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머니

어머니아버지....
아버지에게 꽃이란 어떤것인지 어쭈었어요. 아버지는 조용히 어머니를 바라보았어요. 아버지는 봄이 오지 않아도 괜찮다고 말씀하셨어요.
이미 부모님께도 덕밍아웃을 한 사람으로써! 아버지는 밀덕이시라 상관이 없지만 어머니께선 "그렇게 군인이 하고싶어?" "전쟁났으면 좋겠어?" 등의 질문을 받게 되네요 0 ㅈ0
아니, 진짜. 단품으로 볼까요. 1. 위대한 지도자인 아버지의 급사. 2. 어머니와 생이별. 3. 목숨의 위협을 받음. 4. 쫓겨나듯 고국을 떠나 이름과 신분을 감추고 성장 5. 복수를 위해 거짓 이름으로 고국에 돌아가 사관학교 수석.
김훈이 아버지 장례식에서 누나랑 어머니한테 "곡을 금한다"거 호통쳤다는거 보고 내 안에서 중이병 라노베 주인공 되어버림
알겠어 체이스. 잘부탁해. 주니어라면.. 아버지나 어머니 이름을 따른거야?
그리고 서로 케이크 안 사올 줄 알고 케이크를 사오신 우리 어머니와 아버지 (...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nma186888

하이네스/텐더의 아버지는 3남 중 장남으로, 증조할아버지 대에서 이어온 대기업을 이어받아 운영하고 계시고,어머니는 전 유명 패션모델로, 은퇴 후 브랜드를 론칭해서 이쪽 계열에서 사업을 하고계셔요! (지금의 샤N과 비슷한 규모로 성장해서 하이네스가 일부
(조금더 우물거리고는 대답해 줘)이거? 음.. 레몬같아! 우리 가족은(푸딩을 한 숟가락 떠먹어) 아버지 어머니, 누나 두명이랑 형이랑 나야. 나랑 작은 누나랑은 많이 싸워. 오 푸딩 진짜 맛있네? 너는?
허흐윽 허흐윽 토모야네 집은 아버지도 어머니도 평범 포근 이런 분위기일거같고...일케 마치 동네 빵집같은 분위기일거같고(어휘력의 상태가
부드러운 분위기라서. ( 다들 그렇게 생각했을 거 같은데. 괜히 뒷머리를 긁적거려. ) 쭉, 한국에 있었습니다. 아버지가 어머니를 열렬히 사랑해 한국에 정착했거든요.
어머니아버지 저는 언니가 좋아요
아버지하나님만을 알던 우리들의 지난 모습을 뒤로하고 하나님의 비밀인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엘로히스트들입니다.(안상홍증인회,안증회)
3.집안 자체는 꽤 좋은 가문으로 아버지가 고위마족에 어머니는 마족과 드래곤의 혼혈.드래곤의 피는 자식대에는 1/4밖에 이어지지 않았기때문에 폴리모프를 할수있는건 첫째랑 헤르만뿐인데 헤르만은 그마저도 불완전해서 무지 적거나 몸의 부담이 크다

거인이 없는 세계인가. 아직 전혀 상상할 수 없네요.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살던 집은 마음이 편했지.(전장의 쥰 브라이드!?캐릭터 진격Q&A 中 Q.거인을 쓰러트리고 평화로운 세계가 되었다면 어떤 가정을 꾸리고 싶은지?)
뒤지겟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고멘
* 어머니도아버지도이미가셨어요그건다거짓말이에요마레스는열살때이미죽었어요자살못하는겁쟁이라서억제제꾸역꾸역먹으며의미없는삶을이었을뿐이죠걔살바에는샤오가사는게훨씬나아요샤오백신안먹었으면저돌았을거예요진짜
가슴 부근에서 레이코의 사진이 바스락 소리를 냈다. 이 여자애의 웃는 얼굴을 떠올렸다. 어머니의 목소리, 아버지의 편지를 떠올렸다. 울적한 기분이 들었다. 나는 내가 레이코라는 여대생의 신변을 진심으로 걱정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 탐정은 바에 있다
몽롱하게 떨리던 창문, 아버지, 역정을 내시고. 어머니, 우시고.
그런데 그때 정말 뻔한 전개로 집안 사람들이 돌아왔으면. 거실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장면을 보고 즴민의 어머니는 실신하겠지. 즴민의 아버지는 둘에게로 달려와서 늰기의 얼굴을 주먹으로 치고.
어머니아버지 저는 졸업때문에 김청하 데뷔쇼케놓치고싶지않아요 인생에 한번잇는 행사랍니다.. 제졸업은 계속 할수있잔아요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bana_0531_0320

