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서트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효린 #김효정 #SISTAR #HYORYN #기억할게씨스타 #ThankYouSistar 🙊🙊멋짐폭발👍👍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sistar #보라 #윤보라 #BORA 보라 얼굴 최고👇🙊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sistar #보라 #윤보라 #효린 #김효정 #소유 #강지현 #다솜 #김다솜 #BORA #HYOLYN #SOYOU #DASOM 엥 거기 나도 껴주라🙏
170528 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마마무 영상 프리뷰 스포?! 아주 칭찬해~ #마마무 #6월컴백 #스포 #아주칭찬해
170527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다솜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sistar #보라 #윤보라 #BORA 윤보라 갭차이 쩔었당ㅋㅋㅋㅋ)_(
170527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씨스타19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vouschuchotez

170527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19 #씨스타19 #보라 #효린 👯💜
20170528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sistar #보라 #윤보라 #BORA 프리뷰 윤보라 사 랑 해
덧붙이자면 마마무가 중간중간에 씨스타의 마지막 콘서트를 위한... 예를 표하는? 표현이 좀 이상한데 하여튼 그런 순간들이 보였다 아믿슈 부르면서 기분이 묘했다는 별이라든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들이 매우 소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보라 #윤보라 #SISTAR #BORA #기억할게_씨스타 아이돌 윤보라😭 실감이 너무 안나서 잠도 안오는중😮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보라 #윤보라 #SISTAR #BORA #기억할게씨스타 #ThankYouSistar 용납할수 없는 조명이어도(ㅂㄷㅂㄷ) 여전히 빛나는 보라🙊❤️
[170527]힐링판타지아 콘서트 프리뷰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20170528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지금까지 씨스타였습니다" 마지막공연을 마지막인사를 기억할게.
포토타임 보고가세요~ #걸크콘 #씨스타 #걸크러쉬콘서트 #SISTAR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선배님들과 닮아가고 싶다고 얘기중~ 용저희는 (씨스타 선배님들과) 나름 비슷하다고 생각을 해요. 4명이고....... 4명이다 보니까.......... ㅋㅋㅋㅌㅋㅋㅋ큐ㅠㅠㅠㅠㅠ 4명인
20170528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씨스타의잘생긴포즈💙
170527 힐링판타지아 콘서트 #효린 #씨스타 . 끝까지내가수❤︎
©Halmony_ 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보라 #윤보라 #SISTAR #BORA #기억할게씨스타 #ThankYouSistar 용납할수 없는 조명이어도(ㅂㄷㅂㄷ)여전히 빛나는 보라🙊❤️
마지막. #씨스타 #걸크러쉬콘서트 #보라 #효린 #다솜 #소유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mylove_hyolyn

170528 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 보고싶었어 블루별💕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프리뷰 😭😭😭😭😭😭😭😭(오열
170528 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마마무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70528]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프리뷰 멤버들 더쿠들 덕질포인트 넘나 잘 암 #씨스타 #SISTAR #기억할게씨스타
프리뷰 170528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프리뷰 170527 힐링판타지아 콘서트 #효린 #씨스타
170527 힐링판타지아 콘서트 #효린 #씨스타

해줘요오 무인나눔해요!! 오늘 씨스타와마마무가 출연하는 걸크러쉬콘서트에서 무인나눔할거에여! 수량은 500장정도이고! 포장이안되어있으니 양심적으로 최대5장씩만 가져가주세요! 장소는 도착해서 타래로 공지할게요
170528 걸크러쉬 콘서트 preview 🖤 #효린 #씨스타 #SISTAR #기억할게_씨스타 #HYOLYN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다솜 I Like That part1
170527 걸크러쉬 콘서트 효린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기억할게우리리더효린아
170527 걸크러쉬 콘서트 소유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보라

넌 떠나고 없어 ㅠㅠ #씨스타 #보라
161008 야심만만 가을뮤직 페스타 #씨스타 #sistar #보라 💜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twinkle_mamamoo

소리 질려 #씨스타 #보라
예쁜 미소 #씨스타 #보라
170408 석촌호수 벚꽃축제 Seokchon Lake Cherry Blossom Festival #씨스타 #다솜 #소유 #효린 #보라 #SISTAR #Dasom #Soyou #Bora #Hyolyn
걸크콘 씨스타 보라님. 너무 멋지고 예쁘셔서 팬됨요😶
19. 윤보라 - 씨스타
©as tagged #씨스타 #sistar #보라 #윤보라 #BORA 프리뷰
티파니×보라 (2) #화보 #케미요정 #황미영 #윤보라 #소녀시대 #씨스타

