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곡

백아연신곡 좋당
백아연 신곡을 들으면서...자길 사랑하지 않는다고 저렇게 저주할 일인가 싶었지만 뭐, 저주 좋아하죠 많이들 ㅋㅋㅋ
와 백아연 신곡들어보세요 개조타
백아연 신곡 전부 좋으니 들어주세요
백아연 신곡 나왔구나 관통곡같다
백아연 신곡 짱조타ㅠㅠㅠㅠ
아아니 미친 백아연 신곡 너무 취향저격이다 미쳤다 와 뭐지 음색이나 곡 음자체가 너무 내취향인데 좀 마이너틱한 근데 재즈느낌도 나고 와 아아니 ㅋ ㅋ ㅋ ㅋㅋㅋㅋ미친거아닌가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mtuan93_b

백아연 신곡이라니..세상ㅇ..
백아연 신곡 넘어져라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에 지갑두고 내려라 야한 사진 보다가 좋아요눌러서 밤새 이불킥해라 잘되나 두고보자 두눈뜨고 지켜볼거다 하는데 목소리랑 멜로디 넘 달달해 ㅋㅋㅋㅋㅋㅋㅋ
백아연 신곡 좋넹
백아연 신곡 너무 좋다...하으
백아연 신곡나온거 넘 조아ㅠㅠㅠㅠ그리구 얄범 자켓도 너모 예부다
어 백아연 신곡이당 들으러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룸메랑 서로 화장실갈때 노래틀게,,이러고 가는데 아까 룸메가 백아연 신곡 들어봤냐고 좋다고했단말야

헐 백아연 신곡나왔네
백아연 신곡나왔어들어바
백아연 질투가나 신곡 조타
이번 백아연 신곡 개좋다 완전 개좋다(뒹굴
그리고 백아연 신곡은 또 좋다.
백아연 신곡 제목
아 생각났다 백아연 신곡 좋음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100ayeonb

공부할 때 노래를 들으면 집중이 잘 되지 않는다. 그러나 난 노래를 듣지 백아연 신곡 개죠타
백아연 신곡나왔는데 노래좋다
백아연 신곡에 무궁소녀님 사진이다😍😍
거짓말이라도 일단은 삼키고 볼래요🍬 . . . 이번 백아연님의 신곡도 앨범 속 모습도 너무 너무 좋아요 🍬 #달콤한빈말 #백아연 #BitterSweet #baekayeon
백아연 달콤한 빈말 이었나 이번 신곡 다들 들어줘,, 내캐한테 스윗한 말 하는 관캐 생각하며 울부짖을 수 있다
와 백아연 신곡 느므좋다
백아연 신곡 뮤비도 너무 예쁘다 색감이랑 연출? 빛? 스타일링같은거....걍 다 너무 예뻐서 예쁘다는 말밖에 안나온다 너무나 내 취향을,,.어..모아둔..느낌이다....

백아연 신곡다좋다 마법소녀 개짱 ㅂ늑ㄴㄱ
백아연 신곡 지민이랑 부른거 조탕
이번 백아연 신곡 앨범에 '넘어져라' 듣다가 깨달음
백아연 신곡(?) 뮤비 레드벨벳 뮤비랑 비슷한것 같앗서 이거 말고도 비슷한거 많음 백아연 JYP더라 제와피 )))))제발 양심 좀(((((
헉,,,헉,,,,? 진짜 백아연님이세요,,? 저 지금 너무 안 믿겼구.. ㅜㅇ ㅜ 이번 신곡 대박나세요..!! 목소리도 멜로디도 가사도 너무 예쁘고 앨범 컨셉도 너무 예뻐요!!!! 대박나세요!!!!!
백아연 신곡 조타
백아연 신곡 전주 오블리비아테랑 비슷한 느낌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100ayeonb

