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번만

훈 며칠 전에 섭이형이 술에 취해서 "이루나~ 한번만 안아보자 우리 이루니~" 라면서 주정을 부리길래 싫다며 무시했더니 이틀째 불러도 대답을 안 하고 있어. 역시 삐친 거 맞겠지?
칸쿠로진짜 한번만 안아보자
유명한 바리깡씬ㅋㅋㅋ길게 기른 머리카락 모아잡고 한번에 단발로 확 쳐버리는거지 오지마 피묻어ㅜㅜ떼어내려해도 계속 안기는 하나를 끝내는 마주 안아주지 못했지만, 나중에 하나 내려다주고 연행되기 직전에 이것저것 다 사주면서 한번만 안아보자 그러는데 흐어엉
싀으벨...... "그럼 한번만 안아보자."............. 뮈이이이치이이이인.....고ㅔ발려....미치인.....
#BTSBBMAs 그럼 한번만 안아보자
하원아 보고싶다. 한번만 안아보자.
모브야 해치지 않을게 어차피 넌 초능력자고 난 일반인이라서 해치려 해봤자 해칠 수 없겠지만(뭬야..?! 그러니까 한번만 안아보자....엉엉ㅠㅠ 나 나쁜사람 아니락우ㅠㅠㅠㅠㅠ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SooNsHine__

이리 와 봐. 한번만 안아보자. 친구.
아니 쟤 같이 생긴 애가 들이대는데 그럼 거부해요? 한번만 안아보자는데 손만잡고 자자는데 키스해도되냐고 물어보는데 싫다고 할수있어요? 아그리고 혹시나 해서 말하는데 우리 안잤어요 진짜로.
아들아, 이리오렴. 한번만 안아보자
네이드 오빠..한번만 안아보자...🙌(아무말)
택우나, 한번만 안아보자! 재미도 감흥도 없는 졸업식이 끝나고 가족들과 밥먹을 생각에 뒤돌아 나가고있었는데 자신의 앞을 욘이 막아섰음. 스킨쉽 싫어하는 택. 무슨 소리야 하지만 졸업식이니까, 하는 마음에 한팔로 대충 안아서 토닥여줌. 욘 그런 택
에이, 딱 한번만 안아보자. * 두 팔을 조심스레 벌린다.
아유 우리아들 장하다 장해 한번만 안아보자

미도리야 몸 볼 때마다 항상 체구가 작다고 생각한다 ... 미도리야 허리 얇을 것 같은데 . . . . 한 번만ㄴ... 한번만 허리 안아보자..ㅍ.
애기라도 멋있는애는 멋잇음 애기 ㅜ 한번만 안아보자 내일이면 마지막수업인데 아가
레ㅣ이야 내ㅏ 사랑해 진짜 ㅠㅜㅜㅜㅜ 내ㅏ가 내가 진짜 사랑해 너 폴더도 있믄거 알지???? 내가 너랑 장난감으로 가장 많이 놀아쥰거 알지???????? 너 내 등에도 타고 올라오자나 다음엔 한번만 안아보자ㅠㅠㅠ
가시나...언니가좀 안아보자 카면 드럽게 비싸게굴어 . . . . . . . . 간식드릴테니 부디 한번만 안겨주시길...


이리와

이리와봐 한 번만 안아보자
부쪽 힐끗 보다가 개무시함 부 녕이 이리와 순 부 형 좀 와봐 순 부 우리 녕이 한번 안아보자 이리와 이리와 순 (헛기침 부
안아. 이리와, 안아보자.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V_IcqkdT

이리와! 안아보자아- (당신을 덥썩 껴안는다.)
............... 이리와. 오랜만에 꼬옥 안아보자.
Lovewith_bus 이리와, 우리 토끼 안아보자.
장난이고, 이리와, 한 번 안아보자
데이빗이리와 좀 안아보자...
이리와봐요. 좀 안아보자.
갈아입었어. (뽀송) 이리와봐 안아보자.

어이구, 안 반겨줘서 서운하셨어? 우리 율이? 이리와, (팔을 넓게 펴고선) 안아보자.


