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OY

Jaebeom & Youngjae singing "That I was once by ur side"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by Toy, at got7 fansign in 2014. Their voices
Toy; Kim Yeon Woo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That I Once Briefly Lived By Your Side (Suwoong) Pt.1 ㅠㅠㅠㅠㅠㅠㅠㅠ👍
Toy; Kim Yeon Woo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That I Once Briefly Lived By Your Side (Suwoong) Pt.2 짱짱!!👍😭
TOY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손동운

※승부 선공개 영상※ 손동운 vs 남경주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노래싸움승부 오늘 저녁 8시 30분☺️ #승부 #현우 #박수홍 #박경림 #이상민 #뮤지 #남경주 #손동운 #뮤지컬스타워즈 #내가
170519 노래싸움 승부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하이라이트 #손동운 #동운


불러주세요

홍빈 노래 진짜 잘하고 진짜 많이 늘었음.. 나 딴데서 안 울고 홍빈 거짓말거짓말거짓말 부를때 왈칵해서 눈물 엄청 닦았음.. 이적노래가 이렇게 들리는구나도 느꼈고 홍빈목소리의 감성도 느꼈다...토이노래 불러주세요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TOY THAT 손동운 ONCE 불러주세요 왈칵해서 dwmammu_0606

홍빈 노래 진짜 잘하고 진짜 많이 늘었음.. 나 딴데서 안 울고 홍빈 거짓말거짓말거짓말 부를때 왈칵해서 눈물 엄청 닦았음.. 이적노래가 이렇게 들리는구나도 느꼈고 홍빈목소리의 감성도 느꼈다...토이노래 불러주세요 (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풀로 불러주세요 택운님...


사람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 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다음주 동운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ㅠㅠㅠ
"그런채 살았어 늘 혼자였잖아. 한때는 널 구원이라 믿었었어. 멀어지기 전엔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토이
노래는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짧게 부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차차가 부른 적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봐 목소리가 너무 잘 붙는데

정차 듀엣 너무 시급해졌다 커버해서 올려조라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ㅜㅜㅜㅠㅠ
เขาขำอะไรกันอ่ะ แกล้งให้พลอ. หลุดเหรอ กำลังร้องเพลงเพลินๆ 5555555 170516 유희열의 스케치북 VIXX 레오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TOY THAT 손동운 ONCE 불러주세요 왈칵해서 KongKongXD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TOY THAT 손동운 ONCE 불러주세요 왈칵해서 2swo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