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T7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속 닥 속 닥 🗣 👤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영재 #youngjae #최영재
#더쇼 #GOT7 임재범
98 임재범 🔓→🔒 #Twitter上にいるGOT7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GOT7ペンさんはと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TODAY 잭슨형. #WelcomeGOT7toThailand #Got7Thailandtour2017 #GOT7NESTIVAL #JacksonWang #임재범 #영재 #진영 #마크 #잭슨 #뱀뱀 #김유겸 #갓세븐
170316 임재범 미모 실화 아닌 명화✨ 뽐멘👑 #JB #재범 #GOT7 #FLIGHTLOG #ARRIVAL #NeverEver
Protagonist ㅋㅋ Ori pic #임재범 #Defsoul #GOT7fanart #재범 #JB #제이비 #갓세븐 #GOT7 #GOT7fa
임재범 (im jaebum) — got7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mmyomina

im jaebum - 임재범 - 06/01/94 - got7 (semi-ult)
170430 스페셜팬싸인회 Photo By. JB 재범이가 카메라로 바라보는 시선은 이렇게 보이는구나.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마크 #mark
170324 신도림 팬싸인회 다들 재범이 후드티 좀 봐줘라!! (이와중에 임재범 어깨(˘̩̩ε˘̩ƪ)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im jaebum {임재범}; jb {제이비}; got7 {갓세븐} — (๑•́ω•̀); bias all of me loves all of you. ♡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왜 맨날 임시보관함에 넣어두고 까먹는걸까,,,🤦‍♀️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뽐아 #더쇼 #GOT7 매력적인 사람임재범
im jaebum 「 임재범 」 - got7

#더쇼 #GOT7 딱져앙 임재범 루팡♥️
#더쇼 #GOT7 임재범 사랑해
#더쇼 #GOT7 #니가하면 임재범 사랑해
170430. 스페셜팬싸 (압구정) 예뻤다.... 재범이는 예뻤다..... 😭💞 재범이는 죄가 읎다..... 😭😭😭💞 . #GOT7 #갓세븐 #제이비 #재범 #임재범 #JB
170324 신도림 팬싸인회 포켓몬덕후님이 보시기엔 잠만보와 뽐이 얼마나 닮았나요?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영재 #youngjae #최영재
170324 범인은 임재범🔫💘 #JB #재범 #GOT7 #FLIGHTLOG #ARRIVAL #NeverEver
[HQ] 170407 온미남 & 냉미남 ㅠ--------ㅠ ♡♥♡♥ #GOT7 #JB #JINYOUNG #갓세븐 #제이비 #진영 #임재범 #박진영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springbreeze16

재범아 생일 너무 축하해😍 오늘 하루 좋은일만 있길 바래♡ 항상 너를 응원해❗🐦 ❣최고의 리더 임재범❣ (사진출처 님💕) #BestLeaderJBDay #임재범 #JB #GOT7
170527 올해의 띵곡 Meet me.. 아 잘생겼는데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만들어 임재범 🤦🏻‍♀️ #GOT7 #JB #재범
170430 스페셜팬싸인회 Photo By. JB 사진들 보여줘라 따흐흑 따흐흑 웁니다 따흐흑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GOT7 #갓세븐 #진영 #유겸 #제이비 #재범 #박진영 #김유겸 #임재범 【HD】“가위 바위 보”! 😝😝😝
170324 신도림 팬싸인회 이건 옥떨메 시절이 생각나서 .⋆˚꒰ᵔᵕ́ૢᴗᵕ̀ૢᵔ꒱♥︎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재범 얼굴만 봤는데 이 시간이라구요...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축하해 제제프 🎉❤️ 앞으로 500년은 더 함께하자 🤣 #5yearswithJJP #5YearswithJJProject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진영 #jinyoung #박진영

170430 스페셜팬싸인회 Photo By. JB 뽐찍싸님 전시회 열어주시면 가겠습니다.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뱀뱀 #bambam
170324 신도림 팬싸인회 (๑˃̶͈̀o˂̶͈́๑) 얼른 보고싶다 째봄!!!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30 스페셜팬싸인회 🤘스웩 🤘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324 신도림 팬싸인회 Every time think about u.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30 스페셜팬싸인회 우리 서로에게 최고의 피사체가 되어볼까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30 스페셜팬싸인회 ✌️😁 오늘 누누슴 진짜 어쩌지 ㅠㅠ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09 & 170304 오늘 저의 노잼 방송 보신 분들 넘 감사함니다 갓세븐 얼굴이 제일 재밌는 방송~!~!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진영 #jinyoung #박진영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666_dfitt_555

