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쓰고

그리고 체육관은 늘 잘생긴 핸드볼부 언니들이 쓰고잇어서..
하..앗.....언니..추워•••••...•...! 소뭉이는•••먼저•••감니다••••• (이불을머리끛까지쓰고•••)
【cr:knEF19PU9kf17Di님】 이거 대박이야 이렇게 가까이서 그를 볼 수 있다니...부럽다 ㅠㅠ 또한 이름까지 쓰고 부르고 ㅠㅠ 정말 행운 ㅠㅡㅠ💗💗💗태동의 언니가 말한 대로 얼굴을 숨겼습니다😂숨기지 않고도 충
세용아~어제치히로언니에만났어요^^근데사진집받았어😄💓너무기뻤어요!!히히 안을보노라면내사인이쓰고있어서놀랬어!!착한언니네요❤사진도너무멋있다~!!오늘머해?화이팅!!
ㅋㅋㅋㅋㅋㅋ3학년 언니 군대간 남자친구한테 매일매일 편지쓰고 같이찍은사진이나 언니셀카 인화해서 여러개 모아서 한번에 보낸다는거 방금 실제로 봤는데 언니 사진 너무귀엽고 남자친구도 너무귀엽다ㅋㅋㅋㅋ
찬성 1표요ㅋㅋㅋㅋㅋ언니 하고픈 말 다 쓰고 닫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에이 언니 돈이란 쓰면 또 벌게되있어요ㅋㅋ쓰고행복하면 끝이죠!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ahfins_77

아 근대 나 집을 들려야하는대... (언니 모자 쓰고 온 사람이다 존나 미션 임파서블을 찍으며 들어가던가 늦개 주기 둘중하나다)
철학 너무 어렵다 ㅇ ㅜㅜㅜㅜ 종교얘기 나오고 막 그러는데 내가 지금 뭘 쓰고 있는지 모르껫오 ㅠㅠㅠ 흐아 언니가 어렵다면 엄청 어려운거겠지 ㅠㅠㅠ!
오늘도 하이큐본다고 중간언니랑바꿨는데ㅋㅋㅋㅋㅋ맨져님잌ㅋㅋㅋㅋㅋㅋ영화보러간다고바꿔달랬다는 소리듣고 막내야.. 너 또 영화에 십만원쓰고왔니..?((( 이랬다 ㅋ ㅋ ㅋ ㅋ ㅋ
언니/오빠/누나/형 호칭 안쓰고 나이도 안밝히고 그냥 서로 반말하는 반모가조아
ㅇㄴ 언니가 컴쓰고잇어
우리밍키는 왜 분수를 먹으려고 하지도않고 집에가기싫다고 떼도안쓰고 다른사람이 먹고있는거 달라고하지도 않지? ㅠㅠ.....ㅠ...............언니가미안해...
ㅠㅠ내 책상 가림막으로 쓰고있던 대형 무민편지지 ㅋㅋㅋㅋ언니가 자기한테 팔아달라고 해서 팔았다...ㅠㅋㅋㅋㅋㅋ

