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EOINGUK

눈으로 말하기😭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뉸제💕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니!!! 잘생겨서 봐주는지 아러😒"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SEOINGUK #잉페코 꼬질꼬질 거지루이 페코버전🐶
"뻥인디😝"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보고싶다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함께걸어 #MINT_CHOCOLATE #서인국자작곡
"왜 그래? 무슨일 있었어?" (ㅠㅠ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99uk_ccc

콧구멍도 예쁘고 손도 예쁘고 목도 길고 안예쁜데가 어디냐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히힛😁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SEOINGUK #잉페코 막심골드가 좋은 찜질방 멈뭉이
흡...조녜ㅠㅠ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루모닝💕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장난 드릉드릉🤣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1회2015.06.22 #너를기억해 #서인국 #이현 #SeoInGuk #I_Remember_you #徐仁國 #ソ・イングク

22회2015.02.04 #왕의얼굴 #서인국 #SeoInGuk #광해군 #The_King_Face
ㅇㅁㄴ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아침부터 랕송 뽐뿌옴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루진지😐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ㅎㅏ아😳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칫☹️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아무래도 아저씨가 나한테 반한거같아요."😋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99uk_ccc

ㅋㅋㅋ 다양한 하트의 사례! 세상에 이렇게 많은 하트 우러빠한테 있다앙~^^♡ #서인국 #Seo_InGuk #포항 #보스트로 #JR #제너럴리퍼블릭 #팬싸인회 #ソイングク #서씨 #seoinguk #SeoInGuk #徐仁國
#주군의태양 제작발표회 #The_Master_Sun 130730 #서인국 #SeoInGuk #The_original_picture
원본 #The_original_picture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화보
6회2014.07.01 #고교처세왕 #서인국 #The_King_of_High_School #이민석 #SeoInGuk
영혼 어디갔엌ㅋ😶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생일선물은 샀나? 뭐 샀는데?" "싼거..."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훗😛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자?"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Superstar K 오디션 #The_original_picture #SeoInGuk #서인국 #徐仁國 #ソ・イングク
#너를기억해 #서인국 #이현 #SeoInGuk #I_Remember_you #徐仁國 #ソ・イングク 3회2015.06.29
흐어ㅇㅓ😖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니만 아니면 된다(너한테 받고 싶어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150618해피투게더 #너를기억해 #I_Remember_you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형 나 우산 좀😜"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eekee1023

원본 #The_original_picture #노브레싱 #NoBreathing #서인국 #SeoInGuk #원일 #徐仁國 #ソ・イングク 2013.10.30
A whole new world 나의 새로운 세상 20160922.2화 #쇼핑왕루이 #SeoInGuk #서인국 #Shopping_King_Louie
뉸제야ㅠ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진짜 잘생기다~ 좋아좋아♡ #서인국 #ソイングク #SeoInGu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8사기동대 #Squad38 #서인국 #SeoInGuk #yangjeondo #양정도
12회 레전드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인국 #SEOINGUK #38사기동대 #Squad38 E12
#너를기억해 #서인국 #이현 #SeoInGuk #I_Remember_you 9회2015.0720

"내 니 좋아하잖아."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원본 #The_original_picture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화보
덥다아아아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꺄하핳😆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오랜만에 밍서기봤는데 까불까불 시끌시끌ㅋㅋㅋㅋㅋ #고교처세왕 #이민석 #서인국 #SeoInGuk
모라는거야??😦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에?😮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T_supporter

존잘😳 밍서가ㅠㅠ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정말 보고 싶어요 ❤️❤️ Always SeoInGuk 🙌🏻🙌🏻 영원히 함께 해요 🙆🏻⭐️ #서인국 #SeoInGuk #always 함께 걸어
댕댕×2😆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ソイングク #SeoInGuk #徐仁國 #화보 아웃도어 ISENBERG 이젠벅
넘나 예쁜것💕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루냥(핑쿠발바닥///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워료일☹️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다신 안볼생각인기다."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두둥💕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THE WINNER TAKES IT ALL 승자의 독식 2016.11.09. 14화 #쇼핑왕루이 #Shopping_King_Louie #SeoInGuk #서인국
/ GIF / #서인국 #ソイングク #SeoInGuk #徐仁國 #응답하라1994 #Reply1994 #응사 17화 카메오 #응답하라1997 #Reply1997 #응칠 #윤윤제 우쭈쭈 😘👶💕
#너를기억해 #서인국 #이현 #SeoInGuk #I_Remember_you #徐仁國 #ソ・イングク 2회2015.06.23
파스 떼어내기 😢 #쇼핑왕루이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Shopping_King_Louie
존똑ㅋ😠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Whatsup_Inguk

