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봅시다

아 아아 아 씨잼 a yo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에이 요 보시고 광명을 찾으십시오. 그럼 20k.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JustSolidR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마로님도 보고 놀라신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씨잼 a yo를 봅시다


YO

씨잼의 ayo
아 존나웃겨 씨잼 a yo보세요 여러분
어이 거기 너 씨잼 a yo를 보라구
님도 씨잼 a yo보고 힐링하자
ㅋㅋ 그렇군 유려님도 씨잼 a yo보세요 저 엄청 흥분헸다가 그거보고 좀 진정함..

씨잼 a yo 보세요 해줘
어 씨잼 a yo라고요?
여러분! 노래하나를 추천해드릴까합니다 . ^^ 제목은 씨잼의 a yo! 뮤비랑 같이보면 더 신나는 곡이에요~
님들 꼭 찌잼 아아니 씨잼의 a yo를 보자
님도 씨잼 a yo듣고 광명을 찾으샘
미치겟다 존나 웃기다 비와이가 씨잼 a yo 보고 와 역시 멋지다 햇대
씨잼의 ayo 뮤비를 추천드립니다 싱긋 힙합계에 길이남을 명뮤비랍니다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halfhalfmoomuch

네 꼭 보세요 씨잼의 a yo입니다.
신기루에 똥바르지마앗ㅡ!!!!(정말입니다 국내힙합뮤비중 최고탑모범클래스를 자랑하는 씨잼의 ayo)
음악조아서 걍 듣고오셈 유튜브에 씨잼 a yo 쳐봐
아 씨잼 a yo보로갑니다 ㅂㅂ
씨잼 a yo 뮤비 ㄹㅇ 국민 뮤비
앞으로 씨잼 a yo 안본사람이랑은 마음을 안찍갯습니다
찌잼 찌질이 씨잼의 줄임말인줄 알았는데 ayo뮤비 보고난뒤로 아닌것을 알았습니다 찌찌 씨잼의 줄임말이었습니다

어서 유려님도 찌ㅈ 아아니 씨잼 a yo를 영업하시죠
씨잼 a yo 보고 마감하로 가야지...
거기 너 씨잼 a yo를 보라구
앤캐보고 씨잼 a yo 보로갑니다 ㅂㅂ
씨잼 A yo 들읍싣
씨잼 a yo 요?
ㅋㅋ 죽을맛이니깐 공밷님도 씨잼 a yo 듣죠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Juni_Jun2ee

ㅋㅋ 아 씨잼 a yo 뮤비 개 띵뮤비죠
씨잼 a yo 조아합니다
씨잼 a yo 들읍시다
근데 스님스 뽀뽀영상보다 씨잼 a yo가 더 상위 아니냐


축제

김천대학교 축제 라인업 김천대 야외음악당 특설무대 17일 #마마무 #배드키즈 #유레카 #더블에이트 #정호영 #정현수 18일 #구구단 #슈퍼비 #씨잼 #레이샤 #에이시드 #더블케이
축제때 씨잼 오는구나 .. . . . . .. 늙으니는 집에 가야지 (놀사람업슴
5월 15일 대학축제 라인업 서원대 #씨잼 건국대 #아이즈 #언니쓰 #악동뮤지션 #MFBTY 한밭대 #벤 #임세준

