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체

와쏘론리 를 남기고 원걸 해체.. 미쳐 를 남기고 포미닛 해체... 원모어데이 를 남기고 씨스타 해체...... 내 맘이 해체된다 진짜.... 어떻게 나에게 이럴 수가 있어
원더걸스 해체 2ne1 해체 포미닛 해체 미쓰에이 해체 씨스타 해체 말이되냐
투애니원 원더걸스 씨스타 해체라니 이제 내가 세상에서 개짱이고 넌 좀 닥쳐 라고 말할 여돌 대체 어디에 있는가
씨스타 해체하면 난 노래 뭐들으라고.....엉엉
씨스타까지 해체된 마당에 마마무라도 신화처럼 오래오래 쭉 계속 활동했으면 한다.
씨스타가 해체라니....절레절레
올해 2ne1부터 시작해서 씨스타까지 해체한다니 케이팝에 어떤 문이 닫히는 느낌이 든다.씨스타를 그렇게 덕질하지도 않았고 개개인에 대해서 잘은 모르고 노래만 아는 정도지만 왜 내가 꽤 오랜시간 헐 어캄..했던 이유가 무언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SOHA_WJSN

씨스타가 해체하는데 정신을 못차렦지.?,¡!?,!??
아니 씨스타가 해체했으면 정신을 차려랴 할 거 아니야
왜... 씨스타는... 컴백하기 딱좋은 날씨에... 해체를 했지...
씨스타 해체 꿈이라고 해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씨스타_해체 #sister
아니 진짜 퉤니원 씨스타 원걸 다 해체라고ㅠㅠ 난 파워뿜뿐이 좋아!!!!!!
?????씨스타 해체???????????

씨스타 여름노래도 잘하고 슬픈노래도 잘하는 리-얼 ✌케이팝✌인데 이렇게 해체하는거 정말 아니지 안습닛가!!!!!😭😭
씨스타 해체? 헐....
씨스타 해체 방금 자필글씨 리트윗한거 깨지길래 다시 가져와봄... 공식인가보다
억쾌ㅠ아빠 씨스타 데뷔괜인데 해체한거 들은 이후로 아련하게 씨스타 노래만 듣고잇슴ㅠ롬곡날려해 씝
근데 진짜 왜 하필이면 5월 23일에 씨스타 해체소식을 알렸을까 아무리 봐도 이상해
씨스타까지 해체라니.... 이제 걸그룹 다 교복st옷입고 웅앵웅뀨하는 컨셉들만 남게생곀ㅅ다
솔직히 씨스타 팬은 아니었는데 해체한다니까 슬프다(울먹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jpg07106

씨스타 지리고 오지게 좋아하는데 해체라니 이렁 ㅠㅠ
씨스타 앞으로 개인활동도 잘되었으면좋겠구요 근데 나 왜이렇게 해체한다니까 슬프고 공허하니.
오늘 그림동아리 그림스터디에서 선배님들이 블루문 노래 틀어놓고 아 씨스타 도대체 왜 해체했어 왜????? 이해가 안되네 그러시는데 (선배님 앞에서만 한정) 파워일코하는 나새끼는 그저 바라보며 닥치고잇엇ㅇ다 맘속으로는 질질짜고있는데......
씨스타 해체 공식 떴다
큐브랑 다를께뭐야 7년하는 동안 정규3번나오고 계약끝나갈때쯤 상표등록하고 신인들 홍보한다고 돈다쓰고 큐브 키운건 비스트인데 휴.... 씨스타.. 못잃어... 해체하지말라구...ㅠㅠㅠㅠ 노래좋은데ㅠㅠㅠㅠ
아나요즘 씨스타 노래 넘넘조은디 해체{[
씨스타 31일 컴백 하고 나서 해체하는거야? 아님 컴백도 안하는거야..?

