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콘

~바비와 주내의 행복한 친목생활을 위하여~ #아이콘 #ikon
ㄱㅈㅎ들 아무말메리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잘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ikon
윤형이 맨뒤에서 안보이니까 바비가 들어줘 ㅠㅠㅠㅠㅠ #아이콘 #ikon
구준회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정신으로 볼 수가 없는 애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ikon
[보정] NIVEA 뉴컷 ㅜㅜㅜ 너무예뻐ㅜㅜㅠㅠ 프로필 사진으로 쓰기 좋을 거 같아서 같이 올려요🙌 #iKON #아이콘 #BOBBY #바비 #김지원
♥지나니는 하트입니다♥ #아이콘 #ikon
한빈 지원 동혁 윤형 #iKON #아이콘 #NIVEA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dearmyboy101

박소현의 러브게임 한빈이 치즈김밥ㅋㅋㅋ #iKON #아이콘 #비아이 #김한빈 #치즈김밥
훈남(하자마자 구준회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ikon
우는 윤형이 놀리는 좡난꾸러기 랩라들ㅋㅋㅋㅋㅋ😂😆 #iKON_1stDOMETOURinOsaka #아이콘
진환이 어깨자랑에 나는 한마리의 짐승이여 ; ; ; #아이콘 #ikon
[HQ]170531 주간아촬영 비록 주내는 못봤지만 자연광에서 코니들 오조오억배이쁘다는걸 알았다 자연광행사...해주세요.... #iKON #아이콘 #김진환 #JAY #BI #김한빈
하이컷 6월호 인터뷰 - 김진환 #아이콘 #iKON #김진환
하이컷 6월호 인터뷰 - 비아이 #아이콘 #iKON #비아이 #BI #김한빈

170521 HQ❤︎ 블링블링😗😗😗💕 #iKON #아이콘 #김진환 #진환 #JINHWAN #JAY
하이컷 6월호 인터뷰 - 송윤형 #아이콘 #iKON #송윤형
[Preview] 170529 컬투쇼 #iKON #JUNE #아이콘 #주내 #구준회
하이컷 6월호 인터뷰 - 바비 #아이콘 #iKON #바비 #BOBBY #김지원
번쩍번쩍 눈이 부신 완전 멋쟁이 아이콘 현장 포토 나갑니다 잔치 잔치 잔치해~!🎉 170527 #쇼음악중심 #음중 #아이콘 #iKON #블링블링 #BLINGBLING 📷 ☞
아이콘 iKON 매력티비 진환TV 예고 스샷보정
170529 컬투쇼 출근 #아이콘 #김한빈 #BI #Hanbin #iKON #비아이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dieclub_

170514 YGWF wow... 이거 실화냐 ㅠㅠ #iKON #BI #비아이 #아이콘 #김한빈
170514 YGF preview 참 행복한 하루 ❤️ #아이콘 #비아이 #ikon #한빈 #bi
170425 인천 가방이 가져가요 슈슈~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170425 인천 "Wish you shine" 광고 찍는 동공미남 ✨✨✨✨✨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170425 인천 프리뷰 탕탕탕..!!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170312 인천입국 보고 싶단 말이야🙍🏼 (동공미남과의 아이콘택트 언제나 봐도 설렘❤️ #iKON #BI #아이콘 #비아이 #김한빈
...아무도 없을것같은거 기분탓이겠죠 ㅅㅊㅇ #IKON #NEWKIDS 아이콘앨범 뉴키즈앨범 김한빈 김진환 김지원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앨범 만원에 포스터 비공굿까지주는데 한번보고가요..

Then & Now 2015 vs 2017 아이콘의 탄생 vs 아이코닉 아이콘 #iKON #HIGHCUT 😆
예뻐😍❤ cr.1022 #iKON #HANBIN #BI #아이콘 #한빈 #비아이
즐거운 하루 보내길 바래~ ✨ #iKON #BI #아이콘 #비아이 #김한빈
(IKON // 아이콘)
170529 컬투쇼 출근. 옆모습 젤루 조아 😗 짜뇨 젤루 조아!😗 #iKON #CHANWOO #CHAN #아이콘 #정찬우 #찬우크러쉬
매력티비(진환티비) 예고 다음주에 만나요♪ 예고만 봐도 두근두근ㅠㅠ #iKON #아이콘 #진환티비 #매력티비
온스타일 매력티비 편성표 #아이콘 #김진환 #매력티비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springvoice_jh

