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성운

소나기 무대 보고 하성운도 좋아짐 ,,,, 노래 잘하는 새럼 너무 좋아 ㅜㅜ흑따
오늘 자기전에 할일 겟어글리 박지훈 박우진 직캠한번씩봐주고 본방나간거보고 니알내알 보고 김용국 직캠보고 배진영봄날보고 하성운소나기한번보고 자면 두시겠다
소나기조 하성운 권현빈 못잃어ㅜ
연습생분들 반응 = 국프님들의 모습?!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민현 #김재환 #권현빈 #프듀 #포지션평가 #소나기
하성운 소나기 겁나 개아련함...흑흑 성운찡
잠자기전에 하성운 소나기 돌려보는 사람 손들어봐오 직캠보고 눈물을 흘리며 꿈에 성운이가 데뷔하는걸 보는 성운맴들 어디계심니까
하성운 노래방 데려가서 소나기 완창 시키고 싶다....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downstarcloud

#권현빈 #윤지성 #김재환 #하성운 #황민현 #프로듀스101시즌2 소나기💦
☁️ 그리고 이건 그 좁은 연습실 (험한 말) 에서 핑꾸보이들 보여서 연습하던 찰나 입니다ㅠㅠㅠㅠㅜㅜㅜㅜ ~~갈 소나기죠 하고 화음맞추는 하구름의 음색이 일류다 #하성운 #프로듀스101시즌2
소나기조의 쩌는 화음 보고 가셔라 황제님 음색 대존엄 미성 머박이고 김재환 고음 장난 없어,, 롬곡,, #권현빈 #김재환 #하성운 #황민현 #윤지성
하성운 권현빈 윤지성 김재환 황민현 얘네 내놔 소나기조 내놔 얘네 친목하는거 보여줘 망할놈들..
소나기조 (눈물범벋이다) #권현빈 #황민현 #윤지성 #하성운 #김재환
와 하성운 소나기 직캠 네캐 3위 실화입미까,,,, 진짜 메이저야 ㅠㅠㅠㅠㅠ 소나기로 머글 유입하고 3차 경연으로 1픽 굳히자,,, 머글님들아 입덕부정기를 그만하시고 성운이를 1픽으로,,,
니.나.노 - 소나기 앨범아트O 파트별가사O 320k 고음질 기차 타래 2차가공 및 배포XX 받아가실 때 나 멘션 하나씩만 꼭 부탁드려요:)💕 터지면 멘션주세요! 시간날 때 추가합니다! #황민현 #김재환 #하성운 #윤지성

하루종일 소나기 듣고 있음 너무 차디찬 비에 우산 펼 힘은 없어도 파라솔 들 힘은 있었던 하구름의 음색때문에...(시름시름 근데 하성운도 데뷔하지 않을까욥 저는 글케 생각...
하성운 소나기조 직캠 조회수 꼴지로시작해서 1위로 올라간거 실화냐? ㅠㅜㅜㅜㅜ나운다ㅜㅜㅜㅜ사랑해성운아 ❤
유튭에 성운이 소나기 직캠 덧글들 운맘들 제외 매우 머글적인 덧글들만 캡처한 것... 이 정도면 운부심 가져도 된다고 해조!ㅠ #하성운 #소나기
갠적으로 소나기조 이부분 킬링파트라 생각함 둘다 음색 장난아니잖아;ㅁ; #프로듀스101 #김재환 #하성운
전체 중 4위, 프듀에선 3위 ♡ヾ(*'∀`*)ノ♡ 구르미 직캠 중독성 쩔쟈낭! 이거 봐 성운아ㅠㅠ넌 충분히 자신감 가져도 돼💕 [단독/직캠] 일대일아이컨택ㅣ하성운 - I.O.I ♬소나기 보컬_포지션 평가
170519 #프로듀스101 소나기 김재환 하성운 ㄷㄷ
성운이 소나기 직캠 영상 스밍중인데 4위에서 계속 떨어지네😢 그래도 제작진이 이거보고 분량좀 늘려줬음 좋겠다 #하성운 #데뷔하자 #소나기 #목소리가듣고싶어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lcy7972

