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물셋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나는 손가락하트를 굉장히 싫어햇는데 아이유 본인도 약 오르는 모양인 거 같아서 안 예쁘다고 말햇으면서 스물셋 안무에 넣은 게 너무 웃겨서 좋아합니다., 걍 내 안의 스물셋은 온통 약올리는 노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 스물셋 (지금은 스물다섯이더라) 28초 불럿음..ㅋㅋ #치이즈_1절
아이유 스물셋 무대 너무 쩌는게 표정연기가 오져서.. 정색과 미소를 자유롭게 오가는 아이유 쩔어 진짜ㅜㅜ
욕이란 욕을 다 처먹었을 것 같음. 물론 아이유도 안 좋은 반응 있었지만, 이를 단순히 '나'가 아니라 스물셋, 동시에 인간들이 주로 하고 있는 여러 고민들까지 합쳐서 '나'에서 시작되어 '전체의 동질감'을 주는 언어로 대중성까지 확보한 거 진짜 대단
오랫만에 노래를 사볼까나 아이유 팔레트랑 스물셋이랑 카미키타켄좀사고 ~~
아이유 스물셋 듣는데 우리 막내 생각나네(코쓱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MoonLight_iu

스물셋 너무 좋아해서 망햇다.. 아이유 본인은 안정을 찾고 프로 립스틱 콜렉터가 되셧는데 나는 여전히 립스틱 막 던지는 스물셋 아이유를 사랑해서..,
아이유 스물셋 개조아 팔레트 개조아
혹시나 해서 찾아봤습니다 기다려 작사 아이유 = 쐐기를 박는다 진짜 이게 모든걸 계획하고 쓴 가사라면 정말 기다려는 짓궂은 웃음 뒤에 치밀한 야망을 숨겨둔 거 같고 막 ㅋㅋㅋㅋ 챗셔로, 스물셋으로의 길은 이미 시작된 거임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리허설 2분 미리보기! 4일(일), #판타스틱듀오2 본방사수하면서 아이유의 최종판듀는 누가 될지 #1245 로 투표해주세요 +_+
식당에서 아이유 팔레트에 나왔던 조각상을 봐서 사진을 찍었는데 집에 와서 다시 봤더니 아니었다,,,
아 아이유 팔레트 나오는데 또 지디 랩 들어버림 내 이름 지은이라서 너무 화들짝이다
아이유 '팔레트' 트위터 버전으로 부르면 "날 뮤트 해놓은 거 알아" 아니니.

170507 팔레트 사인회 아이유 3
우리아빠 요즘 항상 차에서 팔레트 들으시는데 가사 중에서 i got this im 25를 i got this im cherry pie 라고 들으셔서 오늘 나한테 진지하게 물어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아이유가 체리파이냐면섴ㅋㅋㅋㅋ처음에 듣고 읭ㅋㅋㅋ


IU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봄노래를 부르고♬ 3년째 들어도 안 질리는 명곡 크으 (#아이유 드디어 컴백한다고 함 ♡_♡) [MV] HIGH4, IU - 봄,사랑,벚꽃 말고 Full ver.▶
꒰❰°❝ SPINNER ❞,아이유,①⑥⑤㎝ ❯⁞ °♥︎❪ ¹₉⁹₃년 ₀⁵월 ¹₆일 ⁞ (̲̅A̲̅)τчрә🐭 ❫ ⿻Ξ ➭ʕ•ᴥ•ʔ 🌧️‹ #IU , #Palette ›♡⃝꒱̿⇲˖ᐟᐟ✿
╲╳೯۰❪ IU [아이유] ♡⃣﹏❫۰ ༘𐬹╲╳ ☆⿻꒰ Lee Ji Eun {이지은} ꒱⁺⿻ ౾║ Singer╄Actor╄MC ║౾☇.͛⍠◌ ˣ꒰▞⑄⁽☁︎⁾ lЗ-ďąҹ 1993.5.16 ꒱⌦✚˖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가 경연을 위해 특별 준비?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creative #illustration #illust #art #일러스트 #그림 #IU #singer #FolloMe #그림 #일러스트 #아이유 우리 오빠가 몇년째 덕질중인 아이유쨘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IUdotcom


