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리

이와갓님 빗소리 ASMR이라도 들어보셔요ㅜㅜㅜ
야누스님 목소리 렬루 asmr이여...
밖에 새소리 asmr 오졌다 존나 짹잭..짹..째액
가사있는 노래도 괜찮으심 아이유 대성당들의 시대 소리 최대한 줄여서 켜두면 잠 잘와요! 전 요며칠 잠에 못들면 그거 들으면서 잤구.... 만년필 asmr 추천드리고 싶은데 신경쓰이실 거 같다.. (꼬옥..)
1분 56초 순삭! 배꼽주의😂 ASMR의 신세계를 여는 이 오빠들 좀 누가 말려주세요ㅋㅋㅋ 40초 승준이 웃음소리는 진정한 킬링파트⭐️유진이 숨넘어가는 모습 = 내 모습 #KNK #크나큰 #ASMR 더 보기👉
asmr한답시고 배켠 불러와서 필로우토크하는거 보고싶다....... 그때 네가 이렇게 해서 이렇게 해줬잖아. 하고 조근조근 말하면 그거 너가 엄청 좋아했잖아 그렇지? 하고 받아치면 둘이 입술 부딪치겠지 그럼 키스하는 소리 울리고....
맨날 듣는 이야기라 한때는 방송 화면 구석에 엣쉠연습생아니에요 하고 써져있을 정도로 존나 아이돌력 뿜뿜하는 크리에이터임. 죤대는 ASMR크리에이터인데 여기는 그냥 목소리가 좋고 입꼬리가 예쁜 사람으로 ASMR듣는 사람들에게 알음알음 알려져 있었음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Jun_n1028

내가 소리에 예민해서 ASMR같은거 들으면 오히려 스트레스만 받아ㅜㅜ수면 유도제 약국에서 파는거 먹어봤는데 안통해서ㅜㅜ
게임이 지루한 건 아니고 난 재밌는데 이상하게 브금이랑 서번트 목소리 듣다보면 잠오더라...거 머더라 asmr? 같음...
죤대가 ASMR계에서 유명해진건 가끔씩하는 성인용 ASMR때문 이었음 안그래도 목소리가 낮고 허스키한데 그런 목소리로 야한이야기를 하니까 알음알음 알려진거지 죤대가 하는 성인ASMR은 생방송으로만 진행되고 녹음본은 절대 올라오지 않음 이게제일 중요함
죤대가 ASMR계에서 유명해진건 가끔씩하는 성인용 ASMR때문 이었음 안그래도 목소리가 낮고 허스키한데 그런 목소리로 야한이야기를 하니까 알음알음 알려진거지 죤대가 하는 성인ASMR은 생방송으로만 진행되고 녹음본은 절대
ASMR 영상 올리는 유튜버 쩨니 보고 싶다. 주로 이팅 사운드 올리는데 19금보다 더 야한 소리 내는 걸로 유명함. 화면에는 얼굴 하관만 나오는데 야살스럽게 올라간 입꼬리랑 침에 젖은 혀 때문에 ASMR 영상 보는데 흥
알티) 난 저 분 영상편집이 너무 웃긴 것 같앜ㅋㅋㅋㅋㅋㅋ 센스있으신 듯! 중간에 강아지도 귀엽고 자막이 없으니까 소리에 집중되서 asmr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
초반에 천팀장 담배 불붙이고 확 빨때 소리 너무 좋고 asmr로 만들어서 매일 듣고다니고싶다

대휘야 누나는 일단 천둥번개 치면 행복해서 죽는 사람이야 입이 관자놀이에 걸리거든... 나는 asmr도 빗소리 천둥소리로 듣는 사람.. 아 이제 비도 온다 최고야...
맞아ㅠㅜㅜ 목소리 추출하고프다..ㅎㅎ 진짜 목소리 좋은듯! 완전 ASMR이야ㅠㅠ 불면증 치료제라궁
ㄴㅏ였으면 솔로곡 전래 내주고 쿠쿠 목소리도 네비목소리도 asmr도 내고 목소리러 활용가능한거는 다 했겠다
도경수 ASMR 원합니다 중간에 부끄러워하는 웃음소리 들어가야댐
나헉 노래소리가 들려욧 달님얍! (음소거) ~ asmr을 튼 나 ~ 달님뚜르르르르 (( 인트로 소리) 나헉 얍! (음소거)
소리조아ㅜ asmr만ㄴ들어조
asmr으로 제 눈물방울 떨어지는 소리 들으실분...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pd_1015