한양대 에리카 축제 라인업 23 #나플라 (오후 8시 30분) #넉살 #딥플로우 #던밀스 (오후 9시) #팔로얄토 #G2 #제시 (오후 10시) #빌스택스 #기리보이 #씨잼 (오후 11시) 24 #넬 (오후 9시) #이적 (오후 9시 40분)
한양대 에리카 축제 라인업 23 #나플라 (오후 8시 30분) #넉살 #딥플로우 #던밀스 (오후 9시) #팔로얄토 #G2 #제시 (오후 10시) #빌스택스 #기리보이 #씨잼 (오후 11시) 24 #넬 (오후 9시) #이
계명대 성서 축제 라인업 23일 #스윙스 #라붐 24일 #싸이 #디아나 31일 #씨잼
축제하는데 결국쉬라그러셔서 들어오긴했는데.... 씨잼온대가지고....흐어어어.... 정신은말짱한데몸이ㅋㅋㅋㅋㅋㅋ
'2017 해맞이 한마당' 마음껏 즐기셨나요? 아직 여운이 채 가시지 않은 분들을 위해 열정의 무대 사진을 다시 한번 올립니다. #postech #포스텍 #포항공과대학교 #대학축제 #축제 #공연 #무대 #씨잼
민러 모학교 축제가 거기 씨잼온데서 ㅎ
광운대 축제 라인업 16일 가요제 #볼빨간사춘기 #악동뮤지션 17일 1일차 #먼데이키즈 18일 2일차 #백아연 19일 3일차 #블랙핑크 #씨잼 #민경훈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xwtwb_90x

네넹! 흐흐 역시 진짜 래퍼는 다르더라구여 길가면서 들었지만 넘 좋았던 치도님네 학교도 축제 재미업군여..슬프죠..야시장수준인 축제..ㅜㅠㅠㅜㅠ 헉씨잼..!좋으시갯어요!
5월 19일 축제 라인업 인제대 #레드벨벳 #신용재 #YB 서울과기대 #마마무 #혁오 (오후 6시) 광운대 #블랙핑크 #씨잼 #민경훈 영남대 #여자친구 #에디킴 #이바다 서강대 #긱스 #잔나비 #울랄라세션
학교축제 볼빨간사춘기랑 씨잼왔다 안지영 개요정 진심 헠헠
울집 옆이 대학교여서 축제 갔늗데 다이아랑 씨잼 봤당 씨잼 개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519 광운대 축제 #씨잼 친구동네 축제다녀옴~
달리니 오늘 대학 축제 놀러갓다가 씨잼이랑 블핑 보고 왓더염 민경훈은 힘들어서 안 보고옴
어제 고ㅓㅇ운대 축제 가서 거의 앞에서 씨잼 블핑 민경훈 보고 온 새럼 나

170519 씨잼 광운대학교 축제 #씨잼 #CJAMM #광운대학교 #무보정 #로고크롭금지 답글에도 사진 더 있어요 ㅋㅋ


대유잼

9. 대유잼 개인연습생 김재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깨발랄하게 개인연습생임댜 하고 어리둥절하는거도 웃기곸ㅋㅋㅋㅋㅋ 춤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ㅋㅋ아재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
숨 쉬고 침 삼키고 막 그러겠다 와씨 이미 잘생겼다 벌써 대유잼이다
역시 엔시티 대유잼맨 문태일씨.... 크으으으
정택운 씨가 오늘 그렇게 대유잼이셨다고....
ㅋㅋㅋ구니까옄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성씨 일상이 대유잼인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본받고싶어요
와씨 곰 비쥬얼 대유잼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nacht_musik_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세미 씨 놀리는 거 대유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대유잼ㅋㅋㅋㅋㅋㅋㄲㅋㄱㅋㅋㅋㄱ모니터밖에 개저씨가 쿰척대는거 보인다..보여..!
지성씨랑 술먹어보고싶다 진짜로 대유잼에 대설렘일..(쓰다죽음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유잼러씨! 대유잼을 보야주십셔
와 씨 강다니엘 직캠 미리보기 대유잼;;;;짤로만 보는데도 인생 살맛난다
하루종일 다녤이랑 지성씨랑 진우 스밍 돌리면서 얼굴 들여다보는거 대유잼이다
진짜 정진운님이랑 지성씨랑 둘이서 리얼리티 예능 찍으면 정신없고 산만하고 시끄럽고 대유잼일듯