백아연 신곡조탕
백아연 신곡 자꾸 빛나리 난 이젠 싫어 로 들려서 웃기고 미치겠다
신곡중 백아연 검정치마 우효- 요롷게 모닝송*
백아연 신곡 나왔구낭
아나 ㅋ ㅋ ㅋ ㅋ친구가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싫어~ 부분 알투비트 반음 내려가는거같다고하는거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아연 신곡에 박지민 피처링인데 랩이고 ㅋㅋㅋ 잘하는건 알았지만 진짜 잘하고 심지어 내용은 연애상담 해주다 오빠편 들면 언니한테 하루종일 맞고 어떡하란건지 이런 거임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
이번 백아연신곡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난다 아


달콤한

백아연(Baek A Yeon) "달콤한 빈말" Cinemagraph #백아연 #Bittersweet #달콤한빈말
이연이 노래 나왔어요!! 달콤한 빈말~~ 다들 많이 들어주세요 😊 화이팅!!~~ #BitterSweet #백아연 🎉🎧✨
내일이다.. 너무 떨린다.. 벌써부터 많이 떨린다... 오늘 좋은 꿈꾸게 해주세요......💖 . . #BitterSweet #달콤한빈말 #백아연
백아연 - 달콤한 빈말 / Baek A Yeon - Bittersweet [M/V]
#해빈뮤직 백아연 - 달콤한 빈말(Feat. 바버렛츠)
170529 V LIVE 백아연 (달콤한 빈말) COMEBACK LIVE TALK #DOWOON wore AGENDER Over pocket shirt _ Blue, KRW 89,000 #DAY6LOOKBOOK
백아연 새 노래 달콤한 빈말 또오해영 드라마를 노래로 만들면 이 노래일 것 같음 무슨 말인지는 나도 모르겠디만 처음 듣자마자 또오해영 생각났다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100ayeonb

달콤한 빈말 나도 이제 싫어 🍧🍰🍬🍭🍪🍩🍫🍨🍮🍡🍦#백아연 #심은지 #달콤한빈말
백아연 (ayeoniiiiii)의 ‘100초로 듣는 100아연' 라이브! #백아연 #달콤한빈말 #100초라이브 #DAY6 #YoungK #도운 #딩고뮤직 #dingo #dingomusic
네이버 V "JYPnation" 홈에  새 글이 추가 되었어요!💕💜 . . #백아연 #Bittersweet #달콤한빈말
노래 잘 듣고 있나요~~?? 저는 오랜만에 아침부터 스케줄 하러 갑니다~~~!! 오늘도 모두모두 화잇힝💜💜 #Bittersweet #달콤한빈말 #백아연 #바버렛츠 #심은지
4.백아연-마법소녀,달콤한 빈말,느린노래,산소처럼 에이프릴-따끔,MAYDAY,눈을 뜨면, 이렇게 너
#WGCInfo Melon Chart #1 TWICE - SIGNAL #2 백아연 - 달콤한 빈 #3 PSY - I LUV IT #4 PSY - New Face #5 HIGHLIGHT - Calling You
백아연의 Bittersweet 앨범의 달콤한 빈말 임니다

와 백아연님 노래ㅠㅠ크흡...큽.. 달콤한 빈말은 요즘, 넘어져라는 예전에 그 시기에 아아 백아연님 제마음 살짝 열어 들여다 보고 가셨나요
이번 '달콤한 빈말' 노래 진짜 백아연이랑 너무 어울림;
백아연 달콤한 빈말 듣고 머리깸
이번에도 진심 아니죠 거짓말인 거죠 이젠 안 속아요 까맣게 썩어가는 줄도 모르고 _백아연, 달콤한 빈말.
그동안 핔플 인증만 했는데, 드디어 함께 하게 되었어요!!!!!!히히히히😁😄 💛💛사랑합니다 피키캐스트💛💛 #피키캐스트 #나만봐라이브 #백아연 #달콤한빈말
#백아연 언니 화이팅🌸 #Bittersweet #달콤한빈말 기대할게용🙌
지금 지니 1위, 2위 백아연 노랜데 여기에 지난번 노래까지 합치면 완벽하게 원맨썸)위기느낌)탈통 (맞관아님) 까지 해치울 수 있음 제목 뭐냐면 1. 달콤한 빈말 2. 질투가 나 3.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100ayeoon