"이거 다 쓰고 때리시면 안될까요? 지금 막 제 어머니 아버지 죽이는 부분을 쓰려는 찰나인데." _카투리안, 필로우맨
예전에 다른 애들로 쓰다 말았던 건데 고전물로 늙은 황제 후궁으로 들어간 성이랑 황태자 건으로 녤성 보고 싶다. 고전물은 사랑 성의 어머니는 당대 제일 잘 나간다는 기녀, 그의 아버지는 몰락한 양반가의 후손으로 둘은 신분차도 극복하고 진심으로 사랑해서
마치 성장과정이라니까 구구절절 저는 서울 마포구에 태어나 엄격하지만 온화하신 어머니와 아버지 아래에서 3남 2녀의 막내딸로 태어나 모두에게 예쁨받고 자랐으며~(이런거 쓰라는 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저런거 솔직히 쓸데없는 내용이고(이어서
어느 어머니가 그랫죠 남자는 기분만 냇다고...👈ㅋㅋㅋㅋㅋㅋ기분낸 아버지도 사랑하고 모밍님도 싸랑해요💖선물 뭐가 들었늘지 너모 궁금!ㅋㅋ
마리카 쨩, 그거 정말인가요? 저,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제가 어렸을 적, 아직 집에 계시던 아버지가 샤느와르의 스테이지에서 밴드 연주를 하고 있던 것은 종종 기억하고 있습니다만, 어머니가 밴드 했었다는 건 처음 알았습니다... #bot
어머니 아버지 수덕고로 전학시켜 주십시오
아버지가 180cm정도 셨어요. 분명 작은 키가 아니시지만..어머니가 너무 우월하게 크셔셔..

딥의 의사는 반영되지 않았음을 쉽게 알아내겠지. 그리고 무엇보다, 오메가인 제 어머니를 학대하는 제 아버지처럼은 되고 싶지 않다는 그런 윙의 무의식의 발로가 딥에게 남아있는 경계심을 흐리게 할거야. 그런 이유로 윙은 잔뜩 주눅든 채 저를 피하는,
헐ㄹ 어머니아버지 제가 착하게살께요
5 주년 축하합니다 !!! 💓💓 앞으로도 계속 사랑합니다. GOT7의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JJProject #5YearsWithJJP #Jinyoung #JB #jjp
'수 많은 남성 작가들은 (..), 소년들이 어떤 일을 겪는지 탐험해왔다. 그들의 아버지와 어머니, 그들을 매혹시킨 여성들 사이에서 남자 주인공이 어떤 경험을 쌓아가는지, 이른바 세계 문학 전집의 수많은 작품들이 그 순간들을 들여다보기 위해 쓰였다.'
Oo (어머니, 아버지. 시나몬은 호그와트에서 선량함을 찾을 수 없어요.)
어머니 아버지.... 한달에 자식새끼 셋에게 몇백씩 투자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통장에서 어마어마한 돈들 나갈때마다 가슴이 휑해지셨을텐데 20년 이상을 어떻게 그러고 사셨습니까..
🤔 이가라시 쿄코의 새어머니 미후네 미유... 재혼 상대였던 아버지는 이제 없다는 설정으로 같이 사는 두 사람의 커플링이 보고싶다 밖에서 보기엔 친모녀처럼 보일 만큼 닮았고 화목한 2인가정인데 점점 쿄코의 속마음을 모르겠다고 느끼는 위태로운 미유 씨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sparklingspot91

그림그렸다. 주제는 레이제이 마코의 어머니 아버지야
🤔 이가라시 쿄코의 새어머니 미후네 미유... 재혼 상대였던 아버지는 이제 없다는 설정으로 같이 사는 두 사람의 커플링이 보고싶다 밖에서 보기엔 친모녀처럼 보일 만큼 닮았고 화목한 2인가정인데 점점 쿄코의 속마음을 모르겠다고
어머니 아버지..마상입어서 못 보겠습니다
'수 많은 남성 작가들은 (..), 소년들이 어떤 일을 겪는지 탐험해왔다. 그들의 아버지와 어머니, 그들을 매혹시킨 여성들 사이에서 남자 주인공이 어떤 경험을 쌓아가는지, 이른바 세계 문학 전집의 수많은 작품들이 그 순
형은 의식이 들 때마다 언제나 자기를 죽여달라고 애원했다.죽여줘.죽여줘.모두가 무서워.내 육체적 고통보다 내 자신과의 외로움이 더 무서워.어머니 아버지 모두 나의 식물같은 살아있음만으로도 그들의 윤리 의식을 충족시키고 있는
(휴대폰 단축번호 1번은?)4번 까지 밖에 없어요. 2번 어머니, 3번 아버지 기타 등등 가족들 뭐.. 이런거죠.['11 다음 요즘]
초등학교 시절 죽고 못 살던 사이도 아니었으며 더 이상 간섭할 수 있는 명분도 없섯슴. 중학교 때 댸히네 아버지 사업이 망하고 빚쟁이들을 피해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간 것과, 어머니의 가출 알코올 중독인 아버지와 단 둘이 살고 있다는 건 나중에야 알게

