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테

?(이테 들여보냄)
이테요~~~~!!!
이테로엘 1. 천마전쟁 참전한 지 얼마 안되서 멘토 레이테렐 눈앞에서 사망 2. 멘티 포이넬 타락으로 본인 손으로 마테이 구금 3. 종종 찾아가다 신익 탄생 얘기로 더이상 안찾아갔는데 신익 포이넬 재타락으로 직접 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를 박는다..) 우리...이테로엘도..건강하고....파누엘이..꽃에 물주러..늘...갈테니까요...!!!
이테 건강은 닫힌 문~!
이테 멘탈 정산중에있어요...지금 일단 파산이고...
안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악...이테로엘...!!!!(파장창창창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_SCEPTER4

끄아아아ㅏ아아아아ㅏㅇㄱㄱ 안데요!!!!!!이테로엘만은..!!!!(꾸아아아ㅏㅇㄱ(꼬오오오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똥밭에 굴리겟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흑 꿈꾼건데...그까진 괜찮았는데 이후에 애들이...죽고 가출하고 그래서 이테 멘탈 빠이해 빠이.....
아냐....돌아올수 있을거에요...😂😂😂😂😂안데 이테로엘
이테는...죽을 수가 없어서 살아있어요(?)ㅋㅋㅋ...애들이 계속 얘보고 살라고 그래서 어떻게 살아야하나(영혼탈출)상태인...!
이테가 제 손을 떠났거든요....^^
이테 못살아요...내가 어떻게 살아요....
아아니 이테새끼가... (오열) 아 루벨이 어떻게 답멘하지...

이테는...이테는... 뭔가.... 반응들이 다 한박자 늦어져서....ㅋㅋㅋㅋㅋㅋㅋ어흐흑 우리 루벨이....루벨이 잡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라는 애들 많네.... 축하한다 이테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뭐하면서 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벨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루벨이....와야지...이테한테 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흑 루벨이랑 전처럼 포카포카하게 놀고싶어요ㅠ
조아 이테 쥬겨버려
(이테:(옷자락 꼬옥.......)
(이테 (아무말못함)
내새끼들 입혀보고싶네... 치원이랑 이찰이랑 엘리오랑 이테랑 야샤랑 음, 데미?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45_7_9

아 근데 이테 방향 감도 안잡혀 어케
이테 우선 사는 데 얘가 어떻게 살지 모르겠어요;;;
뮤ㅓ냐고...이찌통 어디로가냐구요....분명 이테에게서 받은건 이빠이인데 왜 돌려줄 기회도 없이 박살이날까요 왜지.... 왜지...(머리박ㄱ..
웅...물론 힘들테구 한편으론 도저히 소생불능인 애 앞에두고 억지쓴 감이 무척 큽니다만....라우는 가더라도 다른 캐들이 잘 붙잡아 주겠지요....괜찮을 거야...(이테 꼬옥)
웅앵..아니에요 그정도는 다른 캐들이 어루만져줬어도 끌어올려졌을 거야...여하간 살았으니 그걸로도 다행입니다 이테 무리하지말구....리그아니스 레이드는 제캐가 떠날테니 이테는 맡겨놓고 푹쉬어...8ㅅ8
사실 그게 빠를거같아요(급기야) 흑화해서 다죽여상태로 피다 쳐들어가는 이테...
아ㅠㅠㅠㅠ이테가...이테가 저따위가 되서 라우 보듬보듬도 못해주고 진짜(엎음) 라우...아 증말 더 아프지말고...하고싶은거 다 하고...ㅠㅠㅠㅜ

