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CO

긴 손가락이 우아하게 욕을 해 LOCO your eyes 3D EYES #LOCO #AOMG #권혁우 #로꼬 #BLEACHED
thaynoa's top 5 artists this weekEXO-CBX (21), 로꼬 (LOCO) (11), EXID (2), 인피니트 (1), 트리플 H (Triple H) (1) #jotafm
170409 Taiwan #쌈디 #SimonDominic #로꼬 #loco 내 묘비에 씹덕사라고 써주새오
새 앨범 기대중입니다. 히히 LOCO your eyes 3D EYES #LOCO #AOMG #권혁우 #로꼬
♫ My Top 5 #lastfm artistsSHINee (27), 로꼬 (LOCO) (14), Aurora (10), Winner (10) & 종현 (10) via #music
➸ Kwon Hyukwoo / Loco 《권혁우》/ 《로꼬》
오빠에 자연광까지 더해지니 이보다 더한 금상첨화가 어딨겠습니까? #로꼬 #LOCO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allfamy_rec

Gaon’s Digital Chart2017.05.21-2017.05.27 #17. (new) 지나쳐 Too Much - Loco (로꼬) ft. DEAN *new debut*
Loco(로꼬) - Too Much(지나쳐) (Feat. DEAN)
로꼬, LP [BLEACHED] 2017. 05. 25. 6pm #로꼬 #Loco #BLEACHED #블리치드 #AOMG
Loco(로꼬) -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K-POP
Loco [로꼬]


지나쳐

로꼬 더 잘생겨져서 새 앨범으로 돌아옴ㅠㅠ 로꼬가 박재범에게 자극 받는 이유부터 삭발하려는 이유까지 이 인터뷰에 다 이뜸 ㅋㅋ♥ #좌표인터뷰 #로꼬 #지나쳐
나는 요즘 지나쳐만 오지게 듣는사람,,, 로꼬 너무 좋구요... ㅎㅓ허 정말 은근 나랑 취향 비슷ㅎ다ㅏ...

오늘의 첫곡 ♪ 로꼬 - 지나쳐 (feat. 딘) #미쓰라의야간개장
멋짐이 너무 지나쳐ㅜㅠㅠㅜㅠ💛#로꼬
내 안의 혁도리는 로꼬의 지나쳐에 나온 상큼발랄맨 그른 깜찍함이 제일 강한데 왓투두의 차분함도 있고 그냥 머시기 다 조와 사랑해
앗 니치마길이지나쳐 이건 로꼬파트, ,!!
🔥🔥🔥🔥🔥 여러분 혁이 love도 들으시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지나쳐도 같이 들어주세요 👍👍👍 🔥🔥🔥🔥🔥 #딘 #dean #로꼬
#np 지나쳐, 로꼬
로꼬의 지나쳐 들어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1110_0521

로꼬 미모가 지나쳐 ___ 예___


BLEACHED

요즘 가게에서 루피오빠 ice 앨범이랑 딘 love랑 로꼬 bleached 앨범이랑 라이브 coming to you live 앨범이랑 러비 25 앨범 돌려 듣는 낙으로 일한다 +재지팩트 waves like 앨범도!
오늘밤 주인공은 너야 너 ! 로꼬 BLEACHED 너무 기대중.. (;0; )


재지팩트

재지팩트 앨범 쩐다...요즘에 다운받을 노래 진짜 많네ㅠㅠㅠㅠ좋아ㅠㅠ다음 달 되면 로꼬앨범이랑 재지팩트 앨범 싹 다운받아야지ㅠ와싯이랑 아이콘도
혁오 로꼬 검정치마 아이유 재지팩트 2017년 음악 존나 흥난다;
싸이, 재지팩트, 로꼬 가사 너무 유치해서 못 들어주겠는 사람들 모임.
요즘 들을 노래가 너무 많아서 벅찬데 행복하다 언니네이발관 검정치마 로꼬 재지팩트 혁오 우효 🤘🏼


