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페이스

좀 진정할라고 싸이 뉴페이스뮤비봤는데 뱃살은 없는게 답이다랑 재현 더 대단한거만 느끼고옴
싸이 뉴페이스 볼때마다 사랑은 스릴 쇼크 서스펜스 생각남
싸이 뉴페이스 재현이 뭐야 벌칙이라면서요? 뮤비를 안 봐서 모르는데 이거 맞아요? 너무 멋있는데?
싸이 뉴페이스 재현, 쟈니 ver ✨✨
뉴페이스 메이킹필름 봣는데 싸이가 손나은에게 대하는 태도 너무 아재의 그것이다
싸이 뉴페이스 볼때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스 또 가고싶다 흑..
싸이 뉴페이스 노래듣고난이후로부터 계속 귀에맴돈다뉴페이스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happy_day54

싸이 뉴페이스
싸이 뉴페이스만 두번 불럿네
엔시티가 얼마나 무섭냐면 오늘 술집에서 싸이 뉴페이스 노래나왔는데 재현 쟈니 생각나서 무려 설렜다. 엔시티 아니었으면 평생 상종도 안했을 노래임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싸이) - NEW FACE(뉴페이스) DANCE 안무 COVER [WAWA DANCE ACADEMY 와와댄스
#라디오스타 #싸이 #PSY #뉴페이스 #NewFace 싸이 'New Face' 춤. 겨땀 폭발! ㅋㅋㅋ
싸ㅇㅣ 노래 뉴페이스랑 알러빗 나오면 자꾸 두둠칫하면서 듣게 된다ㅋㅋㅋㅋ
??차안에 싸이노래 나오는데 중독성 쩌네 뉴페이스 낯선낯선향기에 낯선향기에~ 뉴페이스🤔


PSY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싸이 - GANGNAM STYLE (강남스타일) Waveya 웨이브야 Korean dance team"
170521 판타스틱 듀오2 Next Week - 아이유(IU)&싸이(PSY) #아이유 #IU #이지은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싸이(PSY) I LUV IT(아이러브잇) 안무 DANCE COVER [와와댄스 마포본점]"
모모랜드가 어마어마하게 뵙고 싶었던 #싸이 선배님을 만났습니다! 역시 존재만으로도 두근 두근 두근 호우! I LUV IT! 💕💃💕 #PSY #모모랜드 #MOMOLAND #어마어마해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 - I LUV IT 싸이 '아이러브잇' DANCE VIDEO IN PUBLIC! 댄스 안무"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drawggamyu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 New Face 싸이 뉴 페이스 안무 cover dance WAVEYA feat.Cheese"
하지만 힘들다고 어리광 부릴 순 없어요 버틸 거야 견딜 거야 괜찮을 거야 하지만 버틴다고 계속 버텨지지는 않네요 그래요 나 기댈 곳이 필요해요 그대여 나의 기댈 곳이 돼줘요 싸이 (PSY) - 기댈곳
방금 '싸이 (PSY) - 기댈곳' 듣고 약간 울었... (태어나서 3번째로 노래 듣고 울었...😂)


신곡

응..? 싸이 신곡 처음듣고 흠칫했다 붙혀놔도 위화감이 없음;
계X대에 싸이가 온다는데 신곡이 들리겠지.. 듣고싶지 않다...
김장훈 기행의 패턴을 보면 싸이 신곡 발표와 정확히 일치함.
싸이 신곡 저번주에 결국 본의아니게 들어버렸는데 (알바하다가... 길 다니다가...) "생선을 먹을 땐 가시 발라먹어 /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 ← 이걸 위트있다 생각해서 가사로 쓰고 노래로 만드는... 그 모든 공