백아연 달콤한 빈말 보컬 디테일이나 기교 분위기 가사 다 쩐다.. 퀄리티..
아닠ㅋㅋㅋㅋ 백아연 - 넘어져라 뭔뎈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달콤한 목소리로 저주하면ㅋㅋㅋㅋㅋㅋ
twice keren melon #1 mnet #1 1 TWICE - SIGNAL 2 백아연 - 달콤한 빈 3 싸이 - I LUV IT 4 싸이 - New Face 5 하이라이 - CALLING YO


빈말

2시간 남았다!!! 후하후하 👉🏻👈🏻😱😱 . . #BitterSweet #달콤한빈말 #백아연
잘 듣고 있나요~~?? 저는 오랜만에 아침부터 스케줄 하러 갑니다~~~!! 오늘도 모두모두 화잇힝 💜💜 #BitterSweet #달콤한빈말 #백아연 #바버렛츠 #심은지
거짓말이라도 일단은 삼키고 볼래요 맘이 썩는 것도 아닌데 뭐 어때 빈말이라도 난 좋아 그 말 한마디를 잡고 며칠은 꿈꿀 수 있어 몇마디라도 좋아 내 하룰 닫고 하룰 여는 그 말 -백아연
ㅜㅜ네엥...오늘의 리어리 추천곡 백아연 달콤한 빈말

백아연 마법소녀랑 달콤한 빈말 들으세요 ㄹㄹ 갓띵곡🎶


마법소녀

백아연 마법소녀
백아연 이번 마법소녀라는 수록곡 되게 아이유 2집(라스트 판타지) 수록곡같은 느낌이다.
다들 백아연 마법소녀를 들읍시다 너.무.조.아.
개인적으로 마법소녀 작사 작곡 다 쟆이 해서 그런지 페퍼톤스 노래에 백아연이 보컬한 거 같아 ㅋㅋㅋㅋㅋ 너무 쟆스러워... 에뛰드한 페퍼토닉 송같음💖
흑흑,, 백아연 곡 듣고 마법소녀 자캐 ㅇ내고싶어짐ㅁ,,표지부터 이쁨 뿜뿌뮤ㅠ
백아연 마법소녀 단발머리한 여리여리한 애가 츄리닝입고 노을진 강가풍경을 보며 파이팅 외치고있을거같음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bangOXER

백아연 마법소녀 들으며 힘낸다~!
백아연 마법소녀 노래 조쿠나..... 좋다.....
백아연 마법소녀 넘 통통튀구 귀엽...
백아연 마법소녀 들으세요
반전 시키니까 굉장히 페퍼-토닉 해보이는 효과. 노래도 완전 재평신 곡이다ㅋㅋ #마법소녀 #백아연 #신재평 작사작곡
백아연 (마법소녀) 듣자마자 이거 페퍼톤스 (공원여행) 떠오른다 싶었더니 바로 나오는 신재평
특히 백아연이 부른 마법소녀 느므 귀여워ㅋㅋㅋ 막 진짜 마법소녀물 주제가같은데 넘 조와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bangOXER

백아연 새앨범 마법소녀 안테나 냄새가 너무 진하길래 봤더니 신재평 작사작곡이야....
백아연 마법소녀 이거 마술봉흔들고싶어지게 만드는 노래다
백아연 마법소녀 왕좋다
백아연 마법소녀 노래 넘넘 취향이어서 무슨 일이야 했는데 페퍼톤스 신재평 작사작곡편곡이엇음ㅋㅋㅋㅋ