이제 봄날 하면 배진영, 소나기 하면 하성운밖에 생각안나,,,, 완전 프듀 빠수니자나......
💦소나기조💦 김재환&하성운 ⬅ 듀엣해줘 제발 노래 개 씹잘함 황민현 ⬅ 쏘 스윗 노래 개잘함 윤지성 ⬅ 담백하고 깔끔 노래 개잘함 권현빈 ⬅ 목소리 개좋음 숨은 보석 ㅇㄱㄹㅇ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소나기조 그대로 데뷔해
나만...나만 하성운하니..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1일100소나기하는데 하성운 파트될때마다 파블로프의 개 처럼 롬곡줄줄임....진짜 제발제발 데뷔해 제발 ㅜㅜㅜㅜㅜㅠㅠㅠㅠ
위드랑 현넨이 무슨일이야☺️💕 뽀뽀든 귓속말이든 응원한다 이조합❤️ 소나기즈 흥해랏 #권현빈 #하성운
소나기에서 저 부분 너무 좋았다 하성운 잘됐으면 좋겠다 잘되자
소나기 들으면서... 처음엔 비 맞는 성운이 그리려다가 도저히 못그러겠어서 비 그친 후의 성운이... #소나기 #하성운
이쁘다...구름아....! 직캠 넘 많이봐서 표정까지 외움ㅋㅋ진짜 툭치면 울거같아ㅜㅜ힘내자!! #하성운 #소나기 #하구름 #데뷔해

트레이너 계단 센터 = 하성운 = 소나기 하성운
프듀 포지션 보컬 소나기☔ 권현빈 윤지성 김재환 하성운 황민현
하 프듀 top100중에 성운이 직캠 3위에 100만뷰 넘고 소나기 무대영상도 뷰 순위 다 높아 이대로만 하구름 소나기조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하성운 #하구름 #김재환
다들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민현 #김재환 #권현빈 #일대일아이컨택 #프듀 #포지션평가 #소나기
소나기즈 하세요 다섯명 전부 표정 덕분에 몰입을 안할수가 없음 발라드 직캠 안 터진다는 편견을 깨주신 분들임 이제 남은건 본방에 경쟁구도 및 악편만 없으면 진 짜 대박난다 이건 #권현빈 #김재환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170519 #프로듀스101 하성운 소나기 한소절
니나노 소나기 합짤💕 두시간 넘게 붙잡고 진짜 눈알 빠져라 만들었는데 결과물이 잘나온건지 모르겠네요ㅠㅠ 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슴미댱ㅇ..😂😂 #황민현 #김재환 #하성운 #윤지성 #권현빈 #니나노 #소나기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gotcha_s2

큰일났다 하성운 네이버 TV 4위 소나기조 조회수 1위 하성운 뜬다 ,.. 뜬다 ,..
하성운 소나기 들어쥬세요
릠들 직캠 보다가 뭐볼지 고민되면 하성운 소나기 봐여..나까지 울고 있다니까?!! 눈물 맺혀있는데 노래 겁나 잘 하는데 내가 운다니까?!!!! 소나기 단체무대도 봐여..노태현 화면 잡힐 때 눈 위로 떠서 참는게 너
소나기 하성운이 진짜 제일 좋았던 게 난 소나기라는 노래를 무대보면서 처음으루 들어봤ㅇ는데 무슨 노래인지도 알겠고 감정전달도 너무 잘돼서 보면서 눈물흘림💦💦
갠적으로 볼만한 직캠 보컬 불장난 이대휘 최민기 너였다면 김용국 주진우 소나기 하성운 댄스 롸라 여환웅 쉡옵유 김동한 저스틴 ((추천 팝 정정 겟어글리 박우진 랩 니알내알 우진영 이의웅 보앤걸 김동현 임영민 겁 김종현
소나기조 음원 내줘요 제발요 ㅠㅠㅠ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권현빈 #김재환 #엠엠오즈 #mmo #말많오
하성운이 소나기 메인보컬 아닌건 너무 슬프다