열일해주시는 니베아 감사합니다💘 #iKON #아이콘 #NIVEA
파란머리 구주내 #아이콘 #ikon
왜 지나니티비 볼수없어요ㅠㅠㅠ #iKON #아이콘 #iKONIC
진환 찬우 준회 #iKON #아이콘 #NIVEA
#ikon #아이콘 [0326]김포입국 너무 조용한 애들이 ~
170514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게 만드는 놀라운 얼굴...(?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싸이 형님인터뷰에 아이콘이 나왔어요 "내 생각엔 역사를 이어나갈 다음세대는 아이콘인것 같다" 싸이형님의 아이콘 사랑, 감사합니다~ #iKON #아이콘 #싸이 #PSY

팬싸 얼마만에 하는 한국 팬싸인데 어째서 140명중에 77명이 외국인이야...? 지금까지 너네 나라말 많이 하고 너네 나라 많이 가줬잖아 우리 한국팬들한테도 좀 기회 주면 안돼? 너네 나라는 아이콘 많이 오잖아 자주 볼수 있잖아


비아이

휘파람 작사를 그렇게 많이 하지 않았다는 아직까지 들어도 어딘지 정확하게 모른다는 #iKON #김한빈 #비아이 #BI
한빈이 멋있다가 사랑스럽다가 (웃는거 진짜 행복) 예쁘다아😍 #iKON #비아이 #김한빈 #BI #hanbin
#iKON #한빈 #비아이 #kimhanbin #bi 2017.06.02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근😐
수고해써👍🏻👍🏻 #김한빈 #비아이 #hanbin #ikon crlogo
맘빈바라기🌻 #BI #비아이 #한빈 #iKON #B_HIND
PREVIEW 170531 주간아이돌 #BI #비아이 #한빈 #iKON #B_HIND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MisarangfooN

PREVIEW 170529 컬투쇼 #BI #비아이 #한빈 #iKON #B_HIND
PREVIEW 170529 컬투쇼 출근 #BI #비아이 #한빈 #iKON #B_HIND
170425 인천 프리뷰 눈이 반짝반짝 빛난다 👀이뻐 ㅠㅠ #아이콘 #비아이 #한빈 #ikon #BI


BI

둘이 듀엣이새요..?? 모하시나 ㅋㅋㅋㅋ #iKON #BI #진환 #빈환 #binhwan #bjin
메리유~ 하면서 비니 보는거 딱 봤어 👀👀 한비니 너무 시선고정이다 #ikon #빈환 #binhwan #bjin


김진환

170522 HQ❤︎ 꿀빨러가자🐝🍯💕 #iKON #아이콘 #김진환 #진환 #JINHWAN #JAY
김진환 어쩜 저리 잘해ㅠㅠㅠ

김진환 왜 이제 그 예고편 그거 나오냐
SKT 쓰시는 분! 옥수수(oksusu)어플까시면 온스타일 무료로 시청가능하세용!!!! #매력티비_김진환 #김진환 #진환
plz..🙏 오늘 러브게임이 끝난 후 실트 총공이 있을 예정입니다 8시부터 #매력티비_김진환 으로 사진처럼 해시태그 앞 뒤로 아무말 대잔치 이모티콘은 🙅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매력티비_김진환 #아이
아 김진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아 김진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김진환 졸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ㄱㅈㅎ at cultwo show 💚💛 #Junhwan #Junhoe #Jinhwan #iKON #iKONFANA #구준회 #김진환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famfeeling

아 김진환 김진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진환 진짜 내가 진짜 많이많이 사랑해 알아?
김지나니 화이팅 🙅🙅🙅🙅🙅#ikon #매력티비_김진환


한빈

세상에😭😭😭 #김한빈 #iKON


컬투쇼

170529 컬투쇼 자연광 정말 너무 이뻐 😱 너무 조아😖 #iKON #구준회 #JUNE
곧 170529 컬투쇼가 업로드됩니당~!
[Preview] 170529 컬투쇼 출근. 으아앙아 너무 귀엽자나!!! ㅠㅡㅠ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바비

