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 SPINNER ❞,아이유,①⑥⑤㎝ ❯⁞ °♥︎❪ ¹₉⁹₃년 ₀⁵월 ¹₆일 ⁞ (̲̅A̲̅)τчрә🐭 ❫ ⿻Ξ ➭ʕ•ᴥ•ʔ 🌧️‹ #IU , #Palette ›♡⃝꒱̿⇲˖ᐟᐟ✿
5월 16일, 오늘은 #아가수 의 스물다섯 번째 생일입니다! #유애나 여러분 많이 축하해주세요♥ #아이유 #IU #HappyIUDay 🎤
다음주 판타스틱 듀오2 에서 아이유 🎵그렇게 사랑은. 넘나기대중..💖💖 #IU #ㅑㅕ #아이유 #그렇게사랑은
IU 아이유 ☺️😍😘💕
💜아이유(IU) - 팔레트(Palette)💜 Vocal BORA Mix Nibble (silkywing97) 커버 녹음했습니다! 20대 중반이 된 나와 모두에게 들려드리는 노래😌
170528 판타스틱 듀오2 Opening VCR - 싸이&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싸이 판듀 아이유 섭외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MoonLight_iu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가 경연을 위해 특별 준비?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구로동 마이클 잭슨 황용연&춤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 푸처핸섭 #아이유 #IU #이지은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가 싸이 대신에 선택한다면? #아이유 #IU #이지은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부산 특전사 택배대한 평가 인터뷰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내가 싸이라면 선택은?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의 판듀를 찾아라 (좋은날) 1-3 #아이유 #IU #이지은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싸이&아이유(PSYU) 어땠을까 1-2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싸이
Top current Kpop albums iTunes Canada (5.30) ASTRO - Dream SEVENTEEN - Al1 BTS (방탄소년단) - YNWA IU (아이유) - Palette
(언니네 이발관 6집) 발매! 😂😂😂 아이유(IU)와 듀엣하는 노래가 있다니! 😂😂😂😂😂
IUdotcom FAVE_ENTKBS2 '#해피투게더3' #아이유 가 떴다! #박명수 와의 특급 의리 '들었다 놨다' - Enews24 (6/1 11:10PM) ☞


판타스틱

안방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싸이 & #아이유 싸이유 페스티벌♪ 우와.. 콘서트장인 줄..!! '28일(일) 저녁 6시 25분' #판타스틱듀오​2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 좋은날+인터뷰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가 물마신다~! #아이유 #IU #이지은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lillycap0516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챔피언 무대본후 인터뷰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광병 천하부적 소방관 대한 평가 인터뷰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듀오2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방방뛰는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언니네

언니네 앨범에 아이유 피쳐링 실화냐
언니네이발관이랑 아이유라니 미쳐따
언니네이발관x아이유 라니 😃
아이유언니네 이발관

오늘 발매되는 언니네이발관 6집에 대해 아침부터 개충격적인 소식을 들었는데, 첫번째는 4집 정순용 이후의 첫 피처링이 무려 '아이유'라는 것과, 두번째로는 6집 발매 후 앞으로도 공연계획이 '전혀' 없다는 것. 아 왜 아침부터 사람을 웃고울게하냐...
언니네이발관 트랙 리스트 떴는데 피쳐링 아이유냐고...
엌ㅋㅋ... 아이유 X 언니네 이발관이라니..
아이유가 방송에서 언니네 노래 불렀었지 참, , , ,
언니네와 아이유 콜라보라니...!!!
언니네 이발관 피쳐링 아이유 정말이네?
헉 언니네 이발관 6집 3번트랙 아이유 피쳐링이야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NaDia_0516

언니네 이발관 정규 트랙리스트에 있는 아이유 이름 보고 '아이유의 영역은 어디까지인가'하면서 놀라는 중이다.
언니네 신보에 아이유 피쳐링 있네.
언니네이발관과 아이유라....
ㅅ1바 아이유???!?!! 언니네 이발관이랑 아이유?!?!?!?!??!
아이유는 욜라리 성공한 덕후다 진짜 성공했다 대성공을 했다 언니네랑 아이유?!?!?!?×
ㅅㅣ빠 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네랑 아이유?!?!?! 뭐지 뭐지 이 박탈감은 ㅋㅋㅋㅋㅋㅋ 내가 음악하는 사람도 아닌데 뭔가 박탈감.. 박탈감이라고밖에 설명할 수 없는 무언가가,,,,,
누구나 아는 비밀 (With 아이유) - 언니네 이발관😊 들으면 들을 수록 너무 좋다!!

