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듣는데

거기 꽃 소식 벌써 듣는데 아직 설레는 가슴 남았거든 이 바람으로 끝으로 옷섶 한켠 열어 두는 것 /고두현, 남으로 띄우는 편지
어우씨 밤편지 듣는데 잠이 쏟아진다 새로운 자장가가 될듯
요즘 자장가로 밤편지 많이 듣는데 오늘 호어니 보이스온리 듣고 이 노래가 씁쓸하게들렸다. 좋은 꿈 꾸길.
요즘은 a2유 노래만 듣고 있다 밤편지랑 잼잼이랑 번갈아서 듣는데 두노래 아예 다른 장르인데 둘다 좋다ㅋㅋ
이런 상황에 놓이게 해서 미안하다는 내용이었다. 그 당시 다비치가 '편지'로 컴백했었다. 원래 다비치 팬이었는데 음방에서 그 노래가 나왔고 듣는데 정말 주체되지 않을 만큼 슬퍼서 울었다. 그 뒤로 노래 듣고 운 적은 한 번도 없다. 지금 생각해도 신기
아 나 아카라카 아이유밤편지듣는데 노래너무좋고 너무예뻐서 감격함(운사람,,)
느린편지랑 외로워서죽음 이 너무 취저라 딘딘 님 노래 털어서 듣는데 이노래 도랏..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tisube_bts

내 친구 음악의 이해 수업듣는데 영화 아마데우스 보고 교수님이 등장인물들한테 편지쓰라고 해서 살리에리한테 쓰는데 내 도움받음..옆에서 살리에리 캐해석 풀엇디(대체
미켈란젤로 강의 틀고 듣는데 그 유명한 시스티나 성당 천장화 그릴 때 그리기 싫다고 친구한테 힘들다고 쓴 찡찡대는 편지를 낭독해주셨다ㅋㅋㅋㅋ그래 거장도 힘들다는데 내가 안 힘들리가 없지 힘내라 나
산들이 겨울편지 부른거 세상사람들이 다 들었으면 지금 듣는데 개쩔었다


노태현

노태현 노래 두번째~!!♥ 성운이랑 듀엣으로 부른 듣는편지!! 1절 메인보컬이 노태현입니당~ 2절은 하성운~~^ㅅ^)♥♥ 노태현 음색 미쳤냐... 고음에서 콧소리 내면서 살짝 요령있게 뒤집어지는거 좋아서 환장할것 같다.
성운 태현 듣는편지 커버 듣고 귀호강하세요ㅠㅠㅠ #하성운 #노태현
우와 듣는편지만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댄스 랩까지 ㅇ0ㅇ 유투브에 올리실 때 "노태현 입덕영상" 이라고 올려주실 수 있나요ㅎㅅㅎ
노태현 듣는편지 부를때 아하 아앙~♥ 하고 고음 비음으로 지르는거 나만 야하다고 느낌???? 하................

듣는편지 cover - 🎤하성운, 노태현 성운이 위주 편집!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데 성운이 아니면 누가 데뷔해요??????? 고정픽 👉 하성운 ❣ #프듀 #프로듀스101 #메인보컬 #메보 #음색깡패 #아더앤에이블


아이유

1. 음.. 요즘 자주듣는노래는 팔레트랑 밤편지이다. 원래 아이유노래엄청 좋아했는데 이번앨범 들으면서 진짜 내인생곡이라고 생각하고 듣고듣고 계속듣고있음..ㅠ 아이유 좋은날?그때 첨알았는데 그때진짜 국민여동생이라고 한창유명할때여서 노래좋네라는 생각만했음
저 요즘 밤마다 부르는건 밤편지! 아이유 특유의 서정적인 가사가 너무 좋아서😍 그리구 치즈의 좋아해도 요즘 듣는 노래입니댜.. 둘다 제 취향 듬뿍 담긴 노래같당
언제나 좋아했지만 여름밤에 아이유 노래 듣는거 너무 좋다(*´-`*) 요즘의 플레이리스트 마음, 나의 옛날이야기, 무릎, 밤편지, 푸르던...
내가 요즘 개인적으로 많이 듣는 노래 아이유 - 밤편지, 이 지금 신화 - 예쁘잖아, Angel 스탠딩에그 - little star 위에 노래가 다 가사가 너무 예뻐..ㅠ 잠 안 올때 스탠딩에그-little star 들으면 설레서 더 잠이 안옵니다


