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키

❤rt부탁드려요❤ 한정 유미 ,시키 통상 프레 계정팝니다 안에 저만큼이 전부 포션이구 레벨은 11입니다 가격은 2.0이예요!😄❤
츠보미의 다섯이 자신만의 영토를 가지고 다룬다는 느낌으로? 대륙?나라의 중앙, 동, 서, 남, 북을 각각 카에데씨, 슈코, 미쿠, 유미, 시키가 담당하고 있었는데, 마물의 습격으로 유미의 남쪽이 황폐화되고, 유미가 사람을 모
츠보미의 다섯이 자신만의 영토를 가지고 다룬다는 느낌으로? 대륙?나라의 중앙, 동, 서, 남, 북을 각각 카에데씨, 슈코, 미쿠, 유미, 시키가 담당하고 있었는데, 마물의 습격으로 유미의 남쪽이 황폐화되고, 유미가 사람을 모아 발큐리아를 결성하는 거?
유치원 애기 하루나랑 시키 (후유미 선생님...)
사실나는 이치노세시키 관련 커플링은 다좋아한다,,, 시키프레 사귀는건 솔직히 공식이고(박살러입니다 무시하세요) 시키아스카도 좋아하고 내탐라에서 댄가만파는 카에데시키도 좋아하고 유미시키도 좋아하고,,,
데레스테 확정 SSR 가챠티켓 팔면 그땐 무조건 과금이다...일단 10연 돌려보고 도부면 마유 나 유미 나 시키 데려와야지...
악 비니님 후유미쌤이랑 쪼꼬만 하이조 친구들 너무너무 귀여워요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작은 하루나랑 시키 사랑스러워요....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minjeelolk

한정 :시키, 유미 통상 :프레데리카 계정 팝니다! 레벨은 11이고 선물함에 전부 포션으로 가득차있습니다 😆❤ 2.3생각하고 있어요!
헛 후쿠오카에 시키쿄코유미 다 세상에
후쿠오카 시키 / 아스카 / 카나데 / 카나코 / 아이코 / 유미 / 유카 / 요시노(첫출연) / 미쿠 / 미스터VR[과] 그녀 / 스즈호(첫출연) / 카렌 / 나오 / 아키 / 리카
데레 5th 후쿠오카 멤버 - 시키, 아스카, 카나데, 카나코, 아이코, 유미, 유카, 요시노, 미쿠, 쿄코, 스즈호, 카렌, 나오, 아키, 리카
그러고보니 유미X시키면 약학과 커플이냐
데레스테 리세계정 판매합니다1 4 SSR 1.8 한정:유미 / 통상:미유,아야메,나오 3 SSR 1.5 한정:사에 /통상:시키,카나데 한정:카에데(1차) /통상:미오,사치코 한정:미카(페스) /통상:린,미쿠 한정:후미
쿄코쓰알 깨알 시키유미 커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표정봐ㅋㅋㅋㅋㅋㅋ

오늘 쿄코 일러로 다시금 확인했다 시키 유미랑 꽤 맞나보다
쿄코 뒤에 유미랑 시키 울렁거려하는거 조난귀엽다
시키:유믜한테서~~꽃냄새가 난다아아ㅏㅏ~~~ 유미:시키 씨 얼마나 마신거에요?
쿄코 절규머신 잘 타냐궄ㅋㅋㅋㅋㅋㅋ 그림으로 예상하긴 햇지만 시키유미를 다운시키다니 쯔 요 이
탐라에 전여친 있는 줄 알고 너무 놀랐고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술을 마셔야겠다. 유미허 봐야지!!!!
이치노세 시키 너 왜 유미한테 붙어있냐?
쿄코 배경에 시키랑 유미 뭐지...나를 저격하는건가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DARIM_0