생각이

갑자기 보고싶어서 올리는 #덮나 를 보니깐 치얼업 때가 생각이 나는데 ㅜㅜㅜㅜㅜㅠㅠㅠㅠ새벽감성 ㅠㅜㅜㅜ 다들 아이유 선배님의 #이런엔딩 들으면서 #나잇나잇 ㅜㅜㅜㅜㅠㅠㅠ
아 그 가수 이름이 왜 생각이 안 나지 일본의 아이유
가끔 아이유가 팬들 부르는 애칭(건빵, 별사탕) 보면 귀엽고 애틋한 의미가 담겨있는 거 같아서 좋은데 에이젠더와 같은 젠더퀴어인 팬들은 뭐라고 부르지..?하고 고민하게 된다. 그냥 그런 생각이 들어 요즘은
나아갈 수 있을까 이런 게 논의될 날이 오긴 올까 (나랑 아이유 둘 다 죽기 전에) 뭐 이런 생각이 드네요 ㅋㅋ ㅠㅠ
꿈보다 해몽이라고 기다려를 모던타임즈에서 챗셔로 아이유의 생각이 이어지는 연장선처럼 보게 된다면 가사 한줄 한줄을 허투로 흘려 보낼 수 없게 된다... 타래로 달아야지 혜주님 트윗 보고 헉 하면서 쓴 거임


가사

그리고 챗셔콘에서 레드퀸 가사 개사했던 건 아이유라는 인간에 대해 다시 한번 반하게 되는 계기가 됐고 "나 이런 사람 아니야"가 아니고 "니들이 뭐라건 그건 니들 맘인데 선은 지켜라" 이거 존나 최고된다,, 품위있
아이유 너랑나 가사 너무 10년후츠나, 10년전츠나라서 죽어버린 인간...

근데 여기서 보면 ‘기다려’가 마지막 트랙이다 (가사 내용 보고서 혹시나 혹시나 했는데 정말 마지막 트랙이었어) 기다려 가사가 주는 메시지는 2012년의 아이유가 말했던 “현실적인 앨범으로 돌아올게요”의 더 진화된 형태 같다고
말하는 순간 아이유 노래가사 제대로 잘먹어ㅓ~~~ 나와써 ㅋㅋㅋㅋㅋㅋ헿ㅎ헤


정국

아이유선배님이 이상형인 꾹이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BTS #JUNGKOOK #防弾少年団 #防彈少年團 #防弹少年团 #꽃놀이패
자기 돈으로 산 최초의 앨범 윤기 에미넴 태형 소녀시대 석진 소녀시대 지민 보아 정국 아이유 제이홉 쥐오디
(눈물) (왜 내 최애들은 다 아이유를 좋아하는거지) (본진 최애 정국)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마음

아 미친 아이유 너무이뻐ㅠㅠㅠ 흐윽ㅠㅠㅠ 언니 여기 제 통장이랑 체크카드 그리고 도장이랑 비밀번호에여ㅠㅠ 마음껏 써줘요ㅠㅠ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illusion4543

안녕 여러분 저 아이유 지은쟝 투명부채 준비하는데 참여해주실 분 있으면 마음 좀 눌러주세요,, 일단 이 부채2도안+1도안 해서 총 부채는 3개이고 특전은 투명포토카드 3도안😃 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제발 와 마음,, 사진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마음-아이유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밤편지

해피투게더 아이유 밤편지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단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그림체가_취향이면_rt #일러스트 #그림
밤편지 - 아이유 🎧🎶


