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상어

아 핑크퐁 동요중에 진짜 좋은 노래 ㅇ많은데 1. 아기상어 (아기티라노도 좋음) 2. 펭귄댄스 3. 소방차 (여러개 있는데 오오오오른쪽~~ 외외왼쪽~~~ 소방차가 간다) 이러고 시작하는게 좋음 ㅠㅅㅠ
내 벨소리 핑크퐁 아기상어 했던 적이 있는데 전화 올 때마다 우리학교 54호관 4층은 아기상어 돌림노래가 시작되었다


동요

(핑크퐁 동요 자동재생 1시간짜리를 튼다)
ㅋ ㅋㅋㅋㅋㅋㄱㅋ ㅋㅋㅋㄱㅋㅋㅋㅋㄲㅋㅋ ㅅ해맑게 핑크퐁!!ㅋㅋㅋㅋㄱㅋㅋㅇ아 그거 동요ㅎ만드는데 아녓어요...?ㅋㄱㅋㄱㅋㅋㅋㅇ 아 웃겨ㄱㄱㅋㅋㄱ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ㄲㅋ
핑크퐁노래 들으면 나도모르게 그 동요 율동하고있능거 직업병임니까


나비

으아앙 (울음퐁) 지분율 상태 넘나 기엽고 좋아버리고 나비 갤러리도 비슷할것같고 ㅋㅋㅋ ㅠㅠㅠㅠ (퐁퐁) 하트 날리면 영상 편집으로 핑크 하트 잔뜩 날아다니겠지 움짤 찐거 38727272만번 저장하고 좋아하는 나비ㅜㅠ...


전화

했는데 애기엄마가 너무 귀엽게 핑크퐁! 이러시는거애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콜받다 웃으면 이거 전화 받는분 입장으로선 기분 나빠거 웃음 안된단말이에요ㅋㅋㅋㅋ 진짜 웃겨서 혼낫다구요

핑크퐁 아기상어 동요 나비 전화 상어가족 속을 jinmingzi7


상어가족

핑크퐁생각낫다 상어가족 들어야지
다른 책 보다가 동물 나오면, 그 동물이 나온 자연관찰 책을 꺼내서 본다. 특히 공룡책이랑 상어책. 핑크퐁 상어가족 덕분에 쪼꼬미는 상어덕후 =_=


안녕

안녕 핑키 핑키 핑크퐁 안녕 펑키 펑키 핑크퐁 안녕 핑키 핑키 핑크퐁 핑크퐁 헬로 핑키 핑키 핑크퐁 헬로 펑키 펑키 핑크퐁 헬로 핑키 핑키 핑크퐁 핑크퐁


속을

일반적으로 박은 박 속을 식용으로 이용하고 껍질을 말려 바가지 등으로 사용합니다. 그런데... 낮은(?) 확률로 잭팟이 터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있었다고 전해집니다. 그림 Youtube 핑크퐁 전래동화 '흥부


배워서

감사합니다.... 핑크퐁 인형 나오면.......인형 재단 법 배워서.......ㅎㅎㅎㅎㅎㅎㅎ


옷도

이제 핑크퐁 옷도 나오더라... 😓😓😓


생각났어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 핑크퐁하다 생각났어렴


이쁜거같다

핑크퐁! (겔리롤 펜 은근 색 이쁜거같다..) #흑역사


핑크퐁

자꾸 아빠랑 등원하려고 했던 이유를 알아냄-.- 범인은 핑크퐁
자꾸 이게 생각나. 핑크퐁ㅁ!!
두유노 핑크퐁?
핑크퐁 사는동안 많이 버세요........
그러니까 내가 며칠 전에 비뇨기과 가랄 때 가지 (...) 아무튼 약 먹고 침대 차지 중인 남편과 핑크퐁 음악에 맞춰서 흥겁게 춤을 추는 둘째.... 삶이란 참 다양한 얼굴을 가진 것 같다
핑크퐁!

핑크퐁 아기상어 동요 나비 전화 상어가족 속을 jinmingzi7

뭐야초딩들도해?ㅋㅋㅋㅋㅋ핑크퐁 대세인가
움직이지 못하는 핑크퐁
혹시....핑크퐁...인형도 팔았나요...?
헉 나도 핑크퐁 쿠션 갖고싶다
아 들을거 없어서 핑크퐁듣고잇다 난 어케해야
저는 핑크퐁 ^♡^
핑크퐁기여워요

요즘 핑크퐁듣는데 도대체 어린이들은 이토록 자동차와 공룡을 선망하는 이유가 뭐임
핑크퐁 중독성...
로..로그 핑크퐁?
핑크퐁 사운드북 여러권 살때 사은품으로 크레파스를 받았었는데 아기가 찾아내서 예전부터 뜯어달라는걸 모른척 지내고 있었다. 그런데 오늘 드디어 스스로 포장 뜯어서 꺼내놓고 놀았다. 아기의 집념...정작 아기것으로 사준거는 잘안가지고 놀고 참 신기하다.




핑크퐁 아기상어 동요 나비 전화 상어가족 속을 dairong_park

핑크퐁 아기상어 동요 나비 전화 상어가족 속을 dairong_park

핑크퐁 아기상어 동요 나비 전화 상어가족 속을 Red_Token_

핑크퐁 아기상어 동요 나비 전화 상어가족 속을 Sakae21

핑크퐁 아기상어 동요 나비 전화 상어가족 속을 Youko_ss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