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사람한테 준다고 했으니 도깨비는 기각입니다.
난 사람도 아니다 이거지? 그래. 먹여주고 재워준 대가가 이런 취급이라는 흡. 우는 거 아니야. 말 걸지 마라.
비? 비라니. 신이 기분 좋아. 맞다, 선아 우리 둘이 살기에 집이 너무 크고 적적한데 고양이라도 키울까요. 고양이까지 셋. 사람도 아닌 도깨비가 감히 고양이를 키우는 건 사치인가.
밑에 링크를 찾긴 햇는데 팬젠더가 어떤 점에서 인종차별적이 될 수 있는지는 좀 설명이 부실하고 팬젠더의 뜻을 바꿔서 인종차별적이지 않게 써보려는 시도에 대한 건데... 저는 맨 마지막에 코멘트한 사람의 입장에 동의하구요
도깨비는 사람 아닌데 왜 안 무서워해?!!
꽃한송이에 총 들이대는 사람, 저도 힝입니다. 힝.
사람의 욕심을 끝이없고 그렇게 그마를 가게된다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charmingarmy02

맞다 이거 쓰려다가 까먹을뻔 주어를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로 했을때 효과 엄청나다 (전에 탐라서 본거 기억했다가 누가 신체접촉해서 '어딜 만지세요' 대신에 '왜 만지세요' 하니까 동료들이 전부 내가 아니라 만진사람을 쳐다봤고
준면이 멘트하는데 애들 반응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변백현 중간에 )) 저 사람이 도대체 무슨 말하려고 (( 표정 넘 욱겨버림 ㅠㅠ
트위터엔 세가지 부류의 사람이 있다 1. 프사로 누구인지 기억하는 사람 2. 닉넴으로 누구인지 기억하는 사람 3. 아이디로 누구인지 기억하는 사람
면세에서 살 거 보러 갔다가 지금 또 산 사람 누구,,,,¿ 나...
2년전 가온차트 남준의 What am i to you가 그리웟..ㅠㅠ 랩주니는 언제나 옳다 (왓엠아투유에 죽는 사람)
아직도 2년전을 잊지못한다 콘서트가 끝나 퇴장을 하는데 들려온 환호성 이씽이가 콘서트때 가지못한 구역의 팬들을 보기위해 다시 올라왔고 어떤 스탭도 씽이가 한바퀴를 도는 동안 막지못했다 장이씽은 이런 사람인데 팬들과 소통하고
비퀴어남들에게 받는 차별과 폭력보다 비퀴어여성에게 받는 그것이 나를 더 비참하게하고 외롭게 한다. 페미니즘을 논할땐 연대하고 함께하던 사람들이 퀴어 인권은 니들이 알아서 하래 나는 여권신장 하기도 바쁘대. 그럼 퀴어

나 나름 막 절제하는 사람인데.
나라도 냉정해야지. 주위 사람들이 다 귀엽다, 귀엽다, 해 주니까 끝도 모르고 귀엽지, 자꾸? 939 개나 먹고.........
나 예술하는 사람인데.
솔직히 요즘 트위터 진짜 싸움판인것같다. 뭐 자기 생각과 안맞으면 바로 그 사람한테가서 말 막하고 저격계만들어서 조리돌림하고 뒤에서 뒷담까고 그 사람이 반성하게 하려고 하는거에요!라고도 하던데 그건 그냥 매장시키고 괴롭히는
모든 계획을 콘서트 끝난 후로 몰아넣은 사람들의 모임 (1/nnn)
아니 주긴다니 저 그렇게 험한 사람 아닙니다 귀여워 죽는다구..
굿즈 사려는 사람들은 다들 일찍가더라구 나는 토요일에 학교다녀서 중간에 째고 가려구ㅠ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veluved