170409 & 170324 본인이 얼마나 단이 잘 어울리는지 모르는거 같은데 (ゝ◡∂`)☆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09 잠실 팬싸인회 오늘도 재범님께 충성 충성!!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난 봐도 봐도 니가 보고싶어 하루는 너무 부족해 😩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가끔 둘이 형제 같을 때가 있어요 ( '◟ ')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영재 #youngjae #최영재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재범아! 니가 나의 봄이야!" 라는 아가새 말에 미소 짓는 재범이〰🌼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170324 신도림 팬싸인회 니가 본 서울의 야경은 어땠어?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170313 (FLIGHT LOG:ARRIVAL) THE FIRST STAGE 자기 전에 😌 오늘 모두 뽐몽하세요 #갓세븐 #GOT7 #JB #재범 #임재범
1790318 서걸컬 화질 무슨 일이냐며,,, 냉미남 둘 얼굴보고 용서해주세요 😭 #갓세븐 #GOT7 #JB #재범 #임재범 #영재 #youngjae #최영재
170313 (FLIGHT LOG:ARRIVAL) THE FIRST STAGE 오늘 쇼케이스 이후 첫음방이네 화이팅 ❤️❤️ #갓세븐 #GOT7 #JB #재범 #임재범 #영재 #youngjae #최영재
170313 (FLIGHT LOG:ARRIVAL) THE FIRST STAGE 늘 무대에서 반짝 반짝 빛나는✨ #갓세븐 #GOT7 #JB #재범 #임재범
im jaebum; 임재범 — got7
170430. 스페셜팬싸 (압구정) 재범인 참 예뻤지만, 이럴거면 스페셜이란 이름 붙이지마.....(말을 아끼며🙃) . #GOT7 #갓세븐 #제이비 #재범 #JB #임재범
got7 ⋆ 갓세븐 ━ im jaebum ⋆ 임재범 ━ january 6th 1994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angelgotseven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ㅂㄱㅅㅇ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영재 #youngjae #최영재
촴나ㅋ 웃는것도 이렇게 멋지면 어째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봄 하늘 구름보다 특별해 ❤️ 특별한 선물🎁 with. 글씨님( )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170430 스페셜팬싸인회 기호 1번 임재범 🙋🏻‍♂️🙋🏻‍♂️ 눈웃음으로 다 접수해버리겠습니다 ~!~!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324 신도림 팬싸인회 B cut이지만 귀 여 웡 ㅠㅡㅠ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170409 잠실 팬싸인회 곰돌이 쟤 인형 아닐지도몰라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날씨도 안 좋은데 다들 수고했어 😭 오늘은 꿈도 꾸지말고 푹 잠들기를 🌙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영재 #youngjae #최영재 #진영 #jinyoung #박

170405 동아일보 묘목나눔 벌써 로맨스물 100편 찍었다 🎞 #GOT7 #갓세븐 #JB #jaebeom #재범 #임재범
170327 압구정 팬싸인회 oh my Def ( o༎ຶ▿༎ຶo ) 재범앜...!!!!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170324 신도림 팬싸인회 바트 피어싱 하나로 이렇게 귀여울 일인지 #GOT7 #갓세븐 #JB #재범 #임재범
1790318 서걸컬 Fly JB Focus 왜 재범의 멋짐을 유투브에서 허용해주지 않는건데?😭억울해서 복장이 터지겠내애~!~! #갓세븐 #GOT7 #JB #재범 #임재범
170313 (FLIGHT LOG:ARRIVAL) THE FIRST STAGE 이번 활동은 아무탈 없이 무사히 🙏 #갓세븐 #GOT7 #JB #재범 #임재범
170313 (FLIGHT LOG:ARRIVAL) THE FIRST STAGE 🚨🛌🚨완챤 와이파이 빵빵 터지고 좋네요 #갓세븐 #GOT7 #JB #재범 #임재범
170313 (FLIGHT LOG:ARRIVAL) THE FIRST STAGE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더 잘생겨졌구 ㅠㅡㅠ #갓세븐 #GOT7 #JB #재범 #임재범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jaesbumtwt


JB

#갓세븐 #임재범 #JB 🍧🍦🍓🍸여기 달코만 '임재멈' 하나 주세요
#갓세븐 #재범 #jb 'Swag Man 임재범'


갓세븐

﹌◦⁞ 임재범 갓세븐.ᐟ⛓ᛊॱ ͛꒱†⋱ ☈⑈˟ ¹⁹⁹⁴년 ⁰¹월 ⁰⁶일 , Type A 🇰🇷ᵕ⁺𖥉゚ ∔˚𖧛 Leader , ⑇˟⿻
೯⁞⃣ᛙ°갓세븐❪임재범❫∞❰leader❱⸋ᛙ⁽🐻️⁾”╾̿ ┽∎︎⸍❰94℻O1월O6일❱⊶̲̲̅̅179세티미터️ᛊꕤ̰¨ ˭ꤻ▮ VISUAL O̲̅F♯BEMYWORDX⠳▚౾