소나기조 최고된다 진챠.. 민현이 보컬은 뭐 말 할거없이 너무 좋고 유니크&깨끗보이스 ㅠㅠ 근데 들을수록 하성운님 넬?스러운 보컬에 자꾸 1:1직캠 표정 오버랩되면서.. 무튼 소나기조 정들었어.. 최고 따흣 ㅠㅠ
내겐 갓나기인 소나기조 니나노.. 마니 아낀다..😂 이름 없어도 알아볼 수 있을거라 믿지만...(자신없음) #권현빈 #윤지성 #김재환 #하성운 #황민현 #소나기
스쳐지나가듯 나온 소나기 한소절 좀만 들어도 존좋.. #MMO #윤지성 #권현빈 #황민현 #김재환 #하성운 #소나기
아 소나기 너무 좋다 성운이 표정 볼 때마다 눈물 나 ㅠㅠ 하성운 보고 울려고 소나기 영상 보는 사람 저요
하성운 소나기에서 이부분 렬루 섻씌하다.... 움짤로 갖고싶어 하어....입 열었다 다무는게 이렇게 섻시해도 되는 부분? 성운아 나 울어 ㅠㅠㅠㅠ #프로듀스101시즌2 #하성운 #소나기
소나기 그룹 edit. (2/2) #권현빈 #김재환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그리고...소나기조 댕댕이들과 재환이... #권현빈 #윤지성 #김재환 #황민현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ohmybusan_

성운맘들이 리트윗.마음누르는 실력을 알고싳다 과연 그들은 몇명이나 알티할 것인가 과연 그들은 몇명이나 마음을 누를 것인가 하성운 하성운 하성운종라좋어요 소나기듣고반햣움 하성운 이쁘다
하성운,,, 성운이는 어떻게 이름은 구름같고 피부는 비갠 뒤 바닥에 고인 빗물에 반사된 햇빛 같아가지구 곡은 소나기를 골랐을 수가 있어 네 무대 하나에서 우천 징조부터 한차례 비 쏟아지고 개기까지 기상 변화 다 봤어
지인들이 하성운 페북에서 봤다고 이제는 아는척해줘서 행복함ㅋㅋㅋㅋ 소나기도 레전드지만 상남자때 치인 내 기준에서는 상남자 개인직캠도 개쩌는데.. 역시 양아미는 취향을 타는것인가
프로듀스에서 내 눈물 지뢰는 하성운 소나기 직캠임 볼때마다 눈물나
프로듀스 101 시즌 2 7화 포지션 평가 - 소나기 / 하성운 #프듀 #하성운
진짜 하성운 너무 좋다ㅠㅠ 소나기 표정이ㅜㅠㅠ
우산을 필 힘 조차 없는 하성운이 다음날 파라솔만한 우산쓰고 투표하러 가서 렬루 웃기다는글 여기저기서 오조오억번씩 볼때마다 하성운 진짜 떴구나 생각이 들어서 마음 두둥실 해졌다가 다시 마음 다잡고 소나기 듣다가 네캐 순위 보고 또 설렜다가 미치겠다

