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

체람이가 사랑ㄷ노 래 불러줄개 ! 임창정이 랑 심규선 이랑골 라바
노래방 18번 묶음으로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 임재범의 ‘너를 위해’, 임창정의 ‘오랜만이야’ 등을 꼽은 그는 가수로서의 활동도 계속 이어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노래방18번...메모✏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지내니?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임창정 - 소주 한 잔)
고해는 안부르구요. 사랑보다 깊은 상처랑 너를 위해 임창정 혼자만의 이별ㅋㅋㅋㅋ 이수영이랑 이승기 노래 같은..ㅎㅎ옛날 노 래밖에 몰라요오오
난..임창정의 내가저지른 사랑을 불른거 뿐이고.. 빅스비는 ......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부르고 싶다.
페북에 임창정 술집에서 자기노래 불러주는데 다시또 사랑을 라이브로 원음으로 불러주는데 팬입장에서는 좋겠지만 당사자는 진짜 곤욕 이겠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지인들하고 조용하게 술먹으로 갔는데 팬들땜에 어쩔수없이 생목으로 한곡 다부름...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tenasia_

#뮤직뱅크 이번 주 1위는 바로 우리 #임창정 선배님의 #내가저지른사랑 입니다 !! 선배님께 직접 트로피를 전달해드릴 수 있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 선배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트로피는 저 #솔빈 이와 #민혁
#유정 & #솔빈 이가 라디오 녹음하러 가는 길에 운명처럼💘 모든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멋지게 컴백하신 #임창정 선배님을 만났습니다 😍 #내가저지른사랑 최고!!
크...임창정 노래 진짜 명곡 많죠..또다시사랑 진짜 제 인생곡...
임창정 노래 좋다..내가 저지른 사랑😢😢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사랑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에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 소주 한 잔-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이요!

K발라드 부르는 인간들과 노래방을 들락날락하면 일상의 멘트를 강제로 발라드로 끝맺게 되는 부작용이 생긴다. 방금은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불렀다.
이런 나날들 사랑이 아니면  어떻게 내가 느낄 수 있는  아픔이겠어  이것도 고마워 니가 있는 거잖아  아직 여기에 가슴속에  임창정-흩어진 나날들
예전에 댓글 본 뒤로, 임창정 노래 제목이 자꾸만 (내가 싸지른 사랑)이 먼저 떠오르는데 어떡하냐
사랑, 언제나 이번이 마지막이라며 처음인듯 찾아오니까. - 또 다시 사랑 中, 임창정 -
임창정 사랑해 후하하하하
2. 임창정-내가 저지른 사랑 떠나가든 내 소식이 들려오면 이제는 모른다고 해줘 언제나 내 마음속에서 커져만갔던 너를 조금씩 나도 지우려 해
임창정 내가저지른사랑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moa0516

7. 임창정흔한노래,소주한잔 10cm:스토커,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여보세요

너여보세요 나여보세요 너누구세요 나나야 ...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임창정이었다 소름실화..!!
너희중에 전화건담에 여보세요 나야 않해본자만 임창정을 돌로 치라..
미치겠다 여보세요 노래제목만보면 계속 임창정노래 "여보세요 ~냐야 거기 잘지내니" 이거 머릿속에 자동재생됨 젠장 ㅠㅠ
저 진짜 여보세요 나야 자니 이런 거 한 번도 안해봄 그렇지만 임창정을 돌로 치지는 않을거야~~
여보세요는 이제 임창정이 아니라 뉴이스트입니다...
갓 창정 소주한잔 라이브 여보세요부터 임창정 노래 안하는게 포인트

제 마음 속 임창정을 꺼내주세요. 여보세요 나야(왈칵


그대

#맨투맨 ost #임창정 - 그대 내게 말하길 이 공개되었음
J'aime une vidéo  "임창정 (LIM CHANG JUNG) - 그대 내게 말하길 (You tell me) MV" à l'adresse
오랜만에 벅스들어가보고 한번씩 다들어봤는데 최근 좋은노래? #원식플레이어 경리 - Talk About You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임창정 - 그대 내게 말하길 로이킴 - 문득 이루마 - flower
그대 내게 말하길 - 임창정
그대가 두고 떠난 그대 인생의 절반은 나란 말 이제는 잊어야 할텐데 오히려 선명해진 그 말 여전히 선명한 목소리 // 나란놈이란-임창정
임창정 - 그대 내게 말하길 이노래 줄창들으면서 울고있어요 흑흑 가사 왜케 찌통터져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aliana1023