아이코닉 짜랑해요❤💛💚💙💜 #iKON #BOBBY #바비 #김지원
일하다가 몰래 살짝살짝 봤지만ㅠㅠ 바비 애교 부분 봤으니 된거야 ㅠㅠㅠㅠㅠ 녹화하신 천사분을 기다림미다...😭😍 아 애들 라디오 많이 자주 했음 좋겠다 이거 너무 꿀임 ㅠㅠㅠ
대박 추카해 바비한테 사랑한다고 전해줘,,,
아 욘니 개부럽다 바비 잘 보그와,,,
바비의 존재는 Everywhere #바비 #iKON


팬싸

내일 음중 잠실팬싸 일요일 인가 여의도팬싸 월요일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출연 수요일 주간아이돌 출연 다음주까지 낭낭한 떡밥 준비되어 있내 행복한 삶 , ,
ㅋㅋㅋㅋ제가 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우선 팬싸에 보내주세여ㅜㅜㅜㅜㅜ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famfeeling

진짜 국내팬싸 외퀴들못오게하자 ㅈㅂ
아니 한국에서하는 팬싸면 제발 국내팬들만 부탁쫌
아 울고싳어 나 응모한건 아니지만.. 애들 오랜만의 국내팬싸에서 또 외국어 쓰게 하기 싫음
팬싸 당첨 조건이 이름 4글자 이상었냐..........
응모 하진 않았지만 애들 지금 오랜만에 컴백해서 한국팬들한테 조금이라도 뭐 해주려고 그러는거 눈에 보이고 그래서 너무 행복한데 팬싸에 외국인이 반이면 참 ,,, ^^
겁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에서 열리는 팬싸가 아니였나봐여?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 팬싸에 한국 팬들과의 만남인데 한국팬보다 외국인이 더 많은 이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mVWfmqzxcCVTDUC

이럴거면ㅜㅜ ㅜㅜ한국팬싸 의미가없잖아
순간 잠실팬싸 명단 아닌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한 '김'씨가 퐉 눈에 안들어와서
아니 팬싸 외국인팬분들이 더 마니 당첨된듯....이게뭐지
나 예전에 누구였는진 잘 모르겠고 어떤 가수 해외 팬이 가수한테 속옷 색인가였나 물어봤다는 후기 뜬 이후로 외퀴들 싫어 특히 팬싸가는거
아 짱싫어 개싫어 진짜싫어 팬싸 뱌인드 올라오면 어쩌면 운 나쁘면 외퀴들이 새는 발음으로 애들 슬로건 들고 꺅꺅거리고 있을 거잖아
팬싸 광탈이신붕덜 몇장 샀어욤
저는 완벽한 지방이라서 팬싸못가지만 당첨되신분들 부러미요....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151002_ikon

잠실 팬싸 명단 개오바...물론 저는 잠실 응모도 안했음이다


매력티비

뭐가 담주에여?? 매력티비요??
온스타일에서 진환TV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월2일부터 첫방송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력티비> 매주 (금) 오후 2시 디지털선공개/ 밤 9시30분 온스타일 본방송


애들

애들아😭😭 #iKON
ㅋㅋㅋㅋㅋㅋㅋㅋ전 애들싸인 받으러 갔는데 애들싸인 안받고.....제 싸인을 애들에게 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은 남겠죠....ㅎㅎㅎㅎ
#iKON #NEWKIDS_BEGIN albums are on #6 of Top 100 Hanteo Best Selling Album for May 2017. 축하해요 애들 🤗👏👏👏👏🎈🎊 [Real__Mika]
야 애들이 한국에서 팬싸하는데 한국인을 만나야지 외퀴를 만나냐.. .에바참치..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stillalive1022

이정도면 애들도 씁쓸하겟다. 한국팬본다고 설리설리할텐데 한국팬이 반절도 안돼ㅋㅋㅋㅋㅋㅋ
애들 하이컷 샀는데 너무 예뻐ㅜㅅㅜ
아니 한국팬싼데 외국인이 77명이면 애들은 어떡해요 ㅋ ㅋ ㅋ ㅋ ㅋㅋ ㅋ 어이가업네


한국

외국인 너무 많아;;; 그 자리에 한국인들이 들어갈 수 있잖앜ㅋㅋㅋㅋㅋㅋ
한국 팬들 많이 가면 좋겠는데 진짜
진짜 와이지 생각이 있으면 한국 팬들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좀 열어라..


