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희석

ㅜㅠ희석아ㅜㅜㅠㅠㅜ너 서치할때 뭐라고 서치햎? 윤희석? 희석이? 희서기? 히서기? 유니석? 희석? 니모? 젤피? 젤리피쉬? 새끼물고기? 묽깅이? 뭔가 걍 윤희석이라고 검색할 것 같다
아...이거 아닌데...😩 #윤희석 #니모 #새끼물고기 #프로듀스101시즌2
건희 리더되고나서 온몸으로 박수치능거좀바여ㅠㅠㅠ 이짤의 포인트 앞머리 들썩+입꾹꾹이+팡팡박수+애기표정 =묽덕사망 #희망의끈쥐어줄게희석 #프로듀스101 #윤희석 #희석 #니모 #yunheeseok #nemo #아기물고
나노니모/윤희석 님()의 예쁜 희석이 사진으로 트레이싱 해봤어요 'ㅅ' )...! 희석이 보고시퍼 8ㅅ8💓 잉잉ㅠㅅㅠ
희석이 화면빨 안받는게 실화인가요? 네?? 그렇게 잘생겼는데 화면빨 안받은거면 어쩌라구요..ㅋㅋ 감당 못합니다. 사실 아니겠지 #윤희석 #희석이 #니모
희석이 전광판 너무 예뻐버려 ㅜㅜㅜㅜ #윤희석 #희석 #젤리피쉬 #니모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2
오해하실까봐 올리는데 제가 좋아하는 희석이는 젤리피쉬 연습생 어메이징키스 고음파트를 맡았던 니모를 닮은 윤희석입니다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A_bagopa3

이대로 잠들순 없어ㅠㅠㅠㅠ 타이밍 놓쳐도 그저 해맑은 우리니모ㅠㅠㅠ 웃는거 완젼 21개월 애기맞자나여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젤리피쉬윤희석 #희석 #니모 #아기물고기 #새끼물고기 #
윤희석 보고싶어... ㅠ 멍충이 니모
이부분 너무 씹덕이여따ㅠㅠㅠ 팔에 힘줄은 넘나 발리는데 입술 앙다물고 힘주고있고ㅠㅠ 내가 심장이 남아나냐고ㅠㅠㅠ #기다릴게윤희석 #희망의끈쥐어줄게희석 #프로듀스101 #윤희석 #젤리피쉬윤희석 #희석 #니모 #yun
묽긩이 ) 니모 ) 핑석(new!) ㅊㅊ) 윤희석마갤 유동 1.239
윤희석 희석 묽덕 니모 검색들 하시나... 윤희석 같이 좀 하고 싶어요...


희석이

젤피... 연생숨기기 장인... 적어도 국프님들 희석이 잊지말아주시라고 글이나 사진이나 영상은 주시면 안되는겁니까ㅠㅠ??????? 히서기 보고시퍼... 설마 울 니모 데뷔조 없는거 아니죠ㅠㅠ? 프듀 내보내셨으니 묽덕들을 책임지시죠ㅠㅠ...
니모모양 주황색이랑 까망색으로 두개들어갔어욥!! 희석이는 핑크색도 찰떡인데...(고민) 마음같아서는 무지개색으로 다 만들고싶은데 타투가 색이 요란하면 너무 판박이 같을까봐 자제중이예여ㅋㅋㅋ


사람

중국어 배우다 토할거(;;같아서 관둔사람 나야나.. ^ㅅ^ 한국어 배우는것도 다 똑같이 어려울텐데 .. 중국 니모팬분들 대단하셔 ㅠ
"님, 맨날 영상 마감하느라 지쳐있는 사람한테 점프 연재처럼 올라온 일본어 연성을 뜬금 없이 읽으라고 밀어 넣음 그게 비매너지 뭐겠음?" 큭하고 인정하긴 하는데..어쩌다 황흑 이야기 나옴 또..쩐다 니모님 중얼중얼......
니스팍 맨날 잘생긴거 당연하지만 스팍 분장하고 디렉팅하는 니모이의 잘생김은 세상 사람 모두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 말하는기가 아니모 나이 많은 사람 말하는기가
ㅎㅎㅎㅎㅎ ㅇ아니모 그럴수도 잇죠ㅎㅎㅎㅎ ㅅ사람 취향이 다양하닊가 (누나:블락
아니모냐 저 위험한 사람 아니니가요;;
니네 너무 위돈톸에니모어 젛아하는거 아냐? 토니퓨쉬? 그사람 절라 우쭐 할 듯....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Clownfish_yhs