여자

주간아이돌 뿅망치 스트라이크는 정말 강하게 때린다는 경고 이후 들어가는 벌칙에 GD 아이유 남녀노소 모든 연예인들이 평등하게 처맞고 갔는데 '건장한 체격의 남자가 여자 머리를 후려친다'로 돌려까는 트위터의 클라쓰에
남자는 물론 여자들도 사람이 아닌 것들까지 전부 반해 사랑에 빠질 만큼 그 웃음이 예뻤다나요 꼬까옷 입고 천진하게 재잘거리며 지금 핏기 없이 메마른 뺨엔 생기가 돌더래요 Oh Red Queen (아이유 - Red Queen)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에 공가 얻어 "여자 신경 쓸
아이유 덕통함...찌밤...내가...여자를...파...다...니
중소아이돌중에서도 성공하고 멋있는 아이돌들이 얼마나 많은데 씨스타 걸스데이 아이유 카라 티아라 여자친구 빅스 비에이피 구 비스트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비원에이포 세븐틴 인피니트 말고도 더 많지만 쨋든 왜 말을 '중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때는 앞머리만 감고
남돌중에 위너, 여자 트와이스 ,수란,아이유 등도 있써요!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OhMyGirlForever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아이유 좋은날 저 아조씨 마지막에 표정 개슬퍼 왜 사랑하는 여자 포기하는 표정 지어 왜


이지은

170520 김포공항 출발 #아이유() 직찍 샘플 by.배말 민박집 알바생 이지은😍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가수

본인의 곡을 리메이크한 후배 가수 아이유의 티저에 특별출연한 완선. 🔥"너 춤 좀 추니?" 🔥
아이유에게 보내는 한 선배가수의 편지 [언니네이발관_이석원]
소예는 가수! 공설에 ) 노래 좋아하고 엄마한테 맨날 불러줌 + 최신유행곡 백선 외우고 있음 ( 넣어놨기때무내... 아마 걸그룹은 아닐것같고 아이유처럼 싱어송라이터로 데뷔할것같다 아 프듀에서 데뷔하는것도 좋은데?(??)
12년 대선배가수에게 보내는 아이유의 SNS 편지 [아이유는 2008년 10월, 엠카데뷔 한 달만에 언니네 이발관을 만났다]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언급 "모르는 척해야"


판타스틱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의 판듀를 찾아라. Had fun singing with the fans. ♡
1. 0728 2. 레몬 사과 자몽 귤 3. 공부하기싫어요 4. 진 5. 엘지 아카 6. 럽라곡 전부 보카로곡 다수 아이유/이선희/에일리/파스피에/빅스/판타스틱 베이비 이전 빅뱅/80~2000년대 초반 노래들 소리 꽉 찬 음악


예뻐

아이유 너무 예뻐 ㅇ머떡해?
스크린 속 아이유가 너무 예뻐서 소리 지르는 건데 본인만 모르고 무슨 일 있나 두리번두리번 ㅋㅋㅋ
홀린다 홀려 따흑 아이유 진짜 예쁘다 아이유 움짤 나 좀 보내조 스윝아 ㅠㅡㅠ 넘 예뻐 ㅠ ㅠ
ㅠ및틴 아이유 너무 예뻐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Coowoo8


사랑에

랜덤 재생하는데 장기하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다음에 아이유 사랑이 잘 나오면 기분 좋다


소리

진심우로유튜브 보면서 아이유 덕질각 스셧음ㅋㅋㅋㅋㅋㅋ 막 앨범사고 팬싸 콘서트 다 가고십우 ㅜㅜㅜㅠㅠㅠㅠㅜㅠ 넘예뿌쟈나 ㅜㅜㅜㅠㅠ그리고 목소리가 너무애븐거같음 목소리가 어찌저럿개 얘블수가이느냐고요~!~!~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이문세의 목소리, 아이유의 목소리가 녹아있는 것도 좋지만 순수하게 작곡가 이영훈의 음악을 듣는것도 좋다 사실 방금 꿈속에서 이 음악이 나와서 트윗 #내맘대로무룩선곡표
하나부터 열까지 다 널 위한 소리 내 말 듣지 않는 너에게는 뻔한 잔소리 (중략) 머리 아닌 가슴으로 하는 이야기 니가 싫다 해도 안 할수가 없는 이야기 /아이유,잔소리
이거 아이유 목소리만큼이나 만능인 짤이라고 생각해