시간선 여러분 안농 다르미는 이제 운동을 갔다 발표문을 쓰고 언니를 붙잡고 관캐앓이를 하다 언니가 때리는 뺨을 맞고 기절해서 다음날 아침에 일어날꼬에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보니 필통도 고2때부터 쓰고있엌ㅋㅋㅋㅋ 언니가 고3때 쓰던거 걍 썻는데,,나 진짜 안사는구낰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내 담당아이돌인 미우라 아즈사가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동생들이 너무 많아 맏언니 역할을 도맡아하고 스스로도 최연장자임을 신경쓰고 있다는게 넘 속상했어 또래 동료가 늘었으니 더 편하게 어울리고 그러면 좋겠어!! 이제
2. 젊은 숙부. 이거는 인물설정이나 대강의 배경 설정 이런건 다됐는데 프롤로그 제외한 스토리라인이 아직 정리가 안돼가지구 아직 못쓰고있다.. 덴언니를 위해서라두 써야하는데ㅜ
회사언니랑 서현역쪽 에뛰드를 갔었다가 받은건데... 화장솜에 묻혀서 몇번 닦아보니 효과가 좋더라... 나도 모르게 쓰고있네 저거.. 헤헤.. 여튼 이거도 좋고 애니쿠션도 좋아여!!! 겁나 찰지게 붙어!!!
신데렐라 츄야랑 계모 다자이 보고싶다...츄야 노리고 츄야 아빠랑 결혼한 계모 다자이ㅋㅋㅋㅋ 언니들은 아츠시랑 아쿠타가와면 되겠다ㅋㅋ친자식은 아니고 다자이가 주워서 자식처럼 키우는(이라 쓰고 다자이가 벌인 사고 수습하느라 고생하는)아이들
신데렐라 츄야랑 계모 다자이 보고싶다...츄야 노리고 츄야 아빠랑 결혼한 계모 다자이ㅋㅋㅋㅋ 언니들은 아츠시랑 아쿠타가와면 되겠다ㅋㅋ친자식은 아니고 다자이가 주워서 자식처럼 키우는(이라 쓰고 다자이가 벌인 사고 수습하느라 고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SOON_0X0

으걐ㅋㅋㅋㄲㅋㅋㅋㅋ언니 제 소원은요...부만축때 하이네옷입고 제가 ㅎㅘ관들고갈께요 화관쓰고 사진한번만 찍어줘요 사랑해ㅐ 화관에 꽃다발까지들까? 완전 신부처럼!!!!!
훈련소 간 애인한테 전화와서 내용증명 쓰고있다고하니까 훈련소만 아니면 도와줬을텐데 라면서 아쉬워했따. 글구보니 멀리안보고 당장 애인네 누나부부만 봐도 변호사 판사부부인데 루미언니도 글코 주변에 대단한 사람이 많아😀 주변 사람들 있어줘서 감사함니다
고양이 가면 ,,? 같은거 쓰고 칼을 양 손에 들고 막 썰던데 ㅁ넘 머싯었어 ㅜ 언니 날 가져요 ~ ~ ~
이거보니까 생각났는데 팬싸가니까 결경이가... 언니 왜 그 바가지 안쓰고왔어요? 해서 ?그게모야? 했더니 그모자여 해가지고 뭐시라...? 버킷햇이라고 해줄래? 했는데 아뇨 바가지에요 그건 ( 이래서 어위가 없었다
아는 언니야가 자기는 국문과가 너무 가고 싶었고 부모님들은 간호학과 가라고 해서 하나는 원하는 곳을 쓰고 두개는 간호를 썼다가 다 붙었는데 부모님께는 떨어졌다고 거짓말했다는 얘기를 듣고 나도 그럴 걸 하고 엉엉 후회했다는 얘기
우리집 화장실문고리가 고장나서 밖에서 잠그는 형식으로 일단 급하게 쓰고있는데 동생:(화장실들어감) 나:(잠금) 동생아 언니 문열어줘... 나암호를 대라 동은성언니 존예? 나아니다 동...삭은 존잘? 나(열어줌)
메리언니 닉변하고 얌언니라고 부르는거 너무 오랜만이다 내가쓰고 내가 놀람(?

친한 언니랑 얘기하다가 "근데 이거 딴소린데"하고 준우 얘기 쓰고 있으니까 언니가 대박 자연스럽게 "준우?"라고 맞췄다 준우야 내가 널 이리 좋아하고 있단다 흑흑 니 얘길 얼마나 했으면 이러겠니😂
우리언니랑 밀집모자쓰고걸어가다가 무심코 그림자봤는데 도라에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님 저두 얼마전에 이거봤는데 ㅠ 언니랑 티슈 엄청 많이가져가서 다쓰고왓어요.. ㅠ 맘아프죠진짜 ㅜ 영화잘만든거같아요 다큐형식인데도 ㅠ
브랜드같죠 ㅋㅋ 언니 가죽에 불각인할거있음 가져와요. 금은박 안쓰고 연한색 천연가죽을 높은온도로 태울때 젤 예쁘게 나오는데, 그래도 찍을수록 성패도가 랜덤한 기분 ㅋㅋ
ㅏ아아언니ㅜㅜㅜㅜ1학년이라고ㅠㅜㅜㅜ어떡해 빨간 넥타이ㅜㅜㅜ안경쓰고 ㅁㅓ리도 갈색이야ㅜㅜㅜㅜㅜ
사실은, 언니가 써야 할 것 같은데, 지금은 내가 쓰고 있어.
근데 7살 조카가 헐(이러는데 아무래도 내 영향 같단 말이지 왜냐믄 나만 헐헐 거리거든 오빠나 새언니 아무도 안 쓰고ㅠㅠ 요즘은 "망했어" 쓰더라??? 그건 어디서 배워온거니ㅠㅠ? 7살 인생 아직 안 망했다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YJ615

