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워서

닿을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하루에 열두번도 더 내 마음이 그대에게 다녀오내요 놓을수도 없다는 걸 알면서도 하루에 열두번도 더 내 마음이 그대를 버리고 오내요 오늘도 작아져만 가는 내가 미워서 그리운 마음도 꾹꾹 눌러 담
맞아요 상대방이 눈치채는 순간 그건 문제가 되버리는거예요. 상상이야 사람이 미워서 때려죽이든 뽀뽀하든 문제가 될건 안되겠지만 상대방이 알아차려서 불쾌감을 느끼면 안되는거져...그래서 시선한번 2초미만을 추천드립니다😊
대체. 왜.. ...당신에게 뭐라고, 말해야할까요? 저는 당신을, 용서하고 싶은데. 너무, 너무.. 미워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냥 행복하다는 말만, 해주면.. 좋을텐데...
학생회장인 인쥰과 반 회장인 젠오,,, 둘이 대판 싸운 다음날 전교회의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마주앉아 있는데 다른 반 여자애랑 얘기하는 젠오가 미워서 젠오가 의견 낼 때마다 어이구~~ 참으로 대단한 의견이네요~~~ 하
-아빠가 열매를 사랑해서, 선생님이랑 놀다가 우리 열매 다칠까봐 그러는거에요. 열매가 미워서 그러는게 아니니까 우리 열매 이제 선생님이랑 노는거 조금만 줄이기로 해요. 열매는 착한 형아니까 할수있죠? -우웅..녜.. -그럼 약속해.
13. 안녕, 행아웃에서 내가 그렇게 무서웠나? 미안해요. 하지만 그건 아마 네가 싫거나 미워서 그런게 아니라 편해서 그런걸거에요. 나는 바보라 말해주지 않으면 잘 몰라요. 언제든지 불편한건 말해주는거에요. 알겠죠? 약속한거에요?
13일이나 남았는데.. 너무 죄송하고 고마워요..😭 진짜 막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그래서 막.. 으아아.. 아저씨 미워.. 어디 가지마요. 평생 내 옆에 있어, 너무 미워서 평생 저만 괴롭힐거에요..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_9Q_Q9

..저는 황제가 미웠습니다. 밉고, 미워서 할 수 있다면 풀리지 않는 저주를 내리고싶었습니다. 제가 이 비녀를 가지고 다닌것은.. 제게 이것을 주며 사랑을 속삭였던 청년을, 너무 지독하게 사랑했기 때문일까요.
미워하기 싫어요. 안 미워서. 멋대로 단죄한 건 좀, 얄궂지만. 어쩔 수 없잖아요. 이미 저지른 일이고 이미 덮은 일인 걸. 더이상 들추지는 말기로 해요. 내가 쓰려서 그래요.
문빠들이 민주당의원 62명 명단작겅해서 자기들끼리 돌려보고 난리입니다. 꼭 블랙리스트 작성같아요. 문빠색끼들 미워서 탈당해야겠어요.개호로색끼들
저도 후니를 을매나 조아하게요.. 태국잡지 사진만 보정별로 몇개를 저장햇ㄱㅔ요.. 후니가 미워서가 아니라 오히려 그 반대예요 .. ... 너무 조으니까 예쁜 사랑만 받앗으면 조케써.. ㅈㅓ런 삐뚫어진 사랑말고 ㅠ
사실 미워서 이해하고 싶지도 않지만... 사실 정말 미워해야하는건 이런 상황을 만들어서 혼란을 야기한 주동자. 라고 생각하니까요. 이런 극한의 상황이 벌어지지 않았더라면 그와 저도 평범하게 지낼 수 있었을테니..
양배추가 너무너무 미워서 슈를 외면하는 건가요...? - 세키가하라 슈
미운 사람이 있으면 용서하세요. 그래야 미움으로부터 자유로워지니까. 그렇지만 너무 미워서 용서할 수 없으면 무리하지 말아요. 괜찮아요.