어머니 아버지 나는 자퇴할거에요 말 리지마
저기 어머니 아버지...분명 이혼하신다면서요...아버지 짐 싸서 나갔잖아요...칫솔 면도기 이런거 다 버리고...둘이 무슨 얘기를 했길래...내 치킨에 맥주 먹고있냐...뭘 잘했다고...천비밈 역대급으로 어이없으려해...
아버지는 백인이지만 어머니는 원주민이다.내 외관은 어머니를 더 닮았지.하지만 인디언 말중에 내가 아는건 딱 한마디밖에 없다.즈푸,매라는 뜻이다.
주변 분들 말로는 전 아버지를 꼭 빼닮았다고 했으니, 제게서 어머니를 찾을 수 있는 것도 아닐텐데. 아버진 무얼 찾고 싶으셨을까요.
이때 엘킨즈의 나이는 19살이었고, 그의 동생과는 14살이나 차이가 났었다. 동생의 이름은 '엘리제'. 그녀는 일본으로 입양되어 '키나코'라는 새 이름을 갖게된다. 엘킨즈가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되고 14년 후 키나코도 한 아이의 어머니가 되는데,
아버지나 어머니나 나 낳고도 충분히 취미생활 즐기셨는데...
말로 표현하기 힘들어 이 짤 존나 야하고 막... 가난한 부기내 집안 부기 돈만 있으면 뭐든 된다는 걸 안다 아버지는 술만 쳐먹고 집에 들어오면 잡아다 때림 어머니는 시달리다 집 나가고 방황하는 븍기 대주고 다니는 거 보고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WD_D_55

그 전까지는 집 갈 일도 드물다가 아버지 입원하시고는 주말마다 내려가서 다녀오고 이런 일이 거의 규칙적인 일정 수준이었는데 정말 어머니 가는 데 같이 있다 오는 식이라 새삼 신앙이 생기는 일은 없었지만 뭔가 그 시기를 버티는 덴 도움이 됐고
딱히 나일 물어볼거같지도 않구요 생일정돈 물어보려나.. 캣치미 이프유캔 그 영화같은 이미지일거같아요 입담 좋고 잘생기고 확실히 재능있었을 거 같다(?) 유복하게 자란 외동이었지요 사무엘. 어머니랑 아버지 중에 어느쪽을 더 닮았어요?
짜증나서 아이돌 때리니까 지켜보던 후미카가 "그렇게 잘 때리시는건 당신 아버지가 어머니 때리는거 보고 배우셨나보네요?"라 비꼬니까 트리거 제대로 당겨지는 미정이...
하, 그쳐... 그 예쁜 유전자가 어디 가겠어요 ㅜ ㅜ 눈매랑 삐뚤어진 성격 (이거 아버지 닮음) 외엔 죄다 어머니를 닮았더라구요 ㅜ ㅜ!! 이러니 예쁠 수 밖에 없죠!!❤❤❤💕💕
테수 부모님 비주얼은 아직 생각을 많이 안해봤지만 아버지는 안경캐 어머니는 포니테일


이상해

님들 다 아버지가 이상해 #DafBama2017_EXO 봐라 스발 너무재밋삼
94. 아버지가 이상해 큰오빠가 임신시키고 결혼까지 앞둔 사람이 자기 동생 변미영 학창시절에 지독할 정도로 괴롭히고 왕따시켰던 주동자라는 사실 알게되고 개빡친 혜영이. 동생이 너무 착해서 아무말 못하니까 발벗고 나섰는데

93. 아버지가 이상해 집안의 맏아들이라는 인간이 공시생신분에 여자애 임신 시킨것도 모자라 뒤늦게 얘기하고 집 발칵 뒤집어놓으니 빡친 둘째딸 변혜영ㅋㅋㅋㅋㅋ '청심환을 사올 게 아니라 쥐약을 사왔어야지, 먹고 콱 뒤져버리
96. 아버지가 이상해 나는 결혼에 적합한 여자가 아니야. 결혼으로 인해 따라오는 그 제반의 의무를 수행할 자신도, 의지도 없어. 그냥 나는 나 자신을 위해서 살고 싶다고. 퇴근하고 공연도 보고 자기 계발도 하고 싶지 집
95. 아버지가 이상해 이 드라마는 진짜 이유리의, 이유리에 의한, 이유리를 위한 드라마다 어쩜 이렇게 바른말 맞는말만 조목조목 하는 캐릭터가 있을 수 있지 동거에 대한 생각 소신있게 밝히는데 하나같이 너무 맞는 말만 해
91. 아버지가 이상해 건물주라고 뻐기는 저 아줌마가 자기 엄마가 반지도둑 아니냐는 의심까지 하자 진짜 제대로 빡친 혜영이ㅋㅋㅋㅋ 심지어 직업이 변호사라서 말빨 유려하긴 장난없고 저장면 보면서 너무 속시원해서 벽 다 부실
이유리가 말하는 역지사지: 역 으로 지 랄을해야 사 람들이 지 일인줄 안다 아버지가 이상해를 하드캐리하는 이유리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DafBama2017_EXO 이상해 잼있다
아버지가이상해 이거 개스레기야 이유리말고는 멀쩡한인간없음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humorlibrary

아버지는 이상해 최팀장님도 졸라머싯내ㅠㅠㅠㅠ
월화는 쌈 마이웨이 수목은 수상한 파트너 주말은 아버지가 이상해 금요일빼고 다 보네..요즘 드라마 넘나 재밌는 걸
나는아버지가이상해본당...