인터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담갖지마 그냥 형식적인거야 ㅋㅋㅋㅋㅋ이 멘트가 포인트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실행하시고 나중에 코니들이 젤 기억에 남는 팬 인터뷰하면 쏭님이 될것같습니다 ㅋㅋㅋㅋ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famfeeling


예고만

아 및친 오늘부터 하는줄 알고 학원에서 존내 뛰ㅣ어왓는데 오늘 예고만 하는거였어ㅡㅡ
예고만 오늘 52728823738번째본듯
아 이런ㅋㅋㅋㅋ 오늘 그럼 예고만 보여쥰거에여?ㅋㅋㅋ


온스타일

그거 온스타일 있지않음니까?
아....나 또 티져 또 보라고 아 온스타일이 아 그랬구나 아 모가지야 너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환이

나만 진환이 아직 안 나오냐
아 진환이 오늘 아니야,,,,,,,,??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jhw941shotx

야 미친 진환이 왜 이제 나오냐고


iKON

ㅋㅋㅋㅋㅋㅋ뭐이런애가 다있나하겟지........ㅎㅎㅎㅎㅎ
난 나으 타투를 보여주며 발차기를 하까ㅠㅠ
야 내가 켄타가 이렇게 덕질을 했는데 내가 더 뒤쳐져서야 되겠냐고요 어???
아... 나는 니노가 너무좋아 8ㅁ8
티빙라이브로 폼으로 못보나...?
티빙라이브가모야//?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B_HIND_

와..진짜 나도 운동 열심히 해야겄네..체력 좋으면 일단 다방면에서 유리함ㅠㅠ..부롭
어플이쏘 티빙라이브
야 산이가 지가 페미니스트래ㅋㅋㅋㅋㅋㅋ
산이 여혐으로 그렇게 비판받고도 이번에는 효연 노래 가사에 가방 사주면 기분풀리는 여자, 카톡 프사/핸드폰 배경화면 바꾸라고 떼쓰는 여자라는 여혐 스테레오타입을 와장창 뿌림 ㅋㅋ 그러면서 본인을 페미니스트로 천명하다니 페미니
IKON 사랑해요 ❤👍ป้ายสวยงามมากๆๆๆเล้ย #มหกรรมสร้างป้ายเพื่อไอค่อน
헉 깔았따...!!
오늘 나오는 거 아니냐 진짜 나 지금 어 일부러 어 엄청 일찍 어 씻고 어 설마 진짜 오늘 안 나로냐고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Yellsvan

혹시.. 몇초때에 새로고침 누르셨나요.. ㅠㅠ
[FB] 펩시-Pepsi Korea Update #iKON #Pepsi #Live_for_Now
나도 먹고시푼데 병원에서 먹지말래서
8. 프듀 top22의 벚꽃이 지면... 물론 아오아버전두 좋지만 나는 이 무대를 잊을수 없어요.. 프듀를 3분만에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이고 벚꽃이지면 우리사랑은 조금더 뜨거워질수 있어요
ㅋㅋㅋㅋㅋ그쳐 센스잇는 이여사님입니다ㅋㅋ
ㅋㅋㅋ미챠ㅋㅋ주네한테만해
웅 덕분에 볼 수 잇겟다ㅠㅠㅠ고마오ㅠㅠㅠ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SOAP_BI

난 머거도 된대써(는 병원 안가봄ㅋㅋㅋ
야 짖진짜 안나와?
성대가 부어서 성대엔 술은 쥐약이리ㅣ염ㅜㅜ
야 진짜,,, 오늘 안 나오나보네,,,
...? 아니.... 집에 들어오니까 집에 닭장이 생겼어....
나와 지나키ㅠㅠ
(부탁드려요) 하신분 한분께 신티크 드려용 모델은 이 모델이구여 당발은 일요일날 #무나 #무료나눔 #그림 #신티크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HEARTBEAT1022

합ㄴ다합니다
티빙도 깔아얒돼씽 고릴라도깔았눈뎅
엥 아니네 ^
? 미친 담주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아프군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ㅇㄱㅣ 지진짜 닭이요...??
방금 다음주에 만나요랫지?? 그럼 다음주지맞지??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famfeeling

네..... 수탉 암탉......
야 너네 진짜 죽을래?
아 머리야~~^^
170522 Vapp 눈 초롱초롱해💙 #진환 #JAY #iKON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jjijn_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BEBLESSED_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SOAP_BI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NaeJinhwan_

iKON 아이콘 비아이 BI 김진환 한빈 구준회 Yellsv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