ㅠㅠ 미호가,,, 흑 흑,,, 그래요,,,, 뒷배경 시키유미 넘나 귀엽네 엥구
여기서 떠오른 두 가지. 시키와 유미는 놀이기구를 잘 못 타는 고, 시키는 유미 꽃냄새때문네 그녀의 옆에 있으면 안정되는 것 같다. 그리고 은근히 공식이 시키랑 유미 엮는 것도 같던데, 매직아워에서는 바로 냄새 맡고 간접적
귀여워..... 유미 멀미........ 시키냥 멀미........ 귀여워............. 사랑해........... 쿄코 상냥해.... 물갖다준대..............사랑해............
다리 하면 시키냥과 유미가 생각났었는데 이젠 유우키도 포함되었다...
시키가 유미옆에 있으면 안정된다고...?세상에
쿄코는 시키한테 청소의 멋짐을 교육시킨(데레스테 커뮤) 주얼 3탄 동기고 시키랑 유미는 4회 총선 CD 멤버죠
쿄코랑 유미랑 시키랑 모바마스에서 연결점이 있남? 일단 쿄코랑 유미는 CD 데뷔 동기인데.

시키 놀이기구 못타는거 넘 의외고 좋네~~~!!!~!!~!!~~~!!! 유미는 왠지 그럴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시키 눈앞에서 사람 떨어져도 눈깜짝 안 할 것 같이 생겨서(개인적의견입니다,,) 놀이기구 못타는 거 짱됨
유미P가 큐트 최애인 시키와 같이 있는걸 보고 수술한 무릎마져 박살나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헉 쿄코 배경에 시키유미 있냐
에엣......이 갓곡을 모르다니..... 유미의 여기서밖에 피지 않는 꽃도 좋아요 쇼코의 쿠레나이도 좋고 시키의 여자아이는 누구라도 후레의 울트라릴렉스도 좋고....한두개가 아니라 나열할수가 없다앗!!!!
도대체 유미랑 시키는 저기서 뭘 하고 있는건가
놀이기구 못타는 시키랑 유미 너무 귀여워요 연성하실때 나중에 설정으로 꼭꼭 써주세요
그리고 뒤에 시키랑 유미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amaB5184

시키랑 유미 표정보니까 어지러워하는듯 롤러코스터 같은거 약한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의 약점을 찾았다
뭘까... 유미는 꽃을 좋아하다보니 냄새에 대한 후각이 남들보다 다를꺼라고 예상한 시키가 이것저것 향수류들을 맡게 하면서 서로 친해진건가...
유미 진짜 데레스테 최앤데 이렇게 봐서 정말행복하다 시키랑투샷이라니 게다가입도 닫고있어 행벜하다
뒤에 시키쨩과 유미ㅋㅋㅋ 놀이기구에 약한 모양
아 쿄코 각성전 뒤에 시키유미 있었네
쿄코 이번 쓰알 배경에 시키랑 유미가 녹초가 되어있는데 쿄코만 멀쩡하다니 대체 어떻게 놀았길래...
유미는 그렇다치고 시키 상태안좋은거 웃김ㅋㅋㅋ

시키유미 오시 고정 배경화면급
시키P분도 유미P분도 이번 이벤트 카드에서 시키유미가 느껴진다고 말하는 걸 보니 신기하다
지금 봤는데 쿄코쓰알 뒤에 시키랑 유미있네 기여웤ㅋ큐ㅠㅠㅠㅠㅠㅠㅠ
유미시키라니 는 시키가 유미 향기 좋아할거 같다 꽃향기 날거같구
뒤에 유미랑 시키 있는것도 최고다
시키유미 사귀나요?((((
모모지 쿄코 시키 유미 조합이 어디서나온거지 아시타마타도 아니고 츠보미도 아니고 어쨋든 ㄴ난 이조합찬성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_ants

놀이기구 타고 멀미하는 유미랑 시키 귀여워
시키유미쿄코?! (벌떡) 이 친구들 무슨 사이지요?
저 저기 뒤에 유미랑 시키 있는 것도 너무 좋다고요 ㅜㅜㅜㅜㅠ 유미 제 패션 최애고 저 시키쿄코 조합 진짜 환장하거든요... 얘네 친분 인증해줬다고... 아악...
헉 시키유미 (왜
시키쨩??!?!?!???!!!??? 유미랑??!!??!?!?!!!??(덜그럭
유미가 시키랑 하고 나서 입덧에 걸린 모습이다 (선동과 날조)
이제보니 쿄코 배경엔 시키랑 유미가 있었군.