노래가

엥 듣는편지란노래가잇는거엿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인줄


메리미랑

준바님 진짜 최고야 ㅠ__ㅠ 제가더 감사하고 죄송하고 흑흑 💗💗 메리미랑 듣는편지 들으면서 자러갑니다 ㅜㅜ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rosa_my_c

오늘은 메리미랑 듣는편지다 😌
메리미랑 듣는 편지 다 듣고 자야지 ㅠㅠㅠㅠ


매번

뱩현 소개시켜달라는 애들 하도 많아서 거의 하루 걸러 그소리 듣는 종댸인데 정작 종댸가 뱩현이 좋아하는거 보고싶다... 소심해서 매번 기운없이 편지전달해주는 종댸인데 종댸 맘 다 알고있고 얘가 솔직해질때까지 기다리면서 편지
어ㅓㄷㅎ게든 매번 희미한 소리라도 듣고 싶어서 문 꼭꼭 닫고 주변 다 조용하게 하고 보청기 끼고 소리 최대로 올려놓고 귀 가져다 대고 듣는거.... 그러다가 문득 비참해져서 울어버리고 나중에 굯이 편지 썻늠 쪼켓ㅅ다
55-1. 편지지를 사고 편지를 쓰고 우표를 붙이는 수고스러움을 좋아하는 것이 같아서 다행이지. 대단한 말들은 없어도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듣는 것과 그 글씨체로 보는 일은 또 달라서 매번 감동받는다. 또 나를 울렸다. 오늘 아침 나도 보냈다.


듣는다

1. 짧게는 한 시간? 길게는 몇 달. 2. 자신 있는 건 모르겠는데 자신 없는 건 꾸금이다 3. 분위기라기보다는 문장을 담담하면서도 임팩트 있게 쓰고 싶다 4. 편지 형식.. 5. 딱히 정해진 것은 없는데 클래식을 듣는다 6. 장르? 무슨 장르지
헉 소원편지요? 그건 뭐에요?(처음 듣는다는 듯 고개를 들어 당신을 바라보았다.)

한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머니 몬스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 뎡이한테 편지로 자주 말했던..ㅠㅠㅠㅠㅠ ㅅㅏ실 난 이제 잘 안듣게 된..덕분에 되게 오랜만에 듣는다 도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행 내새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편지 까지 알고 있다고?..부끄러움에 이불을 몸에 칭칭감고 고개를 숙인다. 어떻게...모니터링 이라니..처음 듣는다고... '...부끄러워요...'. 부끄러움에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상태로 고개를 든다


마음

189. 가사로 마음 표현하기를 이어, 방종 후 두 개의 노래 (Marry Me)와 (듣는 편지)를 들을 것을 시청자들에게 부탁한다. 각 노래의 가사를 통해 팬들을 생각하는 준바의 감성을 가늠할 수 있다.


최고

엠ㅁ씨 딩동님 나오셨던 머스터 ㄹㅇ 기억남는게 석즨이 랩+애들 엉덩이로 방탄소년단 하트 쓰기 태태 듣는편지 지민 럽유어셀프......... 그리고 보덴 미연시를 보능 애들 반응....아마 최고 기억 많이나는 팬미팅일듯
3. 40 - 듣는편지 ㅜ...ㅜㅜ...최고...ㅠ...
제가 빠는 연예인은 존나 짱입니다 누군지 말은 못하지만 최고입니다 생일파티날 다른분이 저어가 못간 사정을 말해주니까 직접 편지까지 써줌 아직도 마니 조와해 욕먹는거 볼때마다 이런거 다 말해주고십지만 듣는척도 안할것이라 포기함


40의

울랄라세션 서쪽하늘도 좋구 나중에 연습해서 바람이 불어오는 곳도 부르고 싶고 40의 듣는 편지도 부르는 거 좋아함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AYaN0_G0