그치그치그치그치 우 우리서영언니너무예쁘지 진짜너무예뻐최고야키는168정도인데친구들이작아서커보이는것도너무좋구평소에자주고글쓰고다니는거도좋고잘생겼어최고야진짜너무좋아해우리서영언니윤서영이야이름은히히
ㅠㅠ 진짜로ㅠㅠ 수시로 갈꺼라 크게 신경은 안 쓰고 싶은데ㅠ 시험은 시험인지라ㅠ 사람일이라는게 또 모르는거고ㅠㅠ 그래서ㅠ 더 그러네요ㅠㅠ 열심히 해볼게요ㅠㅠ 고마워요 언니^^
뎨발 언니그부채짱이라구말해찌 옆에서 마스크쓰고 도와줌
저게뭐에요 블러션가 언니가 결혼할때 나한테 버리고갓는데 뭔지몰라서 안쓰고잇엇음
ㅜㅜ 어제반차쓰고 퇴근햇다구 야근이냐구ㅜㅜ 웨죠ㅜㅜ 언니집으로보내조라ㅠ 피곤해서 어캐ㅜㅜ
챙언니 캐 마나 관리 너무 안 되는 거 같으면 공명도를 엠증이나 스킬엠감으로 올려도 좋아 나의 경우는 직접적으로 눈에 보이는 변화를 선호해서 엠증 올렷는데 버바크센 쓰고 바로 드라이말 날릴 수준임
우리언니 열심히 자소서 쓰고 했으니까 꼭 붙을거야😎 이런 대단한 인재를 못알아보고!! 어서 데려가시라구요!!

헉! 어퓨가 가까이잇으시다니 좋네요ㅜㅜㅜ저는 버스타고 번화가 나가야만 있어요 그 로드샵 밀집된 그런곳에 ㅋㅋㅋㅋ그 언니는 스킨푸드 복숭아파우더 같은거 쓰고 전 복숭아팩트쓰는데 괜찮았어요! 향도 달달하고 은은하니 좋아요
자기전에 '한설언니' 열번쓰고 잘개요
고등학생때 학교 동아리 언니가 나한테 자기 샤프 선물로 줬는데 나를 왜 줬지.. 새 샤프도 아니고 본인 쓰던거를... 갑자기 이상하네... 물론 넘나 감사히 아직도 쓰고있다 그거밖에 안씀
긴 웨이브머리에 줄달린 금속테 안경쓰고 정장+힐+흰장갑 인 예쁜언니집사는 왜없죠?
아핰ㅋㅋ 그래두 진짜 언니 볼때마다 대단하다고 생각해 어찌보면 언니한테는 한국어가 외국어인데 어떻게 자판으로도 쓰고 문장까지 구사하는지 진쨔 넘 머시써...!!!
요새 남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내가 훨씬 많이 그 사람 생각하고 좋아하고 신경쓰고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지 언니 보낸 이후로 입 안이 이렇게 다 헐은 경우가 없었다
이 포대 나랑언니랑동생이 애기때 기저귀갈던용으로 엄마가 만든건데 지금은 둥이가 쓰고있다 엄청나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ziglostarz