:내가 정재현땜에.. 싸이 신곡을 처음들었다...
싸이신곡 bomb도 좋으넫 난 역시 bomb하면 원시기먼저 떠오른다
지난번에 플러그 디제이 할때 만났던 그 외국 사람한테 이번 싸이 신곡 들려주고싶다 엄청 좋아할텐데 ㅎ,,,,
아니 싸이 신곡 왜케 좋지 춤 너무 재밌ㄷㄷ다 길가다 노래들리면 혼자 내적댄스 추고있음
#될리가_없으니_일을_벌려보자 30개 넘어가면 이번 싸이의 신곡 'I LUV IT' 춤까지 춰서 투고할께요
[#에이핑크] 울 낭니가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싸이님의 신곡 'NewFace'가 잠시 후 6시에 공개됩니다! 단아함과 센언니를 넘나드는 나은이의 미모! 함께 확인하실 준비 되셨나요? #Apink #손나은 #NewFace
싸이 신곡 "I luv it"은 분명 맥도날드랑 콜라보인 줄 알았는데...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dlwldus3077

P!!!S!!!Y!!!싸이 전주대학교 마지막 축제 1시간 공연 12살 때 패미콘 싸이가 몸 안 좋아서 볼 수 없어서 드디어 오늘 봤어ㅠㅠ 신곡도 다 봤어 행복해 인생 . . . . . . . . . .재밌다
싸이신곡 아직까지 한번도 못들어봤는데 좋은 기회로 계속 못듣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그러고 보니까 싸이 신곡 나왔나 보네


LUV

누가 내 머릿속에서 싸이-i luv it 없애줘....
지코가 부른 싸이 luv it 다들 들어보셔요 ..외힙느낌으로 탈바꿈 함
요즘 내 머릿속에서 싸이의 Luv it이 떠나질 않는다. 역시 싸이...


아이유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 아이유 1위 태연 2위 트와이스 4위 여자친구 4위 지코 5위 하이라이트 5위 싸이 6위 위너 6위 백현 9위 비투비 10위 혁오 11위 이창섭 12위 세븐틴 12위 정은지

싸이 아이유 위너 분들
170521 판타스틱 듀오2 판타스틱 콜라보 맛보기 Next Week - 싸이유 어때을까 리허설 현장 공개! #아이유 #IU #이지은
28일 4일이 싸이 아이유일테니 11일 18일 진기 나오겠다!!!!!
치명치명 으누띠띠💜가 알려주는 이번 주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싸이 2번 아이유 3번 젝스키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
#판타스틱듀오​2 리허설하는 #아이유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싸이x아이유 무대 어땠을까 +_+


위너

아이콘 응원해주신 싸이형, 위너형들. 고맙습니다!
와 이번 마마나 멜뮤는 무조건 가겠어 위너 아이콘 싸이 지디 태양 빅뱅 고냥 라인업 대박이야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ramram__ff14

안녕하세요 YG family의 스케줄을 팬분들께 알리기 위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공식스케줄과 비공식 스케줄을 올릴 예정입니다 팔로우 해주시고 글을 리트윗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G #빅뱅 #아이콘 #위너 #블랙핑크 #
실시간 음악챠트 확인중~ 싸이 음원순위 확인하면서 위너 노래도 살짝 홍보를 해주신 구라아재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강승윤 #seungyoon #위너 #승윤 #라스


방탄소년단

[5/24 (수) 엠뮤톡] 13시35분 시작! 오늘의 순서! B.A.P/데이식스/러블리즈/SF9/트와이스/EXO/프로듀스101/오마이걸/인피니트/B1A4/방탄소년단/싸이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채널A 뉴스 싸이 이어 두 번째빌보드 상 받은 방탄소년단
자꾸 엑소도 빌보드 초청받았는데 바빠서 못간거라고 거짓말 퍼트리는 사람 있어서 말씀드리는건데 엑소가 스케줄땜에 거절한건 그냥 인터뷰구요... 빌보드 어워드 초청받은 한국가수는 싸이와 방탄소년단 밖에 없습니다 네.... #BT
싸이 이어 두 번째빌보드 상 받은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BTS #RAPMONSTER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防弾少年団 #防彈少年團
170506,7 HQ #슈가 #SUGA #방탄소년단 #BTS #BTSBBMAs 호랑이 기운아 솟아나라🐾 싸이풔ㅓㅓㅓㅓㅓ