아이유랑 언니네이발관의 접점을 찾을 수 없어 동공지진...... 새삼 아이유에게 더블감탄...
이석원 또한 "아이유 카드" 사용.. 반드시 성공해야 했구나.. #아이유 #언니네이발관
언니네이발관 6집 들으면 들을수록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사는 가사대로 좋고, 사운드는 말할 것도 없고.. 나쁜 꿈 세련미 하... 좋다...! 공연쿠다사이 ㅠㅠ 아이유의 참여로 인해 한정반의 가치는 분명 더욱 상승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언니네 듣고있는데 아이유가 피쳐링했네 싱기
글고보니 전에 아이유가 언니네노래 커버하길래 좋아하는구나 했었는데
언니네이발관이랑 아이유라...
언니네이발관과 아이유라니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LoveyS2iu


마음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언제나 좋아했지만 여름밤에 아이유 노래 듣는거 너무 좋다(*´-`*) 요즘의 플레이리스트 마음, 나의 옛날이야기, 무릎, 밤편지, 푸르던...
안녕 여러분 저 아이유 지은쟝 투명부채 준비하는데 참여해주실 분 있으면 마음 좀 눌러주세요,, 일단 이 부채2도안+1도안 해서 총 부채는 3개이고 특전은 투명포토카드 3도안😃 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제발 와 마음,, 사진
이런 생각에 빠져 고민중일땐 아이유 마음 들으면 그나마 조금 풀린다..
아 이석원 이양반 마음 독하게 잡수셨나보네. 아이유 손잡고 스케치북도 좀 나오고 공연장 하나 잡아서 월요병콘서트도 하고 올림픽 공원 수변무대에서 언 손 녹이면서 공연도 해야지 진짜 음악 손 놓을거라고???
위드 아이유에서 갑자기 듣고싶지않게 되는 마음 왜읹 뭔가 공산품같잖아


이발관

이발관 신보에 아이유 피처링 했네 ㄷㄷ 이런건 일기에 안 쓰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피쳐링

헐 아이유가 피쳐링...
아이유 피쳐링도 있네 ㅋㅋ
아이유 피쳐링력으로 멜론 20위까지는 올라갔으면 좋겠다......
오 미친 앨범 전체듣기하다가 아이유 목소리들랴서 뭐지 햇는데 진짜 아이유 피쳐링이네
아이유 피쳐링은 음....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SBSNOW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들어도 들어도 아이유 무릎 노개 개좋다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들어도

난 아이유 노래는 아무리 들어도 좋은지 모르겠다
아이유가 노래하는건 아이유 앨범으로 들어도 괜찮은데 끙.


들으면

?!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주무세요😎
고레가 바로 "youth"....? ㅋ ㅋㅋㄱㅋ ㅎ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바다를 거닐기 ㅎ............청 춘 이 폭 발 한 다 ...... (BAMMM).........

아이유 노래 들으면 확실히 느껴지는 감정이 뭐냐면 분명히 지나가는 시간(세월)에 대한 미련과 아쉬움은 있는데 거기에서 스톱하는게 아니라 다가올 미래를 화려하게 맞이하려는 준비가 되어있는 느낌 너무 멋있는걸


모습이

미안 아마 너도 느꼈을 거야 어설프게 감추며 네 주윌 맴돌던 내 모습이 네게 많이 거슬렸다면 사과할게 사실은 지금도 할 수만 있다면 계속 부정하고 싶다 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Voice Mail-아이유)
티저 메이킹 영상. 아이유에게 춤을 가르쳐 주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눈물을 흘렸다💧
난 오히려 아이유는 더 화려하게(화장법에 국한하지않고) 꾸미고 연출되는 모습이 더 멋지고 이쁜거같다


비밀

누구나 아는 비밀 (with 아이유) 꺄~~~!!
누구나 아는 비밀 - 아이유 피처링곡인데.... 각자 부분은 좋은데 둘이 같이 부르는 부분이 묘한 안어울림이.... (∩´﹏`∩)


도착

17.05.30 아이유() 김포공항 도착 프리뷰 by NaDia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r_i_c_h__

[170530] 김포공항 도착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170530 김포공항 도착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 달빛마차 수고많았어 👋


만든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일코_프사💕 가사와 노래 제목을 매치해보자 '-' #정은지 #아이유 #오마이걸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일코_프사💕 가사와 노래 제목을 매치해보자 '-' #아이유 #에프엑스 #트와이스 #프리스틴


진자

꺅 시먀님 진자 넘 기엽구 예쁘세요ㅠㅠㅠㅠ 아이유랑 토끼 닮으신 것 같아용😍😍💗💗


아이유

66. 옛사랑 / 아이유 나는 아이유가 옛날 노래 부를 때 너무너무 좋다. 그게 내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옛사랑이었을때 나는 아이유라는 가수한테 호기심을 갖게 되었고 이 영상이 내 입덕 영상이었음 ㅠㅠ
아이유는..진짜....내가하고싶은거 하고싶은말 지가 다한다.....그래서 좋은데 짜증난다....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iuS2cap