탐라의 ASMR 보시는분들(*゚⚙͠ ∀ ⚙͠)ノ* º 좋은 유튜버 영업 나왔습니다 제 지인인데 보시다시피 얼굴이 벌써 팅글이고 목소리 좋고 듣기 편해요 닉넴은 ⭐️밥지⭐️이고 원래 요리유튜버였어요 밥지))밥만 지으
ASMR 유튜버 맠동이 합방하는데 생방으로 입소리하다가 꼴려서 키스하는데 소리 전나 생생하게 방송타는거 보고싶다
카이카이 asmr하먄 너무 잘할것 가따..!! 유툽 에서 asmr히다 만나눈 건카라던디... 군데 구러면 화꺼가 카이카이 목소리 들을때마다 잘것 가따(아무말
강사님 목소리 좋다 ASMR같고
열매달림 asmr 어떤거 들으시나요?? 이번에 마운틴티비에서 했던 거 ㅠㅠ 준면이 목소리가 너무 좋았었는데 흑흑
빗소리asmr들으니까 더 졸린ㄴ다..안돼 이 버보멍텅욱ㄹ리야 깨어나라구
도우진 성우분이 asmr하시는거 봣따 ㅎㄹ 목소리 많이 들어봣는데..?? 햌ㅅㄴ느데 역시나.......쩔어줍니다

내 취미가 asmr듣는건데 내가 구독하고있는 체널에서 음... 어쩌면 평소 플럭(이름 맞니..)이 듣고있을법한 소리를 찾았다. 평소 어떻게 그런 소리를 듣고있는거니 사실은 블랙햇한테 잔소리듣는척 안듣고있었다라던가..
재현이 목소리로 asmr 나왔으면 좋겠다 매일 그거 들으면서 자고싶어 _(:3 」∠)_
요즘 유튜브에서 빗소리asmr 들으며 자는데 은근 마음이 편해진다
나는 rs j님 asmr을 정말 조아해...이 분 목소리 너무 좋구...Zzz... 여러분 커뮤 조은 거 있으면 세계 데려가욥! 내일 헤저 합발나는데 될까...ㄷㄷ
ASMR 듣다보면 소리보다 그냥 누가 내귀좀 쪼물락거려줬으면 하는 맘ㅇㅣ더 큼
빗소리 ㄹㅇ asmr 꿀
전에 누가 먹는소리 asmr 추천해줘서 듣다가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배고파서 잠 싹다 깸ㅋㅋㅋㅋㅋㅋㅋ 먹는소리 개찰짐... 미치는 줄 알았어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aurorian_ginger

asmr도 듣고 먼 파도소리도 들어보고 구석에 잇던 전자사전켜서 옛날 노래도 들엇다
아 나도 비 싫어하는데요 빗소리는 좋더라구요 근데 사실 이게 효과가 진짜 있는지 모르겠어요 피곤할 때 자니까 피곤해서 금방 잠이드는건지..asmr때문인지..
asmr듣느라 소리 최대로 켜고있었는데 아무생각없이 트위터에 동영상 틀고 개놀랐네
난 진자 백현이가 asmr 한번만 해줬으면 좋겠다 백현 목소리 너무 따듯하고 좋아서 여자분이랑 같이 했었던 스토리텔링? 라디오 맨날 듣고 자고 그랬는데ㅜㅅㅜ
Asmr 들을려고 이어폰 귀에 꼽고 동영상 틀었는데 소리가 너무 작게 들리길래 이어폰이 맛이 갔나 싶었는데 염병 귀에만 꼽고 이어폰 자체를 연결 안해놓음ㅋㅋㅋㅋㅋ멍청이냐곸ㅋㅋㅋㅋ
키스할 때 쭙쭙쫩쫩 하는 소리 나는 거 몸서리치게 싫어...ASMR 같은 걸 못 듣겠는 거랑 비슷한 느낌이다 으으...13일의 금요일에 셲쓰씬이 너무 자주 나와서 회당 꼭 한번씩은 저런 소리 나옴 제이슨 살인 장면보다 저 소리가 더 소름 돋음
asmr한답시고 배켠 불러와서 필로우토크하는거 보고싶다....... 그때 네가 이렇게 해서 이렇게 해줬잖아. 하고 조근조근 말하면 그거 너가 엄청 좋아했잖아 그렇지? 하고 받아치면 둘이 입술 부딪치겠지 그럼 키스하는 소리