포미닛도 해체하고 퉤니원도해체하고 씨스타도해체해버렸네요ㅜㅜㅜㅜ
이 해시태그 보자마자 얘네도 해체하나 하는 생각 순간적으로 들었음 불과 어제 씨스타 공식적으로 해체한다는 소식을 접했기에. #샤이니_9년동안_빛나줘서_고마워
씨스타 해체로 남은 걸그룹 후려치는건 뭐지요
씨스타해체너무....서럽다....ㅇㅣ제사이퍼즈에서 히카르도때리면서 터치마이바레 바레 같은 몹쓸드립도못친다.....
해체하는 씨스타의 타이틀 메들리를 돌리니 뭔가 맘이 찡찡하구만..
씨스타해체라니
#99단_팬덤명_피드백 씨스타 해체라뇨.. 잠시만 베프분들 다 너무 무서워요 진짜ㅜㅜㅜ  #안하잖아_보이프렌드_컴백 요즘 얘들 인스타도 그렇고 너무 무서워 진짜...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FoxyRucy

그리고씨스타 해체얘기 나왔었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어떤 애가 나 보면서 방탄도 3년 후에는 이렇게 된다ㅋㅋㅋ 이래서 걘 장난이었겠지만 내 딴에선 진짜 기분 나쁘기도 하고 3년후에도 당연히 건재할거니까 그냥 저렇게 과소평가하고 무시하는 애들이 애잔해보였음
씨스타 해체 아직도 안믿긴다 당장이라도 컴백해서 무대 휩쓸고 상타갈 것 같다
씨스타 해체.. . ? (늦다
샤이니가 벌써 9주년이야..? 씨스타 해체가너무 뼈아프네


SISTAR

씨스타 여름노래 3대장Sistar's Summer Song Best3 여름노래=씨스타 ㅇㄱㄹㅇ #ShakeIt #Iswear #TouchMyBody 씨스타 멤버들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We'll miss you 😭
170408 석촌호수 벚꽃축제 Seokchon Lake Cherry Blossom Festival #씨스타 #다솜 #소유 #효린 #보라 #SISTAR #Dasom #Soyou #Bora #Hyolyn
Honoring this forever iconic summer jam. #ThankYouSistar [MV] SISTAR(씨스타) _ TOUCH MY BODY(터치 마이 바디)

씨스타(SISTAR)- Push Push Music Video
#ptl We the B.E.S.T Sistar! 안녕하세요 씨스타 입니다
[2016 최애를 뽑아라] it! Pick the best artist in 2016! 올 한해 원더케이에서 최고의 활약을 한 아티스트를 뽑아주세요♡ #씨스타 #SISTAR (~12/31)
[#SISTAR] #160702 #쇼음악중심 종료! 안에서나 밖에서나 함께해줘서 감사합니다👯👯💕 잠시 후 7시! 용산 팬사인회에서 만나요!😘 #씨스타 #I_Like_That
🎉 170506 HAPPY BIHDAY DASOM of #SISTAR 🎂💕 #씨스타 '#다솜'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BD #DASOM
[#SISTAR] 제6회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에서 #씨스타 가 음원부분 올해의 가수상 을 수상하였습니다! 🏆 항상 응원해주신 팬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ISTAR] [스타캐스트] 2017년 스타쉽의 슈퍼콜라보 프로젝트! #씨스타 #소유 X #엑소 #백현 이 만났다! 소유 X 백현의 “#비가와 ” 녹음 현장 공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sistarsistar

170524 추천곡 🎵 씨스타 (SISTAR) - Say I love you
ㅠㅠ #sistar #씨스타 #보라 #효린 #소유 #다솜


포미닛

퉤니원 원걸 포미닛 씨스타가 가버린게 왜이렇게 슬픈일인지 궁금하다면... 그들이 떠난 케이팝에 어떤 여돌 컨셉이 남아잇는지를 생각해보세요...
씨스타 X 걸그룹 = 💞 (언급·만남 컷) 포미닛 (120426) Apink (130907) EXID (140831) Apink (150226) EXID (150628) 마마무 (150705/21) TWICE (1
왜 우리 추억은 하나 둘 없어지는가... 9인 소녀시대 포미닛 2NE1 비스트 (그래도 할랕은 있으니깐 좋고) 씨스타 ...넘나슬프다 나 너무 옛날사람인가?😂
엉엉 가만히 다시 생각해보니까 진짜 원걸 포미닛 씨스타 미쓰에이 투애니원 없는 연예계너무 슬프다.. 막 오빠 짱 내 맘 왜 몰라줘 흥 나 너 좋아해 이렁거 말고 이제 누가 내가 짱이야 젤쎄 난 너 필요없어 이런노래 내주지...
씨스타 vs 포미닛 고무신 날리기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

