겻ㅅ다고 ㅋㅋㅋㅋㅋㅋ 존너쉴새없이 웃겨서 디지는줄알ㄹ앗숨 정준영입담 죽이고 이 둘 만담콤비 개좋다 ㅋㅋㅋㅋㅋㅋ
스포함 이하이 한숨 부르고 가왕전에서 5승함 박혜나 에디킴 길미 웨일임
마리텔을 보고 느낀점은 친구나 지인들이 에디킴을 자꾸 폭로하고 에디킴을 자꾸 놀리는 이유가 화는 안 내면서 반응이 재밌으니까 인거 같다는거 나같으면 화 빡낼텐데 인성이 진짜 좋은것 같다
베스트 썸머뮤직....;; cake by the ocean-dnce by your side-hoody summer night-grey darling-에디킴 swimming pool-세븐틴 ( new
좋다ㅠㅠㅠㅠㅠㅠ 6월중ㅠㅠㅠ 에디킴 새앨범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Eddy Kim's album is planned to be released sometime in June!!!!!
에디킴이었군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mmmonit04

모나밈이 김에디 김에디 할 때마다 에ㄷㅣ킴이 생각나버리는 인간
ㅁㅊ..지디....에디킴..
모닝에디킴
저의 통화 연결음은 에디킴의 slow dance
지후니 루한이랑 에디킴 섞인 기분!
3. 에디킴 - 조화
개둘킴 비둘킴 에디킴

에디킴, COMING SOON! #에디킴 #6월초 #ComingSoon
에디킴 새 기타 소리 쬰죻
나는 에디킴을 보면 없던 인류애가 다시 살아난다.
자려고 했는데 마리텔 재방송하네ㅠㅠㅠㅠㅠㅠㅠ 에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잘ㅠㅠㅠㅠㅠㅠㅠ 축구복 유니폼 입은거보니까 진짜 축구선수같아 윙어 마셨을때 심심하네 CG 내가 넣을래 영상편집 최근에 잠깐 배웠어 내가 넣을거야 으우오아앙 사랑스럽다 에디킴ㅠㅠㅠ
에디킴 공연리나 보고와야지 휴가와서 정병오누 ㅋㅋ
막방팸 에디킴씌오디가쒀ㅜㅜㅜ 즐거운활동이었어! #효섭아미안
아 맞다...이거 누가 불렀는데 에디킴임가요..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mmmonit04

빼박 에디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디킴 최고기 닮았다
헐 에디킴나왓어
에디킴 여우킴?
에디킴 이즈 뭔들이야 ㅋㅋㅋㅋ
에디킴이 좋앗눈뎅
[패널잡음제거 Audio]복면가왕 114회(6월4일) 전곡노래모음 - 소향+박혜나+길미+에디킴+웨일: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mmmonit04

그리고 복면가왕에는 에디킴이 나와찌 나는 둘이 맨날 헷갈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에디킴 진짜 잘부르더라,,,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ziglostarz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ppsa101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chaeum2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29sasaya_

에디킴 사용법 에릭남 이쁘다니까 샘킴 샘김 6월은 MyloveKB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