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KMU

[AKMU - 2017 악동뮤지션 콘서트 [일기장] 찬혁일기] #AKMU #악뮤 #악동뮤지션콘서트 #일기장 #DIARY #찬혁일기 #CHANHYUKsSTORY #170324 #8PM #170401 #5PM #Ti
도저히 어디를 움짤 만들어야할지 몰라서 그냥 우선 통째로 퍼옴ㅋㅋㅋ 첫 장면부터 아가 찬혁이 봐라ㅋㅋㅋㅋㅋㅋ 악동뮤지션(AKMU) - 못생긴 척(PLAY UGLY) LYRIC VIDEO
(2/2) 거기 예쁘니들 허! 잘생이들 허! 악동뮤지션(AKMU) - 못생긴 척(PLAY UGLY) LYRIC VIDEO
악동뮤지션 새벽 4시 녹화 신청했고 읽으셨는데 명단에 없습니다. akmuygmail.net으로 메일 보냈으나 아직 안 읽으셨습니다. 시간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확인하시고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악동뮤지션 (AKMU) - 2017 악동뮤지션 콘서트 [일기장] 수현일기] #AKMU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콘서트 #일기장 #DIARY #수현일기 #SUHYUNsSTORY #170325 #5PM #170331
AKMU- 못생긴척 170218. 예끼! 우리! 아기! 까꿍! #악동뮤지션 #못생긴척
AKMU- 못생긴척 170218. 다들 리릭뮤비 봐주세여ㅠㅠㅠ #악동뮤지션 #못생긴척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sf51244

수현이 보고찌뿐 사람 (하잇💗) #듀엣가요제 오늘 밤 9시 30분! #이수현 #악동뮤지션 #AKMU
수현이 듀가 나와줘서 예뿌 예뿌 예뿌😍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이수현 #악동뮤지션 #AKMU
[THAI SUB] Akdong Musician (AKMU) "악동뮤지션" 🥛💭🎡- 200% krystaltidjaix


오랜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오랜 날 오랜 밤,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 ✒ 악동뮤지션 , 오랜 날 오랜 밤 . . #햄쪄캘리
별 하나 있고 너 하나 있는 그곳이 내 오랜 밤이었어 사랑해란 말이 머뭇거리어도 거짓은 없었어 | 악동뮤지션_오랜 날 오랜 밤
오랜날 오랜밤 동안 정말 사랑했어요 어쩔수 없었다는건 말도 안될거라 생각하겠지만...밉게 날 기억하지는 말아줄래요 아직도 잘 모르겠어 투정의 흔적이 지울수없이 소중해🙈💦 악동뮤지션,오랜날오랜밤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보고 싶고 또 행복했어 (오랜 날 오랜 밤,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오랜날오랜밤 노래 너무 좋아요!! 요새 블락비-yesterday 랑 같이 많이 듣구 있는 🎶 노래! 에이프릴-봄의나라이야기 이것두!! 오빠가 요새 많이 듣는 노래는 뭐예융?? ㅎ히히
최근에 이별한 친구에게))악동뮤지션의 오랜날 오랜밤,..(추천했는데 안그래도 남은 미련이 흘러넘쳐서 터져버렸다고 지금 그애가 너무 보고싶다고... 괜히 떠나보냈다고 후회중이라는데 내가 무슨말을해야하나.
ㅁㅣ친 인연- 이수 홍연- 안예은 오랜날 오랜밤- 악동뮤지션
헤어진지 일주일정도 지난 실친한테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추천해줬다가 죽는줄알았다. 가사들어보니까 최근 이별한사람들이 들으면 미련터지는노래이긴하더라.
6.빅스노래는 다 좋아하니까 빼고 요즘엔 악동뮤지션 리얼리티랑 오랜날오랜밤 ,, 하ㅠㅠ 좋아요ㅠㅠㅠ
악동뮤지션-오랜날 오랜밤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mihynuk

6.엑소노래는 다 좋아하니깐 제외하고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태연 UR,비밀 스텐딩에그 little star
멜론 차트같은거 1도 관심 안가지다가 우연히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이라는 노래를 들었는데 진짜 가슴 먹먹해지고 참 좋은 노래다


LOVE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 악동뮤지션 - I Love You
써요 나만 마시는 사랑이  넘쳐요 그대 잔에 따라주고 싶은데 I Love You / 악동뮤지션 (사진 님) #이창섭
난 너를 좋아한다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 내게 왜 그러는데 그럴수록 난 되게 섭섭해 악동뮤지션, Give Love
6. 악동뮤지션의 give love!!
결코 네 얼굴만 보고 좋아하는 거 아니 아니야 날 미워하는 너의 날이 선 말투까지도 사랑하게 된 거 이게 내 맘이야 악동뮤지션, Give Love

다가가도 될까 바라보는 것조차 싫어할까 봐 난 몰래 뒤에서 긍긍전전해 악동뮤지션, Give Love
5. 닮았다고 들어본 거.. 없어요 음... 음.. 없어요.. 6. 악동뮤지션 노래 다 조아해요 아 요즘 시아 샹들리에 노래 좋아해요 비욘세 love on top도 좋아하고 음 음 많아요..