안녕하십니까,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데뷔 후 7년이라는 시간동안 씨스타를 아끼고 사랑해 주셨던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씨스타(효린, 보라, 소유, 다솜)는 오는 5월 31일 ...
티파니×보라 (2) #화보 #케미요정 #황미영 #윤보라 #소녀시대 #씨스타
멀리서 보면 씨스타 보라 닮음 레알
마마무X씨스타 걸크러쉬 콘 합동무대 소취 솔라+효린 = 리더&파워보컬 라인 문별+보라 = 래퍼&메인댄서 라인 휘인+소유 = 맑은음색보컬 라인 화사+다솜 = 막내라인 멋드러지게 합동무대 해주세요.. 간지퍽팔 대박적 합동무
19. 윤보라 - 씨스타
18. 이거는 저도 지금 찾고 있는 영상인데요 씨스타 보라 오보이 잡지 촬영 메이킹인가에 다얭섫아뽀나긍서 나오거든요?? 지금은 어디갔는지 안보인다....
보라 세정,,, 세정 아무 예능 내보내지말고 씨스타와 여행 리얼리티 찍기 운동본부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peachworld_4

윤보라 ↳(씨스타)


마마무

마마무는 떡밥 잘터져서 좋고 웆소는 벌써 티저 올라왔네 씨스타 영상 티저 2개 사진 0..개... 예상은 했어 우주선이 잘해줄리가... 마지막까지
씨스타랑 마마무 보고싶어
아 씨스타 마마무 보고싶어어어억 근데 난 잔다..
아니 처음에 자기소개할때 씨스타 팬 없길래 일코를 할까말까 해서 무무선배님 있길래 마마무본업! 이라고 했더니,,,,, 마마무만 좋아하시는줄아시는,,. 나중ㅇㅐ 딱한번 씨스타도 본업임미다 했는데 묻혀진듯하다
마마무 씨스타 신화을 한 줄에 다 썼더니 막 리트윗되고 마음글 눌린다.
나 주말에 씨스타 마마무 보러가 센터 2-3 열이야 엣헴 사진찍어 엣헴

씨스타 마마무 합동콘서트 포스터 디자인 누구했냐 ;


다솜

?? 다솜씨는 조수석에 누구 태우고 싶어요? (남자랑 엮기 위한 유도 질문;) 다솜 가방이요 ?? ...(당황) 그럼 씨스타 멤버들 중 한명만 뽑자면? 다솜 멤버들은 다 뒷자석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그룹

어느 보이그룹 좋아하냐, 걸그룹경쟁 어떻게 생각하냐, 견제되는 걸그룹 물어볼때 '저흰 보이그룹보다 걸그룹 더 좋아해요' 라고 대답하는 씨스타,,, 너무 좋고 여적여 프레임 그만 씌우셔길,,


여름

씨스타 업는 여름 시로시로 ㅜㅜㅜ
씨스타 없는 여름 말도 안 된다
씨스타가 없어진게 아닙니다. . . 여름이 없어진 것입니다..............
여름은 씨스타인것을,,,(대프리카의 추억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sistarsistar

I swear (맞나.,? 너무 조와.. 씨스타 노래 중에 젤 조아헤 진짜 신나는 여름느낌..기분 너무 좋아짐
올 여름 씨스타가 없다니....그렇다면 현아 와서 다 주겻으면 조케따
이제 여름에 더이상 씨스타 노래 못 듣는다고 생각하니까 약간 눈물 남 ... 여름에 씨스타 노래 들으면 마음만은 워터파크에서 워터슬라이드 타고 있엇는데
씨스타 못보면 앞으로 여름은 없네 ㅠㅠ
1. 씨스타 I swear 얘드라 올해부터 여름 없대
씨스타 진짜 좋아했는데 너무 아쉬워 흑흑........씨스타........ 그래도 난 여름마다 씨스타를 듣겠지....
씨스타엊는여름은 다 거짓여름이다 게세끼들아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instiz


못잃어

진짜 씨스타.. 못잃어..
씨스타 못잃어................ㅠㅠ


멤버들

한남쳐다보는 씨스타멤버들 눈빛 너무조아햇눈데...ㅠㅠ
씨스타 멤버들 실제 성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

진짜 로니님 ㅠㅠㅠ씨스타가 아는형님 나와서 남자엠씨들 무례한 질문 싹 차단하고 당당한 모습 이제 못보는거 생각하니까 너무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
흙흙...햄쥐님 진짜 쎈여돌들 다 사라져가는거 너무 슬프죠ㅠㅠㅠ 씨스타진짜 정말 좋아했는데 노래고 걸크러쉬고 다 매력있고ㅠㅠ 아는형님 남자엠씨들 질문 도가지나친거같아요... 이제 그거 누가 다 무시해주죠...?


