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170526 keyeast naver post update⑥ '쌈 마이웨이' 박서준x고동만' 내 마음 석에 저장 ♡ #박서준
/ GIF / #쌈마이웨이 #FightMyWay #サムマイウェイ #三流之路 #박서준 #parkseojun #パクソジュン #朴叙俊 #김지원 #kimjiwon #최애라 #고동만 👫 - 너 울게? - 아 쪼옴~
아 여러분 쌈 마이웨이 개꿀잼임...박서준이 귀엽고 대형견미 오지고 무엇보다 김지원이 너무너무 예쁨..개여신..... 나랑 쌈 마이웨이 보쟈...
박서준♥김지원, 케미 진짜 무슨 일이야ㅠ #쌈마이웨이 #밤_10시 #KBS2 #본방사수
쌈마이웨이 3회 예고 #쌈마이웨이 #박서준
쌈마이웨이 보는데 박서준 졸귀야 미틴
너무 뻔한 스토리지만...여주한테 문방구 가서 실내화랑 에코백 사주는 찌질남주지만 박서준이잖아요...박서준 로코 최고된다..😭😭😭💖 쌈마이웨이 정착해야지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5219_4

170522 박서준 IG update: 음 디데이군 #박서준 #쌈마이웨이
월세해서 말인데, 얼마전 시작한 쌈마이웨이에서 박서준이 소개팅함서 "월세 내시죠? 그거 기분 되게 나쁘잖아요 꼭 삥뜯기는 거 같고" 라는 대사를 쳤는데 헉 진짜 너무 공감되었다..ㅋㅋㅋㅋㅋ 저건 내본 사람만이 쓸 수 있는 대사야..
쌈마이웨이보고 김지원 박서준팬됨 ㄹㅇ 너무 현실적이고 여혐요소들에 사이다날리는 김지원 연기도 너무좋고
이건 이 둘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쌈마 #최애라 #고동만 #김지원 #박서준
고기고기 ☺️☺️🤤 #박서준 #쌈마이웨이
/ GIF / #쌈마이웨이 #FightMyWay #サムマイウェイ #三流之路 #박서준 #parkseojun #parkseojoon #パクソジュン #朴叙俊 #고동만 야 우리가 남이냐! (버럭) #똥만섭섭
/ GIF / #쌈마이웨이 #FightMyWay #サムマイウェイ #三流之路 #박서준 #parkseojun #parkseojoon #パクソジュン #朴叙俊 #고동만 #꼬기꼬기 우리 똥만이 꽃등심길만걸어 🍗

박서준 뺨때리는 거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세상에 쌈 마이웨이 꿀잼이다. 박서준이 너무 귀엽고 김지원같은 성격 같고싶더
쌈 마이웨이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서준님 짱멋있고 김지원님 레알 여신에 사이다...♡
쌈마이웨이, 재미있다. 방금 단톡방으로 사실상 성폭력 내기하고 있는 의사들을 김지원이 눈 하나 깜짝 안하고 응징. 도와준 박서준을 유치장에서 구해내고 툭툭 복돋아주는 것도 김지원. 요새 수상한 파트너도 재미있고 확실히 젊은 피
쌈 마이웨이인가 박서준님이랑 나오는고요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하이라이트 영상(Fight for my way_Highlight) 2017.05.22 | 22:00pm 오늘 밤 첫방송!😊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쌈마이웨이
#박서준 #쌈마이웨이 #고동만 쌈마이웨이 E01 고등학생 똥만이,,,붉은악마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244domoring

#박서준 #쌈마이웨이 #고동만 쌈마이웨이 E01 읭
#박서준 #쌈마이웨이 #고동만 쌈마이웨이 E01 아오
여사친이 끼부릴때 고민했던 사람 손들어 보쌈?? ✊ #쌈마이웨이 #고동만 #최애라 #박서준 #김지원 #쌈 인듯 #썸 인듯
심쿵해 💕💕 박서준 #쌈마이웨이
[영상]드라마 '쌈마이웨이'잛은 영상 두 번째 cr:kingkong by starship YT #박서준 #쌈마이웨이 #김지원
#박서준 #쌈마이웨이 #고동만 쌈마이웨이 E02
#박서준 #쌈마이웨이 #고동만 쌈마이웨이 E02 나랑 놀자...