모르고

딱히, 부정하고 싶은 마음은 없었습니다. ..하긴, 아직 어리니까 얼마나 커질지도 모르고. (물끄러미 바라보다가) ..183, 정도 되었던 것 같은데 말입니다. ..아버지 키를 닮아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소우랑 한지훈 옛적 풋풋할때에 자기 아버지들이 숙질지간인줄도 모르고 만나서 사랑하고 배맞췄다 이소우아버지는 한지훈조부의 원수고 한지훈아버지는 이소우아버지의원수고... 키아라랑 코부철엄... 따지고보면 이소우가 항렬이 숙부네
가문의 명예에 또다시 먹칠을 하는것뿐이라고 생각해서 헤르만은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게 막고 끊임없이 괴롭혔다. 헤르만이야 뭐 아버지 얼굴도 모르고 태어났는데 어쩌다보니 인간이었고 형제들보다 떨어지는 점이 한두개가 아닌데 죽어라 괴롭힘까지 당했으니
생각해보니 에릭이랑 찰스는 본인들이 만든 사생아들 존재조차 모르고 책임도 안 지는데 로건은 본인이 만든 자식도 아닌데 진짜 헌신적으로 육아하네 로건 진짜 올해의 아버지 상 수여해줘라

필요 없대도..당신은 미안해하며 주름진 눈을 찡글였음. 그러나 선재는 괜찮다며 그저 입꼬리를 들어올려보였음. 오히려 미안해해야할 사람은 저에요, 아버지. 그가 연인이 있는 줄도 모르고 결혼을 강행한 사람은 저였다. 장밋빛 미래를 기대하진 않았어도
테런스는 성폭력 당한것도 있어서.. 애인이랑 관계 맺어도 아빠랑 가끔씩 겹쳐보이지 않을까.. 자기도 모르게 밑에서 울다가 아빠 부르고.. 그러다가 애인이 심각해지면 자기는 뭐가 잘못된지 모르고. 자기 기준에서는 아버지가 한 행동이 당연하다 생각했으니까
✔아버지는 반미, 자식은 미국유학, ✔그 애비가 자식 놈한테 이메일 "아들아, 영어공부는 열심히 해라~"" 518귀족특혜에 취업, 승진에서 차별받는 것도 모르고 만년 취준생이 촛불들고 좋단다. 귀족노조는 자식에계 승계


눈을

세트쪽으로 가서 살짝 소근거려 얼른 살펴보고 돌아올게요 아버지, 하곤 입구쪽으로 가겠지. 세트는 그 소리에 아이를 붙잡으려고 눈을 번뜩 뜨지만 세트 닮아서 속도 빠른 애기는 이미 입구쪽으로 가고있겠지. 잠에 덜 깨어 조금은 비몽사몽한 상태로.
"회색 티셔츠 한벌에다가 비를 철철 맞고 눈을 휑하게 뜬 채로 남편이 잠자는 것마냥 누워 있었다." 평범했던 가장이자 남편, 아버지. 집에 돌아오지 못한 그들의 이야기 [1980년 5월항쟁 10일간의 진실]
(아버지 귀여워..... 라는 눈이 되었다...) 후후. 인정받은 건가요? 뿌듯하네. 어쩌면 1, 2년 쯤 더 있으면 아버지만큼 훌륭한 용사가 될지도 모르죠. 아, 마왕을 죽이면 이미 목적 달성인가... (눈을 굴렸다.)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곡인데 마지막에 눈을 가리고 절벽으로 가는 연출이 너무 찡하고 가슴이 먹먹해진다 항상 자신을 지켜주던 아버지가 없는 세상은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위험하고 힘든 세상이라고 말해주는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won6664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아버지는 엘리베이터에서 눈을 못 떼고 안절부절하였다. 당신이 기억 못 하는 고등학교 시절 내가 당신을 좋아하게 되었다 해도 이런 취급은 하지 말지, 적어도 내 아버지가 이런 취급은 못 보게 하지. 그래도 선재는 마냥 당하고 사는