ㅊ참고로 ㄴ님 좀 미워서 블ㄹ락햇다가 풀엇으니 다시 팔로하새요,.......☹️
누나는 웃었어요. 나도 네가 사랑하는 그 사람처럼 똑같이 그랬다고요. 막 웃었어요. 나는 누나가 미워서, 아니 그 사람이 미워서 누나를 이불에 막 말아버리고 그랬어요. 누나 너무 나쁘다- 하고요.
아이를 온전히 믿어주지 못하는 자신이 미워서 또 미안해지는데 계속 사귀면서 그런 마음도 조금씩 사라지겠죠 사람을 절대로 믿지 못하는 레이가... 사랑을 그대로 숨김없이 표현해주는 아이를 만난건 구원 아닐까요? 그리고 그렇기에 그만큼


싫어요

* 내가 싫어하는 걸 말해 보자면, 나방들, 바퀴벌레, 비, 눈, 겨울. 그리고 내가 싫어요. 그 다음엔 사라진 사람들이 미워요. 내 곁을 떠난 사람들. 하지만 결국 그건 날 미워하는 거예요.
정보 싫어요 정보 선생님 미워
청하 나랑 싸운 성이가 울면서 "형 같은 거 싫어요! 미워!" 라고 하더니 금세 더 크게 울면서 "형아 좋아아 안미워어어" 하고 소리치는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왜 싸웠는지 잊었다. #청하성
(싫어요 하핫)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셧ㅅ엇냐고 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토자살하면진짜 제가 우주를부실것이니 각오하세요;;;하나미는 고문하다가 죽는걸로할거에요;;; ㅋㄴ ㅋㅋㅋㅋ ㅋㅋ ㅋ저리가요(밀침)미워ㅠ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ggong_1

또 그시간이 찾아왔어요.. 당신이 보고싶어지는시간. 나는 어김없이 울곤하죠. 그럴때면 너무 이런 내 자신이 밉기도하고.. 그래요. 그래요, 당신이 많이보고싶어도 아무것도 할수없는 내가.. 내가 미워져요. 그리고 아무것도할수없다고 믿게되서 싫어요.
1. 개강이 싫어요! 개강은 안 돼요! 개강이 미워요! 개강은 나빠요!
너 싫어요 저리가 미워 절교해 흥😡😡😡😡 내 카톡 무시해? 너는 내가 부숴버릴꺼야 아는척하면 무시할꺼 흥이다
언팔싫어요 블락미워요8ㅅ8
싫어요!!마감 힘들다구요!!숫자님 미워 뿌엥😭😭😭😭😭
8ㅁ..8... ㅠ ㅠㅠ ㅠㅠㅜㅛㅠㅠㅠ 싫어요 짱미워...,..,... ㅠ ㅠㅛㅠㅠ ㅛㅠㅠㅠㅠㅠ ㅠㅛㅠ 오늘.,.. 오늘 잠 푹잔거 맞ㅈ죠..,.? 맨날 걱정시캬 맨날..,.. 맨ㄴ날..,.. ㅠ ㅠㅠㅠㅠㅠㅠㅛ 으앙 못났어
미루아가 떼를 쓰며 나가토선배 미워요! 라고 하길래 새부원 전략을 써보기로 했다. 류낫쨩이 싫으면 새부원을 데려올거야. 미루아싫어! 싫어요! 류실은 벌써 새부원이 와있어. 신입부원~ 나가토네엥♡(가성)

미루아가 떼를 쓰며 나가토선배 미워요! 라고 하길래 새부원 전략을 써보기로 했다. 류낫쨩이 싫으면 새부원을 데려올거야. 미루아싫어! 싫어요! 류실은 벌써 새부원이 와있어. 신입부원~ 나가토네엥♡(가성) 미루아(통곡)←지금 여기
저 오늘부로 가출해요. 찾지마세요. 집에 혼자 있는거 싫어요. 아빠들 짱 미워요. ( / )
#최고치유커바이엘중 미워요 밉습니다 나빠요 나쁩니다 혼자 싫어요 다죽고 혼자 남는건 싫어요 유일한 생존자 싫단 말이에요


자신이

아악 ㅠㅜㅜㅠ 좀더 흥청망청 놀지않은 제 자신이 미워요!!
말에 윤도 속상해서 어깨 축 늘어뜨려요 확신을 준다고 줬는데 아직도 효셥이가 느끼기에는 부족했던 것 같지😥😥 저한테 버림받을까 그게 무서워서 거짓말 했다는 말에 윤도 제 자신이 미워질 거예요 애기한테 더 확신을 주고 뭐든지
내가 쓰레기같아요. 이건 정말 개인적인 생각이니까요. 나 자신이 미워지네요 ....
왜 다시 떠오르게 한 거예요? 너무 괴로워요. 차라리 죽어버리고 싶어. 부끄러워, 나 자신이 혐오스러워. 도망치고 싶어.................... 하지만 그 어떤 것보다 네가 가장 미워.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OMOR1_

