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곡

싸이 신곡 저번주에 결국 본의아니게 들어버렸는데 (알바하다가... 길 다니다가...) "생선을 먹을 땐 가시 발라먹어 /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 ← 이걸 위트있다 생각해서 가사로 쓰고 노래로 만드는... 그 모든 공
김장훈 기행의 패턴을 보면 싸이 신곡 발표와 정확히 일치함.
#될리가_없으니_일을_벌려보자 30개 넘어가면 이번 싸이의 신곡 'I LUV IT' 춤까지 춰서 투고할께요
응..? 싸이 신곡 처음듣고 흠칫했다 붙혀놔도 위화감이 없음;
ㅋㅋㅋ 싸이신곡때매 막 거리에서 욕이울려퍼져
왜 김장훈은 싸이가 신곡만 내면 논란을 일으키는가....?
싸이신곡 아직까지 한번도 못들어봤는데 좋은 기회로 계속 못듣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cos_comic

[#에이핑크] 울 낭니가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싸이님의 신곡 'NewFace'가 잠시 후 6시에 공개됩니다! 단아함과 센언니를 넘나드는 나은이의 미모! 함께 확인하실 준비 되셨나요? #Apink #손나은 #NewFace
나 싸이신곡 아직 한번도 안 들어봣다 (자랑)
이번주는 댄스학원에서 언니쓰의 맞지? 배웠는데, 선생님께서 다음주는 나야나, 그리고 싸이 신곡 중에 아직 결정 못하셨다고.. 싸이 얘기 나오니까 나포함 학생들 모두 표정 안좋아지면서 "윽"
싸이 신곡으로부터 지켜온 나의 소중한 귀, 계속 지키고파.
이성상실 본능충실 확실한 월드스타의 형님학교! I LUV IT♥ 흥부자의 신곡 ‘NEW FACE' 무대 최초 공개~ 상습 유행어 절도범 김희철의 안무 절도 시도! #아는형님 #싸이 #Heechul
나카이노마도가 싸이 신곡을 백그라운드로 쓰네 ㅎ 뉴페이스 쪽
싸이신곡 길가다가 들어버렷쟈나 ㅡㅡ 근데 옆에서 친구가 노래 좋지않냐구 해서 절교할뻔 했어..

싸이 신곡 I LUV IT 중독성 진짜 미친거 같어.... 3828427번째 돌려듣는중인듯 뮤비도 매력있고 춤 너무 따라추고 싶은 욕망 아 그리고 싸이 발목 개이쁜듯 (?
나도 요즘 덕질에 빠져 노래를 안듣지만...싸이신곡 다 좋은거같더랑!!!그리고 아이유 팔레트랑 악동 오랜날오랜밤 취향저격⭐️
전 요즘엔 싸이신곡 많이듣고있어요!!!중독성 갑이에요진짜ㅠㅠㅠ!!
싸이신곡 언제부터 발라드였냐;;
싸이 신곡 중독댄다악
싸이신곡개짱


뉴페이스

싸이 뉴페이스 뮤비 너무 손나은 얼굴밖에 안보임 존 나 이쁘다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lfile0105_cm

(싸이팬 맞나봐 뉴페이스 오니까 앞에서 또 춤춰)
싸이 뉴페이스 재현, 쟈니 ver ✨✨
아는형님에 나왔었는데 뉴페이스 ㅋㅋㅋㅋㅋ 싸이보다 잘췄음 엄청 열심히춰서 그 짧은 시간에 어떻게 외웠는지 ㅋㅋㅋㅋ 역시 티비덕후👍🏼
싸이님 뉴페이스 뮤비에 손나은님 나오는거 이제 앎. . .? 실화.??????
어제 머구 계명대 싸이 왓는데 앵콜때 뉴페이스 외쳐서 한번더 부르고...그냥 이 기회에 싸이콘 있으면 손나 게스트 참여도 괜춘할듯
싸이 뉴페이스 재현이 뭐야 벌칙이라면서요? 뮤비를 안 봐서 모르는데 이거 맞아요? 너무 멋있는데?
sonnaeun_com#손나은 #싸이 #NewFace #뉴페이스 메이킹 움짤 (4) Apinksne 싸이님 따라 같이 따라하는 낭니


