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지영

ahn jiyoung (안지영) 95.09.14 bolbbalgan sachungi (볼빨간 사춘기) main vocalist
세상졸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오늘은 김지수와 볼사가 그린플러그드에 함께 했습니다! 좋은 음악과 멋진 장소가 어우러진 알찬 공연이었어요 💙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한 주의 시작도 화이팅 하세요! 🙌🏻 - #김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화창한 날씨에 함께 해준 대전대학교! (훠우) 너무나도 반갑게 환영해주셔서 몸둘 바를 몰랐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170513 대구 동성로 축제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안지영
170409 롯데월드타워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즐거워 보인댜٩(๑)∀(๑)۶
170524 대전대 #볼빨간사춘기 #볼사 #안지영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soyoungVO3OV


처음부터

알티없어도 합니당 볼빨간 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군주 ost에요!! 짱좋ㅠㅜ 그냥 볼빨간 사춘기의 보컬이 좋은걸까요ㅠㅜ
6.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나(군주ost)
히힣 그럴게요, 우리 언니! 요즘에는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라는 곡도 되게 좋더라구요!😍 계속 듣는 노래인것 같아요!-!
💝마크시💝 내 안에 빛이 되어줘  나의 맘을 알아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후회하지 않을게  너의 이유 되어 줄게  처음부터 너와 나인 것처럼 /볼빨간사춘기, 처음부터 너와 나
- 처음부터 너와 나 ✨💓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 우리 마치 오래전 이미 시작된 사랑인 것만 같아 #츄러뜨캘리 #볼빨간사춘기 #처음부터너와나
처음부터 너와 나 (((( 볼빨간 사춘기 노래 다 좋아
My Top 10 Songs of the week #5. 처음부터 너와 나 - BolBBalgan4 (볼빨간 사춘기)


줄게

- 증평 위문열차 공연에서 우리 려욱 꾸닌님 🎵태연 - 아이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부르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쏘리쏘리도 부르고 춤도 췄다고 한다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170503(6)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소년24 #진성호 #성호 #소년성호 #BOYS24 #SUNGHO
#밤이니까_솔직한_이야기를_해보자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에서 엄지와 검지만으로 내 마음을 어쩌구 그거 손하트가 아니라 👌요건줄 알았다.. 돈으로 내 마음을 표현..☆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 봐요 심장이 막 두근대고 잠은 잘 수가 없어요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출처:ArirangRadio SOUND K) #BAP #대현 #우주를줄게 #SOUND_K
요즘 노래 거의 못 듣고 사는데 우연히 카페에서 볼 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를 들었는데, 오늘 제대로 처음으로 듣고 가사도 검색해보니 좋다. 별과 행성 노래네. 튼튼이 이름에도 은하수를 넣었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Hae_Ning_

어재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우주를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2017년

2017년 05월 20일 [공연] 볼빨간사춘기 :경기RCY 합동입단선서식 장소 수원실내체육관 시간 오후12시 2017년 05월 20일 [공연] 볼빨간사춘기 :꽃동산 복음축제 장소 꽃동산 교회 시간 오후3시30분
2017년 초 대세 #고막여친 #볼빨간사춘기 와 조선시대 비주얼 끝판왕 드라마 #군주 가 만나 색다른 케미 뿜뿜♥ 같이 들어요♥ #가면의주인 #유승호 #김소현
152-1. 2017년 5월 26일 방송 playlist 신용재 & 린 - 그런 사람 찰리푸스 - We Don`T Talk Anymore 볼빨간사춘기 - 좋다고 말해 어반자카파 - 봄을 그리다 임정희 - 눈물이 안났어


연애

나만 안되는 연애 - 볼빨간사춘기 - 들어보세요. #ㅠㅠ
✒ _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도 괜찮은거 가타!
[밍왕]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사춘기) 달래님의 소설-불능계인 기반으로 만들었습니다!! 영상 앞부분이 조금 잘렸어요..그리고 트위터에 올리는건 영상 화질이 별로 좋지않습니다ㅠㅜ..바로 유튜브로 업로드할게요! 기다려주세용😶💕
아 나만 못하는 연애 인가 그럴ㄹ걸요 볼빨간 사춘기 꺼요
왜 그랬는지 묻고 싶죠 날 사랑하긴 했는지 볼빨간 사춘기_나만 안되는 연애
왜 그랬는지 묻고 싶죠 날 사랑하긴 했는지 그랬다면 왜 날 안아줬는지 그렇게 예뻐했는지 ((볼빨간사춘기 나만안되는연애 제 전용 관통 자각곡이자 탈통곡 이야,,,,,