기대하지 말아야지, 하면서 돌아서면 또 다시 기대하고 있고 기다리고 있는기 사람이지.
나랑같이 만나서 스벅가서 퀴어정신건강가지고 몇시간씩 얘기할사람
내 주변 심리맨들이랑 얘기하다보면 가끔 슬프면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게 진심으로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돕고 싶어서 공부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고,, 그런 사람들이랑 몇시간씩 얘기하면 막 재밌고 그래
내 성적 지향이 다른 정서 지표에 영향을 준 부분을 얘기하려고 한 것이었는데. 결국 나는 그 사람과 제대로 된 대화를 포기했다. 그런데 임상사가 마지막으로 한 말이 정말 충격이었다.
그 이후로 깨달았다. 병무청은 어떻게든 사람을 군대로 보내려는 곳이지 못갈 사람을 걸러내는 곳이 아니라는걸. 병무청은 보내려고 하기만 할 뿐 걸러내는 데에는 사실 별 관심이 없다. 인권에는 더더욱 관심이 없다.
내가 만약 달이 된다면 지금 그 사람 창가에도 아마 몇 줄기는 내려지겠지. /김소월, 첫사랑
끝까지 시선 고정하고 있는 사람..

환웅아 고마워 정말 고마워 #환웅아_수고했어 힘들었지만 너라는 좋은 사람 알게되어서 너무 기쁘다
수고했어 예쁜 사람 울어서 정신이 없어도 술 마시느라 정신이 없어도 네가 정말 예쁘고, 최고고, 수고했다는 사실만은 내 머릿속에서 너무 멀쩡하다 #환웅아_수고했어 사랑해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환멸나는 내 전공 이용해서라도
여환웅은 내가본 사람중에 가장 헤어밴드가 잘어울림 #환웅아_수고했어 알비덥에서 데뷔하게되면 무대의상으로 꼭 했으면좋겠다
세상 사람들은 니들이 누굴 떨어트렸는지 잘 보세요,,여환웅은 누너예 1조 리더 롸잇라운드 센터 아노유노 임시센터는 단지 프듀 뿐이고 플디 와쥐 알비덥에 걸쳐 공부도 잘하고 선생님 친구들 후배들 인증한 존나 착하고 잘난 새끼에
알티만하다 글쓰는데 #환웅아_수고했어 여환웅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고 생각든 첫번째 사람이자 마지막 사람이야ㅜㅠㅜㅡㅠ 올라갈 기미도 안보이는 실트 답답할뿐
누가봐도콘서트가는사람
여러분... 잠실의 화장실은 사람이 갈 곳이 아님.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HYEJ0

지금은 교체해서 빠르긴 한데 어차피 매층마다 내리는 사람이 꼭 잇읍니다
ㅋ ㅋ ㅋ ㅋㅇㄴㅋㅋㅋ 너무 커여유ㅓㅋㅋㅋ ㅋ ㅋ 시가뿅ㅋㅋㅌㅌ ㅋ ㅋㅋㅋㅋㅋ 흡훕 당신이란 사람ㅋㅌㅌ 이런 마스터피스를 그려오다니이~~!!!ㅋ ㅋ ㅋㅌㅋㅋ
애초에 빌린계정으로 경쟁이라니 그사람도 답없군
아니 이건희 표정 변화 보세요 방송이 뭐라고 사람 자신감 다죽이는지 게다가 환웅까지 방출됬으니 우리건희 멘탈이 진짜 말이 아니겠지 맘아프다 너무
같은생각으로 안가져온 사람 ...
알래스카 빙하 크루즈 위에 만들어주고 싶네. 녹지 않는 눈사람. 푯말은, 손대지 마시오. 성진주꺼.
비행기 타고 슝, 가면 이렇게 눈이 많이 내린 하얀 나라가 있어. 여기선 눈사람이 녹지 않아서, 진주가 울지 않아도 되지! 전부 다 진주꺼야.

...눈사람은 슈퍼에 사는데에..
아. 그, 눈사람? ( 멀뚱 ) 어. 아저씨가 슈퍼 사줄게. 그 슈퍼는 눈사람만 파는 거야. 진주슈퍼.
꿀팁 화장실이 지하철역에 두갠데 9호선쪽화장실이 사람 10배는없음 참고하세요
오늘 끄듀 방송 끝나고 나서도 앞으로도 쯕 계속 여환웅 팔사람 모집중입니다 저는 화눙이 못놓아요 우리 요정
상담자들 중 먼저 상담 받아야 하는 사람도 있고 남 상담할 자격이 (자격증이랑은 아무상관없이 ) 없는 사람도 ( 많이 ) 있다는걸 경험도 했고 곁에서도 지켜보고있는 중이기도 하구요 암튼 잘 만