세상새럼들 므또의 대유잼을 언제 알아줄까요 징짜 빕씨들만 알기 너무 아까운뎁.....😭
160701 박소현의 러브게임 / 태연의 Starlight 뮤직비디오를 보고 "저기에 여자여자, 👉티파니하고 태연씨👈 둘이 같이 찍었으면 어때쓰까?" 생각하셨다는 박소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대유잼이었던 라디오니
projihun101 역씨 환멸릠 대유잼이애오✨
아 이 짤 볼때마다 터진다구 ㅠㅠㅠㅠㅠ 아 씨 방탄대유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렝님도 보시능구나 ㅜㅜㅜㅜㅜ 지창욱 얼굴 대유잼이라 넘나 놀랬어욬ㅋㅋㅋ 동해씨 이후로 본적없었는데 드라마 재밌네요😆
[속보] 폴킴쟈니씨 눈물셀카 귀엽다고 쟈니어.. 아니 제 셀카는 대유잼이에요 쟈니 눈물셀카 인스타 밑에 폴킴씨가 불공평하다고 적었다고 쟈니... 근데 셀카였잖아요? 어쩔 수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ㅏ씨 오늘 금요일이야 대유잼 물론 핵노잼 9시간 버텨야한다..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MMsikabanek

와씨 지창욱 존잘 존나 잘생겼다ㅠㅠㅠㅠ 진짜 얼굴이 대유잼 그냥 등장만해도 이미 광대리프팅 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잘들어 대유잼프듀를 만들고싶음말야 프듀 3대 유잼중 하나인 김태민이 나갔어 다른 유잼인 지성씨는 욕먹고있어서 주눅들어있어 그럼 살릴 대유잼은 누구?? RBW 이건희!!! 제발 분량 실종시키지마
지성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ㅋㅋㅋㅋㅋㅋ
상균씨 얼굴 대유잼 어쩌지 외
지섬씨 너무 대유잼이고 긍정맨이라 너무 좋아 정말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 진쨔 대유잼ㅇ네요☆ 주워갈게요😉😉
진짜 안주녕씨가 순위권 안들게하려고 분량을 안주는거 같다는 슬픈 생각까지 하고있어요 ㅜㅜ 밍기대유잼인간비쥬얼최강인데 분량 진짜 말도 안되능 ㅜㅜ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kuk7191

역씨 대유잼 배키...
ㅋㅋㅋㅋㅋㅋㅋ마자여 보는 사람은 얼굴감상 대유잼ㅋㅋㅋ 지훈씨 힘내조...!!
지성씨같은 친구 있음 이 거지같은 세상속에서도 하루하루가 재밌을듯! #윤지성_사랭해 예쓰잼! 대유잼! 지성잼잼!!!!!!!!♡♡
대유잼맨드류ㅠㅠㅠㅠㅠ재밌고 실력좋고 잘....생겼다고 자신있게 말할 순 없지만 매력있는 아이들이례료💖💖💖💖💖👉👈레드맨 미녁씨 잊지 말아죠요........😂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씨대유잼걸
윤지성의 24시 이런 리얼ㄹ티 만들어주라 진짜로 그냥 24시 관찰만 하는거임 막 대본이나 정해진 루트없이 갑자기 처들어가서ㅋㅋㅋ 그날 지성씨가 방콕하기로 했다고 난감해해도 지성씨는 방콕24시도 대유잼일거니까 괜찮음ㅋㅋㅋ
씨이발 진영이 얼굴 너무 재밌다 대유잼이다 하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dxxtorpepper

씨이ㅋㅋㅋㅋㅋㅋㅋㅋ현월 대유잼
후림씨 너무 좋은 사람 대유잼 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준면 씨 엓젤웃 이란 별명 생기기 전부터 그냥 너무 대유잼이라고 느꼈어 😭 으흑
와씨 10시수업 휴강되고 다른수업이 10시에 보강잡혓는데 변경되기전 보강시간이 오후5시라 스케쥴러에 5시라적어놓고 느긋느긋 1시수업(원래잇던거)에 맞춰 등교하고선 2시부터5시까지 대기햇는데 공지다시확인해보니 10시보강ㅋㅋㄱㅋ결석처리에 3시간대기 대유잼


