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치명치명 으누띠띠💜가 알려주는 이번 주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싸이 2번 아이유 3번 젝스키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
170521 판타스틱 듀오2 판타스틱 콜라보 맛보기 Next Week - 싸이유 어때을까 리허설 현장 공개! #아이유 #IU #이지은
170521 판타스틱 듀오2 Next Week - 아이유(IU)&싸이(PSY) #아이유 #IU #이지은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 아이유 1위 태연 2위 트와이스 4위 여자친구 4위 지코 5위 하이라이트 5위 싸이 6위 위너 6위 백현 9위 비투비 10위 혁오 11위 이창섭 12위 세븐틴 12위 정은지
판타스틱 듀오2 SBS (일) 오후 6:25 ❤아이유❤ & 싸이 본방사수 🙌
빅스 싸이 위너 트와이스 아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아이유 위너 분들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eldkqmf20


맘스터치

인간은 두 부류로 나눌 수 있다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를 먹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야식으로 먹게될 줄 몰랐던 저녁에 포장해온 맘스터치 싸이버거.. 과제로 덮힌 새벽의 행복.. 자야지..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냠 맵네
내 슬픔을 달래주는 건 두툼한 맘스터치 싸이버거 뿐이야...
맘스터치 싸이버거랑 후레이크 갈릭 치킨이랑 불사치킨 🍗🍗🍗🍔🍔🍔
저희 지역엔 버거킹이 없기 때무네..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를...
나두다음달 알바비 받음 싸이버거 사먹어야지아니 친구들아 우리 모의고사 뒷풀이 맘스터치에서 할래?(극단적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싸이버거를 드세요.. 개인적으로 상추도 없어서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가격은세트 5900원 싸이버거를 드세요
오늘 저녁은 맘스터치 싸이버거. 추가로 김떡순이라는 걸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느므 매워서 정신을 못차리겠다. 그런데 느므 맛져.
헉 조켓다 .. 맘스터치 싸이버거 존맛인데 ...


LUV

앞에 마트에서 싸이 I Luv It을 틀었는데 특정 욕같은 부분이 넘 크다.. ㅋ ㅋ ㅋㅋ ㅋㅋ
모모랜드가 어마어마하게 뵙고 싶었던 #싸이 선배님을 만났습니다! 역시 존재만으로도 두근 두근 두근 호우! I LUV IT! 💕💃💕 #PSY #모모랜드 #MOMOLAND #어마어마해
지코가 부른 싸이 luv it 다들 들어보셔요 ..외힙느낌으로 탈바꿈 함
싸이 I LUV IT 볼때마다 뒤에 배경 예전에 단간론파같다고 돌아다닌 사진 배경이랑 똑같아서 왠지 ㅇㆍㄷ묘해짐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clcl1263

싸이의 I LUV IT 한곡반복하면서 그림 그리면 너무 신나서 휙휙 그리게 되는 듯 (어제 그랬다
친구랑 같이 누워있는데 친구가 싸이 i luv it 도입부랑 오이카와 빠밤빠밤빰빰 브금 비슷하지 않냐고 말함. 근데 ㄹㅇ 똑같네 ㅋㅋㅋㅋㅋㅋ
누가 내 머릿속에서 싸이-i luv it 없애줘....


PSY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라디오스타) #셀프캠 부족한 실력이지만 비주얼 만으로 이 자리까지 올라온 #싸이 #김범수 #자이언티 그리고 스페셜 MC #강승윤 의 재치 넘치는 셀프캠! 내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PSY
월드 스타, 싸이(PSY)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싸이 - GANGNAM STYLE (강남스타일) Waveya 웨이브야 Korean dance team"


트와이스

[5/24 (수) 엠뮤톡] 13시35분 시작! 오늘의 순서! B.A.P/데이식스/러블리즈/SF9/트와이스/EXO/프로듀스101/오마이걸/인피니트/B1A4/방탄소년단/싸이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아 셔발 지금 싸이 산이 트와이스 노래 연달아서 듣고 있잖아
미친새끼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 싸이 조회수 25억 넘었다고 유일하게 한국에서 1억회 넘은 아이돌이래 ㅋㅋㅋㅋㅋ 트와이스 소녀시대 블랙핑크 Fx 엑소 어디다가 놔둠?