여환웅

여환웅 평가에서 분량만 제대로 주고 애가 해낸거만큼만 내보내줬으면 이 등수 아니었어 나진짜 단언할수있다 다른연생 언급까지 하진않을테지만 솔직히 나 여환웅등수 납득안가고 애가 스포될까봐 조심했던만큼 적어도 그만큼은 애한
여환웅 ㅜㅜ 살아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다던 환웅아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godc601

그거 알아요? #환웅아_수고했어 여환웅은 이름도 잘생겼어요
환웅아환웅아환웅아 #환웅아_수고했어 너는 어쩜 이름도 여환웅이니¿
그냥하루종일 집에 쳐박혀서 여환웅이나 볼래 #환웅아_수고했어 정말 많이 고생했다 정말로
이건 또 뭘까요 #환웅아_수고했어 여환웅 사랑해
여환웅 #환웅아_수고했어 행복했으면 좋겠다
여환웅 연습생님 프로듀스101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되겠다 나 내새끼 이대로는 못보낸다 환웅맘들 우리 여환웅 지하철 광고 띄우자 환웅아 수고했어 이런거 말이야 우리도 환웅이 지하철 광고... 지하철 광고 아니더라도 뭐라도 하자 진짜 꼭

난 30위 알비덥 불리고 다들 환웅이? 환웅이형? 거릴때 기대감과 안도에 가득 차있던 여환웅 표정을 평생 잊지못할거야
) 제가 갖고싶어서 환웅이 전차스 만들었는데 혹시 갖고싶으신 분 있나요... 마음 누르면 몇 분 보내드릴게요ㅠ_ㅠ 이런 거 만들어본 적 없어서 엉성하지만... 글고 쓸 때는 밑에 선을 잘랐어요ㅋㅋ #여환웅
모라고말하는거지 #여환웅 #이건희 #프로듀스101


빅스

우이 이쁜 멈무 케니~ 입모양 넘넘 앙증상큼큐티러블리~* #켄 #재환 #빅스 #KEN #햄릿 #도원경
나는 로빅이다. 오늘 #뮤직뱅크 #도원경 #桃源境 무대를 마친 #빅스 요원들의 모습이다. 오늘도 함께해준 모든 별빛요원들 고맙습니다! 별빛 최고!
나는 로빅이다. #빅스 요원들의 #뮤직뱅크 #도원경 #桃源境 무대를 보고 싶다면, 잠시 후 KBS-2TV 본방사수하라! [이상, 작전 실행하라!]
I gotta crush on you 빅스 최고 #TeamVIXX #SOOMPIAWARDS 빅스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B56XD112

빅스 최고 #TeamVIXX #SOOMPIAWARDS 빅스 I gotta crush on you
나는 로빅이다. 네 번째 미니 앨범 #桃源境 #도원경 으로 #홍키라 에 출연하는 #빅스 요원들을 만나고 싶다면, 89.1MHz 지금 주파수 고정! 보이는 라디오로도 만날수 있다.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170525 대학로 프리뷰 #빅스 #켄 #이재환 #도원경 #햄릿 #켄릿 또 윙크해달라고 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ㅇ 겸디들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로빅이다. #빅스 요원들의 #쇼음악중심 #도원경 #桃源境 무대를 보고 싶다면, 잠시 후 MBC 본방사수하라! 빅스요원들은 14번째 출연한다. [이상, 작전 실행하라!]
[나는 로빅이다. 작전명 3번 투표 작전 전달] 오늘 #도원경 으로 #쇼음악중심 1위 후보에 선정된 #빅스 요원들을 응원한다면 '1' 혹은 'VIXX'를 적어 #0505 번호로 문자전송하길 바란다. 별빛파워! [이상, 투표작
나는 로빅이다. 오늘 #쇼음악중심 #도원경 #桃源境 무대를 마친 #빅스 요원들의 모습이다.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는 별빛요원들 고맙습니다! #별빛고마워


옹성우

너무 옹성우 주간이었느데 갑자기 다시 나왔어, 옹 키... 신 보고 울더니 갑쟈기 나왔어 ㅋㅋㅋ 저도 잘쌩 너무나 좋아합니당

옹성우 펀치친다!!!!
옹성우 펀치킹에서 난리 났네요 오늘 발 뻗고 주무시겠대요 옹이
101 펀치킹 선발전 ★축★ #옹성우 공식 웃음지뢰 ★등극★
국프님들 #옹성우
#옹성우 뒤게 귀여운 허세하는 옹청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강다니엘 #녤옹 #옹녤 누나는 끝까지 너희 둘이야!!!!!! 종현아 민현아 형섭아 미안해ㅠㅠㅠㅠ
#옹성우 늘 존잘이라고만 얘기했지.. 오늘 처음으로 존예..라는 말을 했다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_nonging