아 뒤에시키랑유미너무귀여워 멀미냐구
아 뒤에 시키랑 유미 멀미냐고 귀여워죽겠네
쿄코쨔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쓰러져운다 너무 이뻐ㅜㅜ 와중에 시키랑ㅋㅋㅋㅋㅋㅋㅋ 유밐ㅋㅋㅋㅋㅋㅋ 지쳐하는거 넘나 귀엽곸ㅋㅋㅋ
쿄코 뒤에 뭐냐 시키유미 데이트함???
시키랑 유미랑 쿄코((셋이놀러간다니조금의외야,,
아 근데 쿄코도 예쁘다 시키유미 보고 헛 ㅇㅁㅇ 해버리기도 했지만
이와중에 유미시키 귀여운거보셈 아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jm020206

ㅋㅋ 유미랑 시키ㅋㅋㅋㅋ
한정 쿄코 일러 뒤에 유미랑 시키 속안좋아서 표정 안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퍄퍄퍄퍄퍄 쿄코 일러에 시키유미 졸귀;;;;
아닠ㅋㅋㅋㅋㅋㅋㅋ시키유미ㅋㅋㅋㅋㅋㅋ 츠보미페어인가ㅋㅋㅋㅋ
시키유미 지쳐보이는데 쿄코가 체력 최상위인가
근데 시키 놀이기구못타냐 유미랑 존귀네...
유미랑 시키 저기서 머ㅏ지 사구ㅣ나바

왜 유미 옆에 시키 ㅁㅠ니ㅠ야
시키유미뭐냐고 ㅋ ㅋ 퓨 ㅠ ㅠㄴㅌ ㄴ ㄹㅇㄴ [러 ㅇ나허ㅣㄴ머ㅏㅇ ㅣㅓㅏㅇ ㅣ ㅓㅏㅁㄹ ㅓㅏㅔㅇㄴ마ㅓㅣ ㅇㅁ나ㅓ ㅇㄹㄴ마ㅣ ㅓ ㄴ
잠ㅁ간 유미랑 시키 배경에!!!! 배경에 유미랑 시키!!!!!:!!!!!!:!!
쿄코 뒤에있는 두 사람의 조합 뭐지? 유미랑 시키
유미같긴했는데 제 안의 시키후레 필터가
쿄코 뒤에 시키유미
#무언가의_자랑 유키 - 아이코 - 쇼코 - 니나 - 코우메 - 쿄코 - 치에리 - 아이코 - 유미 - 시키 - 미카 - 아이코(2) - 히나 - 나나 - 아냐 - 유미(2)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AKAsuekun

히마와리 출신들 중에 니시키야마, 유미, 키류만 나오는것도 ㅎ 떡밥 많은데 왜 쓸줄몰라ㅜㅜㅜㅜ 나고시 너란 남자... 키류 굴릴줄만 아는 바보 멍청이ㅠㅠㅠㅠㅠ
와카자토 하루나 사카키 나츠키 아키야마 하야토 후유미 쥰 이세야 시키!
Lipps 시키 - 쫑긋님 슈코 - 체이님 카나데 - 아리아님 프레데리카 - 초코볼님 미카 - 지오님 사진사님 - 덕만추님,아모
시키 후레 유미 등등은 만 열여덟이라 음주는 안 되나? 아마?