학교에

ㅂ기여운야미님😚😚💗💞💗💞😚💗😂💞 조아요!! 다족까~~~~~~~ 오늘은 저희 학교에 싸이가온댓어요! 그리고 샤님이 싸이를 보러 저희학교에 놀러온댔지만 저는 싸이보다 잠이더중요하다구요 다족가
오늘 학교에 싸이 온다규
오늘 학교에 싸이님 오네
경태 안뇽 드뎌 일주일의 모든 수업이 끝났당 ㅎㅅㅎ 아침에 힘들어 죽을 뻔 했잖아 나..! 평소같으면 지금 서울 가는 버스에 있을 시간인데 특강때문에 학교에 묶여있는 중이야 ㅜ ㅜ 그치만 싸이버거 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학교에 싸이 온다는거 봐보고 싶긴 한데ㅋㅋㅋ
르다네 학교에 밤 10시에 싸이 온다는데 같이 싸이 구경만 하고 집에가줄사람..이 아니라 그냥 집에 가고시퍼 (쾅
학교에 싸이 왓다!!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missingqingsong

지금 학교에 싸이 와서 주점에 사람이없다 개꿀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에 관심이 없는 사람
헤엑 낼 학교에서 싸이버거 목는답 ❤️❤️
지금내옆엔 싸이버거가있는데 내일 학교에서 버거가 나올예정인데 나는 음식 버리는것도 굉장히 아까워하는 사람인데 이거 어떡하자는건데 (사실은 옆에 사이다도 있으면 그냥먹는새럼
어제 옆학교에 싸이왓다매? 나 싸이가 부르는 아버지듣고싶어
레알 택시타는데 아저씨한테 학교에 싸이봤다고 했더니 이미 소문 다 퍼져서 알고 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 밤에 혼자 일케 늦게 타 본 거 첨이라 좀 걱정했는데 아저씨 진짜 착한 사람이었다 다행...88


PSY

모모랜드가 어마어마하게 뵙고 싶었던 #싸이 선배님을 만났습니다! 역시 존재만으로도 두근 두근 두근 호우! I LUV IT! 💕💃💕 #PSY #모모랜드 #MOMOLAND #어마어마해
170521 판타스틱 듀오2 Next Week - 아이유(IU)&싸이(PSY) #아이유 #IU #이지은

160811 더 리믹스 #PSYKON #싸이 고생했다💘💘 #싸이 #PSY #iKON #아이콘 #비아이 #김한빈
(#라디오스타) #셀프캠 부족한 실력이지만 비주얼 만으로 이 자리까지 올라온 #싸이 #김범수 #자이언티 그리고 스페셜 MC #강승윤 의 재치 넘치는 셀프캠! 내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PSY
#Nowplaying I LUV IT - 싸이 (PSY) (PSY 8th 4X2=8)
#싸이 #박재상 #psy #경희대 #축제 싸이보기넘나힘든것 하얗게불태웠소 i love it(psy)


아이유

170521 판타스틱 듀오2 판타스틱 콜라보 맛보기 Next Week - 싸이유 어때을까 리허설 현장 공개! #아이유 #IU #이지은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 아이유 1위 태연 2위 트와이스 4위 여자친구 4위 지코 5위 하이라이트 5위 싸이 6위 위너 6위 백현 9위 비투비 10위 혁오 11위 이창섭 12위 세븐틴 12위 정은지
싸이...뮤비에 자기 조카뻘되는 여성 연예인 아이돌 등장시키고 이번엔 아이유랑 콜라보 하네...난 싸이가 자기또래나 연상의 여성 가수와 콜라보 한 걸 본 적이 없음...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dear17_always