뉴페이스

싸이 뉴페이스 재현이 뭐야 벌칙이라면서요? 뮤비를 안 봐서 모르는데 이거 맞아요? 너무 멋있는데?
부란당 초반에는 재호현수 썸타는 시기라 그런지 되게 활기찬게 싸이 뉴페이스랑 분위기가 비슷해서 그런지 이 노래 들을때마다 재호현수 서로 웃는모습생각나고 괴롭다
싸이 뉴페이스 재현, 쟈니 ver ✨✨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rngpdlsgmailco1

오 뉴페이스 안무 일케멋진거였어? 싸이가출땐 노홍철춤같았는데
🌙 오늘의 벌칙 🤗 싸이 '뉴페이스'에 맞춰 춤추기! 재현ver.
싸이노래여..? 싸이노래면 뉴페이스인가 그거일겅에욥
뉴페이스 싸이 안무 지금 처음 봤어 진짜 대단하다 쟌아 재현아 음음
좀 진정할라고 싸이 뉴페이스뮤비봤는데 뱃살은 없는게 답이다랑 재현 더 대단한거만 느끼고옴
싸이 뉴페이스 볼때마다 사랑은 스릴 쇼크 서스펜스 생각남


재현아

싸이 노래 들음 애들 춤 머릿 속에서 자동 재생되어서 괜히 행복하네☺️ 아침부터 이런 소소한 행복 선물해주는 애들한테 정말 고맙구 !! 재현아 영호야 너네가 팬들에게 준 행복보다 더 행복한 하루보내💓

결국 싸이의 신곡을 듣고말았다 재현아 내가 너를 이렇게 사랑한다,,,,
재현아 저춤을 왜 하필 싸이노래에 춰가지고
재현아 너 덕분에 싸이 아카라카 공연도 봤어...


사람

자꾸 엑소도 빌보드 초청받았는데 바빠서 못간거라고 거짓말 퍼트리는 사람 있어서 말씀드리는건데 엑소가 스케줄땜에 거절한건 그냥 인터뷰구요... 빌보드 어워드 초청받은 한국가수는 싸이와 방탄소년단 밖에 없습니다 네.... #BT
김훈이 (언니의 폐경)을 왜 썼는가를 "김훈은 김훈이고 싸이는 싸이다"(인터뷰어 김경)에서 밝힌 내용이라고 하는데....이런 말을 소리내어 하면서도 부끄러움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이니 그런 글을 쓸 수 있는 거겠죠.
저두 처음 들었는데 듣구 바로 아 이게 사람들이 시러하던 싸이 노래구나 해싸요 커 . . . . 왜 싸이 노래에다가 춤 췄눙지 . . .
극소피아 갈 멤버 탱 싸이먼 마고고 힐러 이카르트 딜러 하차누 댜듀 딜1 힐1빔 갈사람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girlseuphoria

빅스 5주년 기념으로 먹던 싸이버거빵에 파란 실이 나오길래 뭐지? 이러면서 빼고 먹었는데 또 나와서 다른 피해 안가게 말했다 말했더니 치즈스틱이랑 햄버거 또줌,,, 흐학 부담스러워 이런거 바란거 아닌데 8ㅅ8 그냥 다른사람에게 피해만 안가면되는디
싸이버거 메뉴 중 개인적인 추천 메뉴는 화이트갈릭버거ㅇㅇ 싸이는 패티도 야채도 너므 큰 편이라 먹기 불편한 편인데 화이트갈릭은 양상추 대신 양파가 들어가서 먹기 편한 싸이즈임 근데 소스가 좀 매운 편이니깐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은 소스 적게 해달라 하자
가수 싸이의 라디오 상담 A친구들이 저더러 특이하다며 4차원이래요. 싸이저같은 경우엔 4차원 정도가 아니라 심지어 '니가 인간이냐' 는 말까지 들었어요. 특이한게 일정한 패턴을 가지고 계속되면 특별한 사람이 되는겁니다.
말없는 두사람이 모였다 로건이 ...(지그시) 미스트 .... (사과를 내민다) 로건이 ....! (사과를 기쁘게 받는다) (그렇게 싸이는 사과들) ㄲㄱㄱㄱㄱㄱㄱㅋ ㅋㄱㄱㄱㄱㅋ
같이...마...싸이안스....갈사람....(훌짝
최근에 사건터진거랑 여러가지 예전부터 조옷같은 분들이 계시는데 님이 상대방을 안다고해서 지인이 아니고 친구가 아니에요 서로 알고 친해야 지인이고 친구죠 니가 안다고 그 사람이 니 지인이면 싸이는 지인으로 우리나라에 타워팰리스지었어요 ^^
인싸이다 못해 사람에 파묻힐것같은 배진영