박재범

All I wanna do 부르실 분 구합니다! 보컬은 제가 박재범 부분이구요! 후디 파트랑 로꼬 랩 파트 해주실 남녀분 두분 구해요! 믹싱쪽은 제가 알아서 구하겠습니다! 신청은 멘션보내주시면 DM드리겠습니다!
옹ㅁ마야 박재범 그레이 자이언티 로꼬 면도 온데
미친 진짴ㅋㅋㅋ 몸매 뮤비에 로꼬 그레이 쌈디 박재범 어글리덕 지코 나오고 미쳐부렼ㅋㅋㅋㅋㅋ


AOMG

[IGupdate] 혁우야 면허증 있어??🐯🐯 #호랑이 #로꼬 #djpumkin #aomg #KHHs


SAY

지난 봄에는 널 우연히 봤고 더 이상은 우연이 아니였으면 해 스치기만 했던 너의 손을 잡고 어떤 길이라도 같이 걸었으면 해 l 로꼬·펀치, Say Yes
입술을 오므리고 내는 소리와 같이 내 이름을 불러줬음 좋겠어 내가 뒤로 떨어져서 걷더라도 단지 이 목소리를 들어줬음 좋겠어 l 로꼬·펀치, Say Yes
Say Yes-로꼬,펀치(Punch) #月の恋人 #OST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the_b_oy

listening to 로꼬,펀치 PUNCH - Say YES


앨범

로꼬 이번 앨범 다 좋다ㅜㅜ
이번 로꼬 앨범은 역시나 내 스타일이다
오늘 하루종일 예전에 즐겨들었던 에픽 리쌍 다듀 (=실패할 리 없는 국힙) 앨범들 들었는데 몇번 울었다ㅋㅋㅋ 생각해보니 국힙 참 좋아함..사실 산이 버벌 프라이머리 쫌 시러해서 그렇지(이유는 잘 모르겠음) 요즘은 로꼬랑 비와이것두 잘 들음...


너도

너도 // 로꼬 (feat Cha Cha Malone) 💛💛💛
np; 로꼬 - 너도 feat. cha cha malone
감사합니다^^ 요즘 저는 너도 -로꼬 듣고 있어요!!


그레이

ㅋㅋㅋㅋ이 좁은집에 어떠케 구래! 사진보내죠써 ㅜ ㅜ 그레이 죠닌은 로꼬꺼에여


사진

아 근데 로꼬님 이건 딴 얘긴데 그거 알아요? 나 저거 사진에 화살잇능거보고 더 사진있나보다하고 열심히 옆으로 넘긴거??? 근데 사진이 엄쪄...
미지녕 이공사팔 깼는뎈ㅋㅋㅋㅋ 2가 저 사심픽 로꼬진영이라서 겜할때 계속 저사진이 뿅 뿅 튀어나오는데 귀여워쥬금ㅋㅋㅋㅋㅋㅋ
부코때 사진 있을까 해서 블로그 뒤지다갘ㅋㅋㅋㅋ 갠촬 사진 발견...원본 어디있냐....보정 다시하고 싶다......ㅋ..ㅋ.ㅋㅋㅋㅋ 꾸로꼬...☆☆....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사진 보여준가 로꼬 보여준가


팬클럽

로꼬 팬클럽 이름 로꼬츄.
로꼬 팬클럽하니까 그거생각난다 크러쉬 팬클럽 이름 크러쉬밤 딘딘 팬클럽 흥미딘딘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3D_EYES__


WANNA

all i wanna do 로꼬파트 구해졌어요! 이제 후디분만...