앨범

이번 캐 목떡 백아연 노래로 물어야지 지짜 너무얘버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앨범 살거야(어)
백아연 이번앨범이름 비터스윗이네
그리고 저기에는 없는데 백아연신앨범이랑 빈지노 군대가기전에 낸앨범인거 재지팩트로 검색해보시문 될거에요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Ku_rolling

백아연 노래 이번 앨범 강추!!! 넘나 좋아
백아연 앨범자켓은 이쁜데 노래는 음..ㅇㅅㅇ
백아연 이번 앨범 커버 너무 예쁨
머박 백아연 앨범 커버 넘 예쁘다
백아연 새앨범 듣는데 아무 sns도 안하고 블로그만 하는 내 친구 생각낫다..
백아연 이번앨범 좋다
백아연 이번에 앨범커버 너무 이쁘당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newstown1

백아연님 이번 앨범 곡 아냐?
불순님 노동요로 백아연 새앨범 추천합니다 유툽에서들을수잇어요..
백아연 새 앨범 자켓이 넘 예뻐서,,, ㅠㅠ 그리고 싶은데 시간이 안 나서 일단 러프라도 올리고 자러 감 흑흑
아 진짜 백아연 진짜 이번 새 앨범 자켓 내 취향 핵 저격해버렸음,,
오늘 음원 발표한 백아연의 앨범 중 수록곡 제목부터 강렬한 '넘어져라' 근데 정말 가사가 다 넘어져라 망해라 코 깨져라 등 저주하는 내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아연 이번앨범 넘 좋다
헉 백아연 앨범 나왓져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Neogu_Rang

헉 이번 백아연 앨범 자켓 넘 그리기 좋게 생곃다,,예뻐,,
백아연 디싱이라는 소리를 들었는데요 저렇게 아름다운 앨범이 디싱이라고 사실일까 아까워
백아연 이번 앨범 너무 좋다


넘어져라

백아연 - 넘어져라💕💕
백아연 노래중에 갠적으로 넘어져라가 젤조은듯
님들 백아연 넘어져라 가사 욕 1도 안쓰고 사람 저주하는 최고의 가사임
가사가 너무 귀여워ㅠㅁㅜ #백아연 #넘어져라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Neogu_Rang


질투가

Whoa Jimin actually did a rap featuring! And her rap also sounds so good! 질투가 나 (Feat. 박지민) - 백아연 - 들어보세요.
윤하 기다리다 백아연 할말 질투가 나 끝모습 싸이 어땠을까 또 뭐있죠...
윤하 기다리다 백아연 할 말 질투가 나 끝모습 말해줘 싸이 어땠을까 또 뭐있죠...
크리샤츄 트러블, 너엿으면해 백아연 핏 박지민 질투가나 반복 재생한 날이었어요
백아연 - 질투가 나 새로 나왔길래 들어봤는데 멜로디가 좀 중독성있어ㅋㅋㅋ 가사 공감.. 나도 질투 많아오... 욕심도 많아오..
Now 질투가 나 at 48 in Melon 🍈 #Bittersweet #백아연 #박지민
좋아하는 노래/지금 듣고있는 노래 질투가 나ㅡ백아연 ㅂㄱㅅㅇㅡ태사비애 crying in the clubㅡcamila cabello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minkbn

백아연-질투가 나 노래 좋다


가사

백아연 수록곡 가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아연 수록곡 가사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와중에 노랜 좋음
백아연 노래가사!!!!
백아연 노래 가사 ... 노래 너무 좋아용
백아연 가사 너무나 페북인간이라 자주 소화 못하고 부대껴한다


목소리

낮은 목소리부터 다 너무 마음에 들어 너를 떠올리다 웃어 숨길 수가 없어서 발끝까디 다 다 내 마음에 들어 맘에 들어 널 알면 알수록 가지고 싶어 백아연, 맘에 들어 #첫사랑_기억조작 #방탄소년단 BTS_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phrklove65

