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혁

dean (권혁) ☆ bias
🌙달밤이의 세번째 보정사진🌙 이건 혁오빠 기사사진 저장할땐 마음이나 알티💛 #딘 #DEAN #권혁 #보정사진 #기사사진
And july - HEIZE (feat. DEAN, DJ Friz) 그냥 어디 이동하거나 걸을 때 많이 듣는 곡이다 작게 흥얼거리기 좋음 노래도 좋지만 뮤비가 예쁩니다 모두 뮤비의 권혁을 보러 ㄱ읍읍
근데 권혁 단콘 언제하지 가을에 했음 딱죠은데
나중에 권혁 단콘할때 그 주변 중식집을 찾아서 레블즈들 다 갑시다
soloist; 권혁/dean [♡] {921110}
캬 조커 권혁 나만 좋아할게요 #DEAN #deanfanart #딘 #권혁 #딘팬아트 #조커 #joker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deankorea_page

🌴Know me 티져보정🌴 이건 캡쳐부터 똥망이었어요... 이따가 10시넘어서 들어올께요👋 #know_me #DEAN #LIVE #딘 #라이브 #deanfluenza #권혁
#DEAN #딘 #권혁 귀여워요......ㄱ ㅣ엽.....귀..ㄱ.....(말잇못)
#DEAN #딘 #권혁 내심장....😖💕💕


고마워요

고마워요💞💞💞
쪽지조상라니이이이 고마워요💞💞💞💞💞🙊🙊
고마워요~ #JIMIN #봄날 #YOU_NEVER_WALK_ALONE
우리 아미 여러분 다들 많이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THANK YOU😍 #JIMIN #역시_자기자랑 #봄날

오늘 진심으로 고마워요~~감사합니다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엠카운트다운
고마워요 아미 조금 있다 봐요!!
고마워요 아미!! 내일 봐요!!
너무 정신없는 한 주 였지만 너무 행복했던 한 주 였어요~ 고마워요
보고싶을꺼야 아미!!!! 고마워요 늘~😖😘
일주일동안 뿌듯하게 만들어주셔서 고마워요🐯 사랑해요🐯💜❤️
완전이뻐요 버빌림..ㅜㅜㅜㅜ고마워요💞💞💞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TIlaICDIfU5SVXd

고마워요옹오😌
우왕..샤오링님 말을 너무 예쁘게 해주셔,., 고마워요😌💓


생각하는

#당_드림러ver 1.드림을 파게 된 계기 2.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장점 3.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단점 4.드림컾의 분위기 5.드림을 팔때 힘든점 6.인생 커미션 or 연성 7.커미션 신청 (or연성)하고싶은것
1.드림을 파게 된 계기 2.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장점 3.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단점 4.드림컾의 분위기 5.드림을 팔때 힘든점 6.인생 커미션 or 연성 7.커미션 신청 (or연성)하고싶은것 8. 8rt가 준 소재로
#당_드림러ver 1.드림을 파게 된 계기 2.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장점 3.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단점 4.드림컾의 분위기 5.드림을 팔때 힘든점 6.인생 커미션 or 연성 7.커미션 신청 (or연성)하고싶은것 8
#당_드림러ver 1.드림을 파게 된 계기 2.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장점 3.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단점 4.드림컾의 분위기 5.드림을 팔때 힘든점 6.인생 커미션 or 연성 7.커미션 신청 (or연성)하고싶은것 8.
1.드림을 파게 된 계기 2.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장점 3.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단점 4.드림컾의 분위기 5.드림을 팔때 힘든점 6.인생 커미션 or 연성 7.커미션 신청 (or연성)하고싶은것 8. 8rt가 준

