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빠야

따르릉 ~ 따르릉 ~ 내가 네 오빠야 ~
따르릉 따르릉 내가니오빠야
ㄸㅏ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 ,? (
ㅋㅋㅋㅋㅋ미칰ㅋㅋㅋㅋㅋㅋ갤보는대 따르릉이랱ㅋㅋㅋㅋㅋㅋ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하
따르릉따르은 네가 니 오빠야~
예에아~ 김영철 노래 중독성 있더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자꾸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hej880805

따르릉 이거 노래 좀 싫다 내가 니 오빠야? 같은 가사있는데 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가요 뭐야ㅋㅋㅋㅋㅋ 김영철(따르릉 따르릉) ㅇㅇ아 내가 니 오빠야 객원엠씨(여자분)(´⊙ω⊙`) 아니야아.....(전화기 들었던 거 내려놓음
따르릉따르릉 ㄴ개ㅏㄱ니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빰빰빰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따르릉~ 따르릉~ 내가니 오빠야~ 어머나~ 어머나~ 내가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이러지 마세요~ 장윤정 노래랑 김영철 노래 위화감 제로ㅋㅋ
따르릉 따르릉 내가니오빠야 개띵곡 ;;; 계속 생각남 ;;;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니오빠야 오오빠뽀
자꾸 따르릉 무대영상 봐야되서 보는데, . . . . 자꾸 내가 니 오빠야 거리는거 넘 불편해
아 기명철 따르릉 가사 존나 내가 니 오빠야 면 뭐 엊저라고 싶은데 노래 존나 중독성 쩔어서 속으로 내가니오빠야 이러고잇내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아~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오빠야 니 오 빠얌
아 ㅅㅣ벌 김영철 따르릉 수능 금지곡에 넣으라고 아 헤어나오질 못하겠네 아 진짜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hej880805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네오빠야앙 이것도 존나많이들음
따르릉 , 내가 니 오빠야


비켜나세요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팩폭기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동요 따르릉(?) ➡동요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우리 할랕 나갑니다?????? 뭐든 설렌다💕💕 심장이 두준 두후~준💕💕
사실 오빠가 따르릉 할때까지만 해도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인 줄 알았다........ 미안 오빠 사랑해....?💙.....
제목 궁예 해봄니다 1. 두준이가 좋아하는 곡 2. 똥 쌀 때 듣기 좋은 곡 3.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4. 늦은 시간에 자꾸 전화 여기까지 5. 여보세요 나야 6. 김미정 팀장 7. 안받으면 뚝배기 깸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인줄 알았던 사람 여기 또 있습니다....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망붕맨이 나갑니 다 따 르 르 르 릉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치킨이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
안이애요 조눈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해야하눈걸...(띠롱띠롱
#BTSBBMAs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방탄이가 나갑니다 따르르ㅡ릉 아니야아니야 그건아니야 세계최강팬덤 아미가 나가십니다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 유나의 똥이 배달왔어요~~~~~~~~~
잠들어있던(사실 몰랐던) 폴더에서 발견한 자전거 종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그 한적한 시골길에 양옆으론 논, 밭의 배경인뎈ㅋㅋㅋㅋㅋㅋㅋ 무료한 얼굴로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죤댸가 나갑니다 따르르르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hej880805

( 떳다 떳다 비행기! 기쁜듯 흐흐! 하고 웃다가 너를 높이 올렸다 내렸다 하며 비행기를 태워줬다. ) 솔서니 비행기 나가신다~!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자전거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지하철 들어올때 가끔 사람들이 너무 나와있어서 위험하면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그거 멜로디 나오눈데 너무 기여워
따르릉따르릉비켜나세요
?????? 제 세발자전거 여기다 주차해뒀는데 보셨습니까?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자전거가 나갑니다 따르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방탄 빌보드 레드카펫 입성합니다 ㅠㅠ❤ #BTSBBMAs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 다리 길이 차이봐 윤기는 패달 돌리는데 태태는 안돼 ㅋㅋㅋㅋㅋㅋㅋ 😆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환웅이가 데뷔합니다 비켜나세요🎶
고등학생들 귀엽넼ㅋㅋㅋㅋ 자전거타고 어디 가는거 같은데 따르릉따르릉 비켜나세요 자전거들이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합창하면서 가고 있어ㅋㅋㅋㅋㅋ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조빱겐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김영철

ㄹㅇ김영철따르릉노래아냐 저거입고 그거춤ㅇㅇ
아 오늘 인가에서 셒구 기다리고 있을때 우연히 본 김영철님 따르릉이 아직도 생각나... 계속 흥얼거리고 있음ㅋㅋ큐ㅠㅠㅠㅠ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 오fㅘ야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hej880805