ㄹㅇ백아연 목소리 존나좋다
이거 그냥 박지민 목소리랑 백아연 목소리가 좋아서 듣고있다(
역시 아침엔 백아연 목소리 듣기에 적절하지가 않았던 것... 퇴근길에 훨씬 좋으네. 미디엄템포보다는 (끝모습) 같은 발라드 넘버가 더 좋으네. 지민 랩도 좋았음.(AOA 지민 아님)
백아연 목소리 넘 대박이거신거시다
백아연눈나 목소리 살살 녹는다
백ㅇㅏ연 넘 목소리가 달달한거같아
헐 백아연님 아니고 백예린님... 진짜 목소리 넘 좋아요ㅜㅜ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jypnation

여러분 백아연하세요 목소리 최고되잖아....
백아연 목소리가 너무 가늘어진듯한데 여전히 좋긴 좋습니다. 언제까지 애매하게 행동하는 남자들 노래 시리즈 계속 할껀지 궁금하다.
백아연 신보 듣는중. 목소리가 꾀꼬리 같아.


박지민

백예린 백아연 박지민 세사람 다 너무너무 좋다 계속 꾸준히 노래해줬으면 좋겠음


말지

첫 일본여행ㅅ때가 한참 백아연-이럴꺼면 그러지말지 에 꽂힌때라 그거만 듣고다녔었는데 그래서그런가 인제 이거만 들으면 왠지 일본여행인거같고..
궁금해서 잠이 안 와. 그땐 왜 그랬어?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바래다주던 그날 밤처럼 돌아와서 포근하게 나를 안아줘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말로 또 두근거리게 해 줘 다시 날 녹여줘 백아연,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phrklove65

10cm - 짝사랑 정준일 - 안아줘 정인 - 장마 아이유 -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백아연 -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주니엘 - 나쁜 남자
아이유 보이스메일 아이유 싫은 날 백아연 이럴거면그러지말지 샤이니 화살 종현 일인극 태민 최면 샤이니 떠나지 못해 볼빨간사춘기 나만안되는연애 종현 산하엽 샤이니 상사병 샤이니 재연 아이구 이정도밖에 기억이 안 나네요ㅠㅜ...
그랬구나 그랬어 좋았는데 넌 아니었나 봐 그랬구나 그때 넌 그런 줄 모르고 나 혼자 이럴 거면 바래다주었던 그날 밤 넌 나를 안아주지 말았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그 말 그 말도 말았어야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 백아연)


윤하

가수 백아연 인터뷰 중 요즘 윤하언니, 예은언니랑 자매처럼 같이 다니고 있다. 친하게 지내는데 언니들이랑 주로 만나 밥을 먹고 영화를 본다. 주로 모이는 장소는 윤하 집이고, 파워풀하고 커리어우먼 느낌이나서 많이 따른다. 라디오로 인연을 맺었다.
가수 백아연 인터뷰 중 요즘 윤하언니, 예은언니랑 자매처럼 같이 다니고 있다. 친하게 지내는데 언니들이랑 주로 만나 밥을 먹고 영화를 본다. 주로 모이는 장소는 윤하 집이고, 파워풀하고 커리어우먼 느낌이나서 많이


끝모습

백아연 할말 아니면 끝모습 듣고싶어요 ..


수록곡

이번에 백아연님 노래 느무조타 타이틀부터 수록곡까지 다 체고야,,,너무좋다 진짜ㅠ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jypnation


들어

헉 백아연 노래 잇길래 들어봣는데 갠ㄴ히 취향타잖아 ㅜㅜ 젠장ㄴ 넘 조아..
헐 대박 백아연은 첨 들어바요!!!!
진짜 백아연님인 게 넘 안 믿겨서 계속 다시 들어갔다,,,, 헉,,, 영원히 갤박이야,,,
이번 백아연 노래 다 좋스비다 다 들어주세요 ☺️


백아연

백아연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jypnation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KunghoMoon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100aayeon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80081308

백아연 신곡 달콤한 빈말 마법소녀 앨범 신재평 Neogu_R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