170521 SBS 판타스틱 듀오 시즌2 싸이&아이유편 예고 #싸이 #아이유 #판타스틱듀오2 #어땠을까
170521 SBS 판타스틱 듀오 시즌2 싸이&아이유편 예고 #싸이 #아이유 #판타스틱듀오2
응 아니야 싸이랑 위너랑 아이유는 너네랑 비교도 안되게 유명하셔서 대결도 안되 나대지마 왜 트와이스 좋고 트와이스 팬분들도 다 착하신데 저런 미친 ㄴ ㅕ ㄴ ㄴ ㅗ ㅁ 들이 나대서 니네 팬덤이랑 니네 가수 욕먹여
아이유 어떻게 싸이 김범수 노홍철이랑 같이 노래방을 가지....진짜 뭐라 그래야 될까 정ㅇ말 비위가 좋구나


축제

학교축제 관심없는데 싸이는 디게 궁금하다.. 밤 10시에 온다는데 ㅇ(-(
어디축제갔나요 ? 싸이보러갔나요 ?
어제 쿠쿵 소리가 폭죽 소리였군아,,,계명대 싸이축제ㅣ? 그런거 때문이라던데

축제할때 아이돌을 1도 못봄ㅋㅋㅋㅋ 싸이 뿌니 못봐써
#문화생활 _ 5월막바지 축제일정모음.jpg 공부를 할땐하더라도 축제정도는 괜찮잖아? #대전시교육청 #축제 #대전 #행사 #대학교 #무상교육 #리트윗 #싸이 #홍진영 #다비치 #비와이
#문화생활 _ 5월막바지 축제일정모음2.jpg 공부를 할땐하더라도 축제정도는 괜찮잖아? #대전시교육청 #축제 #대전 #행사 #대학교 #무상교육 #리트윗 #싸이 #홍진영 #다비치 #여자친구
아 진짜 축제 가기 싫다고~~느그 축제지 내 축제냐 라고 했는데 내일 싸이가 온다는 말에 내일부턴 내 축제
아 어제 축제 마지막 날이었는데 3년간 이름 모를 가수 불러 아껴놓은 돈 투자해서 무대도 넓히고 싸이도 불렀다고 한다,,
아 우리학교 축제를 하든말든 오늘 싸이가 오든말든 나같은 화석과는 상관없는일이며 어서집가서배그할래~~!!
오올 재미가 있겠내요~ 학교 축제에 싸이란ㅣ 오올..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piggy_m9

얼마나 큰거야 축제에 ㅏ싸이와서 지금 하고있는 건가본데 여기까지 웅웅들려
느아아아ㅏ 오늘 축제에 싸이온다는데.... 난 못가..
친구가 자기학교 축제에 싸이 왔다면서 궁금하지도 않은 사진을 보내줘서 보게 됬는데 생각보다 슬림해서 놀랬어
맞다 오늘 꿈꾼거 꿈속에서 대학교 축제갔는데 싸이가 왔음 내가 어떻게 버텨서 맨앞스탠딩이었는데 옆에서 타오랑 엠둥이가 존나 떼창하더라
동아리 끄읏...축제 끝물이라 공연이 핫하고... 싸이 온데서 사람들이 몰려있지만..그냥 집에ㅔ 와서 쉬는게ㅔ 짱이시다..☆
님들 우리 학교 축제에 싸이옴!!!!!! 안보이져?? 깔깔 저도 알아요 근데 진짜 왔음ㅎ
맞다 오늘치과갔는데 간호사언니들이 축제때 가수 누구왔나교 물어봐서 마마무 싸이 왔다고하니까 야!!대박 왜 언니들안불렀어ㅜㅠ 이러는거임 그래서 물어보니까 언니들이 마마무 열성팬이라서 티켓팅노렸다 실패했었다구 ㅋㅋㄱㅋㅋㅋㅋㅋㄱ축제못간거 너무아쉽대