늘 예쁜 말 감사합니다. 늘 갑자기 띠용 나타나셔서 깜짝선물 같으신 분이에요. 익명님이 주는 칭찬 저는 왜 못하지 미안합니다. 많이 좋아해요...표현이 서툴러서 감사합니다밖에 못하는 제 자신이 미워요. 좋아해요 익명님~~ 😭
그 뽕에 취하면 자기 객관화에 실패하죠. 상대 후보에 견주어 자신이 뭐가 못한가? 이것이 1단계, 상대에 비해 내가 낫다가 2단계, 상대는 내 상대가 안된다가 3단계, 그런데 지지율이 낮게 나오면
그 뽕에 취하면 자기 객관화에 실패하죠. 상대 후보에 견주어 자신이 뭐가 못한가? 이것이 1단계, 상대에 비해 내가 낫다가 2단계, 상대는 내 상대가 안된다가 3단계, 그런데 지지율이 낮게 나오면? 상대 지지자가 미워져요.


나빠요

남들보다 느끼는게 더 크고 더 해맑게 살아도 기분 나쁠땐 나빠요 내가 빈말기계였으면 당신이 그런말 했을때 하하^^..하고 끝냈겠지 기분 나쁘다고 그런식으로 매도하지말라고 했겠어요? 그쪽미워져서 괜히 허공에 이러고 글쓰고있잖아요 잠도못자고 이게뭐야
시류님, 미워요 나빠요.
(네 가슴께를 주먹으로 툭툭 치는) 나빠... ... 진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아저씨인데. 아저씨는, 나를 사랑할 수 없다고 말하고.. 아저씨가 제일 나빠요. 제일 미워.
(떨어지는 하얀 막대기를 보고서야 코를 쥔 손을 떼어낸다.) 저거, 나빠요. 냄새가 미워요. 많이 미워요. 오빠야 저거 안 했으면 좋겠어요...

그거 미워요. 나빠요. (허리에 손!)
(콜록콜록. 마른 기침을 뱉어내다가 혀를 내밀고 울상을 짓는다.) 이거, 이거어 냄새 나빠요. 미워요. 그리구 오빠야가 하라구 줬잖아요. 나쁜 거 왜 해요?
안 미워요 알트님 나빠요 😭😭😭


교수님

집가서 수업 바꿔야 댄다 교수님 미워요
하지만 에릭은.......(눈물)... 에릭은...(엉엉엉) 찰스 교수님 ㅜㅜㅜ에게 그런 고통을 안겨주다니 제작진 미워요
오티때 수업 채워하는 교수님...미워요...ㅠㅠㅠㅜ
십팔 이 강의 듣기싫어 미워요 교수님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Mu_raeng_

교수님 미워요 갑자기 이번주 공강 취소해서 엠카 못가자나욧 (ꐦ°᷄д°᷅)
#KCAFavGlobalMusicStar #BIGBANG 내일..개강이라니...첫날부터 수업하시면 미워요 교수님..
ㅠㅜㅜ소희님감사합니다ㅜㅠ 4교시만하는데도 7교시처럼끝나니까요.... 교수님미워....
답장 안주는 교수님 미워요....(어딜 감히 하찮은 학부생따위가 답장을 바라는거냐....ㅗ
....... 교수님 미워요 엉엉...
오늘 거의 마무리한다는게 끔찍해.. 교수님 정말 미워요😂😂
......(스네이프교수님 미워요!!!!!!)(우리도 예뻐해주세요!!!!!!!)

웅웅 5월 첫주-온리전 둘째주-서코(코스) 셋째주-온리전 예정!ㅋㅋㅋㅋㅋ 응넹 난 일요일은 안되구 토요일만 가능! 월요일 아침 9시부터 전공이야ㅋㅋㅋㅋㅋ.....교수님 미워요 우엥.....