170402 Anaheim 👉🏻👈🏻대중가요 잡을 싸이여 #방탄소년단 #BTS #JHOPE #정호석 #제이홉 #호비
싸이님 캡짱~👍 싸이가 평가하는 방탄소년단은?


축제

ㅁㅈ우리학교 담주 화요일에 축제인데 싸이 온대요 오실분들은 오세욤
축제로 싸이온다니까 사람 오는거봐 ㄸ
학교 축제 나우 싸이 온다던데
제 친구도 축제때 싸이왔다던데... 요즘 많이 불려다니시는건가ㅋ
내일 축제에 맫씨랑 싸이온당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meijing_song

밖에 싸이 2시간째 공연하는거같은데 왜 대학축제와서 콘서트하고 가시지,,,
대학 축제 싸이..!! 개 힘들었다
오늘 옆학교 축제로 싸이 와서 싸이보러 풀강의를 버틴다 내가 어!!버틴다 내가 ㅠㅠㅠ버틸수 있을까 ㅠㅠㅠ
싸이 ㄹㅇ 머학축제를 지 콘서트 만드노;;;
어익후 동네 대학교 축제에 싸이 와서 2시간 동안 16곡 불렀다는 소식이 ;; 싸이 레퍼토리가 16곡씩이나 ;;
오늘차 축제 요약 (리게이시점) 1.싸이 16곡(메들리4곡) 연속 미친게 틀림없다. 2.끝나고 20분동안 택시가 안잡힌다. 3.오락실에 사람은붐볐지만 리겜부스에 사람은적었었다. (제가있던시간 관점) 4.텐센트님 고생하십니다.(3시까지 있어야할듯...)
9시수업인데 아무도없어 어제 축제 막날이었다구 신나게놀았나봐 막 싸이도 보고... 난 공강이었는데...

대학축제인데 싸이 1시간 반동안 논쿨로 노래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축제때 싸이 온다는데 존나 벌써 피곤하다


학교에

우리 학교에 싸이온다는데 나는 불싸이버거먹으러 맘터왓음 (개그임웃어주세요
밖에서 존나 ㅍ엎엎어펑퍼!!!ㅓ퍼버버버ㅓㅇ!!!! 해서 천둥인가??지진인가??전쟁인가?? 햇는데 생각해보니 옆에 학교에 오늘 싸이온다햇닫^ 싸이놈.. 조용히 좀 하지
와 학교에 싸이왔어..,°q°
우리학교에 싸이왔는데ㅠㅠ목소리 들리는데ㅠㅠㅠ즐기지 못하는 나ㅠㅠㅠㅍ울꺼야ㅠㅠㅠㅠ
모펀대학교 혹은 싸이뮤직대학교에 진학하고싶다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snow__seol

학교에 싸이가 오고 나는 일본을 가고
아 맞다 금요일날 학교에 싸이가 온다는데 아는 형이 보러 가재
울근처 대학교에 싸이왓다는게ㅈ사실이구나 안그래도 폭죽터지는ㅊ소리 집에잇는데 장난아니엿어


아이콘

싸이 딩고 인터뷰 중 한빈이 언급 부분 아이콘 비아이랑 같이 오토리버스 작사를 했는데, 비아이가... 오토리버스가... 버스냐고... (싸무룩) #비아이 #아이콘 출처


콘서트

우리학교 싸이 왔음 좋겠당. 콘서트 ㄹㅇ 재밌어 보여...ㅠㅠ 근데 우리학교 돈 없어서...ㅠㅠㅠㅠㅠ 학교가... 가난한..ㅠ
내가 살아 ( 싸이 콘서트 갈래
무슨일이 잇어도 싸이콘서트 시도해본다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ra_kuni

싸이 완전 앞에서 보고 이제 집 도착....... ㄴ너모 신나서 땀으로 샤ㅑ워했다 끝나자마자 친구랑 서로 동시에 콘서트 가자고 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짱 즐거웠ㅇ어ㅠㅠㅠ
왜 갑자기 언어가 바뀌어..? 싸이 콘서트에 간 거군.
허뮈~~!~;; 알람맞춰놓으샘~~~ 싸이존나 어이업는게 콘서트시간 두시간이라해노코 5시간동안 지혼자 춤추고 노래하다 집가요~~
아진ㄴ짜 싸이 콘서트 일화가 제일ㄹ 재밋다 ㅋㅋㅌㅋㅌㅋㅋㅋㅌㅋㅋㅋ 막차가 끝났으니 첫차 올때까지 달리ㄷ자는ㄴ고 ㅋㅋㅌㅌㅋㅋㅋㅋㅋ