최영재

오늘의 키링 사용 김유겸 1 총 키링 사용 임재범 1 최영재 1 김유겸 2 ㅠ....300번 너무 싫다


진영

Q. 별로 남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파일들이 든 폴더의 이름은? 잭슨 「asdf」 마크 「새폴더 (2)」 유겸 「Windows System」 진영 「임재범꺼 건들지마세용」 재범 「야」


JAEBUM

✧* Im Jaebum ↝ 임재범


인간

인간 하지하지마 임재범💝💝💝 하지하지마 장인👏👏👏
이부분 너무 웃겨ㅋㅋ 인간 하지하지마를 들을 임재범의 반응ㅋㄱㅋ
임재범은 왜 이렇게 인간이 오질까?
은애국 인간문화재 제1호 임재범 김원필 (공동)
림재범의 간지를 따라하고자 피어싱을 따라 삿는데 임재범 간지는 인간으 간지가 아니었기 때문에 실패했다
세상 새럼들 모두 이 괘쩌는 임재범을 봐주세요(아찔 진심 인간 핮핮마......


임재범

임재범도 난리나고 뒤에 뱀뱀은 더 큰 대난리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chhangki

임재범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ㅍ에서 임재범 메ㅔ들리 불러드릴게요 ㅌㅌ ㅋㅌ ㅋ ㅌ 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
평소엔 그렇게 시크하게 굴다가 가끔 한번씩 이러는거 보면 진짜 ㅋㅋㅋㅋ 숨은 애교장인이야 임재범 ㅋㅋㅋ
임재범 살빼지마ㅜㅜㅜㅜ살은 내가 뺄게
170315 주간아이돌 모든 흑역사 영상에 계속 등장하는 임재범 선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 제발 까리 개터지는 임재범을 봐주세요.....
임재범 진짜 잘생겼다 ㅋㅋ ..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yugyewon

아진짜 임재범 자꾸 딴나라에서 잘생긔기 있냐거~~~~~~~~~~
좋아 그럴땐 임재범을! (^^)
떡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중계 계속 듣는데 임재범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뫄뫄 선수가 이러이러 한데요, 이러면 수비 정말 어떻게 합니까,, ㅠㅠㅠㅠㅠ" "이러면 진짜 어떻게 합니까" 어찌합니까~ 어떻게 할까요~~~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둘이 같이 노래방에서 노랴 부르면서 춤추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고해는 부르지 않겟습니다..(김디어 안의 임재범 집어넣음
임재범 너무 좋아서 진짜 뭐라고 표현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임재범 입니다
임재범 콧대 미쳤다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newgj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선생님 하트넷 나오는 럭키 넘버 슬레븐은 보셨지요? 총과의 비주얼도 좋고 재밌게 봐서 임재범이 했으면 좋겠어요!
와...임재범 미쳤네...와....진짜ㅠㅠㅠ 와...오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영상 보다가 재버미 허리 다쳐서 엔딩에 나온거 보고ㅠㅠ 임재범이 훌쩍거리자나...찌통....😢😢😢
임재범 보고 싶어서 광광울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임재범 대-봉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재범 좋아 죽게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임재범 대가리가 깨져도 사랑해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Seasons_JB

도쿄가서 살거 세제랑 바디워시랑 임재범도 사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하는지....
임재범 이자식아 독거해라!!!! 광광
진짜 미치겠다.....임재범...
임재범ㅠㅠㅠ 재뽐ㅠㅠㅠ 너 왜 태국인뒈ㅠㅠ 돌아와ㅠㅠㅠㅠㅠ
아?ㅋㅋㅌㅋㅋㅋㅋ임재범ㅋㅋㅋㅋ 근ㄷ0 퉤 넘 시강ㅌㅋㅋㅋㅋ
임재범 똥고집을 어떻게 꺾겠냐ㅇㅅㅇ 근데 본인이 춤보다 음악에 뜻이 있는 거면 노래연습 팍팍 해야하지 않을까...
임재범 띵언제조기다 무슨 ㅠㅠㅠㅠㅠ나레기 재범이좀 본받자 젭알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Seasons_JB

야이고완조니임재범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머녤 임재범 닮은거 인정하기 싫었는데 이거 진심 임재범 영혼 들왔다 나감
아조난웃겨 임재범ㅁ뽑늗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거친 노래를 부르시네요. 임재범 노래도 부르시려나
임재범 진ㅉ ㅏ개 까리하게생겼다
미친다 너무 좋다 임재범 ㅡㅡ
요즘 홍 너무 임재범처럼 보임. 젊은 겉멋을 극복하지 않고 체화한 모습..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140116_940106

임재범 이상한 공항룩 안본눈 사요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_def_xxx_me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yo_______ni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maknhae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bemyjbx

임재범 GOT7 JB 갓세븐 JAEBEOM 묘목나눔 진영 yo_______n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