[쌈마이웨이]분명히 경고했다 내 주변에 얼쩡거리면 XX버리겠쌈!! 월요일 밤 10시 KBS2TV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ㅋㅋㅋㅋ귀엽다😆😆 #쌈마이웨이 #parkseojun #박서준
#박서준 #쌈마이웨이 #고동만 쌈마이웨이 E01 이거 너무 기여워ㅠㅠ
#박서준 #쌈마이웨이 #고동만 쌈마이웨이 E02 눈동자가 왔다리 갔다리
#박서준 #쌈마이웨이 #고동만 쌈마이웨이 E02 내가 놀아줄께..
Fight foy my way Fight For My Way | 쌈 마이웨이 [Teaser - ver.1] #쌈마이웨이 #김지원 #actresskimjiwon #金智媛 #박서준 #朴叙俊 #ssammyway #
쌈마이웨이 설정이 납득가는건 다 박서준 때문이다.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tenasia_

동만이 거의 다 왔다 ㅠㅠ #쌈마이웨이 #고동만 #박서준
저 저저 저 어제 집앞에서 쌈마이웨이 촬영하는거 봤어요"!!""" 실제로 박서준보니까 어마어마하게 잘생겼더라구여
쌈마이웨이 박서준 설레뒈져벌임....
나랑 놀자 😌 cr:kingkong YT #박서준 #쌈마이웨이
170521 박서준 IG update: D-1 #쌈마이웨이 #박서준
쌈마이웨이 진짜 재밌다.. 박서준분나와서 보는건데 아니었어도 봤을듯 그 이상으로 재밌다 진짜
#쌈마이웨이 박서준보다 김성오 멋져보이는 거 왜냐.... ㅋㅋㅋㅋ

방금 뉴스 봤어요 뉴스 봤어요!!!!!❤ 거의 마지막 순서에 보여주다니 맙소사.. 요새 저는 박서준님 김지원님 주연인 쌈 마이웨이 챙겨보고 있거든요 시작 전에 오빠들 나와서 다행이에요😍 KBS가 너무 좋아요❣
쌈마이웨이개재밌네... 김지원이랑박서준케미미쳐따...
쓰다듬으랬지 누가 머리끄댕이 잡으래?😤 #쌈마이웨이 #쌈마 #최애라 #고동만 #김지원 #박서준
쌈 마이웨이보는중.. 박서준 개죠아 지쨔
나이많고 빽없는 사람이 내려가야 하는.. 사람들은 원래 그렇다~~ 줬다 뺐는거 참 잘하지...ㅠㅜㅠㅠ 하고싶은거 하고 싶은데 왜 안되냐!😭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쌈 마이웨이 지금 격투기 하는 곳 장충체육관 아녀? 박서준이 앉았던 자리 어디죠? ㅋㅋㅋㅋㅋㅋㅋ
쌈 마이웨이 저만 바요•••? 박서준 괘오짐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jiwonn_kim

쌈마이웨이 재밌다 역시 박서준 따흑
쌈 마이웨이 진심 내인셍드롸뫄ㅠㅜㅜㅠㅜ박서준 크으으으
작년에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를 재미있게 봤는데, 같은 작가 쓴 (쌈, 마이웨이)도 재미있게 보고 있다. 등장인물로 나오는 연기자들이, 특히 주인공 박서준과 김지원이 연기를 참 잘한다.
[삽니다] 박서준같은 남사친 삽니다 금액은 디엠으로! 쌈마이웨이 너무 재밌다 ㅜㅜ 똥만아!!!!!
돈이 있어야 꿈도 꾸고 마음도 쓰는 거잖아요. #쌈마이웨이 #고동만 #박서준
(종합소득세#엽기적인그녀#주진형#태항호#김지원#오연서#박서준#빈지노#재지팩트#쌈마이웨이#섬총사) 무분별한 상호비방, 허위 사실의 유포, 카더라 무한 등은 국정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합시다!
/ GIF / #쌈마이웨이 #FightMyWay #サムマイウェイ #三流之路 #박서준 #parkseojun #パクソジュン #朴叙俊 #고동만 #김지원 - 너 제발 나쁜놈들이랑 좀 놀지말아 오빠 승질나니까 아이진짜

/ GIF / #쌈마이웨이 #FightMyWay #サムマイウェイ #三流之路 #박서준 #parkseojun #パクソジュン #朴叙俊 #김지원 #kimjiwon 애교부리는 #최애라 에게 헤드록거는 #고동만 ㅋㅋㅋㅋ