이찬혁

이 글은 악동뮤지션 이찬혁에게 비방하는 실트가 아닌 #악뮤찬혁_루머_책임져 허위사실을 유포한 사람에게 보내는 실트입니다 욕하지마세요 ;ㅅ;
울애들 외모로 까는거 제발 그만했으면 좋겠다~지들은 뭐 얼마나 잘났다고 ㅋㅋ;개개인마다 잘생겼다 예쁘다 못생겼다의 기준차이가 있는건 당연 한거 아닌가?내기준 이수현 이찬혁 세상 제일 예쁘고 잘생기고 귀엽고 깜찍한데~!~!결론은 악동뮤지션 최고다!!!!
#악뮤찬혁_루머_책임져 악동뮤지션의 이찬혁군이 얼마나 상처받았을까요 자신이 뱉지않은말에 대해, 다른해석으로 인해 얼마나 상처받았을까요
738. 악동뮤지션이 말하는 jyp춤 이찬혁 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치 걸리게 악뮤 찬혁 이찬혁 악동뮤지션 좀 넣어주셨으면 좋겠구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gmrghkgur

아니 이게무슨 날벼락이야.. #악뮤_찬혁_루머_유포_사과문_요구 악동뮤지션 사랑해 이찬혁 사랑해
초면 멘션 죄송하지만 정확한 증거도 없는데 이찬혁이 몰리는 것 같아 멘션 보냅니다...! 알티수가 꽤 늘어나고있어 악동뮤지션의 팬으로써 정확한 사실이 아닌데 이찬혁이 이러했다고 믿는 분이 생기는게
안녕하세요 .초면이지만 이건 아니다싶어서 멘션 남겨봅니다. 일단 확실한 증거도 없고 만약 정말 저 발언을 했더라도 몇년동안 이찬혁,악동뮤지션 팬으로써 이찬혁이 절대 그런의도가 아닌 순수한 의도로한
초면 멘션 죄송하지만 정확한 증거도 없는데 이찬혁이 몰리는 것 같아 멘션 보냅니다...! 알티수가 꽤 늘어나고있어 악동뮤지션의 팬으로써 정확한 사실이 아닌데 이찬혁이 이러했다고 믿는 분이 생기는게 심히 걱정됩니다....
안녕하세요 .초면이지만 이건 아니다싶어서 멘션 남겨봅니다. 일단 확실한 증거도 없고 만약 정말 저 발언을 했더라도 몇년동안 이찬혁,악동뮤지션 팬으로써 이찬혁이 절대 그런의도가 아닌 순수한 의도로한 말을 불순하게 받아드리신것같습니다
2일째 이노래만 듣고있다 ㅠㅠ 감성터지네 ㅠㅠ #악동뮤지션 #집에돌아오는길 #이수현 #이찬혁 #감성 #이런노래좋아요 #내스탈
˗ˏˋ 이수현 & 이찬혁 ˎˊ˗ — 악동뮤지션


이수현

수현이가 악동뮤지션 이수현인ㄴ가요..??
5. 닮았다고 들어본 것 음... 에일리언...? 캇파... 그리고...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양..?


팬으로써

악동뮤지션을 정말 좋아하고 아끼는 팬으로써, 탐라에 악뮤 찬혁에 관한 구설수 트윗을 매력학과중에서 처음으로 봤다해도 과언이 아닌데, 봤을때 너무 속상했고 진짠가하는 충격이 가시질 않았다.. 자신의 사랑하는 가수나 배우분이 '한남'이라던지 저급한 소식에