미워질

행복해 보여 그 모습조차 미워질 만큼 ← 1위 했나요...¿ (대답하지 마세요 슬 프 니까...)
왜 확실히 대답을 못 해요. 미워질 일이 생길까봐?
그거 참 영광이네요. 어차피 죽을 거면 이름 같은 게 무슨 소용일까 싶은데. 화림 씨는 참 상냥해요. 제가 당신을 죽이면, 그때부턴 제 이름이 죽도록 미워질 텐데 말이죠. 아, 어차피 죽으니까 상관 없나?
맞아요! 그리고 정말 나이들수록 손이 미워질 수밖에 없는데 그 때... 굵은 다이아가 그걸 위로해줍니다 ㅎㅎㅎㅎㅎㅎ
... 조금 당신이 미워질 뻔 했어요. (약간 찡그린 얼굴로 보다가) .. ... 뱀도 뱀인데, 통역사까지 모시고 다녔던 모양인데요. ..그 통역사, 제대로 통역한 건지도 솔직히 별로지만. ..
3. 가끔 형이 저한테도 의지를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제가 힘든 일이 있을 땐 말하라고 하면서, 형이 힘든 일이 있을때엔 입을 꾹 다물어 버리니까요... 정말 그럴땐 섭섭한게 아니라 미워질 때가 있어요. 😟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nanoindex

건너지도 못하고 오르지도 못할 곳이라면 다가갈 수 없는 네가 미워질지도 몰라. 그저 이렇게라도 바라볼 수 있다는 것이 나를 다 태워서라도 널 갖고 싶은 꿈일 뿐이다. - 이채, 짝사랑 그럼 기록할까요, 당신.
#자캐가_마지막_순간에서야_할_수_있는_말은 특정 마지막 순간만. 이내:나는 나로 살고 싶어요. 엔서:네가 이 정도로 미워질 정도로, 널 가족이라 생각하며 좋아했었어. 에스크:미안해. 다이:엄마. 루드림:와아- 이제 저 편해질 수- 있는거에요?~-


맞아요

맞아요 ㅜㅜㅜㅜㅜ 다 멋지고 미워ㅓ할수가 없는 ㅜ캐릭터들이 가득합니다,,,,,,모르ㅡ싸우는거 보기만해도 짜릿해요
맞아요! 미워요! 더 예쁜 소리 들려드릴 수 있었는데!
맞아요! 본인 집은 작은걸로도 깔끔떨면서 남이청소한다구 막쓰고가는분들 넘미워요😂😂
헉...맞아요 이장면있었지ㅠㅜ으으 자꾸 짤려서 듣지못했던..주륵ㅠㅠ하긴 함께했던 시간이 길었던 만큼 이슬레이를 많이 좋아했을테니까 아무리 미워도 이슬레이를 믿고싶다는 마음이 더 작용했을지도 모르겠어요...아..얘네정말..(말잇못..
맞아요 저도 너무 아쉬웠어요ㅠㅠㅠㅜㅠ기대란 기대는 다 하게 만들어놓고ㅠㅠㅠ미워ㅠㅠㅠ과호흡 진짜 흥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좋아여•°⎝(°`ㅁ´ °)⎠°•

어,어엇 화해..했긴 했죠! 하핫. 맞아요~ 셋이 놀아요~. 나이토가 악이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그를 미워 할 미래가 매일 두려웠는데. ...


미워지려해

💕원식이 자작곡 미워지려해 이벤트💕 👉별빛만 참여가능 👉알티만 하세요 👉이벤트성 팔로우는 사절 👉총 4분께 드리겠습니다. 👉3월 10일 까지 #라비 #RAVI #자작곡 #미워지려해 #구구단
우리 원식이❤️ 언제 자요?나도 아직 안자요.그리고 구구단 미워지려해 노래 너무 촣다.오늘 하루종일 들었어요.지금도 듣고 있음.진짜 잘만들었다.역시 우리 라비 차곡 최고다.일찍주무세요.사진 너무너무 고마워.굿나잇🌌
오늘은 미워지려해를 열심히 들었어요 🎧 신나는 음악에 슬픈 가사가 우울한 분위기의 멜로디를 안좋아하는 제게 정말 딱 좋았어요! 부지런히 일해주는 라비 덕분에 공백기에도 음악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고맙고 기뻐요😁
미워지려해 정미미 파트 한 번만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
오빠 오늘 출근하다보니 날이 많이 따듯해졌어요~ 봄이 오는것같아요🌸미워지려해도 듣고 린온미 들으면서 출근했지요😉 오늘도 화이팅합시다💪🏻 오빠 못본지 오래되서 보고싶다!!! 애정해요❤
Dear 두 눈과 코 입 따스한 숨결을 느낄 수 있다면 RaviMorning★내 말끝마다 배어있는 라비 Yeah٩❤︎۶ BIG×3LOVE☆☆☆☆☆☆⭐︎“고마워요〜📮❤︎”내 말끝마다 쏟아지는 らび도 미워지려해도 응원한다! Yeah٩❤︎۶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lavendergray218