우지윤

170409 석촌호수 벚꽃축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롯데월드타워


라인업

단국대 죽전 축제 라인업 17일 #랄라스윗 #어반자카파 #장기하와얼굴들 #소란 18일 #산이 #다이나믹듀오 #볼빨간사춘기 #윤딴딴 19일 #신현희와김루트 #싸이 #소심한오빠들 #DJ 브룩 맥시마이트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stopSHdog

강남대 축제 라인업 24일 #사이먼디 #로꼬 #그레이 25일 #10cm #볼빨간사춘기
이번부터 입실렌티 라인업 공개한다 하던디 참고하셔요들 허허 (아닐수도 있고 1부:악뮤,신현희와~,어반,블핑 2부:볼빨간 사춘기,민경훈,세븐틴,트와이스
오늘의 라인업! 볼빨간사춘기 비와이 휘성 윤하 트와이스 이적 #2017_입실렌티


좋다고

볼빨간 사춘기꺼 거의다 죠은데 [You=I , 좋다고 말해 , 심술] 짱짱..💕
볼빨간사춘기 - 좋다고말해
아-, 이거 노래 귀여워......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노래 불러왔어요-♪ 제목은 '볼빨간사춘기-좋다고 말해'에요! 사실 잘 부르는 건 없습니다만 그나마 편하게 부를 수 있는 걸로 골라봤어요! 중간에 가사를 까먹어서 끊기구...마지막엔 시간이 다 되서 끊

좋다고 말해줘/ 볼빨간사춘기 나도 좋다고 말해줘..


군주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군주 오에스티가 차트 상위권에 있어서 얼떨결에 듣게됐는데이분들은 사극하고는 안어울리는 목소리인듯함. 작품 속에서 어떻게 나오는지는 모르겠다만..
볼빨간 사춘기 군주 오스트 참여 했는데 같은 수목 드라마 수트너 오스트도 부른건가? ㅠㅠ 비슷한 목소리가 계속 들리는데 너무 궁금하다 노래 좋던데! 지금까지 나온 오스트가 다 인디쪽 가수들이 불러서 그 쪽 분위기라 비슷하게 들리는건가 다음주면 나오겠지


축제

맞아 오늘 단국대 싸이오더라 축제기간임 개부럽 막날 볼빨간사춘기온대 우리학교도 온다는 것같던데
어제 대전대축제에서 마마무랑 볼빨간 사춘기 왔다며 아무도 나에게 말해주지 않았어...8-8 볼빨간사춘기 대전대학교
다음년도에는 볼빨간 사춘기 가는 축제로 간다


목소리

64. 내가 좋아하는 거, 제일 잘하는 거. 물어뜯기, 꼬집기, 깨물기 and 몰래 따라걷기 with red sunglasses (심술_볼빨간 사춘기) 목소리 너무 귀엽다. 그리고 가사도 너무 귀여워... 진짜 귀여워... 엉엉....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Rayul_11_24

차트 보러 들어갔다가 볼빨간 사춘기라는 글자를 보자마자 0.1초의 고민도 없이 바로 눌렀다 진심 반응 속도 엄청났음ㅋㅋㅋ 노래 나오는지도 몰랐는데... ost가 이렇게 좋을 일이야?ㅠㅠ 목소리 넘 예뻐...
볼빨간 사춘기 옛날 노래들 #DafBama2017_BigBang 다 좋아해 ! ㅁ ! 목소리 독보적이야
심지어 하는 곡이 )))볼빨간사춘기((( 곡이라 완전 내목소리 내 발성이랑은 반대되는 곡임,,,,