타마토아 목소리 ASMR 잇으면 254324687908676895958896589시간 들을거임
우연히라도 ASMR 듣게 되면 스피커 이어폰 다 뿌셔버리고싶음 속삭이는 소리 같은 것도 진짜ㅋㅋㅋ뭐라도 때려 부수고 싶은 심정이 됨
자장면 비비는 소리로 가득찬 asmr 듣고싶드ㅏ
페북 라이브 없구나 영상이 .. 술먹고 한거라 일부러 지웠나... 라이브 목소리 좋았는데 나긋나긋하니 asmr 같이
빗소리 들으며 불 꺼진 방에서 누워있고 싶다 ASMR말고 진짜 비 내리는 날
맞아 난 그래서 소리끄고 asmr영상봐
내옆애 앉은사람 액정터치하는소리 무슨 버튼있는 핸드폰소리처럼 난다 좋은걸,, asmr땡큐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pangkor_

장수원 목소리 넘 좋다... 침소리마저 ASMR이네요ㅜㅜ 듣다 잘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에 회사사람들이랑 워크샵와서 티익스프레스 기다리고 있는데 비명소리가 하도 많이 들려섴ㅋㅋㅋㅋㅋㅋ 비명소리가 이제 ASMR 같네요 라고 해야하는데 비명소리가 이제 BDSM 같네요 라고 해버림
[집중력 높이는 소리] 밤의 숲 소리 효과음 백색소음 ASMR ★ 공신 강성태
와 그오 소리 맨날 끄고하다 심심해서 이어폰꽂고 해보니까 슈텐도지 보이스 진짜... 갱장하다.......... asmr급
asmr 하는 동호 보고싶다 맨날 하다가 갑자기 큰소리 내가지고 아이구 죄송합미닿ㅎㅎ 할거같아ㅋㅋㅋ 제일 잘 하는건 먹방 asmr임ㅋㅋ
으학ㅋㅋㅋㄱ다행이애용!!!!저는 매일 asmr들어서 리스트도 따로만들어놓으니까 듣고싶음 저한테 언제든지 말해주새용!!추천해드릴게요😁😁😁😁😁근데 자주들으면 자극적인소리에도 감각이 무뎌져요ㅋㅋㅋ


들으면서

오늘 셤끝나고 수면실가서 asmr들으면서 자야징

왜에 ㅁㅋㅋㅋㅋㅋㅋㅋㅋasmr이런거라도....들으면서 자봐...고양이영상같은거.. 잠진짜 잘옴!-!
헉 나 여기 크림에스테틱 들으면서 잔다 asmr로 개꿀임
개쩌는 최면 asmr 찾았으니까 그거 들으면서 자야지
저도 잘 때 맨날 들으면서 자요 ㅋㅋ 나야나 그건 asmr 이라고 할 수 없는 것..
뭔가 우리 애들이 조근조근 이야기 해 주는 그런 프로 있으면 좋겠다. ASMR 대신 들으면서 잠이 들면 좋을텐데..
asmr 하나 들으면서 자면 잠이 솔솔~
그럼asmr들으면서 나는 이만 자야ㅈ...((쿨쿨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night_bleak