세포들

유미의 세포들 한별대리 제발 어디 안보이는 곳으로 가주세요
아니 뭐래 숙제를 왜 해 유미의 세포들 정주행하러 가겠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다시 보는데 너무 귀야웕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LynAlpha

내가 그림러였다면 가장 그려보고 싶은데 유미의 세포들 같은... 그런거. 연애 하나하나에 두줂 줂형 머릿속 방황하는 거 그려보고 싶어. 이건 글로 표현하면 존ㄴ나 시끄러기 때무네
유미의 세포들 넘 재밌어 ㅋㅋㅋㅋㅋ
유미의 세포들 개짱임..
ㅋㅋㅋㅋㅋㅋ유미의 세포들 눈알장난..😂
유미의세포들 보는데 막컷댓글에 요즘 어디 경리부도 이사맘대로 사원들 부서이동 시킨다고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ㅜㅁㅜ ㅁㅈ 유미의 세포들 성장물임....웅이랑 헤어지고 다른사람 만나던 웅이랑 계속 만나던 유미만 상장한다면 유미의세포들 계속 할수있을것같아서 신난다 ㅠㅠ
오늘자 유미의 세포들 넘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kuro_no_thedumi

유미의 세포들 추천해드림
웅 당연 이제 어서 자 나는 유미의 세포들,,,, (대체
사죄의 의미로 유미의 세포들 보고오게ㅛ스비낟...
유미의 세포들..?
유미의 세포들 사이다 크으으으으ㅡ 유미 멋져죠아
유미의 세포들 최근화 볼수록 유미가 많이 성장한게 뚜렷하게 느껴져서 좋다 안좋은 상황이 와도 침착하게 대처하는 능력이 생긴듯
오늘 유미와 세포들에서 한별이 사람 빡치게 하는게 뭐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오지라퍼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skfkakek24

유미의 세포들 오늘 너무 좋아
아 유미의 세포들 베댓보면서 보는거 최고 유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조아 ㅋㅋㅋㅋㅋㅋ
유미의 세포들X웨이크메이크 내스타일💄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하이큐 몹싸 원펀맨 진격거 유온아 럽라 은혼 갓오하 가담항설 외지주 내 ID는 강남미인 대학일기 스핑 달수이야기 서북의 저승사자 유미의 세포들 차다만 오 주예수여 망고의 뼈
아 맞다 나 타장르 언급 지뢰 있는데 유미의 세포들 언급함ㅋㅋㅋㅋㅋㅋ 점점 막가고 있나봨ㅋㅋ
아 유미와 세포들 존잼 ❤
네이버 검색어 1위가 '이동건'이길래 유미의 세포들 이동건 작가님이신줄 알고 클릭했담...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chemicalpoppy

ㅋㅋㅋㅋㄱㄱ...ㅈㅓ는 이영싫ㅅ 피규어나오면 누구보다빠르게 직접가서 구매할수있는새럼...우리동네 문구점에 신의탑 노블레스 유미의세포들 등등 피규어 다 팔기때문ㄴ이지....((도키도키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달수이야기 유미의 세포들 구름의 이동속도 대학일기 부활남 뷰티풀 군바리 내 ID는 강남미인! 소녀의 세계 공복의 저녁식사 구구까까
학원기이야담 치즈인더트랩 이런 영웅은 싫어 가담항설 sm플레이어 매지컬 고삼즈 죽어도 좋아♥ 낮에 뜨는 달 나노리스트 어서오세요 305호에! 연민의 굴레 아이들의 권선생님 시타를 위하여 선천적 얼간이들 여중생 A 유미의 세포들
잉 마자 님 저 유미의 세포들 벌써 삼십 몇 화까지 봤음요 너무 기엽고 루비년 죽이고 싶어요ㅠㅠㅠ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여중생A 나노리스트 천년구미호 유미의세포들 파도의주인 좋아하면울리는 우리집에왜왔니 내ID는강남미인 낮에뜨는달 소년가라사대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숲 속의 미마 스피릿 핑거스 공복의 저녁식사 알게 뭐야 부활남 여중생a 유미의 세포들 낮에 뜨는 달 이런 영웅은 싫어 시타를 위하여 음,,,네이버 에서만ㅅㅋㅋㅋㅋ
유미의 세포들을 아십니까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gpqha5566