리리는 술에 취하면 언니들을 데려옵ㄴ...아니야 리리 일기쓰고 있었어!
그번트비키굿즈만든거 드디어 쓰고다닌다 ㅎㅁㅎ 수업듣는 언니가 이쁘댓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때메 웃넼ㅋㅋㅋ 하성운 다음날 왕우산쓰고 투표하러간거 내가 다 알아..
나는 내 담당아이돌인 미우라 아즈사가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동생들이 너무 많아 맏언니 역할을 도맡아하고 스스로도 최연장자임을 신경쓰고 있다는게 넘 속상했어 또래 동료가 늘었으니 더 편하게 어울리고 그러면 좋겠어!! 이제 언니도 많은거야
아..어 같이 쓰는 언니한테 한번 물어볼게요ㅠㅠㅠ열선 솔직히 이번만 쓰고 안 쓸껀데 너무 아까워여ㅠㅠ흑..
쿠언니가 준 택봉 진짜 잘 쓰고 있어요 'ㅅ'💖


소미

170531 - 솜스토리 쏘미 어디가?! 언니쓰 회식??! #전소미 #소미 #솜스토리 #언니쓰회식

170515 건국대 전소미 1pic #소미 #somi #언니쓰 소미이뽀ㅎㅎ
170512 언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언니쓰 너무 예쁩니다
170515 언니쓰 1위 공약 전소미 4pic #소미 #somi 오.. 전소미 당신은 도대체...
[💌] 170519 언슬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위축되지 않고 당당하게 슈퍼히어로를 부르던 소미가 보고싶다. 소미야 너의 목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다는걸 알아줘👍 📎
언니쓰와 여러사람들에게 선물할 꿀 직접 받으러가는 #소미 #에블린 #다우마가족 전소미 담요뒤집어쓴거 ㅋㅋㅋㅋㅋㅋㅋㅋ존커 ㅋㅋ IGevelyndouma
170313 #전소미 #언니쓰 #소미 #시사회 #건대 우리 솜이 예원언니 영화 시사회 한다구 언슬 언니들이랑 시사회 같이와쏨 'ㅅ'
영상편지로 감동주는 #아이오아이 언니들 ㅠㅠ 도댕 고마워💕 소미 엉엉 울때 맴찢인데 ㅠㅠㅠㅠ귀얍잖아 ㅠㅠㅠ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tenasia_

(리) 다들 원래 속한 그룹 말하며 소개하는 와중에 소미 표정 씁쓸함 스치고 나는 왜 맨날 잠깐이냐던 언니쓰 소미가 생각났다ㅠㅠㅠㅠ
170515 건국대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언니쓰 언니쓰 마지막무대 실화? ㅠㅠㅠㅠ 그와중에폭죽에놀란거졸커
170512 언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언니쓰 🎉경 언니쓰 멜론 1위 축🎉
170515 언니쓰 1위공약 - #전소미 #소미 #Somi
언니들과 함께라서 더욱 행복한 솜소미💕 금요일밤 11시 10분 언니들의 슬램덩크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전소미 #SOMI #언니쓰 #김숙 #공민지 #한채영 #강예원
170512 뮤직뱅크 출근길 솜소미 #SOMI #전소미 #소미 #언니쓰
170515 건대축제 언니쓰 #SOMI #전소미 #소미 #언니쓰

0512 뮤뱅 언니쓰 미니팬미팅 1등가수 솜소미🙆🏻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쓰담쓰담

아니얌... 귀여워어..(❁´▽`❁)💕 언니 찹쌀떡 죠아ㅏ??(쓰담쓰담
언니 언니 나 좀 쓰담쓰담 안 해주냥
아ㅋㅋㅋㅋ 고양이 ㅠ 고양이 보고싶네요 ㅠㅠㅠ 가서 쓰담쓰담 해주고싶다~ 집에서 고양이라도 키우면...고양이랑 놀아주고 언니 속상해 하고 말 하면서 놀수있을것인뎅 \(^o^)/
이예압 언니 클라쓰 칭찬해👌 잘했오(쓰담쓰담)
우와아- 우힛, 그럼 솔이가 언니야 쓰담쓰담- 해줄 수 있는거네? 멋지다!
솔이보다 더 보들보들해질거야! 언니야랑 솔이 마음을 담았으니까!(베싯) 그럼 누구든지 쓰담쓰담- 해주고 싶어질걸~?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almostblue44

