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텐션

161231 MBC 가요대제전 업텐션 맨발의 청춘 #업텐션 #UP10TION


언제적

90년대 노래만 나오면 흥겨움 주체를 못하겠다ㅋㅋㅋㅋ 맨발의 청춘 언제적 노래얔ㅋㅋ 간!다! 와다다다다ㅏㅏ
(흐릿) 언제적 노래를. 맨발의 청춘이 더 좋지않냐.


시절

아침에 우체국 갈 때 매번 정류장 근처 피씨방에서 최대볼륨으로 맨발의 청춘 육각수 시절 케이팝 나오는데 오늘은 시스타 노래이다 애도하는 마음인가


벅스

와다다다다다다 -벅스 맨발의 청춘...


녹는바람에

아침에분리수거하려고 스레기버리러 나갓는데 볕이너무좋아서 볕쬐러나간거였음. 근데 햇볕이너무 뜨거워서 슬리퍼 본드가 녹는바람에 슬리퍼 이음새가 떼어져서 맨발의청춘 될뻔 함,,,


두개의심장

두개의심장 약간 맨발의청춘 같지않냐??

맨발의 청춘 업텐션 언제적 시절 벅스 녹는바람에 볕쬐러나간거였음 _codenine


정말루다가

구찌 정말루다가 맨발의 청춘이네


자기제어능력

무도보는데 자기제어능력 실험으로 신나는곡트는데 춤추지말라곸ㅋㅋㅋ 와 디제이 선곡개잘해 맨발의청춘-판베-와,, 미쳤다ㅈ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정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ㅋ


황홀한

애들 노래방에서 이런 거 부르면 좋겠다 녤 - 황홀한 고백 윙 - 맨발의 청춘 옹 -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학 - 너만을 느끼며


스타

청춘 스타 청춘의 아이콘 맨발의 청춘 애니띵 청춘 다 진영이꺼 해 다 해


알면

무기여 잘있거라,맨발의청춘,진이 이걸 다 알면 내 또래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아존나

아존나 낼 코노가서 맨발의청춘 불러야겠다


욱겨요

ㅇ ㅏ나 개웃ㄱ겨버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발의 청춘 생각도 ㅇ안햇는대 강제적이라니ㅋㅌㅋㅌㅌㅋㅋㅌㅋㅌ 아 젡장 선인장ㄴㄴ밈 너무 욱겨요 ㅋㅌㅋㅌㅋㅋㅌ


화려하고

둘 다 봤는데 장미다방은 너무 화려하고 맨발의 청춘은 너무 딱딱하네요ㅜㅜ 저는 둘 다 살겁니다 (속닥


맨발의 청춘

정언아 맨발의.청춘
맨발의 청춘
헉ㄱ,,좋아여,,,,,,,,저는 1번 맘에 드네요,,,,,,,물로 ㄴ2번도 맘에 들어요,,,,, 뭐시기 글씨체는 장미다방이나 맨발의 청춘 어떠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스팔트위에서 맨발의청춘 찍으라곡ㅋㅌㅋㅎㅋㅅㅋ
ㄴㄴ 맨발의 청춘 모름?
맨발이 아니라 거의 무쇠다리의 청춘 급 . . .

맨발의 청춘 업텐션 언제적 시절 벅스 녹는바람에 볕쬐러나간거였음 alexjxjxjx

와 맨발의 청춘 틀어놓고 춤추지 말라는거 실화냐???
나는지금 맨발의청춘 후하후하
아 맨발의청춘 갓띵곡ㅋㅋㅋㅋㅌㅋㅋ
나도 맨발의청춘 동의해요
맨발의 청춘 스테이지 올라갔는데 끊겼어퓨 아쉽 오늘 넘나 귀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살살보도
맨발의 청춘은 ㅠㅠ 너무 쎄 ㅠㅠㅠ
아모르파티 판베 와 맨발의청춘 릴리릴리 듣고있닥ㅋㅋㅋ 혼자집에서광란의파티중ㅋㅋㅋㅈㅋㅈ

(맨발의..청춘이란거지)




맨발의 청춘 업텐션 언제적 시절 벅스 녹는바람에 볕쬐러나간거였음 A_D_BBaeGG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