왕 울학교 싸이 온대서 사람개많아
싸이 온다고 사람 많지 싶음 근데 10분인가 15분 하고 간다던데
오늘 싸이 온다고 사람 조따 많음 그래서 보러가려다가 집으로 빽함
오늘 우리 학꾜 축제라서 옴총 떠들떠들하다 밖에〜무슨 드럼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냠〜(학꾜 걸어서 20분 걸리는 사람)근데 나는 집에서 과제를 하고 있찌〜쿠하핳!오늘 밤에 싸이 온다던데 나는 안 좋아해가지구 관심 없뚬!🤧
축제로 싸이온다니까 사람 오는거봐 ㄸ
작년에 싸이왔을때가 진짜 재밌었는데 세곡인가 부르고 내려가서 앵콜 외치니까 다시 올라와서 앵콜을 한시간 하고 간사람.....


신곡

싸이 신곡 저번주에 결국 본의아니게 들어버렸는데 (알바하다가... 길 다니다가...) "생선을 먹을 땐 가시 발라먹어 /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 ← 이걸 위트있다 생각해서 가사로 쓰고 노래로 만드는... 그 모든 공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dumbo_214

안녕하세요! 싸이님 신곡 뉴페이스입니당! 어제 엔나나 우리 통했 나잇나잇 벌칙으로 했어용 😆
싸이신곡 아직까지 한번도 못들어봤는데 좋은 기회로 계속 못듣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내가 정재현땜에.. 싸이 신곡을 처음들었다...
김장훈 기행의 패턴을 보면 싸이 신곡 발표와 정확히 일치함.
아핫 싸이님 신곡이였군요 ㅎㅎ 감사합니당!
응..? 싸이 신곡 처음듣고 흠칫했다 붙혀놔도 위화감이 없음;
축제가 수능 끝나고..그때까지 싸이 신곡 두개를 안무까지 마스터 할 수 있을 것인가

계X대에 싸이가 온다는데 신곡이 들리겠지.. 듣고싶지 않다...


뮤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 아이러빗 뮤비를본 이병헌반응이랰ㅋㅋㅌ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다음달 美서 '행오버' 뮤비 최초 공개
싸이가 밀가루를 손나은 얼굴에 뿌리는 모습. 뮤비에서 싸이가 손나은에게 무언가를 뿌리고 튀기는 장면이 세차례쯤 나온다. 전향적 부카케 메타포. 사정 비유도 몇차례 등장함.
가장 결정적인건 이건데 가사에서 '어딜 쳐다보는거냐고', '왜 널 쳐다보는 거냐고', '눈을 맞춰야 눈이 맞아' 등 아이컨텍에 대한 언급이 많았던 반면, 뮤비에서 손나은은 중반까지 싸이와 아이컨텍을 하지 않는다. 정
난 싸이 개별론데 노래 찰지고 뮤비 찰떡같은건 인정인정
진짜 동아리 뭐하는거야ㅏㅋㅋㅋㅋㅋㅋ 싸이 뮤비 보고 있어ㅋ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mukgodanyeoyo

페리에서 왜 자꾸 싸이 뮤비를 틀어주나 했더니 뮤비 촬영장소가 여기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싸이뮤비보다가느낀건데...아니이옷 ....그...EXID가...뮤비에서.... 입구나와던옷아닌가....싶은데...?


온다고

오늘 싸이 온다고 하던데 어쩌지?
싸이 온다고 교수까지 들떠있는걸 보면 인간들 많이 몰릴듯함. 학생회에서 혼잡할꺼니까 질서지키라고 문자까지 날릴 정도임 이런거 처음 보네 ㅋㅋㅋㅋㅋ
싸이온다고 벌써부터 시끄러움;;


학교에

헉.... ㅠㅜㅜ 볼 수 있으면 좋겠군..ㅠ 우리도 담주 화요일에 근처학교에 싸이온다던데!
친국가 학교에 싸이가 왔다고 😦 대박 대박 😲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clcl1263

오늘 울 학교에 싸이온다는데
우리 학교에 싸이온다는데 나는 불싸이버거먹으러 맘터왓음 (개그임웃어주세요
곧 저희학교에 싸이와욤 ㅎㅅㅎ
오늘 학교에 싸이온다는데,,,
맞다오늘 울학교에 싸이와


방탄소년단

채널A 뉴스 싸이 이어 두 번째빌보드 상 받은 방탄소년단
싸이 이어 두 번째빌보드 상 받은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BTS #RAPMONSTER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防弾少年団 #防彈少年團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MAYOHAZA

싸이님 캡짱~👍 싸이가 평가하는 방탄소년단은?