분이

문제의 저 분이 삭제한 악동뮤지션 찬혁 루머 글과 피드백이라고 적고 본인 감정 호소문이라 읽는 사과문... 뚁땽하다, 뚁땽햬~ 악동뮤지션 찬혁 한남 만들어 놓고 본인이 받은 멘션에 상처 받았다고 이러면 사과문 올리기
저 분이 잘못한 점 1. 악동뮤지션 찬혁은 한남이라더라~ 카더라 통신을 올림 2. 글이 더 퍼졌으니 카더라 통신 글 삭제함 3. 트윗에선 악동뮤지션 찬혁이란 얘긴 쏙 빼고 사과문이라는 글이랍시고 포장한 나는 억울하다는
저 분이 잘못한 점 1. 악동뮤지션 찬혁은 한남이라더라~ 카더라 통신을 올림 2. 글이 더 퍼졌으니 카더라 통신 글 삭제함 3. 트윗에선 악동뮤지션 찬혁이란 얘긴 쏙 빼고 사과문이라는 글이랍시고 포장한 나는 억울하다는 피드백 글을 올림


못생긴척

악동뮤지션 못생긴척?그노래 개좋다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xogmldja

헐 못생긴척 도입부에 훡훡 쌕쌕 긴긴 척 인줄알았는데... 못못 생생 긴긴 척 이었어... #악동뮤지션


노래는

6.좋아하는 노래는 악동뮤지션 갤럭시!
이 노래는 악동뮤지션이 작사작곡한 후라이의 꿈이라는 노래인데 미발매곡이고 콘서트에서 아이유가 불렀던 노래입니다! 음원은 없지만 노래가 진짜 좋아요bb
6.요즘 즐겨듣는 노래는.. 악동뮤지션!! 노래랑 부르릉ㅋㅋㅋ


인기가요

19일(일), SBS 인기가요 출연진 (홍진영 레드벨벳 악동뮤지션 크로스진 엔시티드림 소나무 씨엘씨 멜로디데이 비트윈 마스크 SF9 신지훈 빅플로 드림캐쳐 신현희와김루트 아이 바시티 신현우 등)
2월 19일 인기가요(900회) 레드벨벳 악동뮤지션 홍진영 소나무 CLC NCT DREAM 멜로디데이 크로스진 SF9 비트윈 마스크 신지훈 빅플로 드림캐쳐 신현희와김루트 아이 바시티 신현우
170219 #SBS #인기가요 900회 생일을 맞이한 인기가요를 위해 뭉쳤다! 인기가요 마스코트 3MC ‘#진영 X #지수 X#도영 ’이와~ #악동뮤지션 의 아주~ 스페셜한 만남! ♬흥이 절로 나는♬ 축하무대! 본


시간과

2.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가슴의 꽃과 나무 시들어지고 깊게 묻혀 꺼내지 못할 기억 그 곳에 잠들어 버린 그대로가 아름다운 것이 슬프다 슬프다
" 이불을 덮고 시간과 함께 잠들고 싶어. " - 악동뮤지션, 집에 돌아가는 길
시간과 낙엽 -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 시간과 낙엽 가사 진짜. ....🖒 #캘리그라피


좋습니다

악동뮤지션 콘서트 티켓 구합니다ㅠㅜㅠㅜ 3/25나 4/1 토요일로 구하구요 일요일(3/26, 4/2)도 괜찮아요!! 연석이면 더 좋습니다!!! 제발 도와주시요 천사님들😍😂😂
6. MAGIC!이란 그룹의 'Rude' 라는 노래 짱ㅁ장 좋습니다 세상 사람들 다 들어주세요 ㅠㅠㅠㅠㅠㅠ ❤❤ 그 이외에도 악동뮤지션 'Choco Lady'라는 노래도 좋아해요!! 이런 느낌의 멜로디나 노래가 취향입니당
4. 글&노래에 관한? 사실 칭찬은 언제나 기분 좋습니다 헤헤😁 5. 최애 외에.....악동뮤지션? 아니면 백지영. 6. 회지가 와다닥 오고 오비츠 흑세라를 사서 카라에게 입혔습니다! 그리고 마토님의 육둥이 기본 양복 선입금😆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Muz1ksoom


서치

사과문에 서치 걸리게 악뮤 찬혁 악동뮤지션 이라도 넣어줘요,,, 정마루ㅜ
#악동뮤지션 #악뮤일기 #찬혁일기 #수현일기 플미는 팔지도 말고 사지도 말자 어차피 그거 다 취소표되는거고 플미충은 지옥으로 떨어지세요 걸려라 서치 플미 사지도 팔지도 마세요


좋아하고

#악뮤찬혁_루머_책임져 제가 좋아하고 또 존경하는 아티스트입니다. 누군가는 밤을 새고 마음을 졸이고. 혹여나 악동뮤지션, 그들의 음악에 조금이라도 흠집을 냈다면 상처받았을 많은 이들에게는 뭐라고 하실건지.