ㅇㅈ 그럼 기자회견을 그렇게 수북히 하고도 본인이 유명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 거예요? 세상에, 물론 내 고향의 사람들이야 니모 장군조차 모르기는 하죠. 하지만 난 관련 웬만한 인터뷰 자료와 픽션과 논픽션은 다 찾아봤다고요.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저기요,, 위돈톡에니모아세여,,? 그걸 지민이정국이가부른거아세요,,? 헉아직모르시다니당신지금까지인생의참의미를찾지못하셧네요 당장들으십쇼,, 하며 이어폰끼어줘야지
위돈토깨니모 들을때마다 지민이너무귀여워서 웃음이 질질나와... 어쩜 사람이 하나부터 열까지 귀여울수가있는거야 발음까지 귀여워서는......🙂


카게히

Rt부탁드려요😚 하이큐 회지 판매합니다😂 1. 니모님 카게야마 재벌au 5000 2. 소년점프큐 (선입금,구매특전포함) 8000 3. 동맥님 배구요정 이와쨩 (이와오이)5000 4.설탕한스푼(카게히나)3000 ⬇⬇⬇⬇타래
ㅋㅋㅋㅋㅋㅋ아악 저 진자 카게히 삽질 너무 조와요 누가 봐도 완전 쾅쾅 닫힌 결말인데 지들만 세상심각22222 역시 할일 좀 하고나서 나에게말해줘 다시 봐야 할 각입니다 맞짝사랑 장인 니모님😇✨
앜!!!!!! 카게히!!!!!!! 아아아아악!!!!!! 벽뿌숴주샤ㅕ 니모님 카게히 개쩐다 와큐ㅠㅠㅠㅠㅜㅠㅠ와오아오아애이엥에이ㅣ 알티 알티 알티
으헝ㅇ 니모님 카게히 너무ㅠㅠ 귀여워ㅠㅡㅜ

니모님 카게히나보면 심장이녹아..
ㅋ ㅋ 짤만보면 내 정수리가 작살날것같ㅇ은데..?ㅠㅠ):(파들 ㄹ헫...그래도 니모님 덕에 카게히 애정이 숑숑 솟아욜❤️


슙진꾹VER활어회

꾹니모어 ver.2 꾹니모어 ver.2 꾹니모어 ver.2 꾹니모어 ver.2 꾹니모어 ver.2 꾹니모어 ver.2 슙진꾹ver활어회 슙진꾹ver활어회 슙진꾹ver활어회 슙진꾹ver활어회 홈파티 홈파티 홈파티 홈파티 홈파


꾸금지

니모님 꾸금지 계획 있으시다니... 난 못사잖아
꾸금지선화-니모 가슴 톤칠-손톱
니모님 꾸금지 확정이래~~~~~(티슈준비ㅣ
니모님 꾸금지 사거싶다 ㅎㅇㅎㅇ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Bts_RunchRanda

ㅠ 니모님이 꾸금지 내면 그릮께요 (단호


찾아서

이상한 맛 나서 전 별로 안 좋아해요 ㅠㅠ 니모를 찾아서라는 것도 있었는데 그냥 어묵국이어서 무서웠던 기억도 납니다 😂 영양사님....
오늘 니모를찾아서보다가 울뻔했잖아 니모가 아빠한테 나는할수잇어요!!!나는할수있어요!!!라고했던거나 말린이 도리헌테 이 다음상황이 지금보다 더 안좋으면어ㄸ더ㄱ하냐는말에 도리가 나도몰라~했건거나 울컥했내 증말~
니모 부모님을 찾아서
니모를 찾아서 - 자신도 먼 바다를 헤엄칠 수 있다고 믿고 있던 꼬마 니모의 호기심으로 아빠와 헤어지게 된 니모*^^* 이 아이의 무모한 도전이 두 부자를 헤어지게 만드는 계기가 됩니다. 아들 니모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그린 애니메이션~
나 뭐 꿈꿨는데 꿈 너무 이상했어 근데 너무 재밌었어.... 뭔가 니모를찾아서+분노의질주+트와일라잇+가히리 섞인 내용이었더... (대체
제일 흥미로웠던건 니모를찾아서 라는 식단명으로 이상한 어묵국 찍어서 올린 분

