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거짓말은 누구나 해요. 대신 가장 중요한 말만은 거짓말하지 말아요. ..앞으로는요. ..겐고 씨는 앞으로의 가능성을 믿는 사람이니까 과거에 그닥 연연하지 않아요.
저 사람, 거짓말하는 거 아니에요.
"내가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어. 거짓말이지?"
아 갔다 와서 말함 된다 그래. 벌떡 일어나 자신의 똑띠함에 감탄하는 다냴. 시설에 돌아와서는 결과 다음주에 알려준다 했다고 거짓말하곤 혼자 실성한 사람처럼 쪼개대니 다니앨 병원에서 허파에 바람 넣은 거 아니냐고 성우가 웃음
진실은 사람을 불편하게 만들지만 거짓말은 사람을 흥분시켜. -김영하,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문자행동🇰🇷해야하는 이유 1. 전화 :안받아 2. 입만 열면 거짓말 3. 내로남불 4. 사실왜곡 국민호도 5. 사퇴하라는데도 말 안들어 쳐묵고 6. 국가위해 일하려는 사람들 못하게 방해7. 일도 안하고 세비만 축내는 벌레들
근데 첨에 블로그에 끅돈톡 올라왔다가 빛삭됐을 때 제목인지 파일명인지 JK & JM 이었담서.. 실시간으로 새로고침하던 사람이 쓴 글 봤었는데 그 사람이 잘못 봤거나 거짓말한 거 아니면 위돈톡 버전투 국민 아닐까.. 셀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VShock1230

알 만한 사람끼리 이 정도 거짓말엔 속아주는게 예의 아닌가요
국어선생님이 욕하고 거짓말하는 사람 싫어해서 최대한 하지 않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리하자트
쇼우에겐 거짓말을 했었네. 미워하는 사람 있었어.
너를 닮아주었던 장미꽃도 한사람을 위한 마음도 모두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참 억울한 건 그 사람은 나한테 거짓말한 적이 없다는 거야. 그러니까 나는 화를 낼 수도 없어. 내가 좋아하냐고 물어 봤을 때 그 사람은 항상 좋아한다고 대답했거든. 그건 거짓말이 아니잖아. 좋아하기는 했을 테니
원래 거짓말 상습적으로하는사람인것을 문자들은 외면한다
거짓말을 해줄 사람이 필요하네

거짓말이지? 사실아니지? 니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잖아. 너 나 좋아하잖아. 나잖아. 여기 나잖아. 니가 좋아하는 사람, 어서말해 나잖아.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마이크올마이트씨 [스마트폰으로 채소를 썰 수 있어?]같은 4차원적인 질문 그만두세요. 쇼타도 [지금은 안되지만 앞으로 노력하면 될겁니다]라는 엉성한 거짓말하는거 그만둬. 저 사람 믿고있다고!
나는 라에게 거짓말을 했다 네 키와 같은 사람은 거리에 가까워 너와 마주 댄 등은 깊이에 가까워 라는 흔들릴 만큼 웃었다 나는 제외될 만큼 웃었다 안미린, 라의 경우
내가 좋아하는 소설가의 책 너도 한번 읽어봐 꽤 이전에 자살한 사람이지만 말야 부끄러운 인생이였다 라며 거짓말만 잔뜩 하고 살았었다 라며 꽤나 어두운 녀석이네라고 웃었는데 아무리 해도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 [하츠네 미쿠 _ 문학소년의 우울]
. ..거짓말 잘 하는..사람도 많은데.. 너무 가까이..가진 말아요.. 전.. 거짓말 하는 데에..관심 없다지만.. ..힘들땐.. 힘들다고 해요.. ..사토씨도.. 힘들면.. ....음.. ..말..하셔도 상관 없고요..
짐 웃는거 보고 이게 내가 뭐하는짓인가..해서 현타오다가, 다시 진지한얼굴로 묻는 톄. 그 사람의 어떤점이 좋았습니까?한 사람의 마음에 오랜시간 자리잡을수있는 이유가, 궁금합니다..불편한질문이면 대답안해도 되고요. 진
📌 요즘에는 거의 안하지만, 옛날에는 수도없이 거짓말을 한적이 있다. 지금은 기억도 못하는데, 다른사람이 물어볼때마다 당황한다. 내가 그런 거짓말을 했나? 언제? 라는식으로. 근데 절대로 거짓말이었다고는 하지않는다. 기억이 나지않는다고 하지.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yougotmeuniq