긴 세월 그대곁에서 그대의 그림자를 따라 너무나도 포근하게 바보처럼 살아온 나 그 날들이 그리워요 그댄 어디에 오늘까지만 살께요 떠나버린 그대안에서 임창정-일어서겠죠
바람이 불던 지난날 내게 안겨서 날 지켜주라던 그대에게 이제는 묻고싶어요 왜 먼저 가야했는지 맘편히 내곁을 떠날수도 없으면서 어딨나요.. 기다려요.. 내가 가요.. 임창정-내가 가요


나야

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임창정 '운명'-
(임창정-소주한잔) 낙랑통신보안~ 나야~ 수신~~양호~~ 야군:


노래를

임창정 노래를 안 들어서 어떤 느낌인지 ㅠㅠ
뭐랄까 임창정 노래를 틀어서 듣는데 다 이별후 한남의 감정이고 그래서 임창정 별로 안 좋아짐..
노래듣는중인데 임창정 노래 ㄴㅓㅁ좋ㅎ... 여러분들 모두 임창정씨 노래를 들어욧..

임창정 노래도 쉽지 않은데.. 노래 좀 한다는 사람들만이 부를 수 있는 노래를 선곡하시다니 역시 노래 잘 하시는...ㅎㅎ
잠이 들랑말랑 할 때 가위에 눌리는데 내가 속으로 노래를 흥얼거리는듯 한데 노랫소리가 귀에서 들림. 저번엔 임창정 노래가 들렸ㅇ는데 고음 올라가는 부분마다 갑자기 볼륨을 끝까지 올린 것 처럼 개크게 들리고 깨고 싶은데 눈은 안떠지고
옆집....남자애가...... 맨날 임창정 노래부른다......... 그것도 같은 부분만....그리고 똑같은 부분에서 삑사리가 난다............. 저 친구의 꿈은 노래를 잘하는걸까...임창정이 되는걸까....


소주한잔

이혜천이랑 노래방가서 임창정노래 부르고싶다 소주한잔 원래 자기노랜데 완전 안절부절 못하겟지
20170516 유스케 빅스 엠씨 띵똥이 마지막 도원경 무대 준비하면서 레오오빠한테 개인기 시킴 그래서 임창정씨의 소주한잔 부르는데 그 옆에서 엠씨띵똥이랑 켄오빠가 물통이랑 뚜껑으로 소주한잔ㅋㅋㅋㅋ씩ㅋㅋㅋㅋ 다들 듣다가 터지고 택운오빠도 마지막에 터짐
내 노래방 18번 소주한잔도 포함..,거의 맨날 부름 그 임창정이 기억잃은 뮤비도 맨날봄
20170516 유스케 빅스 엠씨 띵똥이 마지막 도원경 무대 준비하면서 레오오빠한테 개인기 시킴 그래서 임창정씨의 소주한잔 부르는데 그 옆에서 엠씨띵똥이랑 켄오빠가 물통이랑 뚜껑으로 소주한잔ㅋㅋㅋㅋ씩ㅋㅋㅋㅋ 다들 듣다가 터지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yui9201

매주 만나는 초딩이 있는데 2006년생 5학년인가 그런데 코인노래방에서 임창정 소주한잔 불렀대 기엽다...
임창정네 소주한잔에서
임창정씨가 차린 소주한잔이라는 술집인데 엄청 큼에도 세세하게 안끔찍한 부위가 없어서 사등분해 올립니다.. 데박적 한남 소굴이고 오후 네시임에도 한남뭉치 (최소4명이상) 두개 있어서 순식간에 내가 굉장히 이질적인물채되
머지 임창정의 소주한잔 생겼엌ㅋㅋㅋㅋㅋㅋ 는 오늘 임창정이 온다해서 사람이 많은거야 아님 오픈해서 그런거야 뭐야
럽장판 끝났는데 갑자기 임창정의 소주한잔이 떠오르는 이유는 뭐냐....
쓰으... 흡... ㅠㅠㅠ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튼다
노노래방을 가면 역시 내 18번인 임임창정의 '소주한잔을' 불러줘야지