알러빗

아 싸이 알러빗 들으면 알러빗 ~알러빗! 알러빗~~!! 이러잖음??? 암욜맨 생각나서힘듬


재현

재현 너도 루키에 타라 싸이 노래 너무 싫다...
재현아 너 덕분에 싸이 아카라카 공연도 봤어...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ISEEYOUforUs

하루에 n번씩 재현이 싸이춤 복습하기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좋아 ㅠㅠㅠ두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광광
재현아 너 사랑해서 싸이 뮤비도 봤어 이러다가 싸이를 사랑하겠어 ..


IT

괜히 추억팔이하러 싸이 들어갔다가 첫 티저사진 발견. 벌써9년야(눈물) #SHINee9thAnniversary #9YearsWithSHINee #샤이니_9년동안_빛나줘서_고마워 #5늘처럼2렇게5래보자9
Come and get it GOT7!!! *싸이*


봤어

암요.지금 외신에서 장난아니에요.(저 교포)이런 반응 처음봤어요 싸이랑은 완전다르고 인정해주고 함성으로 아미들이 진짜 애들 기세워주고 증명해줬어요. 내년엔 공연하자 방탄!
뉴 페림 싸이의 뉴 페 이스 들어봤어? 거기 뮤비에 제일 많이 나오는 남자랑 님 똑같음
와~싸이봤다~연애인봤어~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jannnnum


두유노

두유노싸이의 시대는 갔다
이제 한국에 대해 물어볼때 두유노 김치? 두유노 싸이? 에 이어서 두유노 방탄? 이 됐으면 좋겠다. 그렇게 될것이다. #BTSBBMA
망님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취직해서 휴잭맨한테 두유노김치? 두유노갱냄스타일? 두유노싸이? 하고 마지막에 잭맨한테 어색한 한국어로 어ㅓ,,,음,,,,여녜과....쥰개.......쏴란헤오 시키기 vs 그냥 살기
망님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취직해서 휴잭맨한테 두유노김치? 두유노갱냄스타일? 두유노싸이? 하고 마지막에 잭맨한테 어색한 한국어로 어ㅓ,,,음,,,,여녜과....쥰개.......쏴란헤오
이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는 두유노우 싸이 대신 두유노우 무성? 이라고 물어보도록 하자
두유노 싸이 뒤를 이을 두유노 재호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야 일상인걸요! 다음 필살기다! 어서 아줌시면 두유노우싸이가 와서 말춤으로 이놈해요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Rice_egg__

-호의를 어필하는 방식이 세련됐음 -인터뷰이 사전조사 철저, 정보를 적재적소에 사용 -두유노 김치 두유노 싸이에서 벗어난 한국소개+매끄러운 추가질문 =진솔한 답과 호감은 저절로 따라옴. 에릭남이 보석인 이유😂


공연

울동네 싸이왔어ㅋㅋㅋ 대학측데 공연하는데 집까지 다들려ㅋㅋㅋ
저도한번가볼건데 갓갓하는 싸이님공연
으 ㅠㅡ 진짜 질놀고있는데 긱사 시긴땜시ㅠ긴디 으 ㅠㅜ 공연 더보고싶어 ㅠㅜ 싸이 공연 잘보고있는데 ㅠㅜ으 ㅠㅜ 긱사야 오늘만 재발 외박좀 푸른
싸이는 공연기획하시는 분들이 제일 싫어한다죸ㅋㅋㅋㅋㅋㅋㅋㅋ
으 ㅠㅜ 긱사 시간때문에 들왔지만 잘놀았다요 싸이 공연 한시깅동안 방방 뛰고 소리 막지르고 잼나는데
싸이 대학공연 갔다가 진이 다 빠졌다 진짜 공연은 싸이가 재밌다는 게 진짜임 존재앰 체력이 안좋아서 힘들어 죽을 것 같은데도 신나서 뛰게 되는 마법 때문에 지금 근육통을 앓고 있당..... 좀 자야지....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dear17_always


머릿속에서

...사랑고백에 싸이다 못해 질식해 죽는 줄 알았다. 듣다못해 못참고 입을 막았더니(물론 입으로) 그 녹아내리는 눈웃음을 치는게... 하... 하면서도 필터없이 느껴지는대로 내뱉는게 진짜... 머릿속에서 뭔가가 터지는줄 알았다. 터졌겠지. 심장같은게.