남편

보는 내내 저 남편 때문에 빡치고; 씨스타도 빡쳐서 점점 목소리 커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하고 싶은 말 다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ayakorea20

(남편이 논다고 회사를 10번 잘림) 씨스타 - 그럼 반대로 아내분이 하루에 200만원 쓰고 술 먹고하면 괜찮으세요? 남편 - 절대 안되죠 씨스타 - 왜요? 이기적이시네요 남편 - 애 엄마니까.. 씨스타 - 애


SWEAR

난 씨스타도 하랕처럼 자회사했으면....... 저 I swear 아직도 들어요..... 나 1아이돌 1자회사 꿈꾸는 새럼..........


아는형님

그러니깐요ㅠ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 아는형님들같은 프로가 많아져서 짜중나는데ㅠㅠㅠ진짜 씨스타랑 투애니원같은 여돌 없으면 다꺼져남자들우리가짱 이런노래 누가불러주죠😂😂너무아쉬워용흙ㄱ
씨스타 아는형님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도 한남 패기 더 많다,,,


여돌

씨스타 그렇게 망했다고 떠들어대도 알라잌댓이 연간 순위에 들고 행사도 페이좋은 곳만 골라다니는데 무슨 한물간 여돌이라고 박수칠 때 떠나는 거라고 염병 떨고 있냐,,


효린

신년회 계획 짜는 씨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케쥴 잡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린 쇼타임에서 유일하게 진지했던 장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씨스타 - 나혼자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NAVERBEAUTYCAST

씨스타와 김종국의 나혼자
나혼자 밥을 먹고... 나 혼자 영화를보고.... 나혼자 노래하고... 이렇게.. 나... 울고 불고...(feat.씨스타......)


씨스타

탐라에 시스타라고 올라올때마다 선 하나 그어주고 싶어서 미칠것같다. .. . . 씨스타.. . 씨스타인데.. .. . 여러분.. 아무리 영어읽기 제 마음대로라지만 .. 제가 투와이즈 애프액스 러블리스하면 님들 답답하
씨스타 No Mercy 좋아한다. "넌 너무 나쁜남자야...이런 내가 싫어 하지만 널 사랑해"로 끝나는 노래가 아니라 끝까지 넌 틀렸다함ㅋㅋㅋㅋ싸게싸게 놀아댈줄몰랐어가 넘 좋다.
이말 믿지 않지만 씨스타가 불러서 씨스타 눈물낸 놈 눈에 피눈물나는거 상상하며 즐거워햇는데 씨스타 갓어 오지 안아
진심으로 씨스타 당연히 재계약할줄알았는데... 7년동안 아무사고도없었고 스캔들도없었고ㅜ
이제 씨스타도 나갔는데 이러면 안되지 왜 이러는거야 우주선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NAVERBEAUTYCAST

씨스타 다시 모여서 하이라잍처럼 저들끼리 회사 차리고 다시 데뷔하자
스타쉽 미감 졸라 구린 새끼들 비밀이야 뽀록 하나얻어 걸렸으면 어떻게 한번 더 뽑아먹을까 고민해도 모자른 판에 너닿을 내더니 해피~ 이러고 앉았네 진짜 너네는 평생 씨스타한테 감사하며 살아라
씨스타의 띵곡은 쏘쿨이다
씨스타노래
애처럼굴지마 Hold on tight crying Yeah Yeah 나쁜손 바빠 Lead Me 이불 덮고 들어 Oh Baby 자주 듣는 씨스타의 띵곡💦💦💦
어떡해 이제 씨스타 마지막 앨범 남았는데 스따쉽 망하겠다
시데야 씨스타를 부활시키던가 주우소녀 컨셉을 제대로 잡던가 한가지만 해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NAVERBEAUTYCAST