그림

27.아이유 공항패션 하나는 올림픽에서 금메달 따서 돌아오시는 국대 같고 하나는 미술관에서 졸라 우아하게 그림 보고 계시는 사모님같다

난 앉아서 7시간동안 그림만 그렸는데 왜 달리기하고 나온 기분인지 모르겠다. 그래도 두달만에 처음으로 칭찬이 인색한 부원장쌤한테 칭찬받았고 크하하하 아마 아이유노래를 들어서 그런 것 같다 갓이유~~


들으면서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친구만나러 간다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낮잠자다가 새벽에 챔피언스리그 보면 될 것 같아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이름에게

아 아이유 이름에게 노래 너뮤 좋음 계속 듣는중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Coowoo8

🖋[아이유/이름에게] 캘리 포기한다고 했는데 또 일어나서 캘리썼어요..참..ㅋㅋ오늘 계속 이노래만 떠올라서 썼는데 슬프네요 흐엉ㅇ #시나캘리


아이유

파랑파랑💙 으누 띠띠와 함께하는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수란 2번 아이유 3번 젝스키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 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513
아이유
아카라카 아이유 진짜 요정 그 자체다,,
어덧게 저럿게 얘브면서 노래도 저럿게 할수잇는거지... 태연이랑 아이유는 진자 믿고 듣을수잇는걱같음....
아이유 인줄 알았어요 ㅎㅎ
야 아이유 25살이야 언제까지 미성년자 이미지로 소비할 거냐 ㅋㅋ... 아이유 본인이 의도했는지 아닌지는 난 모르겠는데 반바지에 박시한 티셔츠 입었다고 멋대로 수학여행 라벨링 붙이고 중학생이래 장난하냐 ㅋㅋ 성인여성 로리로 팔아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Coowoo8

헉ㄱ!! 아이유 노래다ㅏ!!!♡
아이유가 말하는 긴급 (물 다이어트) 비법.mp4 중요한 스케줄 전에 아이유가 자주 한다고 하는데.. 효과는 짱이라는데 진짜 중요한 날에만 해야할듯ㅠㅠ
미안 아마 너도 느꼈을 거야 어설프게 감추며 네 주윌 맴돌던 내 모습이 네게 많이 거슬렸다면 사과할게 사실은 지금도 할 수만 있다면 계속 부정하고 싶다 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Voice Mail-아이유)
아이유 인스타에 써있었네
요즘 아이유님 빨레트랑 라붐님들 휘휘가 댕좋다 물론 우리애들이 젤좋지만
여러분 오버워치에서 닉네임 [아이유]이사람 보이면 깨끗한 플레이를위해서 차단하시길
명수-아이유의 레옹을 나는 어제 첨 들엇는데 ㅋㅋㅋㅋ 듣자마자 꽂혀서 내내 그것만 듣는 중 ㅠㅠㅠㅠㅠ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hugmenob1

티저 메이킹 영상. 아이유에게 춤을 가르쳐 주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눈물을 흘렸다💧
우예린님과 안예은님이 부른 아이유의 분홍신! 이 영상을 안본 새럼과는 겸상하지 않는 병이 생겨버렸음.. 사실 원곡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게 더 취향이라.. 몬가 자주 듣게 됨. 우예린님이 천사? 요정 같은 느낌이구 안예은
아니 시우민씨 여기까진 어쩐 일이에요! 사실 아까 아이유씨가 자리 비우시면서 엔딩멘트를 부탁하셨거든요! 아니 근데 가까이서 보니까 아이유도 예쁜데 시우민도 참 예쁘게 생겼네요 아유 감사합니다 ).(
아이유노래 기타 개어려운데..... 하자구하지마.......볼빨사도 어려워.....나는 Bm도 간신히 배우고있단말여인간들아....
이건 아닌데 정말 아닌 건데 이대로 끝날 사이는 아닌 거잖아 나를 좀 봐 나 울잖아 내가 울면은 맘 약해졌잖아 내가 이렇게 솔직히 말하잖아 내가 아프잖아 이건 아니잖아 / 아이유 - 이게 아닌데
아이유 감성 로리타 벗고 나서도 역시 나랑 존나 안 맞음,,, 한 번 듣고 말앗네
4.제 최애곡은 바스타즈의 '찰리채플린' 블락비의 '몇 년 후에' 아이유의 '미아'라는 노래입니다!!😀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lillycap0516