사진을

무언가에 홀리듯 사진을 찍은 직후에 니노 스스로도 당황스러워했을 것같은데 여태껏 니노는 무언가를 '찍는다'는 행위 자체를 싫어하고 있어서였음 좋겠다. 니노의 아버지는 어느 일간지 기자로 메이저 언론사와는 거리가 먼 곳에 있었고 늘 니노에게 '기자란
노건호 삭발 사진을 보며.. 아버지 돌아가신 후 얼마나 마음고생이 많았으면 젊은 나이에 원형탈모증이 생겼을까.. 그런 자에게 봉하주지스님이라느니 막말을 해대는 놈들은 정말 인간이 아니구나
느꼈음 좋겠다. 그리고 홀리듯 그 즉시 집으로 돌아가서 몇년 간 출입하지 않았던 아버지의 작업방으로 뛰쳐들어가 암막커튼부터 치고 사진을 인화하는데 혹여 사진이 잘못 찍히진 않았는지, 자신이 카메라에 담아낸 게 실존하던 것이었는지 말도 안되는 걸 알지만
초조한 심정으로 사진이 인화되는 걸 기다렸음 좋겠다. 니노 작업방에 틀어박혀서 정성스럽게 필름에서 사진을 인화하고 있는 게 자신의 아버지와 몹시 닮아있다는 걸 스스로도 인식하지 못한 상태면 더욱 존좋인 것..
앉아 사진을 들여다보고 있던 니노는 왠지 눈물이 날 것같은 기분이었음 좋겠다. 그제야 사진을 찍고 인화하고 사진이란 형태로 만들어낸 어떤 사실적 증명에 자부심을 갖던 아버지를 절실히 이해할 수 있을 것만 같아서..
그 뒤 며칠간 진의 사진은 아버지의 작업대 위에 가만 놓인 채로 있게 되는데 니노는 당연하다는 듯 학교를 마치고 돌아오면 그 방으로 들어가 진의 사진을 보다 나오고를 반복했음 좋겠다. 그러다 어느날엔가 이대로는 안되겠단 생각에 사진을 집어들고 직접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K_SCR_V


일을

딥 말에 섭 속으로 웃는다. 뭐 얼마나 대단하신 일을 했길래 저러지? 이런 식으로 안일하게 생각하며 고개 끄덕였다. 아버지를 죽였어요. 사실 구치소 오는 이유 거기서 거기지만, 섭 딥 보면서 애가 참 순수하고 왜 왔는 지 모르겠다고 생각했다.
오래 전 본가를 떠날 때, 아버지가 그러셨다. "힘들 땐 너를 잘 먹이고, 입히고, 재우는 일을 최우선으로 둬라. 이제 네가 네 보호자다." 편지에도 남아있는 그 말을 자주 의지했는데 요즘에야 그게 얼마나 어렵고도 중요
(너를 토닥거려 주고는 침착하게 다음 문장을 읽어나가) 그런데 이번에는 아버지마저 돌아가셨어요...~ 소녀는~하녀처럼...하루 종일 쓸고, 닦고, 집안일을 도맡아 했어요...~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집안일이 힘들어 지칠때면...
"태자 전하도 격격의 미모에 흔들렸지만 왕야께서 모른 척 하셨죠. 다른 아버지였다면 격격의 혼사를 이용하셨을거에요. 격격, 왕가의 사람이니 이런 일을 들어보셨겠죠." -보보경심(步步惊心) 15회 中
아버지는 나에게 일을 하라고 가르치셨지만, 그 일을 사랑하라고 가르치지는 않았다. -에이브러햄 링컨


아빠

아기를 아빠와 단둘이 남겨두면 생기는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넘 진지하고 아기는 어쩜 저렇게 가만히 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넨년 짤 꼭 마피아 집안에서 귀하고 예쁘게 자란 막내아들 민H의 남자친구 현B 같다. 얼떨결에 민H의 아버지 만나게 됐는데 그 주위를 둘러싼 검은 정장의 조직원들 보고 두려움에 떠는 현B. H 아빠 여긴 내 남자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kk_kkk111

아빠가 젊으니까 허리 금방 나아 일나가 이러시는데 기분이 좀 그랬다 하하.... 허리에만 붙인 파스가 5개인데요 아버지...
아빠가 뜬금없이 나보고 풀이나 꽃같은 자연물을 그리는 걸 좋아할 것 같댔는데 무얼 보고 그렇게 생각하는건진 모르겠지만 좋은거겠지... 아버지 저는 최애랑 차애가 사귀는거 그리는 걸 제일 좋아합니다....
아버지 대역은 반레온입니다 제일 가족같은 사람이라....주변 사람들의 은근한 쟁탈전 있었으나 하진이가 반레온으로 정했습니다 제일 아빠같은 나잇대기도 하구......
으음~ 아버지는 아버지고, 아빠는 아빠인 거야! 그리고 왜, 직장이나 학교에서는 ○○씨, 같은 식으로 성으로 부르니까 말이지~ 그런 느낌! 리는 집에서 '리' 라고 불렸으니까 헷갈릴 일도 없었고~
아빠햄버거세트사옴 아 아버지진짜왜;;방금밥다먹엇는디
진짜 조따 어려움ㅁ 얼굴 안나오게 찍는 게 ,,, 커르다스 서부고지인데요 노래 좋다고 아빠도 칭찬하셧다 아버지 ㅍㅏ판하세요
애기 선샌님한테서 우리 아빠 밤에 늦게 들어올 때 냄새나요......(울먹) 캐 (말끊어먹고 둥기둥기)아버지가 인생이 많이 힘드신가보다~~~~~(아하하...)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Garrjgn

