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간은

나는 있잖아, 정말 남김 없이 고마워.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물끄러미 너를 들여다보곤 해. 너를 보는 게 나에게는 사랑이니까.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지금까지 내가 해온 모든 거짓말들은 다 잊더라도 이 말만은 기억해줬으면 해 널 만나서 정말 기뻤어 너와의 시간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들이었어 난 그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지금까지 내가 해온 모든 거짓말들은 다 잊더라도 이 말만은 기억해줬으면 해 널 만나서 정말 기뻤어 너와의 시간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들이었어 난 그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 그믐, 장강명 출처uljimalgo_g
지금까지 내가 해온 모든 거짓말들은 다 잊더라도 이 말만은 기억해줬으면 해 널 만나서 정말 기뻤어 너와의 시간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들이었어 난 그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 그믐, 장강명
지금까지 내가 해온 모든 거짓말들은 다 잊더라도 이 말만은 기억해줬으면 해 널 만나서 정말 기뻤어 너와의 시간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들이었어 난 그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장강명
지금까지 내가 해온 모든 거짓말들은 다 잊더라도, 이 말만은 기억해줬으면 해. 널 만나서 정말 기뻤어. 너와의 시간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들이었어. 난 그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고마워. 진심으로.
지금까지 내가 해온 모든 거짓말들은 다 잊더라도 이 말만은 기억해줬으면 해 널 만나서 정말 기뻤어 너와의 시간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들이었어 난 그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 그믐, 장강명 (출처관캐야 uljima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Dear__D12

지금까지 내가 해온 모든 거짓말들은 다 잊더라도 이 말만은 기억해줬으면 해 널 만나서 정말 기뻤어 너와의 시간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들이었어 난 그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장강명,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지금까지 내가 해온 모든 거짓말들은 다 잊더라도, 이 말만은 기억해줬으면해 널 만나서 정말 기뻤어. 너와의 시간은 내인생의 최고의 순간들이었어 난 그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고마워 장강명/그믐,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지금까지 내가 해 온 모든 거짓말들은 다 잊더라도, 이 말만은 기억해 줬으면 해. 널 만나서 정말 기뻤어. 너와의 시간은 내 인생 최고의 순간들이었어. 난 그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고마워. 진심으로.
나는 있잖아. 나는 남김없이 고마워.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물끄러미 너를 들여다보곤 해. 너를 보는 게 나에게는 사랑이니까. 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 나는 온통 너로.


인생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절정이 지난 다음엔 모든 게 다 내리막이었다 내 삶도, 나의 인생도 - 이정하, 절정
나는 네 인생의 작은 일부분들을 건너건너 엿들은 것에 불과하지만, 네 모든 크고 작은 순간들이 빠짐없이 오롯이 지금의 너를 형성하고 있는 것 같아서 신기해. 한결같이 너다운 네가 좋아.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절정이 지난 다음엔 모든 게 다 내리막이었다 내 삶도, 나의 인생도 [이정하 / 절정]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널 보며 그동안 나 얼마나 초라한지 왜 [너의 꿈 속에서 / 앙리]


너에게

윤지성에게 지금의 너, 과거의 너, 미래의 너에게 너는 성공하니깐 걱정마 너는 모든순간이 최고였어. #MMO #윤지성 너가 노래하는 그 순간을 모두 응원해 항상 예쁜것만 보고 듣고 웃는날이 가득하길 지성아 나에겐 너
그 꿈이 금방사라져 버릴 한 순간 신기루 같은 환상이라 해도 나의몸이 모래와 먼지로 변해도 사라져버린대도 나는 괜찮아 상관없어 너에게 내 모든걸 줄게 나 이제 아무 미련도 없어 (와 데놋 넘버인데 이렇게 자르니까 딱 덕후의 마음이네요)
순영아 모든 무대가 너에게 소중하듯이 무대위의 너를 볼수있는 순간들이 나에겐 다 소중해ㅠㅠ...
내 사랑은 네 사랑과 조금 달라. 예를 들면 네가 눈을 감았을 때 바로 그 순간에 우주의 중심이 너에게 집중하지. 너를 중심으로 해서. 내 과거의 모든 것, 내가 태어나기 전의 일, 내가 쓴 모든 글. - 요시모토 바나나, 나선
기적의 시작점은 바로 오늘이야 오늘 너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미래에 어떤 기적을 만들어 줄지 몰라 오늘은 소중히 생각해 오늘 하루에 충실해 오늘 하루 매순간이 너에게 새로운 기회일 수 있어 오늘을 놓치는건 기회를 놓치는 것과 같아
기적의 시작점은 바로 오늘이야 오늘 너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미래에 어떤 기적을 만들어 줄지 몰라 오늘은 소중히 생각해 오늘 하루에 충실해 오늘 하루 매순간이 너에게 새로운 기회일 수 있어 오늘을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haeporz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지금이 순간이 꿈이라면 살며시 너에게로 다가가 모든걸 고백할텐데 전화도 할수없는 밤이 되면 자꾸만 설레이는 내마음 동화속 마법의 세계로 손짓하는 저 달빛


