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성운

7화 구름 캡쳐 ! 안경 박제 쾅 쾅 ! ! ! #하성운 #프로듀스101
성운앰들 진쟈 귀여우시내 닉에 구름 한두개씩 다시구 하성운 이름나오면 다 아르티 맴한다는게 사실임미가¿? ㅋㅋㅌㅌㅌㅋㅋㅋ하성운 피부대박 하성운 노래개잘해요 하성운 최고멋져~~~ 아르티해죠 ㅅㅇㅅ
이어폰으로 소나기듣다가 목소리에 치임 프듀에서 노래 듣고 한번에 입덕한거 구름이가 처음이야ㅠㅜㅠㅠㅠㅜㅜㅜ듣고싶어 듣고싶다 하성운노래 듣고싶은 사람 나야나😢
7화 구름 캡쳐 하성운 얼굴 말해 ! 뭐해 ? #하성운 #프로듀스101
안준영피디님 엉엉 제발 우리 구름이 하성운 너의 집앞에서 풀버젼 좀 공개해주세요 엉엉ㅇ 10초짜리 영상만 수십번 돌려본답니다 엉엉엉엉
이건 어제 보고 치인 하성운 노래하는 영상 ㅠ 구름씨 ,,, 스며든다 쫌 ,, 올려놓고 자주 봐야지
아 하성운 귀여워 사진이나 움짤 좀 주세요 내가 이런 생명체 처음 봤음 악 귀여워 구름이 너무 귀여워... 😍😘😙😗😚😘😙😍😚😗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Daehwi_Mom_

하성운보고싶다!!구름이보고싶다😭😭
미쳤어 하성운 너무 귀여워ㅠㅠㅜㅠㅜㅠㅠ 실망시키지 핫샷이ㅜㅜㅜㅜㅠㅠㅠㅠㅠ 애기구름이 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구름맘들 하루일과 1.끄듀 구석구석 숨은 픽셀요정 찾아 캡쳐하기 2.없눈 분량 모아모아 짤찌기 3.하성운 서치해서 성운이 관한 트윗 다 리튓.마음 누르기 +근래 추가된 4번 하성운 벌꿀 영업하기
화질 지못미.... 우리 핫샷즈 드라마에도 나왔었네 하성운 노태현 이때못알아봐서 미안 ㅠㅠㅠ 이제구름길만걷자!!!!!☁🐝🌼
하 프듀 top100중에 성운이 직캠 3위에 100만뷰 넘고 소나기 무대영상도 뷰 순위 다 높아 이대로만 하구름 소나기조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하성운 #하구름 #김재환
댄스포지션 1등은~~~????하면서 막 두구두구하는데 구름이얼굴 비춰주는건 몰까 ㅋㅋㅋㅋㅋㅋㅋ 볼빵빵한 하성운이 귀여워서인가!!! 태현이형이 후보에 있어서인가!!!
성운이 이름스티커,,네임스티커,, 만들어조세요,, 구름이니까 하늘색으로 만들면 넘예블거가튼 하성운 #하성운

하성운 팬클럽 이름은 물방울하자 물방울 모여 구름♡
나 뫄뫄 음색 튀어서 싫어;(-하는 님들은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다는게 이 개같은 끄듀판에서 얼마나 좋은 장점인지 모르겟죠,,, 한번 듣고나면 그 다음부터 이건 뫄뫄라고 확실히 알아들을 수 있고 묻히지도 않고... 예를들면 하성운 성운 구름이 애기복
하성운 안경 너무 찰떡이야 그리고 위드갑보다는 구름이가 더 예뻐 하성운 피부 체고,,,굿굿
딱 제가 너의집앞에서 뽕이차오르고 느낀 감정을 내뱉고 싶었을 때 그대로 세치밈이 써주셧어요,,, 하성운 데뷔 안하면 모하죠 진짜 노래해야죠 우리 구름이
ㅠㅠㅠ진짜 멋지세요😂😂👍👍 오래오래 성운이 함께 행복하게 덕질해요!! 구름이 좋아하고 난 뒤로 좋은분들 많이 만나서 하루하루가 너무 즐겁네요! 내일 월요일인데 푹 주무시고 화이팅 하세요!! 하성운나잇하세요😍😍😘😘
#하성운 하성운ㅠㅠㅠ하구름 목소리 계속 듣고싶어ㅠㅠㅠ계속 노래해줘ㅠㅠㅠㅠ데뷔해줘ㅠㅠㅠㅠㅜ목소리땜에 입덕했어ㅜㅠㅠㅠㅠㅠ계속 노래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하성운이 앞에있다면 잘외칠자신있...는ㄷ...
하구름 소속사 퍼포먼스 때 쓴 렌즈 제발 알려주세요. 찾는 사람은 많은데 아무도 모르는 것 같음. 누군가 팬싸에 당첨되거나 그를 만나게 될 경우 꼭 좀 물어봐주세요. 하구름님 하성운님 혹시 보고 계신가요 제발 렌즈 정보 공유해주세요.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janeuk__