심술

19. 볼빨간사춘기-심술 첨엔 볼사노랜지 몰랐는데 갠적으로 볼사노래중 젤 조아하는 노래...
볼빨간사춘기 노래 다좋은데 심술도 좋고 싸운날도 좋고 근데 이게제일좋음
볼빨간 사춘기. 심술 부리는 거어야아 ~
내가 좋아하는 건 제일 잘하는 건 물어뜯기 꼬집기 깨물기 and 몰래 따라 걷기 with red sunglass |볼빨간사춘기, 심술


영상

옆에서 유투브로 볼빨간 사춘기 영상을 열심히 보고있는 동생,....이제 일주일만 있으면 동생이랑은 사요나라~~~~
[영상/VIDEO] San E '모해(mohae) (Feat. 볼빨간사춘기)' Official Making #산이 #SanE #모해 #볼빨간사춘기


세상에

헉헉ㄱ 세상에 시계밈ㅠㅜㅜㅜㅜㅠㅠ😍😍😍 볼빨간 사춘기.. 잘은 모르는 그룹이지만 저 가사는 많이 들어봤어요..!!! 완전 좋아요 헉헉ㅠㅜㅜㅠㅠㅠㅜ 아 제가 많이 사랑하는거 아시죠ㅠㅜㅠㅠㅠㅜㅜ😚😚 (시계님?;)


사춘기의

내일(2/4)밤 11시 15분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볼빨간사춘기 2초 모닝콜 만들기' 편이 방송됩니다. 저번주와는 또 다른 매력넘치는 볼빨간사춘기의 모습 기대 많이 해주시고 내일 방송도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4. 토룻님 사실 토룻넴은 대깨Dream이라고 생각햇눈대 볼빨간 사춘기의 싸운날도 슬젹 생각나는걸보면 약간 맑은여성보컬에 밑에깔리는 악기소리가 잘들리는 노래가 떠오루나바용)_(~!~!!!


장소

2017년 05월 20일 [공연] 볼빨간사춘기 :기아 서프라이즈 위켄드 장소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개회식 일시 6월 15일 (목) 18시 장소 계룡종합운동장 출연가수 #틴탑, 여자친구, 볼빨간사춘기, 남진, 현숙, 배일호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S2_For_Ken


볼빨간사춘기

나 요즘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어서 달달 일상물 뽕찼단말야 빨리 이럴때 일상커를 뗘야해
볼빨간 사춘기 노래 넘 좋아서 멥른으로 보고싶다
170409 KT 위즈 시민페스티벌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볼사 #안지영
요즘 제일 많이 듣는 음악은 볼빨간 사춘기와 혁오인 듯.
서울을 갑니다. 어제 체육대회하고 타서 볼빨간 사춘기 됨.
오 용인에 여자친구랑 볼빨간사춘기 행사있다
RCY 선서식 간다 레드벨벳 하고 볼빨간사춘기랑 다른 연예인들 공연온댓어 존나좋아....,,,,,,

넌 너무 어리숙해서 누구든 맘을 열어주잖아 /사랑에 빠졌을 때,볼빨간사춘기
너의 마지막이 눈 가득 선명해 멋대로 떠나버린 차가웠던 나 그리고 이렇게 멈춰버린 사랑 볼빨간사춘기-X SONG (노래 넘넘ㅁ조아요~~!!!)
볼빨간사춘기분들 노래는 노래도 그렇지만 가사가 진짜 예쁜것같아요ㅠㅜ
아 오늘 내 친구 레드벨벳이랑 볼빨간 사춘기 봤다는데 개부러워 ㅠㅠ RCY 동아리라서 갔는데 다 예쁘지만 특히 조이 완전 예뻤대요,,, 사진까지 보내줬는데 그거 올리면 저인 거 알까봐 두려워서 못 올리겠다 쨌든 부러웡 자리 가까웠던 거 같은데8ㅅ8..
볼빨간 사춘기
이 볼빨간 사춘기 같은 볼빨간 뼝아리는 어디서 구합니가 누가 만드럿서 앤 닮앗다고요ㅠ
12/28 볼빨간사춘기 라디오 스케줄입니다:-)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 MBC FM4U 91.9MHz / 낮 1시 생방송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KBS Cool FM 89.1MHz / 밤 10시 30분 생방송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psm100997