#서인국 #SEOINGUK #잉페코 여름소년 밍서깅🌿
고딩 윤제👋🏻(😢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빨리도 가네. 시간이. 20160521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나 나쁜 사람 아니예요.😢"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과 함께 Shake it up 2011.9.26 part2😄🤗#ソ・イングク #서인국 #SeoInguk
늦어써ㅋㅋㅋ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ㅃㅣ--------(해맑🐶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뽀뽀는 이렇게 하는 거야 😙😗 GOOD NIGHT 💖잉나잇 #쇼핑왕루이 #서인국 #SeoInGuk #徐仁國 #ソ・イングク #Shopping_King_Louie
간절한거 보솤(끄응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2015.02.20 일본. 앨범 프로모션. 출국원본 #The_original_picture #서인국 #SeoInGuk
#슈퍼스타K 2009 오디션1 #KPOP #SuperstarK #SeoInGuk #서인국 #The_original_picture
원본 #The_original_picture #서인국 #SeoInGuk 160317일본 프로모션 김포공항 출국
11회.141224 #왕의얼굴 #서인국 #SeoInGuk #광해군 #The_King_Face #徐仁國 #ソ・イングク
2014.1231 KBS 연기대상.MC. 신인상 수상 #왕의얼굴 #SeoInGuk #徐仁國 #서인국 #The_King_Face #ソイングク 수상소감 1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Miracle_871023

원본사진The original picture #왕의얼굴 #서인국 #徐仁國 #ソ・イングク #SeoInGuk #Korea_Drama #KBS #광해군 #The_King_Face
2014.1231 KBS 연기대상.MC. 신인상 수상 #왕의얼굴 #SeoInGuk #徐仁國 #서인국 #The_King_Face #ソイングク
I was born to love you 그대를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나 20161012. 6화 #쇼핑왕루이 #Shopping_King_Louie #서인국 #SeoInGuk
🐹 #마리와나 🐓 #SeoInGuk #서인국 🐶 #반려동물 🐈🐣 #徐仁國 #ソ・イングク 마리와나15회.160323
ㅠㅠㅠㅠㅠㅠㅠㅠ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38사기동대 #Squad38 #서인국 #SeoInGuk #양정도 #徐仁國 #ソ・イングク 3회2016.06.24
빠직😤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eekee1023

끄으응💕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왕의얼굴 스타캐스트 움짤 #서인국 #徐仁國 #ソ・イングク #SeoInGuk #Korea_Drama #KBS #광해군 #The_King_Face


쇼핑왕루이

슬리퍼 챙겨서 도망ㅋㅋㅋㅋ #서인국 #쇼핑왕루이 #등골브레이커 #복실이고생이많다
Good night 💖잉나잇 #서인국 #쇼핑왕루이
아 인정 글고 도봉순의 박형식 . . 쇼핑왕루이 서인국 . . 서인국 레알식된다 성격 진자 아 아 개 커엽 . . 전 실제 남자팅긔도 저러는애 조아함 . . 따흑 잉국씨 아 따흐흐흐흐흐ㅡㄱ
매일밤 꿈에 그녀를 만나러 간다 복실 나만 믿어 . 잘자 루이야 우리 둘이니까 괸찮아 .내가 널 지켜 줄테니까 GOOD NIGHT💖 잉나잇 夢中人 (몽중인) 꿈 속의 그대 #서인국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고교처세왕' 서인국 향한 이열음 짝사랑, 왜 공감될까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Indra759411

고교처세왕 안 보고 서인국 조아하는사럼 진자 빠뒤다
고교처세왕' 어른 되가는 서인국, 옆을 지키는 이하나
'고교처세왕' 서인국, 모든 일 되돌린 채 한국 떠나
고교처세왕' 조한철, 이하나에 서인국 당부 "우리 석이
'고교처세왕' 서인국, 18세의 수트 패션 "셔츠 어디꺼?"