아이가 말주변이 없다니 거짓말같아요..(왕년의 트럼프 드립듣고 흐느꼇던사람) 괜찮아 약속이는 혼자도 잘떠들거든요 그리고 왠지 침묵이 좀 흘러도 아이와는 어색하지 않을수 있을거같아..ㅠ
모두를 슬프게하는 거짓말은 해서는 안돼. 네 재능은 솔직함과 성실함 뿐이니거든. 그 두가지 재능이 없어 일을 그르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실수의 변명은 늘 그 변명 때문에 또 하나의 다른 실수를 범하게 된다. 한 가지 과실을 범한 사람이 또 하나의 거짓말을 하게 되는 것은 그 때문이다. 현실은 현실 그대로 받아들이고 처리하는 것이 가장 유익하다.
거짓말이 아닌 현실은 무엇일까, 모른다면 함께 사람이 만들어낸 세계에서 살아보는 건 어때? #人造エネミー
4. 4월은 너의 거짓말 *엔딩 스포주의* 사람들이 나를 잊지 못하게 하는 연주를 하고 싶어
...엘리는... 거짓말 하고싶지 않은 사람. 솔직해지고 싶은 사람. 어떤 죄책감이든 끝까지 끌어안고 나갈 사람. ㅡ그래서 불안하지만 배려심 넘치는 사람. 순진하고 귀여운- 잘 웃고, 다른 이들이 미소 짓게 해주는.
왜 강경화에 집착하고 쩔쩔매나❔심리적으로 바르고 강직한 사람에 못견디겠지❔제2의 윤병세가 아니라서 충격수습이 안되는거지❔거짓말 의혹까지라고❔거짓말이야 니들 전문분야 아니냐❔니들 거짓말은 태산이라

죽은사람한테 거짓말해서 뭐해. 다시 인사하죠 난 초고교급 암살자 몽블랑이에요. 처음 뵙겠습니다 공주님?
[미술시간] 사람은 외면보다 내면의 모습이 중요하다는 미술시간 내면의 모습을 알아보기위해 준비했다! 진실게임!!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6월 5일 아무때나 시간 상관없이 아무나 한명 콕 찍어서 묻고 싶은걸 물어보세요! 거짓말은 안됩니다!
사랑할 수 없는 사람에게. 사랑한다 말하는 건. 순결한 척 웃는. 내 외로움의 거짓말이다. 외로움의 거짓말 - 엘(L)
스가가 나 다른사람 생겼어 라고 했을 때 오이스가 거짓말 마, 내 눈 똑바로 보고 말해 스가쨩 미야스가 그래서?
거짓말 하는 사람의 말만 듣고 귀 기울이면 어느사이 자신도 모르게 닮아가요. 꼭 확인! 필요해요
오직 나만이 휴가를 진실로 사랑하는 사람이야. 다른 놈들은 전부 거짓말이야. 휴가를 속이는거라고.
욘 짝사랑 상대가 공포스릴러 매니아인데 어떻게든 그사람이랑 영화관 데이트가 하고 싶은 욘. 나도 그런 거 되게 좋아하는데..! 거짓말을 치고 영화메이트가 됨. 하지만 욘의 담력은 밤길에 떨어진 쓰레기만 보고도 으악 저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EEM_JOY