마지막

나의 낭만이었어 파란 하늘이었어 /싸이, 마지막 장면
우리에 기억에 지금 이 기분이 어떻게 기억될까 /싸이, 마지막 장면 💎 💎
인성쓰레기마냥 마지막턴에 세트해둔 싸이크론으로 위저보드 I날려먹규


싸이

김훈이 (언니의 폐경)을 왜 썼는가를 "김훈은 김훈이고 싸이는 싸이다"(인터뷰어 김경)에서 밝힌 내용이라고 하는데....이런 말을 소리내어 하면서도 부끄러움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이니 그런 글을 쓸 수 있는 거겠죠.
쁘띠빠띠 쟈니를 위해(영상을 보는 싸이가 싫은 나를 위해) 브금을 루키로 바꿔봤오 그리고 세상에서 제일 거대한 루키가 되엇다
싸이 보러 엄청난 거리를 이동했다아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algye13579

헉!!!!!! 그래요...?! 그럼 ㅠㅁ ㅠ 싸이버거 하나 불싸버거 하나 이케 먹어야지대겠어요!!ㅠㅠ 두 개 살뻔 핸내!!
봉구스와 싸이버거는 늘 옳죠! 맛저하세용!!! 😁
저는 싸이를 저현을 통해 배웠고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 아이러빗 뮤비를본 이병헌반응이랰ㅋㅋㅌ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킥 17세인데요
너무 슬퍼서 불싸이버거 사먹고 있는데 전혀 맵지 않아서 두배로 슬퍼
싸이늘 보낼 씨그널 보냉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hyedarang

리꼬따 리꼬따 하던 그거구나. 싸이버거랑 비교하면 누가 이김?
냐하 다행이에용 싸이버거 사서 집가는중인뎅 키키
지금 13번째 무대인데 빨랑 들오가셔요 싸이버거 마싯겟다
싸이온다고 벌써부터 시끄러움;;
싸이버거 먹고 집에 가려고 했는데 걍 포장할걸 싸이버거를 밖에서 우아하게 먹는다는 건 불가능한 것을....
45분 원고하구 15분 쉬는 싸이클루 하는 중잉데 15분 이러케 길엇냐 ..
아 씨 싸이오면 조낸시끄럽겟네 지금 누가 노래부르는데 넘 시끄러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dlwldus3077

당연히 싸이버거요
불변의 버거 2개 싸이,화갈 아니면..그거 순살 치킨에 가루 뿌린거...
불싸이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유 노 싸이
싸이 아니면 화이트갈릭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왜케매움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musicstar1l22

불싸이 나왔는데 나는 그닥..그거 먹을거면 싸이먹겠다아
싸이쥬ㅇ0ㅇ
작년에 싸이왔을때가 진짜 재밌었는데 세곡인가 부르고 내려가서 앵콜 외치니까 다시 올라와서 앵콜을 한시간 하고 간사람.....
싸이에 이어서 월드스타 된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버거 먹고싶다🍔
🍰2017. 03. 24 싸이툴 프로그램 마우스 사용
감튀는 사랑입니다,, 근데 혹시나 불싸이버거는 드시지마세용 엉엉 원조가 최곱니다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modoriii

싸이 보려고 계대 왔는데 쪄죽을 것 같다ㅠㅠㅠ루ㅠㅠㅠㅠ
싸이가 와이지에서 춤 제일 잘 춘다
점심 불싸이버거🔥 !! 패티가 넘 커서 입 터질 뻔 했엌ㅋㅋㅋㅋㅋ큐ㅠㅠㅠ져니는 밥 챙겨먹었어 ? 냠냠!
싸이먼...싸이먼도미닉....싸이먼디오엠...사엔사씨오오...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O_ng9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mrdsSBs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hearthope218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BE_OoRIGINAL

싸이 뉴페이스 PSY 신곡 LUV 아이유 아이콘 cross45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