직캠 ㅊㅊ 소나기 - 하성운 어키 - 정동수 표정 ㄹㅇ굿 롸라 - 여환웅 김남형 쉡옵유 - 다보셈 느낌다달라 5져 팝 - 정정 인수 유쾌승 재찬은 걍 기분좋아짐 해맑옼ㅋㅋㅋㅋㅋㅋㅋ
소나기에서 하성운이 차디찬~ 하는데 찬에서 나 쓰러짐,, 김재환이 후~~~예~~ 하는데서 또 쓰러짐 눈물 흘리기 딱 좋은 음색들,, ㅜ
하성운 소나기하고나서부터 호감생김
오늘의 이해안감 1. 겟어글리조 현장투표 최종등수 (팀내 사무엘등수, 비교는 아니지만 우담이보다 다니엘 사무엘이 훨씬 잘함) 2. 소나기조 등수 (김재환이 제일 잘부름,솔직히 하성운 윤지성 하위권에 있을만한 실력
소나기조 리더, 메인보컬 뽑기 하성운 cut 안준영피디님 성운이 분량 실화인가요? 정말 기쁩니다.. A반리더, 상남자리더, 메인보컬 포지션인 것을 이렇게 세상사람들에게 알려주시고 오디션 영상도 보여주시다니요.. 좋은
소나기 하성운 음색 넘 예버 진짜ㅠㅜㅜㅠㅜㅜㅜㅠ 물론 들을때마다 이렇게 아련하게 불러놓고 선거날 파라솔만한 우산 들고 갔다는 얘기는 넘 웃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소나기 내리는게 기분좋게 만드는 마법... 하성운은 진짜 요정인가봐...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formymimi

우산을 필 힘 조차 없는 하성운이 다음날 파라솔만한 우산쓰고 투표하러 가서 렬루 웃기다는글 여기저기서 오조오억번씩 볼때마다 하성운 진짜 떴구나 생각이 들어서 마음 두둥실 해졌다가 다시 마음 다잡고 소나기 듣다가 네캐 순
하성운 빅픽쳐를 그려보자 1. 소나기 직캠이 흥하면서 머글 대량 유입 2. 성운이 1픽 증가 3. 3차평가 대박 4. 생방진출 5. 저 요정은 누구지? 6. 데뷔 완벽한 그림이다☁☁☁
소나기 하성운 목소리 잉비니또 성규 같다!!!! (유레카 고래고래)
)☁️하성운 소나기 직캠 100만 기념 이벤트☁️ 성운맘은 너무 행복해서 이벤트를 열어요ㅠㅠ 알티와 함께 직캠을 본 흔적!즉 캡쳐해서 멘션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간은 ~2차순위발표때까지입니다! #하성운 #내가
하성운 렬루 소나기조 직캠 조회수 1등 먹엇다 댑악‼️
하성운 목소리 조아서 소나기 음원따서 맨날 듣자나ㅠㅡㅠ,, 오늘같은 날에 듣기 딱 좋네
우산을 필 힘조차 업내요 해놓고 대선날 파라솔 들고 선거하러 간 하성운 존나 내 우슴지뢰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소나기 들을 때마다 죽갣음

하성운 소나기 솔로버전 듣고싶다
와 진짜 네이버 티비에서 하성운을 큰 썸네일로 보다니 소나기 직캠 첨 올라왔을때 이십만 넘고도 좋아했었은데 넘 장하다 지짜 굶러들아 울자...........
170519 프로듀스 101 시즌 2 7화 하성운 캡쳐 #하성운 #성운 #소나기 #프로듀스
핫샷즈 요정롤하자 쪼꼬미롤,, #노태현 #하성운 #쉡옵유 #소나기 #프로듀스101
소나기조 잘햇어ㅠㅠ💦 #소나기 #황민현 #김재환 #하성운 #윤지성 #권현빈
성운이 뒤에 소나기가 아니라 은하수 내리는 줄 알았어 최고야 #하성운
소나기조 제가 굉장히 L..O..V.E...💘 하는 부분입니다 #김재환 #하성운 #황민현 #윤지성 #권현빈 #소나기조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920222__

그냥 내가 이렇게 보고싶어서,, #프로듀스101 #소나기 #권현빈 #윤지성 #김재환 #하성운 #황민현
저장 했는데 못 찾게떠 ㅜ ㅜ !! 김재환 하성운 소나기때 개오졋지 않앗냐 ㅎㅎ


