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까지

ㅋㅋㅋㅋㅋㅌㅋㅋ결혼까지 생각했어 뮤비보는뎈ㅋㅋㅋㅌㅋ친구갘ㅋㅋㅋㅋㅋ휘성 선글라스 낀거 카지이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
사람님 트윗 보고 휘성의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2세까지 생각했어로 개사한 노래가 떠올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와 2세까지 생각했어~~~ 같은 집 같은 방에서 같이 자고 깨며~~~ 실컷 2세 만드려 했어~~ㅋㅋㅋㅋㅋ
사람님 트윗 보고 휘성의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2세까지 생각했어로 개사한 노래가 떠올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와 2세까지 생각했어~~~ 같은 집 같은 방에서 같이 자고 깨며~~~
비참함 맥스 이레님 노래리스트 동경소녀 - 버스커버스커 사랑했나봐 - 윤도현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 휘성 노리플라이 - 그대 걷던길 안녕 - 피터팬컴플렉스 이밤이 지나면 - 로멘틱펀치 항상 엔진을 켜둘게 - 델리스파이스 눈을 감으면 - 원모어찬스
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자 휘성ㅅ의 결혼까지 생각했어 듣고 오시겟습니다!((((??????
결혼까지 생각했어 노래 얼마나 좋은데... 휘성 목소리 넘 멋져서👍
휘성 노래 딱 5개만 추천해드림 결혼까지 가슴시린 이런거말고 마이너곡 Morning Oh lonely Rose 네 심장이 쉬는 날 Alone 살면서 꼭들어야됨존좋이애ㅑㄴㅇㅋㄴ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본즈 한국패치되면 소몰이송 좋아할 것 같다 휘성이나 케이윌이나 에스지워너비같은거 그리고 커크한테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불러줄 듯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같은 집 같은 방에서~ 같이 자고 깨며! 실컷 사랑하려
아닐거라 생각했어. . .같은 탐라 같은 새벽에 죽어가는 소리를 내며. . .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st)
휘성 -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생각했어

아 휘성 결혼까니 생각했어에 고음이랑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하

고려대학교 입실렌티 라인업 볼빨간사춘기 비와이 윤하 휘성 이적 트와이스
볼빨사 윤하 휘성 이적 비와이 트와이스 이렇게오는듯
고대칭구피셜에 의하면 가장 유력한 찌라시는 볼빨간사춘기, 비와이, 휘성, 윤하, 트와이스, 이적 이라고..... 자기는 아카라카 갔다곸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 윤하 휘성 볼사 ??? ????? 이거 참트루???????
오늘 입실렌티 볼빨간사춘기 비와이 윤하 휘성 트와이스 이적 온대요~~~~~~~~~~
오늘 우리학교 입실렌티 라인업 볼빨간 사춘기, 비와이, 윤하, 휘성, 이적, 트와이스 실화냐....? 작년보다 안 좋은듯....??
휘성 벌써왓네 어 윤하 안오나?
오늘 입실 라인업 볼빨간-비와이-휘성-윤하-트와이스-이적 비와 빼고는 다들 즐긴 거 같아서 조아따 넘 예뻣구 트와,,,
오늘의 라인업! 볼빨간사춘기 비와이 휘성 윤하 트와이스 이적 #2017_입실렌티
휘성 윤하 트와 이적이요ㅋㅋ나름 선방?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트와이스

트와이스 이적 휘성 볼빨간사춘기 온대요
ㅇㅇ진짜 아무도안믿어 저거 ㅋㅋㅋ 그래도 볼사는 맞췄네 아마 휘성 확실하고 비와이왔고 음...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맞는듯
분위기는.. 휘성때보단 좋았고 트와이스때보단 별로였슴니다 트와이스가 메인이였던...