👆요거 #빅스 #라비 곡 뀨단이들 #미워지려해 공개 기념 이벤트🎉 라고 하지만... 사실은 그냥 올린 건데 올리고 보니 미워지려해 나온 날!!!ㅋ 그러니까 미워지려해 들어요 여러분ㅎㅅㅎ 💃니가미워미워미워지려해💃
오늘 미워지려해 나온거 잘 들었어요. 또 다른 면을 본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 사소한것에도 좋아하는 모습을 실제로 봤으면 웃어줬을려나요? 아직 부족하다고 그래도 내겐 너무 대단한 사람인걸요. 성실해서 부러워요. 오늘도 잘자요. 내 사랑


미워도

었습니다. 이미 서울에 있는 일본 대사관에는 보고했습니다. 아무리 일본을 미워도 사실에 반하는 것을 말하지 마세요. 이렇게 혐한 감정이 생기고 한일간의 신뢰 관계가 훼손되는 것입니다. 이후 조심하십시오.
(미소마저 어그러졌다. 마지막은 깔끔히 보내주고 싶었는데. 손으로 제 얼굴을 가린 채 고개를 숙였고, 차마 네 눈은 마주하지 못했다.) ...지금은 미워도, 잠깐은 힘들어도. 나중에 덜 힘든 방법이니까요.
ㄱ그쳨ㅋㅌㄴㅋㅌㅋ 5살이면 미워도 귀여우니까요 ㅋ ㅇ ㅋㅋㅋㅌㅋ ㅋㅋ ㅋ ㅋ 아아니 그 절레는 뭐죠?? 😃🔪
아무리 박그네가 미워도 이건 아니죠. 이미 심판을 받고 있지요. 더욱 심각한 것은 역사적으로는 더욱 더 준엄한 심판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끝가지 건강하셔서 지켜보세요.
(고개를 떨군 채 한참 조용하다가) 가끔... 너무 미워도... 그래서 원망스러울 정도라도... 곁에 없어서 서럽고 슬픈 사람이 있거든요... 아주 가끔이요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so_somzzan

전 마감이 없기에..!!!(???) 그러니 제가 미워도 얼른 해요!!!(재촉)


오빠

힝ㅠㅠㅠ 오빠 지금 저 너무 속상해요😭 오늘 반배정 나왔는데 원하는 친구들이랑 다 떨어졌어요ㅠㅜㅜ 학교가 미워지는 순간이에요,,, 얼른 오빠 보며 힐링하구싶어요! 오빠가 짱짱 많이 보고싶어지는 순간이에요😍
으악ㅜㅜㅜㅜ눈보이는데~민혁오빠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인사하는거라 고미워요^^
다행히 다친데는 없지만! 간이 콩알만해져써 ㅠㅠ 아마 심장이 다쳤나바요 아직도 생각나서 자꾸 쿵쿵쿵 한댜 ㅜㅜ 안다친걸 정말정말 감사하게 생각해야겠어요😢 비오는거 미워 ㅠㅠ 히잉 오빠보구시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it usually looks the same most of the time ㅋㅋ 저한테 지겨울까요?? 미워요?? 미안해요.. 근데 오빠랑 매일 매일 얘기할수 있어서 많이 좋겠다.. ㅋㅋㅋ 매일 매일 새로운 얘기 있어요 ㅋ
진짴ㅋㅋㅋㅋ 오빠 이번에도 예쁠예정인데 ㅠㅜ 잔고는 미워요 ㅠㅠㅜ 저는 햇살님 팬싸 플뷰 항시대기하고있을게욥 ,,,
오빠가 주고 간 선물도 읽고 싶은데, 읽고 싶지 않기도 해요. 나중에 볼래. 상자를 침대 밑으로 밀어넣어요. 울컥울컥 자꾸 울음이 나요. 에드거 오빠가 보고싶어요. 이렇게 가는 게 어딨어. 나빠. 미워, 에드거 오빠. 근데, 근데 보고싶어.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cocohwan46