성운시❤ 구름시☁💕 #하성운
하성운 소나기같은 노래 더 불러줘 하성운 소나기 눈빛.음색 보고 반해버림 어제도 이런글 쓴 것 같은데 진지하게 하성운 이 짤 넘 좋다... 이 부분 보고 반했다구.. 알아가야지... 구름..... 하....구름.....
근대 하성운 이름 괘 잘지엇어,, 물 하 이룰 성 구름 운 물이 구름이 된다 뜻도 조코 작명하신분 한자 부수 케미까지 생각하신거 가튼데 아니 일단 빠수니들 별명 붙이고 굿즈 만들라고 지은 이름이잔아 이거;;; 안되겟네 아이
우리 안경미남 구름이..☁ 사랑해💕 #하성운


성운이

1. 인형뽑기하는 성운이 -내가 애기무민 뽑아주께! 이러고 한번에 뽑아준다고 호언장담해놓고 실패하고 눈치보다가 미아내,,어뜨카짛?하면서 손으로 입막는거 조나 킬링파트ㅠㅠ 너모 귀요미야 구름아ㅠㅠ
이 찰나의 구름이와 현넨이가 너무 귀여워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현빈이도 노래 부르면서 연습하다가 동생 음 잡아주는 성운이도 진쨔진쨔 멋있다 데뷔해
구름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이번엔 뭐들고갔으려나😋

오늘자 서디페에 있는 구름귀걸이 ㅎㅅㅎ 우리 성운이 생각나서 후딱찍었담😆
구름단 여러분... 성운이 35인 안에 들었겠죠? 순발식때까지 밥도 제대로 안넘어갈 것 같아요 지금ㅠㅠ 소나기가 너무 늦게 터져서 혹시라도 못들까봐...ㅠㅠㅠㅠㅠ 설마 방출된건데 그냥 샵간건 아닐거에요....
ㅋㅋ ㅋㅋㅋ 다른 연생 팬분들이 성운이 글만 올리면 리트윗 30 기본으로 넘어가는 거 너무 귀엽고 ㅋㅋㅋ ㅋㅋㅋㅋㅋ 구름단 분들 서치하다가 허겁지겁 리트윗 마음 찍는 거 상상하니까 지젼 웃겨
좋아료,, 모두 같이 하루에 n번씩 성운이 칭찬하기 운동해서 애기구름이 힘도 나게 해주고 메보로 데뷔도 시켜줍시다👍
네캐에서 성운이 구름단처럼 태현이 팬들도 뭔가 부르고싶다고 막 얘기중... 매미는 키관련이라 태현이가 싫어할 것 같다고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나온 게 태현단 소녀단ㅋㅋㅋㅋㅋㅋㅋㅋ아 팬들 넘 귀엽...


