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나쳐

로꼬-지나쳐
로꼬 더 잘생겨져서 새 앨범으로 돌아옴ㅠㅠ 로꼬가 박재범에게 자극 받는 이유부터 삭발하려는 이유까지 이 인터뷰에 다 이뜸 ㅋㅋ♥ #좌표인터뷰 #로꼬 #지나쳐
멋짐이 너무 지나쳐ㅜㅠㅠㅜㅠ💛#로꼬
#np HalloHallyu Loco (로꼬) - Too Much (지나쳐) (Feat. DEAN)
아맞앜ㅋㅋㅋ 그 우리반에 지나라는 애가 있는데 한번 청소시간에 로꼬 지나쳐 라는 노래가 나왔단말이죠ㅋㅋㅋ 그 지나쳐라는 구절나올때마다 지나 때리곸ㅋㅋㅋㅋ 다른 가사중에 지나치지마 라는 구절나와서 치지마!!치지마!!이러곸ㅋㅋㅋ 너무귀여워따진짜
딘..? 딘 노래 들으세요 이번에 로꼬 노래 딘이 피쳐링함 지나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프로홍보러)
행복해서 행복사 하면 어쩌지....ㅎ 💛🐥💛 #로꼬 #지나쳐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instiz

🔥🔥🔥🔥🔥 여러분 혁이 love도 들으시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지나쳐도 같이 들어주세요 👍👍👍 🔥🔥🔥🔥🔥 #딘 #dean #로꼬
2.로꼬 - 지나쳐 이거 신곡이라서 좀만 더 듣다가 해볼 생각이에요..!


AOMG

긴 손가락이 우아하게 욕을 해 LOCO your eyes 3D EYES #LOCO #AOMG #권혁우 #로꼬 #BLEACHED
로꼬, LP [BLEACHED] 2017. 05. 25. 6pm #로꼬 #Loco #BLEACHED #블리치드 #AOMG
로꼬 너도 (Feat. Cha Cha Malone) 2016. 04. 05. 0AM #AOMG


LOCO

— (로꼬) LOCO - So Bad (Feat. Sik-K)
오빠에 자연광까지 더해지니 이보다 더한 금상첨화가 어딨겠습니까? #로꼬 #LOCO

로꼬 / Loco님의 의견은 민원으로 분류되어 담당부서에서 검토 후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창모

5월달너무좋다 우리효과 창모믹텦 재지팩트 ep 로꼬정규 너무좋아
헐 림들 최신곡들 왜캐 좋냐 👍사랑앓이(With 김나영)리멬 - FT아일랜드 FOOL - 위너 A.O.M.G - 로꼬 다시 만나는 날 - 규현 잠시나마 - 황치열 👍인기가요 - 창모 Show Me Luv - 창모 👍처음부터 너와 나 - 볼빨간사춘기
헐 림들 최신곡들 왜캐 좋냐 👍사랑앓이(With 김나영)리멬 - FT아일랜드 FOOL - 위너 A.O.M.G - 로꼬 다시 만나는 날 - 규현 잠시나마 - 황치열 👍인기가요 - 창모 Show Me Luv - 창모 👍처음부


감아

감아 로꼬처럼 부를 스 있음((?
#np 로꼬 - 감아
2. 너의 하루는 어땠어 느껴져 딱 목소리에서 누가 또 네 심기에 손 댔어 맞아 전부 그 사람이 잘못했어 로꼬, 〈감아〉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1theK

3. 나도 오늘 일을 끝냈으니 편안하게 와서 안겨도 돼 현실이 꼬리를 물기 전에 더 이상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기로 해 괜찮아 괜찮아, 우리 둘 밖에 없어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해 준비 안된 건 없어 로꼬, 〈감아〉


NP

#np 로꼬 호랑이 어쩐지 귀여운 자차 스웩송
#np 로꼬, 그레이, ELO - GOOD


듣다가

우진영이랑 로꼬랑 싱크 보세요ㅠㅠㅠㅠ 로꼬 앨범 듣다가 나 오열함ㅠㅠㅠㅠㅠㅠㅠ 이정도면 진짜 좀 관심 좀 조라ㅠㅠㅠㅠ #우진영 #우진영 #우진영
로꼬 신곡 비트 존좋이라 홀린듯이 듣다가 앞에 구뤠이 하는 걸 뒤늦게 알아차렸다 반성감이야 ioi.........
내가 힙합정서 좋아하는 이유가 성장서사의 영향도 있는듯ㅋㅋㅋㅋㅋ로꼬노래 듣다가 눈물쌀뻔


DEAN

오하용!! 오늘은 월요일 ㅠㅠ 오늘도 화이팅 !! 나도 힘내~~)( 요즘 난 이곡을 들어요!! 난 로꼬 & DEAN 가 넘 조아!! 원포유들 은 어떤 곡이 조아??