진심으로 제가 왜 777님을 이제알았나싶을정도로 제가 미워요ㅠㅠ 이렇게 명준오빠사진예쁘게 찍어주시고 .. 진짜 너무너무감사드려요💜
(당신을 따라 배시시 눈까지 곱게 접어 웃어보였다.)고미워요. 근데 오빠가 더 이쁜거 알죠? 그래서 그 웃음. 아무한테도 안보여 주고싶어. 나만 보고싶어요.
정말 무사한거 맞죠?!💕 오빠들ㅠㅜ 오빠들 다친건줄 알았는데ㅠ 왜 걱정시켜요!! 미워😡!
오빠 미워.... 우리 쇼요오빠한테 왜그래...
고미워요ㅠㅠㅠ 윤기오빠 진짜 읏겨ㅋㅋㅋㅋㅋㅋ
전에 본 애기이야기 생각나네요 엄마미워 해놓곤 바로 울면서 아니야 안미워 하고 안기는거.... 기여운 텀이 해주면 채고일거같아요.. 형(오빠)미워..! (울먺) 아니야아 안미워ㅓ어 8ㅁ8))))
판베솔직히 난 억울해. 판베내 탓이 아니잖아? 판베그리고 오늘은 내 생일이라고! 허니네 생일이 오늘이었던가...(아련 으르렁오늘이 오빠 생일이었나? 치티선배님... 생신이셨나요? 판베...다들 미워.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sibi_hoshi


맨날

문의 메일 보냈어요ㅜㅜ 와이지 미워ㅠㅠ 맨날 물품도 나만 늦게 보내주더니 불량품ㅜㅜ 나만 마워하나봐요ㅋ
ㅠㅜㅜㅜ별찌밈 넘나 말 예쁘게 하세요ㅜㅠㅜㅜ 저희 맨날 멘션 나누고 했었었는데 요즘들어서 소홀해졌었던 제가 넘 미워요😢😢 동결 걸기 전까진 별찌님이랑 이야기 많이 나누고싶었는데...ㅜㅜ 주말엔 가끔 들어올테니까 반겨주세요 헤헤
기히히힉기긱기긱 날 넘 좋아하는 언닌드ㅔ요 맨날 디엠하고 근데 톡디주고는 톡을 잘 안해 갑자기. ㅇ응..그리고 내가 사진 못보낼때만 보내고 미워염ㅋㅅㅋ 언젠가 언니동네 갈 일 있으면 연락학게 사랑해욤❤️
99080s2 귀여웅데 저는 미워요 넘 부럽다 나도 맨날 자고싶다


없어요

쌤밖에 없어요... 백쌤 미워... (도대체이다)
경우에 따라? 하지만 미워 할 이유는 없어요. 직접적으로 나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다면? 말이에요.
"나는 내가 누군지 숨길 수 없어요, 난 내가 원하는, 그리고 무엇보다도 일을 싫어하거나 미워 물건을 좋아한다고 말하지, 내 말은하지 않는 일을 말할 수 없습니다. 내 자신에게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yamnyee

"프카님은 아무잘못없어요. 괜히 힘들어하지마요. 괜히 아파하지마요. 제가 이렇게 말하는게 조금이라도 프카님을 위로할수있었으면 좋겠어요. 새벽에 정말 생각많아지죠. 저도 그럴때 정말 많아요. 감추려해도 안돼는 내모습이 미워지죠"
님들 미워.... 이제 하나에뉴짤 없어요...(쓰레기통
*저ㅓ는 역사쌤밖에 없어요....과학쌤 미워요!!!!!
어째서...전 지금 루디를 안아줄 수 없는 걸까요. 이렇게 슬퍼하는 루디를 보는것 말고는..제대로 해줄 수 있는게 없어요. 이런 제가 너무 싫고 미워져요.(눈물이 고인 눈으로 너를 보다가 손으로 가려버린다)
ㅡ 난 교회 가야 해요... "자기 미워요." ㅡ 어쩔 수 없어요. 교회는 제 직장이나 다름없는 걸요. "알겠어요... 교회 갈 때 나 데리러 올거죠?" ㅡ 당연하죠. 이따 만나요, 자기. 너무 속상해 하지 말구요. "응응, 알겠어요."