난 아이유를 너무 사랑해... 좀 심하게 사랑해....
언니네 이발관 이석원 글에 아이유님 인성 다 나온다
아이유!아이유!아이유!아이유!아이유!아이유!
아이유랑 같이 부른 노래도 있네 읭
(dㅇ아ㅏ아아아아) 아까 봤지만 너무너무 이뻐요 정님 너무 행복해져...노조미 옷 너무 잘어울려요 아이유삘나면서 진짜 정님 너무 좋아해 노조미쨩.....
1위 독점을 막으려고 그러는걸수도있어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아이유나 트와이스나 싸이나 빅뱅은 정말 대단하죠
아아, 이름이 아주 예쁘구나 계속 부르고싶어 말하지못하는 나쁜 상상이 사랑스러워. 아이유 / 제제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LoveyS2iu

아 근데 아이유 왜 25살바께 안됐어요.? 나 엄청 어릴때부터 알았느ㅏㄴ데
아이유 이 지금 듣다가 낙서 했읍니다,,,,!
알만한 사람들 끼리 이정도 거짓말에 속아주는게 예의 아닌가요 아이유 잼잼
오랜만에 레옹 듣는다 흑흑 아이유 너무 너무예버,,, 인간아님...
4. 어릴 때부터 존나 얼빠였다. 아이유 얼굴만 보고 입덕하고 강민혁 드라마에서 한번 보고 입덕하고 ()
아 아이유 진짜 쩐다 존예야
가요계는 아이유를 쟁여놨으니 안심👨🏻‍🍳😉 #만능간장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sinabro_calli

ㅋㅋㅋ 아이유썰 생각나 ㅋㅋㅋㅋ 수면내시경 들어가고 저번과 달리 마취스프레이 뿌려주고 극소량의 약 투입했는데 약이 들지 않고 추워서 이불 덮고 있었은데 혹시 몰라 ' 저 끝났나요' 하니까 끝났댘ㅋㅋ 비몽사몽ㅋㅋㅋ 이상한 얘기 했나요? '아니오'
아이유 평소에도 박시하고 편한거 입고댕겨서 본인이 의도했던거라고는 볼 수 엄는,,
아이유가 이부분 부를 때 눈부셔~아름다워(( 이구간에서 음 쫙늘리는거 너무 좋음
하이포, 아이유 이어 김예림과 호흡..'해요 말고 해' 티
근데 진짜 한국대중가요에서 '아이유'라는 존재는 진짜 독보적인 존재인 것 같다. 노래 이전, '아이유'라는 인물 자체만으로도 이미 대중성을 확보한 상황인데도 끊임없이 존재에 의문을 가하고 대중에게 화두를 던짐. 즉, 아티스트와 아이돌이라는 그 중간범주
이번 앨범도 그래. 사실 정말 Private,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적확한 언어와 정서로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 아이유는 나랑 비슷한 생각을 해."라는 의견을 획득한 거 진짜 멋짐. 이거 ㄹㅇ 쉽지가 않으니까...
투윅스 다 보면 보보경심 려-달의 연인도 보세요. 아이유가 여덟 명의 남자배우들 데리고 노는 성 반전된 하렘물로 남자애들을 외모 순으로 하나씩 하나씩 떨구고 최종 1인이 남는 방식으로 진행...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dear_0326