이적

대학 옆에 산다는 이유로 매년 축제 간접 체험. 집에 누워서 휘성 라이브 듣는 기분은 이상하군. 저녁에 이적이 온다고는 하나, 나는 프듀 강다니엘을 봐야함


비와이

아니 입실렌티 온다고 안온다고 휘성 볼사 비와이 에 우리 애들이라는데


NYUL님이

Nyul님이 술마시면 Syul Nyul님이 물마시면 Myul Nyul님이 터프하면 Cyul Nyul님이 방화하면 Byul Nyul님이 이상하면 Nyee Nyul님이 휘성이면 Nyuljima baboya~↗


하성운

하성운은 휘성닮았다... 하성운 꼭 크게 될거야

하성운 크게 될 상이에요 휘성닮았어여... 재간둥이...
지민이가 추천해서 고정픽하던 하성운씨.. 지민 역시 지민이 하는것은 다 옳았다 하성운 개쩔어 그니까 알앤비 한번만 불러줘 사실 휘성노래 부르는거 보고듣고싶음 하성운 복면가왕 나와서 휘성노래 불러조...
어제부터 하성운이 휘성노래부르는거 혼자 상상하는중인데 내 머리속에서 벌써 복면가왕 3라운드까지가고 솔로콘서트에서 소나기조 게스트로와서 소나기도 부르고 휘성노래 2곡 부름 난 2층에서 구름모양 응원봉흔드는중
하성운 좋은말로할때 휘성의 가슴시린이야기불러줘... 김상균은 랩피쳐링해조...


사랑

심장 끝이 아려 독이라도 삼킨 것 처럼 아파 난 어떡하죠 또 휘청거려요 사랑 그 몹쓸 병에 벌써 걸려버렸나봐요. - 사랑.. 그 몹쓸병, 휘성
고전물 연성할때 브금추천 빅스-도원경 빅마마-날아오르다 JOO-초연 임형주-하월가 채수빈-사랑이라고 김건모-버담소리 휘성-손톱달 이선희-인연 거미-구르미 그린 달빛 메이비-기억이 마르면 로코베리-달 그림자 선예-일월지가 정민아-상사몽
고전물 연성할때 브금추천 빅스-도원경 빅마마-날아오르다 JOO-초연 임형주-하월가 채수빈-사랑이라고 김건모-버담소리 휘성-손톱달 이선희-인연 거미-구르미 그린 달빛 메이비-기억이 마르면 로코베리-달 그림자 선예-일월지가 정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preview* 어도러블 161218 휘성콘 퇴근 공찬❤ 오빠의 다정함에 감격한 빠나들..🙊🙉🙈💕 공찬 사랑둥이 아닐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대론 안 돼 이렇게 살다가 정말 죽을 것 같아 사랑한단 말이 온몸에 가득 차올라 넘쳐버리기 전에 너를 만나야겠어 사랑에 비밀은 없는거야 휘성, 어쩌다 보니 비밀
오ㅡ 휘성 사랑 ㅡ나는 휘성 사랑 ㅡ
เพลงโปรดทั่นช่วงนี้ มีสองเพลง เพลง BTOB(비투비) - 봄날의 기억(Remember that) กับ Wheesung (휘성) - Love Is Delicious (사랑은 맛있다)
울지마바보야난정말괜찮아어떻게든살아행복하게에워어 만남사랑추억이별다고마웠었어그동안 워어예에 휘성노래아니애요?(?
휘성 - 사랑은 맛있다


WHEESUNG

[I Am a Singer 나는 가수다3] - Wheesung & Jessi - March, 휘성&제시 - 행진 20150306

- Wheesung 휘성O형


B1A4

161218 휘성 콘서트 출근 #B1A4 #신우 공연도 재밌게 즐기고 무대도 잘 마치고 와 🤘
20161218 B1A4 #산들 #스피아민트 휘성콘서트 #거짓말이야 #음색깡패 #고음깡패 #얼굴깡패 💓
20161218 B1A4 #산들 #스피아민트 휘성콘서트 게스트 모창도 잘해 크으 비워네포 크으🖒


어쩌다

어쩌다보니 너를 좋아한다고도 말을 못 하고 말하고 싶어도 가슴이 꼭 터질 것 같고 두근두근대는 소리에 묻혀 네 얘기도 못 듣고 어쩌다 보니 친구로 지낸 시간이 너무 길어져 휘성, 어쩌다 보니 비밀


휘성

안울게요 편하게 가세요 안볼게요 떠나는 뒷모습 안빌게요 막지 않을테니 잘가세요 행복하세요 - 나락, 휘성
나의 coffee chocolate 너무 달콤한 게 다가 아닌 우리 사이 페퍼민트 맛 chocolate 화한 달콤함 지금 우리 사이 (마마무, 휘성 - 썸남썸녀)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tenasia_