지금 무슨 말 하는 거에요, 지금. 사람들 데려가서 지금 치료하고 있잖아요. 아니, 그럼 뭐 나라에서 거짓말한다는 소리에요? 그럼, 데려가서 뭐, 뭐한다는 건데요 저 사람들은.
세상엔 거짓말 잘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너도, 사실은 저같은 건 필요로 하지 않는거죠? 모두, 모두 거짓말뿐이야. 나같은 건 아무도 걱정해주지 않아.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은 빨리 나가주면 된다고 모두 그렇게 생각해. 거짓말쟁이, 거짓말쟁이, 거짓말쟁이.
재호가 현수에게 부모얘기할 때 재호본체가 거짓말로 꾸며낸 얘기를 하는걸로 연기했다는데 대사에서도 티가 난다. 재호는 부모를 '엄마라는 사람', '부모라는 양반들' 등으로 간접적으로 표현할 뿐 직접적으로 엄마 아빠라 부르지 않는다.
슈퍼펭귄시리얼 진짜 넘 맛있어 역시 사람은 거짓말을 해도 펭귄은 거짓말을 안해 ㅜ
할아버지는.. 내가 어진 사람이 되길 바란다며 렌이라 불렀다 했어. 하지만 진짜일까. 이젠 혼란스러워. 왜 내게 호적은 주지 않으셨지? 왜 내게 거짓말을 하셨지? 왜 자기자신에 대해 잘 말씀하지 않으셨을까..?
너를 위해 거짓말하는 사람은 너를 향해서도 거 짓말 할 것.

왜 그런 거짓말을?! 솔직히말하세요 사실 제가 계속 존잘이라하니까 듣고싶어서 거짓말하시는거죠!! 에더님존잘인거 세상사람들이 다 아는데!!
뭐ㅡ?! 너 무슨 소릴 하는 거야?! 이렇게 멋진 사람이 거짓말을 할 리가 없잖아?! 바보 아니야?! #カゲロウデイズ
치, 거짓말. (다시 대담하게 까치발을 들어 네 볼에 소리나게 입맞춰왔다. 뭐 어떤가. 이제 파티도 끝나가고. 주위 사람도 많이 없는데. 입술이 떨어지고 네게 발게 웃어보였다)
아하하, 그건 괜찮아. 누구나 다 그러니까. 아무튼, 상냥한 사람일수록 거짓말을 자주 해. 뭐 보통 사람 상대로는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나한테 그러면 거짓말을 하는 것과 동시에 본심을 들켜 버리거든.
(거짓말로 사람에게 했다면 언제나 그걸 감출수있는걸까? 아니, 그건 불가능하다.선의거짓말은 비록좋은뜻으로 했겠지만 거짓말이니 하지말자.)
진심으로요? 으응, 귀신은 거짓말 하는 사람한테 간다던데-... (눈을 빙 굴리다 이내 쿡쿡 웃는다.)
빨간펜을 부디 당신같은 사람이 되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네가 있어서야 그때 했던 거짓말에 빨간 벌점을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o5boy

모두가 거짓말이에요. 사진은 슬픈 순간을 너무 아름답게 찍죠. 그 안의 사람들은 너무 슬프고 괴로운데도, 그리고 예술을 좋아한다는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감동을 받겠죠. 🎞 클로저, 2004 (18+)
그렇죠. 음... 서로 죽였다고 말했던 소년이 거짓말을 할 수 있는 것이고, 여기 있는 사람들중에서 그럴수도 있는 법이죠. (수첩을 휘리릭 넘겨보다가) ..괜찮아요, 일이니까.
히에에엑ㄱ... 왤케...걱정하는ㄴ사람이 많지...저눈 진짜루..... 괜참ㅅ아... 진짜 거짓말 0이고...
(당겨진 쪽으로 몸을 기울이고 나름 주의깊게 듣는다고 들었는데도 알아들은 게 반, 못 알아들은 게 반이었다.) 곽목련이 말 잘 들으면. 착한 사람은 거짓말 못해. 곽목련이 말 잘 들으면 그렇게 해줄게.
그런 형은. 장모며 신고자며, 거짓말로 세뇌시켜서 증인석 앉히니까 기분좋아? 어벙벙한 사람 데려다가 살인마로 둔갑시키니까, 잘난 정의감 살아나?
42. H 그룹 논리판단 인적성 문제. 세 사람은 거짓말을 하고, 한 사람만 참말을 했다. 역시 명탐정 뇌.몬😎
싫어하는 사람끼리 화해시킨다. 그것은 사람의 마음을 조종한다. 마음을 조종하는 힘은 징벌로 처벌을 받는다. 그것은 족장 회의에서 허락을해야 사용할수 있는 힘이다. 게다가 ...... 만일 사용한다고 해도 그런 힘으로 받아내는 화해는 거짓말이다.