SAY

로꼬, 펀치 - say yes 펀치님 목소리도 좋아하고 로꼬님 랩 플로우 넘나 좋아합니다
Say Yes-로꼬,펀치(Punch) #月の恋人 #OST
지난 봄에는 널 우연히 봤고 더 이상은 우연이 아니였으면 해 스치기만 했던 너의 손을 잡고 어떤 길이라도 같이 걸었으면 해 l 로꼬·펀치, Say Yes


신곡

와 로꼬 신곡 타이틀 너무 좋다 진짜
로꼬신곡 좋아
오 미친 로꼬 신곡 미쳤지 지나치다 진짜


갖는

로꼬 신보를 너무 잘듣고 있다 씨디도 넘 예쁘구 열심히 일해서 번 돈과 여러 성취에 기뻐하고 자부심을 갖는 동시에 지금의 이 성공이 자신을 흔들리게 하지는 않을지 고민하는, 서서히 만개하는 시절의 즐거움과 두려움이 넘 잘 그려진 앨범입니다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KyuSso_

로꼬 신보를 너무 잘듣고 있다 씨디도 넘 예쁘구 열심히 일해서 번 돈과 여러 성취에 기뻐하고 자부심을 갖는 동시에 지금의 이 성공이 자신을 흔들리게 하지는 않을지 고민하는, 서서히 만개하는 시절의 즐거움과 두려움이 넘 잘 그


로꼬

기승전로꼬 죄송합니다
로꼬 다다다 조음 들어보셈 ㅇㅇ
계옮했어요 계속연이어가실분들 _313_1016 팔로꼬우
시드니 사는 트친여러분 랩비트쇼 같이 가실 분? 나랑 자이언티, 로꼬, 박재범, 헤이즈 보러가자...
로꼬 이번 ㅐ앨범중에서 이게 젤 좋음
딘 로꼬 사랑한다..

시노부 우메보시로꼬신다음에 집에데려가서 우메보시넣은오챠즈케맥여주고싶다 우메보시넣어서 명란주먹밥도해주고 애기니까 코코아같은거맥이면서 빅만쥬앤겨주고푹재워주고싶다
로꼬는 로꼬츄..
ㅠㅜ 로꼬 노래 나왔내
로꼬 오빠 너무 잘 생겼어 ❤️
로꼬 삭발했대
로꼬앨범표지 테크노표지같네..
예지 - solo(feat. 로꼬, prod. 박재범, chacha malone) 예지 노래인데 예지 파트가 적은건 슬프지만 첫 솔로 노래이고 편안한 예지의 랩때문에 좋아함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forestofjune

꼬끼ㅛ~!!!!!!! 꼬꼮!!!! 꼬꼬꼬곡!!!! 하꾜꼮꼮꼭ㄱ!!!!!! 꼬. 꼬꼮.곢고ㅗ꼬고. 꼬곡. 꼭. 꼬꼬곡. 집ㅇ로꼬꼮ㄱ. 고꼭. 꺼져꾝곡. 꾜곡댁ㅒ. 꼬꼮댁. 꼭. 꼬고. 꼭. (고개를 앞뒤로 흔들며 멀어져간다.... )
민규옆집...?헉 소근소근 유나야 그거알아? 옆집에 초미남요정님이 살고잇대 ㄷㄷㄷ 몸매도쩔고 키도크시고 얼굴마저 천재적이야 치킨으로꼬시자
님들 로꼬노래 들으세여 ㅠㅠ 사스가혁우
로꼬 노래 사운드 좋은데 뮤비나오난남자 못생겨서 집중안돼
로꼬 노래존나 좋 아
로꼬 노래 크러싀 노래 좋고
아니 아무리 그래도 로꼬가 뭡니까