VIDEO

오빠가 손 얹으니까 째려보는 이수 졸귀탱💟 역시 현실남매👏👏 ('못생긴 척'- 악동뮤지션 LYRIC VIDEO 중)


악동뮤지션

뭐임 방금 알티한거 악동뮤지션 우리학교 입학식 공연 와서 한 말인데 저런내용 전혀 아니었음 섹드립같은거 전혀 아니었고;; 헛소문이 이렇게 무섭네
악동뮤지션은 크레센도가 제일 좋다 특히 수현님이 있는 ((듯)) 없는 ((듯)) 축 쳐진 고개는 ((들))고선 ((들)) ((들))뜬 애 ((들)) 처럼 놀아 라시도레미파 부분에 듯이나 들 발음에 악센트 줘서 신기하게 싹 이
#악뮤찬혁_루머_책임져 세상에 악동뮤지션 처음부터 충격이었고 지금도 최애곡은 CHOCOLADY 악뮤음악 너무 좋아하는데 이런 일 생겨서 안타깝다,,,감성에 젖었다, 어르신분들이 계셔서 '지린다'라는 표현을 못 쓰겠다 한건데 그런식으로 해석하다니

악동뮤지션-작은별 이란 곡입니다 많이 들어주세요(야광봉
남심까지저격...님 이런💐🌸🏵🌹🌼🌻🌺미모 첨이쥐?(얼핏보니 악동뮤지션닮았네ㅋ)
750. 악동뮤지션이 부르는 휘파람 크 음색 최고
제가 응원할게요 악동뮤지션♡ #악뮤찬혁_루머_책임져 항상 좋은 노래, 모습 감사합니다-♡
악동뮤지션 - 리얼리티 밝고 맑은 분위기라 기분좋을때 애들이랑 들으면 꿀
악동뮤지션 무슨 일있어요...?저 진심 불안함...
하아.. 진짜 요즘 악동뮤지션에 뿅찼다..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dkavkdwlek

악동뮤지션 내가 좋아해 !! 비록 내가 인간들 덕질은 어떻게 하는지 몰ㄹ라서ㅜ안하지만!!!노래잘듣고잇고!!!
헉 악동뮤지션에 무슨 일 있어..?? 네이버에 쳐도 안나오네ㅜㅜㅜ
#악뮤찬혁_루머_책임져 실트에 이거 있길래 봤더니 무슨 이딴 어이없는 루머를 만드는거야.,.,.?? 나 진짜 악동뮤지션 엄청좋아하는데 이렇게 루머만들고 빨리 책임지세요..,,.
악동뮤지션 노래 너무 좋아서 5월 한강에서 라이브로 듣고싶다
아까 악동뮤지션 헌담 했던 계정들중에서 한 계정 워마드 하던거같던데
#악뮤찬혁_루머_책임져 내가 악동뮤지션의 노래나 둘의 케미 등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루머나 허위사실 유포는 그 해당 게시글을 삭제, 혹은 계폭을 하셔도 시간대와 함께 캡쳐한다면 고소가 가능해집니다 확실하지 않고 자신이 겪은 일이 아니라면 조심해주세요
일베충 낙인 찍는것처럼 한남충 낙인찍기도 참 쉽다 그쵸 어딘가의 분들... ㅎㅎ 악동뮤지션은 또 무슨죄니...?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dkavkdwlek

악동뮤지션 오빠쪽 무근거루머돌길래
그럼 악동뮤지션..
Yes I'm a soldier for you sweet 멘트 장전 /악동뮤지션-200%
735. 악동뮤지션이 생각하는 sm춤 분신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악동뮤지션 정말 남매둘다 겁나 좋아하는데....
우리 진짜 지방 개찐따 학교인데 양홍석?이랑 악동뮤지션, 펜타곤, 박신혜랑 다른 여러 연예인들이 졸업 축하영상보내줌....짱신기
악동뮤지션 노래 개좋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존나웃김...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honyaenyae_poke

악동뮤지션 정말 내게 소중한 존재이고
악동뮤지션 너무 조아조아아아ㅏ아조앙 수현쨘 목소리 너무 러블리해 너무 조앙
악동뮤지션 사랑해 고마워 #악뮤_찬혁_루머_유포_사과문_요구 모두가들을수 있는 노래 만들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악동뮤지션-새삼스럽게 왜
악동뮤지션 좋아해요
그냥 갑자기 모아보고 싶어서 쓰는 좋아하는 가사 )) 갤박은 가사장인 악동뮤지션
뭐야 악동뮤지션 무슨일 있어요 ㅇㅁㅇ??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tomoo055