안고

허헝ㅇ 전승허리였다가 마하허리 먹어서.,., (오르지않는 템렙 나중에 동전 모아서 보강해야겠네요 (페님안고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프 안 멍청해! 안멍청해요!!!ㅜㅜㅜㅜㅜ 힝 뉸님이 잘 데려다가 어 키울 키워 키워야지 아악 귀여워ㅠㅠㅜㅠㅜㅠ힝 (꼬옥 안고 구름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DG_Bijong

아우리 롯님(안고구름
(꾸앆안고구름~!!!)
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ㄱㄱ지금도 가이아는 로지컬한대요ㅠ ㅠ ㅠ ㅜ(가이아 안고 구름
우와앙 (묵림언니안고구름)
아 아좋다좋다ㅠㅠ ㅠ ㅠㅠ 탄이 약간 크림색 가까운 백장미에 빨간색 리본 장식된 거 들고있으면 좋겟어요ㅠㅠ ㅠ ㅠㅠ완전 탄이 꽃이다ㅠㅠ ㅠ ㅠㅠ (생밈 안고 구름) 아흐ㅡ흒 300일 최고야ㅠㅠ ㅠ ㅠㅠ
구름아..ㅠㅠㅠㅠㅠ진짜 그거 생각하면 너무 마음아파요.. ..구름이 부푼기대 안고 제비따라다니고..ㅠㅠㅜ
ㅋ ㅋㅌ ㅋㅊㅌ ㅋㅋ ㅋ 아낰ㅊㅌㅋㅊㅌㅊㅋㅋㅊ(냥미님 안고 구름

흐하항 네네 응금님이랑 같이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껴안고구름
플레님....(안고구름
저도 너무 멈머머머 좋어요 (지분노 뺨 찰싹 찰싹ㅠ ㅠㅠㅠㅜㅠ ㅠㅜㅠ ㅠ) 헉 그럼 저는 포인해도 될까요 예전부터 누리공 의인화캐 너무 너무 굴리고싶었거든요ㅈㅌㅁㅋㅠ ㅠㅠ ㅜㅠㅠ 힘내겠습니다!!! !! (안고구름
헉 이거 본계로 올라왔었네요 으악 ㅋㅌㅍ ㅠㅠㅠㅠ(끌어안음) 리보님 드문드문 들어갈 때 마다 레이첼이 반갑게 다정하게 말 걸어줘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ㅠㅠㅠ정말 감사했구 레이첼두 리보님두 너무 사랑해요ㅠㅠ(안고 구름)
엔리케다시 이불 덮음 레이첼일어나서 책읽음 코토하고양이랑 개 안고 구름 #잠에서_깬_자캐가_가장_먼저_하는_일
ㅊㅌㅋㅊㅌㅋ ㅊㅋ ㅋ ㅋ 준현아!!!!!!!!!!!!!!!!!!(안고구름;
아 그것 보고싶다 비닐도 장갑도 그 어느 서로의 체온을 가릴 물건 없이 손을잡고, 껴안고, 입맞춤을 하고 웃으며 다음생에는 유성우든 별이든 구름이든 서로를 마음껏 껴안을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고 사라지는거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hoshicane_svt

ㅋㅋㅋㅋㅋㅋㅋㅇㄴ그게 우리 진이 매력이지요 (이불로 말아서 안고 구름 ㅠ) 무슨소리 죠? 최생한건 우리 진이잖아요 (싱긌,..!) 현실을 짂시해주세요.
앗! 오라버님!!!(안고 구름)
현승아ㅏㅏ!!!!!!!!!쌤쌔ㅐ미!!!!!!!!!!!!!!!!!!! 저 선생님이랑도 대화 마니 해보고 싶었는데 그만 ㅠ그마뉴ㅠㅠ흐윽흐긓규ㅠㅠ ㅠ ㅠ (안고구름
받는것도 보고너무..(조앗는데(이런말..해도되나요...???(정신을 차리자푸지야!!!!) ㅠㅠㅠ.ㅠ..ㅠ.ㅠ. 저저만 구질이맨이아니라 다행이에요..(띠방님:아뇨 님만구질이에요..)ㅠㅠ.ㅠ.ㅠ ㅠㅠ ㅠ(띠방님안고구름
ㅋㅌㅋㅊㅋㅌㅋㅌㅋㅋㅊㅋㅋㅌㅋㅋㅋㅌㅋㅁㅈ요 다들 대 마상이었던거 같고 ㅋㅊㄴㅋㅊㅋㅊㅇㅋㄴㅊㅋㅋㅋㅋ ㅠㅠㅠㅠ 흐흐흑 이제 쉬는 일만 남아서 넘 햅삐합니다 행복한 청류가 댓어요 ㅠ (안고 구름
흐흑ㅎ흑 청가님두 잘자요온 ㅠㅡㅠ!!! 또만나서 놀자 후지오~ㅠㅡㅠ(안고구름)
백만송이장미는나중에그릴개요 목님사랑해요(안고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ㅡ매호님ㅡ!(끌어안고구름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힘내볼게요아자뵤
그렇습니다! 조사계 대부분 제가 굴렸어요(와락안고구름
진짜로!!!!!! 대박 잘햇어요 (안고구름 우리 조사 천재들 애 죽은 거 봐도 멘탈 튼튼하게 조사하고 바로 수술실 문도 열었어
그랬구나,,, 전으 단체 조사를 말햇던게 애들 행동루트가 다.. 같아 ㅅ ㅓ...(무릎꿇음 일하시는데 틈틈이 들어오신 거구나 허엉유ㅠㅠ허어엉유ㅠㅠㅠ바쁘신데 감사합니다(안고구름
ㅠㅠ 흐흐 무로님이 찾아주시니 조만간 급한 일들 끝나면 한 번 그려보겠습니다ㅠ 에녹아 사랑한댜..ㅜ (무로밈 안고 구름~!) 모쪼록 앞으로두 잘 부탁드릴게요ㅠㅜ!!!!😂😂❤