와ㅏ 미쵸따 비구님 짱먹엇다 여기 다 제구역ㅇ임 통행료는 노래 한소절씩 오늘의 노래는 임창정의 소주한잔ㄴ입니다 하이라이트 한소절씩 부탁해ㅐ요 ㅎㅇ


노래는

임창정 노래는 어떠세요?
임창정의 노래는 지하철 역사 벤치에 앉아쉬는데 문득 휴대폰 대리점에서 초고음량으로 흘러나올때 가장 아름답다.. 크리스 마틴(coldplay)
임창정 노래는 안좋은게 없는것같아요ㅠㅜ분위기하고 목소리가 취저예요^///^
임창정씨 당신의 노래는 참 조아요
임창정 아재 노래는 뭔가 가슴팍을 팍 때리는 느낌이다


사람

작년엔 나뮤 아이오아이 에픽하이 였구 이번에 마마무 악뮤 임창정!! ㅋㅋ 근데 작년 아이오아이 왔을 때 사람 너무 많이 몰려서 사고 났었어요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SusanGoofy

한남쉐리덜 술만 마시면 외 자동으로 임창정 이승철 커버그룹 되는지 알려줄사람
나는 ‘어떻게 되고 싶다’ 그런 생각이 없는 편이다. 나는 평생 카멜레온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어떻게 해서든 바뀌고, 뭐든 다 할 수 있는 사람. 임창정 선배님이 내가 볼 땐 카멜레온 같은 분인 것 같다
임창정 노래 진짜 좋긴한데 과연 따라할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전에 마테님이 그랬어 임창정은 노래따라하지 못하게 만드는거 같다곸ㅋㅋㅋ
그냥 억지로 부르는거에요ㅋㅋㅋ듣는 사람 전혀 생각안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말고 임창정 노래도 좋아해요ㅋㅋㅋㅋ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오픈한곳에 임창정이 온다 그래서 사람이 많은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 연애인 운은 1도 없는나였다 ㅠㅠ
아 현운님 톡방 오셔서 임창정 노래 593716191616개 깔아주고 가셔서 웃으면서 오열하명서 듣고 있다 아니 하나면 된다니까 이 사람이
저 임창정처럼 생긴 사람은 누구지?

진짜 아이돌 욕하는 사람들 이해 안가는게 그러면 지네들이 존나게 빠는 진짜 가수(케이윌,임창정,윤미래 등등) 나오면 앨범을 사? 아니면 죽어라 스밍을 돌려? 그러지도 않고 불따해서 듣는게 전부인 사람들이 왜 아이돌 팬과 아이돌을 욕하지?노이해
늘 옆에있던 사람 이젠 알게 됬지만 그사람이 변한것도 함께 알아 버렸어 그 잘못됬던 시간 늦어버린 이 후회는 나만 모른채 이젠 이별이 되겠지.. 임창정-우리가 헤어질 때


이제는

나에겐 제발 없을거라 믿었던 쓰라린 이별이 이제는 나의 현실인걸 지금이라도 돌아 올 수 있다면 내 모두를 다 줄 텐데.. 임창정-후애


문을

#np Lim Chang Jung (임창정 ) – 문을 여시오 (Open The Door) почему я слушаю это сейчас?????
[BANGTAN BOMB] BTS likes 문을 여시오 (Open the Door) of 임창정 #BTSBBMAs
옷 너무 구ㅏ여워욬ㅋㅋㅋ임창정의 문을여시오 추면 어울릴거 같아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임창정 문을여시오 ㅋㅋ 뮤비 너무 재밋어서 가끔 보는데 이건 해결방법이 잘못됐어 여자한테 패딩을 입히는 게 아니라 남자들 눈을 가렸어야해...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skyjiye