#당_드림러ver 1.드림을 파게 된 계기 2.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장점 3.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단점 4.드림컾의 분위기 5.드림을 팔때 힘든점 6.인생 커미션 or 연성 7.커미션 신청 (or연성)하고싶은것
1.드림을 파게 된 계기 2.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장점 3.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단점 4.드림컾의 분위기 5.드림을 팔때 힘든점 6.인생 커미션 or 연성 7.커미션 신청 (or연성)하고싶은것 8. 8rt가 준 소재로 썰풀기
1.드림을 파게 된 계기 2.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장점 3.내가 생각하는 드림컾의 단점 4.드림컾의 분위기 5.드림을 팔때 힘든점 6.인생 커미션 or 연성 7.커미션 신청 (or연성)하고싶은것 8. 8rt가 준 소재로 썰풀기 #당_드림러ver
;자전거 페달 밟는데 어쩐지 봄바람같다고 생각하는 순간 머릿속에서 \ | / - 🎼그대여♪_ / \ 존나리얼 이랬음; 범준시 올해도 그대가 이겼습니다
멘션보낼때 항상 생각하는 것 1. 부담스러워하면 어떡하지 2. 너무 예의없게 말한건 아니겠지 3. 너무 내 생각만 하면서 말하는건 아닐까 4. 싫어하면 어떡하지 5. 귀찮으면 어떡하지 6. 내 반응이 너무 재미 없으면


커미션

7.건조한 감금물(만화) 콘티는 머리속으로 다 구상했는데 커미션을 누구한테맡겨야할지,아님내가 그려야할지몰르겠음~!
6-1. 인생 커미션 우주먼지( awesomegay01)님께 넣었던 컴션...! 사실 그림컴션 넣은 게 이것밖에 없긴 하지만 진짜 넘 좋아서 41634만번 굴렀어요 제 개떡같은 설명에도 불구하고 잔카린 분위기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money_Dean

⚠ 부탁 ⚠ 한 두분만 받습니다! 😊🔫 🍑 커미션 🍑 두상 0.7 반신 0.9 전신 1.2 ( + 1 ) 안녕저는 커미션 글 지워벌인 바보같은사람 .. 제일 큰 슬롯(?) 비워서 .. 돈ㅇㅣ고프다요


태연

태연 fine과 i got love 버전포카 #태연 #fine #IGotLove #MyVoice
#TAEYEON The 1st Album [#MyVoice] Digital Booklet (iTunes) #태연 첫번째 정규앨범 #Fine #파인 #아갓럽 #IGotLove [HQ/7PIC]
웬디 예리 V앱 태연이 출연 (1) #Taeyeon #RedVelvet
웬디 & 예리 V앱 태연이 얘기 #Taeyeon #RedVelvet
태연벨벳 실화다(신났음)
멜론에 태연이 스페셜 포토

태연 정규1집앨범 발매를 축하드립니다💓 음원 1위에 빛나는 음원퀸!😍 정규1집 발매를 축하드리는 기념, 오늘 새롭게 완성된 탱구존이예요😘😘 태연을 좋아하시는 많으분들의 포토타임을 기다립니다😋😋 #태연 #Taeyeon
지인분이 보내주신 현재 아티움 사진 👏🏻 #태연정규대박
#태연 #FINE #진입 이용자수 46,052명!!!!!!!!
멜론 #태연 #Fine 13:25 1위 예측
태연 타투!!!!!!!!!
으앙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려주는게 목표라는 예쁜 태연ㅠㅠㅠㅠ


OR

[NEWS] DEAN의 스페셜 기사가 롤링 스톤즈에서 공개 되었습니다. "I Don't Want to settle for less" on Rolling Stones #딘 #DEAN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CocaCola_Korea

목떡 - I'am Not Sorry-Dean
6. I'm not sorry- dean 곡 이름이 이게 맞나 좀 헷갈리긴 한데 미친 듯이 힙해지고 싶을 때 이 곡 듣습니다.
170228 23rd Korean Entertainment Arts Awards video by 철이수상소감 #슬기 #SEULGI
오늘의 #영어 (첨보는 사람에게) 피하면 좋은 질문 - How old are you? - Are you married? - Do you have kids? - Do you own or rent? - How muc
wkorea 3월호 엠버 “너는 어리니까, 너는 아시아인이니까, 너는 여자니까 그러면 안 된다, 그런 건 못한다는 말이 싫어요. 그럴 땐 입을 다물고 그냥 해버리죠. 조금씩 내 한계를 넓혀가는 데는 노력만큼이나 스마트함