휘성
아이스 바닐라 마실라구 나왔는데 카페에서 휘성이 바보야 울지말라고 자꾸 울어^^.......
티어매트에 NPC 한휘성 볼때마다 뜨끔거리네 내 이름이랑 비슷해서
문희상 문희성 민희상 문휘성...
휘성은 예쁜 궁딩이를 위해 걸으면서 궁딩이를 쪼였다
휘성 신곡 기다리는거 존나 쉔 신스킨 기다리는 마음이랑 똑같음
휘성 애인 죽은 노래도 백만개 잇고 자기가 죽어서 애인 지켜보는 노래도 잇음

김연우 휘성 거미 이별곡 쓰리톱아니냐
쇼음악중심 406회 휘성 나랜데 고화질 보려고 결국 지갑열었다...
님께 드린.....앤더스에게 차인 호크가 노래방가서 휘성 노래 부르는것.....
휘성의 랩 욕심과는 다르다
나 펀아처리 참가는 안하고,... 휘성쌤 쫓아다니면서 맞췄어ㄱㅋㅋㅋ...
엄ㅁ 휘성쌤이 자기 맞춰보라고 하셔서 계속 맞췄어
bgm울지마 바보야~~~(휘성 가슴시린이야기)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shiru_ddeok

허비에서는 저는 허비가 제일 조앗음 로망스 그거 휘성이랑 한 거죠... 맞나
주학년 잘생긴 휘성같아
그럼 휘성의 인섬니아 듣겟습니다
어 - 저 쩌구- 오지 않는 잠을 청하고오-🎶 휘성 - 불면증
나 얼굴책에 내가 작년에 썼던 글 떠서 당황스럽다. 나 저때 너무 열정적으로 덕질을 했는데?(하지만 역시 휘성st모먼트는 버텨낼 수 없었지)
휘성-가슴 시린 이야기 가입도 없이 완전 무료라네요
휘비스 보고 싶다아ㅜㅜ 올슉업 더 많이 볼 걸 웨 하필 트웨랑 겹쳐가지구ㅜㅜㅜ 휘성 보고시퍼 콘서트 좀 해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디임 나ㅏ 휘성이 앞인데
휘성 못본사이 더 이뻐졌어 짲ㅜㅠ
나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 이 노래.. 휘성도 불렀었지.. 오랜만에 표진이 글 좋다! 잘읽어써!
아 학녀니 누구 닮았다 닮았다 했는데 휘성이었어
저도 영 관심 없어서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가 시카고 타자기입니다 재밌어요! 유아인이 맡은 휘성 넘 잘생긴 것ㅠㅜ
대휘랑 성운씌 커플링이름은 대운일까 대성일까 휘성일까 휘운일까 ㄷ H ㅊ ㄱㅣ
휘성이 부릅니다 . 이러지마 제발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휘성노래!!!
다들 ㅇ휘성 로즈 한번씩 들어줘야함
휘성 insomnia 이에요!
그냥 너가 찾아오지마 휘성놈아..,,..,,,
우리집 휘성
I vote for for the #BTSBBMAs Top Social Artist Award 휘성 노래같네,, 여친이 넘나 큰 스타
휘성 나한테 왜이러냐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좋아하는 가수라..휘성, 케이윌, 규현 같은 실력파 가수를 좋아해. 십센치나 장범준 같이 잔잔한 가수 쪽도 좋아하고. 하지만 최신 아이돌 노래도 듣기는 다 들어. 장화 형아는 좋아하는 가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휘성노래도 좋지~
휘성아 궁금한게 있는데 왜 day and night 아니고 night and day 야?? ㅎㅎㅎ 암튼 휘성이 일등해라!!!!!
케이윌하고 휘성 콘섵이엿나 그랫는데 칭구랑 야 뛰어!!! 빨리 걸어!!!!!! 이랫는뎈ㅋㅋㅋㅋㅋ
백휘가무ㅜ야?? 백현 휘성??? 백호 대휘?? 아 백호대휘구나
내가 부본진이 휘성인 사람인데
4.클저 최애들(세하,나타,휘성,애쉬,유리,강우,강철,란)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이게 그 원래 휘성노래였을겅여? 근데 전 아이유가더좋았어유
울 즤 마 바보 야 ~(휘성목소리
휘성닮음
휘성은 덕질하다 떡밥 고갈로 관뒀다 노래는 여전히 잘 듣는중,,,
그래 여적여 악녀 뚜까패기에 신나는 사람들에게 내가...너무 많은 걸 바란다..그래......나는 독자 나잇대가 참 궁금하다..암담하다...오늘도 어제도 임신튀가 투베 1위더라....ㅎㅎ....ㅋㅋ.....ㅋㅋㅋㅋ...bgm휘성의 가슴시린이야기..
학년이한테진짜너무너무너무미안한데 순간 뀨님이 보내주신 휘성짤에서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1초동안 학년이가보임
헉ㅋㅋㅋㅋㅋ 저는 반대로 애 이름 휘성으로 정해놓구 오빠이름 뭐하지..하다 세상전부였던 오빠니까 밤하늘하자! 밤을 잃은 별 좋네!하고 정했눈데.... 스텔라는 급하게 가명 갖다붙이구... 밤이 또 찾아왔다(가버렸지만)(훌쩍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헉규 휘성아 올만이얌..^^..;; ( 휘성보스;;;;; 1년만 인듯요
정말 오랜만에 휘성전곡 돌려놧는데 넘기분좋음인생최애ㅠㅠ
올만에 휘성
rain drop 휘성꺼 들어주새오 다들.,
ㅈㄴㅈㄴ귀엽지 휘성탈덕못해^^
휘성앨범 6개있음 반드시다모은다...
약간 휘성 느낌 난다...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나랑 반대네. 난 아이유꺼만 듣는데(웃어) 휘성노래 너무 부담스러워(절레)
?휘성님 노래인가..?
휘성팬이야이상형
휘성텔레토비이젠그만
휘성 4집 울보 숨은 띵곡
휘성노래 좀 부담스럽다. .
울즤마시라고 ㅎㅟ성을 초청합니다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휘성 휘호님 연성
휘성하세요
휘성해ㅐ달라구요 휘호님 연ㅁ성길만 갇ㄷ자ㅏ!~!
나 멋진사람이야 휘성하세ㅔ요 이거 만들ㄹ엇어!
울지마바보야~~ (휘성톤)
휘성곡ㄱ
휘성 안 되나요 추천이요(따흑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spear_mint_a1