거기서 재호가 그거 거짓말이라고 하면 조현수는 흔들렸을거라는 점까지 다 보여서 미칠것같아 현수는 무슨 죄로 세상에 혼자 남았나. 재호도 사람을 못믿었는데...너무 맘아팠는데... 현수는 그것보다 더 사람을 못믿을 것 같아서 마음이 아파요...
어른들은 왜 다 그 모양인거죠? 왜 다 숨기고, 거짓말하고.. 날 버리고 떠나가고.. 왜 그런거죠? 지금껏 단 한 명도 날 받아들여준 사람은 없었던거잖아!!
다른 것도 다 니꺼임 함; 여튼 그리고 돌아왔는데 직전까지 되게 위험한 분위기였던게 거짓말인것처럼 햇빛도 들어오고 이불도 보송보송하고 사람들도 싱글벙글 웃고있었음.. 나랑 친했던 외국인이 조금 있다가 들어오더니 옷갈아입고 다른데로 가자고 하면서
나는 내가 굳이 거짓말을 안하니까 사람이 하는 말을 대체적으로 믿어주려고 하는편인데 세상에 거짓말 하고사는 사람이 넘 많은거같아... 그래서 지들이 그렇다고 내말까지 안믿음 ㅋㅋㅋ 짜증나게 ㅋ
아노 아노 하지메마시떼ㅠㅠ 저도 정말 이거 믿고 싶었는데 거짓말이래요ㅠㅜ 이거 올린 사람이 거짓이라고 사과했어요ㅠ
그사람들 스레기 분명하나 강경화 이 분의 의혹도 만만치 않단는. 능력은 있으나 거짓말이.
갑자기 생각난거! 해리콘섵 중 이벤트부분에서 질문에 해당하는 사람이 손을 계속 들고있는거였는데 ㅎ:이거! 거짓말하면 안되! 씨제이 대기업이야~ 다 잡아내~ 이래서 관객들도 터지고 나도 터졌었네ㅋㅋㅋㅋㅋㅋ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brzmedal1

....그래 너도 거짓말 할 사람은 아닌것 같으니까 고마워 덕분에 안심이네 ...내가 언제 시무룩했다고. 안 시무룩해 하니까 걱정마
웬디가 기억하는 아이린은? 완저는 거짓말 안치고 캐나다 미국 한국 다 살면서 언니같은 이런 사람을 처음 봤어요. 알면 알수록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되게,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다른날 또다른 매력이 나오고. 알면 알수
아무렇지도 않다는 것도 거짓말이고 , 무섭기도 하지만 , 마녀를 헤치우면 그만큼 많은 사람들을 구할 수 있어서 보람은 있어 !
글쎄요, 곧 죽을 사람에게는..오래산다고 거짓말 치면 제 명보다 조금 오래살긴 하더라구요.(고개를 끄덕이며 과거를 생각했다.)순하고 진지하다니 아닌걸요. 순박한거예요. 착한거 말이예요!
거짓말마라요!! 밥먹고 있는거죠?누워서??ㅋㅋㅋㅋㅋㅋㅋ저는 썰럼프인 새럼. 모든 썰이 재미가 없는 그런 새럼..저거 굳이 안이어도 모든 사람이 상상하는 그거 맞아요 그거 응.
아,맞아 이제 버스옆에 사람얼마나있는지 여유,보통,혼잡?이던가로 나오잖아요.이거 거짓말같아요,분명여유였던버스인데지나갈때보니까 사람 다 앉아있던데요..?
알만한 사람끼리~ 이정도 거짓말엔 속아주는게 옝ㅇ잉엥의아닌가요

관객을 연극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중단시키고, 연극이 제대로 진행되지도 않았는데 비난하는 수준 낮은 비방자들이라 속이는데, 이 거짓말의 막이 내려가지를 않는다. 끝나지 않는 연극인가. 대충 실험극처럼 보이면 사람들이 의미부여해주겠지, 이러고 만든거다.
가야씨가 사람을 못 믿으시네. 거짓말일리가 있나요! (능청스러운 얼굴로 키득이며 웃었다) 흐음, 음. 가야씨가 먹지 말라고 하면 가야씨 몰래 먹는 성의 정도는 보여줄게요.