계절

요즘 노래방가면 부르는거 먼데이키즈-사랑 서인국-너라는 계절 구윤회,마크툽- marry me 한동근-미치고 싶다(new!!
넌 내 어제, 오늘, 내일 같은 거라서 기억의 햇살처럼 밤을 지킨 별처럼 익숙하게 매일 찾아와 | 너라는 계절, 서인국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Miracle_871023

계절 감기처럼 널 앓고 있어 어김도 없이 예외도 없이 | 너라는 계절, 서인국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내 어제 오늘 내일같은거라서 ... #서인국 #너라는계절
넌 내 어제, 오늘, 내일 같은 거라서 기억의 햇살처럼 밤을 지킨 별처럼 익숙하게 매일 찾아와 너라는 계절/서인국
계절 감기처럼 널 앓고 있어 어김도 없이 예외도 없이 / 너라는 계절, 서인국


38사기동대

원본 #The_original_picture #38사기동대 #Squad38 #서인국 #SeoInGuk #양정도 #徐仁國 #ソ・イングク
#38사기동대 #인증 #서인국 ##38사기동대감독판추진팀 ㄱㅅㄱㅅ
#턱빠진 잉국쓰 #어딜봐요 재호찡 😁 어제 우린 #바보삼남매 #38사기동대 #카리스마 #서인국 #허재호 #이선빈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ingrolrol


너를기억해

현민 청계천 데이트👬 (이 이모티콘이 아닌가..?) 찍을래? 사진찍는거 별로야. 근데, 뭐 찍고싶음 찍던가 #박보검 #너를기억해 #정선호 #이민 #서인국 #이현 (그렇게 청계천 레전드 투샷이 탄생했다)


정동수

정동수 서인국이랑 이종석 짬뽕해서 밥 잘맥인거같이 생기지 않엇냐
정동수 45도 각도에서 보면 서인국도 닮았다ㅇㅇ
정동수 목소리 매력적 뭔가 이종석+서인국 닮았따 흑마법사 정동수


진자

알갯어요 지금 10화보는즁 진자 서인국 사랑된다 서인국 박형식 완전 식 식 식


노브레싱

서인국 영화 '노브레싱' 서 어마어마한 먹방 연기
내가 서인국한테 본격 심장폭격 당한 장면은 영화 노브레싱 이 장면.. 저 물컵든 사람이 이종석이었구 둘이 브로맨스 쩔었구 수영 평생해라 아 젠장 너무 좋아 흐어엉ㅇ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eekee1023


세상

세상 사람들 모두 천재 프로파일러 서인국과 사이코패스 살인마 박보검이 형제로 나오는 최고 드라마를 봐야 한다고 생각함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지는 못하지만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서인국&정은지, All For You中


응답하라1997

#응답하라1997 촬영 중이고요 많이 기대해 주시고요.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메이킹 (Making)[CJ ONE] 응답하라!1997 서인국, 에이핑크 은지에게 ONE BOX가 배달되었어


서인국

상자봄 -) 복실이빡침 -) 눈치보다 도망 ㅋㅋㅋㅋㅋㅋㅋ #서인국 #쇼핑왕루이 #루이 #등골브레이커
12. 신화 외엔 연예인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서인국님 좋아합니다. 가수로 말고 배우로👉👈 글구 누군가의 영업질로 장승조님 애정합니다. 원래 드라마 잘 안보는데다 티비도 없는 제가 아침에 디엠비로 승조님 나오는 드라마 봅니다. 역시 남자는 얼굴이야..
원래도 이종석이랑 서인국 좋아해서 드라마챙겨보는편이엿는데 동수가 둘 닮앗다고해서 좋음...ㅋ ㅌㅋ ㅋㅋ 사실 서인국은 닮은거 몰갯어 근데 모습이 보인다니가 내가 조아하는 요소가 잇나보다 싶다 ㅋㅌㅋ ㅋㅋ게다가 최고인건 동수는 아이돌이야 완전 좋아
성년의 날 축하해 #서인국 #SEOINGUK #ソイングク #徐仁國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eekee1023