#씨스타 #보라 #SISTAR #윤보라 #서울패션위크 #DDP #아이돌 #kpop #idols #패션 #연예인 #PUSHBUTTON [Z포토] 씨스타 보라, ‘계단 내려오다 지쳤어요~’(서울패션위크)
생일 축하해 보라언니~💜💜💜💜 #HappyBoraDay #PurpleIsBoraDay #씨스타 #윤보라 #보라
170112 공조 vip시사회 #씨스타 #보라 #윤보라
귀여워 죽음..(๑´`๑)♡ #씨스타 #보라 #윤보라


SISTAR

[#SISTAR] #씨스타 #효린 이 6월 11일 #잠실종합운동장 에서 펼쳐지는 #UMF #울트라코리아2017 에 참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MV Teaser] 씨스타(SISTAR) - Lonely
씨스타 여름노래 3대장Sistar's Summer Song Best3 여름노래=씨스타 ㅇㄱㄹㅇ #ShakeIt #Iswear #TouchMyBody 씨스타 멤버들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We'll miss you 😭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1_9size

모두 다 감사해 #씨스타 #ThankyouSistar
[FANCAM HD] 170528 #SISTAR #씨스타 (#DASOM Focus) - Crying SISTAR & MAMAMOO Girl Crush Concert by 솔라그리고벼리
161006 씨스타 보라 DMC페스티벌 👍🏻 #씨스타 #보라 #윤보라 #SISTAR #Bora
[#SISTAR] #씨스타 #효린 이 보내온 영상🎬 4월 27일 에이리언 커머넌트 ! 에이리언 데이 팬 페스티벌에서 만나요🤗 #에이리언커머넌트 #에이리언데이
[#SISTAR] 어제의 #씨스타 ! 제6회 #가온차트 종료 후 퇴근길에서의 셀카 찰칵!📸 #STAR1 분들도 씨스타와 한께 즐거운 저녁 되세요!💕
SISTAR(씨스타) - SHAKE IT #K-POP


걸크러쉬

170528 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마마무 솔라 프리뷰 #마마무 #솔라 #용선 #햇살

20170528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기억할게씨스타 씨스타의긔여운포즈💛


마마무

나는 마마무 보러 왔고 마마무 봐서 너무 좋았는데 씨스타의 엔딩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끝까지 눈물한방울 안흘리고 아쉬움없이 앵콜없이 끝인사없이 가버렸다 마지막에 팡 터진 폭죽과 꽃가루처럼 그냥 화려하


효린

어제 진짜 존나 웃겼다고 ㅋㅋㅋㅋ 사람들이 큰소리로 앵콜! 앵콜! 하는데 씨스타 그런거 없고 쿨하게 감 ㅋㅋㅋㅋㅋㅋㅋ 효린안냥~~~ (진짜감)
씨스타님들 포토타임 ㅋㅋㅋㅋㅋ 마지막 두 사진 '잘생기게' 라는 주제였는데 저게 잘생긴거래 효린님 ㅋㅋㅋㅋㅋ 멤버들 한 분 한 분 다 넘 예쁘시구 매력 넘쳐 ㅠㅠ 해체 그짓말이라구 해주새요💧
씨스타가 존나 쎈 표정과 효린의 가창력으로 가요대전을 조지는 모습
#씨스타 #효린
효린 열심히 노래 하는 모습을 취해 #씨스타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bread_h

신년회 계획 짜는 씨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케쥴 잡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린 쇼타임에서 유일하게 진지했던 장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체

씨스타 해체한데.
어쨌든 씨스타는 나름 해체의 새로운 방식을 개척하고 있구나... 이왕이면 씨스타 답게 완전 신나는 노래 부르면서 끝내면 좋겠지만 티저는 그런 분위기가 아니군... ㅜㅜ
그래서요 씨스타가 해체해서요 슬퍼요
마자 씨스타두ㅠㅠㅠ 근데 회사가 쓰레기래 씨스타 이름두 회사거라 다같이 나오려면 해체밖에 답이없대ㅠㅠ
스타쉽 새끼 돈 많으면서 씨스타 해체 왜
투애니원 원더걸스 씨스타 해체라니 이제 내가 세상에서 개짱이고 넌 좀 닥쳐 라고 말할 여돌 대체 어디에 있는가

뭐??? 씨스타가 해체를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씨스타 해체된 걸 이제 안건 뭐야 ㄱㅇㄱ
씨스타 소속사와의문제?? 때문에해체하는거같던데(정확한정보아님) 다른소속사로가서이름바꿔서다시데뷔하면안되나 진짜씨스타넘좋은데...
원더걸스 해체 2ne1 해체 포미닛 해체 미쓰에이 해체 씨스타 해체 말이되냐
씨스타 해체하면 이제 어캄...?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씨스타가 해체라니 ㅠㅜㅠㅠ
씨스타 너무 쿨하게 해체해서 더 아쉬워ㅠㅠ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NAVERBEAUTYCAST