4월은

파는 애니 (최애) 아이카츠 시리즈 (시라토리 히메) 디지몬어드벤처 시리즈 (야가미 타이치) 프리파라(반탈덕) (마나카 라라) 세일러문 (츠키노 우사기) 4월은 너의 거짓말 (미야조노 카오리) 파는 만화 러브 소 라이프 LOVE SO LIFE
파는 애니 (최애) 아이카츠 시리즈 (시라토리 히메) 디지몬어드벤처 시리즈 (야가미 타이치) 프리파라(반탈덕) (마나카 라라) 세일러문 (츠키노 우사기) 4월은 너의 거짓말 (미야조노 카오리) 파는 만화 러브
1. 4월은 너의 거짓말 에미 콩쿨 씬. 제 최애 애미 아 아니 에미가 피아노 치는걸 봐주십셔..흑흑 140초 넘나 짧다 우리 에미가 이케 피아노를 잘치는데...
3. 4월은 너의 거짓말 엉엉 아이고 카오리ㅠㅠㅠㅠ맴찢... 신기하게 이 애니는 보고나면 그림 그리고 싶어짐 막 열심히 살고싶고 그런 기분이 10분정도 감(
큐헹님의😄 4월은 너의 거짓말 삽화 그렸답니다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nine_OUO

4월은 너의 거짓말 다시 보고잇ㅅ는대 슬퍼
드디어 완성한 카오리,,💛4월은 너의 거짓말 두번보세요 세번보세요
오래됐긴 했지만 4월은 너의 거짓말


전부

#자트 스포를 안하려한다는건 전부 거짓말입니다 숨쉬는 스포덩어리입니다 뮤트하시든 블락하시든 어떻게든 절 멈춰주세요 으ㅡ악
전부 거짓말이지? Marutani Dai
스텔라데이지호" 이회사 최고책임자의 유가족 희롱과 반복되는거짓말 이중플레이를 보면서, 가진자의 천박함을 전부보는듯해서다행~ 천벌이뭔지? 비열함이뭔지? 양심이뭔지?상실 한듯한 회장모습, 마치 친일파이완용이 나라팔아먹고 큰소리칠 때모습 떠오르는,
스텔라데이지호" 이회사 최고책임자의 유가족 희롱과 반복되는거짓말 이중플레이를 보면서, 가진자의 천박함을 전부보는듯해서다행~ 천벌이뭔지? 비열함이뭔지? 양심이뭔지?상실 한듯한 회장모습, 마치 친일파이완용이 나라팔아먹고 큰소리칠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mungya_s

잊는다는 건 전부 남겨진 나의 거짓말
대회나간다고 뻥치고 드콘갔다왔는데 다시는 대회나간다고 말 안할거다 다시하면 나는 쓰레기야 지금 계속 일정도 모르는나한테 일정 들으밀면서 그러면 나는 뭐라고 대답해야되니 진짜 내가 미친거지 저렇게 뻥치고 갔으니 거짓말하고 갈거면 일주일전부터 생각해야지
아아 미안해, 울지 말아줘. 전부 거짓말이라구?
「거짓말해서 미안, 전부터 계속 좋아했어」
당신에게 나의 마음이 전부 전해지길 바라는데도 누구에게도 말 못할 비밀이 있어서 거짓말을 해버리는 거야
네가 바른 길로 걸어가기를 바랬건만.. 나는 죽기 전부터.. 네가 그른 길로 가지 않도록.. 갈림길이 없는 외길로 유도했다. 거짓말과 동력으로 이정표를 바꿔가면서 말이다.
[거짓말 게임] 은 감금 마지막 파트...! 전부터 좋아하던 소재라 어떻게 써 보고 싶었는데 실패한 것 같다 그 남자의 사랑고백 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거아님 이게 글포글인지 그리vs포우인지 아직도 헷갈렼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Melong_CITY

시도를 했는데 전부 거짓말같이 불합당했을테니까
전부 거짓말이라고 생각하죠. 범행도구인 칼에서 김인영씨 지문만 나왔거든요.


