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에스트로

보기드문 여자도 좋고... 베리굿도 짱ㅋㅋ 아 창모 마에스트로 음 누가 계속 읊어서 들어봤는데 중독성은 있어요ㅋㅋㅋ 24살이고 잘생겼다는데 음
창모 마에스트로 왜 인기지... 가사 좋은지도 모르겠고 걍 존나 별론데..
창모 마에스트로 개씐난다
창모마에스트로 노래조아하는데 창모가누군진모른다 뭔가 옆집 3수생 오빠이름가튼데
창모 (Changmo) - 마에스트로 (Maestro)
창모 마에스트로 ㅈ나좋아..
다음 그림으로 창모 그릴려햇는데 미쳐.... #창모 #마에스트로 #Maestro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rhymism

아나미쳔 왜 알티햇ㅅ지 창모만보고 알티해버렷네,,;; 창모마에스트로 들으세요여러분~#~
마에스트로!! 힙합대세 창모
6. 좋아하는 음악ㄱ 요즘은 창모 마에스트로 매읽들어요!!!!
아 마에스트로진짜 중독성ㄱ 하 ㅠㅜㅜㅜㅜ 나중에 같이 ㅂ 보러가요 창모님 흑, , ,
창모 첫 앨범 타이틀곡은 사나이였는데 정작 마에스트로가 흥해서 차트 역주행하고 냄져 EXID 되어버림
창모오빠 젭알 죽기전에 저한테 마에스트로 피아노치면서 불러주새요 ㅠㅠㅠ
와 창모 마에스트로 순위봐

창모 마에스트로 한번만 들어주세요 ㅠ.ㅠ 진짜 띵곡입니다 ..
창모노래중에 마에스트로듣다보니 시간이....
거의 여태컷 힙찔이노래들을때 거의 심장이 약간 두큰두큰 거렸으면 창모 마에스트로 들을땐 뚜끈뚜끈 뛴다 겁나 딴노래들어도 창모 노래때 아직도 그래
일단 창모 마에스트로 개좋다
창모 마에스트로들어줘요 존나 좋음 ㅠ,ㅠㅠㅠㅠㅠ
창모 마에스트로 존나졸다
여러분 요즘 창모 마에스트로 작년 7월에 나온건데 차트역주행함 들어주세요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kwon_green

창모 마에스트로 불러주세요!!!
개간지나는 창모 마에스트로 듣자
창모 요즘 핫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에스트로 멜론차트 들어온지 2주도안된거같은데 거의 50~60위에서 놀고 ㅋㅋㅋㅋㅋ
헉 창모님 마에스트로 나도 엄청 좋아해!
제송합니다 창모 마에스트로 따라하다가 제 존못력을 들키겠어...
녀러분 마에스트로 꼭 들어보세요 창모 최고
창모 마에스트로 들으니까 신기하다 느낌이

헉 창모가 쇼미나오려나 나외서 마에스트로 해줬으면좋겠댜...
헉 창모 마에스트로 왜 지금들었지 존좋...
6.세븐틴 웃음꽃 창모 마에스트로 세븐틴 몰래듣지마요 권진아 끝 창모 아이야
5. 창모 - 마에스트로 아마 십ㄱ..ㅜ금..?
창모-마에스트로/은빈-널 기다려/은채-기억할게요
창모 마에스트로 전래좋아
창모- 마에스트로 같은데요!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rhymism

창모 마에스트로 존좋
창모 마에스트로 뮤비 볼게
는 하지 ㅎ.. 저번엔 누가 창모 노래 불러달래서 마에스트로 조졌음
창모 엠비션 뮤ㅠ직에 김효은이랑 해쉬 스완이랑 있는 새럼이애요 ㅜㅜ 엠비션 뮤직으ㅡㄴ일리네어가 새로 만든 회사? 그런 걸로 알고있서여 저도 마에스트로 듣고 훅 갔슴여,,
창모 마에스트로 순위 올라가는 거 엄청 조와해 인스타 스토리에 계속 올림 귀여..워..!
2. 마에스트로 - 창모
MGK- bad things , Ariana grande- be alright, 이든- 그 땔 살아, 창모- 마에스트로, Taylor swift- all too well, 딘- 넘어와 😃😃