다쳐도 좋아 - 휘성
움 버튼 같은게 하나도 안보여서 한휘성도 없고
휘성 다이어트 후기 보는뎈ㅋㅋㅋㅋ 휘성만 상공해서 휘성 다이어트래
울지마바버야!(휘성톤
휘성 데뷔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명진이랑 휘성 노래방 둘이 자주간다는데 노래방 사장님 졸부럽 오히려 돈받고 몇십마넌짜리 공짜 라이브들을듯
휘성 "윤민수 창법 올드해"-윤민수 "흥, 가소롭다".. 돌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머휘성격조아서 애들이랑다친한가바
오랭만ㅇㅔ 휘성 노래 듣는다
지금 생각해보면 팬질 처음할때 휘성 와이지 나갔다고 배신자 취급하는거 너무 웃겼지않냐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 반휘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어케 레인드롭 3가지 버전 넣어놓고 다닌다 휘성 원곡이랑 아이유 음원버전 아이유 오케스트라 버전 일본어 버전
실화인가 ㅋㅋ 휘성뜬금없군
와 휘성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blue9722

헐휘성왖어
휘성나왔다 ~~
휘성 떼창 오져땈ㅋㅋㅋㅋㅋㅋ
지금 휘성까지 나왔다니까...뭐...
인생 헛살았나 휘성은 모르겠다
지금 휘성 오고있어ㅎㅎ 오늘 축제이고 내일은 엑소콘ㅎㅎㅎ
휘성 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_gyesoon

휘성과함께하는 핀듀실화냐
휘성 - insomnia
나도 휘성 잘 볼수잇눈댕 힝
헛 휘성
와 내가 휘성을 실물로 보고 있어
휘성 판듀 여성분 진짜 짱이다,,,, 보컬ㅠㅠㅠ 반함
휘성 - 가슴 시린 이야기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KJYCWY

드디어 휘성
아직 휘성하네
휘성 어떡해 진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성이 왓다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_brightup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huyo102_ff14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eternalwheesung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whee_0205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윤하 트와이스 이적 라인업 Kef_B6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