저는 요즘 40의 듣는편지를 즐겨들어요.-한솔


COVER

[인성] 우리 YNB의 식구 포티형의 듣는편지! 잘 들어주세요 #인성 #크나큰 #KNK #40 #듣는편지 #cover #팅커벨


안쪽에

윙 아 번호라도 땄어야 했는데 하고 알림장에 낀 편지 확인하는데 봉투 안쪽에 뭐 적혀있어서 봤더니 그거 딥 전화번호고 놀란 윙 그 번호로 바로 전화 걸고 신호음 3번 간 다음에 딥이 여보세요? 하고 받는데 전화로 듣는 목소리도 좋아서 윙 좋아 죽고 ㅜ
윙 아 번호라도 땄어야 했는데 하고 알림장에 낀 편지 확인하는데 봉투 안쪽에 뭐 적혀있어서 봤더니 그거 딥 전화번호고 놀란 윙 그 번호로 바로 전화 걸고 신호음 3번 간 다음에 딥이 여보세요? 하고 받는데 전화로 듣


자야지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까 너무 부담가지지 말았으면~.~ 듣는편지 듣고 자야지^^7
메리미 듣는편지 듣고 자야지 ㅡㅡ7


듣는거

군대 가기전에 가장 쓸데없는 류 갑이 이등병의 편지 듣는거다


목소리

듣는편지ㅡ쉡옵유ㅡ십만십 무한 반복해서 영상 없이 드디어 태횬 목소리 머리에 인식 시켰다 ,,,,,,,,,,,,,,, 따흑 ㅠㅠ 값진 결과
ㅇㄴ런용 협박편지 듣는디 목소리 진ㅉㅏ 녹는다
밤편지 (( 광현 목소리로 듣는 그날부터 매년 저에 제삿날 되시겟읍니다 .. ..
멜디들 서른쯔음에 랑 이등병편지 부를때 광광울엇다고.... 가사도 가산데 광오빠 목소리랑 너무 잘어울려.... 광오빠가 가사 공감된다고 해서 그런가... 감정이입해서 부르시니까 듣는사람한테도 그게 고대로 전해져서 ㄹㅇ 울상인 표정으로 눈감고 들음


듣는편지

산술점이랑 룬문자는 왜 존재하는걸까요? 정말 아무말인데, 수업듣는 시간 만큼은 창밖에서 로터스에게서 온 편지가 날아온다면 난 정말 기쁘게 읽을지도 몰라요.
#모찌듀스101 옹성우 마보이 2단계 인증영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듣는 편지 너무 듣고 싶었는데 옹성우가 한 풀어줘서 너무 기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성우 사랑해
#도영아_불러줘 듣는 편지 풀버전,,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about_zunba

멀리떨어진 다이글보고싶다 편지로 근근히 소식전해듣는ㄷ거 서로의 일상에 치이면서 편지를 받아들면 모든게 다사라지는그런거
너에게 편지를 부치러 우체국 가는 길 오늘은 비가 내리네 한 편의 시와 같은 이야기들 오래 전 내게 들려줬던 이야기들 처음 듣는 노래처럼 반갑고 설레는 이말을 그대로 너에게 (어디엘 가도 네가 있네, 서율)
밤편지 부르는데 생각났어 가사 때문에..그런데 내가 박자 엄청 못ㅁ맞추고 듣는 노래면서 음도 못맞춤~~~답이 업쪄
이어폰 끼구 들으셔요 .. 로운이랑 통화하고 가세요 .. 로운이가 부르는 듣는편지 듣고 가세요 ㅠ ㅜ ㅠ ㅜㅜ ㅜㅠㅜㅜㅜ
#GFRIEND Yuju singing 듣는편지 (Pre-Debut) 😍
랩몬입니다 여전히 춥죠 그러니까 요즘 제가 꽂힌 노래하나 추천하고갈게요. 그그제 나왔는데 200번도 더들은 '40 - 듣는편지'. 누가 들어도 좋을거에요
진녕 데뷔해서 듣는 편지 한 번 불러줬음 좋겟다

차뇨리가 부른 듣는 편지 들으면 우는 사람 (저요
편지를 쓰며 듣는 밤편지
방학에 집에 안가고 호그와트에 남아서 보충듣는 학생한테 추가스텟 얹어주고..물론 집가서 편지대화하고 개인설정 풀어도 상관없음. 걍 자유..
하....이프유와 뱅벵벵과 듣는편즤.....(아즥도듣는코로리)
오후수업 같이듣는 칭구는 생일 축하한다면서 예뿌고 묵직한 종이가ㅏ방을 줬는데 내가 사려다가 말았던 립스틱이랑 다이어리여써.. 그리고 편지...... 어떡하지 미안한데 행복해(존나) 8ㅁ8ㅁ8올라와서 읽다가 울뻔햇다
흥 듣는편지좀좋네
김도영아 듣는 편지 완곡 부탁드립니다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mang9ma