ㄷ9학일기 짱이ㅘ곸ㅋㅋㅋㅋㅋㅋㅋㅋ 베댓버는맛에 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미의세포들돜ㅋㅋㅋㅋㅋㅋ
''머리로는 이해되는데 가슴으로는 받아드리기 힘들다''는말이 요즘들어 공감된다~(출처는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
내가 보는 웹툰을 적어보자 냠냠 이상하고아름다운/슈퍼시크릿/완벽한 허니문/유미의 세포들/조선왕조실톡/연애혁명/밥 먹고 갈래요?/골든체인지/아테나 콤플렉스/내 ID는 강남미인!/금수저/나노리스트/스피릿핑거스 #네이


쿄코

오오츠키 유이, 나카노 유카, 니노미야 아스카, 아이바 유미, 이가라시 쿄코 CD 나온 지 벌써 1년 됐네...
제각각인 배웅을 받으며 쿄코는 프로듀서와 한껏 꽃으로 치장된 새하얀 리무진에 탔다. 꽃집의 린,누구보다 꽃을 좋아하는 유미가 골라준 꽃,사쿠라이 재단의 붉은장미가 정성스럽게 치장되어있는 차였다. 한송이 한송이 의미가 있는 꽃들이였다.
마자마자 원래멤버로 뮤비하면 시즈쿠옷만 넘 동떨어져서 그자리에 쿄코/유미넣으면 너무 완벽함
아스카 유미 한정 - 150연 노쓰알, 연금 단챠 미쿠 카에데 미호 복각 ~ 미유 쿄코 한정 - 70연 노쓰알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PT_graduation

쿄코..너무..예뻣..가챠 돌리고.. 싶어 (하지만 유미 한정 때 망함)
하.....사에 요시노 한정도 놓치고 유미 아스카도 떠나보낸 아픔 쿄코가 치유해주ㅏㅆ습니다 싸랑해
퍄퍄퍄퍄퍄 단차 유미 떴는데 왜 유미야! 좋지만!! 왜!! 왜 유미야 !!!빼애애앵 나도 쿄코짱이랑 미유가 필요해애애애 빼애애앵
나오긴 나왔는데 유미라니... 나도 쿄코 갖고싶어...
나는 그동안 한정가챠 저격을 하겠다고 선포하면 항상 다른 카드를 뽑아왔다 유미 한정을 노리다가 아스카를 뽑았고 카에데 한정을 노리다가 미호를 뽑았다(미호도 안 노린건 아니다) 그러니 이번엔 쿄코를 뽑고싶지만 미유를 노리는척하면 쿄코를 뽑을수있지않을까
헉씨 쿄코 쓰알 배경에 나의 유미가
한정 유미 다음에 한정 쿄코,,,? 분명히 내가 뭔가 잘못했는데,......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tukigami_atm


여자

나는 을이었고, 더 많이 사랑하는 쪽이었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너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야 너는 나의 과거이자 현재이고, 미래가 될 거야 /조유미,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아이바 유미 내여자
유미와 세포는 옛날에 볼 때는 너무 유미에게 '이게 여자와 남자의 차이입니다' 를 암묵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아서 좀 불편했는데 요즘따라 좋아,, 흐으윽 자존감 높아진 이후로부터 유미는 개짱멋진언니가 됐어,,
오늘은 저희팀 베스트 그림에세이 두 권의 중쇄를 나란히 찍었습니다. 사랑이 힘겨울 땐 조유미 글 빨간고래 그림의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일과 상사가 싫을 땐 양경수 그림에세이 (실어증입니다, 일하기싫어증) 사랑과 일,
걸을수록 발뒤꿈치가 벗겨져서 당신을 아프게 하는 그 신발은, 당신이 신으면 안 되는 것이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그 사람이 나를 아프게 한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tukigami_atm