해체해도 다른 이름으로 나와조 씨스타언니들 ㅇㅅㅠ
씨스타 최곤데 해체라니 아오
씨스타랑 비슷하게 했다나봐용 ㅋㅋ 알던 그룹들이 다 해체되니 시간이 오래지났다는게 체감되네요
씨스타 해체 공식 떴다
ㅋ ㅋ ㅋ ㅋ ㅋ ㅋ 네...씨스타 해체요...아까 티저 나온 곡 그게 막곡이 될거에요...
씨스타 노래 듣는데 귀로 스파클링 에이드 한사발 들이키는 느낌이다 왜 해체했어 왜,,,!!!ㅜㅜ
씨스타 웨 해체했어여 따흐흑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NAVERBEAUTYCAST

와쏘론리 를 남기고 원걸 해체.. 미쳐 를 남기고 포미닛 해체... 원모어데이 를 남기고 씨스타 해체...... 내 맘이 해체된다 진짜.... 어떻게 나에게 이럴 수가 있어
씨스타 해체 방금 자필글씨 리트윗한거 깨지길래 다시 가져와봄... 공식인가보다
아 씨스타 너무 힙한데 왜 해체.................... (눈물줄줄
씨스타까지 해체라니.... 이제 걸그룹 다 교복st옷입고 웅앵웅뀨하는 컨셉들만 남게생곀ㅅ다
씨스타 곧 해체라는게 실감이 안 난다...
씨스타 해체한게 너무 충격적이라 믿고싶지 않아


소유

오늘부터 내 기준 최고의 욜로족 -) 씨스타 소유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CallMeBora_

저 울어옄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미녁이 너무 귀여어ㅜㅜㅜ 전에 노머시 찍을때두 미녁이 씨스타 소유 좋다구 햇는뎅,,, 사실 스쉽애들 만장일치로 소유 좋다고해여 ㅎ
소유 좋아해 씨스타좋아해ㅠㅠ
윙크 #씨스타 #소유 #강지현
드디어 이날 왔구나 😔 #씨스타 #소유 #crying


다솜

?? 다솜씨는 조수석에 누구 태우고 싶어요? (남자랑 엮기 위한 유도 질문;) 다솜 가방이요 ?? ...(당황) 그럼 씨스타 멤버들 중 한명만 뽑자면? 다솜 멤버들은 다 뒷자석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날이 따뜻해지면 어김없이 돌아오는 썸머퀸 #씨스타 ! 7주년을 뒤로 하고 팬들에게 이별을 고하는 그녀들의 마지막 자켓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아직도 받아들일 수 없는 그들의 이별......왜...ㅠ_ㅠ ▶
씨스타 마지막 티저가 나왔구나 ㅠㅜ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0724_kamilia

아씨 씨스타 티저 장난아닌데 곡명 lonely에 마지막을 앞두고 있어서 내 가슴이 다 미어지네ㅠㅜㅜㅠㅜ 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 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내일이 씨스타 마지막 음원 나오는 날인데 지금 슈주와 씨스타의 헬로베이비 막화를 보게 됐어..둘이 헬로베이비를 찍었는지 몰랐는데...
씨스타처럼 이번 앨범이 마지막입니다 여러분 잘있어요 하고 끝내는 아이돌 있었던가 뭔가 박수칠때 떠나는거 같고 신기하네 시스타에 별다른 애정은 없었는데 뭔가 아련하네
씨스타 마지막 노래가 발라드라도 슬플 것 같고 댄스곡이라고 슬플 것 같다. 들이면서 눈물이 나올 것 같다 뭔가...느낌이...제목부터 lonely다....이게 뭐야...
아니그럼씨스타는마지막인데유희열의스케치북좀마지막으로나와주세요
녀러분 타ㄷ돌언급미안한데 내일 씨스타분들 마지막노래나와오ㅠㅜ 우리 들어줍시다ㅠㅜㅠㅠ
애들아 18분만있으면 씨스타노래가 나와 이번이 마지막이야 꼭 들어줘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warm_sprout

+ 내일 음원깡패 씨스타 마지막싱글냄


멤버들

씨스타 멤버들 내가 응원해~ㅋㅋ
씨스타 멤버들 실제 성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미닛

퉤니원 원걸 포미닛 씨스타가 가버린게 왜이렇게 슬픈일인지 궁금하다면... 그들이 떠난 케이팝에 어떤 여돌 컨셉이 남아잇는지를 생각해보세요...
아 저랑 나중에 노래방가서 씨스타 포미닛 원더걸스 카라 노래 메들리 하실 분 ........ 급 슬프내
원더걸스 포미닛 씨스타 투애니원 카라 내가 다 좋아했어...