축제에 싸이가 왔다는데 나에게 온것은 실험보고서! 밤새야하는데 오늘 왜 이리 졸리지;
넹 젬네 학교 이번주 축제 기간이라 지금 싸이와서 공연하고있어용 ㅎㅁㅎ~
오우 이제 집 간다 ㅆㅂ 학원 바로 앞이 대학교인데 오늘 축제라 존나 슬펐엉...나도 싸이 보고싶다 ㅇㅁㅇ
대학교 축제 가서 싸이 봣서욤 난리나게 놀았음
나 너무 그시기한가‥ 월요일부터 오늘까지 사흘내내 경희대 수원캠퍼스에서 축제를 했다‥ 또래 애들은 연예인들 (EXID, BY, 구창모, 백아연, 싸이 등등‥) 뭐 여튼 지나가다 한번쯤 들어보거나 엄청 유명한 사람들 온다고 해서 꼭 놀러 간다고 들떴는데
아 오늘 대학축제 싸이님 온댔는데 못갔어..
싸이 울집 옆학교 축제와서 거의 15곡 부르고 갔다고.....👍👍👍👍👍👍👍👍👍👍👍👍👍👍👍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Naple_


온다는데

우리학교 싸이 온다는데 나가기 귀찮아
오늘 싸이 온다는데 보고싶네
낼 싸이 온다는데


친구가

친구가 싸이 응원할 때 양 손에 싸이버거 들고 응원하라그랬는데.. 싸이 응원할 때는 응원봉이 아니아 싸이버거랬음..
친구가 경희대에 싸이온다고 보러가자고했지만 난 드라마를 택했다(ㅎ
내 친구가 오늘 싸이 보러 간다길래 근냥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조두 원주 안삼니닺ㅋㅋㄱㅋㅋㅈㅋ


LUV

지코가 부른 싸이 luv it 다들 들어보셔요 ..외힙느낌으로 탈바꿈 함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mmmonit013


방탄소년단

170506,7 HQ #슈가 #SUGA #방탄소년단 #BTS #BTSBBMAs 호랑이 기운아 솟아나라🐾 싸이풔ㅓㅓㅓㅓㅓ
[5/24 (수) 엠뮤톡] 13시35분 시작! 오늘의 순서! B.A.P/데이식스/러블리즈/SF9/트와이스/EXO/프로듀스101/오마이걸/인피니트/B1A4/방탄소년단/싸이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채널A 뉴스 싸이 이어 두 번째빌보드 상 받은 방탄소년단
싸이 이어 두 번째빌보드 상 받은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BTS #RAPMONSTER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防弾少年団 #防彈少年團
손님1 요새는 방탄소년단 남자 아이돌이 구렇게 유명하던데 손님2:그게 누구여 손님1제 2의 싸이래 빌보드상 까지 받았어 손님2,3그래 ? 나 (대화에 끼고싶다)


1도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싸이 때랑 반응 너무 다르잖아.. 외국 유명 신문사들에서 뉴스 엄청 내보내던데 한국은 왜이리 조용해? 네이버 메인 올라왔다하면 바로 내려가.. 언플 1도 없어; 방탄 빌보드에서 상탄
우리 오늘 싸이와서 대기타는 중ㅋㅋㄱㄱ지금 어쿠스틱 콜라보 노래해!! 근데 1도 안보여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taero_set

덮고밈이랑 행앗하다 끄적인건데 갠ㅈ찬게 나와서 놀란거시다 채색법 1도 모르고 싸이툴초보자+행앗처음이라 엄청 긴장데스 내가 왜 그동안 컴그림이랑 폰긂 안했는지 다시 알았지만 연습하는걸류....★


집에

ㅇ ㅣ사회가 저륵...!!!그리고 맨날 이상하게 자고 이상하개 일어나서 밥시간 다 놓치고 .....(절망) 하지만 이제 집에만가면 싸이버거 먹을검다......
지금 사이즈가 딱 응가 싸이즌데 집에 데려다 줘라 빨리
누가 싸이좀 집에 보내줘...