이상태로 ASMR들으면서 자면 개꿀~
ASMR들으면서 잘준비해야지
큰일났다 지금 이시간까지 안자다니.. ASMR 들으면서 잠을 청해야겠다.. 🤢🤢
따흑...asmr들으면서 자다가 알람귿구 깻슷니다..
Asmr들으면서 눈감고 쉬자 그냥...알람울릴때까지
아 맞다 잠 안올땐 asmr들으면 잠 잘ㄹ와 들으면서 자야지,,,
늦게자고 늦게일어나는 저라서 지금시간엔 눈이안 감겨요(asmr을 들으면서 틔터하는 사람)

이잉 팔아도 사러 갈수도 없겟지마는... ㅜㅜㅜㅜㅜ asmr 들으면서 다시 누워바야지
보이스웹툰 고양이와 애드 들으면서 작업중인데 이거 완전 ASM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이

오늘은 잠이 안와서 asmr 들었다
오늘은 새벽 네시 다 되어갈 즘에야 잠들었는데 더 웃긴 건 asmr을 틀어놓고 졸아서 핸드폰을 손에서 살짝 놓으려는 순간에 잠이 확 깼다는 것이다 그러고 못 자다가 겨우 잠들었는데 그래서 두시간 쯤 잤다 어제 잘 잤냐 하면 그것도 아니다 다섯시간 잤다
잠이 안올땐 asmr을 듣는ㄴ당
헤헤 얼른 자요..잠이 왜 안 올까요..? asmr 들어 보셨어요? 은근 잠 안 올 때 들으면 좋아요!
잠 안와서 답답하다... 빨리 자고 싶은데 잠이 안오니까 불안해서 핸드폰하게 됨ㅠㅅㅠ 아이고 음악이나 asmr 들어봐야지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HQ_damyo

잠이 안올땐 억지로 ASMR을 들어서 강제로 취침해봅시다.


아이돌

ASMR 모르는 아이돌 3. 그냥 TV보면서 과자 먹는 정인성 (+) 승준의 연어 먹방은 끝나지 않는다
ASMR 모르는 아이돌 6. 완전체 큰망진창...
ASMR 모르는 아이돌 4. 본 적이 없어서 진짜로 모르는 오희준
ASMR 모르는 아이돌 2-1. 평소 해보고 싶었지만 일단 연어가 중요한 박승준
ASMR 모르는 아이돌 5. 정상적으로 해보려고 하지만 실패하고 순응하는 김유진
ASMR 모르는 아이돌 1. 일단 배부터 채우고 보는 김지훈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SEKA4Z

요즘 아이돌들 하는것처럼 ASMR 영상 한번만 찍어줬으면 좋겠습니당...
140. 오던 잠도 쫓아내는 ASMR (부제아이돌의 극한직업)
그때 vr 놀이공원 (내가 가서 카메라 짊어지고 찍겠다고 했음) 아이돌 직캠 채널 (내새끼들 보려고) 무한시간asmr (편집 샘플 들려줌) 액괴 만들기 (내가 하고싶어서) 사실 내 사심을 채우기 위한 채널 운영이지만 그래도 수익은 좋았을거라고
내 유튜브 관련동영상 목록,,, asmr 오백개와 크림혀로즈와 온갖 아이돌들 직캠과 순위충과 액괴


맨날

저는 맨날 굥긔 앨범리뷰 아니면 끄듀연생들 나야나 ASMR 버전 아니면 즤셩씨 마보이 1단계 통과 인증영상 이 세개 랜덤으로 반복재생해두고 잠니닼ㅋㅋㅋ큐ㅜㅠㅠ
귀청소 asmr 너무 조아... 귀에 암것도 없어도 혼자서 귀후비고 그러다가 맨날 귀에 상처내는데 귀청소하는 기분이야후히


이어폰

조정은 ASMR - 🌙이어폰을 준비하세요🌙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inhye162