우연히 창모 노래를 들었는데 너무 좋다 진짜...마에스트로 진짜 좋아..
7400chodaum.net 이나 멜론 팡결이 로 창모 마에스트로 음원좀 보내주실분
창모 마에스트로도 죠움...
창모 마에스트로 노래방에 등록됌 창모짜식 많이컸다.... 유명해졌어....
요즘 가는 곳마다 창모 마에스트로가 흘러나오는데, 곡이 전체적으로 좋아서 순위를 매기는 게 무리긴하지만ㅠ 굳이 몇 곡을 꼽자면 '아름다워', 'ambition', 'bling'.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래퍼🎹🎤
창모 마에스트로 짱이다
창모 - 아름다워 솔직히 창모는 마에스트로인데 19라서 .. 멜론으론 못들..어... 히잉.. 창모 음색 진짜 좋아요,, 이 곡도 물론 좋습니다 ㅠㅠ 들어보세욥♡♡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starlightvixx05


아름다워

17_ 창모 - 아름다워 목소리 최고bb 적당히 낮고 노래도 넘 좋음.. 뮤비도 웅장한 느낌
창모 아름다워 들으세오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창모-아름다워 랩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노래 좋아함. 가사는 뭔가 이해가 안가긴하는데.. 좋음.
안녕 나 창모 노래 존나 듣는데 아름다워 한 번 들어 봐 안 들으면 ㄹㅇ 진짜 존나 때릴 거야
창모 아름다워!!
Music Recommendation 20. 창모 아름다워
🎵 아름다워 - 창모 (CHANGMO) - 들어보세요.

ㅣ밍밍 창모 너무 좋아요ㅠ진짜 아름다워 짱 !!!!!
너없는 이 도시 마치 압구정의 club 그 속에 나는 먼지 나는 특별하지않네 너를 위안 삼았나봐 너가 사랑할때 창모 - 아름다워 #로라뮤직
지민님 배운 사람!!!!!!!!!!!!!!!!! 오늘 창모 노래 처음 접한 사램인데 듣자 마자 눈물 줄줄 가슴 콩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아름다워 캡짱,,, 그냥 다 짱,,,
창모!!! 아름다워도 넘 죠아여 히히


CHANGMO

창모 (CHANGMO) - 아이야 (Feat. Beenzino) [돈 벌 시간 3] you might like this, just discovered him today
ชางโมเอ้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 เจ็นใหม่ของอิลนี่แม่งโคตรดุเดือด 170204 일리네어 6주년 투어 서울 창모(CHANGMO) Time LIVEHALL
라-이-징 스타 창모👍🏻 #창모 #changmo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ree2498

여러분 창모는 엄청난 래퍼입니다 비트메이킹 프로듀싱 이런걸 혼자 하는 래퍼는 많았지만 그걸 훌륭하게 하는 래퍼는 별로 없슘미다 창모빠세요 창모 핥핥 #hiphop #changmo
창모(CHANGMO)가 누구임? 아시는분
Jagger - 창모 (CHANGMO) - 들어보세요.  #Melon


라이브

창모 라이브 들어 갔었는데 막막 피아노 신들리게 치기만 하는데 존멋
방금 창모가 인스타라이브함 ㅠㅜㅠㅜㅜㅠ
창모 1일 n라이브 소취....
창모 라이브 방금 끝낫서

우울하다 창모 라이브 일시정지
창모 라이브 언제 시작행 ?
창모 졸라 천재같아요 진짜,,,노래 다 조아요 흑 라이브 듣고시픈ㅠ ㅠㅠㅜ


좋음

창모 임마 노래 좋음 ?? 한번도 안들어봄..
창모꺼 들으세요 진짜 개좋음
친구가 창모 노래 추천해줬는데 난 좋음


목소리

창모 이름만 들어보고 노래 첨 들어 봤는데 목소리 쩐다와ㅏㅏㅏ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_angela_dinos

야 싀발 여자는 같애에서 창모 목소리 개지려...존좋이네
창모 목소리 개좋,,,노래도ㅠ
창모님 목소리 진짜 매력있어!! 기계음 섞은것같으면서도 원목소리에 음색도 안정적으로 낮은 톤이라 듣고있음 편안해!