응원해

170403 태동아, 너의 모든 순간을 응원해 #김태동 #태동 #kimtaedong #taedong #프로듀스101 #produce101
Pp52315300 #윙크버스 눈부시게 빛나는 지훈아 너의 모든 순간을 응원해 마지막까지 다치지 말고 행복만 가득하길❤️💛💚💙💜
힘든 순간에 네 손을 잡고 일으켜 준 사람이 있다면, 내가 너를 생각하면서 하루를 보내고 행복한 기운을 받는 것처럼 너의 그사람도 그렇다면. 나는 너의 모든 순간을 응원해 영민아. 흔들리지말고 데뷔하자.
우진아, 눈부시게 반짝이는 너의 모든 순간들을 응원해 💞 #박우진 #우진 #프로듀스101 #Parkwoojin #브랜뉴뮤직
흑 흑 새벽감성으로 너의 모든 순간을 응원해^^이런거 쓴사람이러서 흑흑흐긓ㄱ흑
170521 구파티 기사 댓글을 본 진기의 "망치지 않을게요 잘해보겠습니다" 진기야 너의 모든 순간을 응원해 그리고 잘할거라고 믿어!

너의 모든 순간을 응원해


고마워

[알림] 너의 "아 진짜요? 잘 다녀와요 흑😭" 말이 너의 팬 이었다는 것이 그저 모든게 감사했던 순간이었어 고마워💕 170524 트와이스 나연 GMP 입국 고화질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손을

네가 행복하게 웃을 수 있게 언제나 내가 있을게 모든 순간의 순간도 나 너를 지킬게 약속해 네가 힘이 들 때 눈물이 날 때 이거 하나만 기억해 나보다 더 소중한 너란 걸 네 두손을 꼭 잡고 나 여기 있을게❤ ❣ ❣
내가 잘 못본 걸까 너의 손을 잡은 순간 내 세상 모든 것이 물들어 이렇게 초록향기 짙은 세상에 두 손을 마주 잡은 이순간 내가 잘 못본 걸까 너의 손이 닿는 순간 내 주변 모든 것이 물들어


손이

부드러운 너의 손이 살며시 스친 그 순간 이 세상 그 모든 시간이 멈춰버린것 같아 () ()
🧡 1 차 수 요 ❤️  내가 잘 못 본 걸까  너의 손이 닿는 순간  내 주변 모든 것이 물들어    Y o u M a k e  M y L i f e  C o l o r f u l 컬러버스 기반 앤관계 페어제 , 4
내가 잘 못 본 걸까 너의 손이 닿는 순간 내 주변 모든 것이 물들어 하얗게 차갑게만 얼던 세상에 내 눈이 멀어가던 그 순간 You make my life colorful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_0615_


너의 모든 순간

170521 KCON in JP MEET&GREAT #SEVENTEEN #세븐틴 #원우 #WONWOO #세븐틴_울고_싶지_않아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하고 아껴💖
우리 천천히 오래가자 언제 어디서나 너의 모든 순간이 빛나길 #iKON #김한빈 #비아이 #BI #1KONNIVERSARY #아이콘_첫번째_생일축하해
[Fancam] 170520 Kyuhyun Fanmeeting - 너의 모든 순간 #규현팬미팅 #다시만나는날 #goodbyefornow 😭 he sang it very well
3 나의 모든 것을 걸고 너의 처음 너의 끝 모든 게 되리라 oh 내게 들어오는 순간 너의 꿈 너의 삶 모든 게 나이리라 (The First Temptation, 가인)
주인 없이 비어 버린 처소의 문을 억지로 벌려 들어온 그 순간부터, 네가 나를 살고 싶게 만든 그 순간부터, 너와 나를 이렇게 만든 일련의 과정 그리고 모든 잘못의 주인은 배찬란이 아닌 염기정이어야 했다.
동혁아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나에겐 해찬이의 매순간이 찬란한 빛이야 빛을 뿜어내는 동혁아 너는 정말 아름다워
🎴 한 순간도 멈추지 않고 내 모든게 다 너를 향해 있어 어느새 난 또 너의 번호를 누르고 있어 🐉 늦은 시간에 자꾸 전화해서 미안해 조금 취했지만 정신은 멀쩡해 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 경수시 ❤ 다른 어떤 누구보다도 너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너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을 사랑하고 있어 나는 이 순간들이 모여 네가 나의 영원이 되길 빌어 /새벽 세시 , 영원의 이름
너의 모든 순간도 아름다워 너는 존재 자체로 아름다워
너의 바람대로 위협이되는 모든것을 없앨힘이 나에겐있다! 어째서 그걸 막지? 더이상 아프지않을텐데! 네녀석이 쓸대없는 소리를해서!(순간적으로 니쥬를 밀치고 빠져나온다.)
성재야 보이지않는곳에서 일지라도, 널 항상 신뢰하고 응원할게!! 모든 너의 선택의 순간에 지혜로움이 함께 하기를!! 육성재 화이팅!!!! 널 좋아해~♥♥
#키에서_155를_뺀_만큼_말 매순간의그모든너를사랑하고있어
170520 규현 팬미팅 "다시 만나는 날" - 너의 모든 순간 ☺️ 너무 좋아서 말못잇ㅠ0ㅠ
내 이름을, 내 이름을 기억해. 너의 그 뇌리에 한 순간에 새겨지고 모든 순간을 그 뇌리와 함께하게 될거야. 다시한번 기억해, 나의 이름을. 내가 누군지를.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WOWS2LEO