너에게 연락이 왔으면 좋겠다 사소한 대화 속에서 느껴지는 너의 온기가 그립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더 많이 사랑한 쪽이 잊어야 할 추억이 더 많아서 결국 우는 건 나더라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너에게 사랑을 배운 것처럼, 너에게 이별을 배우고 있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서운한 일들에 점점 익숙해진다는 게, 서운한 일들에 더 이상 마음이 쓰리지 않다는 게 나를 더 비참하게 만든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저저저는 여자 후유미를 사랑하는 새럼이지만 남자인 후유미도 너무 매력적이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ㅅ슴다 흐흑ㄱ.. 약간 백치미(?)가 있는 건가요 ㅋㅋㅋ 몽총한건 므에여 허이잉 ㅠㅠ 기여웡.. 성격은 변함 없이 후유미겠죠?
헉자잠ㅁㅁ간만 우주님 저 이거 이제냐 봣ㅆ어여 허허허헉 ㅁㅁ미미쳤다 진짜ㅠ ㅠㅠ 후유미 넘 쿨남의 향기가 킁카킁카 우너래도 멋진여자 후유미였는데 남자가 되니까 어.. 댑ㅂ악.. 후유미는 여자도 남자도 둘 다 넘 대박이네요 ㅠ
너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야 너는 나의 과거이자 현재이고, 미래가 될 거야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DCvzg

야 그 여자분(후지 유미코/24)이 니 나이일 때 넌 초등학교 입학도 안 했어, 라는 친누나의 말을 듣고 새삼 대충격 받는 미즈키 하지메(중3/15)
간절함을 느끼는 쪽은 왜 항상 나일까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너를 포기하기에는 네가 너무 좋고 그렇다고 너를 붙잡고 있기에는 내가 너무 힘들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고개를 떨어뜨리는 일이 잦아졌고 한숨을 쉬는 일이 많아졌다 솔직히 나, 너무 힘들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당신을 아끼는 사람은 당신을 그토록 기다리게 하지 않는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이별 뒤에 괜찮은 사람은 없다. 괜찮은 척하는 것이다. |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조유미
조유미,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EYeol_715

나는 유미씨처럼 여자여자 하늘하늘한거 몬입어여~
당신을 아끼는 사람은 당신을 그토록 기다리게 하지 않는다 사연을 읽어주는 여자_조유미


좋아요

후유미선생님 앞치마가 너무 좋아요
정말 본지 오래됬는데 또 보고싶네요..너무 좋아요..오노후유미작가가 원래 호러작가인데 그만큼 공포가 가미된 판타지라 느낌이 확 사는...!
아악 성남유치원 기린반 후유미선생님과 아이들의 하루 같은 느낌 넘 좋아요ㅠㅜㅠㅜㅠ 아악 애기들 너무 옆구리끼고 튀고싶은 귀여움이에요ㅜㅜㅠㅠ
맞아요 나중에 어른 돼서 중딩들 보고 나서야 아 얼마나 자기가 애 같아 보였는지 알겠죠 ㅠㅠㅠ 루돌프 사이에 두고두고 회자돌 일일 거예요 ㅋㅋㅋ 어떡하죠 유미코 좋아하는 미즈키 너무 좋아요... ㅇ(-(
아악 어떡해 넘 좋아요ㅠㅠㅠㅠ 아카자와가 걱정돼서 미즈키 상담해주고 그랬음 좋겠네요 도움은 안 될 것 같지만.... 미즈키가 유미코에게 연락이든 접근이든 하려고만 하면 어디선가 꼭 나타나서 훼방 놓는 후지 슈스케(15, 시스콤)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goyangcity