◕ 오늘의 저녁 식단 백미밥/야채죽 그린스틱 어묵볶음 어묵조림 니모를찾아서
(니모..니모를 찾아서...)(입을 때림)
ㅋ ㅋ ㅋ 아 그렇ㄹ 네요 ㅋㅋ ㅋ ㅋ멍츙이 훔 냐.. 영양사분들 메뉴이름ㅁ 짓기에 쫌 재미들리신거가타요 니모를 찾아서(라던가
초멘 죄송합니다 ㅜㅜㅜ 니모를 찾아서 넣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힉. 기절은 안 좋아! 코코낸내 하는게 건강에 좋댔어. (고개를 꾸닥인다.) 진짜 니모 아냐..? 그래서 니모를 찾아서인거야? (가볍게 들려 제대로 앉았다..) 그럼, 진짜 니모는 어디있어..?


세상에

저 그거 아직 안버ㅏㅅ는데 니모이 스파이엿나여 세상에 역시 파퀸 스파이물 찍어라(이상한 논리
아 세상에 잘부탁드립니다 즐거운 니모장군님과 카에데 덕질을 위해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qtqt_friend

아 세상에 진짜 발음 위돈토깨니모 이래..ㅋㅋㅋㅋㅋ 어떡해 짖짜ㅋㅋㅋㅠㅠㅠㅠㅠ


발음

발음이나 목소리가 야하고 귀엽고 다해서 혼자 발가락 죤나 오그리면서 들었다 ㅠㅠㅜㅜ 위론토깨니모 ㅠㅠㅠㅠㅠㅜㅜㅜㅜ
박지민 발음 너무 귀여운 게 위돈토 깨니모라고 불러...
ㄱ근데 내가 제일 발리는 게 뭐냐면 we don't anymore 이거 발음 다른 거 ,,,, 그냥 둘다 좋다 즴인이 → 위돈토 깨니모 뎡귺이 → 위돈톡 애니모
ㅅ부ㅠ큐큐ㅠㅜㅜㅜ들을때마다 디민이 발음 너무 귀여우ㅓ 후이룬똨깨니모


선생님

헐 ㅋ ㅋ ㅋ ㅋㅋㄱㅋㄱㅋ ㅋ ㅋ ㅋ ㅋㄱ가오맄ㄱㅋㄱㅋㄱㅋㅋ ㅋ ㅋ ㅋㅋㄱㅋㄱㅋ넘ㅁ귀여울거같애ㅛ 허응 ㅠㅠㅠㅠㅠ니모 !! 니모에 나오는 선생님 가오리 마냥 생각하시나욧
(울컥) 니모.. 선생님.. 점심에는 열무김치가 울더니 저녁에는 니모가 죽어있어요......

선생님, 나랑 낸내하기 싫구나..! (...) 힝.. 니모 불쌍해요 선생님... (물컵에 담긴 니모어묵을 보여준다...) 물에 담궜는데도 헤엄치지도 않잖아요....


고개를

(니모 아빠와 리모까지 스쳐지나가자 고개를 절레절래 저었다) 시간이라... 독방이면 해프닝은 없겠네, 구치소 해프닝이 엄청나데서 궁금했지. 책도 못 읽게해?
흠...탐사를 나가면되는구나..(고개를 끄덕이며)큐도 타이틀 얻었나보네? 탐사하다가 니모랑 친구해서 얻은거야?
(고개를 꾸닥꾸닥) 그나저나 니모 친구가 됐구나


위돈톡

헝 오늘 위돈톡야니모얼 나오지 쩌러
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니모어2위돈톡에
위돈톡에니모 보고 잡니다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5madhatter