GIVE

아무리 원하고 애원해도 눈물로 채워진 빈자리만 사랑을 달란 말이야 그거면 된다는 말이야 Oh babe give it to me 아침이 오기 전에 그대가 올런지 바보같이 너 하날 보는 나 oh~ Give It To Me/씨스타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semsemmei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씨스타 Give it to me 서른이 넘기전에 결혼은 할런지....💃🏻💃🏻💃🏻💃🏻
씨스타 진짜 없어지면안대......... give it to me 인생명곡.......


아이돌

올해 씨스타는 한남 줘패기, 레쥬 화보, 레쥬 뮤비를 내놓으셨다. 올해 최고의 아이돌이다.


걸그룹

씨스타. 더 오래오래 활동하길 바랐는데. 아쉽고. 서운하다. 오히려 어떤 걸그룹보다도 장수하길 원했는데. 그들도 꿈이 있을테니 이쯤에서 헤어지는게 맞을테지. 응원하고 좋아했던 유일한 걸그룹. 그간의 활동이 좋은 추억이 됐길. 그리고 모두 행복하길.
씨스타 알락댓이랑 와라맨 활동할 때 기겁한 적 많오 당장 생각나는것만 이정도고 다른 걸그룹들도 잔뜩
진짜 지금 남아있는 걸그룹 중에 씨스타 컨셉 이어갈 그룹이 없다 레드벨벳 트와이스가 남은 걸그룹 중에서는 화력이 제일 쌘거 같은데 그런 컨셉과는 거리가 머니 (...) 블랙핑크가 그나마 희망인데 와이지 특유의 보석함 정책을


OH

애처럼굴지마 Hold on tight crying Yeah Yeah 나쁜손 바빠 Lead Me 이불 덮고 들어 Oh Baby 자주 듣는 씨스타의 띵곡💦💦💦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s1105924


씨스타

다또미 #씨스타
얼른 씨스타랑 언니네이발관이랑 다 앨범 나왔으면 좋겠다...ㅠ....
씨스타 못잃어ㅠㅠ
씨스타 노래 듣고있는데 급 슬프다 이제 나 여름에 뭐 들어.....
강지현 #씨스타
2017. 5. 29ver #2017KQCF_yourplaylists Today's Best Pick 오늘의 신청곡을 소개해드립니다! 마음에 드는 노래가 있나요? #LadyGaga #구구단 #화사 #써니힐 #문별 #씨스
다들 귀여웡 #씨스타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mrgr0619

씨스타 아는형님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도 한남 패기 더 많다,,,
예술이다 #씨스타
영원히 사랑해 #씨스타
씨스타의 연예게충고
난 씨스타 (오열
차라리 다 나와가지고 새로 소속사만들어서 나와주라ㅠㅠㅠ여룸하면 씨스타인데ㅠㅠ
쪼꼬미와 막내 #씨스타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burningkr

씨스타 안되니가 시슷하 하자!(아무말
씨스타가 잘생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윤보보보 #씨스타
아 오늘 진짜 개더워 개개개개개더움 씨스타노래 없었으면 못버텼다
나혼자-씨스타 #자동트윗
정한니, 씨스타. ㅠㅠㅠㅠ 우리 씨스타 선배님 ㅠㅠㅠ
12. 씨스타 - Touch Me Body 13. 태티서 - Holler 14. 카라 - 맘마미아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NAVERBEAUTYCAST

소혜에게 조언해주는 씨스타
46. 김효정 - 씨스타
긍데 에펙스는 왜 아직도 컴백얘기 안나와,,, 씨스타와 함수 없는 여름이란
아 나 씨스타 너무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지성 지성이 신났다 ㅋㅋㅋㅋ 씨스타 노래부르는거봨ㅋㅋㅋ
씨스타 넘 신명나게 롤코 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처럼 존나 시원통쾌하고 쎄고 유잼이면서 노래 신나는 그룹 언제 또 나오겄냐...💦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pat_bingsoo

씨스타기억할게
씨스타 들으면서 방댕이 털고 있다
씨스타 라붐
몬스타엑스 민혁은 "샵에서 씨스타 누나들을 만났다. 앨범 나온다고 들어달라"고 하니 "알고있다. 알아서 들을테니까 가만히 있어라" 라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MrJGonzle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thesunandyou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thesunandyou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STAR1_Flower

씨스타 콘서트 보라 SISTAR 걸크러쉬 마마무 마지막 1_9siz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