존잼

유튜브 고든램지 셰프 영상 완전 중독있어 망해가는 식당 살려주는거 존잼 ㅋㅋ 램지씨 특유의 웃긴 독설 매력굿 #BTSBBMAs
편집인지 모르겠는데 다른 연생들이 권현빈이랑 박성우씨 되게 하찮아하는거같은 반응 이끌어내는것도 난 너무... 이게 뭐지 싶음....그치만 프듀 자꾸 보져.... 존잼임.....
크리미널마인드 씨에스아이 하와이 파이브 오 본즈 이런건 또 봅니다 존잼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jam_jam_921

와 씨 존잼이다
아씨ㅋㅋㄱㅋㄱㅋㅋㅋ 여러분 더빙의신 수다씨네 콜라보 꼭 들으세요ㅋㅋㅋㅋ 진심 존잼이야ㅋㅋㅋㅋㅋㅋ
언니쓰땜에 강예원 좋아져서 백희가 돌아왔다란 드라마를 이제 보게됐는데 와씨...왜 이제알았을까 존잼이네ㅋㅋㅋㅋ
요즘 과제하면서 드라마 보는게 낙이야 ,, 지금 또 드라마 단막극 보는데 존잼이야 개인주의자 지영씨
개인주의자 지영씨 존잼이다...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 겜 해봤는데 존잼이더라고요...역씨 겜잘알...재밌는 겜만 하시는 분덜..금발러 둘이서 크아 2p 설정해서 키보드 한개가지고 같이 하는거 보입니다 보여요ㅠㅠ
아침씨ㅡ발ㅡ인생 환멸이 난다 매일매일 죽고 싶다 새벽사는 거 존잼 개존잼 앤캐 할쟉 트위터트위터트위텉트위터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powerkaway

눈뜨자마자 조알 장산범 읽었는뎈ㅋㅋㅋㅋ 미쳤냐곸ㅋㅋㅋㅋㅋ 와앀ㅋㅋㅋㅋ 대존잼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 흥미진짘ㅋㅋㅋㅋ
제티비씨 예능. 존잼임 보자보자
진짜 수상한 파트너 너무 존잼이구,, 지창욱씨가 이씬에서 잘생겼다가 다음씬에 잘생기시고,,, 군입대전 마지막 작품이라뇨,,,,
ㅋ ㅋ 우오아아씨ㅡ바 존나존잼 ㅠㅜ씨잘.ㅜㅜㅜ심장뛰어 허으으윽 라이토ㅠㅠㅠㅠ느흐으랗으윽 ㅜㅜㅠ
마자요...동릭 비극맆에서 기절하엿습니다 팬텀 넘 재밋어서 자첫한날 저녁공 실결했어요ㄷㄷㄷㄷ 와씨 진자 존잼;;;
어멋날3 진짜 밍규가 말한 연출대로 나오면 존잼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씨가 했던 말 기억나세요? 밍 (동공지진) 과거의 밍 표류를,,, 표류를,,, 표류를,,, (페이드아웃)
괜히 화끈거려서 고생하는거 아니야?ㅠㅅ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존잼같아보인다 디즈니씨 첨봐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sisuner

와씨 수상한파트너 존잼 지창욱 존잘램
크라임씨 존잼
블핑 진심 젓가락인 줄 와이지 애들 살 좀 찌워라 씨잼 존나 존잼이고 민경훈 노래 장난 아니고 진짜 재밌었다ㅠㅠㅠ 이맛에 대학 다니나
아 그나저나 헬로씨푸드 간만에하니 존잼이야
사기꾼 살인사건 선공개가 떴는데 넘나 꿀잼각이라서 지금 디질것같아요......ㅇ(-( 존잼선공개 한번 보시고 크라임씬도 봐주십쇼(굽신굽신 오늘 밤 9시 젭티비씨입니다.......
끄듀 씨존잼
나우 유 씨 미2 존잼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95_09_10