비지엠으로 임창정- 문을 여시오 틀어줘야할듯
( 울컥 ) 나 범수영한테 관통 당하면 이도현 링크란에 임창정 문을 여시오 걸어놓을거야 ( 이거 절대 안함)


노래가

임창정 노래가 사무치면 나 진짜 마음 빻은 건데
임창정에겐 후유증이라는 노래가 두 곡 있다. 4집 후유증과 7집 후유증이 그것인데, 혹시 노래방에 둘 다 등록돼 있을까 하고 검색해 보니 금영도 tj미디어도 임창정의 후유증 자체를 등록 안 함. 현명한데?
나는 임창정 8집의 '미련'을 아주 좋아하는데 트랙 배정은 아주 싫어한다. 처절한 이별 노래가 끝난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다음 트랙 '온종일 하는 생각'의 전주가 경쾌하게 흘러나온다. 빰 빠밤!


언제나

노래방에서 임창정의 입지는 언제나 두텁군


노래도

엠씨 스나이퍼 노래 템포 6개 올려서! 그리고 임창정 노래도 좀 섞어불렀고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Mascarade7984


부르고

나 정말 쓰레기 아니니? ㅋㅋㅋㅋㅋㅋ 하......... 지금까지 참고 못논거 몰아서 노는거 같다. 노래방가서 임창정 노래 몰아 부르고 오열할거야...............
노래 임창정처럼 부르고싶다(겁나 잘 부르고 싶다는 뜻)


한동근

한동근-임창정-민경훈 수순인데 여기에 이수(엠씨더맥스)같은거 끼얹으면 존나짱남 손님인데 마이크 뺏어버리고싶음 난 아직도 이수 간간히 출몰할때마다 분노됨
한동근 제2의 임창정쯤 되는듯 존나 싫다는 얘깁니다
노래방에서 임창정이랑 한동근 노래 선곡 적당히 하기 운동
노래방 와서 임창정, 김연우, 한동근 원망하고 있다.


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랑 임창정 노래부르다가 목 찢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고 잊혀지고 비우고~~~~~~~~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hanwookhw

그댄 행복하길 바래요 부디 이런 못난 나를 잊고 살아야 해요 벌써 잊었다 해도 이미 지웠다면은 괜찮아요 내 걱정은 하지 않아도 임창정-토로


듣다가

임창정 노래 듣다가 혀 깨무는 느낌(?)


임창정

임창정의 '소주 한 잔'에 '소주'가 단 한번도 나오지 않듯이 이 기사에는 '그 8번타자'가 누군지 이름 한번 언급되지 않는다
임창정
울고 있니 내가 임창정이라서
아졸라.... 임창정노래연습하시는구나 ㅎㅎㅎㅎㅎㅎ 덕분에졸다가 잠다깻어요 ㅎㅎㅎㅎ
아 아니 인정 임창정인줄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0627lyj

임창정 노래 진짜 좋네 새삼
에프티아일랜드 - 천둥 김종현 - 혜야 임창정 - 그때 또 다시 어음 근데 노래 가사가 다 체념하는 그런 류 아닌데 괜찮나욬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
탈통곡 더ㅓ더더 있으니까 언제든 저를 불러ㅓ주세요... 임창정 - 나란놈이란 도 있구요ㅛ..... 저는 2만 사라지겠송니다.... (총총총...)
공기반임창정반
이거 임창정 작산데 벚꽃연금보다 더벌었을듯
그럼 이번 기회에 들어보세요! 임창정 노래에요!
[#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officialLABOUM

임창정-정상훈-공형진의 코믹 앙상블 (로마의 휴일), 8월 개봉 확정! 엉뚱 삼총사가 인생역전을 위해 현금수송 차량을 털고 ‘로마의 휴일’ 나이트클럽에 숨어들면서 벌어지는 인질극을 그린 코미디.
예전에 10살 넘게 차이나는 애인 있었는데 처음에 세대차이 확 느꼈을때가 난 임창정을 가수로 알고 있는데 얘는 배우로 알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가수 했다는걸 아예 모르더라
떠나온 시절 우리 겪었던 어리석었던 얘기도 천천히 잊혀져 가게 모두 버리지 말고 가끔 꺼내봐요 -화해- , 임창정
와 집 뒤 공원에서 임창정 노래 틀어놓고 에어로빅 하는데 개 신나보인다
노인코래방이다 빨리 임창정노래불러줘
목상태가 다시 양호해진편인데... 다시 축가연습 해야할텐데 ㅜㅜ 축가는 임창정 노래로...!! 될까나~? ㅋㅋㅋㅋ
헛개차 임창정 노래 듣기시러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GDORI0420