하늘

와 비도 안 왔는데 하늘에 무지개 구름 하나 떴어!! 헐 너무 예쁘다!!!!
낮과 밤 하늘과 구름 시계 수요조사! 보자마자 반해버린 시계인데요☺️ 깔끔한 디자인이 좋았는데, 특히 손목 뒷쪽의 매듭부분까지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알이 큰것과 작은 것 두개라 커플용으로도 좋답니다:) 수요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___noon

흐응, 그렇구나- (저도 살짝 고개를 들어 올려 하늘을 바라보았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구름이 적은 것 같아. 더 환하네~
오늘 광주 하늘 완존 세븐틴공식색이어따ㅜㅠ 카메라가 이상해ㅠㅜ필터 괜히넣었어ㅜㅠ 하늘은 완전 세레니틴데 구름이 로즈쿼츠였...💙❤
61. 신의 괴도 잔느 - Dive into shine 저하늘높이~~~~ 구름을 헤치고~~~ 까만밤을 날아서~~~~ 제가 이만화때문에 마스코트 도움 없인 변신 못하는 변신소녀물 편안하게 못 봄 배신때릴까봐
옆에 있는거 구름 아니었어요? 술마시고 교통사고 나서 하늘로 승천한거라고 생각했는데!
15. 귀여운거 예쁜거 좋아해요! 예릉들면 꽃 무지개 강아지 햄스터 고양이 친칠라 하늘 구름 달 별 아이돌(??
오르세 5층.. 하늘 구름을 보니까 그냥 마그리트..
내 작품 Kc인증비 1. 하늘+은색 구름캐쳐 477,100원 2. 핑크+금색 구름캐쳐 477,100원 (1번과 소재 같으나 컬러가 다르므로 따로 받아야 함. 3. 핑크+매화 다이아 40,000원 (2번의 소재로 가죽인

하늘사진 좋지여~~구름 보고있으면 창문열고 거기에 뛰어들고싶기도하고
후훈 조아요!!!!!!!!11111111(짜피 하늘땅별구름 전부제꺼 아니라서 걸어두 상관없음
상냥 상담사 귀여움 수줍음 하늘에 떠있는 구름 스윗
모모 - 어린이 집 칭구들!!!! 꽃. 구름, 하늘. 예쁜 옷들. 친구들이 가르쳐 준 놀이. 미케 - 얀 군. '우리' 집. 오두막? 추억. 함께 해온 기억. 유희 - 언니. 언니. 언니. 언니. 싸무엘은 제 친구! 국자. 언니. 캔맥주. 요리.
초록색 잎사귀, 날아가네... 하늘과 구름에게 인사하네... 미아인 나도 날아가네... 밤하늘의 달에게 작별 인사...
들판에 핀 꽃처럼 #세븐틴_울고_싶지_않아 맑은하늘 한조각의 구름처럼 너희가 있기에 더욱 아름다워지는 내 삶
그러다가 결국은 덫에 걸리거나 그물에 걸려 죽을 뿐입니다. 그러나 황소는 그 크기가 하늘에 드리워진 저 구름만큼이나 크기에 큰 일은 할 수 있어도 쥐 같은 것은 잡을 수 없습니다. 지금 선생께서는 모처럼 커다란 나무를 소유하게 되었으면서도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dusxo2