끄듀보다가 위돈톡규에니모어 ㄹㄹ 융도위됸톡 ! 그 거 듣고 끄듀보겠서 ㅠ
10분 위돈톡에니모얼 나잌 위유슽투두 아저슽 헐드 유파운드더 원 윶빈루킹
진짜...장난 아니다...위돈톡깨니모...
위돈톡ㅇ ㅐ ㅇ니모 ~~ 할대 국이 진짜 부드러운데 민이는 딲딲 끈는거 장난업다
위돈톡에니모얼ㄷ
위돈톡 깨니모
약간 꾹이 위돈톡에니모호올 이러면 찜은 위돈톡에니모 이래서 ㅠㅠㅠㅠ 둘이 노래 부르는거 완전 다른데 완전 잘맞아서 짱짱 미쳐ㅠㅠㅠ

진짜 정말로 저ㅕㄴ구기는 위돈톡 애니모 이거고 짐민이는 위론토 깨니모 ㅋㅋㅋㅌㅋㅋㅋㅋ
지민 정국 기억나?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우리한테 크리스마스곡 선물해줬던거. 엊그저께 같은데 벌써 이만큼 시간이 흐르고 우리한테 위돈톡에니모어로 또 노래 선물해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돈톡에니모 ㅠㅠㅠㅠㅠㅠ듀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우어으어어우어ㅓㅇ으ㅜ어으아웅우아아아ㅜ어아으어랑뤄아아라라라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쩐다 위돈톡에니모얼 정국지민이라니♡♡ 크으~♡♡ 역시 찰리정국푸스×셀레나지민즈 지민이 파트 들을수록 각기춤 춰야할거같다ㅋㅋㅋㅋㅋㅋㅋ긴박해
우래기 영어도 우앵 기엽기하지요 위돈톡! 깨니모~♩🐣☄💓💕


젤피

젤피 데뷔하면 인성보장되는거 니모 선배그룹하고 이번에 한ㅅㅎ 사건 터지고 확실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목오지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피디에프가 제일 좋긴하죠.. 상대하려고하면 빠순이 취급하는 애들이라ㅋㅋㅋ젤피 알계 많은데 벌써부터 니모 걱정되네요ㅜㅜㅜ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LO_heeseok_VE


쓰고

마자여 저때 저거쓰고 기절잠했음ㅁ요 아니모 뜬금없긴 했지만 함 찔러본건ㄴ데 자는 사이에 커플이 터지다니 싀ㅣㅣ이
응. 쓰고 있어요. 최근엔 니모랑 같이 일기를 쓰고, 검사를 맡아요.
책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개인일기니까... 니모랑 둘이서 쓰고 있어. 검사도 둘이서.


크으

오 개쩐다 근데 오비츠도 사야하고 퓨어니모도 사야해서ㅡ,,, 크으 아존샵,, 전 아존샵이 필요해요.,, 덴덴타운..,,,,,,,,,
렌즈도 핀크인가요 눈가가 발그레해서 눈가도 핀크로~~💖 크으 넘 죠읍니다!! 과자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저의 마음 니모쯔~~~💕💕


조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니모 줜시나(근데 시나는 인성 조아서...)라던가 그당시 랜등이 보는 내 눈빛이 그랫지ㅋㅋㅋㅋㅋㅋㅋ
미친ㄴ 너모 조아서 대가리 깬다깬다깬다....덕통사고로 시져버림...니모님 회지 진짜너무ㅜ 쩌는 부분..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Red_yangcat

모 그러초 요즘 모기들이 좀 구니까 (????) 아니모 영수가 조아서 그런거지요 모...


점심에는

난 꼬박꼬박 먹고 있어! 오늘은 니모도 먹었어... 여기 식단은 좀 특이한거 같아. 점심에는 열무김치의 눈물이 나왔거든 (웃는다)
점심에는 열무김치를 패고 저녁으론 니모 잡아먹는거야...?(감탄어린눈빛)


나왔던

너목보 지금 여자분 실력자네 ㅋㅋㅋㅋㅋ 스엠에 신비 라는 그룹, 솔로는 니모라는 이름으로 나왔던 ㅋㅋㅋㅋㅋㅋㅋ
아쿠아맨은 니모에 나왔던 것처럼 막 정어리떼 보내서 그림 편지 보냄
유툽에서 썰리네여,,,잘라서 올려야지 스타트렉 크리스 파인이랑 재커리 퀸토랑 니모이옹 SNL 나왔던 영상에 자막 달았숩니당 앞부분