쓰담쓰담 이구...언니가 기프티콘 보내줄까?
웅 언니밖에 없다아아ㅏ!!! 고양이는... 저번에 카톡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고양이한테 못 다가가겠어...(? 저번에 독서실 가는데 어떤 분이 길고양이 쓰담쓰담 하시는 거 보고 너무 부러웠어...ㅠㅜㅜㅜ
(제 손 하나 들어 제 머리 스스로 쓰담쓰담. 이렇게 해주는 거에요, 막 헝클어져두 괜찮아요, 언니.) 아뇨 피아노를 배울 걸 그랬어요. 너무너무 후회돼! 입으로 노래부르면서 하면 안 돼요?
귀여워라. 윤이는 지금도 예쁜걸. (쓰담쓰담.) 터지면 안 돼. 언니 더 오래 봐야지. 난 윤이랑 오래 보고싶은걸.
우울할때 투디 언니 오빠들이 나와서.... 쓰담쓰담.. 위로해 주믄..👉👈💕 호엥엥.. 할텐데.... )ㅅ(💕
와... 진짜 폭풍 마감이닼ㅋㅋㅋ 잘했어 언니!! (쓰담쓰담💕


쓰면

언니 라는 호칭 젠더퀴어 아닌 사람이 나한테 쓰면 기분 좀 이상해짐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Somtamin0309

약간 그리고... 언니+존댓말 이거 연하가 쓰면 기분 또 좀 그래짐....아 걍 언니 형 오빠 이런 호칭을 원래 쓰는대로 쓰면 기분 좀 그래지는것같음
못구하는 아리따움 피치플라워ㅜ 베이스색으로쓰면되는데.. 구할수가없어서 막 속상해하고있으니까 매장언니가 싸게사라고해서ㅎ 쌤플로되있는거구매함! 사실 무난한색인데 못구한다고해서 더가지고싶었던거같당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자피클 한셋트(🎀) 이럴수가 ㅠ 페이를 위한 선글라스를 찾는 모험을 해야겠네요 ㅠ0ㅠ 울..언니 선글라스 쓰면 너무 짱일텐데... 페이도..칼단발..저는 칼단발을 너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란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어제 퇴근하자마자 머리가 새하얘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증말 디져쓰면ㅠㅠㅠㅠ
언니오빠 좀 버리세요 그거 안쓰면 홍보를 못하시나요
린슈..... 스킬 잘쓰면 진짜 길가보다 한턴간 공격력 미쳐 날뛰는 성능이라ㅜ 좋은 여신님인데.... ㅂㅣ싸... 그리구 가챠돌릴땐 캰언니한테 가서 캰멘 가챠신이시여 하고 영접해야대
솔직히 우리언니 안경 별로 안어울리지만 쓰면 귀엽다 뭐 이렇게 기여울까 사람일까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Somi_God

뿌에ㅔ에엥 구냥 머든 안하면 좀 살만하겟즤 얼른 수능이나 봐쓰면 조켇당!!!!언니두 나두 개빠이팅
언니 오늘 매사가셔쓰면 우기꺼...💗🙄😶🎵🎶
아닝 탐라에 이쓰면 반겨줌 하민ㄴ언니 웅냥냠)(♡♡♡♡
너를 구성하는 나노 머티리얼을 쓰면 이오나 언니 몸을 재생하는 건 가능 하지만 이번에는 네가 몸을 잃게 돼 이오도의 비축 나노 머티리얼을 잃은 지금 재생하는 건 아마 불가능이야. 넌 그걸로 좋아? #BOT
언니 물 죽 암것도 못먹어?? 약은 먹었지? 안 머거쓰면 등짝 맞아ㅠㅠ
언니두 먹어보셔 진짜 너모 맛있구..우리빵좋아하시는 요정님이 한번만 먹어봐쓰면
진짜완전내취향이야ㅠㅠㅠ 언니한테도 맞앗쓰면조켓담ㅠㅠ💞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pyj0405