제 생각엔 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이 예쁜 기억이라 생각해요, 그렇지 않나요? (너의 표정을 살피며 아이같이 미소지어.)
꿈을 꾸는듯한 눈부신 오늘 밤 별빛이 가득한 너의 눈을 본 순간 난 알아버렸지 지금 우리 사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해 baby 별이 가득한 여름밤에 우린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림 모든 게 다 바래고 지워져도 간직하고 있을게
기억하지 못해도 괜찮아. 너의 모든 순간은 내가 기억하고 있으니까. 어차피 서로의 것이 아니던 순간 따위 너는 몰라도 돼.
의심하지 마, 나의 공주님. 너의 모든 순간에는 항상 내가 있을 테니.
오지금 그거나와 너의모든순간 성화니생각나 ㅎ.ㅎㅎ ㅎ.ㅎ.ㅎ
빛나는 너의 모든 순간들
태민 - 너에 관한 모든 것 (ALL ABOUT YOU) 이태민 스펙트럼에 또 하나의 색이 덧칠해진 순간 그음언?(그래서 음원 언제 나와요?)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지금 이 순간이 🌜꿈🌛이라면↗ 살며시 🏃너💃에게로 다👣가👣가↗ 💥모든 걸 🙈고🙉백🙊 할텐데💥 전화📵도 할🌑수🌒없🌓는🌔밤🌕이🌖오🌗면↗ 자꾸만 🌾설레이는🌾 내 마음💓↗ 동화 속 마법🎩의 세계
#규현 규오빠가불러주고싶은곡 좋은사람 시절인연 혜성 광화문에서 여전히아늑해 팬들이 듣고싶은 슈주/본인노래 멀어지던날 조용히안녕 스마일 타가수노래 안아줘 너의모든순간 beautiful 이렇게랑 도로시도불러주고ㅠㅠ 눈의
너를 미워했던 이유를 뒤늦게 후회하는 것 내가 사랑받았음을 더 깊게 깨닫게 하는 것 묻어있던 너의 흔적을 털어내는 순간이 돼서야 그 모든 것들이 왜 더 짙게 와 닿는 것인지 /달의 위로, 마취
너의 모든 순간 💕 조금만 기다리할게
저는 우연이요. 필연이라는 건 잘 모르겠어요. ‘이건 너의 운명이야’ 이런 게 필연인 거잖아요. 저는 그런 건 없어요. 모든 것은 우연이고, 순간이라고 생각해요. #DafBama2017_EXO
잊찌 않~!!!겠다 너를지켜보오고 서얼레에고~~우습게 질투도 했떠언~~그날의 모든순간 드~!!으을이이~~~
나의 행복아 너가 환하게 웃을 때 내 세상은 무엇보다 눈부시게 빛나 아름답고 찬란한 너의 모든 순간 함께라서 행복할거야 💌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BeautifulWOON