ㄹㅇ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진짜 ㄴㅓ무 죽고십다. . . . . . 마자 ASMR 그거 내가 정 잠 안 오면 듣고 잠 존나 두통때문에 이어폰 같은 거 못 듣는데 그건 틀어두고 잠...
#ASMR 이어폰을 끼고 집중하세요! 자기 전에 한 번 더 꼭 들어야지◡‿◡❤ 어린이 날엔 #비밀예능연수원 #고막남친 #육성재 #이창섭 #차은우
ASMR 듣다가 이어폰 끼고 잤다 책임 지세요 Obviously씨
세상에 asmr 들을때 오래된 이어폰 (음질은 글케 안 후짐)으로 들으면 먼가 더 3d 사운드 이팩트가 있네 개꿀팁
조ㅇㅏ이제 asmr들을ㅌㅔ다ㅜㅡ이어폰온ㅜㅜㅡ


유튜버

불면증 바텐더 보쿠토 X ASMR 유튜버 아카아시
임금님 asmr 유튜버는 어때요....? 공부하라고 해도 들을게(????????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instiz

흑흑..얘두라 유튜버 해..asmr찍어주라줘!! 저 그래서 처음에 정주행할때 장면마다 다시 돌려서 보느라고 진도 진짜 안나갔었어요ㅋㅋㅋㅌㅋㅋㅋ


크나큰

170530 해요TV 인성 - ASMR #크나큰 #KNK #정인성 #인성짱짱 ©knknewsbot
J'aime une vidéo  "[크나큰 - KNK] 희준이가 읽어주는 '마음씨' 가사 ASMR 해요TV" à l'adresse
J'aime une vidéo  "[크나큰 - KNK] 유진이가 불러주는 '고백' 노래 ASMR 해요TV" à l'adresse


라이브

기내 라이브 ASMR이네
그러던 어느날 죤대의 윳툽 알람이 울렸음 근데 오늘은 방제목이 다른날이랑 달랐음 평소라면 쳰의 ASMR 라이브. 하고 짧게 올라올건데 오늘은 쳰 with... 하고 올라온거야 근데 사람들 다 들어가느라 바빠서 방에 입장하고 나서야 확인하고 놀란다
그러던 어느날 죤대의 윳툽 알람이 울렸음 근데 오늘은 방제목이 다른날이랑 달랐음 평소라면 쳰의 ASMR 라이브. 하고 짧게 올라올건데 오늘은 쳰 with... 하고 올라온거야 근데 사람들 다 들어가느라 바빠서 방에 입장하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concho_921


죤대가

그 큥비의 애인은 알다시피 ASMR비제 쳰임 죤대는 뱩현이랑 움직이는 시간이 달라서 주로 저녁에 일을하곤 했음 어차피 ASMR이라 굳이 낮에 일을 할 필요는 없으니까 라고 죤대는 변명했지만 그냥 죤대가 야행성 인간이기 때문이지...
그 큥비의 애인은 알다시피 ASMR비제 쳰임 죤대는 뱩현이랑 움직이는 시간이 달라서 주로 저녁에 일을하곤 했음 어차피 ASMR이라 굳이 낮에 일을 할 필요는 없으니까 라고 죤대는 변명했지만 그냥 죤대가 야행성 인간이기 때


들으며

묘리님 해야될거 니코동 랭킹에 올라온 노래 듣기 영어 본문 외우기 음악 공연본거 리포트 작성하기..(2개나 해야되 젠장 햄튜브님 영상보기 뽀모님 ASMR 들으며 자기 완벼케
오늘도 asmr들으며 자야지
무슨 asmr을 들으며 잘까


귀에

귀에 참깨를 넣고 이따금씩 뒤적거리는 ASMR이라니 차마 못들어보겠다 이 이게 좋은가?!!!?!
참색님 양쪽 귀에 오두막이랑 왕덱스 ASMR로 틀어주고 싶다...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KNK_RANDOM


들어야지

asmr 들어야지 ㅡㅡ
매일밤 asmr로 들어야지 앙스타 풀 보 이 스:)


틀고

자려고 ASMR틀고 누워서 트위터하는 사람들의 모임
이거 asmr로 틀고 자도 될득 ㅠㅠㅠㅠㅜㅜ
결국 베개 바꾸고 asmr틀고 잣다고. .
눈감고 ASMR 이나 편안한 음악을 틀고 잠을 청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자야지

씻고머리를마구뚜드리면서asmr듣고자야지.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leenawol_cats


먹방

근데 뷰티크리에이터 백같지않아요? 뷰티비제이 백혀니랑 먹방비제이 죤대랑 사귀는 사이이런것도 좋다 죤대 먹방 시루면 asmr해주라
ASMR 먹방보는데 귀가 간지럽다 개신기허네
한재호의 사과 먹방 asmr 한재호의 정통튀김 asmr
저거 겁나 재밌어 시대를 앞서간 먹방asmr이야


나야나

나 요즘 asmr 듣고 자는데 (나야나 asmr 아님) 진심 바로 숙면모드 된다.