못해

미안해 알아주지 못해서. 노력하고 싶었지? 아무런 힘도 없는 내가 싫어서 그래도 아무리 해도 부러운 마음을 버릴 수 없어서 응.. 그래도, 그래도 한 번 더 노력해보자 이런 데서 끙끙대지 말고 자기한테 거짓말하지 말고 다시 한번!
거짓말이 아니면 뭐예요? ...불쾌하라고 하는 말인가? 진짜로 원망할 생각이 없다고? 내가 나가지 못해 아쉽다고? 내가 당신을 죽였는데요? 아니면, ...혹시 내가 불쌍해요? 그래서 이래요?
하늘이 거짓말 못해
너도 내게 거짓말은 못해.
저는 거짓말을 못해~~~!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PGLCcW18jWp6UJz

미..미안.. 내가 거짓말을 잘 못해..(시선피하기..
오리사는 거짓말 못해
절대 넘어오지 않겠다고 했었지? 자신있어했잖아. 근데 왕아. 심장은 거짓말을 못해.


있다고

가끔 내가 물어보기 전에 누가 먼저 말해줬으면 좋겠다 거짓말이라도 좋으니까 넌 참 잘 하고 있다고 지금처럼만 계속 하라고 혼자인 내가 혼자인 너에게 - 성수선 #BTSBBMAs
내가 거짓말 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아무리 그렇다 해도 그렇게 대놓고 의심하는 건 무례하다고 생각 안 하나요?
거짓말-!! 설마 진짜 돈이면 이 세상 모든 것을 살수 있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 (1:156)
서로 사랑하면 결혼할수있다고? 그럼 우리둘이도 결혼할수있겠내. 뭐 ? 아니라고? 거짓말마. 넌 나만보고 나만사랑할수있어. 그러니까 내꺼야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lizrald

서울시교육청은 관사로 쓰던 곳에 특정인이 위장전입한 것은 문제가 될 소지가 있다고 보고 있다. 교육청 측은 이날 “부정이 있었는지 들여다볼 방침”이라고 밝혀.... 이렇게 뻔한 거짓말로 국민을 속일라고 하다니. 나라 팔아 먹
가슴아 눈물아 사랑아 왜 잊지 못하니 떨쳐버리고 쉬질 못하니 제발 내게 말해줘 거짓말이라도 좀 해줘 돌아온다고 나에게 돌아오고 있다고~~
그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거니? 하여간 이해가 가지 않아. 형체는 보이지 않더라도 문은 열어 봤어야 하는 거 아니야?
누구에게도 이해받지 못하는 그 세월이 외롭지 않았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 세간에는 한쪽 눈에 안대를 끼고 '크윽, 오른손이 뜨겁다!'라는 혼잣말을 중얼거리며 고독함을 이겨내는 이들도 있다고 들었다만.
그 애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 เธอคิดว่าเค้ากำลังโกหกเหรอ? #ภาษาเกาหลี


눈을

노연이 '이것이 성폭력 사건의 팩트다!' 라고 올린 글보고 '저걸 자기들을 방어하기 위해 썼단 말야?' 하면서 눈을 의심. '피해자의 거짓말 객관적 증거!'라면서 전형적인 '너 피해자라면서 왜 그렇게 행동했어?'
어? 왜? 이런 사소한 거짓말에도? (눈을 빠르게 깜빡이다 맞은 자리를 감싼다) 이미 혼내고 묻는게 어딨어~!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VXS1209