윤지성

윤지성 소나기 직캠 대박 기원 윤지성 소나기 직캠 대박 기원 윤지성 소나기 직캠 대박 기원
윤지성 화음넣어줄때 너무 믿음직스럽고 눈빛에서 현빈이한테 잘하고있어 라고 말하는것같아 소나기조 못잃어
드디어 소나기 울지않고 보게 되엇는데 이제 십만십 눈물없이 못봨ㅋㅋㅋㅋ 이게머야 윤지성 진짜...
큰일났다 소나기조 들을 때 마다 눈물 폭발한다...특히 윤지성 직캠 화음 맞추는 부분에서 눈 맞춤하는데 진짜 따숩고 막 워후...소나기조 다 데뷔해라...
윤지성 멘탈 대박이야 형아미 엄청나 진짜 든든해 내 주변에 저런 지인있으면 너무 의지되고 좋았을듯 지성이가 왜 소나기팀 리더였는지 정말 잘 알겠다 그 심한욕 다 보고도 기죽지않고 열심히 하려고 하고 인성 저렇게 좋은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HMH_ioi

커피소년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IOI 소나기 두개만으로 유추하는 왠지 윤지성 플레이리스트에 있을 것 같은 노래(궁예) 1. 비투비 괜찮아요 2. 제이레빗 요즘너말야 3. 옥상달빛 수고했어오늘도 4. 이하이 한숨 5. 윤종신 지친하루
#권현빈 #윤지성 #프로듀스101시즌2 #소나기 꽃길만 걷길 바라는 마음..ㅅ힘들어하지마...
#권현빈 #윤지성 #소나기 긴장한 권현빈을 다독이는 윤지성
흘러내리겠죠 괜찮아요 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소나기조 #윤지성 #권현빈
맞아.,.ㄴ가끔씩..가끔씩 나한테 죽으라고했던 사람이 생각나서 우울해진다.,.,. 지금 프로듀스 101 소나기 듣는중인데 감성 젖는중임 글러니까 윤지성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번주 소나기팀 분량에는 지성씨 리액션이 아닌 실력과 진정성이 나왔으면 좋겠다 그동안 윤지성 리액션 캐릭터로만 몰고간것도 지능적인 악편 직캠보니까 보컬실력도 안정적이고 음색도 너무 예쁜데 편집으로 망치지 말아주세요
소나기 지성 .. #윤지성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taste101good

produce 101 2차 경연 소나기 음원 #윤지성 직캠에서 단순 추출만 한 버전이며, 후가공이나 목소리 제거 없습니다. 본방송까지 커버와 함께 듣고 싶으신 분 사용해주세요 :) download 👉
지성씨 소나기 팬아트 . . ...💧 #MMO #윤지성 #팬아트 #프로듀스
음악 셔플로 듣다가 소나기 나왔는데 윤지성 목소리 소나기에 진짜 잘 어울려
윤지성 소나기 움짤 03 횽아미 철철..ㅠ.ㅜ 현빈군도 너무 이뻐서 이번화 내 최애짤...흑흑
윤지성 소나기 사랑스럽다 보라색 머리도 너무 좋고 배경이나 빛도 너무 좋았따................................................. #윤지성 #지성 #소나기
아...소나기...윤지성...조명이..너무예버서....
윤지성 콧대 안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MMO #엠엠오 #윤지성 #지성 #yoonjisung #jisung #캡쳐 #보정 #소나기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JohnUlha