아이유 이휘재 유재석
아니 시우민씨 여기까진 어쩐 일이에요! 사실 아까 아이유씨가 자리 비우시면서 엔딩멘트를 부탁하셨거든요! 아니 근데 가까이서 보니까 아이유도 예쁜데 시우민도 참 예쁘게 생겼네요 아유 감사합니다 ).(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우울시계 - 아이유" 추천합니다!
예쁘다고 말하는 아이유가 죵티예뿌다..;
.가수.아이유. 그닥 이쁜얼굴은아닌데 그닥 키가커몸매볼륨이 좋은것도아닌데 그러나 아이유는 여자로써매력이 참많다.가녀린몸과 곧게뻗은다리.아이유?노랜잘몰겠고 여튼 글레머녀보단 아이유처럼 여리여리몸이 TV에선딱보기좋다. 이이유.다리곡선은 참 부러울뿐얌.
자~ 자고 있던 빂들 다 깨어납시다! 빅뱅 커리어로 후려치기 당한거 우리 제대로 보여줘야죠! 스밍권 다들 끊어 놓셨죠? 적어도 일주일 안에 우리 지드래곤씨의 음원이 발매됩니다 멜론 차트 개혁 후 아이유분 이외에 진입
난 숨을 쉬죠 (You will never know) 난 살아있어요 (Everyone fails to love) 그 사실만은 나 믿어도 되는 거겠죠 (아이유 - 잔혹동화)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IUmushimushi

아이유 팔래트보다가 춤추는부분을 보는데 어떤사람이 그 부분을보고 몸부림이라고해서, 그 장면을 볼떄마다 몸부림이라는 단어만 생각나 ㅋ ㅋ ㅋㅋㅋㅋㅋ
90초로 듣는 #음색_깡패_여성보컬 을 모아봤다.avi 요즘 서양 수박은 여성 솔로 보컬로 가득하다던데 ~~~ 귀에서 꿀이 흐른다 ~~~ ✨ #아이유 #휘인 #권진아 #치즈 #이해리
오너님이랑 아이유 사랑한다 삶의 의지가생걌다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오늘도 아이유는 촬영을 한다. 오늘 컨셉이 지지리 궁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 솔로하기에는 가창력이 좋아야쓰는데 얘는 막 ㄱ솔로로 뜰만큼 노래를 잘할거같지 않아요 (?) 그치만.. 솔로라면 확실히 에일리보다는 아이유 분위기 쪽이겠네요... 아 미친 내 자캐레기에 아이유를 갖다붙이다니 죄책감 느껴져
가수가 계속 바뀌어서 녹음만 15번 했었다는 노래 돌고 돌아 아이유에게 감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varkryu

진심 레알로 아이유랑 오너님 내 삶의우ㅏㄴ동력이다 며칠동안 힘들어뒤질거같았는데 지금 일시적으로라도 좀 나아짐
아이유 사랑 애----+!!!!!!!!!!!
#아이유 의 나의 옛날 이야기 ㅠㅠ
헉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크으 역시 아이유ㅠㅠㅠㅠ음색이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최고 예뻐 ㅜㅜ
김구라 말실수,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 '폭소'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varkryu

BREAKING: G-DRAGON is dating 아이유(iu) #WHYGEE #LOWEN
6월 8일 6pm!!!!!! 드디어 리더 지드래곤 노래가 나옵니다!!!!! 개혁후 진입 1위는 아이유님 밖에 없다고 해요! 입대전 마지막 앨범이고 하니 리더가 꽃길만 걷도록!! 진입1위를 할 수 있도록 우리 ✔열스밍!!! ✔열
맞아여.. 그그 베짱이찬가는 중간에 남자분 군대가셔서 (._. ) 다른연예인들이 부른것도있어요..! 갠적으로 아이유분이 부른게 기억에남네여..
짇짜 아이유 너무 좋아서 살겠다 아이유를 보고 열심히 살자 엉엉
꿈에서 아이유가 제비다방에 깜짝 공연을 와서 눈 앞에서 보고 너무 놀라 깨버림. 사실 피피가 급해서 였던듯하지만 공연 실제로 가 보고 싶다
아이유 눈땡글 졸컼ㅋㅋㅋㅋㅋ
[5/30 (화) 엠뮤톡] 13시34분 시작! 오늘의 순서 SF9/러블리즈/크나큰/아이유/B1A4/세븐틴/트와이스/아이콘/아스트로/다이아/NCT127/방탄소년단/샤이니/인피니트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mf_dice