니모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ㄴ니모 죽었어요...난ㄴ 살인마...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bluebirdgreen69

아메니모 마케즈
전에도 석호님 급식에 니모 나오지 않았어요?
지금 픵서기 광고 -포스터 팬연합 1개 갤러리 2개 리틀니모 1개 -컵홀더 리틀니모 -버스 허니솔트 -지하철 스크린 조명광고 리틀니모 1개 이렇게 맞나
ㅜㅠ ㅠㅜ퓨어니모 바디 너무 이쁘더라.ㅜㅜㅜㅠㅜㅜㅜ보고 너무좋아서 ㅜㅜ소리질럿어ㅜ(일하는중이엇음)
니모의 "스테이지의 제왕 클럽왕 카게야마" 팬아트 영상입니다. GOOD...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니모투어 가고싶어ㅠㅠㅠ
꾹돈톡에니모~ 라잌위유투드ㅜ우~~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kkyurg

원해 모니모니 엽 🐶
탈프듀하면좋은점은 투표놓쳐도 죄책감에 잠들지않아도됨 물론 니모픽하면서 놓친적없음(ㅈㄴ
잠 잠 잠ㅋㅋㅋㄱㅋㄱㄱㅋ잠만ㅋㅋㅋㅋㄱㅋㄱㅋㅌ 아잠ㅁㅋㄱㅋㄱㅋㅋㅋㅋ 잠만 아으나오아아 아..니모 악잠만ㅇ..
니모이가 스팍 연기할 때 벌컨이 주먹질하는 건 어울리지 않다 생각해서 너브 핀치 고안했다는데 그는 몰랐을 것이다 리부트 시리즈의 스팍이 너브핀치보다 주먹질의 비중이 높을 것이라는 것을..
이런말 괜찮을지 모르지만 사실이니까...선배돌들 머뷔때 한번씩 작살 났었으니까 핑석이 그룹으로 나오면 그 그룹이라도 살려줬으면 좋겠다 아찔아찔 니모스틱, 니모랜드 이런거 하지마 차라리 머뷔때 작살 나더라도 그룹명이나 괜클
너목보 저 이특 sm선배 니모 아닌가?
으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소리셔요 아니모님ㅋㅋㅋㅋㅋㅋㅋ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YHS_101

구해봅미다....퓨어니모 어드밴스 C타입 (((미백))) 미개봉품이었으면 좋겠지만 개봉품이어도 얼룩이나 중고감이 없다면 괜찮아요ㅠㅠㅠ 2주 내에 안 구해지면 그냥 따로 봐둔 자연매물 사려고합니다 가격은 3까지 생각하고잇어요!
혹시 드랍 참여하신 분들 스티커 우편으로 월요일에 모두 보냈는데 다음주까지 못받으신 분들은 디엠 주세요..! (쥬츄님, 솔라님, 수현님, 니모님은 직접 드리려고 안보내쯉니다.. ㅎ;;)
니모님 머 드셨어요 ! !! 저는 라면 머겄어요 데지 되려고여
니모 디졌어요 ㅎ
아니 유성대가 MR제거 듣는데 그 초중반에 돈나테키니모 마케나이~ 젯타이노 세이기다~((((여기 여기 엄청난목소리가나길래 누구지햇는데 너냐 유성대 이쁜이가
도 ~~ ~ 니모 니모~ 마부시스기타 부타이 쇼메이모 젠부 킷토 키미노세이다
니모님 연성 최.고.조.아....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hami1012

ㅋ ㅋ ㅋ ㅋ ㅋ아니모님넘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모님 히나타 넘 귀엽지 아니한가..;_;😂😂
입 뿌우 하고 있었더니 저보고 니모닮았다고 했어요ㅋㅋㅋㅋㅋ아니야 난 그렇게 고귀한 존재가 못 돼
닉네임 예쁘다는 말 처음들어봐요🙈 시모님 닉네임도 니모 같고 굉장히 귀엽습니당😘 저도 편하게 부를게용😍 시모님도 좋은 밤 되세요!!!
니모?
쟤네가 니모 생일을 아는 것도 감지덕지할 느낌이다 흑흑
ㅇ언니 진짜 하루종일 자철타고ㅇ댕겨바바 제발 니모언니 성덕되게해줘 ㅠㅠ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naemaemann