라비

저희 #구구단#Act2_Narcissus 로 컴백 했어용!!😍 #나같은애 많이 들어주시고 라비 선배님이 선물해주신 미워지려 해를 포함한 다른 수록곡도 많이 들어주세요♥💕


미안해요

미안해요, 진. 당신이 미워요.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kkukispecial

..나도 미안해요...좋아해요 누나...안싫어해..안미워...
ㅜㅜㅜㅜㅜㅜㅜㅡ 행앗끈다는거죠 미안해요ㅠㅠㅠㅜ 엉엉 꼭 들어가려고햤ㄴ느데 갑자기 제 침대가사라지고 책상이사라지고 방이사라지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엄마미워ㅠㅠㅠㅠㅠ
오늘따라 말이없네요 무슨일인지 말해줘요 왜그래요 정말나 걱정되잖아 혹시나때문에그래요 정말 미안해요 울지말아요 그대 이쁜얼굴이 눈물에 젖어서 미워졌잖아요
에밀「파비안에게서 『왜 너같은 너드가 공이야!?? 죽을래???』라는 말을 들어버렸어요... 히이익... 미, 미안해요... 수가 되어 줄 수 없어서...파비안 저, 정말 미워요...」 파비안 「정신차려, 너드.」


하나도

연애를 많이 해봤어도 어떻게 해야 잘하는지는 하나도 모르겠지만 사실 언제부턴진 몰라도 신경쓰이는 사람이 있어 나이는 조금 많은걸까 연애는 많이 해봤을까 하나도 모르겠지만 사실 내게 관심이 있는지 그거 하나만 궁금할뿐야 오
(네 말 하나하나가 제 가슴속에 박혀들어왔다. 흔들리는 시선을 그저 숨겨낸 채 미소를 지으며 말을 이어내었고) 나 미워요, 정말? 슬프네. 하나도, 남김없이, 네. 잊어주세요. (이미 걷잡을 수 없이 목소리는 흔들리고 있었다)
연애를 많이 해봤어도 어떻게 해야 잘하는지는 하나도 모르겠지만 사실 언제부턴진 몰라도 신경쓰이는 사람이 있어 나이는 조금 많은걸까 연애는 많이 해봤을까 하나도 모르겠지만 사실 내게 관심이 있는지 그거 하나만 궁금할뿐야 오지은, 아저씨 미워요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CrushOnVixx

"하나도 안 남았잖아!!" "이럴쑤가....흐아아앙." "김유성, 너 때문이야, 흐앙!!" "으앙, 왜 때려요. 세븐이형 미워ㅠㅠㅠ!!!!" #수상한메신저 #mysticmessenger #오비츠로이드


눈물

세린이 모티브캐는 미녀와 야수의 야수라 평생의 염원을 포기하고 사랑하는 사람 행복을 빌어주는게 세린이의 근간이라 예리랑 친해지면 결국 못죽일 것 같아ㅜㅜ.. '당신이 미워요...' 이러고 눈물 뚝뚝 흘리면서 총구 내리고..
개학땜에 빡쳐서 죽고 싶은데 도영 미워요 들으면서 눈물 흘리는 중임
이루어 진 걸까. 감사 해야 할까, 미워 해야 할까. 헛웃음이 나오려는걸 간신히 참아 내었고.) 웃을 수 있어요? 그럼 나도 웃을래요. (모두가 웃는데 저 혼자 울 수는 없었으니. 눈물의 수도꼭지를 잠그려
미워요... (눈물질질
ㅅ, 사라지면 지, 진짜로 미워 ㅎ, 할거야. 하면서 눈 벅벅 문질러서 눈물 닦을거같아요 손 뻗으려던거 기가 막히게 보고는 이미 내려놓은 라그 손 잡으려 거울 더듬을거같아요ㅠㅜ 손끝으로 더듬더듬.. 루도 이상하다고 느낄 거 같아요
ㅠㅠ 루 입술 떼어내고 나면... 눈물 뚝뚝 흘릴지도 몰라요ㅠ ㄹ, 라그 미, 미워. 하면서 고개 팩 돌려버리다가 자기 입술 자국 남은 거울 표면 만져볼거같아요ㅠㅠ 거울을 만진 루는 그제서야 라그가 진짜 없다는 걸 자각할 거 같아요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gx9_MiNa_bt

(ㄴ눈물콧물질질) 읕ㄷㄹ흐윽흗흑흑 백ㅇ예님미워요 흐어어엉 허어어어어어ㅓ엉ㅇㅇㅎㅡ어엉(꼬오옥..)
피자님 미워요 (눈물 줄줄줄)
천족이 너무 미워요ㅜㅜㅜㅜ 진짜 어쩜 저렇게들 피도 눈물도 없는건지ㅜㅜ
(긴장이 풀려서 눈물만 뚝뚝 흘리다 와락 끌어안는다) 흐어엉 루치님 미워요