팔때

내가 커뮤 신청서 팔때 쓰려고 만들어둔 신발들ㅋㅋ 쓰실 분들은 써도 괜찮음 어챂 반막은 보통 발끝까지 그릴 일이 없어서 묵혀뒀다가 계정 살린김에 얘네도 살려봄


JIMIN

진이형 도찰 #JIMIN #진이

셀카 찰 영 #JIMIN
😉 나 윙크가 안돼서 두쪽 다 감은거야 #JIMIN #찌인
감사합니다❤️❤️ #JIMIN #사랑합니다
3일전에 #JIMIN #제이꾹
🎊✨ #JIMIN (님 사진 참고했어요!)


분위기

분위기있는척 실패😄
💿bonnie&clyde-DEAN 앨범이 나온지 좀 된 거라 처음에는 D의 몽환적인 분위기에 꽂혔다가 21도 갔다가 요즘은 보니앤 클라이드...실험적인 곡이라는 소리를 들은것 같은데 내 취향 그대로 저격🔫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hr_BOGUMMY

총괄님이 1기캐릭터들만 받는 2기열었다해서 들어가보니 1기 스토리 진행이전으로 타임슬립해서 1기커뮤캐들중 일부만 타입슬립을기억하고 나머지는 기억못하는 대환장 멘마커를 여신 그런분위기입니다()
2.파는입장에서 드림주쪽은 내가 캐짠사람이기도하고 해서 드림주이입-감정선유추가 하기쉬움,내가원하는 일상개그-찌통-멘마짓-건조한분위기 다 때려박아도 뭐라할사람없다는거?
ㅎㄹ ㅁ맘에들어요 버빌넴 글씨체 짱 분위기이써여


연성

생각해보니 5번이 3번으로 갔네요 그럼대신 3번꺼를 여따하겠음 내가 능력이딸려서 드림스토리, 개연성, 캐설정이 너무부실해서 2차로 만든캐릭터가 제대로 굴러가지가않고요,,,,,,설정을 한번 엄청크게바꿔서 이전연성보면 ((머리깸))
그리고 자기보다 약한사람한테 시비털리는보스,서로말놓고 편하게 대화하는보스,누군가를 좋아하는 보스의 모습,찌통하는보스의모습을 만들어주는 누군가가 연성하는데 필요했는데 드림이 딱그거였음.
1.계기: 드림작품등은 유씨로많이접했지만 그게 드림인줄 자각이 전혀없던 사람이었는데 트친분들이 연성올려주시고 탐라에서 실시간 파시는거보고 뽕차오름ㅋㅋㅋㅋ트친덕이라해야하나(?)그리고 운좋게 그때 막 드림설정이떠올라서 파기시작함ㅇㅅㅇ
8. 8rt가 준 소재로 썰푹기(소재에따라서 연성도하겠슴다 이런건 원래거하게거는거야(

연성해주세요 존잘님 서치로 찾아오셔서 그려주신다면 자 태그좀여 #그려주세요 #이메레스 #연성해주세요 #존잘님 #태그해주세요 #제발요 #보쿠아카 #리에쿠로


신청

지난 이벤트에 당첨되선 쥰코( jun_ko17)님께서 신청해주신 문호 스트레이독스의 나카하라 츄야와 다자이 오사무입니다. 'ㅂ')/ 오랜만에 풀프레임 전투씬이라 넘 재미있었습니다. //ㅅ// 감사합니다!
아..아직..신청단계가 확정은 아니에요..ㅜㅜㅜ
림들 저 무슨 cj이엔엠에서 학생화장을주제로 영상찍는다는거 신청ㄹ하려는데 너무 떨려요 ㅠㅜ 막 장기없어지고 안그러겟죠?
세상에서 제가 제일 행복할겁니다. 시험이랑 겹쳐서 팬싸 가는 건 커녕 신청도 못했었는데 행복함미다