흠...그래도 언니랑즐겁게대화해쓰면섴ㅋㅋㅋ
언니가 째영이를 마니 사랑하는데..째영이가 알아줘쓰면 좋게ㅛ다..째영아....
리퍼 나오는 데는 서이 빼고 파체 데리고 가셔야 하고 (즉사 풀어야 되니까) 명이는 그냥 시간나는 대로 무조건 뒷줄 빙의해서 부활 쓰면 됩니다 갓명이 언니 만세...
아으앙ㄱㄱ 내가 유랑언니 커미션 얼마나 기다렸는데 안돼 이강아 너 돈쓰면 엄마한테 죽어...너 이미 많이썼어...그리고 너 신 헤어파츠샀잖아...헤어파츠 매물 언제뜰지도모르는거고 응? 참다 이강아 착하다 이강아
긍서는 사춘기에 들어가면서 부쩍 수빊을 긔엽다고 생각하고 있었음. 어릴땐 수빊이 화내면 언니 하지마 하면서 울음을 터트렸던것 같은데 이젠 화내거나 나무라도 무섭다는 생각이 안듬. 쪼만해서 막 인상쓰면서 뭐라고 하는데 귀에 들어오지도 않고 귀엽기만함
으헝 ㅠㅠㅠ 자몽언니 때문에 산다 징쨔 콘서트때문에 산다 징쨔아ㅠㅠㅠㅠ 아니어쓰면 벌써 나 현생 떴어퓨ㅠㅠ
언니도 나랑 같은 점수여쓰면 조캤당 ㅎ ㅎ ㅎㅎ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Izumi_ATM__

언니가 저짤 쓰면 귀여움 324803209배될듯
맞아 언니 할 수 있어 !! 현수가 됴르륵 한 눈물 생각하면서 쓰면 금방 할 수 있을 거야


기분

으앙ㅠ 아니야 칼리언니가 더!!!!! (지문 쓰다가 약간 고구마 열개 정도 먹은 기분 들었음) 흑흑... 칼리언니 너무 사랑하는데ㅠ ㅠㅜ ㅠ ㅠ
흥헝 언니 그렇게 말해죠소 고마워😘😘😘😘😘히힣 언니 덕분에 기분 조아져쓰~
으음.. 용이 언니야 먹자, 구구구. ( 쓰담 ) 근데 이거 기분 이상해.
언니쓰의 맞지도 난 애매한 기분이였다. 다 더 이쁘게 나올줄 알았는데 외모의 이미지로 밀고나가는게 있다
1. 우리집 현관문 손잡이.... 언니랑 술이랑 찐빵사고 오는 길이었다.. 기분 좋음 맥스의 상태라서 그랬는지 신발장에 신발 벗고 손잡이를 당겼을 때 똑 부러졌다.... 난 맹세코 평소와 같은 힘으로 손잡이를 잡았는데 똑 부러져부러쓰...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kimvori


맞아

방금 통화한 언니는 같은 날 입원한 환자였는데, 첫마디가 담배피러 가는길에 툭툭 날 치더니 "넌 나한테 찍혀부려쓰야." 였고 다른병실에서 이튿날 내 병실로 이동하곤 그 뒤로 짝짝꿍이 맞아 퇴원하고 파티하는 계획을 날마다 치밀하게 같이 계획하곤 했다.
브러쉬가 6만원이라고 해서... 움앵웅 아뉘 그 큰 브러쉬를 들고 댕길순 없자나여.... 언뉘 여름에 절라 더워서 이거 사는 거였는데 그 큰거 들고 가방 무겁게 다니면 음... 아 맞아 나 쓰던 쿠션도 언니가 그건 수정용으로 쓰세요~
흐엥에에에ㅔㅇ 지짜 시간이맞아야 받으러가뉸데ㅠㅜㅠㅜ언니도보구 흑흑흑ㅎ극 내가 일찍서둘러갈수이쓰까
아 맞아 남학생분도 한 분 계셨어 대박 잘 추시더라고,,, 40대쯤 되어 보이셨는데 언니쓰 출 때 내 앞에 계시길래 열심히 따라했어,,,
저는 풀돌 안해도 계속 쓰지만요 ㅇ.( 헉 맞아 저희 라이코우 언니가 프포 너무 잘 벌어와요 땀땀
은하저는- 모든맛을 약간 좋아하는데, 신비맞아 언니는 다좋아해. 은하어, 근데 약간 전 쓰-거나 약같은걸 좀 싫어해요 저는. +마니또 배즙과 +쓴 음식중엔 아메리카노가 제일 낫다는 엄지의 말에 강력한 거부반응