와씨 터널 오늘 처음 봤는데 존잼
터널 존잼 와 씨 다음주까지 언제 기다려
잠실에쥬씨잇나 이벶트존잼께악
외질먹튀???그건 모루겟는데 팡이는 레전드찍고 방종햇어 ㅋㅋㅋ존잼 ㅋㅋ씨부레 ㅋㅋㅋ오메킴이랑 런닝대결하고 패딩벗고 방종함
야씨 존잼이야)_(
맞아요 장난치는거 존잼 ㅋㅋㅋㅋㅋㅋ 약간 정신나간게 가끔 ;; 할때도 있지만 매우 귀엽더군요 주민씨 동성애 루머 스토리에선 엥 햇지만 즐거웠어요...
이장원씨가부른지코쉬이즈어베이비 #iKON_BLINGBLING 들어도들어도안질림존잼존잼존잼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RFA_bluerose

에클닥 흑흑 넘 멋진 독타,,, 다들 꼭 시즌1 꾹 참고 봐야한대서 첫 화 증맬루 당황스러웠지만 볼수록 존잼이구요...? 갈수록 발전하는 독타후 씨지에 감탄하는게 요즘인,,,,
씨지비 혼자 조지고왔읍니다.존잼.
새벽5시까지 칵테일 무밧나 존잼핵잼꿀잼개잼핵꿀잼허니잼딸기잼씨잼


와씨

와씨ㅋㅋㅋㅋㄱ제가 원하던 그림을 폿따님께서 써주시고 계시네여ㄲㅋㅋㅋㅋㄱ평소라면 하루에 마주치는 일도 거의 없는 사인데 저래오니 녕긔텡 당황잼 ㅎㅎ 그렇다고 대화가 길게 이어지는것두 아니라 침묵의 식사해라♥ 끼약!!
미칭여러붐내가호시기언니한테팔로축하받음현싷이냐와씨나언니온거보고입틀막해ㅛ다고지자ㅓ이니사랑함 헤더 이름 바이오 크 언니 사랑해 우리계속이대로만유지하자 짘짜하루라도언니없으면 너잼 ☆ 갹 사루맨 💗💋❤
아낰ㅋㅋㅋㅋㅋ와씨 아아아으 보메님 쩐다그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선택권 넘겨욬ㅋㅋㅋㅋ아 진짜 누구여도ㅠ잼써서 못고르게써요ㅠㅠ
야쿠자씨는 누가 서른살먹은 아재 인생 재밌어하겠냐고 앙탈부리고 반리는 드디어 쥬쟈와 승부를 낼 수 있겠다고 좋아함. 각자 일인극스토리 짜내며 고민중인데 오미상이 스콘 구워왔어 와씨 나한테 장가올래? 쥬쟈가 잼이랑 크림 더 달라는 거 좀 귀여웠다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Hariseyo


민경훈

이화여대 #혁오 #스텔라장 (오후 7시) 동의대 #싸이 부경대 #임세준 #신용재 (대연 캠) 인제대 #헤이즈 명지대 서울 #10cm #씨잼 서울과기대 #디에이드 (오후 6시) 홍익대 #천석만 #파랑망또 #몽키비츠 #정진우 #잔나비 #민경훈
ㅠㅠ 다들 씨잼 블핑 민경훈 보러와서 ㅋㅋㅋ
님 씨잼 블핑 쌈자신 순서면 저 민경훈 걍 거를건데 님은?
해오름극장갔다가 앙때친했던형이 광운대다녀서 갔더니 블핑 씨잼 민경훈있었으


슈퍼비

거창도립대 #씨잼 #한해 목원대 #창모 외대 용인 #다비치 #슈퍼비 #면도 중부대 #홍진영 전북대 #신현희와김루트 #혁오 충청대 #볼빨간사춘기 #한해 #산이 #배드키즈 (오후 11시) 한세대 #크러쉬 한영신학대 #비와이
호서대 #오마이걸 #잔나비 #팔로얄토 김천대 (오후 5시~) #구구단 #슈퍼비 #씨잼 #레이샤 #에이시드 #더블케이 인하대 #길구봉구 #10cm 선린대 #10cm #에일리 #마마무 #소유 #에디킴 #크러쉬 동의대 #권진아
호서대 #오마이걸 #잔나비 #팔로얄토 김천대 (오후 5시~) #구구단 #슈퍼비 #씨잼 #레이샤 #에이시드 #더블케이 인하대 #길구봉구 #10cm 선린대 #10cm #에일리 #마마무 #소유 #에디킴 #크러쉬 동의대 #권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gfdggdfg0986