저건 하늘의 빈털터리 꽃 뭇 사람의 눈길 이끌고 세월처럼 유유하다. 갈 데만 가는 영원한 나그네 이 나그네는 바람 함께 정처 없이 목적 없이 천천히 보면 볼수록 허허한 모습 통틀어 무게 없어 보이니 흰색 빛깔로 상공 수놓네 천상병, 구름
저건 하늘의 빈털터리 꽃 뭇 사람의 눈길 이끌고 세월처럼 유유하다. 갈 데만 가는 영원한 나그네 이 나그네는 바람 함께 정처 없이 목적 없이 천천히 보면 볼수록 허허한 모습 통틀어 무게 없어 보이니 흰색 빛깔로 상공 수놓네
별이 쏟아질 것 같은 드라바니아 구름바다의 밤 하늘.
✒ 170515 노을이 순식간에 구름을 삼키자, 어둑해진 하늘이 별안간 새벽별을 뱉더라. 날 삽시간에 집어 삼킨것도 모른 채 반짝반짝 빛나는 너처럼. / Ykongdi
자신 있어요. 형 내가 좋아해요. 진짜." 순간 먕은 사고회로가 정지되었다. 지금 자신이 들은말이 무슨뜻인지, 또 그 말이 가져올 엄청난 파장의 깊이까지 이해하려 애쓰는데 시간이 걸렸다. 하늘은 갑자기 어두워
푸른 하늘은 움직이지 않고 구름조각 하나 없어 한여름 낮의 조용함에서는 타르의 빛조차도 깨끗해지네 /나카하라 츄야, 여름날의 노래 中
그런가-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으면 편안해지는 느낌이기는 해. 넓고 높고 깨끗하니까. 하얀 구름도 마음에 들고! 내 담요가 하늘을 닮은 걸 보면 나도 하늘을 좋아했나봐. (담요를 툭툭 치고는) 나중에 하늘같이 구경하자-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KimCholee21

새하얀 눈이 가득 쌓여있고 하늘엔 구름들이 춤추는 곳 #승꽃자트
고민 없는 듯한 하늘도 언제나 냉정하지는 않을 거야~ ~~ 구름에 뒤덮일 때도 있고 맑을려나 생각하면 때로 억수같은 비~~🎶
형,이제 겨울이 오면 괴로운 나라들이 눈송이가 되어 내릴 거야.하늘도 올라가지 못하는 저 높고 날카로운 고통 위에 입술이 지워진 조용한 날들이 구름과 함께 집을 짓고 있어.누가 우리에게 사랑하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줄 수 있을까-이응준, 괴물구멍 앞에서
너와난 달과별 하늘과 구름
너의 품 너의 온기 너의 마음 다시 보고 싶다고 빌어 지금 이 순간 따스한 꽃 향기 바람도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저기 하늘도 #BTSBBMAs
하늘을 나는 바람을 감는 구름을 걷는 이 비행은 시작됐지만
(한동안 제가 만든 하늘을 바라보다가 손을 슬 빼고 구름을 건들였다. 연기로 흩어지는 것을 눈에 담다가 지그시 눈을 감았지.) 샌드맨 알아, 정말 비슷해? 좋아라.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Sosom_L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저기 하늘도 #BTSBBMA
구름 한 점 없는 밤하늘에 별이 가득하다. 이곳에서 살아남은 것을 축하해주는 것 마냥.
(구름 하늘위로 던짐
구름을↗ 지나쳐 하늘! 저끝↗↗까쥐 오르면!!~ 눈 부신 퉤양에~~ 내맘은! 따!★스!★해!★즤!★고!★★★
하늘 저끝까지 올라서 구름을 만났다...! ٩꒰⍢ ꒱۶⁼³₌₃
책장을 넘기다 문득 창가를 바라보니 제 마음 같이 마냥 어둡기만 했다. 그 흔한 별조차 흔적을 찾을 수 없었고, 달조차 어두운 하늘을 흘러다니고 있는 구름 뒤에 숨은 듯 보이지 않았다. 사실은 지금 제가 보는 하늘은 사실 저의 마음 속이 아닌가.
[하늘이 있으면 구름은 더 자유롭게 떠돌 수 있지만 하지만, 결국. 하늘 조차도 물어죽인다]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aori_gyu