우효

창모 빈지노 로꼬... 오늘 우효 노래도 나왔던데... 멜론 쿨타임 돈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흠 30곡이 너무 적다


됐고

그럼 그건 됐고 로꼬님 데낄라 마셔야지! 😈😈
무대 전 준비과정 편집이 김상균 시점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레 상균 위주로 보게 됐고 '오... 잘생겼네..' 하면서 계속 보게됨 ㅋㅋ 진영은 상균이 견제하는? 느낌의 랩 잘하는 센터포지로 나오길래 그냥 별 생각없이 로꼬닮은 랩잘하는 친구구만했는데


수란

유스케 수란, 딘, 로꼬, 혼네 나오네
오늘 유스케 라인업 개미침 #딘 #수란 #로꼬


로꼬

아이고ㅋㅋㅋ 로꼬님!!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큰일은 절대 아니고 그냥 아침수업 있어서 학교 가야 하는데 침대에서 일어나기가 싫어서 그랬어요ㅋㅋㅋㅋ

달력을 찢으면 널 볼 수 있을까? #로꼬 #dadada
흑흑 네 침대 너무 사랑해...😘 그래도 상냥하신 로꼬님 덕분에 아침을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게 됐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로꼬님두 점심 맛있게 드시구!! 좋은 하루 되세요🎶🎶
화이뚜 조이님🔥(로꼬님께 묻어간다
ㅋ ㅋ ㅋㅇㄹ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라시는거람?!?!?! 우리벨도님 만이 졸리시군요?! 잡씨다 구래요 자장자장,,,케로꼬친,,,꽃집알바생ver입닏다 (아무말대잔치!)
야 이거 영도 로꼬같이 나옴
로꼬 선배 ㅋㅋㅋㅋ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sxnyxxng

꾸로꼬 그렸으니까 다음엔 모든걸 제공해준 완폐를 위해 키세킁을 그려보겠습니다.(손:과연
근데진짜요새살뺀로꼬같아
계옮했어요 계속연이어가실분들 _313_1016 팔로꼬우
감쟈함니다 로꼬님 ㅜㅅ ㅜ♡
로꼬님............. 실망입니다........
로꼬님 시간나실때 보세요!! 넘 재미잇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꼬 - 니가 모르게

전에 함 어그로꼬여서 그때 댓글 수십개 달렸던거 생각나네융
건대 최고의 로꼬타코를 먹는다. 후딱 먹고 집안일 존나 해치우고 일찍 쉴거다 헤헤
꼬끼ㅛ~!!!!!!! 꼬꼮!!!! 꼬꼬꼬곡!!!! 하꾜꼮꼮꼭ㄱ!!!!!! 꼬. 꼬꼮.곢고ㅗ꼬고. 꼬곡. 꼭. 꼬꼬곡. 집ㅇ로꼬꼮ㄱ. 고꼭. 꺼져꾝곡. 꾜곡댁ㅒ. 꼬꼮댁. 꼭. 꼬고. 꼭. (고개를 앞뒤로 흔들며 멀어져간다.... )
여러분 오늘 권혁 여의도에 스케줄있나요 로꼬팬인 친구가 궈녁봤다고..... 셀카도찍고.... 사인도받았는데..... 왜 나는 셀카도 같이못찍고 사인도 아직못받은거냐
로꼬님 스케줄갔다가 본거라네요.. 무슨 스케줄인지는 모르겠어요 희
크로코다일 흉내내는 디미니앞애서 끄로꼬달~ 하묜서 악어지갑파는분 흉내냇던 늉기형 내가봣눈대ㅜ
페어리로꼬;;;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llatmm_smdc

맞아.,.... 가수 로꼬도 생각나.,...(대체
스나이퍼시키고싶었는데...일단 외모로꼬신다는설정이라 스나는 무리네요...ㅠㅠ
로꼬님과 그렇게 트친이 되었나요?! ㅋㅋㅋㅋㅋ
이거 노래예옄ㅋㅋㅋㅋㅋ 로꼬노래!!!
아 로꼬존나사랑해서 남아잇어 맨날천날불러서 가사다외워버림 듣고싶은사람 발가락하나만들어봐
로꼬츄!! 로꼬츄!!!
싯발 로꼬츄옵바 노래 다좋잔아요 아 돌아버리겟음 힙페갓다와서 사랑이 불타올랏다구요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bbobbii_