김영철 따르릉 중독성 오지네
J'aime une vidéo  "《Debut Stage》 Kim YoungChul (김영철) - Ring Ring (따르릉) 인기가요 Inkigayo 20170514" à
아 여러분 한 번씩 들어보셈ㅁ 김영철 따르릉
김영철 따르릉 너무웃곀ㅋㅋㅋㅋ진짜 뽕삘 개쩜
김영철은 여기 저기 다 불러주고 다니는건가 따르릉
스브스에서 김영철이 따르릉이란 노래 불렀어여!!
김영철 따르릉을 두 눈으로 보다니

이홍구 응원가 따르릉이야?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영철 대박이다
열어분 #BTSBBMAs 김영철 따르릉 들으세요 개조흠
170511 홍진영(HongJinYoung) - 따르릉(of 김영철X홍진영) 직캠(Fancam) 경성대 대동제 by bong:
홀 김영철 가수 데뷔도 했넴! 홍진영이 만들었다던 노래 아닌가? 홍진영이 저 따르릉 얘기 한 거 본 것 같음... 라디오 스타였나?
싱나는 노래 김영철 따르릉 들으세욘
이거 어제 인가에서 김영철이 따르릉 무대하러 왔는데 우리애들이 아형때 만난 인연으로 싸인시디 가지고 찾아갔데요
김영철에 따르릉 재미있어욤!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hej880805

오늘 밤 10시 #모모랜드 가 홍대에서 #홍진영 #김영철 선배님의 #따르릉 #플래쉬몹 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어마어마한 장면을 목격하고 싶으신 분들은 홍대입구역 8번 출구! 동교동 164-33 으로 모이세요
모모랜드 X 김영철 X 아는 형님 따르릉 무대 😂🤣😝
오늘 엠카 괜히 봤다 김영철 따르릉 무대 봐버려서 하루종일 따르릉따르릉 내가늬옵뽜야~📞📞하고 있다
#김영철 #모모랜드 #따르릉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표절이래 ㅋㅋㅋㅋ 아 웃겨~
...? 김영철씨 따르릉으로 음방까지 나왔었...?
오상고2-3반 수학여행장기자랑곡List(여자) 1.김영철-따르릉(남.여 다같이) 2.박현빈-앗!뜨거(여) 3.싸이-Daddy(여)
b1a4 이게무슨일이야랑 김영철 따르릉췄따...

출근하면서 자꾸 따르릉따르릉 흥얼거려서 이게 무슨노래지...? 했는데 김영철 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 신곡 따르릉 가사인데 한남 냄새가 코를 찔러서 도저히 못 견디겠다


나갑니다

따르릉 띠러롱 🔔 자전거가 나갑니다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새요 고세쟁이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저기 가는 칸상 큰일났네요~ 한 눈 팔다가는 중독댑니다~~~~♪♪♪((대체
따르릉따르릉 비켜가새오 카이토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
호영이 내손에도 있ㅇ음ㅁ 다비켜ㅣ난ㄴ 왼손에ㅣ앤캐있는 살암~~!! 따르릉~~ 앤캐있는 왼손 지나갑니다~~!!!(대체
따르릉 따르릉 비켜가세요~ 자전거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bluescen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따르릉 따르릉... 비겨나세요...자전거가 나갑니다...😭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따르릉 따르릉 비켜가세요 자전거가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느릿느릿)
따르릉따르릉 비켜가세ㅔ여 안전운전 나갑니다 따르르ㅡ르릉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셔요 방탄이 나갑니다 따르르르릉 #BTSBBMAs


전화왔어요

띠르릉따르릉?! 전화왔어요??!! 뭐야 얼찌말처럼 이런건가??! 동요!!! 뭐야 왜 모르겠지?!!
전화왔어요? 전화좀받아봐? 기다리고있을게? 따르릉? 어디야? ... 뭘까 난 힌트를봐도 전혀알지못하겟다 😥
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왓슨스 붙었다고 전화왔어요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Highlight_0802

따르릉따르릉 전화왔어요~ 따르릉 구오즈 🌸🌺
어제 왜 빨리 잠들었냐...전화..전화기 빨간 전화기..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하이라이트 컴백이라고 전화왔어요~
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넥센이 이겼다고 전화왔어요
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신비 윙크 바보라고 전화왔어요🎶 아니야 아니야 그건 거짓말😈 신비 윙크 천재라고 전화왔어요☎️🎶
선생님~ 전화왔어요~ 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남준선생님인데 받을까요?
우리ㅣㅋㅋㅋㅋ 피구져서..ㅠㅠ 4반 혐관됨ㅋㅋㅋㅋㅋㅋㅋㅋ 따르릉따르릉 전화왔어요 4반이 이겼다고 전화왔어요 아니아아니야 그건아니야 2반이이겼다고 전화왔어ㅓ요 ㅋㅋㅋㅋㅋ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gomdoriJH