정말 언젠간 너무 차디찼던 빗물이 따뜻한 눈물이 되어 흘러내리겠죠 괜찮아요 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윤지성 #프로듀스101
단 한 번이라도 엠넷/티몬에서 프로듀스 101 연습생 💕윤지성💕 에게 소중한 한 표 주신 분께 드립니다🎁 윤지성이 10위 안에 드는 날 당발할께요! 투표 내역 확인해요😍 지성이 부른 소나기 한 번씩 들어주시고 돈길 걸으세요💞
재환이 자기 조로 오라고 호객행위중인 지성이와 민현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나기조 관계성 유잼 #윤지성
produce 101 2nd competition shower preview #윤지성 당신의 발걸음에 한걸음을 보탤 확신, 한 순간의 소나기를 지나 굳어진 땅을 디딜 우리 HQ 👉
produce 101 ep 07 preview stage 소나기 #윤지성 사랑하는 지성아 잘했어 이번 겨울이 너무춥다 앞으로 손 더 꼭 잡고 걸어나가자
produce 101 ep 07 preview stage 소나기 #윤지성 사랑하는 내 사람아 언제나 미안하고 또 미안해 네게 내리는 비를 손으로라도 막아보려고 했는데 역부족이어서 또 미안하고... 그냥 미안하
produce 101 behind photo #윤지성 로고 삭제 + 색감 보정입니다 얘드라!!!!!!!!! 친목 좀 보여줘라!!!!!! 그리고 소나기즈 언제 데뷔해... 빨리 데뷔해줘...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0615_calli

십만십ㄹㅇ지성캐리ㅠㅠㅠ넘나리끼쟁ㅈ이ㅠㅠㅠ!!!소나기도너무좋았는데다들윤지성!!!
현빈이 오니까 재환이 지성씨 민현이 다 멘붕했다칸닼ㅋㅋㅋㅋ #윤지성 #김재환 #황민현 #소나기 #프로듀스101시즌2
아니 근데 왜 화요일이나 됐는데 소나기 윤지성 캡쳐본이 안 돌아다닙니까... 제에발 그 립스틱 색 좀 뭔지 알려주새요.. 움짤 왜 안나오나여 내가 능력이 없어서 제기랄 크흡 ㅠㅠㅠ
윤지성 소나기 직캠 보면볼수록 빨리 더 많은 무대에 서게 하고싶음 무대위에서 노래하는 지성씨를 응원해..
우리반 오늘 프듀 포지션평가 소나기 보고 있는데 내가 윤지성 원픽인거 알면서 어좁이라고 함...... 오늘 가서 윤지성 어좁 이렇게 쳐본다면서
[윤지성/헤더/커버] 윤지성 소나기 페북&트위터 커버/헤더 이미지 #윤지성 #소나기 #셩 #MMO #프듀 #엠엠오 #Yoonjisung
지성이 넘 좋아 .. 직캠으로 봤을때 진짜 좋은게 뒤에 배경이랑 지성이 머리색이랑 옷까지 너무 잘 어울린다는 거 ,,, #윤지성 #프로듀스101시즌2 #소나기 #윤지성_사랑해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o_0_komu_0_o

이 부분 들어보면 지성이가 아ㅏ아ㅏ 하는게 미세하게 들리는데 난 또 그거에 엄청 발렸다는거 ,, #윤지성 #프로듀스101시즌2 #소나기 #윤지성_사랑해
눈 뜬것부터 하려했는데 용량커서 트위터에 안올라갈까봐 ,, 화질도 꾸려 ㅠㅠㅠㅠ 똥손티낸다 진짜 ... 눈 감은 예쁜 지성 .. #윤지성 #프로듀스101시즌2 #소나기 #윤지성_사랑해
솔직히 지성이가 현빈이 업고가는거 의문사 할 뻔 했는데 소나기조 보고 모든 의문이 내려갔다..... 다리 끌릴까봐 접혀서 가는거 너무 웃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지성 #권현빈 #팬아트
#윤지성 소나기ㅣ 너무 잘부른다ㅏ💕💕💕💕💕 심심할때마다 돌려봐ㅏ요❣지성씨 흥해요 흥 😍
170519 프듀2 7화 니나노 소나기🎶 (1) #윤지성
소나기 조 영업 당하는 김재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프로듀스101 시즌2 갤러리 #김재환 #황민현 #윤지성 #소나기 #니나노
프듀 소나기 무대 지금 봣는데 개슬퍼 울어써ㅠㅠ 윤지성 권현빈 욕 나무마니머거ㅠㅠㅠㅠㅠ 그만좀 욕해ㅠㅠㅠ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mangmangpro