악동뮤지션도 심사위원인가
악동뮤지션, 찬혁의 흑역사 비밀일기 대공개?! 중2병 일기를 보고 침대에 구르는 찬혁이!!ㅋㅋ 수현이는
얼음들이 녹아지면 조금 더 따뜻한 노래가 나올텐데 얼음들은 왜 그렇게 차가울까 차가울까요 /악동뮤지션-얼음들
완전 탈관곡 악동뮤지션-안녕
머라구요.... 악동뮤지션이요...?
죄송한데 저희 학교가 아니라 어느 학교 행사였는지부터 다시 찾으셔야할 것 같습니다. 재학생끼리도 이런 일이 있었다면 모를리없다며 수소문 해본 결과 들은 사람이 없네요. 또한 저희 학교는 입학식에 악동뮤지션을
악동뮤지션 노래 너무 예뻐......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MBC_entertain

지금 논란이라고 뭐시기 얘기나오는 학교 입학식 악동뮤지션 얘기인데요 ㅠㅠㅠ (오줌)지린다의 지린다 아닌가 하는 의견도 있긴 해요... 사실 지ㄹ 이 아니라 지 에서 멈췄다면 논란도 없었겠죠? 근데 타이밍도 단어 선택도 조금...
악동뮤지션 찬혁 저 얘기 사실인지 아닌지 어케알아 ? 녹취본도 영상도 아무것도 없자나
죄송한데 저희 학교가 아니라 어느 학교 행사였는지부터 다시 찾으셔야할 것 같습니다. 재학생끼리도 이런 일이 있었다면 모를리없다며 수소문 해본 결과 들은 사람이 없네요. 또한 저희 학교는 입학식에 악동뮤지션을 부른 적 없는걸로 알아요.
고딩랩퍼에 악동뮤지션 남자 2720273명 나온다
진짜 아 악동뮤지션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호이님! 먼저 팔로우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헌데 본 계정은 잡소리 50%에 인디밴드, 에픽하이와 악동뮤지션+를 함께 덕질하는 계정입니다ㅠ-ㅠ 그래도 괜찮으신가요..?
저거 악동뮤지션 욕하는거 뭔 영상이라도 들고오셔야지 저렇게 말만하시면 뭐가됩니까 :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tenasia_

ㅇ아니,,, 악동뮤지션,,,,,ㅇ아아악ㅇ아........
ㅇ아....ㅇ.아아악.......아....악동뮤지션....아........
우울시계_IU 잔상_박경 그때그아이들은_악동뮤지션 내사랑_이하이 요!!
악동뮤지션은 크레센도가 제일 좋다 특히 수현님이 있는 ((듯)) 없는 ((듯)) 축 쳐진 고개는 ((들))고선 ((들)) ((들))뜬 애 ((들)) 처럼 놀아 라시도레미파 부분에 듯이나 들 발음에 악센트 줘서 신기하게 싹 이어진달까...그게너무좋아
프..프라임님..우선 팬으로서 정말 악동뮤지션 찬혁이를 ㅇㅏ끼는 사람인데..저게 진짜고 오해의 여지도 없으며 저 말뜻이..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그런 저급한 말이 맞았나요..?혹시 영상은..없겠죠..팬으로서 놀라고 확인하고 싶은 마
6. 황광희x개코 - 당신의 밤 (feat. 오혁) 악동뮤지션 - 얼음들 김준수 - 또 다른 나 신영숙 - 황금별 마마무 - 1cm의 자존심, 데칼코마니 국카스텐 - 푸에고, 거울
악동뮤지션 노래 듣고십다 . . .스밍을 돌리자 . .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LittleZero02

이건 비밀인데 악동뮤지션보다 마마무보다 블락비보다 너가 더 좋아.
악동뮤지션 수현양 말에 리액션 해주는 재현과 쟈니
악동뮤지션 노래 넘 좋다
6 울애들 노래들이랑 려욱님 어린왕자 에일리님 저녁하늘이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악동뮤지션님 얼음들 등등...
#유희열의스케치북 월간유스케 2월호 라인업(공식) #존박 #토마스쿡 #김종민 #트와이스 #스윗소로우 #악동뮤지션 녹화 2월21일 PM 7시30분 여의도 신관 공개홀 방송 2월25일 밤12시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JEJUBOO_Luv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Muz1ksoom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wikitree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saebyeokbam_dal

악동뮤지션 AKMU 오랜 LOVE 악뮤찬혁루머책임져 이찬혁 증거도 btob_lyric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