여왕님은 의외로 거짓말에 서툴러요.말은 굉장히 능숙하게 하시지만 거짓말하거나 뭔갈 숨길땐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는 습관이 있거든요.지금은 앞머리로 눈을 가리고 다니시니 눈치채기 어렵지만요.(웃음)본인도 이 습관에 대해선 자각을 못하고 계세요. #자동
그래, 그 놈의 노래는 고통에 몸부림치는 영혼을 쓰다듬어 줘. 바람이 꽃을 흩날리듯, 몸에서 혼을 빼내는 거야. 그러면 아무리 고통스러워하던 개도 눈을 감고 조용해져. 아까까지 고통스러워하던 게 마치 거짓말인 것처럼 조용히 죽어가.
그래서 그대, 그대가 본 나는 암군인가? 폭군인가. 그것도 아니라면... 성군인가? 아, 겁먹진 말아. 그저 궁금해서니까. 다만 내 눈을 보고 똑바로 대답하게. 나는 거짓말을 하는 자를 싫어해.
그렇죠, 법정에서 중요한건 증거.. 니까요. 증거찾기에 힘써주신다니 감사해요. (웃음) 거짓말이라... 어떻게 보이시나요? (눈을 마주보며) 쓰러지지 않을정도로 움직일테니까요.
내 머리색이 예쁘다니 아무리 생각해도 내 소년은 천재적 거짓말쟁이인가 봐요. 분명 거짓말인데 어째서 내가 읽지 못하지요? 눈을 마주친 순간 양 뺨이 빨개져 고개를 숙이고 말았어요.


너도

자연은 거짓말을 하지않아. 그건 너도 알고있지?
이,이제퉁친거지?! 너도거짓말 쳣으니까 #자동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Hyukfinder

니 소개 개쩐다 너도 그런 행동많이 했잖아 정국이가 너의 남친이라고 거짓말하고 그리고 정국이를 언급하면서 사진을 올리고 이상한말을 쓴게 누군데 그러니ㅋㅋ 예인아 바로 너야
『그러니까 거짓말 하지마. 어차피 너도 말 뿐일꺼야.』[???] #Kristina_Mercer


거라고

그런 거짓말이 친구를 위한 거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죠? #시작됐어
...나 참, 하나도 안 괜찮잖아. 너한텐 아무 일도 없을 거라고 거짓말이라도 해야하나.
언제까지 너희들의 거짓말에 속아 넘어갈 거라고 생각했지 ? 그 연극이 영원히 계속될 거라고 믿었나 ? #Alpa
마슈하지만 아서 왕에게 거짓말은 통하지 않았죠. 왕은 조용한 목소리로 "책임을 다하도록 하라"고 고했습니다. 그리하여, 아침놀을 맞이한 세 번째의 언덕넘이. 이제 왕의 마음은 변하지 않을 거라고 받아들인 베디비어 경은 호수에 성검을 던져넣었습니다.
거짓말이 마냥 싫은 건 아니야. 네 말대로 아예 필요없는거라고 하긴 힘드니까. ....하지만 이유없이 계속할 필요는 없지. 신뢰도가 떨어지거든.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hasungha

*사랑은 교통사고다. 이별은 교통사고 이후 오는 후유증 같은 거라고... 드라마 『거짓말』중 에서.
나:흐콰햇을때 어울리는곡(ㅋㅋ) 뭐잇을까요 난로님:👉(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첫소절)다시 돌아올 거라고 했잖아~🎵 나:(죽어있음)
아픈 사람에게 금방 나을 거라고 말하는 것 말이야. 그것도 거짓말이잖아.
윤아야...정말 사랑은 남자와 여자가 서로 하는거라고 했어?........거짓말...... 너 말 한마디에 칼 들고 뛰어내릴 소덕구소덕구구소덕이 몇명인지 알기나하니
그러니까.. 그런 학교간것도.. 아빠가 동생놈 서울로 유학시키고 싶어서 가라고 한거잖아요. 일본 유학보내줄거라고 거짓말쳐서.. 믿은 내가 등신이고.. 지금도 부모말이면 죽는시늉하는 내가 상등신이지만..