안아주고

그럼 어떻게하냐. 겨우 낚아놨더니 얼굴도 못보는 곳으로 끌려가게 생겼는데. 내가 잘못한거야? 챠녈 머리만 긁다가 결국 앞에서 눈 껌뻑거리는 뱨켠 한번 안아주고 야 그래도 이건 좀 되는데까지 숨겨보자. 하는데 이땐 이걸
잘 자 갸루, 사랑해. 내 꿈 꾸고... 세상에서 제일로 사랑해. 내일도 꼭꼭 보자. 안아주고 쓰다듬어 줄테니까...꼭 잊지말고 와줘.
꼬옥 안아주고 싶은 우리 안즈.. 가챠겜을 하나 더 시작하는게 무서워서 데레스테는 손도 못 대고 있지만 많이 좋아해!! 옆집 형 같은 오즈마는 이제 나이값도 좀 하고.. 옷도 제대로 챙겨입고.. 떡밥도 좀 주시구요 김현욱은 진짜 한 대만 때려보자(주먹
꼬옥 안아주고 싶은 우리 안즈.. 가챠겜을 하나 더 시작하는게 무서워서 데레스테는 손도 못 대고 있지만 많이 좋아해!! 옆집 형 같은 오즈마는 이제 나이값도 좀 하고.. 옷도 제대로 챙겨입고.. 떡밥도 좀 주시구요 김현욱은
그리고 참이 뭔가 약간 애정결핍끼가 있어서 좀 계속 사랑을 확인받고싶어하고 손톱 자주 물어뜯어서 손톱이 남아나질않는데 형섮 그거 보면서 화내진 않고 자꾸 안아주고 손에 뽀뽀해주고 하면서 윽진아, 내가 도와줄테니까 같이 고쳐보자! 알았지? 할거같다
빅스야 5년동안 진짜 수고많았구 너무 축하하고 고마워 우리 이제부터가 시작이니까 함께 걸어가며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고, 서로 안아주고, 힘들땐 기댈수있는 빅스,그리고 별빛이 되어 항상 아프지말고 오래보자💞 #빅스_별빛_5주년_축하해 #별빛 #빅스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chmikael_5169

좋아해, 사랑해.오늘따라 더 예뻐! 사랑스러워서 안아주고 싶어! 너만큼 멋진 사람은 또 없을 거야. 눈부셔. 네 멋진 얼굴에 뽀뽀하고 싶어. 우리 으스러지게 안아보자.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냥 말해주고 싶었어.
좋아해, 사랑해.오늘따라 더 예뻐! 사랑스러워서 안아주고 싶어! 너만큼 멋진 사람은 또 없을 거야. 눈부셔. 네 멋진 얼굴에 뽀뽀하고 싶어. 우리 으스러지게 안아보자.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냥 말해주고 싶었


팔을

(양팔을 벌린 상태로 바사에게 안겨지자 자신도 바사를 꼬옥 안아준다.) 기운이 넘치기보다는 아침부터 따듯한 서로의 온기를 나눠보자 이거죠~ 이렇게하면 마음이 따듯해지잖아요~(장난스레 미소짓는다.)
프흐, 설명 안부족했는데. 괜찮아. 그래, 생일선물로 선생님이 얼마든지 안아줄게. 우리 아름이 선생님이 안아보자. (팔을 벌린 네 모습에 푸스스 웃음을 흘리듯 웃다가 저도 같이 팔을 벌려 너를 껴안는다)
(네 말에 미소를 짓곤 두 팔을 벌린다.) 이리 와! 오랜만에 우리 대디 안아보자!😁
그게 중요한ㄱ...에.(저를 안아오는 네 품이 좋아서 팔을 둘러 꼭 끌어안는다.) 드디어 웃는다 카론씨... (긴장이 완전히 풀려서 바닥에 주저앉고 헤실헤실 웃으며 바라보다 하트모양 이모티콘을 보자 멋쩍게 웃는다)아니에요


웃으며

(부끄러운듯 시선을 피하는 모습에 피식 웃으며 가볍게 안아 토닥여) 헤헷, 걱정해 주는건 너밖에 없다 로베르트! 그래, 얼른 자야겠다. 너도 푹 자고. 내일 건강하게 다시 보자!