유미코는 애들이 그러든말든 내 동생들 귀엽네^^ 모드라서 더 좋아요 미즈키는 자꾸 나타나는 슈스케 때문에 승질내고 유미코 정보는 얻기 힘들고 이래서 맘고생할 것 같아요ㅠㅠㅋㅋㅋㅋ 미안해 미즈키.. 너무 즐거워서 그만....
그러게 말이에요 게다가 친동생들이니까 뭐라 하지도 못하고 ㅋㅋㅋ큐ㅠㅠㅠㅠ 형제애 넘치는 후지네 너무너무 좋아요ㅠㅠ! 아 유타는 별생각 없을 것 같은데 후지슈는 은근 유미코 남친 견제랄까 아닌척 꽤 신경쓸 것 같아요!
어떡하지 너무 좋아요 남친은 열살쯤 어린 애들한테 질투하는 거 티내기도 뭐하고 이래서 머리싸매고 고민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유미코의 동생사랑.... 넘 좋네요 흐흑 화목한 후지네(?
맞아요!!!!!! 유미코 엄청 서운해서 친구들한테 하소연도 했을 것 같은데 또 먹을 걸로 꼬시는 것도 꼬신다고 오는 것도 넘 좋아요ㅠㅠㅠ 유미코가 베이킹 배운 건 분명 동생들 먹이느라 그런 걸거예요...!!!!!
유미코 은근 브라콤일 것 같지 않아요?!(?? 유미코 월급 받으면 동생들 맛있는 거 먹인다고 쌩 가버리고 남친 생겨도 동생들 선물 먼저 챙길 것 같아욬ㅋㅋㅋ 사랑받는 형제들 넘 좋아요... 막내
유미코 은근 브라콤일 것 같지 않아요?!(?? 유미코 월급 받으면 동생들 맛있는 거 먹인다고 쌩 가버리고 남친 생겨도 동생들 선물 먼저 챙길 것 같아욬ㅋㅋㅋ 사랑받는 형제들 넘 좋아요... 막내 괴롭히기 최고222
사실 후지형제 넘 좋아해서...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_ㅠ 미코까지 셋이서 노는 거 넘 좋아요 유미코가 나이 차이 꽤 있으니까 둘이 노는 거 되게 엄마미소로 볼 것 같구 또 그 와중에 둘 다 유타 많이 놀릴 것 같아요 ㅋㅋㅋ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GW_yumi_nina

"유미가 해주시는 거에요? 와! 나는 정말 좋아요!!" 나는 기뻐 주먹을 쥐고 붕붕 흔들었어요. 어쩌면 어린 아이처럼만 보이지 않을까 싶어서 다시 손을 내렸는데 기대의 찬 눈은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 "요리할 수있다니 정말 대단해요!"
"앗 정말요? 역시 유미가 있어서 참 다행이고 좋아요! 유미가 없었으면 나는 큰일을 맞이하고 말았을거에요.." 나는 당신의 말을 듣고는 기쁘게 웃었어요. 그리고 곧 손을 당신에게 내밀었답니다 어서가지 않으면 당신에게 큰일날지도 모르니까요
우와..엄청 귀여우셨을것같아요! 토끼라니...!(신기하다는듯 바라보다가 눈을 깜빡이고는)제이름은 유미에요!그냥 유미라고 불러주시면 되는걸요!바넬!너무 귀여우신분이에요!이곳은 정말 마법같아서 너무 좋아요!


유미

그대를 만난 이후로 더 이상 내 일기의 주인공은 내가 아닙니다. 그대를 만난 이후로 내 일기의 주인공은 그대가 되었습니다. 유미성, 내 일기의 주인공이 그대이듯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papa3436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xchox_x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helper1006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Asukameme

유미 시키 세포들 쿄코 여자 사연을 그대를 _uyza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