안야 갠차나요 :Q 살아났으니 그걸루 돼써....8ㅅ8 이테야말루...부디 살아갈 수 있는 의미를 찾길 바라요...라우 힘으로는 도저히 찾아줄 수가 없었어....ㅠ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이테 당분간 밥 안먹어도 됐을듯;;;;;
이테~!
이테 흑화했어...날개색만 없다면 문제없는거죠. 하면서...워어...제 캐만 아니었어도 짱인데
아 헐ㅠㅠㅠㅠ이테는 카미가 얼굴 묻고있으면 간지러워요. 그러면서 자기 무겁지않을까 걱정하는데 내려오진 않을거예요(ㅋㄱㅋㅋ) 카미 머리 쓰다듬쓰다듬 해주면서 계속 여기있을까요?하고 부드럽게 물어보면서 머리위로 쪽 입맞춰주고;;;
#자캐_몸에_립스틱으로_낙서하는_멘션_온_캐 이거 그거 아닌가 이테 몸에 바를 정자 쓴다던 디에스 캐들
랑님 틧보고 생각났는데 잭이 준 귀걸이랑 팔찌 넘 좋아서 이번에 이테 컴션 넣을 때 같이 넣었어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tnqls5999

그럴까요- 하고 답하려다가 그 전에 잡아먹히는 느낌이군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놀라서 눈 동그랗게 떴다가 푸스스 웃으면서 적극적으로 키스 응하겠지요...! 그리고 키스하고 갈증이 더 나서 그대로 이테 집으로...
(꾸와아아아압)(꽈아아아아악) 그렇다면 트로이가 천사하나 잡아오자(?) 이테가 천사하나 잡고 저러고 있는데 트로이 기척 알아차리고 돌아보면서 옅게 웃고는 안그래요, 아즈라일? 하면서 물어보기((
카미는 가만히 있을 땐 느른하고 조용한데 한 번 불 붙이면 타는 줄도 모르겠죠. 헉, 저 뭔가 방금 존나 야한 상상을 했는데요. 둘이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카미가 이테 팔 잡고 확 끌어당겨서 키스하면서 뒷걸음질 치게 만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는 천사한텤ㅋㅋㅋㅋㅋ마하한테 하나요. 지금 백익중에 이테가 죽어라고 매달리는 천사가.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하...그렇게 되면 물론 이테가 그 전에 백익 강경파들한테 죽을 것 같은데 말이죠(차분) 지금의 이테는 마하가 타락하지 않길 바라지만 얀얀이라면...충분히...(납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김이테 D6에 바로 6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김이테 졸라 웃겨 D6그거를 성공하냐?

아 예쁘다ㅠ 마침 색도 형태도 다른 꽃으로, 손 안에 들어오는 초미니 꽃다발로 해서 문앞에 둘 생각인데...가끔 가다 이테가 찾으면 가서 흔적 남기고 오는 식으로 쭉 가겠지요..는 근데 가끔 타이밍 안맞아서 만나면 개뻘쭘각;
이테가 전해들은건 잭의 추락이니깐요....=잭 잣ㄹ시도....
잭만신 레이드 덕에 일단 이테로엘이 정신줄 끝자락은 잡았어...(침착)
아 맞다 나 그거 넘 웃겼다. 디에스 애프터 중에 앺발 러닝 시작하면서 디에스 분들한테 지금 커뮤 합격해서 디에스 애프터도 하려니까 정신없다고 다른 캐 성격이랑 이테랑 너무 다르다고 엘리오 성격 말했더니 이중인격급이라고 하셧어...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테 찾지마 이테 없어
이테.....잠시...멘탈 좀 죽이고 올게요....
우리 이테 보듬으러 가야한다...... 진짜..이테야.. 괜찮아 마하는.... 너때문 아니야진짜야..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caffeine_2102