못하는

거짓말을 못하는 지원이
쇼타임 젤 싫어했다는 폭로에 당황해서 목긁는거만봐도 거짓말1도 못하는 거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하성운이랑 마피아하면 재미가 쏠쏠하게따 👀뭐라고니가범인이라고?? 하면 당황해서 먼소리야;;;벅벅하면서 자수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coma_13_pieces

스팍이 자신일 줄 알고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이제는 스팍이 도서관의 구석에 파고 들어가고 책 읽는 제 모습을 여전히 훔쳐보는 시선에 뭐냐고 딱 붙잡을 듯 거짓말을 하지 못하는 벌칸의 특성을 공략해 녹색이 된 채 자신에 대
귀여워 ㅋㅋㅋㅋㅋ 정말 거짓말 못하는 벌칸...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이라 말입니다...(흐릿) 그리고 반박하면 놀리실 것 같아서요.


않는다

"몸은 거짓말하지 않는다. 몸은 아플 때 끙끙대고, 슬플 때 눈물을 쏟아낸다. 몸만큼 정직한 게 어디 있나. 그러니 '몸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자. 그리고 해야 할 일을 하자. 그게 바로 제대로 사는 것이다." –장석주,『조르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은 존나 거짓말이다. 절대 배신하지 않는건 노력이 아니라 게으름이다.
질문에는 거짓말 하지 않는다고 했었지. 무시하는 한이 있어도. 마음대로 물어봐.
체중계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스쳐지나가는 치킨)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ii_1213

자네는 영 거짓말에 소질이 없구만. 내가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자네 걸음걸이가 달라진 걸 눈치 못챌것 같나.
ㅁㅈ먼지알것같음 거짓말을 싫어하는거지 말이브게하는걸 싫어하진않는다.. 민우성격알지요
[도쿄/하라주쿠] 레드락 ★★★★☆ 돈은 거짓말을 하지않는다 왼쪽이 좀 더 비쌌는데 더 맛있다 그렇다고 오른쪽이 맛없단 소리는 아니다 여튼 소고기 진짜 맛있다 짱짱맨
(그들은 내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 그들은 내가 밖으로 나가길 바라질 않는다. 언제까지라도. 무슨 수를 써서라도.)#
프린세스 결코 거짓말을하지 않는다😙
기실 기억하고 있었어. 생각나지 않는다는 건 거짓말이었어. 모르는 채로 있는 게 나을 것 같았으니까. 난 네가 자란 만큼 자라지 못했으니까. 무엇이 되었든 잃었다는 걸 입으로 말하는 건 두려워.
† 걱정은 마라. 난 절대 거짓말은 하지 않는다.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lolKur0


있었어

아, 그거 다 거짓말이야. 마음에 두고 있었어?
나 다른 여자랑 있었어. 좋아. 잘했어. 이번 거짓말은 잘했어.
인간 거짓말탐지기 아무로 보고싶다 아무로:코난 어제는 아무일 없었지? 코난:으응! 아무일도 없었어! 아무로:대답이 빠르네, 시선은 오른쪽으로 치우쳐져있고. 그래서, 무슨 일 있었어?(생긋) 코난:
좋아. 잘했어. 이번 거짓말은 잘했어. 아니, 아냐. 정말 다른 여자랑 있었어.
'아는 애들이 있는 동안은 여기 있겠다'고? 거짓말이야. 사키가 있으니까 여기 남아있었던 거잖아. 가끔 부실에서 우연히 만날 수만 있으면 만족이고 그 이상은 아무 짓도 안 해. 당연하지. 그 이상은 바랄 수도 없고. 알고 있었어.
잘못 들었을 거라 생각했지만 다시금 들리는 환청은 실제임을 보여주었다. 징위형. 집에 가요. 제가 많이 걱정하고 있었어요. "거짓말. 위주는 한번도 그리 부른적 없어." 이건 꿈이야. 그래. 내가 애교 부리는 위주를 보고 싶어서 꿈에 나타난 거야.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재호가 현수한테 자기 가족얘기 할때 재호본체가 거짓말이라고 생각하고 연기했댔자나? 대사칠때 일초에 눈 세번 깜빡인다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mandu_HQ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leninex_l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yome_jiam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__ysh02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W__orl__D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사람 4월은 전부 못해 있다고 있었어 Sairin08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