헉쓰

헉쓰 울희 반모여따니께 언니ㅣ!!!!#!!ㅎㅁㅎ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yesiloveit11

헉쓰 언니 넘 고마어ㅠㅠㅠ 글구 넘 오랜마뉴ㅠㅠ
헉쓰 감동ㅜㅜ 너모 오랜만인데 여전히 언니야가 귀여워서 씹덕사..
헉쓰 박력 멋있어요 언니 ~~ ㅠㅠㅠㅠㅠ
아 헐 미챳다 ...... 난 글케 중요한 시험인지 몰랏어 ㅠㅠ ㅜㅜ 헉쓰 그근데 언니성적이면 그럿개 못나오진 않을것같은애,,(빏빌 막.. . .막 ㄱ 엄청 망햇어 ????
헉쓰 언니들 자구잇어서 댈지모르겟어요,,,,,,,,,,,,,,,,,,일단 함 도전해보겟다입닞자
헉쓰 언니가 컴터를하지안는다면,,,도전해보겟습닞다,,,,,,! 오늘 첫째언ㄴ니둘재언니 둘다 쉬는날이라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 못들어갈 확률이 크긴큰네요,,, ㅇ암울,,,, 만약드러갈수잇음 멘션드리겟다입니다


쓰던

ㅁㅈ 나도 언니한테 요새 애들은 실화냐대신 에바참치 쓴대ㅋ 했더니 뭐래 나 고딩때도 쓰던 말인데 이럼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idmolllohagi

언니 시험보는곳이 너무도 온리전 행사 열리는 행사장느낌나서 죤나 친숙해 심지어 책상도 온리전에서 쓰던 그책상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아이폰 영혼까지 백업 치면 그냥 언니쓰던 그대로 다 옮겨져!!
아놬ㅋㅋㅋㅋㅋㅋ 올리브영가서 이것저것 사면서 팩트 물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직원언니가 "아.. 올리브영꺼에서는...음..." 이러더니 자그맣게 "age20라고 견미리 팩트가 짱이예요 고객님~" 이라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 네 쓰던거 쓸께요 ㅋㅋㅋㅋㅋㅋㅋ
양치할 때마다 버둥대며 악을 쓰던 아기가 언니가 단호하게 양치할 시간이라 말하고 치과놀이를 하면서 조곤조곤 말하더니 부드럽게 끝났다. 이 아이, 어디서 부모교육 받고 온 걸까.
구랭 앞으로도 타이밍 맞으면 언니 찬스 쓰던가 ㅇㅅaㅇ
겟온언니가 팩을 알려조찌만 따악 그 팩이 올영에 없어서 그냥 성분 같은 거를 삼.. 알고보니 쓰던 거더라고,,,,
우리언니 애기 낳았다고 친구가 자기 쓰던 베넷저고리랑 속싸개랑 천기저귀랑 잔뜩 챙겨줬다. :)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tkchs17

언니 쓰던 사람들에게 언니 안 쓰려고 하니까 어색하군.....


오빠

오빠 언니 안부르고 요즘 막 라오(성씨) 라고 더 잘 불러여 오빠(( 잘 안쓰더라고요
오빠! 언니가 남자가 막 달려오면 다리 사이를 치라고 하던데! 근대 오빠 왜 쓰려졌어?