언어학 전공해도 이런 말 찾아서 정확하게 전달하기 개빡센데 진짜 이 정도면 천재를 넘어섬.. 만약 아이유 같은 재능의 아티스트가 미국에서 발굴되었으면 이미 상 탔음... 개인을 사회로, 다른 이로 확장시키는 건 진짜 어려운 일이니까.
아이유 이번앨범 왤케 취향이냐
갑자기 언어 얘기로 넘어갔는데, 아무튼 진짜 아이유는 독보적인 것 같다. 빠심 다 빼도. 스스로가 이미 대중성의 한가운데 서 있음에도 듣는 이에게 끊임없는 이야기를 던지며, 그것이 대중성보다는 개인의 범주에 있음에도 공감을 가게 만들어버려... 멋지다
아이유가 편지 안써줘도 전쟁나면 다시 군대 가야해요 갠찬
973. 니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와우내,,,아이유 너무 멋있다
아이유는 매력있네
ㅡㅡㅡㅜ / ㅡㅡㅡㅜㅡㅡㅜ,ㅡ,ㅜㅠㅜㅠㅜ.,,.,s아이유 너무 내 인생모토고 너무예쁘고잘한다 내 인생에 이사람이 있었다~(라는걸 박제해놓고싶다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hj_486

아이유 정말 사랑해 ㅠ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내가 볼뻘건 사춘긴지 뭔지를 부르겠냐 아이유를 부르겠냐
리폿스타] 의리녀 아이유, '해투3'→'효리네 민박' 열일 ing
-유학생 -바이 -오마이걸 아이유 빅뱅 덕질 중 -곧 히이나 마후마후 하나땅에도 입덕할 조짐이 보임 -애니,드라마,영화도 좋아함 -망고 소르베,망고 무스,망고 주스,망고 빙수,그냥 망고..여튼 망고를 좋아함. 그러니 여러분도 망고하시라❤️
아이유가 인형에 우유붓는거만큼 나는 충격적인 장면들 연속이던데......파국이다파국
근데 덕질 시작하기 전에 내 삶의 낙이 대체 뭐였지..라고 생각했더니 아이유랑 소시덕질했구나.. 역시 삶의 원동력은 덕질이다.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TWICE_INY95

헐 저도 아이유
오우오우 제 주변에 아이유덕후이거나 였던분들 짱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갓갓..
아이유가 만능간장이냔 탐라의 글을 봤는데 이석원도 모르고 언니네도 모르고 하는 농담 같아서 참 기분이 그저그랬다네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아이유, 이런 엔딩
수지 셔츠 아이유가 훔쳐갔답니다
나도님이랑아이유나이갓음 ㅠㅠ ㅠ
유하와. 모델일 것 같당...아님 아이돌. 아이유나 주니엘처럼 혼자 싱어송라이터 하는,,,모델도 잘 어울려.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smotherguy

어제 썰전 시청률이 대폭 빠진 것은 해투 시청률이 올랐기 때문인데, 기사를 보니까 해투에 조인성과 아이유가 나온 모양. 포인트는 썰전의 주시청자층이 젊은층이라는 것. 그래서 게임광고까지 나옴. 젊은층이 정치에 관심
내가단발한다해서 아이유나 수지같은 핏이 나오지 않는다.. ( 되새김질
근데 꿈이 좀 미친게 아이유랑 놀고 있었는데 그 앞으로 무녀나가 지나감 ㅋㅋㅋㅋ이건 대체 무슨 꿈이야
옷가게 왔는데 아이유노래 연속으로 나온다 ㅋㅋ
심심해서 제가 죠와하는 ㅇㅏ이유님으로 갤노트 배경을 만들어봤습니당,, 자유롭게 가져다 쓰세요오,, #평범한디자인
헉 듣고왔는ㄴ데 노래 넘 좋아요ㅠㅜㅜㅠ애틋하궇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아이유!! 녹음시간은 벌써 라는 부분 들어올때 온몸에 소름 쫙돋고!!
아이유 노래 짜ㅇ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hj_486

8.아이유-이지금
아이유ㅡ 아이유!
여돌까지 합쳐도 아이유랑 태연뿐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욕심이 나 |아이유, 하루끝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blossomyulan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FAVE_ENT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408918ing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Coowoo8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IU 생각이 가사 가수 Coowoo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