장점

헐ㄹ 푸르딘님 족발 먹으러 가면ㄴ 깡님 것두 같이 포장점


방탄소년단

170224 뮤직뱅크 출근 🌓💫#민윤기 #슈가 #방탄소년단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deankorea_page

170219 THE WINGS TOUR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함께라면 웃을 수 있고, 함께라면 우리의 비행은 영원할거야 👐🏻 #윤기야_너는_나의_봄이야 🌸
170226 홍대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You are my everything
javiera's top 7 artists this weekTwenty One Pilots (9), 이하이 (8), 방탄소년단 (4), SHINee (3), dean (2), Imagine Dragons (2), Zayn (2) #jotafm
170223 총!조준!발사! #방탄소년단 #BTS #태태 #뷔 #태형 #V #JUNGKOOK #JK
170225 서초/신촌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귀여워 귀여워 웃을때 귀여워ପ(´‘▽‘`)ଓ♡⃛
170223 알라딘 셀카장인 츄츄😘 #정국 #방탄소년단
성득쌤 수상에 신난 형들과 성득쌤 바라기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상은성득쌤이탔는데_어째방탄이더신남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GSt89222


정국

14년 어느날 맑음이 17년 3월 봄날도 늘 맑음이와 함께하세요:) #정국 #JK
전정국 볼캡 전정국 볼캡 정꾹 볼캡 전정국 볼캡 볼탲 볼캡ㅂ콟콜졸캡볼캡썻ㅌㅓ 정국이 볼캡 쓰고잇애어애ㅏ아ㅏ어
태태엉아의 결과물ㅋㅋㅋㅋㅋㅋㅋ 👶오늘자 꾸요미 영상 짜집기👶 #전정국_귀여움전력
작은 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정국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아 졸업 축하해 #행님들 #꾹 #꾹이졸업ㅊㅋ


DEAN

빠라라람❤❤😍😍😍
ㅋㅋㅋㅋㅋㅋ 고럼 저도 청자켓을 입어야갯군뇨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syoungstagram

저 청자켓입었는데 괜차나염ㅎㅎ안에 여러겹입어서 그런가
와 그리시면 저 태그💜
으악....그려와야게ㅛ어요 완져니 뱀파이어 혁이네요....
[NEWS] 2017 라이징 스타 5 3월 2일 데뷔 싱글 [Know Me (feat. DEAN)] 발매를 앞둔 LIVE가 2017 라이징 스타로 선정되었습니다. #LIVE #라이브
DEAN - D(Half Moon) 을 불러보았다 몇개월 전 딘알못이였던 시절 새벽에 불렀던 노래
170223 호비 꾸기 👨‍👦✨
~사랑의 경찰서~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money_Dean

궈녁 솔직히 자기 잘생긴거 알지?????? 모를수가 없는데 왜그러는거야
두식 귀여워서 볼한번만 찌부시켜보고싶다 냥 ㅠ
컴퓨터 키면 바로 올릴게융~ 그 전에 올리는 번역 미리보기
핫트가서 앨범사옴 wwwwwwww 공구 못참고 그냥 가서 사버림ㅋㅋㅋㅋㅋㅋ
좋은하루😊🐯
개이득,,
잘되길 기도할게요,,🙏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tenasia_

🔥열스 열스🔥
와 상상했아요
캐스, 어디있어? 캐스?
빡친다이아우!!!!!!!!!!
나는 댓 포린 댓 포린 디스이즈더 리믹스
학칵학ㅎㅋ핰 심장마비로 디질걱같아여
그르게옄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하기싫어서 누워있었눈데 후ㅠㅠㅠ 혀기셀카를 생얼로 누추하게 맞이하다니ㅠㅠㅠㅠㅠ혁아미앙햎ㅍ퓨ㅠㅠㅠ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Digitalis_btr_L