큰진아 작은진아 볼빨간 사춘기 진짜 죽인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렇게 모이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
Do_Not_tie Do_not 볼빨간사춘기 - You (=I) 그대를 닮아서 마음이 더 큰 사람이 되면 그대를 내 품 안에 꼭 안아 줄래요
내일 볼빨간사춘기본대!! 아아아아아아앜!!!!!
볼빨간 사춘기도 왓는데 노래 진심 조낸 ㄷ잘부름 그것도 중요하긴한데ㅎㅈㅅ가 나한테 하트 보내줌ㅋㅌㅋㅋㅋ 나 이제 자려궄ㅌㅋㅋㄱㅅ하는데 못잘듯
대체적으로 달달한 노래 아이유 노래 다 좋음 볼빨간 사춘기나 가을방학 새벽공방 등
볼빨간 사춘기 노래?
볼빨간사춘기 노래는 왠만하면 다 좋더라ㅏㅏㅏㅏ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shushu_apple

볼빨간 사춘기는 아닌데 오빠야 좋아
7. 아이유나 볼빨간사춘기같은 감성노래 좋아합니다 꽤나 힐링되요 김광석씨 노래도 좋아해요
그린플러그드 좋았다. 웨일, 전기뱀장어, 헤이즈, 볼빨간사춘기, 심규선, DEAN, 김윤아 이렇게 봤는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최소 한두개씩 다 해줘서 좋았다.
그플 재밌었엉... 볼빨간사춘기 너므 귀여웠다 국텐은 우주멋있었고
٩(๑′∀ ‵๑)۶•*¨*•.¸¸♪노래부르구싶따아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이에요!!! 노래진짜좋아요 (*´∀`)
헐 우리동네 예술의전당에 볼빨간사춘기 그분듭ㄴ 온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reebds