조태영아빠 죽일 거야! 조태진아버지 죽일 거야!
딸은 나이 먹을 수록 '아버지로서의 아빠'와 '남편으로서의 아빠'를 분리해서 볼 수 있게 되는데 둘 다 괜찮은 경우가 그리 많지 않다. 성인이 된 딸 입장에선 나한테 그렇게 신경쓰지 말고 제발 엄마한테나 잘 했으면 싶고.
의료부 카인 아빠 피해서 의대갔다가 스타플릿 들어갔고 의대-스타아카 메디아카 트리타고 함선타서 아버지에게서 해방됨 문제없어짐
(놀란듯 눈이 커졌다가 살짝 미소지으며)고마워요-분명..밖에서 아버지같으시던 분이 똑같은 말씀을 하기도 했는데-호영아빠한테 들으니까 감회가 새롭네요.호영아빠쪽이 더 기분 좋은걸요?


되었다

이 아이는 그 충격으로 정치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많은 배움의 괴정이있었고 이후 오래 전부터 공직생활을 하고 있던 아버지로부터 올바른 정치가 무엇인지 더욱 깊이 배우게 되었다 그곳을 찾아가보고 눈물을 흘려보고 기도를 해보았고
나의 아버지는 상당히 특이한 언어생활을 하고 계신데 며칠전에도 말다가 개터져서 숨질뻔함 그 얘기란 우리 동네에 재개발하는 데가 있는데 뫄뫄건설에서 맡게되었다는 현수막을 보고 얘기를 했음
9. 스이는 12살에 아버지 알렌의 능력으로 함께 영국으로 오게 되었다. 하지만 알렌은 몸이 약하기도 하고 병을 얻기도 한 탓에 결국 스이를 지하연합에 부탁한 채 숨을 거두었다.(ㅠㅠㅠㅠ) 이때 알렌의 나이는 26살.. 14살에 스이를 낳았다고 한다.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xntks025

9-1. 알렌은 본래 영국출신의 공간 능력자였으나 능력자탄압에 휘말려 쫓기다 얼떨결에 일본에 도착했다고 한다. 그곳에서 한 귀족가문의 데릴사위가 되고 본의아니게 이른 나이에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다. 그런데 알렌의 부인은 사실 충격적인 과거가 있는데..


닮아서

2.어ㅓ 2기 끝나구 틔터에선 풀었던건데 3기때는 가족얘긴 꺼내지도 못해서 다시 풀어야지 헤르만네 형제는 총 4형제고 헤르만이 막내. 인간의 피가 섞인건 헤르만이 유일하고 인간 아버지를 닮아서 형제들이랑 크게 닮은편도 아니다
-5년만에 다시만나네, 우리. -..... -나 많이컸지? -..... -우리가 마지막으로 만났을때 까지만해도 나 너보다 작았었는데 -..... -기억나? 그래서 나 아버지한테 맞았었잖아, 누굴 닮아서 그리 작냐고. 너 내 자식 맞기는 하냐고
어...숨기려고? (고개를 슬쩍 기울였지.) 내가 아버지랑 좀 안 닮아서.


모습을

잘 살아왔노라고 소리치던 아버지세대의 가면 아래 모습을 바라본 기분이다.
부모님은 뭔가를 가르치려 들지 않았지만 나는 두 분에게 배운 것이 많다 일 열심히 하고 외박 안 하고 자식에게 맛있는 거 많이 경험하게 해주시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고 자라며 성실함을 몸에 익혔다. 장진우 식당.중에서 p286
11살 아들 성폭행 당하는 모습을 본 아버지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tallanddry


면접관

면접관 김종현 좋아하세요? 나 아니요 면접관 목소리가 나 높아지잖아 면접관 네? 나 아무 것도 아닙니다. 면접관 우리 할아버지 나 대머리 아니에요. 아버지도 대머리 아니에요. 면접관 김종현 좋아하세요? 나 아니요


아들

예 책읽고 가면 보내주겠다는 아버지의 말씀 무엇인듯 안 받아들이겠습니까 바로 읽죠 뭐
처음으로 아버지와 동성애에 관해서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생각보다 받아들이시는게 빨라서 좀 당황한....
어떡해 김예현 아버지 페북 글이래 ...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구나 😭😭😓
먼저 세상을 떠난 아들을 위한 아버지의 마음
"완전 개발라버려"라는 말을 자주쓰는 아들 축구 본 후 약간 흥분상태로 아부지랑 대화중 "다 씹어먹어버려"라고 한다 내겐 순화의 흔적이 보이나 아버지의 칼같은 지적 "섭렵하다라"라고 해라 "아, 그런말은 삼국지에서나 볼법한데"라고 아들이 중얼거린다ㅋ
(아메리칸 셰프)를 보았다. 쿠바 샌드위치 만드는 영화인 줄 알았더니 직업인과 아버지와 아들과 트위터에 대한 영화였다. 물론 쿠바 샌드위치는 맛있어 보였고 아카사카에 있다는 쿠바 요리 전문점에 다시 가 보고 싶어졌다.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donghowardrob