FACE

소희가 알려주는 싸이의 New Face 포인트 안무 #소희 #김소희 #SOHEE #한밤 #싸이 #ELRIS
연구중임ㅋㅋㅋㅋ싸이 newface
요새 싸이 new face춤이끌리는데 어려워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withu1029

싸이의 new face 뮤비를 봤습니다... 감상평을 가장한 분노의 욕설 타래를 써볼 테야
싸이 new face 앞으로 제 new 18번임; 중독성 쩔어가지고 오늘 친구랑 코노갔다가 완창하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나은

인식하지 못한다고 보는게 맞을듯. 손나은과 싸이는 수차례 손님과 직원(손나은이 손님) 으로 만나지만 싸이가 손나은을 관찰하고 만지는 동안 손나은은 싸이를 똑바로 쳐다본 적이 없음. 뭔가 생각나지 않는가? 맞다. 매직
싸이 손나은 첨 봣을때 걍 바로 말 놧을까 아님 말 놔도 되냐고 물어봣을까 ?? (넘 궁금해져버린..;;


가수

방탄이든 엑소든 한국가수 빌보드 실적은 싸이 미만 잡 아닌가... 갱남스타일이 너무 컸어
헐... 좋아하는 가수 에일리랑 싸이가 근처에 온다고?! 당연 간다!!! #에일리 #싸이
백댄서가 하는 연출들이 눈에 확확 들어옴.. 싸이의 비중이 줄어드는것도 사실이지만 애초에 그런건 상관이 없는 가수임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abkam_sig


IT

괜히 추억팔이하러 싸이 들어갔다가 첫 티저사진 발견. 벌써9년야(눈물) #SHINee9thAnniversary #9YearsWithSHINee #샤이니_9년동안_빛나줘서_고마워 #5늘처럼2렇게5래보자9
쎄븐틴틴틴 #2YearsWithSEVENTEEN 너와나싸이에 #세븐틴_2주년_영원히_함께해 커몸커몬커몬


간다

한국은 싸이바아・펑크의 성지답게 이처럼 곳곳에 전뇌-접속-증폭-장치가 산재해 있다. 싸우쓰・코리아의 시민들은 이 장치를 통해 간편하게 싸이바아・스페이스에 접속하며 서서히 현실 상의 자아를 상실해 간다
싸이뮤직간다
오늘 싸이가 일찍 간다면 옵치를 하러 갈껍니다!!
싸이 이제 들어오나보넹 그러나 나는 간다 집...
꺄 다음주에 싸이보러간다 예예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r1k1p0n_nowplay

ㅇ주 (- 이게 머에요? 싸이 보러 간다구? 언제?


우리학교

오늘 우리학교 7시에 싸이와요... 모두 상지대 놀러와...
우리학교 학생들 다 우리학교라인업버리고 싸이보러갓서
와 우리학교싸이와서 사람몰려서 학생증검사안할듯 귀찮아서


아이콘

싸이 딩고 인터뷰 중 한빈이 언급 부분 아이콘 비아이랑 같이 오토리버스 작사를 했는데, 비아이가... 오토리버스가... 버스냐고... (싸무룩) #비아이 #아이콘 출처
싸이형님 우리 아이콘 많이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짜 매일 매일 너무 감사하다 싸이형님은 정말 아이콘의 좋은 인연이자 멘토야.


싸이

로떼리아는 양념감튀에 새우버거!!!! 맘수타치는 싸이버거!!!! 버거임금은 와퍼셋!!!! 맥도날도는 더블불고기+상하이스파이시!!!!!!!!!!! 후욱후욱......(꼬르륵)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N_ZAN

싸이 님이 가르쳐주시자마자 찰떡같이 알아듣고 배우는 소희✨ 진짜 타고난 춤꾼이야,, #소희 #김소희 #SOHEE #한밤 #싸이 #ELRIS
싸이노래는 .. 그냥 싸이노래같아(?
아 어제 밤에.시끄러웠던 이유가 싸이 왔었대ㅋㅋㅋ
개구리가 달리 다정하다 느끼는게 아니다. 자신이 받는 사랑 덕에 느끼는 행복감과 고마움을 팬들에게 글이나 말, 심지어 표정과 행동으로 존재를 다해 진솔하게 표현하는게 다정한거다. 그렇게 못하는 사람이 더 많거든 싸
오늘 스피닝 싸이노래 나갔는데 "주접떠세요 여러분 싸이도 그걸 원할 거예요"
혹시 인싸이신가요?
열 싸이킥 발상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i_always_was_