김훈은

(김훈은 김훈이고 싸이는 싸이다) "김훈은 내가 아는 마초 중에 가장 매력적인 마초였다." 정말??? 인간 김훈은 몰라서 이것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


우리가

싸이도 그렇고 이승환도그렇고 진짜 미친 체력의 분들이라ㅋㅋㅋㅋㅋㅋ 공연가면 관객인 우리가지침ㅋㅋㅋㅋㅋㅋ 싸이는 우리 축제왔을때 존나 1시간놀고 ㄱ우리가 나가 떨어졌고 승환님은.... 2시간반공연중 1시간 반은 서있었는데 놀다가 우리가 지침..
믿음은 不在 속에서 싹트고 다시 그 믿음은 부재의 씨방 속으로 돌아가 영원히 쉴 것이니, 골짜기는 정적에 싸이고 우리가 그 정적을 사모하듯이 어찌 비밀을 숭배하는 무리가 많지 않으랴.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이런 날이 올 줄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예술이야) WOO-WHE-OH -싸이 예술이야


안무

베네군의 이것저것! 지인들과 뒤풀이 같은거 갈때를 위해 혹은 축제 등등 참가용으로 싸이 노래들과 안무들을 숙지하고 다닌다. 본격 실전용 노래와 안무


후기

후기 그 갈릭이 그 갈릭이 아님 맛없음 갈릭소스가 그냥 싸이다셈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annam_cat

오늘 저녁은 맘터다 불싸이버거인가? 그거 새로 나온 것 같던데 먹고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그 메뉴가 우리 동네 맘터에서 판다면 말이지
맘터 불싸이버거 후기 1. 싸이버거 + 불닭볶음면 맛 2. 생각보다 맵진 않았음 (주관적인 생각) 3.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4. 매운 거 못 드시는 엄마한테 한 입 드렸다가 등짝 스매싱 당함


너므

아 클라레 아 ㅁ ㅇㅇㅁ다시 생각나는 저의 눈물 지뢰 앚 ㅣㄴ자 너므 저 아 요 조 ㅇ ㅏ요 바클 충성충성충성인것입니다 ㅁㄴㄹ규으우욱 ㅜㅜㅜㅜㅜ넘행볶해료오오오 ㅂ ㅏ클 싸이쿄오오오~~~~~
나 축제때 싸이 right now 추는데 너므 어려워


매운

매운 거 못 먹는데 실수로 불싸이버거 시켰ㅇㅁ
음 노맛 ... 싸이버거에서 매운맛따로놀아요


이어

이날 비아이는 음악적 영향을 받은 인물에 대해 "에픽하이 타블로 형과 싸이 형"이라고 밝혔다. 이어 "'블링블링'을 같이 작업한 꼬마가 있다"라며 "2000년 1월1일생 친구"이라고 설명했다.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gau899

싸이킥 파이어 민나민나고! 후후!
몽크 동자승(X) -) 싸이어인 (ㅇ) 수직 에네르기파 ) 원기옥 ) 최종카카로트
싸이에 이어서 월드스타 된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쁘띠빠띠 쟈니를 위해(영상을 보는 싸이가 싫은 나를 위해) 브금을 루키로 바꿔봤오 그리고 세상에서 제일 거대한 루키가 되엇다
저는 싸이를 저현을 통해 배웠고 알았습니다
자랑스럽다, 축하한다 해주는 싸이, 타블로, 에릭남, 체인스모커, 할시, 카밀라 카벨로, 카일리 로저스, 애플 뮤직.. etc 너넨 뭐니
재현 너도 루키에 타라 싸이 노래 너무 싫다...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param0524

싸이 왜 자꾸 컴백함? 아무도 안 기다리는데
ㅇㅏ마 싸이가 그 파트를 노린 걸수도 있습니당~!~!!!
진짜 어디서 그딴논리가나온거지 뇌우동사린가 싸이코세요..?ㄹㅇ무서워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싸이랑 이용자수차이줄음...
이모가 기범이 나올 때 쟈는 누고? 물어보시길래 키예요 이모^^* 하니까 아~ 니 좋아하는 그 싸이니 키가? 접때 그 띠로리 할 때 사투리 윽수로 잘쓰드마 다 고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니 키
??????? 어제는 아 정재현 잘한다 이러면서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이제서야 이게 싸이 노래인걸 알았다 싸이가 췄던 그것과는 많이 다르잔오.....
살다보니 싸이분한테 고마운 날도 다 있네요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MyFriends_BTS