로꼬...양식을 어떻게 탈주했길래...
로꼬 지과 완벽한 완성작이 나오길🌸🌸
진짜님은 제가 겨울방학동안 트위터에 미치게만든 장본인이에요 완존 순진한 저를 비계로꼬드겨서 완존 난장판이란걸 알려주신분이죠ㅎㅎㅎㅎㅎㅎ제가 숟가락 그려주던날 기억나나요ㅠㅜ완전 추억이네요 훌쩍 사실 자세히 기억안나지만..그리고 님은 트위터 개많이들어와
🥚🥚키여워 👶🏻 #로꼬
🌸 로꼬, 유주 - 우연히, 봄 🌸 괜찮은 느낌, 떨림 나도 몰래 우연히, 봄 💖
진심 플라도 인이어 만져써 ... .. 로꼬도 ,, 그러고,, 븨엠시도 그러고,,,
헐 퀸토랑 마일즈 로꼬랑 스컹크랑 산 올라갔당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끈 잡구있는거 봐ㅋㅋㅋㅋㅋ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heeepang

의학로꼬!!!!!!!!!!!
왘갓로꾜찬양워 다들 로꾜츄하자 로꼬츄!^!/#&&!^!/!//!!
로꼬 가사 진짜 대박이네
로꼬 남아있어 듣는데 왜 내가 눈물날거같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힐로가채악이라뇨 말도안댑니다(힐로꼬오옥)
와 ㄷㅂ 나 로꼬 살던 앞 아파트 살어 개신기래
고개를 모로꼬고 위에서아래로 내려다보면서 턱을한쪽괴고 입꼬리를올리고있는걸 내가 달리해석해야했을수도있고...

진짜 아옴그때문에 미치겠다ㅠㅠㅠㅠ 박사장님 너가 원하는 모든것 앨범 인생앳범이고 로꼬 이번 앨범 존좋이고ㅠㅠ후디도 저번 타이틀곡도 주구장창 잘 들었고ㅠㅠㅠㅠ무조건 아옴그 콘 가야함... 무족권 가야함...ㅠㅠ제이팍 몸매 무대 생눈으로 봐야함..
감사합니다^^ 요즘 저는 너도 -로꼬 듣고 있어요!!
케빈발렌.. 서로꼬시는캐라 유혹오지게할것같고..
그러게욬ㅋㅋㅋㅋㅋ진짜 좀 신기한것같은.. 로꼬 ㅇ번 신곡이엇던가여
딘이랑 로꼬랑 내 고막 폭격한다 아 아 아ㅏㅏ 너무 좋어
로꼬우
제가 로꼬님 편히 쉬시라고 배려해드렸습니당!! 조이 인성~~💕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_DEEP_17

로꼬가 왠지 평소보다 커 보이는데....기분 탓인가
네 로꼬님도요! 스윗하신 말씀 항상 감사합니당😍
헐 알티한 거 존나 꾸로꼬 아이스크림
역시 로꼬님이셔!!!
로꼬분 ㅋㅋㅋㅋ 애인이 로꼬분 너모웃겨서 강남대로에서 빵터졌다고 꼭 전해쥬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병갑이는 재호기다릴때마다 어깨잔뜩움츠려서 허벅지사이나 밑에 손끼어놓고 다리 달달달떨면서 방정맞게 기다릴꺼같다 아흑 존나귀엽 빠글이때는 머리손가락으로꼬았다가 튕겼다가 ..
부코때 사진 있을까 해서 블로그 뒤지다갘ㅋㅋㅋㅋ 갠촬 사진 발견...원본 어디있냐....보정 다시하고 싶다......ㅋ..ㅋ.ㅋㅋㅋㅋ 꾸로꼬...☆☆....ㅋ...ㅋㅋㅋ...ㅋㅋㅋㅋ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Mirimil530

섶니믄 로꼬 남아있어 !!
넌 지금쯤 어떤 상대와 또 인연을 맺고 있을 수도 있어 이기적이지만 그 인연은 아니길 난 빌어 니가 모르게 / 로꼬
역대급 사진이닙니까.... 로꼬츄...
보답으로 영업짤 받음????? 어,, 이 짤의 구로꼬는 내 취향이긴 하네
DJDOC 제작년?에 오고 작년에 쌈그랑 로꼬
팔로꼬
팔로꼬고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iceicebab_y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xxnab_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LOCO_TH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AOMGTH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sxnyxxng

로꼬 지나쳐 AOMG LOCO 창모 감아 신곡 APOSITION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