사람

'무엇이 당신을 여기까지 이끌었나요?' '도온이 하게 해써 놔~~~' 창모 음악 진짜 잘한다. 최근 나온 래퍼들중에서 프로듀싱까지 해내면서 이 정도의 퀄리티 뽑은 사람이 있었나 싶다.
내가 요즘 빨고있는 새로운 사람 그의 이름은 창모........ 전래 사랑한다.......
내가 창모 닮은 사람 이라고 하니까 창문 닮은 사람? 이라고 해서 웃었다


래퍼

래퍼,, 창모,,,, 아 할미...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insidy_seo

안녕 창모 오ㅃㅏ가 얘기해서 들어봤어요 래퍼 ㄴ맞죠 래퍼
#래퍼_다섯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나플라 저스디스 창모 오왼 블루 더 고를 수 있는뎨 ㅇㅅㅡ ...
대체 창모가 누구임 창모 알아요???? 래퍼 같은데 창모?!!??? 누구세요


앰비션

미쳤네 일리네어가 앰비션뮤직 창립했는데 거기에 김효은 창모 해시스완있대ㅠㅋㅋㅋㅋ 존나 뒷북 둥둥
흑흑ㄱ 그리고 앰비션 인기가 확 늘어나면서 일리네 공연에 온 앰비션 보러 팬들이 많이 오는데 무대로 선물 안던졌으면 좋겠고 창모 더 하라고 안했으면 좋겠늠
아 다음주는 창모, 해쉬스완, 김효은 앰비션 콘서트가고 그 다음주는 빈지노 콘서트다 미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님 없었음 제가 창모 얘기해도 ㅋ짜게 식어갔게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앰비션 파시는 분 있어서 다행이녜요 가치를 알아보니ㅠㅠㅠㅠㅠ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chang_molim

아 듣기만 해도 심쿵사,,, 오늘 앰비션 입문했습니다,, 창모 검색하구 찾아보다가 앰비션 알다가 해쉬스완님도 있는 거 알구 지민님 생각 잠깐 하다가 ㅎㅎ 뭔 얘기야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창모 짱!!!! 그냥 다 짱!!


들어

고삼인생 ㅠㅠ 트위터 안들어올라고 그랬는데 치즈소식에 너무 놀라서 달총언니한테 메시지 보내려고 들어와버렸당... 빨리 대학붙어서 창모 보고싶다.....
그럼 저드.. 등님의 아는 분이니까 노래를 들어보겠서료...(거창 창모 ㅍ..ㅏ이팅!
어디서 마니 들어봤는데 제가 영상 본 기억이 없어서요!!!ㅋㅋㅋㅋㅋㅋㅋ 등님 창모 조아하새요?
근데 내가 창모 들으면서 창모 들어! 할때 무한도전 위대한 유산 듣고 있던 놈들이 이제서야 창모노래 듣고있어 흐엉
유일하게 같은 취향운 창모 엠비션 ㅎㅎ 차메인 리얼 내취향인데.... 이거 들어조 차메인19 들어조 너 열아홉살이면 이거 들어야대
창모,나플라 이름만 들어보다가 무대 방금 봤는데 존나 머ㅏ찌네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yachyong

와 님들 창모 노래 들어주셈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다


시간

이제 돈 벌 시간(창모 아님ㅎ)이구나
설마 헤쉬스완도 창모 돈벌시간 처럼 지 레이블 애들만 피쳐링 시키진 않았겠지
창모 기얌이..♥ 돈 벌 시간 3 품절 축하해ㅠ


아이야

님들 창모하세요 아이야 아이야
창모-아이야 🔥


김효은

더몬스터콘서트 1층 스탠딩b구역 14열34n번 판매 #지코#딘#베이빌론#창모#김효은 #더몬스터 #더몬스터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chang_molim