ㅡ 너무 좋아서요 ㅡ 뭐가? ㅡ 늘 혼자였는데 다들 걱정해주셔서 ㅡ 울어? ㅡ 그냥 다 고마워서요 웃으며 눈물을 흘리는 짐읝을 보자 다들 왜 울어! 울지마! 울지마! 하고는 눈기를 민다. 빨리 가서 안아주라고 친구의 말에
15, 공격. 꼭 다시 보자, ( 슬 웃으며 네를 안아 도닥여주었어.) 겨울이 지나면 이렇게 또 이야기 나누고싶어. 잘자,


보자고

마주하는 아카아시의 심정은 어쩔까. 저승까지 저를 보자고 따라온 아카아시가 보쿠토한테 안겨서 왜 여기까지 왔나고 와앙 울어버렸음 좋겠네. 토닥토닥 둥기둥기 아카아시 안아주는 보쿠토는 내내 웃는 낯이였으면 좋겠다
170409 팬싸인회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나도 한번 안아보자!!!! 아 나도 함 안아보자고!!!!!!!!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게써 귀여워ㅠㅠㅠㅠ (영상프리뷰)
그래~어떨지 두고보자고~?(언니를 안아든다)
내가 울며불ㄹ며 전화해서 죽고싶어 내일 떨어질거야 하면 아무렇지도 않게 그럼 지금 보자고 말하고 암말 안하고 안아줬음 좋겠어 흑흑
친구들한테 안아보자고 하면 도망감 힝 가지마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ma_my_pen

(바짝 안아 당겨지고 떨어지던 제 턱이 잡혀 시선이 맞춰지나 싶더니 입술에 입맞추고는 웃는 네 모습에 입꼬리를 슬 올렸다가 내리고는 저도 입맞춰 주고는.) 나 역시 기대하도록 하지. 내일 보자고 준혁. 좋은밤 보내길.
아침까지만해도 분명 이따보자고... 언니가 저녁에 퇴근하고 안아주겠다고... 언니 갔다온다고 인사를 했는데... 요며칠 계속 울던게 그거였을까 아가. 근 일주일을 넘게 밥에는 입도 대질않던 네가 그렇게 울 힘이 어딨었을까 하는 생각이 이제서야 든다.
퇴근하고 보자고 하는데 둘 다 언제 일 끝나나 이럴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퇴근하자마자 테오가 다녀왔다고 하면 도브가 먼저 안아주러 달려올 것 같구 ㅠㅠㅠㅜ


안아준

응, 고마워. 이제 곧 마지막인데 안아보자. (너를 제 쪽으로 당겨 꼭 안아준다.)
그래. (문득 번쩍 들어다 아이에게 하듯 어깨에 높게 안아준다.) 잠깐 걷지 말고 있어보자.
(당신의 손에 떨림이 '나'에게도 전해오자 '나'는 그저 당신을 따스하게 안아보이고는 당신에게 속삭인다) 다 잘될거야- 다 끝나고 여길 벗어나서 이곳 저곳 다 돌아다녀보자- (당신을 안아준 채로 당신의 등을 쓸어줄 뿐이었다)
소매 놓아주면 앞에 꿇어 앉아서 팔 벌리고 꾸아아악 안아준 다음에 ㅠ... 잘 지낼테니까... 뒤에 있어, 샤르. 제발 부탁이야. 나중에 보자, 나중에. 우리 다시 볼 수 있어, 네가 나이가 좀 더 많이 든 다음에.

여기에도 올려야지 모두덴오보자 진짜 한평생 후회안한다ㅏ ㄴ 나 난 난 우라가 안아준 새럼 ㅁㄹㄴㄹㅁㄹㅁㄹㅁㅇㅇㅁㄹㅁㅇㄹㅁㅁㄹ
(그냥 꼬옥 안아준 기분만 내자-) 신야- 저기 못생긴 파파꽂은.. 다른 사람들은 장미라고 부른대. 만지면 아, 따가~ 할 거니까 눈으로만 보자..? (*신야오너님밤입니다.)