ㅋ ㅋㅋㅌㅋ 아 아니 왜 못해 이테.. 아냐 이테 갠찬타니까.... 얘넨 왜 같은 날개색이면서 그래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이테새끼 왜 이렇게 깨졌는지 알려주실분......................................야 너 왜그러냐....................
케이님..........제가.....제가 카마엘 진짜 많이 사랑하는데요....카마엘이 둥기둥기 해줘서 너무 좋은데...이테 멘탈 좀 건졌는데...레이드 뛰고 나니까...얘 멘탈이 탈주각 서서 지금 잠시 잠적을..탔거든요..?(울음)
으흐윽ㄱㄱㄱㄱ...파누엘 매일매일 어..카모마일 돌봐주러 갈테니까요 우리 이테로엘도.......잘...잘...추스리..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제가 어떻게든 이테로엘 건져올게................(워드를 키며) 아 진짜파누엘 우리 파누엘 아, 파누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 미워하는건 후회하지 않길 바라. 이테로엘. 그 잔인함으로 계속 자네를 살릴 수 있다면 그 어떤것인들 못하겠나. / 아즈라파엘 아슬란 H 말락
흑...파누앨은ㄴ...갠찮으니까...이테로엘이먼저입니다(꼬오오오오오오옹옥

캎님이 이테ㅔ데려오기(ㅋㅋ
ㅋ ㅋ ㅋㅋ 아젠장 ㅋㅌㅌㅋ ㅠ 우리 이테날개를 어떻게 ㅠ(뽑을준비ㅣ하며
이테가 문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흑... 이와중에... 채채님한테...이테 안죽어요 박제당해서 죽이지도 못해... 얜 죽는게 복지일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언제까지 흘러가야 끝에 다다를 수 있나. / 이테로엘 오베르 보니파스
이테 사고 너무 극단적이라 졸라 웃기는 군
단혜님 단혜님 이테가...레이드 전후 갭이 너무 커서 그런데...혹시 레이드 전 상황으로 역극 진행해도...괜...찮으실가요...?(울음)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_riscy12

이테 로그 쓰면서 쓴 인용구 #캎_이테로엘
ㅋㄷㄱㅋㅋㅋㅋㅋㄱㅋ잇는게 더 이상한거 아냐!!! 아이고 우리 이테 어카면 좋냐.......차라리 죽음을 줘라....
아냐...이테 괜찮아요 멘탈 끄집어내고 돌아가요....(차분)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ㄷㄱㅋㅋㄷㄱ그래,, 그동안 모여잇던게 터진ㄴ것 뿐이지요,,,,,,,,,이테 아저씨가 착해서 그렇지요,,,,너무 착해서 그렇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테 좀 씻고나면 피묻은거 없고 멀쩡하니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미 팔뚝 너덜너덜......... 이테로엘 찾아갔을 때도 너덜너덜 했답니다..................
이테가 여름 전에 돌아오니 카미도 있을겁니다

ㅠㅅㅠ 이테.... 이테........ 히잉........ 이테................ ㅠㅁㅠ (울음 팡)
이테...이테 그래도 저렇게 돌아가고 나서는 예전처럼 웃기도 하고 하니간요...ㅠㅠㅠㅠㅠㅠ나오자마자 몰골 정리하고 다 연락 돌리지 않을까요?ㅠㅠㅠㅠ꽃사진 찍어보내면서 오늘은 이 아이가 활짝 폈네요 그러고ㅠ
이렇게 하면 그래도 속은 나아진다고 작게 덧붙일거예요...ㅠㅠㅠㅠ카미가 그렇게 썩어들어가는 거 알면 이테도 나가는 걸 자제하고 그럴테고...사실 카미라서 되려 완전히 의연해질 순 없을 것 같지만요...(카미가 해준 말을 봄)
#지금껏_지은_자캐이름중_가장_마음에_드는_Top5 최치원 이테로엘 레진 미라벨 아이베르크 툰자이 이찰
그래서 내가 이번에 이테 갈았잖아
아니 왜 이테에 승이가 울고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테 같아요! (꾸물꾸물)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caffeine_2102