8. 40 - 듣는편지,자화상 MJ(써니사이드) 찰리푸스 좋아하는곡이많아서..적을수가없..
170330 20시 WP 공연 쩩스패로운 #영두 - 듣는편지🎶 #소년24 #BOYS24 #유영두
제 노래방 18번은 40-듣는편지지만 인연도 자주 부르는 노래지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나는 듣는 편지가 뭔 노래인지도 몰랐어 포티도 몰랐음 배켠땜에 안거야
S2x__b백현아 나는 듣는편지 완곡이 너무 너무 듣고 싶어 ㅠㅠ
듣는 편지 좋아하는데 미년이가 부르니까 더 조하 얘 음색 진짜 어쩔거야 진짜 세상 사람들 황미년 음색 다 알아야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큐ㅠㅠ 저는 이제 늴리님의 밤편지 아니면 못듣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치만 자긴 다음날 아침에 멀쩡하게 눈을 떠. 아무리 봐도 멀쩡하고. 그럼 출근길 교통사고가 나나 싶은데 또 멀쩡히 출근하지. 그리고 듣는 건 학이가 죽었다는 이야기. 매니저가 이건 너한테 주는 건가봐. 하고 남긴 편지
170312 🌹 동대문팬싸 #BAP #힘찬 #WAKEMEUP #ROSE 🎵듣는 편지
어머 이 노래 ㅠㅠ... 그 옛날에 정말정말 편지보다 훨씬 더 아끼던 곡인데 얼마만에 듣는지 모르겠어요... 사랑이 뭔지 알 수 있을까 영영 모를 수 있어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편지 떼어가는 거 진짜 너무해 88 태동이가 떼 가지 말라고 테이프 붙인 거잖아... 태동이 말도 안 듣는 사람이 무슨 태동이 팬이냐~~!~!
듣는편지-미년ver 음색에 치이고 잘생김에 치이고 #미년 #민현 #황민현
ㅋㅌㅋㅌㅋ나눈ㄴㅋㅌㅋㅋㅋㅋㅋㅋ 아즈가 엄하고 진지한 표정 지을 때가 너무 좋아 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ㅣ이이잉ㅇ아즈무룩히이ㅜㅠㅜㅠ 흐흡흑 (안듣는구나 그래서 편지씀) 환한 미소 어떻게 해 ㅋ.ㅋ.ㅋ?
이 글을 보고 듣는 이마다 하나님께서 주신 참 사랑의 편지에 귀를 기울여 무슨 말씀을 해주시는지 깨달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mongmong345

윽.. 밤편지 듣는 중인데 너무 좋네요 노래 추천 감사합니다!
언니는 약간 잔잔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듣는편지가 딱이여
〰 듣는 편지 - 40(포티) 〰
6. ㄹㅇ 제 인생 노래 40-듣는편지요!!
경험담이지, 추측이겠냐.(기억이라도 난건지 작게 찌푸렸다가)정원?별게 다 있네..(편지 내용을 다 잊은건지 뭔지 처음 듣는 내용인 마냥 말을 했어.실제로도 대충 읽은 탓에 마지막 문장 빼곤 다 잊었지만.)뭐, 가볼까.
준바가 듣는편지 듣고 자래유.. ㅇㅋㅇㅋ 오늘밤은 듣는편지다
다들 메리미 듣는편지!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mang9ma

웅오아 서양수박 실검 8위 듣는편지! 이게 준바님의 힘인가..? 하하^^
미자에 대한 태준 사랑 느껴질때가 딱 한번 있었는데 그게 태준 편지내용 나레이션으로 나올때(...텍스트로는 다 느껴진다 미자 앞에서만 한없이 말랑말랑해질 만큼 어쩌지 못할정도로 사랑하는게. 근데 배우 입을 통해서 듣는 다른 대사들은 하나도 안느껴져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VIPeeyy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CHBlossomcv_twt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sungwoon_HA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NB_NB8968

듣는편지 듣는데 노태현 하성운 아이유 노래가 40의 gardenia04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