모습에

"너, 너 뭐야?" "전화 안 할 줄 알고 일부러 왔지" "...." "나밖에 없지?" 스스로 자랑스럽다며 뿌듯해하는 백을 보자 감동 반 고마움 반으로 웃어버린 도. 그 모습에 백 표정도 환해지고. "나 밤샜어, 피


알지

DIKO_112 리터얌(*˙˘˙)♡ 무슨 일있을때 혼자 끙끙대지말구 꼭 나 찾아와 !! 얘기 다 들어주고 비밀지켜줄수있으니까! 내가 리터아끼는고 알지? 콘때 꼭 보자 내가 힘껏 안아주께 히히 사랑해 리터 ❤
그래. 알지. 안 기다렸을 리가 없었으면, 그거면 됐어. 정리 당하기 전에 잘 들어왔네. 자기야, 화내고 싶은 만큼 화내도 되니까 한 번만 안아보자.


괜찮아

xoxo_newkidZ 아ㅠㅠㅠ 괜찮아 괜찮아 혹시 모르잖아 지원님이 다시 연락 주실지도 모르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 다음에 꼭 안아줄게ㅠㅠㅠ 아 진짜 화난다
다르지 않았음. 이제 괜찮아? 밈석이 다정한 목소리로 묻자 죵데가 고개를 끄덕이고, 밈석이 죵데를 다시 한 번 안아주더니 죵데에게 말함. -우리 꼭, 여기서만큼은 끝까지 같이 있자. -... -너랑 나랑, 나란히 꼭 같이 열한 명 안에 들어보자.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kurochea

170514 백일몽 막콘 퇴근 #빅스 #켄 #재환 쟌춥겠..춥겠어!! 🌟네~/괜찮아요 쟌괜찮아요? 이러와 안아줄게~^^ 3일간 고생 많았어요! 도원경에서 보자🤗🤗
하진아.. (기침 하는 널 보자 작게 찌푸리곤 꼭 안아 연신 괜찮아질거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말해)
다르지 않았음. 이제 괜찮아? 밈석이 다정한 목소리로 묻자 죵데가 고개를 끄덕이고, 밈석이 죵데를 다시 한 번 안아주더니 죵데에게 말함. -우리 꼭, 여기서만큼은 끝까지 같이 있자. -... -너랑 나랑, 나란히 꼭 같이


귀여워

후 귀여워 이런 사람이 팬들한테 다정하고 담배냄새 날까봐 향수 뿌리는데 껴안으면 머스크향이ㅠ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함 안아보자 근데 정말 그 향수 계속 쓰는걸까 올해는 꼭 산다
...잘생기고 귀여워. (몇 번 더 쓰다듬더니 손짓한다) 제대로 좀 안아보자.
그러면 다스는 웃음을 겨우 참으면서 루미 꼬오옥 안아줘 귓가에 속삭여"자기 왜이렇게 귀여워요...? 미안해- 우리 맛있는거 먹고 집가서 영화도 보자- 삐졌어요?"아이 달래는 말투로 입술에 살짝씩 쪽쪽 거리며...
선생님이 한번 안아보자. 아이고! 귀여워..~ (귀엽다는 표정으로 뒷걸음치는 만큼 다가간다)

앜ㅋㅋ완전 귀여워!!!서윤아!!내가 안아줄게!!나한테 와!! (응?) 세이는 머리보고 웃다가 꼭 안아주면서 정리해주겠죠. 오!!! 서윤이 대단하다!! 가끔 세이가 별 보자면서 밤에도 데이트할 것같아요


안아줄게

꿈에서 안아줄게. 꿈에서 보자.