!!!!헉 진짜요...아름다움은 모르겠지만(?) 무너지기 전의 이테 같구...! 다시 저상태로 이케이케 좀 복구 시킬라구 하구있지만..!
이테...이테 먼가 너무 이미지 세탁됐어(?) (급기야)ㅠㅠㅠㅠㅠㅠㅠ넘 이뻐해주셔서 진짜 감사하구ㅠㅠㅠㅠ흐흑 뭐랄까 완전 똑같이는 아니지만 역시 천성은 못버리는 법 아니겟음미가
아 저 카미랑 한 새벽대화 사랑함;;; 카미랑 새벽대화할때 넘 즐거워따ㅠㅠㅠㅠㅠㅠㅠㅠ이테도 케이님 사랑해(안겨드림(?)) 흐흑 저 카미 사랑해 아 진짜 카미 뭔가 저 아슬아슬한 든든함이 짱이야...
이제 이테 없어
괜찮아..............이테 안죽어.......................
아냐...아녜요........(카페인님 도닥... (이테로엘...도닥...(피눈물.... (보듬보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테...어떻게...건져놓을테니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_riscy12

아..아니..파누엘..어...생각보다 멀쩡하니까요..어...이테로엘보다 멀쩡해보이지 않나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아고..우리이테로엘 이테로엘!!!!!!!(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테 지금 잠적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테 찾기 하실? 아타리가 날개 뽑아주면 좋겠따
ㅋㅋ ㅋ 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이테가 무슨 잘못ㅅ을햇어!!!!!!!!!!!!
이런염병ㅇ이테야(울기
아니, 왜지요. 우리 이테가 얼마나 아름다운데. ㅠ ㅠ ㅠㅠ ㅠㅠㅠㅠ 히잉, 돌아오지 않아도 괜찮아. 이테 자체로도 좋아요.


엘리오

ㅠ캎님,,,,,,,,,,, 저엘리오도 사랑해요(꼬오옦,,.
ㅋㅌㅋㅌㅋㅋㅋㅋ물론야오도사랑하지만,, 야오,,, 아니 야오가 내패밀리어가 아니라니 실화인가(머리박 걔야뭐.. 걔야뭐........... 엘리오 모델일하구잇대서 직업상 알아보는거하구싶엇는데 이거타이밍놓쳐서 평생못햇어요,,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namddok

ㅋㅌㅋㅋㅋㅋㅋㅋㅋ 걔네 에이전시는 딲히 엄청 이름알려진느낌이 아니라 엘리오가 알아보는것보다 야나가 알아보는게 훨씬자연스러웟을거에요!둘다못랫지만~~! ㅇㅅㅁㅅ)ㅇ 맞아요 일하는것도잇는데 놀러가서보면돼지이ㅠㅁㅜㅜㅜ
엘리오 커미션 넣고싶어. 위에 셔츠 하나 입고 다리에 흉터랑 문신 고스란히 드러나는 채로 온몸 피칠된 채로 단도들고 서있는 엘리오
4. 이름 엘리오 아마데오Elio Amadeo (Elio 태양, Amadeo 신에게 사랑받는 자) 신에게 사랑받는 태양이라는 의미로 해석되지만 태양, 신 둘 다 뱀파이어와 모순적이기에 스스로가 지은 이름.
에우제니오 펠리체Eugenio Felice (Eugenio 고귀하게 태어난 Felice 행운) 인간일 적의 본명. 지금은 아마 친구인 제논과 엘리오 본인만 기억하는 이름일 것. 부모가 지은 이름이다. 고귀하게 태어난 아이.
1617년 왕과의 두 번째 내기를 시작한지 46년 후, 왕위 찬탈 1914년 나타나엘레와 만나 그녀를 패밀리어로 삼음 2009년 모델 일을 제의받고 엘리오 아마데오로서 생활 시작 2017년 현재
엘리오 그새끼 이런거 잘입을 것 같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쵸...엘리오 쟤 저런거 잘 입을 것 같아...입어놓고도 역시 잘어울리네.하고 뻔뻔하게 있을거같고...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jokkkk_kkka97