동생

동생언니 나도 코난보면 일본어 잘 할 수 있을까 나는 해적왕이 될거야!(원피스 좋아함)는 대화에서 못 쓰잖아 코난이 더 일상에서 쓰는 말 배우기 좋지 않을까 나시체 독극물 교살 청산가리 동생그걸 어따 써먹어
ㅇㅇㅇ언니가 동생된 느낌이고 머리 쓰담 해주고싶당
그 뒤로 언니쓰를 한 번 더 추고 갑자기 또 요란스러움의 끝을 달리는 노래가 나오기 시작함 이건 뭐지 하고 있으니까 옆에 있던 동생 친구가 아 싸이네요 이러더라 근데 노래 소리가 진짜 클럽 수준으로 커서 잘못 듣고 뭐라고요? 싸이코라고요?
내방은 언니랑 같이쓰도 언니자고 아빠방은 아빠자고 거실은 사촌동생이꼬... 지금은 옷방에있지만... 주방은.. 바퀴.. 니올까봐... 본적은 없지만.. 평생없었으면 좋겠다...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H_eimish_0


언슬

ㅓ진자 왜 언니쓰 랄랄라송 슬퍼 영원히 언니쓰업어지는거갓잔아 시즌3 아직 생각업다고하던데.,,... 언슬 못잃어...


쓰게

오늘 주방 언니가 그만 뒀다 이유는 6번 가까이 남의 잘못을 뒤집어 쓰게 되는 등의 억울한 일을 당했기 때문이다 나는 언니가 6번이나 참은 것과 6번이나 참고도 일을 그만둔다는 게 참 놀랍다 나 같았으면 6번 참기전에 멘탈이 부서져서
내 스탈로 만들어서 쓰게 〰〰〰〰〰 롬언니것도 저장햇징
에아언니에겐 존댓말을 쓰는데 카얀에겐 자꾸 반말을 쓰게되네요.. 또래로 보여서 그런가?
개인실이요? 음.. 다른 사람이랑 방 같이 쓰는 걸 싫어하는 편이에요? 연희 언니만의 공간이 필요한 걸까나. 저는 딱히 상관 없구 룸메같은거 해보고 싶어서 단체방 쓰게 됐어요.
스페인이 언니를 시 쓰게 하네 ㅎㅎ 언니 녀석들은 돌아올 거예요 다시 사랑을 모르러!


쓰는

어... 언니와의 썰을 모은 책은 썰뿐만아니라 내얘기도 좀 들어갈것이다 몬가 애매하게 어두운 면을 일기로 쓰는건 싫어해서 그런 부분까지 들어갈지는 모르겠다 특히 가족에 대한 얘기는 못쓰겠더라,,, 내가 못한 부분이 많아서...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SOOM_ioi

미쿡물 먹고 있으신 언니 친구가 나에게도 선물을!!! 쓰긴 아까우니 n년후에 쓰는걸로 언젠간 쓸거야 아마......?
헉...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쓰는 마의 언니쓰죠ㅠㅠㅠㅠ엳시 언니쓰..!
효린ㅋㄱㅋㄱ언니 얼굴 그러케 막쓸꺼면 나 일주일만 빌려죠..아니 막쓰는게아니라 안쓰자낰 ㅋㅋㄱ
아냐 언니도 손가락에 불나게 쓰구있잔아...! 나 지금 1년만이 제대로 차기작 쓰는 거라굿...
응? (의아한 표정이다.) 어떻게 불러도 상관없어. 유라 언니도 상관없고, 그냥 유라 라고 불러도 되고. 반말해도 별로 신경 안 쓰는걸?
그리고 하다라보는 아라시가 쓰지않나 ㄹ앙스타 (ㅋㅋ 나이츠온때 그러던데...언니가쓰는거라고.....


언니쓰

동아리 언니가 올려주신 시부린 3차쓰알의 아름다움을 맛보세요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01sbit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gananii_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Somi_God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Somi_God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Somi_God

언니쓰 쓰고 소미 SOMI 쓰담쓰담 쓰면 동생 Somi_Go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