잠깐만... 뭔가 내가 사는 느낌이라 짜릿한데..????? 헑헑 이상 티몬은 처음 투표하는 할매미 #옹성우 #강다니엘 #녤옹
내가 나설 차례인가? #옹성우
(내 ㅇl름 모지?나 왜 여기 있지?) #옹성우 O o


언니

밥비브라운 언니가 막 고객님은 입술이 이러셔서 이렇게 하면 안 받던 색도 잘 받을 거예요! 이럼서 파워 가을웜한테 여쿨색을 발라줬는데 진짜 언니 말대로 여쿨색이 받는 기적을 맛봤어...
여러분 잠이 안오니까 노래나 추천할게요 paramore의 crush crush crush 듣고 천국가세요 ..보컬언니 목소리 완전 좋음...٩(ˊᗜˋ*)و
맞다 언니 좌석 오디야?
조아요! 언니 언제쯤 도착해??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EXCEPTION4L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를 누볐던 크러쉬온 언니들 이라는 말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몇년전이냐,,,,코슥
끄러쉬온언ㄴㅣ들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이새록,,, 언니들따라 바꿨엇던기억...새록
나눙그냥됴진ㅋㅋㅋㅋㅋ 아인스타만하던 시절이생각나,., 아마자 언니 내일와욘?❥❥٩(๑❛ᴗ❛๑)۶❥・•
언니 내일 와?????!!!!?!?!!
쩨쨔에 드디어 언니 만날 수 잉능공강요!!!!
조아...그렇담 언니와 함께 백마로 가보게씀니다s('ㅅ')z!!! 사진 넘 자비없게 예뻐버려ㅠㅠㅠㅠㅠㅠㅠ
언니의 결혼식에서 음정 박자 무시하고 엉망진창으로 노래한 여동생 (펌)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kenneth_0406

녠! 언니오랜만에본다 싱난다
언니 너무너무고마오💕💕💕💕 오늘 만나면 좋겠다)(♡ 언니두 행복만하기❣❣❣오래오래보고싶어요╰(*´︶`*)╯♡
꺅꺅 당연히! 히히 언니 보고시포)_(
콧콧콧 언니두 오랜만에 수비 만나주쎄여!
조아조아조아조아 언니들 다같이 수비 만나주라주우우우٩( ᐛ )و~~~~~
언니들 저 다다음에 내림니댜 오디세요!
언니들 만나면 저나쥬떼여₍₍ ◝(●˙꒳˙●)◜ ₎₎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Shin_crush

나도 저번애 그생각 햇다가 .. 와구언니가 부채 내려주시지 않앗으면 올공에서 죽을뻔랫어...
아니아니 이제 다시 가는 중야!! 언니 오댜?
언니 오딕더요오오
아니야아! 언니 옆에 나도 있어 (๑•̀ㅂ•́)و
언니랑 나랑만난 나이니 놀라지 말아주새요 ..


SF9

[#SF9] 잠시 후 오후 5시! 가요계의 흐름을 한눈에 짚어볼 수 있는 KBS2 (뮤직뱅크)에 SF9이 출연합니다! 강렬한 눈빛! 훈훈한 남친돌 SF9의 무대! 본방 사수 해주세요~!
[📸] 푸르른거 청량한거 파릇파릇한거 다하는 SF9!! 어떤 색이던 찰떡!! 🌱 대체 안어울리는게 뭡니까 (없다! (단호🙅‍♂️ 오늘도 고맙고 고마워요💚 #SF9 #에스에프나인 #WatchOut 🚨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Crush_on_hs