구름이 개~어 북~두칠성 반짝이는 밤엔! 하늘~을 보~며 거얼~어쒀어어~~!
여름 방학. 파란 하늘 부분을 오려낸 듯이 떠다니는 구름이, 방학을 어떻게 보낼지, 방정식을 풀 때보다 더 열심히 머리를 굴리는 학생들의 건투를 빌고 있다. *A_너와_나
사랑해 당신을 너무 사랑해 밤하늘의 땅과 구름 어둠 속에 이름 없는 별들 당신을 애타게 부르고 _아름답고 멋지고 열등한, 황병승 💕재현시💕
부채 실사입니다❣️ 예쁜 하늘과 같이 찍고 싶었는데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날씨여서 나무와 함께 찍었습니다 그래도 너무너무 예쁘죠😙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 •◡-)✧˖° ♡
구름 달 하늘, 꿈을 모아..
그래서 자주 보려고 노력해요. 낮에도 밤에도. 밤하늘도 늘 비슷한 것 같지만 다르잖아요. 색도, 구름도, 달도, 별도. 오늘은 달이 떴더라. 달 옆에 별이 하나 보이던데 봤어요?
잠시 잠이 깨었으나 초여름 새벽의 하늘을 보고싶어 창가에 섰다. 굳센 성격은 아니지만 하늘처럼 넓고 푸르게 살아야지.. 바람과 구름의 아름다움도 닮아가면서. 생이 무겁게 느껴지더라도 마음속까지 버겁게 하지는 말아야지. 매순간에 집중하면서..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Kumosama__18

하늘을 비행중이라는 게 실감이 드나요? 저는 노을에 물든 구름이 바람 따라 이리저리 흘러다는 모습을 창문으로 볼 때마다 실감중이랍니다.
구름 한점 없는 맑은 하늘이 좋아요.
새를 날게 하는 건 날개의 몸일까 새라는 이름일까 구름을 띄우는 게 구름이라는 이름의 부력이라면 나는 입술이 닳도록 네 이름을 하늘에 풀어놓겠지 여기서 가장 먼 별의 이름을 잠든 너의 귓속에 속삭이겠지 /이현호, 뜰힘
구름, 해, 달, 하늘 보고 다닌지도 오래... ㅋ 스맛폰 보느라... ㅜㅜ
폭신폭신한 구름 과자. 몽실몽실 피어나서 나뭇가지에 걸려 도르륵 휘말리고. 방실방실 웃는 아기의 고사리 같은 손에 꼬옥 쥐어진다. 한 조각 톡, 떼어내어 혀 끝에 대어보면 사르르 녹아드는 달콤함. 아이의 손이 끈적해질때까지 구름은 하늘하늘 춤을 춘다.
(졸ㄹ라 맞는말이라 할말ㄹ이업어져부럿다.,,.갑자기 구름님이 정말ㄹ 하늘의 구름철ㄹ엄 멀어만 보인다.,,,,..)
Let the rhythm flow 여유 찬 바람이 이끌어줘 두 구름이 닿는다 Kiss에 닫혀 가려진 하늘에 뜨거움도 두 배로 치솟아 오른 다 ♪ Let the rhythm flow 중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Yool_mori