힝.. 저는 미루다가 오늘도 안가쏘요,, 진짜 덕계못이에요 니모밈ㅠㅡㅠ..
아 진짜 너무 고민된다 기말 전까지는 수행과 시험과 대회준비의 연속인데 이걸 다 제끼고 하루만 니모투어를 돌아도 괜찮을까 근데 묽탄절 당일에 진짜 중요한 회의가 있단말야 아 어쩌지
엥 전이댑이 왜나와 1도상관없져 씨에 머메이드라군이랑 토이스토리마니아 짱이야..그리고 니모인가 도리 어트랙션 새로생긴거 있을걸?
여자분... 니모?? 인가 그분인거 같은데???
....헐......우타카타땅 사인이 익사인지 다른이유인지 모르겠어....(잡아당겨보려하지만 니모의 힘은 1이다)
ㅋㅋㅋㅋㅋㅋ아니모님 시무룩 하지 마셔요ㅠㅠㅠ
니모님 말투 넘 좋곸ㅋㅋㅋㅋ 얼큰하게 조졌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음답긴여 저에겐 사회생활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 !! 얼른 집에 가서 기절하세요'ㅅ'9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rhaghs0225

맞네 니모로 활동하신분ㄷㄷㄷㄷㄷ
니모 맞다니까~~~~~~~~~ 목소리 듣고 바로 알았다💡 그 유명한 독설이지독한사랑!
우리 학교 오늘 니모어묵국이라고 이렇게 나왔는데 눈물나서 뒤질 것 같았어 어떻게 쟤를 먹어
헐 니모? 독설 이 지독한 사랑 완전완전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헐 니모가 신비였어
#더쇼 에니메니마니모 #빅스 주인이자 먹잇감
6월도 니모랑 ~ ~ ~ ~ 💓 💓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diavelo940

오쥭하면 니모덕들 트윗 중 89퍼센트가 보고싶다야 ㅋ
막내그룹은 니모라고 내지 왜..
아니모님 그거 아마 제목이 유리창,,! (뇌내정보라 맞는지 모르겟읍니다 서치해보시는것 추천...)
아니모... 조아하신다길래 오렌지...^^(
계속 니모 찬양할꺼 ㅠㅠㅠㅠㅠㅠㅠ 조아조아
다레니모 나이쇼데 츠레테잌ㅜ 노사~
니모도 나왔었는데 완젼 공격적이였어.....그리고 펭펭님 목소리가 엄청 크고 많이 들려서 올리진 않겠지만 정말ㄹ 위협적이게 지나갔었다 ㅋㅋㅋㅋㅋㅋ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weare1xo

머라해야하지 니모 입 한쪽으로 쏠리는거?? 되게 귀여운데 이움짤처럼
가위들고다니모ㅡㄴ서 담배 몸띵이 싺뚞 짤라버리고십음
니모구이니무ㅜㅜ(감격 우리 현욱해요ㅜㅜㅜㅜㅜㅜ현욱 진짜 최고되는데ㅜㅜㅜ
니모야 자야지 지금 버스타고 집에 가다니이 일찍 들어가서 잤었어야지 막차 놓칠뻔했잖니 니모야
니모야아 정신차리자아
오비츠로이드..만들어놔도..옷입히는 로망 사라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코니모 옷입힐때마다 손 발 다 분리하기)
헉!!!8년이면....제가 막 슈주 덕질을 사작할때......!!니모구이님....존경합니다ㅜㅜㅜ근데 현욱 진짜ㅜㅜㅜ키차이부터 발리는데ㅜㅜㅜㅜ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heeseokmajor

컼쿠 넌 나(니팍)만 봐야해 이거 니모이 아니냐 어둠의 KS러
헉 니모구이님도 너라고엞이시구나!!!!!!!!
그니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니모 생사라도.. 그냥 좋은 화질 사질로다가 딱 올려주면.. 얼마나 좋으련...
나 ㄴ저 두번째 니모양말 있어 누가봐도 화눙이라서 샀어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TT__titi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aisuruJMlove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1212with1016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namjunah_

니모 윤희석 희석이 사람 카게히 슙진꾹VER활어회 선생님 MANgaey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