김재환

김재환 일어남 =) 뭐야 나 혼자야 =) 끙차 다시 앉음 =) 앉자마자 소나기조 튀어오름 =) 아 깜짝야 이제 타이밍인 거야,,¿ (허탈)
'눈물이 된다면' 너무나 행복한 표정으로 노래하는 재환이 때문에 또 울컥 #소나기 #김재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나기조 파트 적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겨 김재환 애드립ㅠㅠㅋㅋㅋㅋㅋㅋㅋ
#소나기 #김재환 ㅠㅡㅠ사랑ㅇ해...
아 재환씨 말해뭐해🎶 웃을 때 너무 귀엽고 손도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너무나 제 이상형,,,,💓 오빠 사랑해여(? 프듀 킬링파트 두 갠데 하나는 쏘리쏘리 짼파트고 하나는 소나기 짼 애드립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메어메..어차피메보는김재환..
감성천재 재화니ㅠㅠ 소나기 들을 때마다 감탄한다 #김재환
★☆ 김재환 소나기 우주 킬링파트 ★☆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obok_jh

소나기조 팀원들의 격한 적극성에 놀란 김재환 지성박수+현넨만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 놀랜것좀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릠들 나는 정말 궁금해,, 김재환이 안 하면 남프듀 메보 누가 해¿ #프로듀스101 #소나기 #김재환
소나기조 못 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나기 #김재환
#프로듀스101 #김재환 #김재환팬아트 #김재환배경화면 재환이 소나기 무대 배경화면입니다!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타싸이트에 공유하시는 건 상관없는데 대신 출처는 꼭 표기하고 공유부탁드릴게요 8ㅅ8※ (갤럭시용)
그저 김재환 꿀성대 모먼트와 경청하는 소나기조,,,,,
축복의 소나기조 니나노 제 최애 차애 삼애 입니다ㅠㅠ내일 기다리다 화석되겠음 #권현빈 #김재환 #황민현 #프듀 #남프듀 #프로듀스101 #팬아트 #FanArt #PRODUCE101 #kwonhyunbin #KIM
소나기 1등 김재환 2등 황민현인데 부족한 것은? 분량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cutejjaeni

각팀 한명씩 직캠 볼거면 봄날 배진영 불장난 이대휘 어키 정동수(이건희) 소나기 김재환 너였다면 김용국 겁 라이관린 니알내알 이의웅 리듬타 이광현 보앤걸 김동현 롸롸 여환웅 쉪오뷰 김태동 팝 정정 겟어글리..여기는 박우진
☔김재환 소나기 조회수 90만 돌파☔ 100만까지 앞으로 10만(*❛ั∀❛ั * )✧
애드립 폭발 모먼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소름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소나기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사죄2조 소나기조에서 만났을때 반응 너무 기여워 ㅜㅜㅋㅋㅋㅋㅋㅋ
소나기조 너무좋아... 전체 팀중에 젤좋아진짜 팀분위기 너무 따뜻하고 다들 너무 착하고 실력은 말할것도없고 화음 직캠 수백번 봤지만 볼때마다 소름돋고 표정 와.. 감동이다.. 니네 짱이야 너무예뻐ㅠㅠㅠ 권현빈 김재환 윤
#김재환 소나기
김재환 소나기 직캠 100만뷰 넘었다!!!!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jaynnng