8. 대체 7번은 뭐였을까 문문 - 물감 로꼬 - 남아있어 Troye Sivan - YOUTH 사실 지금도 듣고있음 ^^7
이 스케줄 유스케래요! 이번주에 혀기 나오나봅니다ㅠㅠ 로꼬님이랑ㅠ
꾸로꼬찌님두 좋은 밤보내셔욥 ლ(´∀`ლ))! ! !
포핀으로꼬셔요!!
요즘 로꼬노래에 꽂혀버렸다 로꼬노래 초육때 친구땜에 들었는데 이노래도 초육때 나왔서
이번 로꼬 노래 너므 죠아 딘도 너므 죠아 공연보러 가야짓
얼천밴드라서 외모수치는안받아 얼굴로꼬시면 npc들다넘어가,,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3D_EYES__

그니까 원래 카난이 수인 다이아가 인간이였으니까 이걸반대로꼬는거죠 물론 설정을 갈아야겠지만(씇
아 미친ㅠㅜㅜㅜㅜ로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ㄴ 진짜ㅠㅠㅠㅠ로꼬랑 쌈디ㅠㅠㅠㅠ아 미친 ㅠㅠㅠㅠㅠ
전 온리화 홈 열테니까 홈 열어 언니도 로꼬 몬 노래 했오???
연화언니 홈 차려라 미치따 진짜 로꼬
아존나온힘을다해서시로꼬시네,,, 옛날역극보면서 과거의나 머리한대딱콩해주기
저 돌덕질연뮤덕질해야합니다.........이분 카메라사시면 표는제가예약할테니돈만내세요로꼬셔야하니까 시급올려주세요...(어?)
(강아지풀ㄹ로꼬심)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HeitsVex

로꼬님 마사판 조아해?
데 나다 😉 뭐 생각나는거 있음 말씀해주세영 술병 안 깨지게 하려면 이것저것 좀 들고가야댕...ㅋㅋㅋㅋㅋㅋ 로꼬님 술 약하니까 데낄라는 미니어쳐로...
꾸로꼬의 농구와 데레스테가 콜라보를 해서 농구만화의 캐릭터 둘을 한정쓰알로 내줬는데 10연 돌렸더니 그 한정쓰알 포함 쓰알이 세개나왔다 아!!! 한정이야 한정!!!! 이거 꿈 아니지??! 라고 소리질렀는데 역시나 꿈이었음
니가자꾸순진한나를꼬셔서너네집에가쟈구 헉 트이터사람들 내트친이저를집으로꼬셔여
어머 로꼬님이 말씀하시는건 들어야 해요! 커피사러 총총 . . .
네엡 로꼬님도요!!!!!!😍😍😍
밥먹고 바로꼬해도 무리무리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3D_EYES__

끄로꼬다ㄹ
로코....로꼬....로코코.....로코...최고...
난 내 본진의 탈모 상태가 걱정된다.. 최애도 머리숱이 없고 최근 좋아하게 된 로꼬도 그렇고 내 애인도 머리숱이 별로 없음 나 뭐지?
여기서 공식이 또 황흑(키세의오쫄수없는꾸로꼬사랑)을 먹여주네
핫 그렇군요!!! 로꼬사마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ㅜㅜㅜ
로꼬뷴 이미 늦어벌였써욥
로꼬 산보 좋다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DazzlingMind

감히 로꼬를 테스트를해????!!!!?? 푸하하하하하
이번로꼬노래 dadada 너무좋음
로꼬로꼬로꼬츄
로꼬분 최애와 함께 떠나는 카페인 여행
#음악아티스트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에미넴 드레이크 찰리푸스 위즈칼리파 마룬이들 넉살 개코 나플라 로꼬 기리보이
이분 김치힙합계의 한줄기 빛이지요 ㅋㅋ 개인적으론 홍식보다 좀 라이트하게 잘생긴? 그래서 좋아해요. 로꼬랑 같이 한 '하기나 해' 라는 곡 추천드립니다.
삭제했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거기있는로꼬 안 봤으니까요 앞으로 더 조심하겠습니다 ㅠㅠㅠㅠ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heeepang