따르릉〰📞 따르릉〰📞 전화왔어요! 내일 우리언니 예쁠거라 전화왔어요. 아니야〰 아니야〰 그건 거짓말〰 우리언닌 항상 예쁘다고 전화왔어요〰😳❤️


여보세요

1차 수요조사 [ 03(04극소수 면접)/ALL/부상, 사망/복합/11D/합발 후 시리/조사/마피아게임/흑백막제/카커 ] '따르릉, 따르릉' "여보세요?" "현재 통화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삐 소리
전화기야 !!! 여보세요?? 따르릉??
따르릉 땨르릉 여보세요?? 넹 무슨일이에용 학교 가기가 너무 싫어요
따르릉 여보세요 거기 낭자언니 집인가요 사빈이가 지금 세준시라고 전해달래요
💕따르릉 쿄카 여보세요~ 렌? 크리스마스 이브에 한가해? 렌 어? 어어, 한가한데?! 쿄카 역시www (뒤에서 들리는 여러 사람의 웃음소리) 뚝
따르릉 알렉스 「여보세요, 토마스? 크리스마스 이브 한가해?」 토마스 「어? 응, 한가한데?」 알렉스 「푸핫, 역시ㅋㅋㅋ (뒤에서 들리는 여러 사람의 웃음소리)」 뚝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SoHot_GK

따르릉, 따르릉. 김칠색 「여보세요, 갑자기 미안한데 크리스마스 이브에 시간 있어?」 김뽀메 「어? 아, 아니. 한가한데.」 김칠색 「아핫, 역시.」 딸그락, 뚜-뚜-뚜-
(새벽 겨우 일 다 끝나고 지쳐 쓰러졋음) 따르릉 여보세요. 저기 편집장님? 원고 펑크 났어요. ....? (- 딱 이 표정
따르릉~! 📞📞📞여보세요 서디페죠!? 네!! 모라구요!? 토요일 종일권하고 1부 할인티켓이 매진됐다구요!? 다른 티켓도 매진되기전에 빨리 예매하라구요!?😳😳
따르릉 따르릉... ☎️📞여보세요~! 뭐라구요!?! (두둥) 토요일 1부 입장권이 이제 진짜 진짜로 매진 직전이래요!! 달콤한 디저트를 맨먼저 만나볼 기회, 놓치지 마세요!! #주말은_서디페와_함께
따르릉 따르릉 찰칵 죠[여보세요] 미미[여보세요? 갑자기 미안한데 크리스마스이브에 시간 있어?] 죠[어!? 으응! 있는데!] 미미[하하핫. 역시ㅋㅋ] 뚝. 뚜우- 뚜우-


모모랜드

170514 신촌 따르릉 플래시몹 #모모랜드 #나윤 프리뷰 #MOMOLAND #NAYUN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70514 홍진영 with 모모랜드MOMOLAND - 따르릉 (작곡가Ver.) [플래시몹 신촌]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heyoseop1016

170422 모모랜드 연우 따르릉 플래쉬몹 4pics 홍대 우리 다빈언니 걸크 폭발 헉헉 #모모랜드 #연우 #MOMOLAND #YEONWOO #이다빈 #따르릉 #플래쉬몹
170422 홍대 따르릉 플래시몹 태하 #모모랜드 #MOMOLAND #태하 #Taeha 이 세상 이 모든 공간에 짙게 물든 너의 그 숨결만이 가득해.
[직캠]170422 홍대플래쉬몹 #모모랜드 #YeonWoo by 철이 리허설 #따르릉 #MOMOLAND #나윤 #혜빈 #아인 #낸시 #주이 #연우 #제인
170422 따르릉 플래시몹 #모모랜드 #낸시 프리뷰 #MOMOLAND #NANCY
[직캠]170422 홍대플래쉬몹 #모모랜드 #YeonWoo by 철이 건강해보여서 좋우 #따르릉 #MOMOLAND #나윤 #혜빈 #아인 #낸시 #주이 #연우 #제인


누나야

따르릉~따르릉~내가 니 누나야~~~~
울렐레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Lovingyo_YS