엘리오 옷 후보에 이런 것도 잇었어
엘리오 잠옷 하의만 입어요
엘리오는 잘 때 바지 일자로 퍼지는거 긴거만 입고 상탈로 잔다... 옛날 중세식으로 셔츠만 입고자요.라고 할랬는데 이새끼는 상체는 깟으면 깠지 하체를 가릴 놈이라.
제논 인천 살아요? 거기서 오래오래 리치랑 살자. 로마는 엘리오가 봐줄게
조아 엘리오 너 친구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배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리오 뻔뻔하게 난 아직 오백 안됐어. 그러면서 빠질조...(조라) 유럽 자주와요....밀라노 놀러오...한번씩...
아마자 썰갈피 나중에 쓸건데 엘리오가 은목걸이에 손 지져지고 나서 엘리오가 이정도면 한두달이면 낫겠네 한 건 이미 많이 지져져 봤으니간....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2015_dd96

아닙니다 눈 가렸잖아요;;;딜란은 남의집 패밀리어라 못죽여서 가린거였으니간.... 그렇습니다. 독은 패시브고 본체는 하체(급기야) 걔네 엘리오가 자기 당한만큼 갖고 놀다가 죽였어요
내새끼 왜 엘리오지
엘리오는 순전히 지 흉터 아니까 죽인거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오랑 제논 친구끼리 증말...
엘리오가 해니얼 줍줍한 이유가 드러났다(치킨향을 맡으며
아무리 엘리오가 오메가라지만 해니엘리라뇨 그래도 엘리오는 기승위로 지가 먹을애야;;;
#자캐가_멘션_온_캐와_키스하지_않으면_나가지_못하는_방에_갇힌다면 엘리오?(뭐가 문제지? 찌인하게 키스하고 나간다)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mVWfmqzxcCVTDUC

엘리오는 오기
엘리오랑 맞는 패밀리어 찾기가 더 힘들거같은데...(차분
아니 진짜 엘리오랑 대화하면서 마찰없던 캐 누구있냐, 제논...?
재아)엘리오 정말 당신에게 사랑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왜요...? 이해할수 없어요.. (같은거 계속 물어봄) 지안나)예니 예니가 훌쩍 자라서, 언젠가 언니보다 키가 크겠구나 했는데. 미안해, 언니가 미안해..
내가.....내가....... 엘리오로 애들한테 놀러오라는 말 못하게서...ㅠ
엘리오 썰을 뭘 풀어야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건 엘리오가 해니얼을 뭐랄까 자기 소유물로 생각해서 그런거구요;;;;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Caffeine_D_

딜란이 혐관왕이라니 앺발 혐관왕은 엘리오입니다
딜란 가면쓰고 나서도 엘리오가 열심히 털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란 여기서 꼬맹이는 당신 패밀리언데요 엘리오 ? 걔말고 인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리오진 짜 열심히...ㅉㄹ렀다... 또 죽이면 또 바껴? 스위치야? (죤
엘리오 과거썰 얼른 풀고 스킬 적여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낮에는 엘리오가 털고 밤에는 아르노가 털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탈리아 와 딜란아. 엘리오가 또 털어줄게(?
? 엘리오 먹힌거 말이 먹힌거지 기승위로 엘리오가 딜란 먹었잖아요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Caffeine_D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밀라노는 엘리오의 홈그라운드죠!!!!!
주도권은 엘리오에게 있었습니다
헉하는 이유는 딜란이 커서였지 테크닉은 엘리오가 우위죠. (웃음)
(굳이 강요할 생각은 없었는데 저렇게 반응하니 굳이 시켜보고싶은 엘리오 아마데오, 486세, 남)
엘리오 개명하면되지 뭐가 문제람(낄낄낄낄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딜란 귀엽다
4번ㄴ 완전 엘리오껀ㄴ데요
엘리오 풀셋 정장....이런거...?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hoooreng