내 가슴속의 모든 순간 너는 언제나처럼 해맑은 미소 숨차와 햇님처럼 빨간 두 볼 가득히 내게 미소짓죠
너의 모든 순간이 나는 너무너무 소중한데
170506 씨페스티벌 너는 나의 모든 빛나는 순간들이었어 너를 만난 건 내게 기적이었을 지도 몰라 #세븐틴 #SEVENTEEN #준 #JUN #준#문준휘 #文俊輝
공방 사실 다른거 보러가는거 아니구 팬들 하나하나 봐주고 기억하려구 하는 인성이 다정함 보러 가는거... 그게 그렇게 좋더라 진짜ㅠㅠ 그냥 그 순간순간을 사진처럼 남겨갔으면 좋겠다 너의 모든 순간에 너를 열렬하게 좋아하는 사람들이 늘 함께라는거
백야 속에서 네가 반쯤 웃고 있었다 매혹적인 이미지 외설적인 향기 몽환적인 목소리 너의 모든 것을 훔치고 싶은 순간이 있었다 _구현우, 드라이플라워
근데두 사람들은 고작 겉의 껍데기만 가지고 판단하더라. 난 그게 참 싫었어 우야. 우리는 어떤 순간에도 우리야. 아니야?) 날 왜 걱정하니. 날 걱정하려면 너 자신부터 걱정하구,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을 걱정해야지.
다른 어떤 누구보다도 너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너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을 사랑하고 있어 나는 이 순간들이 모여 네가 나의 영원이 되길 빌어 /세벽세시, 영원의 이름 ( )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가끔 나에게 조용하게 안겨주어서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심현보, 너의 모든 순간
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 (심현보, 너의 모든 순간)
응달진 이 맘! 내 가슴속의 모든 순간! 너는 언제나 처러엄~ 해맑은 미소🎶 숨 차! 와 해님처럼 빨간 두 볼~ 가득히 내게 미소 짓! 죠! 🎵
낮이면 해가 좋아 웃던 너를, 밤이면 별이 좋아 웃던 너를. 그래, 넌 참 순수한 아이였다. 그런 널 보며 설레어했던 모든 순간들이 머릿속을 스쳐지나간다. 맑은 나의 아이야, 눈을 감을 때조차도 네가 생각나는구
#로미오 #ROMEO #강민 #KANGMIN #노강민 170521 수원팬싸 너의 모든 순간 기록하고 싶어
170429 드림캐쳐 코엑스 팬싸인회 유현 프리뷰 #드림캐쳐 #유현 너의 모든 순간, 눈이 마주친 그 찰나의 순간
카이토는 그런 생각을 하지 않을까(아마 코우타도 부분적으로 같은 생각을 하겠지) 이 순간을 마지막으로 너와 나 사이의 모든 게 부서진다 해도 나는 금단의 과실을 얻겠다 얻어서 내가 꿈꾸는 미래를 만들겠다 그걸 위해 내가 사랑하는, 나를 사랑하는 너는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pp0003000pp

친구야 너가 중국인인척 한 순간부터 너의 모든말은 구씹이 되었단다 씨털련아
161226 SBS 가요대전 나연 너의 모든 순간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그속의 너어ㅓ어ㅓㅓ어어어ㅓ언!!!!!!이제껏 나 살았던 이 세계 모든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널 보며 그동안 나 왜 이렇게 초라한지....
밤이 깊이 저물지 않은 시각, 소란스러운 술집, 그 속에 마주앉아 술 잔을 기울이는 너와 나. 꿈꾸지 않을 수가 없다. 나는 모든 일상의 순간에 너를 녹여내었다. 함께 있는 상상을 하고, 상상 안에서 함께 즐거워했다. 그렇게 지금껏 살아내고,버텨왔다.
아침부터 울컥하네.. 나는 우리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너도 나도 우리에게 소중한 모든 사람들도 그래서 지금 이 순간은 그저 지나가는 한 순간의 비바람이고 너와 내가 힘들고 아픈것은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성장통에 불과한 것이길 바란다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가끔 나에게 조용하게 안겨주어서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 너의 모든 순간, 심현보
너의 모든 순간이 나였으면 좋겠다.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producegr

나의 어린 시절운 공유하지 않은 연호야 그저 같은 부모님께 태어난 것 말고는 모든 삶의 순간이 달랐을 연호야 왜 나는 너일 수 없고 너는 나일 수 없을까 연호야 아빠의 터널 이야기를 들으며 자랐겠지?
170520 #규현 #다시만나는날 #너의모든순간 이윽고 내가 한눈에 너를 알아봤을 때 모든 건 분명 달라지고 있었어 내 세상은 널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 니가 숨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
너를 아끼고 지지해. 네가 나의 자랑이야. 이 말을 하기 위해 나는 이 자리에 섰어. 모든 걸 다 버릴 수 있는 간절함은 없더라도, 이 순간만큼은 유일하게 널 지지해.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LightsOn_PWJ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withkm9995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dazzlingtenten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fairy0525

너의 모든 순간 시간은 만나서 거짓말들은 기뻤어 절대로 인생 saint_w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