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OST

170516 [IG Post] "저를 빛나게 만들어주신 단국대 천안 캠퍼스 감사합니다 🌹" #Changmo
170516 [IG Post] "오늘자 등장하는 나" #Changmo
170516 [IG Post] "대전 목원대 감사합니다 🌹😘" #Changmo
170516 [IG Post] "오늘 목원대또한 빛을 비춰주었지!" #Changmo
170517 [IG Post] "아름다운 남서울대학교 감사합니다 🌹🙏😘" #Changmo
170517 [IG Post] "명지대 제게 최고의 밤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hangmo
170518 [IG Post] "콰형 앨범이 발매 되었다 🌹" #Changmo

CHANGMO POST IG 창모 SURAN 취하면 GET ChangmoUpdates

170518 [IG Post] "이번주 토요일 저또한 추억이 많이 깃든  에서 봬요🌹🌹" #Changmo
170518 [IG Post] "아름다운 제주 한라대 감사합니다 🌹😘" #Changmo
170520 [IG Post] "추억들이 깃든 홍대 시크릿 소사이어티에서의 마지막 파티 🌹" - with supremenewyork, menthol_changmo_ & bill.stax #Changmo
170521 [IG Post] "No Rest. 요번주 여러 지역에서 봬요!" - with 1124tt #Changmo
170522 [IG Post] "웅장했던 경희대 국제캠 감사합니다 😘🌹" #Changmo
170522 [IG Post] "날 비춰라 ALL OF THE LIGHTS 🔥" #Changmo
170522 [IG Post] "JAZZYFACT가 돌아온다니 😭" - work realisshoman & shimmytwice #Changmo

170523 [IG Post] "우리 엄마가 다녔던 한국외대 감사합니다 🌹 #선배의아들" - with bunnybunnybunnybunny__ #Changmo
170523 [IG Post] "제 6번째 믹스테잎 '돈 번 순간'이 발매되었습니다." #Changmo
170524 [IG Post] "대전대 그리고 우석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앨범발매기념으로덕소옷입고감" #Changmo
170524 [IG Post] "- 2013년 '돈 벌 준비'부터 2017년 '돈 번 순간'까지 20살부터 24살까지" .. #Changmo


IG

😍🌹 "날 비춰라 ALL OF THE LIGHTS 🔥" #CHANGMO #창모
Gaon's Digital Chart 2017.05.14-.2017.05.20 #5. (=) (오늘 취하면) WINE - Suran (수란) ft. Changmo *peak 2*


창모

[최초공개] #효린 X #창모 'BLUE MOON' 라이브 랩 + 보컬 케미 진짜 최고시다... 이 조합 계속 나오게 해주세요 ㅠ_ㅠ #HYOLYN #CHANGMO #BlueMoon #LiveONE

CHANGMO POST IG 창모 SURAN 취하면 GET ChangmoUpdates

2. 효린, 창모(CHANGMO) - BLUE MOON 이노랜 신곡이죵 . 듣자마자 바로 반한 노래입니다 ..! 들어보세요 뭔가 잔잔하면서 기쁜 노래 ..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노래 ❗️
창모 (Changmo) - 마에스트로 (Maestro)
CHANGMO lit!! i love u 창모 !!!
창모 목소리 들으러 갔는데 옆 사람 목소리 듣고 온 날...^^ #구창모 #창모 #changmo #ambitionmusik #maestro #마에스트로
수란 (SURAN) - 오늘 취하면 (If I Get Drunk Today) (Feat.창모 CHANGMO ) (Prod. SUGA) HAPPY EATJIN DAY #BTSBBMAs
Suran 수란 - Wine '오늘 취하면' (Feat. Changmo 창모, [Prod. SUGA] Live. #BTSBBMAs
창모 인생샷 엉엉♥ 🌹 #창모

소란(Suran) 오늘 취하면 (If I Get Drunk Today) (Feat. 창모 Changmo) (Prod. Suga) //Em especial essa musica, Bye Bye// NOT TODAY B
7. 창모(CHANGMO) - 마에스트로 창모님 목소리 유니크하고 조아요 ! 중독되는 노래고 후렴 정말 조아요 ,, 가사에 욕이 좀 있어서 19금 노래지만 그래도 듣습니다 흥얼흥얼 짱좋아요
BLUE MOON (Prod. GroovyRoom) by 효린, 창모 (CHANGMO) 듣는 중!
ชังโมบอกในคอนที่ 한국외대 ว่า จะปล่อยเพลงใหม่ วันที่ 25 นี้เหรอ? โอ้ยยย ㅠㅠ #창모 #changmo
Track List 돈 번 순간 #창모 #CHANGMO 01. 인기가요 (Feat. The Quiett & Dok2) 02. One More Rollie (Feat. 김효은 & Hash Swan) 03. Show Me Luv (Feat. Sik-K)
Two Face - 창모 (CHANGMO) - 들어보세요.  #Melon 창모님 개쩔어요
04. Two Faces - 창모 (Changmo)