손틈새로 비치는 아이유 참조타!
아이유목소리 개좋ㅎ다
아이유 최곤데 짇짜 엉엉 아이유
오디션 보러 다니던 시절의 아이유 닮은 소녀와 카메오 허우 샤오시엔의 명연기를 만날 수 있다. #펑쿠이에서온소년 #타이페이 #펑꾸이 #가오슝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 좋은 날-아이유
꾸준하자...... 아이유덕질은 같은 팬들한테 벽에다 대고 혼자 얘기하는 것 같음.. 탐라분들은 다 하실거라 틧터에서 스밍얘기하는건 의미없지만 답답하다,, 매번 윾애나가서 5줄150자 채워서 스밍돌려요~~ 하면 맨날 같은
내 모든 걸 아예 다 가져가 버리지 그랬어요 그 추억 돌아올지도 모를 그 희망까지도 -벽지무늬, 아이유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MoonLight_iu

스크린 속 아이유가 너무 예뻐서 소리 지르는 건데 본인만 모르고 무슨 일 있나 두리번두리번 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아이유 선생님 참여는 글쎼....
흘으극ㅎ흐으ㅡㄲㄹ흐윽ㄱ ㅠ ㅠ 오랜만에 다시 꺼내보는 ,, 센터 아이유 ,,,,
못하는거 많다고 쓴 글도 흐음.. 했는데 심지어 아이유를 써놓고 말을 그렇게 한거였구나아
아이유 스물셋은 여아이돌 주체성을 중심으로 다시 논의되어야하는 여성주의적 문제작이 아닌가?????
자기/ 머리 꼭대기 위에서 놀아도 돼요?? 이거 바로 옆에 딱붙어서 말하는 아이유 생각하면 눈물나잉
태어나서 처음(이자 마지막이길 바람)으로 아이유 목소리가 들어간 음반을 소장하게 생겼군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kim114511

아이유 블랙아웃 가사 진ㄴ자 넘 웃김
아이유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축제 스탭 친구가 부러운 관객들ㅋㅋㅋㅋㅋㅋㅋㅋ 종빈아(?) 좋겠다야ㅠㅠㅠㅠㅠ
진ㅁ자... 아이유는 왜 모든 노래에 자기 나이를 밝히지.. 나이가 본인에게 그렇게 중요한가...
라고 생각해봤지만 역시 예전에 아이유를 소비하던 한남들의 방식을 생각해보면 아이유가 끊임없이 자기 나이를 강조하는 게 이유가 있는것 같기도
나 투고하고싶은거 많은데.... 샤를도있고 아이유노래도하나있는데에.... 모집끝나고올릴거라 못올림
아이유 신곡 이제서야 듣고 있는데 사랑이 잘이랑 이 지금 좋은 것 같다 특히 이 지금 모던 탐 느낌
남팬들언니!!!!!!!!!!!!! 아이유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kim114511

아이유 남팬들 언니!!!!하는거 넘나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소리에 반응하는 아이유도 대유잼이닼ㅋㅋㅋㅋㅋ
아이유 피처링이 있대요?
헉ㅠ 그럼 아이유 노래 뭘로들어요?ㅠ
아이유노래중에 가사는 못알아듣겠고 최근노래중에 되게 몽환적인거있엇ㅈㅅ는데 뭐지..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엥... 아이유??
아이유 멋지다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OhMyGirlForever

아이유 피처링이라니 짱이다
아이유라니요!!!
본인의 곡을 리메이크한 후배 가수 아이유의 티저에 특별출연한 완선. 🔥"너 춤 좀 추니?" 🔥
언발관 아이유 좋당 ..
아이유 잼잼 아시나욧 모르시면 팔레트 랩부분으로 (대체
연습하다가 녹음한 노래 처음으로 올려봐요!! 노래는 #아이유 선배님의 #이런엔딩 입니다 그롬 다들 굳밤😌
헐 여자 목소리 누군가 봣더니 아이유 대박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LoveyS2iu

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 아오이 소라? 아이오 소라?"
아이유가 듀엣을 할땐 1절 2절 가수별로 나뉜곡이엇으면 좋겟어요......
아이유의 삶이 갑자기 미친듯이 부러워지기 시작했다 와 이런 일이 와
그래 이것은 아이유가 죄다 해먹는다는 거에 대한 부러움이며 박탈감이다,,,,, 흑,,,,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iuS2cap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iuS2cap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iuS2cap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iuS2cap

아이유 IU 판타스틱 듀오2 이지은 언니네 PSY iuS2ca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