김지원

쌈마이웨이 김지원 존나에브네
아흑 '쌈 마이웨이'보는데 김지원언니 사랑해요 흑흑 상속자들이랑 태양의 후예때부터 오ㅓㄴ전 조ㅎ아여흑흑
쌈마이웨이 재미있다고 해서 봤는데 진짜 재밌네ㄷㄷ 김지원 미모 실화냐
애라야!!!!!!! 가방 또 또 사줄게!!!!!!!! #쌈마이웨이 #김지원
[#PHOTO #김지원 #KimJiWon #金智媛 #쌈마이웨이 #최애라] 백화점 안내데스커로 변신한 지원씨 포착! 각도불문! 사각지대 없는 그녀의 러블리한 비주얼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나 잘 살아요. 난 나대로 신나게 잘 산다고. 내가 내 인생이 괜찮다는데 왜 니들이 내 인생을 우습게 봐. 진짜 웃기게. #쌈마이웨이 #최애라 #김지원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mymelos_

쌈마이웨이 재미있다ㅋㅋㅋㅋㅋㅋ 애라 너무 신여성이라 재미있어 김지원 필모보면 다 내 소나무들ㅜㅜ
170527 김지원 공식 페이스북 업뎃 [#PHOTO #김지원 #KimJiWon #金智媛 #일동제약 #아로골드D] (쌈, 마이웨이) 촬영장에 배달 온 햇살 비타민~☀️ 이런훈훈함 보기좋습니다 💓
쌈마이웨이 김지원 넘 귀여움ㅠㅠ 애교만 세번을 돌려봤네ㅜㅠㅋㅂㄱㅋㅋ
쌈 마이웨이 재방하길래 봤는데 김지원 배우님 너무 예쁘신 것 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 너무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이런 핵사이다 여사친 어디 없쌈?🙊 #세상_든든 #쌈마이웨이 #최애라 #김지원 오전 11시 50분, KBS2 재💛방💚사💙수💜
쌈마이웨이 제목이 안와닿아서 안보고있었는데 김지원님 이렇게 예쁜거 알았으면 진작 볼것
진짜 그냥 드라마 보다가 문득 생각난건데 ,, 쌈마이웨이 김지원님 ,, 핵존예 ,, 지성이가 저런 연기 했으면 잘어울릴수도 있을거 같다 ,,, ㅎ

며칠전에 쌈마이웨이 김지원 애교짤 그거 트윗에서 먼저 돌던거라 뭔지는 아는데 굳이 따지자면 내가 친구들한테 그런 식으로 질색팔색 애교 진짜 가끔 부리는데 ㅋㅋㅋ 친구들이 다 죽일라고 해섴ㅋㅋㅋㅋ 그게 재밌어서 함 ㅋㅋㅋㅋ
쌈마이웨이 너무재밌네 .... 김지원님 너무 얼굴천재 연기두 잘하시구
추워 )( #FightForMyWay #김지원 #쌈마이웨이 #SsamMyWay
Choi Aera fashion ㅋㅋ #FightForMyWay #김지원 #쌈마이웨이 #SsamMyWay
우리 공주(?) ㅋㅋ #FightForMyWay #김지원 #쌈마이웨이 #SsamMyWay
쌈 마이웨이 이것도 케미 퍽발 ㅋㅋㅋㅋㅋ 기대안했는데 넘나 재미2222 김지원 애교 귀여워 죽게꼬ㅋㅋㅋㅋㅋ 완전 쪼꼬미친군데 점점 로맨스로 번져가는게 심쿵 뽀인트.
김지원 얼굴 대유잼... 진짜 존예 쌈마이웨이에 우식쓰 나와서 보고 싶은데 볼 수가 엄서... 따흐흑...😭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5219_4

먼가 내가 싫어하는 스토리 전개가 뻔히 예상되지만 김지원이ㅜ예쁘니까 본다. 쌈마이웨이
김지원 진짜 예뻐... 쌈마이웨이 짱잼 ㅜㅜ
쌈 마이웨이 김지원 표예진 핵존예💕😍
쌈마이웨이, 재밌네. 김지원 이쁨.
쌈마이웨이 김지원 넘 조타
하 여러분 다들 쌈마이웨이 보세요....... 안그래도 좋던 딕션 아나운서 역 맡으면서 업그레이드된 김지원의 쌈마웨 같이 보자
쌈 마이웨이 골때리네 김지원 겁나 귀여웤ㅋㅋ Anㅈㅐ홍만 안 나오면 참 좋을 텐데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J_affection


고동만

써클의 이동수해커 쌈마이웨이에서 고동만 선배로 나오네 겁나 싸가지없는 캐릭으로~~~


드라마

엄마가 쌈마이웨이 라는 드라마를 보고있는데 여주남주 기엽네
드라마머보는뎀? 쌈마이웨이재밋따ㅜㅜㅜㅜ
볼 드라마 쌈 마이웨이 응답하라 1988 10화부터 아버지가 이상해 21화부터 도깨비
오래간만에 kbs꺼 괜찮은거 나왔네. 쌈마이웨이 콕~ ㅋ #kbs드라마 #쌈마이웨이
헐 그런거였구나 난 아예 싹 다 대본인 줄 알아땅 ... 요새 드라마는 뭐 보는거 이써?!! 나 쌈 마이웨이 재밌다고 그래서 보려고 그러는데 다른건 뭐 없나 흐규
은기야 은기는 요즘 드라마 보는거 있어요~? 쌈 마이웨이 재밌던데 은기도 보려나 😮?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fall__winter