닥터라고 불리는 남자가있어. 그는 하늘위 구름에서 살지. 그리고 그가 매일매일 하루종일 하는일은 모든아이들을 악몽으로부터 지켜주는 일이란다!
일곱시가 되었네요. 슬슬 하늘의 표정이 달라질 시간이에요. 구름이 명확히 보이는군요. 오늘 날씨는 어떨려나?
첨보는 눈빛 심장은 멎지 어떻게 이런 매력을 가질 수 있을까 내게 말을 걸지 하늘위로 펼쳐진 구름 같이 새하얀 너의 미소 내가 먼저 다가갈까 말을 걸까 1분 1초가 너무 빨라 ♡~♡
그 날은 유독 날씨가 흐렸다. 아무런 변화도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때였다. 어두침침한 하늘에선 계속 비가 내렸다. 나는 저 구름이 사람이라도 하나 낳아줬으면 하고 생각했다. 내가 심심하지 않도록. 그리고 네가 나타났다.
나는 카디가 원한다면 하늘의 구름도 가져올 자신 있습니다.


이름

고스트의 알과 라벤더의 알은 같은 종의 아이네. 둥실 떠다니는 구름같은 모습이 고스트와 닮은 것같아. 이 아이와 함께 있다보면 정말 어울리는 이름을 고스트는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조 이름 바꿨답니댱 꽃구름이에오오오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mgjahng01

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한구름이 몰래 집어넣었대요!~~!!~!~~(이름(완전나쁨
아 다온이도 그랬어요. 그래서 다온이한테 이름을 지어줬던 그대가 있었어요. 그러면 다온이는 그대를 구름이라고 부를래요. 가을, 푸르고 맑은 구름이요. 괜찮아요?
* 오너님이라면 구름이 드릴 수 있습니다!!!(야광봉) 진짜 이름 찍찍 불렀는데도 봐주는 태희야말로 천사아닙니까.(눈물줄줄) 태희야!!! 사랑해!!!!(엉엉
아티? 그건 구름시티 짐리더님 이름 아니야? (아티를 잊은 히라다
노을지는 마음 파도치는 마음 흘러가는 구름 잊혀지는 이름
이름 너무 예쁘다 나 미미라 짓기 전애 푸름이라구 하려 했서 ! ! 알겠서 구름아 친하게 지내자 (﹡֦ƠωƠ֦﹡) 💗 💗
구름 행렬을 따라 나설 때는 우리를 지워야지 명명할 수 없는 우리를 새로운 이름을 지을 거야 출처 없는 이름을 _김선재, 어느 세기의 끝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Baby__jimins

9.블루 스카이 칵테일 이라고는 믿기힘든 비주얼 최강의 칵테일 이름 그대로 블루 큐라소 에 우유를 띄워 구름을 표현한 칵테일이다. 이건 정말 먹기 아깝고 마시기전에 사진121564846장 찍고 먹어야 할
한 덩어리 슬픔이 구름처럼 몰려오고 이름 없이 피었다 지는 풀꽃 사이로 저무는 난감한, 울컥 쏟아지는 한 시절이 가고 있다 최춘희, 유정한 봄
흘러가는 구름 아래, 이름은 없지만 곱게 핀 들꽃을 벗 삼아 아주 편안하게 쉬고 있을 거야. #건수


비가

야엘 좋아하는 날 햇빛이 약하고 구름 많은날... 비가 심하게 내리는 날 싫어하는 날 햇빛 강한 날
빗소리가 이명을 가려주니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증발을 해야 구름이 생기고, 다시 비가 올 텐데, 이 많은 비는 어디서 오는 걸까. 내가 열어버린 수문에서 아직도 쏟아지는 걸까? "알았어." 나는 몸을 일으켜 등을 곧게 편다.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헬조선 탈출 얼마나 해피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구름짱 너도 어서 비가 되어 내리렴!!!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 구름이라면 비가 대서 내리는 것보단 달 다 가려버리는것부터 할 것 같은데요;;;;;;;;;;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tarasnaps