[🌏] SF9이 판타지를 위해 달려갈 준비중!Don't forget to get your ticket for [2017 SF9 BE MY FANTASY ASIA FAN MEETING TOUR]✈ #SF9 #BEMYFAN
[🔔] 5월 28일 인기가요 사전/사후 녹화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FANTASY 여러분께 영빈&다원&찬희의 증명사진 포토카드를 나눠드립니다!! 🍀👅😇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SF9 #에스에프나인 #WatchO
[#SF9] 잠시 후 오후 3시 40분! 토요일 오후를 책임지는 음악의 힘!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합니다! 소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남자들로 완벽 변신! 취향저격 SF9의 Watch Out 무대! 많은 시청 부탁
[📸] 오늘은 상남자 스타일로 심 to the 쿵😍 내일은 어떤 매력으로 또 🌌FANTASY의 심장을 심쿵하게 할지 두근반 세근반💓 설레는 마음 가득 안고 우린 내일 또 만나요👋🏻 #SF9 #에스에프나인 #WatchOu


애들

그리고 이건 별거 없는 썰인데 외국 같은 경우 인터뷰이와 인터뷰어 사이에 권위가 없음. 인간 대 인간으로 대하려고 하는 경우가 많고 애들 인터뷰 보고도 느낌. 그런데 우리나라 연예부 기자들, 특히 가요 쪽 담당하는 기자들은
애들 상 받고 나서 나온 우리나라 기획 기사들 솔직히 길게 잡아야 30분 잡고 쓴 기획들이던데 ㅋㅋ 야 가요 출입하면서 그렇게 기사 쓰면 안 쪽팔리냐?
근데 테형이 하나 모르던 게 있었다,,, 원래 웨스트서 길드 가입한 애들이 adjsfk 같은 아이디로 아샤에서 논다,,, 졍국이도 웨스트서 활동하다가 아샤에서 심심할 때 손 풀러 갔구,,,,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GnG_real

저 사진 보고 느끼는데 애들 몸 일부가 서로에게 다 닿아있고... 좋네... 후웁 후웁
...... 어, 진짜네. 아저씨 표 마지막으로 끊으셨어요? 여기 우리 학교애들만 있는데. 시끄러울 수도 있어요. 야구공이 잔뜩 들어 꽤 무거운 가방을 짐칸에 올려놓고는 네 옆자리로 비집고 들어가 털썩 주저앉는다.
애들한테대놓고못말하면서글로써대는꼴봐
헐~~전에 경쟁하는데 crush라고 금장유저 잇엇는데 개못한다고 애들이 다 개욕했는데 지금 트위치에서 방송하네
봐 애들 리허설!!!!!!!!!!
고라파덕 야돈 등 이런 애들 뭔가 냄쥰 같이 생김
나 진짜 걸어다니는 도라에몽이라 필요한 거 전부 줄 수 있는데...... 엑소엘 1저 배터리 좀... 나여기요 (한 움큼) 엑소엘 2아 배고프다 나드실래요? (한 움큼) 엑소엘 3애들 진짜 안 보이네 나보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crush_kimsin

순발식에서 건희가 불리는순간 나머지 알비덥애들은 방출확정돼버리는게 너무 속상해 근데 걔네들도 다 이거 알고있는것같고 그래서 건희 불리는순간 다들 체념하는 것도 건희 표정 어두워지는것도 다 눈에 보여서 더속상해
그 애들 마네킹쪽에서봐요!
헣헣헣 빌보드 인텁 보고 왔는데 애들 징쨔 귀여워 죽겠네... 짐니한테 유아소큐트 하는 냄쥰 설렘사...
글구 막 애들 뭐 샀다구 자랑하는 거 존귀ㅜㅜㅜ 아이 보우트 유어 하츠 ㅜㅜㅜ


사진

어디서 배워 처먹었는지 권위가 굉장함. 만약 자기가 아는 기자 중에 누가 누구의 팬이다? 그럼 소문내고 깐다. SNS에 호감 글을 올린다든가,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해도 얼마나 욕하게요?
이 사진 진짜 야해... 모르게써... 그냥 야해...
회사 13층에서 찍은 사진ㅋㅋㅋㅋㅋㅋ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Crush_on_BTS