식사 하셨나요 로꼬님? ㅋㅋ
밤 하늘은 여전히 깜깜해 너의 목소린 오늘따라 더 잔잔해 두 눈을 감고 간지러운 너의 숨소리를 들어 꿈에서 깼을 때 내 눈앞엔 아직 밝은 별이 보여 (마마무, 로꼬 - 이 노래)
로꼬 노래 다 들어줬으면
타블렛이 집컴에 인식이안대서 학원ㅋ에가져가서그림그리는데 어그로꼬여서 ㅈㄴ기분나빴음 무시해줘,,,저런남친있음좋겠다하지마,,,그거내칭구 앤캐야,,
내가 한곡도 안빼먹고 다 맘에들게 듣는 가수 로꼬랑 맫씨 빈지노 이정도 바께 없었는데 ... 요즘 노래가 영 재미 옶어 😕🤔🤔
!!!(앞으로꼬꾸라질뻔했다!) ㅇ,아 아니 뭐하는거야 바보! (뚜우웅) 그렇지 않거든! 난 완전 첼로 잘 매고있어! 첼로가 얼마나, 얼마나 안정적이라고 해주는데! (꾸다닥) ,,키,키 작은걸로 놀리는거 아니랬다 뭐!
((?????)) 그래요.. 하신님은 정히로꼬 스슷ㅅ스..위토.... 저 지금 코 늘어난거 아님ㅁ니다 증맬루요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Selfiepod_IU

바보야 내게 말해 봐 네 마음도 보여 갖고 싶다고 해 봐 더 이상은 감추지 마 어느새 내 앞에 이젠 내 앞에 괜찮은 느낌 이 떨림 나도 몰래 우연히 봄 (로꼬, 유주 - 우연히 봄)
부츄 로꼬츄 래여 참 나
ㅁㅊ 로꼬팬크럽 이름임? ㅈㄴㅇㄱㅅㅍ
아로꼬치먹을까
우어ㅓ엉유ㅠㅠㅠㅠㅠ꾸로꼬 쪼끄매ㅠㅠ앙엉엉
로꼬 좋네...
다다다 ( 로꼬 ) || 🌸 #lockscreen #mood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vespids_ei

그타하면 자꾸 로꼬빙의하려고해.. 쓸데없는 컨셉질... 하지만 잼써요
요요요 요마 아미고 로꼬~웁스 댄저럿스쓋 유노 네버에버겟맷써라운드 댓 아미고~
배송비가 아까워서 로꼬1집도 ㅅㅅ
로꼬적 상균
파판14 제발 페스나 콜라보 해주세여 클래스별 복장주는 이벤 하시고 시로꼬친내놔
세상에 로꼬오빠 복근 실화냐..?
톰행크스 나온다니 보긴 해야할 것 같네요.. 아직은 마음의 준비가 안됐지만 ㅋㅋ 로꼬님 언젠가 보신다면 후기 기대합니다 ㅎㅎ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vespids_ei

로꼬 삭발,,,,,,,ㄷㄷㄷㄷ
흑흑 로꼬님의 칼퇴 기원합니다ㅠㅠ🙏
더블유 로꼬 인터뷰 중
아 로꼬님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코 한국에도 로꼬라고 가수이름 있지않나
#닉네임에_최애성을_붙이면_멋져보인다 세나 로꼬 츠키나가 로꼬 최로꼬 나카하라 로꼬 토도로키 로꼬 로꼬 존스(? 쿠레나이 로꼬 어울리는ㄴ건 없었다.
술 마실 때 나오는 로꼬 체고 술맛체고~~!!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5_ryun__

가사 존나 은근히 야하고 로꼬는 걍 대놓고 야함
(마찰잘일어날거같은스토리네요..) 그래도하스미의갓킹앰패러얼굴로꼬셔버려서결혼가능입니다ㅠ(레아님안대갯어요 성형외과가서때버려요
로꼬 먼 노래요 ?¿
로꼬 노래 너무 별루여서 어서 딘 다음노래 나왓름 좋겟어 ..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jswlymkjh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dean1110com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YujuinGalaxy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TripBag__

로꼬 LOCO 지나쳐 BLEACHED 재지팩트 EYES 권혁우 1the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