오늘 대전대 가시면 볼빨간 사춘기나 마마무 보실 수 있대요
볼...빨간...사춘기....(울컥
오늘 볼빨간사춘기 삘이야
사실 볼빨간 사춘기도 꽤 좋아함. 좋은 걸 뭐 어쩌겠냐만.. 심란하다
엑소제외하고는 볼빨간 사춘기 노래 너무 좋아행ㅇ요ㅠㅠㅠㅠㅠㅠ이거진심 몇번이나 말함 흑흑
아 볼빨간사춘기에 산이묻었어.....
170525 볼빨간사춘기, 10CM - 강남대 목양축전 VIEW-TIFUL FESTIVAL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170525 악동뮤지션, 볼빨간사춘기, 신현희와김루트, 스웨덴세탁소 -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대동제 ESKARA 응답하라 삼성학술정보관 앞 잔디밭 무대
바보야 오늘은 안된다고 말하지마 오늘만큼은 내게도 꼭 기회를 줘 사랑스럽게 웃는 것도 예쁘게 말하는 것도 많이 연습했어 보고싶어도 참으라고 하지마 - 볼빨간사춘기, You(=I)
볼빨간사춘기- you 듣고있자
인디밴드 이름들 존나.. 존나 일상의 소소함과 따뜻함을 놓치지안는척.. (ex. 옥상달빛.. 언니네이발관..) 존나 귀여운척.. 엉뚱한척.. (ex. 볼빨간사춘기.. 브로콜리너마저..)
볼빨간사춘기랑 애들이랑 시간 바꿨으면 주광광광울어서 다리 힘이 풀렸겠지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debut date160421 ⠀⠀⠀ debut songgalaxy ⠀⠀⠀ music videohard to love
아 제 짜증은 오늘 그렇게 떠나버려서 볼빨간사춘기를 못본다는 설움도 포함되었을거에요 크흑.....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어디 행사를봐도 볼빨간 사춘기가있넹
볼빨간 사춘기 진짜 두분다 존예심 ㅠㅠㅠ
170413 꿈꾸라💖 - 볼빨간사춘기 언냐들 초콜릿이 들리는 상암 바닥,,,,, 민경이 생각나게 하공,, 1초전에 봤는데 또 보고 싶넹,,, #프리스틴 #로아
볼빨간 사춘기 중국 진출하면 팀이름 안면홍조 질풍노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 사춘기 나오는 카페에서 커피 안 먹어 그냥 사고 나와
볼빨간사춘기봤는딩 진짜 핵이쁘고 노래 대박이드라 화질 컹스;
츅제가서볼빨간사춘기봣당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볼빨간 사춘기 개이쁘거 노래 조낸 잘부르던뎅ㅠㅠㅠㅠㅠㅠㅠ 웅앵ㅠㅠㅠㅠ
오늘의 감상볼빨간사춘기랑 트와이스가 너무너무 귀여웠다....왤케 귀엽지....사랑스러워..
5. 없다...현생치일ㄹ때 (지금) 그냥 그림을 손에서 놓는다.. 글구 그리고싶은거 ㅅ생기면 생각만해두고 나중에 시간날때 그리구 삘 확 꽂히는타입 6. ㄷㅐ표적으로 누덕누덕스타카토가 잇고요.. 아님 볼빨간사춘기 듣는드 넘조아
악ㄱ 볼빨간 사춘기 언니들 너무 졸아효
안예은볼빨간사춘기
사나의 노래추천~ 볼빨간 사춘기 - X SONG
볼빨간사춘기 사랑애,,, 요즘 내 감정선과 딱 맞는 노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오늘 블러셔 뚜들걋으니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듣겟다
우연히 유투브에서 볼빨간 사춘기가 what makes you beautiful 부르는 걸 봤는데, 우선 노래 가사는 넌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몰라 이런 건데 ㅋㅋㅋㅋㅋ 노래 부를때 넘나 자신 있으면서 "난 매력있어. 응 나도 알아"하는 듯 해서 좋았네.
애기 볼빨간 사춘기야 기여워 👶💞
지금 낮보다는밤 들으면서 갑자기 떠오름ㅋㅋㅋㅋㅋㅋ 아까 친구네 옥탑방에서 푸른물결무늬 무드등 틀어놓고 친구가 밀크? 틀어놓은 거 듣고 있는데 얘가 낮보다는밤 나오자마자 갑자기 다음곡 볼빨간사춘기 무슨 드라마OST로 넘겨버려서 순간 슬펐다...진짜로..
입실렌티 볼빨간 사춘기 BewhY 휘성 윤하
레인보우페스티벌 타임테이블 보니까 볼빨간 사춘기가 내가 생각하는 메인 시간대에 있고 고고스타가 그 훨씬 전으로 되어있어서 충격받았다
로맨스판타지 드라마랑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좋아하는 윈윈이ㅠㅠㅠ취향 넘 소녀소녀햌ㅋㅋㅋㅋ귀여워 스청아 다뿌셔 진짜ㅠㅠㅠㅠㅠ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악동뮤지션과 볼빨간 사춘기 짱짱~
악뮤랑 볼빨간 사춘기 노래들 분위기를 놈놈 조와한답미다
ㅁㅊ 저 움짤 보면서 볼빨간사춘기 you 듣는데 해누가 졸라 상큼해보인다
볼빨간 사춘기 노래 잘 듣고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확 유명해져서 시원섭섭한 기분
볼빨간사춘기 존예(뜬금
유정아 령구오빠 i랑 볼빨간사춘기 노래 다운 받앗어??
엘지 광고 진짜 개좋네 ㅋㅋㅋㅋ 볼빨간 사춘기에서 멜로망스ㅜ ㅋㅋㅋ 내가 조아하는가수들이자나 ㅠ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 볼빨간사춘기같다구
저볼빨간사춘기 노래도조아해요!!
You(=I)-볼빨간 사춘기 추천드립니다 선배님
볼빨간 사춘기 진짜 노래 좋구요,,,
ㅋ ㅋㅋㅋ ㅋㅋㅋㅋ너무 볼빨간 사춘기만 있ㅅ내...
볼빨간사춘기는 가수 자체보다는 노래 좋아서 좋아했는데 피쳐링한 곡이 ㅂㄹ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처음부터 줄게 우주를 2017년 군주 tae_taeyeo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