☔김재환 소나기 조회수 100만 돌파☔ \(* ¨̮*)/ 어메김! 어메김! \(*¨̮ *)/
김재환 소나기 일대일직캠 100만뷰 돌파👏👏
ㅋㅋㅋㅋㅋㅋ 아 소나기가 저정도로 못했냐 인간적으로 애들 하위권 줄줄이 다 소나기때려박았네 아 김재환이 1등인데 저표밖에못받았다니
)직캠추천( 너였다면 김용국 소나기 김재환 황민현 봄날 배진영 유선호 불장난 이대휘 정세운 어메이징 키스 윤희석 이건희 보센걸 임영민 겁 김종현 라이관린 니알내아 우진영 이의웅 리듬타 이광현 쉡옵유 노태현 겟어글리 다 팝
솁옾유 - 노태현 김태동 김동한 겟어글리 - 박지훈 박우진 불장난 - 이대휘 정세운 롸잇라운드 - 주학년 여환웅 소나기 - 황민현 김재환 봄날 - 배진영 유선호 보앤걸 - 임영민 너였다면 - 김용국 겁 - 김종현 라이
롸잇라운드 - 주학년 여환웅 쉐입옵유 - 노태현 김태동 저스틴 봄날 - 유선호 배진영 소나기 - 김재환 권현빈 너였다면 - 김용국 불장난 - 정세운 보앤걸 - 임영민 겟어글리 - 박지훈 안형섭 박우진 니알내알 - 이의웅 겁
재환 입장 (노래 뭐 골랐는지 가리고 있음) 소나기조 둘다 직감으로 너는 소나기다...알아채고 손짓 멀리서 옹과 다니엘분이 안녕~하고 손인사 반가워하는 세운이 와중에 이리저리 애들을 혼란시키는 김재환 내가 뭐뽑았게ㅎㅎㅎ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icalled7

7회 김재환 말한 거 적어봄 니나노~/ (강제 라이벌은) 정세운 연습생,,/ 아이오아이 메인보컬 하는게 목표기때문에/(노래) 이제 그만~소나기죠~/ 캄사합니다 갑짜기 ㅎㅎ 갑자기 ㅎㅎ/ 제가 센터를 하고 싶은 생각이


권현빈

우리 이제 안녕. ตอนนี้คงต้องบอกลากันแล้วสินะ. #PRODUCE101 #มินฮยอนบิน #권현빈 #ฮยอนบิน #황민현 #มินฮยอน #MINHYUNBIN #소나기
일대일아이컨택ㅣI.O.I ♬소나기 #프로듀스101 #PRODUCE101 #권현빈 #KwonHyunbin
왜 그분이 우는건 간절한거고, 권현빈이 소나기 선택한건 이기적인거야? 자신있다고 말했잖아. 자기 안의 경쟁력을 믿고 선택한건데 뭐가 왜나빠 누구 눈물은 진심이고 왜 얘 눈물은 진심이 아니야? 나를 비롯 권현빈 보
현빈이 이쯤되면 소나기 선택한건 #무리수 아니고 #노림수 #권현빈 #데뷔길만걷자 🌧⛅️☀️❤️
현넨 소나기 소나기는 금방 지나갈거야~~ #프로듀스101 #권현빈
현빈아...권현빈...현넨아....너 소나기 직캠 순위왜그래...응..??나 분명 너네 한 음절음절 내뱉을때마다 같이 롬곡흘리면서 스밍돌리는데....나만 스밍돌리니 응? 안되겠다 현넨아 너도 스밍돌려 얼른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rin_mung

아 미친 권현빈 소나기 들고 황민현한테 뛰어가는데 황민현 표정 개웃김
170519 #프로듀스101 소나기 황민현 권현빈 도입부


소나기

소나기 '이제 그만'이랑 쏠쏠 '이제 그만'이랑 갭차이ㄷㄷㄷㄷ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kimhanssum__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immoral_duk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jjjjaaaam2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hemo_040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권현빈 황민현 지나갈 _9138s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