임창정 시러 임창용 저아.
리쌍 다듀 임창정 온갖 드라마오슷 등등 한남발라드 한남 힙합을 최대볼륨으로,, 강제로,, 들어야하는 고통 , , ,
임창정 노래
옹 임창정 신곡나왔네
시험보면서 노래 듣는건 원래 나쁜습관이지만... 임창정의 신곡은 매우 좋은거 같아요... (털썩...
By랑 임창정만 들었었는데
야 있지 가서 임창정 들어라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GDORI0420

임창정 신곡나왔네
임창정신곡좋다
맞아요 육성재는 육섭을 파고 지성이는 조따쎠발귀엽다! 반박시 임창정
안돼 제발 임창정 만은... 그만둬.... 😢
외출해서 어디 들어갔을때 임창정 노래 나오면 30초안에 나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영혼이 상해버린다
은지원,임창정!
임창정-6집 전체 8집 전체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Rudy_SH_

자 투표합니다 투표합니다 자 임창정씨와 모창 임창정씨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동그라미 버튼 눌러주세요 오초의시간 드립니다
아 이거 들어는 봤어요 임창정 노래였군요 ㅎㅎ
헉 그렇군요 저는 쫌 뭐지 임창정 이승철 이쪽..
임창정 신곡 존나 취저 개쩌내요 흑흑 제타취향,,,
어제 더킹 봤는데.. 정우성 날씬하고 키큰 임창정 같았다..?
아 홍대 축제 진짜 웃겨 내일 임창정 나온다며ㅋㅋㅋㅋ 힙합의 민족 정체성만으로는 부족했던 것인지..
임창정 노래 너무 좋음..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ooooo_sung

#Nowplaying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 임창정 (I'M) 오늘은 노래 선곡 타임 할거십니다.
임창정 신곡 나왔네 듣고 자야지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것. 제가 ) 저가 네가 ) 너가(차라리 니가라고 쓰면 괜찮음) 너나잘해 ) 니나잘해(여기에 니라고 쓰면 싫다) 겁이나는 걸 겁시난다(겂이나)고 부른..임창정.. ㅠ.ㅠ..
노래 랜덤재생 돌리니까 해빅 노래나왔다가 임창정나왔다가 못 나왔다가 난리네 아줔ㅋㅋㅋㅋㅋㅋ
임창정에 대한 무서운 집착
임창정 공포증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임창정이었다는 사실이 너무 충격적이고.. 아직까지 소름이다..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likebebanabas

임창정엔딩
홍익대학교 축제 라인업 5월 17일 #잔나비 #에일리 #민경훈 #스웨덴세탁소 #바닐라어쿠스틱 5월 18일 #치타 #임창정 #울랄라세션 5월 19일 #딘딘 #슈퍼비 #면도 #크러쉬 #비와이 #다이나믹듀오
임창정님오신답니다.
임창정.. 보러ㅓ.. 감니다... 으흑흣
...임창정 봐야하는데...못보겠군
이 마틴 짤 트윗 돌다가 주웠는데 대박 임창정처럼 나옴
내탐라 왜 전국 탈통노래자랑 찍고있냐? 탈통ㅇ노래하면 구췌람이지 임창정 1집부터 13집까지 다 주세여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sovereigntyof

. 맨처음은 임창정 패러디...
임창정 왔는데 임창정보다 떼창이 노래 더 잘하는거 같다
지금은 임창정
와 임창정 진짜 노래잘해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PD_Scolpion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Zorrrrrrr___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Zorrrrrrr___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Zorrrrrrr___

임창정 사랑 여보세요 저지른 그대 나야 말하길 Zorrrrrrr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