"완전 개발라버려"라는 말을 자주쓰는 아들 축구 본 후 약간 흥분상태로 아부지랑 대화중 "다 씹어먹어버려"라고 한다 내겐 순화의 흔적이 보이나 아버지의 칼같은 지적 "섭렵하다라"라고 해라 "아, 그런말은 삼국지에서나
블랙이 밧줄을 틀어 벅빅을 돌아서게 했다. "다시 만나게 되겠지." 그가 말했다. "넌 확실히 네 아버지의 아들이로구나, 해리."
성격은 깐깐하도 딱딱하고 되게 차가울 것 같다. 아이들 별로 안 좋아하고 사실 학교도 아들이 선생이라는 게 아버지 선거운동에 좋은 이미지를 줄것같아서 자기가 한다고 한거고..
내가 그들에게 무슨 소용이겠는가 내가 그들에게 무엇이겠는가 내가 비록 내 아버지의 늙은 농부의 아들이라고 해도 말이다
푸흐, 진짜. 조곤조곤 설득한다는 게 너무 웃기잖아요. 무슨 팔불출 아들 자랑하는 이상적 아버지상도 아니고. 근데 기쁘네요. 내가 못하는 내 자랑을 남이 해준다는 게.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아버지가 아들책 다 버렸오. ........(코라손:상처받음)
하잇. 맨첫화에 여자애가 원래 다른집에서(고아원) 있다가 고아원의 아버지가 '사실 그 애 네 딸이야..'라고 말하려 했는데 교통사고 나고 아내가 자기 아들 골수이식 위해서 일부러 교통사고 후 아버지가 죽자, 여자애를 입양시켜요.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leejoonah

널 아버지로 생각 안 해. 너도 마찬가지잖아? 날 아들이라고 생각도 안 하는 주제에 입은 엄청 나불거리네.
죽은 자는 죽은대로 묻어버려야 해. 아들아. 산 사람이 죽은 사람을 따라한다는 건은, 남은 사람에게 눈물만을 쏟아지게 할 뿐. 하고... 루아잔은 지독할정도로 아버지 판박이라(외모만)... 빨간머리 빼고는 진짜 죽었던 브레스 세이모어가 똑 살아난꼴
일단쓰고보자. 잘나가는 상류집안 아들이지만 (예를들어 아버지가 검찰청장같은) 순수한 목적으로 빽 없이 형사가 된 른쪽이랑 억울하게 윗사람 누명대신쓰고 감방간 아버지를 보고 어린나이에 마음먹고 형사가 된 왼. 왼은 날라리에 불같은 성격이고


어린

키스가 몸을 일으키는 걸 보며 시로가 말했음. "깨워서 미안해, 키스. 어두워서 그만 네가 아버진 줄 알았어." 잠시의 정적 후 어둠 속에서 약간 어린 티가 나지만 허스키하고 퉁명한 청년의 목소리가 들려왔음. "..그래." "아버지는?"
아.. 내가 영화로 처음 알현한 007 제임스 본드는 로저 무어의 '죽느냐 사느냐'였는데.. 아버지 따라 동네 극장서 보고, 어린 나이에 첩보원을 첫 장래희망으로.. 로저 무어 아저씨, 향년 89세로 별세.. 명복을 빕
10. 벨라스의 아버지 엘킨즈에게는 형과 동생이 각 한 명씩 있었다고 한다. 크리아네스 가문은 대대로 아름다웠으나 천한 신분 탓에 남,녀 가리지 않고 귀족들의 노리개가 되는 경우가 많았고, 실제로 엘킨즈의 형은 그 일에 휘말려 어린 나이에 사망했다.
어리고 아무것도 모르던 애기 황태자 시절.. 지나가던 본즈(아버지 손 잡고 황태자의 놀이친구를 하러 옴)한테 반해서 너 내 황후 해! 라고 했고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좋아 꼬맹아. 라고 말하며 어린 시절을 보내는 본즈커크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w_you_

맞아... 키 작은 레레 정말 귀여워... 귀엽지만 이렇게 작으면 나중에 커서도 높은 데 있는 물건을 혼자 못 집을 수도 있고, 어른이 되고서도 모두가 어린아이로만 볼지도 몰라. (라고 말하며 아버지를 바라보았다...)
시간선이 꼬여서 사십대가 목전인 안두인과 십대초반..스톰윈드 함락 이전의 바리안이 만나는 거 보고싶다 안두인은 첫눈에 어린 아버지인 걸 알아보고 바리안은 레인 린이라고 잠시 착각하는 거 보고 싶어


모르겠다고

모르겠어 아버지가 말 하는 건 전혀 모르겠다고!
돌아올 것 같다. 아니면 코웃음치며 네놈이 그런 말 할 자격이나 있는지 모르겠다고 할 것도 같다. 더 할 말 없으면 썩 꺼지라고 할 것 같기도 하고. 전언을 전하려 왔을 뿐 다른 의도는 없으니 칼은 거둬주시죠 아버지,하고 말해도 세트는 더욱 경계하며