으오늘 싸이와욥 예ㅔㅔ
옛날에 싸이에서 유행했던 사진흔들기 ㅇwㅇ
싸이이번노래미치겠다 계속머리속에서자동재생된다고
김진환의 개쩌는 싸이코미를 봐주세요 ㅜ ㅜ ㅜ ㅜ ㅜ ㅜ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야, 싸이 아이디 좀 알려줘.
ㅋㅋㅋㅋ싸이 노래 저런 춤이엇구나.... 알고싶지않앗지만.....
한남대에 싸이온다는데 갈까 아니면 언제나와 같이 기숙사에 누워잇을까....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another_yoni

무기교수님이 Ψ를 프사이라고 읽는 건 잘못된 거고 아주 무식한 짓이라며 싸이라고 읽어야 한다고 열변을 토하고 가셨는데 바로 뒤에 들어오신 물리화학교수님이 Ψ를 프사이라고 읽으셨다. 잊을 수 없다...
아 싸이노래 계속 자동재생댐
진짜 김장훈 입장에서 생각해봐라 20년 넘게 이리저리 기부하면서 (거짓논란이 있다고해도) 어쨌든 기부천사 타이틀달고 국뽕으로 인기끌어 투자금 회수할 타이밍에!!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국뽕 다 빨아감. 이러는데 미치는게 당연
어제 공연을 7시 40분쯤? 시작했는데 아이즈라는 신인밴드가 마지막 곡으로 벚꽃엔딩을 부를 때 기적적으로 비가 그쳤고, 싸이가 마지막 곡으로 언젠가는을 부를 때 공연이 끝났다는 걸 알려주듯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아이즈, 모모랜드, 홍진영, 싸이
싸이 우와...역대급으로 신나고 멋있는 공연!! 무대 조정하는거랑 관객들 다칠까봐 계속 걱정해주는데..역시 다르다 사진 전부 초점 나가서 제일 멀쩡한 사진들😂
싸이늘보내 씨그널보내~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Ryu_Inha__

오늘 여기 싸이온다캄
너 싸이백댄서수인
아 정재현 싸이춤 추는 거 왜 이렇게 좋지???
[170523] 싸이&모모랜드 출처모모랜드 인스타그램
무성킹 ㅋㅋㅋ 싸이급이네 ㅋㅋㅋ 역시 의도하지 않았지만 평소에 준비되어있어야 저런걸로도 글로벌 스타가 된다 ㅋㅋㅋㅋ
아 근데 저 춤... 싸이가 추는 거 상상만 해도.. 내 눈을 도려내고 싶어지네 싯발.....
생각해보니까 싸이도 체형관리 잘한다.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rmaelddl69

멜론차트에 모해 시그널 싸이가 차례대로있는나라에 살고싶지가않다
아 끔찍해 나 교양 시간인데 교슈님이 싸이 노래 틀었어 어제 정재현이 춘 거...ㅎ
싸이버거 먹을거~~~~~
ㅆㅏ이 노래 잘 안듣다가 티비에서 나와가지구 듣는데 케의팝뭐가문제냐..
싸이 손나은 데려다 저런거 찍은거야? 헐 뭐야 이거
큽... 그러게...... 오늘ㄹ 싸이 오는데.. 볼수ㅜ 있을까...
외할머니 장례식이 다 끝난 후 외가쪽 가족 외할아버지, 엄마 아빠 나 동생 큰이모 큰이모부 딸 둘 셋째이모 셋째이모부 딸 아들 넷째이모 넷째이모부 아들 딸 외삼촌 외숙모 모두 모여서 싸이버거 시켜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슈르한 기억이 문득 떠오른다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X99SO1

상지대ㅐ~~~!! 내일싸이온대ㅋㅋㅋ
난 정말 싸이나 노라조의 B급 감성이 싫어
우리도 싸이 오니...? 문제는 오늘이 제일 바쁜 날 😂
랏스 재방보는데 원래 촬영이 없었는데 싸이가 요청해서 급하게 촬영잡았다고 본거같은데..? 오늘은 오이지때문에 현타온다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sh_1channel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skstmzkdl_S2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yumeno_momo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exo4_btob

싸이 아이유 맘스터치 LUV PSY 트와이스 온다고 winkdeep_ssu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