하...배부르군 싸이버거 맛있다
박사모회장 구속,바로 저런ㅇ이 이승만 살인청부깡패집단인 서북청년단 대한청년단과 같은ㅇ이다.유가족에게 선글라스끼고 우리가 배타고 죽으라고했어라고 악따구니치던 악질 츱싸이계모부대ㅇ들도 마찬가지 한ㅇㅇ도 빠뜨리지말고 구속시켜
그래. 애초에 내가 뭘 잃어버리진 않지만. (고개를 까딱거린다.) 나중에 다시 싸이비놈들 먹을거 다시 털어오면 우리 먹자.
싸이바거 못챠먹은냔 나야나 나야나 ~~
싸이 살빠졋어
싸이 자기관리 필요하다 살 좀 찌자
앗싸이거만다녀오면이번주끗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bluebread12

아나 싸이버거 먹고싶어
키노는 인스타고 페북이고 무조건 싸이인간인데 세상이 변해서 아쉽다 그쟈
밈들 순대국밥 담에 먹고 오늘 싸이버거 먹으러갛래요? 나 매운거 먹고싶ㅍ어
뭐? 레벨을 가지지 않으면 레벨 0이 아닌거냐?! 뭐? 싸이크론으로 파괴하면 효과는 무효가 되는 게 아닌 거냐!? 뭐? 필드에 있는 엑시즈 소재는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진 취급이 되는 게 아닌 거냐!?
이거 노래 자체가 빻았고 처녀와 비처녀(?)를 나눴다는 거 부터가 여혐이라는 것도 봤는데.. 저렇게 여자를 처녀니 뭐니 하는 게 우리나라 사회가 여자를 인식하는 현실이라고 생각하는데 난.. 그리고 싸이는 그렇게 얘기하는 사람 말
존경하고 오래전부터 팬인 싸이 선배님과 이렇게 같이 춤을 출수있어서 정말 좋았었습니다. 전 성공한 팬인거같습니다.. 이번 유희열스케치북에서의 무대도 너무..멋지십니다.. 무대를 이렇게하는구나라는걸많이 느꼈습니다! 1등 정말 축
아 미친 싸이 온다고 지금부터 사운드 체크를 해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ckshic3

싸이도 궁금하고 오늘밤 빛의 버스..아니 빛의 영자도 궁금하고...
맘스터치 싸이버거 ㄹㅇ 존맛이다 #DafBama2017_EXO
싸이버거 협찬=란님
난 퍽퍽살 별로 안조아해서 싸이버거파였는데,..... 맘터 알바하셨던 지인이 싸이버거 정말 안좋은 고기 쓴다고 하신 이후로 먹지 못하고이땨...
싸이버거 먹고싶ㄷ닫
싸이버거 존맛이었습니다
정신차리자는 의미로 싸이노래 주행한다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kiemheenim

싸이 이번노래 진짜 개별로임
은 못하고 비밀연애를 지속함ㅎ 변백은 국민남친으로 불리며 20대 남배우에서는 이미지 셀링이 되고 있었고 김챈 역시 아이돌급 코어팬덤이 구축되었으니까ㅜㅜ 무튼 둘다 슈스 되어서 잘 사귀면 좋을텐데 문제가 생김 김챈 성격 핵인싸이더 였던 것.. 어릴적
웃겨요...? 전 싸이가 저 죽이라고 보낸 암살자인 줄 알앗다구요ㅡ.. 9
네 싸이 팬 안 받아요~~~(뚝배기 깨버림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jigu_pokbal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instiz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mieum_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Team_UZU

싸이 신곡 뉴페이스 학교에 PSY 아이유 대학교 hannui2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