씨잼, 구구단, 슈퍼비 다 보고 찍었다...! (팔아픔 ((더 있지만 감상하느라....ㅠㅠ 가끔은 키큰게 도움이 되네요😂😂
오늘 우리 씨잼 슈퍼비 구구단 왔다 좋아써
비와이와 연식이 비슷한 신예 래퍼 중에 랩을 가장 잘 하는 래퍼, 이상 언급한 비와이의 약점을 강점으로 가장 잘 발휘하는 래퍼는 슈퍼비인 것 같다. 나는 씨잼 보다 슈퍼비가 더 나은 것 같음. 특히 가사를 아우르는 종합적 역량을 평가했을 때.


블핑

내일 6교시 끝나자마자 청소 끝내고 옷 갈아입고 총알 같이 영어학원으로 뛰어 가서 단어 시험 3개 딱딱딱 보고 광운대로 빛보다 빠르게 달려가서 친구들 만나서 뭐 먹고 블핑이랑 씨잼 보고 집 오면 몇 시일까 #BTSBBMAs
내일 쥬점 안가...블핑이고 씨잼이고 우주카페를 위해 잘것이다..
나는... 오늘 씨잼과 블핑과 쌈자를 보고왔습니다 굿이었스오..
씨잼의 스웩 블핑의 불장난 쌈자의 마무리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ddlove1217


얼굴

으악씨 잼잰이네..잼 아침에 퇴근해서 존피곤 잠 좀 잘라그러면 자꾸 옆집에 전화오거나 하는데(방음안됨) 전화를 너무 안받으니까 미치겠어서 쉬는날 저녁때 찾아가는데 마침 퇴근하는 샐러리맨 잰..맨날 마주치니까 얼굴은 아는데 그날 첨으로 말해본다
으악씨 잼잰이네..잼 아침에 퇴근해서 존피곤 잠 좀 잘라그러면 자꾸 옆집에 전화오거나 하는데(방음안됨) 전화를 너무 안받으니까 미치겠어서 쉬는날 저녁때 찾아가는데 마침 퇴근하는 샐러리맨 잰..맨날 마주치니까 얼굴은 아
씨드님께서 유사쿠 얘기하셔서 헉 브레인즈 시작햇나??히ㅡ구 찾다가 1화봣는데 와 씨 유사쿠 얼굴 디ㅢ유잼 저 유세같은 주인공 개좋구요
~보자! 니노미야 주연 플래티나 데이터~ 영화가 시작한지 약 3분 되었습니다만 카구라 씨의 얼굴이 대단히 유잼입니다. 이 영화는 성공이군요.
저에게는 이사람이 비와이고 씨잼입니 다....(랩 끝판왕 이라는 뜻....얼굴 빼고 생각해주 세요.........)
지창욱씨는 저렇게 생겨서 좋겠다 나도 저렇게 생겼으면ㅠㅠ 남지현씨는 저렇게 생겨서 좋겠다 나도 저렇게 생겼으면ㅠㅠ 둘 다 얼굴이 핵유잼이라서 한시간이 행복해ㅠㅠ
ㅋㅋ ㅋ ㅋ ㅋ ㅋ ㅋ종교극 왜이리 재밋죠 쟝승됴씨 얼굴이 유잼이다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EverythingOfBP

(곰곰) 라샤는 일반인의 범주에도 들지 못하는걸까아. 아야, 아야아아.. 아파아. 얼굴만 보이는 건 용납안해주나요, 잼잼씨이~


씨잼

라는나는내자신이한심해깊은바다마냥알수 없는네생각들로나는나는중2라지원자격없대참어이가없네결국이것도엠넷이만든장벽여기에난다부숴여기계신래퍼분들존경스윙스블랙넛씨잼존경 They wanna be rapper JM 꿈꿔 Say JM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woongnhandsome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mireykim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yubi_901122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fleecesun

씨잼 봅시다 YO 축제 대유잼 존잼 얼굴 mLtirwq725KTnH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