듣기

근데 asmr듣기엔 매우 좋다 ㅎ asmr 뿐만 아니라 걍 음악 들을 때 매우좋음
퇴근하면서 asmr듣기 최고되네요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KNK_RANDOM

진심 asmr광고 다 없어졌으면 좋겠음 듣기 싫어
오늘 진짜 어이없었던게 영어듣기 방송상태인데 처음에 발라드 나오듯이 안녕하십니까~~ 요래 나오다가 갑자기 리.....쓴.. (속닥속닥) 하듯이 갑자기 ASMR 하는거임 아니 머지?? 하다가 갑자기 샤우팅 케어!!!!!!!플리!!!!! 해서 취소됬다


ASMR

현빈이도 asmr 싫대 #권현빈 #kwonhyunbin
블루ㅜ골골송땜애ㅐ절려진다 옆에서들으니더ㅗ졸립네 asmr인ㄴ줄
asmr이라도 좀 들어봐 뭐라도 듣고 있으면 조금 편해지지 않으까
ASMR... 잠 못 드는 밤, 나의 럴ㄹㅓ바이...
내 항마력이 이만치 강해진 이유는 다 asmr 덕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postshare_korea

괜찮아😌안심하고 있네요
asmr너무 쩐다ㅋㅋㄱㄱㅋ어제 오후6시에 잠깐 들었는데 5분듣자마자 새벽1시까지 자다가 깨서 지금까지 쌩쌩하게 깨있어. . .
101스페셜 박우진 편집본 #박우진 #101스페셜 #ASMR #남프듀 #프로듀스101
아, 저도 그거때문에 asmr 고를 때 고생했던거 같아요 ㅠ ㅠ ㅠㅠㅠ 막 종류는 다양한데... 자연스럽다는 느낌이 없어서... 오히려 불편하구 막... 존재감 어필 너무 뛰어난 존재들 (;)
asmr의 단점
그러려고했는데 미안해서 그냥 asmr틀어두고 억지로잤지..
그래도 어제 듣고 잤던 ASMR은 기분 좋았다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mingwang_real

뭐지 나 어제 분명 asmr 듣고 잤는데 왜 유튜브 꺼져있어
깔깔 asmr하다가 이렇게 웃으면 오또케🤣🤣🤣 아침에 이거 보자마자 눈이 번뜩👀 떠져서 출근한다요~😁귀여운 내 #씅씅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 빠이티이이잉💪🏻 #승준짱짱
어니부기 2초 asmr 발굴. 눈 깜박이는거 길게 보고 싶어서 '그순간'부터는 늘린건 안 비밀.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2 #어니부기 #쩨알
뚠깨비 asmr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제 무드등 구경해요ㅇ3ㅇ
종대가 저음으로 whispering asmr해줬음 좋게따
아나 ASMR 또 봐도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닦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asmr 듣고 진짜 거의 기절함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maroo_jihun_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공부 집중하려고 데이나님 asmr 틀었는데 필기하다가 잠들었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smr이란걸 들었는데 제 불면증을 단박에 해결해줬습니다..2d 최애캐가 해주는거 듣고싶다
뷰티크리에이터 배켠이랑 ASMR크리에이터 죤대랑 연애하는 그런거 보고싶다❤❤
세가 피코 라고 유튜브 검색해서 영상틀어놓고 자는거 추천 asmr용으로 딱좋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OverwatchKR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OverwatchKR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doyouknowkomu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hoo_chu__

ASMR 소리 들으면서 잠이 아이돌 맨날 KNK fairy_cho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