겸아~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달아~~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 따르릉 ~ 내가 네 누나야 ~
따르릉~따르릉~ 내가니누나야~ 누누나나 내가니누나야~
홍진영-따르릉MV (행사의신ver) 장안의 화제 홍진영의 EDM 트로트 따르릉! 따르릉♪따르릉♪내가 니 누나야♬ #내손안의연예인 #행사의신 #행신 #홍진영 #홍블리 #sambahong #EDM트로트 #따르릉 #뮤직비디오
홍진영 따르릉이 귀에 맴돌아서 잠을 두시간밖에 못잠 ㅠㅠ 따르릉 내가 네 누나야 네 누나야
아 나 이노래너무조앜ㅋㅋㅋㅋㅋㅋ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홍진영버전이 훨씬좋고ㅠㅠㅠㅠㅠㅠ핵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19980731_com


플래시몹

또 플래시몹 하는데 싸이노래랑 따르릉한대 홍진영있는건아닌뎅
20170422 홍대 따르릉 플래시몹 #홍진영 #소미 #언니쓰 #스파크즈
20170422 홍대 따르릉 플래시몹 #소미 #언니쓰
20170422 홍대 따르릉 플래시몹 #홍진영 #언니쓰


홍진영

짠쿵쾅이랑 어마어마해하고 홍진영이랑 따르릉


자전거가

따르릉따르릉비켜가세요자전거가나가다가넘어젺양5
난... 따르릉거리는 자전거가 시속 5km로 달려오는 도로에 들어가 치이는 사람일것이다 아마도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wg_venus


비켜가세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리패키지 5월29일! 따르릉따르릉 비켜가세요 하랕리패키지 발매됩니다~~~~🎵🎶
따르릉따르릉 반짝반짝작은별..★아..름..답..게..비켜가세요.. ←
따르릉 따르릉 비켜가세요
밖에서 어떤 사람이 짱큰 목소리로 따르릉따르릉 비켜가세요 부른다


트와이스

경훈오빠 영철님 신곡 따르릉 홍보까지해주공 애드리브까지 경훈오빠 챔피언춤 추는데 왜이렇게 귀여운건가용♡ 담주에 트와이스 나오는데 엄청 즐거우신표정짓고 담주에동 엄청 재밌을듯ㅋㅌㅎㅅㅎ♡
미나의 블랙스완 따르릉 #TWICE #트와이스
모모의 댄싱모신 따르릉 #TWICE #트와이스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peachrabbit__

170520 틋스타그램 모모 미나 TWICETAGRAM MOMO MINA 오늘은 아는형님‼︎ 본방사수 해줘용!!ㅎㅎ 따르릉〜 #아는형님 #따르릉 #트와이스 #모모 #미나 #TWICE #MOMO #MINA 앜ㅋㅋㅋㅋㅋ


아는형님

트와이스+따르릉+아는형님=대환장 파티ㅋㄱㅋㄱㅋㅋㄱㅋㄱ앜ㅋㄱㅋㅋㄱㄱㄱ ㅋ
오늘은 아는형님!! 본방사수 해줘용!!ㅎㅎ 따르릉~ #아는형님#따르릉
오늘은 아는형님‼︎ 본방사수 해줘용!!ㅎㅎ 따르릉〜 #아는형님#따르릉


추는데

따르릉 추는데 너무 신난다
수학여행때 장기자랑 그 욘스랑 데칼코마니랑 따르릉을 추는데 크롭탑을 입으시겠다네,,, 내 살 누가 책임져


전화와써요

따르릉 따르릉 전화와써요 할랕이 공백기라 전화와써요~! 아니야 아니야 그건아니야 할랕이 컴백한다 전화와써요~!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pleaseordercorn


안전운전

따르릉따르릉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나 따르릉 따르릉 세발자전거로 안전운전 하는 사람임
난 나름 안전운전이라 생각한다 따르릉따르릉비켜가세ㅣ요~!!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시속10km/h 자전거몰고다닙니다....따르릉~~~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나ㅎㅎ 님들 이거 보실래요 존잼 갓갓엠페러 명작입니다~~(자전거 따르릉 따르릉 트친분날치님 여기보세요 (트럭으로 침 나: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안전운전 따르릉따르릉~(세발댜단거)
따르릉따르릉...안전운전...... (씽씽이타고다님) #나는_먼저_치는쪽_치이는쪽_안전운전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BANGPEAKER_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_반모타임 8□8 혹시계신가욥.!!?
근데 멤버들 따르릉 출 때 ㅇ다들 엄청 신나보인다 갓갓곡이라 그런가
#따르릉_반모타임 ㅇㅇㅇㄱㅇㄱㅇ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dam_B0125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cksgn5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beautylichi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ally4716

따르릉 오빠야 비켜나세요 김영철 나갑니다 전화왔어요 홍진영 Hyeyum1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