사진 퀄이 구리면 어떠하리 귀엽고 예쁜 건 다 같이 보는 거랬다 다들 우리 백현이 세모입에 앞니 좀 봐주세요 'ㅠ' 완전 애기야 ,,,
그럴가..? 도닷받구 후닥닥닥 달려가서 백마받구..돼쓰면 조케따....나눔관심없는데 이번에 사진들 왜케케케케 예뻐ㅠㅠㅠㅠ
작년엔 핑쿠머리예요! 해서 다들 찾으셨는데 올해는 너모 얌전해서...뿌우우 두번째사진 딱 콘서트때다..염색하고싶어 ˃̣̣̥᷄⌓˂̣̣̥᷅
실트올리는법 #환웅아_수고했어 사진놉 이모티콘놉 해시앞뒤 다섯글자 10알티이상 집계됩니다
친구가 자꾸 병원을 안 가길래 너도 자연치유해? 그랬는데 그 말이 굉장히 충격적이었는지 약봉지 사진을 보내왔어 본인은 현대 의학 신봉자이며 애를 낳으면 항생제에 절여 키울 것이니 그 말 취소하래 미안...내가...말이...
? 이거 왜 저장되어 있는지 모를 일. #이_해시를_보는_순간_갤러리_8번째_사진을_올린다
그런김에 찡찡이 사진 좀 주라,,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YOLO__O613__

우리 겸댕이 크리스가 맛체리 줬다고 사진줬당!! 다람쥐중에서 우리 똥강아지랑 이름 같은 리키 뺨치게 좋은 우리 크리스!!!
감사하게도 예정보다 하루 일찍 지하철 광고가 합정역에 게시되었습니다! 5/22-6/22 까지 게시될 예정이고 위치는 사진으로 첨부했습니다😆
[17'S] 음중 기다리는 캐럿들 위한 사진 대방출 Time!!!! #세븐틴 #세븐틴_앨범_작업기 #Al1 #음악중심 #본방사수
헐 쩐다 이거 돈들어오는 사진 어제리트윗했는데 오늘 엄마가 내 통장개설하고 30만원 넣어주시고 체크카드까지 만들어줌 ㄷㄷㄷ 모자랄때마다말하면 더 넣어준데 신기방기.........


도원경

170525 대학로 프리뷰 #빅스 #켄 #이재환 #도원경 #햄릿 #켄릿 이거 너무 귀여워서ㅠㅠ... 재환이 심기불편한척 하는데 요니가 윙크해달라니까 윙크해주기ㅋㅋㅋ


굿즈

아 그냥 굿즈 사는건 다 포기하고 나눔만 받고 다닐까
굿즈팔때는 멤버고 현수막 걸때는 불참석자니?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ginger4him

바이가 세상 다 때려부수는 굿즈 있으면 좋겠다 친구 주게
헐 학교..?...쩨쨔에....굿즈 밤샘도 있대.......
오 일찍 가넴ㅠㅠ 난 굿즈는 그냥 포기..
난 10시에 일어난다 에휴 굿즈 다포기
그래도 굿즈 없는걸😭
아직 도착도 안하신분 들은 그냥 굿즈 포기 하시는게 현명 할것 같아요,,
역시 애매하게 일어나서 굿즈를 사러 가지 않은 나 잘했어 장하다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Hi_Luda

💡EXO'rDIUM [dot] 나눔 ✔️시간 27일, 28일 3pm ✔️장소 당일 트위터 공지 ✔️인증 경수 포토카드 (앨범,공식굿즈 포함된 포토카드 모두 가능) 양일 250개씩입니다😉 콘서트날
지금 굿즈 품절뜬거....
너무 예뻐서 그런데 굿즈 어디서 나눔하나요?
난 맨날 콘서트 굿즈욕심 없었음ㅁ..
하 나 오늘 굿즈 줄서면서 03 아가랑 대화해봐써 애기 초등학교때 엑소 데뷔했대.... 심지어 데뷔팬ㅋㅋㅋㅋㅋㅋ 나 대학교때 데뷔했는데 ´ㅅ`
저 굿즈부스앞에 있어요 흐아랑 어디계ㅛㅣ지ㅠㅠㅠ


Crush

170524 대전대 축제 Girl crush 프리뷰_Move 등장부터 랩 표정 그리고 마이크 돌돌이까지 완벽하지 않은 게 없는 별이😭😍😘 #마마무 #MAMAMOO #문별 #걸크러쉬 #Girlcrush #마이크스크류바설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Gamin_9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Crush_on_hs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choihg_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gfhdjskalpp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RealVIXX

Crush 환웅아수고했어 사람 여환웅 빅스 옹성우 굿즈 panda_crush_lu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