돌아

힘들게 싸우고 있는 에브를 보자 마음 한 구석에서 시큼하게 울리더니 헤니르 문장이 있는 곳에 손을 올려 정회를 해줬습니다. 그레더니 에브의 혈색이 돌아 오면서 편안하게 잠들고 그 곁에서 힘을 나눠주 면서 잠들고 있는 룬슬을 안아 방으로 대려가는데
그래? 다음에는 천천히 돌아다녀보자. [꼬옥 끌어안고 있다가 자신도 꼬옥 안아주자 올려다보고는 함밤웃음을 지은 체 뺨을 양껏 부비며 기분좋은 목울림소리를 냈다.]
평소처럼 웃는데 냉기가 쌩쌩 돌아... 그거 유일하게 눈치챈 게 또 애인인 섞이었어. 어느날 아무렇지 않은듯 안아보자 호섞아, 하고 섞 가만히 안고 있는 형 어깨 토닥이다가 형 무슨 일 있죠 하고 날카롭게 물어. 아니라고 잡아떼도 소용이 없다
그 밤 학연의 옆자리는 상혁이 차지했겠지. 우리 혁이 이럴때나 실컷 안아보자 너 너무 커서 이제 형이 안지도 못해 하면서 끌어안고 자는데 상혁은 그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못하지만 슬퍼서 안겨서 자겠지. 그리고 돌아온 아침 스물셋의 차학연이 짜잔하고있다.
평소처럼 웃는데 냉기가 쌩쌩 돌아... 그거 유일하게 눈치챈 게 또 애인인 섞이었어. 어느날 아무렇지 않은듯 안아보자 호섞아, 하고 섞 가만히 안고 있는 형 어깨 토닥이다가 형 무슨 일 있죠 하고 날카롭게 물어.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fox_bergen


없을

헨리는 집에 붙어있질 안아요~!!~! 흔쾌히 열쇠를 빌려주기는 하는데 방 따로구한거랑 거의 차이가 없을 것 같고... 이따끔 영화 같이보자거나 밥먹는 걸로 들르겠죠! 심심하면 작업실 오라고도하지만 진짜 작업할 때 가면 녹스가 불러도


웃음을

"이제 만족했어..?" 멍한 얼굴을 보자 살짝 웃음을 터뜨리며 양손으로 꼬옥 안아 볼을 부벼대면서 엉덩이를 토닥토닥해줬다. "이제 밥준비 할꺼니까 손씻고 수저 올려놓아야지?"


아가

자, 다시 아가 안아보자. 인형주기


벌려

그래? 오랜만에 안아보자. (팔 벌려)
약속! 한 김에 안아보자. (팔벌려)
그런 의미에서 안아보자. (팔 벌려)


당신을

아구..ㅠㅜㅜ 많이 힘들었군요.. 맞아요 배터리가 참.. 잘했어요. 고마워요.. 이리 와요. 한 번 안아보자- (다가가 당신을 품에 안아줍니다.)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Hot_Pink0


안아보자

와락 앵겨오는 댕댕이 꼬옥 안아주는 부기오빠를 보자...... 눈이 트이고 마음이 정화된다...
우리 한번도 안아보자..... 안아보자 - 제아 & 정엽
웨 숫자한거 사라졋도ㅠ 나의 답변을 적고싶어서 살짝쿵 멘션보내보자면 해당되지 안아여..., 남친 없는지 2년째이기 때무니죠...., ㅎㅂㅎ.... (도도언니 안궁 !
아 진짜 하야토 안아보자...꼬옥 안아보자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이쁜이는 이쁜인걸! (이쁜이 일로와아 안아보자아ㅏ)
아... 지가 내 심장을 치고갔어.. 아까 그 한번 안아보자라는 한마디때문에 아직도 두근거리고 설레인다;;
나 역시도... 그런 느낌... 꼭 맞는 시간대가 되서 다시 보자. (마주 안아주곤 뒷모습을 보며 손을 작게 흔든다.)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reelk1013

우선 여섯시간안에 다 나아보자 안아주면 가능할거야(꼬옥
건우야 엄마가 한번 안아보자해도 ㅋㅋ 난 안아보고싶은데 ㅋ 아들이 거부를 하네
Jong_jin9 어떤 용도로 쓰일지는 아무도 몰라, 나만 알 거야. 그리고 내 방이 될 거야. 화낸다면서요, 내보시지. 왜 안아보자는데요?
____Gebeu oO(대장이 와락 안아버리고 안놔줘도 되는거아닌가?) (그래, 누가 이기나 보자!)
잌ㅋㅋㅋㅋㅋ 세상엨ㅋㅋㅋㅋㅋ 또 안아줄테니까 보자구영 💕💕💕
플샌 아찌 굉장히 오랜만인데 어디 안아보자구요 😘 *꼬옥*
주말.. 하아... 한가하지 못해. 주말에도 과제를 위해 사는 이와이즈미다. (꼭 안아주며 쓰다듬) 그래, 어서 자자. 잘 자고, 내일 보자.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jungisprincess