씨스타 편지 ㅠㅠ
다시생각해봐도 씨스타없는 덕질 재미없을거같아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씨스타 Give it to me 서른이 넘기전에 결혼은 할런지....💃🏻💃🏻💃🏻💃🏻
#윤지성 지성이 신났다 ㅋㅋㅋㅋ 씨스타 노래부르는거봨ㅋㅋㅋ
톤이 너무 높아서 씨스타랑 톤 아예 안맞아서 안부르는것일뿐 노래 잘부름
이것은 씨스타의 상....
씨스타처럼 존나 시원통쾌하고 쎄고 유잼이면서 노래 신나는 그룹 언제 또 나오겄냐...💦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corn_salad_

헐 진짜예요? 지디님도 컴백하지 않나요? 씨스타님들은 그래도 마지막 컴백하시는군요... 치열하다...
씨스타를 기리며 갓띵곡 holiday를 들어주세요
나 진짜 내가 좋아하는 얘들만 다 와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우빈도 터지고 어제는 영민이 터지고 씨스타도 터지고...
몬스타엑스 민혁은 "샵에서 씨스타 누나들을 만났다. 앨범 나온다고 들어달라"고 하니 "알고있다. 알아서 들을테니까 가만히 있어라" 라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씨스타 너무나 시원하네ㅋㅋㅋ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 넘 신명나게 롤코 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702 용산씨스타 팬싸인회 끝인사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instiz

씨스타 수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넝, 씨스타
씨스타가 직접 써보는 호신용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게 슬프다...씨스타 존나 좋아했었는데...
근데 시대야 나 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왜 지금 컴백하는거야? 이번 상반기에 나오거나 나온 아이돌 씨스타 지드래곤 셉틴 하이라잇 (리패키지) 아스트로 아이콘 청하 트와이스 빅스 엓소 (확실하진 않음) 아이틴걸즈 지금 기억 나는게 이정도 인데?
마음이 아프지만 씨스타 유잼 자료는 넘 많음,,, 계속 될 것,,,
씨스타 너무 아쉬어요ㅠㅠㅠ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goongma

아ㄹㅇ오늘ㄹ체대해서기절잠ㅁ자다깼는ㄴ데 학겨에서 개쳐웃ㅅ얶음 앞에서 애들ㄹ무슨 씨스타춤추고 멀ㄹ가 옆에이랑이있고 이랑이 도익ㄱ님이랑멘션하고있었ㅅ음(대체
씨스타 벌써 그립다
컴백할때마다 역시 씨스타 이랬었는데ㅠㅠ 많이 아쉽네요 ㅠ
" 헉, 뭔가 엄청엄청 멋져보여! 쬬와 쬬와~ 마이 쏘오오오오 큐우우우~티이이 씨스타!!!! 니니쓰, 미미쓰, 우사기 쨩쓰~! 환영해주면 이뤄퀘 이뤄퀘 기쁘어어어어~!~~! 욜레이!!! " 방방, 온 몸으로 기쁨을 표현한다!
와진짜 씨스타 까지 가면 ㅋㅋㅋㅋ ㅠㅠ
누가 씨스타보고 지옥에서 온 페미돌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미우보고 씨스타 생각났어요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pat_bingsoo

씨스타..면 그 아이돌이요????
니브 같ㅌ이 씨스타 하자(?
ㅇ ㅓ 씨스타 춤이요 ? (?)
지금 씨스타전곡듣고이쓰므응ㅜㅜㅜㅜㅜㅠ
돌아오지 않을 씨스타를 추억하며...
아아 글쿤,, 아 씨스타 좋았눈뎅 ,, ㅠㅠㅠ
씨스타 .. 포레버..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corn_salad_

노래방에서 슬픔의씨스타ㅜ메들리햇다....
진짜 요즘 카라 티아라 씨스타 노래 옛날 노래부터 막 듣고 그럴때 있는데 진짜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
씨스타 멤버 개개인이 사이다인거지 씨스타 노래도 도긴개긴인데....
46. 김효정 - 씨스타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15duck_moongom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cozyjae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instiz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codud0210

씨스타 해체 SISTAR 포미닛 보라 마마무 못잃어 pat_bings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