CHANGMO POST IG 창모 SURAN 취하면 GET ChangmoUpdates


SURAN

#np Suran (ft. Changmo) – If I Get Drunk Today (오늘 취하면) #CROSSGENE #SHIN #YorunoChuusDAY
#오늘취하면 #Suran #CHANGMO #SUGA 수란언니 진짜 캡...캡짱아ㅏㅏㅏㅠㅠㅠ 대박 💪🏻💪🏻❤️️❤️️❤️️
Catorce WINE - Suran (ft. Changmo) 다음 목표는 빌보드 YOU NEVER WALK ALONE #BTSBBMAs
WINE/If I Get Drunk Today by Suran ft. Changmo, PROD. SUGA😍😍 포기모르는아미 #BTSBBMAs
오늘 취하면 - suran ft. changmo


아름다운

아 피에로 짐인과 관객 졍극. 분장이 아닌 가면을 쓰고 공연을 하는 피에로 짐인을 보고 정신을 못차리는 졍극 아름다운 한마리의 나비를 본것같은 황홀함에. 그리고 감상에 젖어 가장 늦게 공연장에서 나가다 흐느끼는 소리가 들려


그닉가

인생은 자고로 혼자인것 그닉가 나는 혼자 영화 보러 갈 것임 윾머로운 인생 아니겍서 ?

내 생각에 내가 사는 지역에서 공부로 전교 원탑을 해도 성공해봤자 학원선생 일 것이다 그닉가 내가 하고싶음대로 살 것임


목표는

다음 목표는 빌보드 Changmo #BTSBBMAs


CHANGMO

안사후 사후낫병 안사고 후회하느니 사고 후회하는게 낫다 나 이거 중증이야
모야 틧터 괘재밌다 밀스 머뷔하자 ~!
Changmo - 아이야 (Aya)
_changmo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어디서 치한이 나올지 몰라 마음 속에 늘 새겨둬야해

CHANGMO POST IG 창모 SURAN 취하면 GET changmo_jaehyun

오늘부터 내 컨셉 . . . . . 비련의 여주인공 가난해서 못 먹음 곧 죽을 듯한 허기를 수도물로 간간히 배채우는 인생 식욕이라고는 정말 없음 자이언티가 아침점심밥 챙겨먹으라고하는 바쁜 여성 사실 명랑 핫도그만 끊어도 ... 개액
ChangMo씨 라면에 장난치지 말아주세여
캐리와 장난감친구들의 캐리에요 아는 사람 구 캐리언니 돌아옴 .. 감격 ... 따흐흑 ㅠㅠ ㅠㅠ 친구들 구독 눌러 헤이지니 검샛해
아 사람들 다 강아지 있는데 나만 업서 ( ᵒ̴̶̷̥́ ·̫ ᵒ̴̶̷̣̥̀ ) 몽몽이 키우고싶다 빵빵배 점 바 귀여움
큩트산적동호씨네
누가 겟아웃 후기라는대 ㅋ ㅋㅋ ㅋ ㅋㅋㅋ 밸루 .... 결말 괜히 궁예짓하면서 골때리는 반전기대했는데 골때리게허무 ,,
이렇게 다리를 'ㄱ'자로 만들어서 엉덩이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게 무릎만 바닥에 붙이면서 고관절 스트레칭, 골반 균형 맞추는 건데 안 되는 부위는 반대 발로 눌러 가며, 삔 것 같은 고통을 참다보면 어제보다 나아진

개귀엽당
내 돈 다 어디 간거야 ? 어의업다 나 참
남자친구 왜 안생기지 내가 본 내 얼굴은 못 나지 않았다 어디가서 이쁘단 소리 못 들어 그렇지
그니까 내말은 도경수 제일 귀엽
조나 우끼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나는 ㅇH 운이 실수인척 싸대기 때리는 법 연구 듕 )ㅇ•
changmo mixtape no.6 🔥🔥🔥🔥🔥🔥 돈 번 순간




CHANGMO POST IG 창모 SURAN 취하면 GET btshobihobi

CHANGMO POST IG 창모 SURAN 취하면 GET ChangmoUpdates

CHANGMO POST IG 창모 SURAN 취하면 GET changmo_jaehyun

CHANGMO POST IG 창모 SURAN 취하면 GET su8ine

CHANGMO POST IG 창모 SURAN 취하면 GET changmo_jaehy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