어서 와, 예쁜이. 어디 안아보자. (꼬옥)
트이타대니가 남친들이 안아주는거 보자
"한번 안아 보자." "그래." "너, 다시는 안 오겠구나." "그래." "사랑한다." 성석제 첫사랑 대사가 떠오르는 슈짐
웅 그럼 이따가 바꿔서도 안아보자!(??????
앗 그렇구나.. 난 취향도 광범위해! 에구, 자기 전에 우리 뚱냥이 한번 안아나보자. (끙차, 하고 고양이라기엔 너무 큰 고양이를 안아올리고 둥기둥기) 내가 입는 옷이 예쁜지 안예쁜지 말해주는 고양이 있으면 좋겠다.
에고 술깨고 산책해야지 피디님 프리허그 힘내시고 나도 좀 안아보자
한 번 안아보자' 검찰 수사관, 당직실서 여직원 성희롱 "중징계 요청"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C_KYUU_A

(미리 연습으로 꾸와아악 안아보자!) (꾸와아아아악!!!)
우리 그 커다란 시상식 무대에서 이렇게 다 같이 또 안아보자 #BTSBBMAs
함 안아보자
힝ㅇ응ㅇ엉어 8ㅁ8 서유 손 꼭 잡아주고 별아, 나 보자. 이러고 눈 마주치면서 키스하고오.... 괜찮다고 계속 안아서 부드럽게 해줄구야...
프, 미안해 우리 이쁜이. 이리온, 오랜만에 안아보자.
잘못했죠? 그러니까 한 번만 안아보자.
우리 비팀 어딨나요 좀 안아보자......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_nanamiss_

우리 로빈 꼬리 안아보자~
그래, 스위스로 가서 좋은 풍경을 보자. (쓰다듬는다) 언젠간 다시 웃으면서 볼 날이 있겠지. 우리의 세월은 기니까. 엄마가 꼭 안아줄까?
깨울까 잠깐 고민하다가 그냥 두기로 하고 환 불편하지않게 안아들어 자기 침실에 재웠으면 .. ㅜㅜ 환이 일어날때쯔엔 낯선곳에 눈뜨게되서 침대에서 벌떨 일어나게됨. 잠깐 생각 정리하다보니 여기는 아무래도 녤 침대인것같고 시계를 보자 한 2시간정도
언냐젭알 함만 안아보자 ㅠ
서 봐. 없어지기 전에 좀 안아보자.
좋아.. ! !! 틀릴거같은다..ㅋ ㅋ ㅋㅋ ..ㅋ ㅋ 체리만 맞출거같아 특유의 느끼함때문에 !! 꼭안아서 핥아보자
-멀라 나두.. 갑자기 안아보자구그러고 문자론 이렇게 보내구 학교에선 먹을 거 사다줘.. -(빠직)감히 도련님을.. 윤긔 어이없다 학교에서 일은 테가 졍국이 알아채고 헌납하는구나라고 단순히 생각했지 안기도하고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Hong__2SOO

이리 와. 오랜만에 안아보자.
타연생들이 애들 있는 곳 와가지고 안아버리니까 애들이 안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들 넘 귀엽다 이제 너네가 가서 안아바... 팔 말고 등도 좀 보자
한 번 안아보자구요.... (와락
조금도 다르지 않다 ㅋㅋㅋ 왜 너무 귀엽지? ㅋㅋㅋ 안아 보자 #BTSBBMAs
아저씨랑 이거, 이거 하고 싶었어요? ...뭔들 못해주겠어. 수호야, 아저씨랑 안아보자. (널 끌어안고 그대로 구부렸던 무릎을 피며 단번에 들어올렸다.)
... (니 손가락 끝을 보자 비명소리가 들리는 놀이기구가 보인다. 침 꿀꺽 삼키고.) 그럴까? 안 무섭게 생겼네. 가자고, 타고 무서워서 안겨도 안 안아줘.
하하 안아보자 작은힐준아