당신은

보내고 죽도록 미워지는 사람이면 좋았을 텐데 왜 하필 당신은 보내고 사랑하게 되는 사람일까요 (왜 하필 당신은, 유미성)
반복되는 대사 그리가 포우의 환영에게 말하는 '당신은 아직도 내가 그렇게 미워요?'는 연애의 발견 태하가 여름이에게 하는 대사에서 따왔습니다 흑흑 연발은 띵작이야
그러면 나는 그의 모습이 흐려지고 잠에 빠져들기 전에 또 같은말을 내뱉고 눈을 감습니다. "당신은, 내가 아직도 그렇게 미워요?"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_3volutionX

보내고 죽도록 미워지는 사람이면 좋았을 텐데. 왜 하필 당신은 보내고 사랑하게 되는 사람일까요. 유미성, 왜 하필 당신은


그대가

난 그댈 미워할래요오 ~ 그것마안은 하게 해줘요오 ~ 못난 난 그대가 ~ 멀쩡한 그대가아 ~ 미취도오록 미워요오오 ~
꿈에서까지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그대가 미워요.
그대가 미운게 아니라, 그럼에도 그대를 잊지 못하는 내가 미워요.
잊으라 하지 말아요 내 가슴 아픈 것까지 맘대로 말아요 난 그댈 미워할래요 그것만은 하게 해줘요 못난 난 그대가 멀쩡한 그대가 미치도록 미워요 미워요 - 정인
사랑한단 말은 못해도 안녕이란 말은 해야지 아무 말도 없이 떠나간 그대가 정 말 미워요


보쿠토

아카아시가 1학년일 때 보쿠토아카아시 미워! 아카아시보쿠토 씨가 먼저 잘못하셨잖슴까; 보쿠토아카아시 미워! 아카아시계속 그렇게 멋대로 구시죠! 아카아시가 2학년이 되고 난 후 보쿠토아카아시 미워! 아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JIYOON990805

저, 저기 오늘 그냥 가실겁니까? 하면서 집 데려다주고 돌아가려는 보쿠토 붙잡는 아카아시 보고싶다 썸 탈만큼 탄거 같은데 고백 안해오는 형아가 미워요!


싶은

미워미워미워미워미워미워.... ...... ....... ㅎㅓ어엉. ...저는글러먹엇어요....글러먹었어... .........카시스가보고싶은새벽입니다.... .삶인가......
아 숨막혀. 짐인이 차에 올라타선 얌전히 닌기의 눈치를 보았음. 어떻게 왔어요, 어디까지 알아요, 나 안 미워요. 묻고 싶은 건 산더미지만. -저.. -진짜 이혼남은 아니지? -네? -아까 아무말 막 했는데. 혹시 진짜
아 숨막혀. 짐인이 차에 올라타선 얌전히 닌기의 눈치를 보았음. 어떻게 왔어요, 어디까지 알아요, 나 안 미워요. 묻고 싶은 건 산더미지만. -저.. -진짜 이혼남은 아니지? -네? -아까 아무말 막 했는데. 혹시 진짜 이혼남이거나 그런 건 아니지?
우리 카와이 하신 어떤분....!!!앙스타는 잘 되가고 계신지요....☆이분도 제가 너무친해지고 싶은 분이에요...☆앞으로는 제가 더 치대겠습니당ㅎㅎㅎ미워하믄 안돼요ㅜㅜ😘
아따 아따는요 하고 싶은 장난을 못할 때요 아딴 아딴가요 어른들은 이해 못해 아침 저녁 매일같이 나는요 과자하고 초콜렛만 먹고 싶은데 (헤이!) TV는 왜 늦게까지 못 보나 아따아딴 정말정말 미워요


미워요

아 미워요 짖자.,, 😱😱😱 현우는 하얀 튤립이 예브겟네요 ㅎ ㅎ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remind0011

힝 미워요? 8ㅁ8
엔피님 미워요....밉다....정말 미워......
으우.......못됐어.... 미워요오...!..바보!!
트위터 화질 미워요 8ㅅ8 2호선에서 4호선으로 갈아타는 환승구간 양쪽 모두에 다 광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 예이 ).(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Suisei_o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reveltoon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mikko_etoiles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Kkly_0524

미워요 미워서 싫어요 자신이 나빠요 교수님 오빠 withbeat3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