7일뒤면 스완 창모 김효은 공연 간다ㅏㅏ
담주에는 창모 스완 김효은도 봐여ㅕ 꺄르륵


크러쉬

기리보이 제일 좋아하구오 그 다음엔 자이언티 딘 크러쉬 창모 해쉬스완 빈지노 등등.... 감성힙합 정말 좋아합니다 ㅠㅠ 시영아 사랑해!!!!!! ㅠㅠㅜㅜㅜ 아흑 ㅠㅠ
이번주 고등팩좽 딘 크러쉬 창모 빈지노 자이언티 실화냐
난 크러쉬 창모때문에 보고싶지만.. 티비가안나오므로 페북으로..
창모너무좋아..... 그리고 친구 개강전에 되면 크러쉬랑 딘보러간데.... 나는 왜안나가......?


음악

음악차트에 창모는 누구야? 강창모 이름 새로 바꿔서 나왓어?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chang_molim

오 존나 음악 스타일 비슷해서 다행이네 나 그거 듣다가 존나 사랑에 빠졌음 창모 레알 존나 멋짐


노래를

창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메이징한 노래를 쓰죠


해쉬

헉......창모 해쉬 ㅠ
오늘 창모 3번햇는걸요 ) ( 도끼 효은림 해쉬 창모 다해쑴 다 쿠쿠


가사

창모 내꺼라는 곡 가사 졸라 나니스러운데 노래 개조아여 ㅠㅠㅠㅠㅠ
아 창모 노래 가사였구나
솔직히 이 뮤비도 가사는 완전 SWAG고 돈 쓴 티 내려고 한게 눈에 다 보이는데 간지나는 가사 읊을 때마다 창모 표정이 '헿ㅎㅎㅎㅎㅎ 나 뮤비찍는닿ㅎㅎㅎㅎ' 이래서 졸라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seraphic_0331


창모

창모가 누구냐
오!창모!
창모가 누구야,,강창모,,?
창모?
창모 랩 개잘한다 피아노도 개스웩 오져버리기
창모 앨범 아트 예쁘네
창모 나오는거 공연 가고싶은데 3월달에 애들 컴백할까봐 못가겠다...ㅡ가까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daseul20

창모보다 랩 못하면 닥치새요
뭐가허언증이야 ㅠ 우리창모무시하냐
윙 창모 우리동네 살앗었나보넿
요즘 들은 노래중에선 창모가 젤 갠춘
창모 직캠 볼ㄹㅐㅎ
창모 씹 극혐이야 갖다버려!!!!!!!!!!
강창모는 안사랑해 ㅠ ㅜ ㅠ ㅠ ㅠ 레드님이 사랑하는 레드 창모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Bamtor0121

창모가 누구지 랩쟁인가
창모 넘좋다
크흐..창모 노래 왜케 잘만드니..
사실 창모 성도 구씨입니다 ㅋㅋㅋ 저는 구씨들에게 빠져나올 수 없나봐요
그렇구먼 하지만 창모는 틀린적이없소!
bling!-창모 돈이하게했어-창모
인정ㅋㅋ갓창모 마이크스웨거엿나 그거에서 창모보고...감탄햇어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rhymism

크으 창모는 갓갓
창모 랩 따라하기 힘드네
창모짱먹어
창모 마이크스웨거 보는데 마이크스웨거 볼때마다 머릿속 한구석에서 싸바싸바싸바 와바와봐와바 나 울어
헐.. 신기하다 저 창모 분 고딩때 선배엿는데 버클리 붙엇는데 장학금 안줘서 못갓던 새럼이라 기억에 남앗는데 이제 검색 차트에도 오르고... 대단해.....
창모-돈이하게했어
창모 - 마네스트로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rhymism

창모 하악
2.창모빠다
#알티한_트친에게_어울리는_음료를_말해준다 알바끝나구해줄께 갤박은 창모오빠로
창모 노래조하👍🏻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EEversun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Nivel0418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seraphic_0331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mjuzik_

창모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CHANGMO 라이브 좋음 시간 kktt33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