안아보자 한번만 이리와 안아주고 팔을 웃으며 좋아해 last4ever_thing

범신아. 안아보자.
너무 찌통만 했으니 행복한것도 풀어보자구요!!!(붕방붕방) (이렇게라도 둘이 행복하자) #앤캐가_허그1회_쿠폰을_줬다 받으면 피식하고 웃으면서 이런거 없어도 언제든 할 수 있는데요? 하면서 그냥 꼭 안아주기!!
이리 오너라 안아 보자, 가 아니라, 이리 오너라 업고 놀자, 입니다.
지난 번엔 간신히 양해를 구하고 들어간 카페에서, 담배냄새 가득한 손으로 몇 분간 계속 '아줌마가 (널) 좀 안아보자'며 쿵이를 자극했던 아주머니도 있었다. 결국 쿵이는 짖기 시작했고, 눈치가 보인 나는 간신히 들어선 카페를 나와야 하나 걱정을.
다들 사랑해요 한번 안아보자
맘 같아선 가지 말라고 가지 말고 평소처럼 내 곁에 쭉 있어달라고 하고 싶은데 차마 내뱉지는 못하고 입 안에서만 맴도는 그 말ㅠㅠ 이제 진짜 비행기 시간이 다가오고 정말 이별 해야 할 때가 왔다... 야 마지막으로 안아보자 ㅋㅋ 하는 윙 똑바로
한번 안아보자' 성희롱한 검찰 수사관내달 17일 징계 결정
다이치 조형 채색 뜬 속도로 넨도 제작 후딱 해서 나의 품에 텐도 넨도 안아 보자
나진자 단이한테 작별인사하려고 아 이제 죽는데 마지막으로 덕캐나한번 안아보자,,하는 비참한 마음으로 안았는데 단이가진자안아줘서 머리수만번깨며 울엇 다, , ,따흐흑,,,, 근데 단이 이름못불렀어 노정신이었군 시보랄 형아 ,. , .(병머깸)
켄마 리에프 아카아시 보고 싶어....함 안아나 보자
((오너 사망..)))))((세이너무귀엽잫니ㅓㅏㅇㅁ리ㅏㅓㅇㄴ;ㅣ라ㅓㄴ;이ㅏ럼;ㄴ아라)..................엘튼그래 오늘 한 번 안아보자(?
"이리 와, 안아 보자."
아나 ㅋㅋㅋㅋㅋㅋ 오보영 막 악 하면서 아니 진짜 잠시도 협조를 안하네! 이러다가 아니 주인이 한번쯤 안아보자는데 뭐가 문제야 설산이 저거...ㅉㅉ 이러면서 미묘하게 저격하듯이 말하겠죸ㅋㅋㅋㅋㅋㅋㅋ
( 괜히 꽈악 안아보고 볼도 쓸어본다 입술도 맞춰보고 눈도 마주쳐보고 머리도 몇번 쓰다듬어보자 )
* 나도 노른... 노른 안아보자...!!!!!
야....크인럽 도입부 전언우하자그런 사람누구야 일루오세요 진짜 일루오세요 제발 일루와봐요 제가 함 안아보자
우리 꼬맹이 한번 안아보자, 는 아청법으로 잡혀가겠구나. 알아서 안겨야겠네, 꼬맹아. #씨익 #
지금 너의 참 편한 익숙했던 그 말투 날 보던 따뜻했던 니 눈빛 또 멋 쩍은 니 웃음 생각이 나 이제 와서 눈물이 나 우리 한 번 더 안아보자
그렇다면 저는 동탁을 맡도록 하겠습니다 허허 초선아 함 안아나보자 (구질)
((나머진 이삿짐센터에 맡기자)) 하제 ......불편,해....? (바둥거리는 사하가 혹시라도 떨어질라 다시 자세를 바꿔 좀 더 편하게 안아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그럼 꼭 안아주께 팔걸이말구 안아주는거로 합의보자
ㅋ..ㅋㅋㅋ인생환멸 머리박기전에 우리 애들 안아보자 하고...진짜 스투페파이 보고 팔짝 뛰어서,....와중에 나디아는 프로테고 쓰고.. 내가 이렇게까지 캐엔딩을 지켜야 하나 싶어서 그냥 출소했어요..내 이뿐 덕캐들...
그러네... 햇빛이 그리워.......... 선생님의 품은 따뜻하려나? 잘 모르겠으니까 일단 안아보자! ... 어때?
한 번만 안아 보자.
고양이라기보단... 죽부인 같은데, 너. 한 번만 안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