이름을

잠드는 것도 좋다. 너무나도 평화롭고, 안정되어서 저도 모르게 아이를 소근거리듯 부르다 잠들겠지. 아이는 제 이름을, 자신을 부르는 소리를 듣곤 세트 곁으로 다가가 아버지..? 하고 빼꼼히 살펴보겠지. 세트가 이대로 영영 잠들어 버릴까 불안해 하다가
맞아요. 스카이, 아버지의 이름을 받은거에요.(부모님의 직업이 좋은 직업이 아니었기에 체이스는 조금 겸연쩍은 미소를 짓는다.)물론 아버지는.. 좋은 사람은 아니었지만요.(급히 덧붙인다.)
아버지는 말라기님 이름을 몰라서 26만원이라고 부른다 26만원 담요덮여줌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justice_blast


집에

불의의 사실과 싸워 진실을 얻어내는 사명을 지닌 사람'쯤으로 니노에게 얘기해왔을듯. 어릴 적 니노는 늘 카메라와 펜 하나로 거대한 적과 치열하게 싸우는 아버지를 무척 존경했었는데 자라면서 집안의 고질적인 궁핍이 아버지의 그런 쓸데없는 고집에서 비롯된
집은 있지만 집에 들어오면 술에 취해 술병을 들고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아버지와 불안한 눈으로 방관하는 어머님이 있어 집 앞에서 신문지 깔고 불쌍하게 생활하는 젼국이...
ㅋㅋ어떤사람잌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랑결혼한다궄ㅋㅋㅋㅋㅋㅋ집에대려갔는뎈ㅋㅋㅋㅋㅋㅋ아버지가하는말잌ㅋㅋㅋㅋ "자네가 시우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썼다가 얘네 집에는 아버지가 안 계신다는 걸 다시 깨달았다 아...얘들아 미안해...
30대의 현실적 빡침을 경쾌한 음악으로 풀어낸 패션핏 들으세요 장모님이 신혼집에 잠깐 놀러왔다가 그대로 눌러붙고 아버지가 투자를 잘못해서 마이너스 통장이 되는 내용의 캐치한 팝음악
"... 사실 저, 아버지를 질투하고 있었어요. 미유 씨가 우리 집에 처음 왔을 때부터, 쭉..." 라고 미유 씨의 귀에 대고 소근대는 무서운 아이 쿄코 보고싶다


어느

잭황홀한 감각이 유영하듯 기어들어와 어느새. . .되찾았지 클리브:너죽이고싶대 잭:아버지. . 삶과 죽음을오갈수있을 정도의 운은 남겨주지 클리브:야마돌아서찌르긴햇는데 다음에눈에띄면 얄짤없대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produce127yeah

돈키호테가 세르반테스 말년에 1부가 터져서 존나 팔렸는데도 돈은 거의 못벌고 어느새끼가 자기사칭해서 돈키호테 2부를 지어서 성공하자 빡친 세르반테스가 1부가 나온지 10년만에 2부를 씀. 정확히말하면 돈키호테2부때문에 근대소설의 아버지라 불리는거임
ㅋㅋㅋㅋ 할아버지 수면마취 후기 엄마가 들려주는뎈ㅋㅋㅋ 엄 아버님 지금 어디계세요? 할 ...병우ㅓㄴ... 엄 어느 직업이세요? 할 ..환...자.. 엄 성이 뭔지 기억 나세요? 할 할....
고집을 꺾지않는 아버지한테 질려서 시간이 지날수록 사이가 더더욱 소원져갔을 거라 본다. 그러다 어느 날엔가 한계에 이른 니노가 당신의 기사는 세상을 바꾸지 못했고 당신이 말하는 정의라는 것에 일조한 것이 없다는 식으로 신랄하게 말하게 되고 그럼에도
비설이 아버지한테 학대당한 애인데 나는 그걸 알지만 캐가 몰라서 캐로 해당 캐한테 아버지에 대해서 물어봤을 때 잘못한 건 어느 쪽인가(7점)
돈키호테가 세르반테스 말년에 1부가 터져서 존나 팔렸는데도 돈은 거의 못벌고 어느새끼가 자기사칭해서 돈키호테 2부를 지어서 성공하자 빡친 세르반테스가 1부가 나온지 10년만에 2부를 씀. 정확히말하면 돈키호테2부때문에 근


아버지

가락동 스토킹 살인사건 피해자의 아버지는 살인범의 정신감정 결과에 대해 “재판을 지연시키고 감형받으려는 것이다. 오히려 사람을 죽인 후 죄의식이나 반성조차 없음을 확인시켜준 것이므로 엄벌해달라”고 호소했다.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failed_Robin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AllOfMark93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svt_scene17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humorlibrary

아버지 어머니 이상해 모르고 눈을 사진을 면접관 IKENfl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