엘리오랑 후관없었으면 제논이랑도 마찰있었을거라는 확신이 있어
진짜 엘리오 이새끼 도원참사 나고 나서도 딜란한테 가서 왜 가면 썼어? 흐응- 왜 존댓말이야? 네 눈 앞에서 어린애 또 죽이면 또 바껴? (뒷사람 좀 닥쳐봐 이새끼야;;;;
심지어 썰 초반 스타트가 엘리오가 딜란 묶고 눈가려놧느데
그렇게 말하면 싸워요../ 왜요....? 전 당신과 싸우고 싶지 않아요...(세상서럽) ㅋ ㅋ ㅋㅋㅋㅋ엘리오 진짜 짜증날거 같네욬ㅋㅋㅋㅋㅋ 예 ㄴ ㅣ ㅜ ㅜ...........(머리깸
세상서럽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리오 (얼척(자리에서 일어남) 지안나언니...집 가구잇서..?
자기 버리고 간다면서 뒤에서 엉엉울기(엘리오아진짜;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업서.....집 사라졋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간요....엘리오 왤케 인성이...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MONO_DEAREST

그리고 그거 영향 1도 없는 엘리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술먹는 꼴 보이면 마비시켜버리겠다 그러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엘리오 넘 좋앜ㅋㅋㅋㅋㅋ어느날엔 진짜로 너무 빡쳐서 마비시켜줫으면 좋겠다...감각이 없어졋담서 자기 죽냐며 또 찌질하게 훌쩍이기..(끝없는 루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니 엘리오는 뭐랄가 마인드가 패밀리어 = 왕 소유물 같은 느낌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계속 애들한테 허락받아오라 그런거엿구....ㅠㅠㅠㅠㅠㅠ사랑이 없어도 쾌락이 있는데 뭐가 문제람(태평)
아냐 엘리오는 매우 딴딴이야
아 디에스 쪽이엇어? 하긴 엘리오는 딴딴해보이더라 아다만티움일듯
전화번호 쪽지물고있는 엘리오는 생각 안나고 자기 명함 입에 물려주는 엘리오는 상상가
바에서 그 카운터랑 연결되는 스탠딩 바? 거기서 마시다가 작업거는 상대 있어서 상대가 오늘 밤 어때요? 그러는데 엘리오 흐응- 그러다가 자기 잔 다비우고 자기 명함 상대방 입에 물려주면서 이따봐? 하고 사라지기((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caffeine_2102

입에 물려주면서 내려다보는 엘리오 데 드 섹 시
엉머ㅏ아ㅏ 새벽 두시 구남친마냥 톡해도 되나요?(엘리오:차단
제가 아직도 엘리오 썰갈피를 덜썼다고 하는데요
캎님 하드는 아다만티움이예요 마치라잌 엘리오의 멘탈(?)
ㅋㅋㅋㅋㅋㅋㅋㅋ엘리오는...근데....빡침+짜증인데...정말 두고갈 수 있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리오 떠난 자리에서 술병 끌어안고 훌쩍이다 잠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웃기네 엘리오 다음날 지나가다가 재아 보고 눈빛 차게 식어버릴거 같다
엘리오 명함은 새까만거에 자기 장미 문신(귀속)이 왼쪽에 그려져있고 오른쪽에 간단하게 이름, 소속, 휴대폰 번호 적혀있는 명함 갖고 다닐 것 같은데. 뒷면에는 자기 자필로 Elio Amadeo 적어서 기입해놓고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saru_cham

시차 한 6시간 나서 재아 새벽 2시면 엘리오는 저녁 8신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적)


Caffeine

오류로 블언블이 되기도 해요..! 그럴 때 멘션 남겨주시면 통곡하며 찾아갈게요 ((대체 편하게 멘션이나 뎸 주세요! (자동트윗)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Kimbotong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caffeine_2102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caffeine_2102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instiz

Caffeine 이테 엘리오 디에스 사망 급기야 제논 caffeine_2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