어- 나 혼자 마이너 당첨.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영업을 트위터에 하고 있다 ㅋㅋㅋ 서인국 박보검 팬들중에 연성러가 미미한것인가 그들은 알페스를 안하나 ㅎㅎ
근데 또 박보검한테 꽂힌건 아님 ㅋㅋㅋㅋ 본진은 서인국이 돼버렸다 ㅋㅋㅋㅋㅋ 게다가 장나라도 나오는데 왜 망했지 진짜? ㅋㅋㅋ그 당시 경쟁드라마가 뭐였길래
엉 나도 그동안 한드를 안봤어서;; 솔직히 서인국도 군대(갔다가 돌려보내졌다는)갔으니 한드 볼 일 많이 없을듯. 응답하라? 그것도 안보고있고
응답하라 그 당시 숨쉬듯한 여혐 반영된갓 땜에 좀 힘들다고 들은? 거기 서인국 나오는줄도 몰랏네
내가 정말 서인국의 두툼함을 좋아하는 듯. 몰랐는데 상체 떡대였다
서인국 넘잘생김
공감이야 ㅠㅠㅠㅠ 나중에 서인국 남지현 한번더 만났으면 좋겠어 ㅠ 다른 캐릭터 로 ㅠㅠㅠㅠㅠ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eekee1023

서인국이 조신하게 빵굽는 장면도 나와서 괜찮네
[ISENBERG] 이젠벅 2016 F-W 화보촬영 메이킹 필름 - #서인국
#서인국 2012년 5월 17일 나도 잔다 좋은꿈 꿔 인국♡
아 랩바다하리 조으네여... 림릠 덕분에 제가 더 좋은 노래 알아감니다 ㅠ 아 그 서인국이랑 도끼가 피처링한 더블케이 Omg라는 노래도 최근엔 자주 들었어욤~~~!
142. 서인국 출생의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ㅍㅋㅋ
헤헤ㅔ 베스님 손글씨 왓슴당~~~💡 노래는 서인국 - 웃다 울다 입니닷❗️❗️🎶💃💃🕺🏼🕺🏼🎶
서인국 이렇게 생겼는데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Indra759411

서인국 사투리 넘 심해서 집중 안돼...
서인국 왜케 사투리 심하게 쓰지??!??! 씅내는 씬에서 더 격해진다. ..
하앙 낼봐야지 졸라잼따 시입 서인국사랑해 진자 존나식된다 아아아아아ㅏㅇ아아아가 아아아앙ㅇ 아아아아아아아각 이케나와서 남주 개할아버진줄알고 깜놀
내 완식은 서인국-육성재 얼굴인가
보고싶다 서인국!!! ㅋㅋㅋ30대에 처음 경험하는 내인생최고의 덕질중에 놓인 이시점에도 난또기다린다. ㅋㅋ 그냥 이번 내생이 이런가봐 ㅋㅋ
160208 인천 입국 #서인국 우아.........잘생긴.........우아.......
Oppa how are you? are you okay? We miss you so much! take care & stay healthy 힘내세요 !! 🤗사랑 해요 😘❤️ #SeoInG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eekee1023

배우 서인국
서인국그렸는데 그린내가봐도참애매하닼ㅋㅋ 잉꾸오빠져아요💙
엔 대현 육성재 서인국 이 얼굴 라인도 좋겠다...
매번 하는 얘기지만 서인국 보고싶다 ㅠㅠㅠㅜ😭😭😭😭😭😭😭😭😭😭😭😭
오 이 조합 좋아... 서인국지창욱남지현 ,,, 나도 낄래요
서인국, '꾸러기 표정' 3종 세트..봄 타는 이 남자 어떡...
서인국 잡는기술 들어갑니다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Miracle_871023

방금 관장님 요기와따가따해가지구 요기와따가따해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 서인국 내가 마니 좋아해
아 보면서 하루 생각났닥ㅋㅋㅋㅋ 서인국이 귀신인줄 알고 주먹으로 얼굴 가리는데ㅋㅋㄲㄱㄱ 앜 귀여워 하루쨘이 좋아하겠다 (?
아까안경꼈을때 슈스케서인국같았어
동수 상당히 서인국 다운그레이드 몰드...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ing9ya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ing9ya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ing9ya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ing9ya

서인국 SEOINGUK 쇼핑왕루이 고교처세왕 계절 38사기동대 정동수 loovelym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