세상 잘생김 전부 혁이가 가져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더쿠 오늘도 죽어나네요(ू˃̣̣̣̣̣̣︿˂̣̣̣̣̣̣ ू)
죠은 하루💖💖
같은프사 너무많아서 혼동이 오신 여러분께 제가 프사릉 바꾸겠습니다
ㅇㅇㅇㅇㅇ진짜 존나 인정합니다
진짜 레전드급,,눈빛 손가락 머리스탈 이마 콧대 걍 몰라 다 완벽하자
아진짜 이셀카가 세상 최고에여ㅠㅠ
진짜 개씹졸ㅇㄹ나 아 너무 잘생겼어요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unfairplay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카해욤츄카츄카
아 고라파덕ㅋㅋㅋㅋㅋㅋㅋㅋ저 뽑기해서 고라파덕뽑았어요💜갑자기 생각나서
hay dean and his selcas 진짜 진짜 짱!!
딘무지 님은 단무지 생각나서 노란 '고라파덕' 이 어울려용ㅋㅋㅋㅋ💛💛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아진ㅁ자 그럴수밖에,,지금 심장부여잡고있어요
...아 진짜 욕 안하고시픈데ㅠㅠㅠㅠ존잘 ㅠㅠㅠㅠㅠㅠㅠ대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 타 기 #당_공개 1.키 2.혈액형 3.사귀는사람유무 4.싫어하는사람 5.발크기 6.자신있는 스포츠 7.좋아하는 음식 8.싫어하는 음식 9.연애유무 10.화장순서 11.흑역사 12.이상형 13.화 날때 행동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GUM_ME_LIGHT

아 이 움짤 다시 보니까 턱살 잡아당긴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야워라
궈녁 미모 이거 실화냐고.•°(°`ㅁ´ °)°•.
안도ㅑ,,,무한스밍돌리고있는데 왜이래
앗❗이상해씨ㅋㅋㅋㅋㅋ감사합니가💗
걍 개존잘이잖아 일어나자마자 눈호강했다 기분째진다 진짜
와...혁이 목소리는ㄹㅇ...
넹〰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alluring_voice

파이 먹고 싶다 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존잘아
요번엔 덕메랑 같이가게돼써요 희희 하러러앐 혁이세앞ㅍㅍㅍ셀카ㅠㅠㅠㅠㅠㅠ저 우러욘픂 ㅠ
벌써 봄인가봐요🌸(아련
헤헤 그로게여 부끄럽지만 *˘˛˘* 솔플이신고애오?
오 저도 b구역이에요😝시간되면 만날 수 있음 좋겠네여8ㅅ8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alluring_voice

저는 스탠딩b요!! ㅋㅋㅋ 앗 짘코랑 혀기 둘다 앓으시면 당연가셔야져 9ㅅ9 둘이나온다는데 ㅋㅋㅋㅋ
저는 짘고도 같이 파서ㅠㅡㅠ둘이 함께하는 공연은 빠질수기 없어요 ㄱ흑흑,,,어느구역 이세요??
소름끼치는 천사 새끼들...
ㅋㅋ넹 ㅠㅅ ㅠ 탐라에 가시는분들 안보였는데 ㅠㅠㅠㅠㅠ저두갑니댜
슈퍼내추럴한 홍보를 원한다면 나를 태그하거나 멘션을 줘 :) 할 줄 아는 건 리트윗 뿐이지만 X9
네😝디뇨님도 가시나욘
아콜유 파우걸~ 파우걸~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vervilllll_dean

NEUL CHAN님은 파릇파릇한 '이상해 씨' 가 어울리는 것 같아용!! 💚🐸
77ㅑ~~~ 아 그롬 더몬스터 가세용??
정말 너무 반가움 입니다(ू˃̣̣̣̣̣̣︿˂̣̣̣̣̣̣ ू) 저는 혀기보다 두살 많아요 흑흑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우걸체고다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LUVdeanfluENZA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vervilllll_dean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vervilllll_dean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KBS_COOL_FM

DEAN 권혁 고마워요 생각하는 커미션 태연 드림컾의 KBS_COOL_F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