☀ 햇빛이 쩅쩅해도!☁ 구름이 많이껴도! ☂ 비가와도! ☃눈이와도! 내가 지켜줄께요! 오빠들 화이팅♥
비는 내려서 땅을 적시고 다시 구름이 되지. 그리고 또 다시 비가 되어 내 어깨를 적실거야.
레인버스 국비... 쏟아지는 폭우 속 온 세상이 고요한데 어디선가 예쁜 웃음소리 들려와. 정꾸가 사는 동네에는 장대비가 내리는데 태가 사는 동네는 구름 한 점 없이 맑다. 그래서 태의 목소리만 정꾸에게 닿아. ㅡ아하하하, 그
비가 뭔지 모르니? -난 내 스크린 없이는 아무것도 몰라. 괜찮아. 여기 이 수프가 바다라고 생각해봐. 태양이 이걸 데우고 물이 증발해서 구름이 돼. 이 김처럼. 그리고 구름이 아주아주 무거워지면 비가 내리는 거야. / S2E22
그대여- 멀리서 으르렁대는 구름이 되지말고, 가까이서 나를 적시는 비가 되십시오
간밤에 비가 내렸나 봅니다 내 온몸이 폭삭 젖은 걸 보니 그대여, 멀리서 으르렁대는 구름이 되지 말고 가까이서 나를 적시는 비가 되십시오 * 이정하 - 밤새 내린 비


위를

례 저만큼 뒷북 둥둥이시근요 난 구름위를 둥둥🎶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SSoullLL

보라색 구름 위를 날아다닌 듯한 기억이 whoo~
후후, 자꾸 띄워주니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네요. 나중에 미용실에 찾아왔는데 직원들 사이에 내가 없으면 알려준 연락처로 꼭 연락해줘요. 바로 달려가서 내가 머리를 만져줄테니까!
구름 위를 걷는다는 말이 #BTSBBMAs 과장이 아니란 걸 알게 됐어
170520 김포공항 #에이핑크 #은지 () #출국 프리뷰 수면 보행인데 뒤에서 보면 세상 가벼워보이는 발걸음🚶‍♀️🏃‍♀️천사라서👼🏻 구름위를 걷는 아이라서 그런가🤔🤔 총총총🕴
#준면아_에리라는_꽃길이_너를기다려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당신은 그 위를 사뿐히 걸어가는 하얀 구름이 되기를.
준면아 생일축하해. 마음이 벅차서 어떤 문장도 완성되지 못한 채, 머리 속에 엉켜있는 기분이야. 정말 하고싶은말은 진짜 생일 축하하고 엑소 리더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 오늘 하루 구름위를 떠다니듯 행복했으면 좋겠어.
20170211 SF데이 #SF9 #에스에프나인 #쉽다 #EasyLove #로운 #ROWOON #휘영 #HWIYOUNG 분홍빛 감도는 얼굴 구름 위를 걷는 기분 내 가슴이 두근거렸던 그림 같던 너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Y0URS_101

얘들아 잘 다녀와 현실인데 꿈을 꾸는 것같구나 나도 이런데 너희는 정말로 구름 위를 날고 있구나 지금 #BTSBBMAs
음 어젯밤에 음 그래 음 아 음 보라색 구름위를 날아다닌 듯한 기억이 Whoo 나긴 하는데 음
밤새 구름위를 달려보자 올라타 oh ma god i′m so hot 난 좋아 이 젊음 다 태워 볼란다 (BIGBANG, Crazy Dog)
[#빅톤] 병아리같은 병찬이의 스무 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덕분에 병찬이는 하루종일 구름 위를 날아다니는 중☁☁ 이제 처음 함께 맞이한 생일, 앞으로는 쭈욱! 함께해요!! 우리 기린이, 남은
구름 위를 걷는다는 말이 과장이 아니란걸 알게 됐어 널 알게 된 후부터 나의 모든건 다 달라졌어 ()
저 구름 위를 높이 날던 거침없던 영혼의 소녀 그건 나 불길 속에 춤을 추는 저 소녀 날 찾고 있는데 난 없어 텅 빈 세월에 지쳐 눈물조차 말랐지 소년 높이 날지만 나의 자유는 이미 끝났어


구름

#BTSBBMAs 처음보는 캐나다으 구름한점없이맑은날 (з´⌣`ε)잘놀다왔습니다ㅏㅏ 새벽3시에일어나는.. 시차쪼다는 투표마치고 ㅈ ㅏ..러..ㄱ ㅏㅁ..니..다 +필터 = 기억조작왜곡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rumblepad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Suecream_cloud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Gin_sosom_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cloud_sw94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raya7474

구름 하성운 성운이 안고 하늘 이름 맑은 Milcho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