아, 맞아요! 맞아요! 너무 예쁘세요... (그러다 문득 떠오른듯) 드라마 제목이 그거였네요! 쌈 마이웨이?
쌈 마이웨이 미쳤다 개재밌다 인생드라마 각임 진짜 어떡해 너무 재밌어
벌써 월요일이에요 오늘 쌈마이웨이이이이이이잉ㅇ 오예!!! 드라마에 빠졌어요 꼭 보세요 보고싶어요 물론 드라마 말고
쌈 마이웨이라는 kbs 드라마 오디션 본 내용이예요
훈 요샌 드라마 뭐봐...(질척 혹시 수상한파트너..?? 쌈마이웨이..?? 시카고타자기??ㅠㅜㅜ
드라마.. 쌈마이웨이? 그거...
시크릿가든 이후로 몇년만인지 모르겠으나 드라마를 보았다. 쌈,마이웨이라는 드라마였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한국 드라마 스토리의 큰 흐름은 비슷비슷하고 뻔한것같은데 보다보니 시간은 금방 가더라. 내 삶이 그만치 무료하다는 얘기인건가.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thekilig

원래 드라마 잘 안챙겨보는데 최근 쌈 마이웨이를 봤고 오늘 하는 날이다💥
요즘 드라마다 재미있다.. 쌈마이웨이 라던가... 미드에선 캐슬이라던가..
릠들 쌈 마이웨이 보세요 ㄹㅇ 대박 드라마
나머지는 드라마보고와서,, 녀러분 쌈마이웨이 보세요,,, 개꿀잼❗️
톰님이랑 쌈 마이웨이라는 드라마 볼래? 지금 kbs에서 3화방송중임
지짜 쌈마이웨이 인생알려주는 드라마가ㅜ진짜...
드라마 보고 이렇게 울긴 또 처음이네 쌈마이웨이 작가님 누구냐....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eojuntw_0820

... 혹시 드라마 보니.. 쌈 마이웨이라고..
드라마 쌈마이웨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로맨스물이긴 한데 대사와 씬들이 주옥같음 대체적으로 주인공들이 꿈을 포기하며 사는 데 게다가 삶도 힘듦. 특히 여성이 느끼는 불안을 잘표현한 듯. 사회 부조리들을 꼬집으면서 꿈과 사랑을 쟁...취..
아 드라마 보는데 갑자기 소준 저짤 생각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 쌈마이웨이(현) 좌그녀는 예뻤다(전)
쌈마이웨이, 현실적인 대사와 현실적인 현실. 거기에 비현실적인 친구들 섞어서 드라마다운 맛있는 칵테일 완성, 캬!


품행제로

쌈마이웨이 보는데 품행제로 나온다
쌈마이웨이에 품행제로라니ㅠㅠㅠ
헐ㅡKBS쌈마이웨이 품행제로나온다😀 #쌈마이웨이 #품행제로 #바스타즈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withkimjiwoncom

쌈 마이웨이보는데 울 바스타즈 품행제로 나온다 ㅠㅠㅠ 개쥬아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쮸발ㄹ류ㅠㅠㅠㅠ 품행제로 개즇타고 ㅠㅠㅠㅠㅠ♡♡ 쌈 마이웨이 사랑함 진심♡♡ 팬심으로도 개사랑해ㅠㅠㅠ
쌈, 마이웨이ㅋㅋㅋㅋ거기서 품행제로 나오냐 혼자 꺅꺅 거렸네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지호목소리 계속나와
방금 쌈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 나왔당ㅎㅎ
쌈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나와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행벅해
쌈 , 마이웨이에 품행제로 나왔다👍🏻
웅앵웅 쌈마이웨이,,? 맞나 그거보는데 브금 밧탖노래 품행제로 나와서 놀랬다
쌈마이웨이에 품행제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Get_Jeewonii

쌈마이웨이에 품행제로 나왔다 히히
쌈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나옴ㅠㅠㅠㅠㅠㅠ
쌈 마이웨이에 품행제로라닠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 쌈마이웨이보는데 품행제로 나온닼ㅋㅋ
쌈 마이웨이 보는데 품행제로가 나온다 오랜만에 듣늗다 히히
쌈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 나와~~~~💕💕💕
지금 쌈마이웨이 브금 품행제로다ㅠㅠㅠㅠㅠ 브금으로만 들어도 멋있어ㅠㅠㅠㅇㅎ빠들 또 보고싶다ㅠㅠㅠ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eojuntw_0820

쌈 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 나와서ㅓ 개놀램


E02

#윤나무 #쌈마이웨이 E02 시경이는 나쁜새럼이지만 본체의 귀여움은 박제((
#윤나무 #쌈마이웨이 E02 수트트리 //ㅅ//
#윤나무 #쌈마이웨이 E02 저죠! 자신감 넘침ㅋㅋㅋㅋㅋ


최애라

대거 입덕 사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인의 최.애.캐! '최애라'로 분한 지원씨의 주연작 (쌈, 마이웨이) 1-2회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듬~~뿍 담긴 포스트가 도착했습니다♡ ➡️


윤나무

#윤나무 #쌈마이웨이 E02 귀여워 윤트리,,,+_+
#윤나무 #쌈마이웨이 E02 조은 새럼인 척 연기하는 시경이를 연기하는 윤트리 //ㅅ//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eojuntw_0820


재밌네

쌈 마이웨이 재밌네(팝
쌈마이웨이 이거 재밌네
근데 쌈 마이웨이 재밌네
쌈마이웨이 재밌네 (팝콘뇸뇸
쌈마이웨이재밌네 젊은이도 나오고 ㅎ


파트너

오늘 아침부터 지금까지 수상한 파트너 9,10,11,12회 쌈 마이웨이 1,2회 프로듀스 101 시즌 2 8회 다 봣다ㅋㅋㅋ 이제 볼 게 업서..
지금 시타고타자기 수상한 파트너 보구 있구요 조만간 쌈마이웨이도 볼 것 같은 사람,,, 신율휘영 지욱른 은혁지욱 하나라두 하심 저랑 트칭구 쩜 해 주세요 ㅠ ㅅ ㅠ 혼자 파기 심심함 우주 최고 잡덕이라 님들이 파는 필모 제가 팠을 확률 99.9 퍼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1216_home

월화는 쌈 마이웨이보고 수목은 수상한파트너 보고 금은.크라임씬 딱
쌈마이웨이랑 수상한파트너 너무 존잼이라 할 말 안나옴;;
아 어떡ㄱ해 요즘 쌈 마이웨이랑 수상한 파트너 넘ㅁ 재밋다
흑흑 퓨ㅠㅠㅠㅠㅠㅠ 개과 남친 쵝오다 ㅠㅠㅠ 수상한 파트너 ㅠㅠㅠㅠㅠ 쌈마이웨이 ㅜㅠㅜㅠㅠㅠㅠㅠ 흑....
지금 매우몹시 보고싶은 들마가 있다 1.초인가족(사랑해요 박희본😍!!) 2.군주(소현이×승호=끝남) 3.쌈마이웨이(서준.우식은 사랑입니다) 4.수상한 파트너(복실에서 은봉이가 된 지현이)
여러분 쌈마이웨이 수상한파트너 꿀잼핵잼이예요
음.. 월화 쌈마이웨이랑 이제 엽기적인 그녀 볼꺼고 수목 군주랑 수상한 파트너 보고 주말 도둑놈도둑님 보는중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MyloveKBS


FIGHTMYWAY

쏴리라고!! #쌈마이웨이 #FightforMyWay #SsamMyWay #FightMyWay


마이웨이에

쌈마이웨이에서 두준오빠 이름 나왔다 ㅎㅎ
쌈마이웨이에 나오는 냄저4명 진짜 죽이고십다..
쌈 마이웨이에 나오는 김지 원 님 개예브다 사귑시다
쌈마이웨이에 우리학교 나왔었뎀
김과장 이후 방황하다가 쌈 마이웨이에 정착🕺
쌈, 마이웨이에 무빈오빠 꼐쑉께쏙 나오게 해주세요 #쌈마이웨이 #최우식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ome_moment_

에 쌈마이웨이에서 병욱배우님? 닮은사람? 봤는데 병욱배우님이신가??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에 품제 나왘ㅋㅋ사이렌소리들리길래 설마했는데 진짜 품제얔ㅋㅋㅋ
쌈 마이웨이에서 애라넘 기여워


쌈마이웨이

[#쌈마이웨이 선공개 메이킹] 서로의 눈에서 꿀 떨어지는 동만 X 애라 이게 캐미지~❤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ome_moment_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ome_moment_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ome_moment_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ome_moment_

쌈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고동만 드라마 품행제로 PARKSEOJUN some_moment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