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죠스케

죠스케 그려줄 때까지 매일 찾아갈 거시다
그러니까 티티 춤 추는 죠스케 그려주기
갠차나 죠스케는 그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어
행님은 죠스케를 놀리는데 특화된 전문적인 선수시다. 쩐다 나도 언젠가 가르침을 전수받아 죠스케를 놀려서 울리고 싶다. 오늘은 집 문 앞에서 제자로 받아달라고 요청했다. 행님은 "야레야레다제..."라고 하시더니 내 손에 무언가를
뭐죠 이 아무말 대잔치는 제가 언제 죠스케 놀렸어요!!
전 아무말 대잔치의 대가 입니다 그리고 죠스케 잘 놀ㄹ시잔ㅇㅎ아요(목격자의 증언
제가 언제 놀렸다는건지 너무 야레야레다제입니다 (젤리줌) 저는 죠스케 칭찬만 하는새럼이야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rngpdlsgmailco1

죠스케가 따뜻한 포옹으로 안아주면 따뜻할 거 같슴다!!!!!!!! ((사심
죠스케가 나 포옹해줘따 좋아 헤헤
ㅇ ㅏ...죠스케 다섯 번은 먹어야 하는데...실연의 아픔이 크나바..
죠스케에에에에ㅔㅇ 라고 공백이 울부짖었다 난 더 큰 목소리로 쬬스케에에에에에에!!!!! 라고 울부짖었다 그렇게 서로 시끄럽게 울부짖다가 시끄럽다고 이웃 주민들께 혼이 나부릇다 힝
에... 뛰어다니는 거 귀찬구.... 이불은 아직 추으니 죠스케 품이 좋겠군요 하 역시 난 똑똑한 빨래야 닝겐들과는 격이 다르지
!!!! 죠스케의 칭찬인가.. 이거슨...!!!! 나 이제 머리 안 감을래요(?)
((온 뇌속의 세포가 죠스케로 이어지는)

앗 헐 쒸잉.... 아랏어요 감을게요....... 흫 근데 죠스케 손길 너무 좋아요....(기쁨의 훌라댄스
(로한이 우울할 때) 로가슴 한 번만! (만지게 해줘라!) 장응! (맘껏 안겨 울도록 교복을 활짝 벌려준다) (죠스케가 우울할 때) 장로한... 로사고싶은 거 다 사 (쿨하게 크레딧카드 쾌척)
당연히 좋죠~!~!!! 죠스케한테 쓰다듬 당하는 건 언제든지 환영이라고요!!!! 죠스케는 내 소중한 사람중 한 명이니까요!!
게다가 저 죠스케를...(소곤소곤 거리며 말한다) 치킨보다 좋아해요!!
여러분 제가 이거 작성하느라 늦음 죠스케의 잘생긴 외모를 찬양하자
그럼 저는.....저...는.......죠스케한테 이를거에요(죠스케:?
죠스케랑 로한이랑 밥먹으면 죠스케는 느리지만 많이 먹고 로한은 빠르게 먹고나서 음식은 시키지만 죠스케 먹여주는거일듯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rngpdlsgmailco1

네지금진행중인것같아요제앞에있는너무사랑스러운죠스케를ㄹ어쩌면좋을까요흐억
죠타로War never again. Never again war. 해석결코 다시 전쟁! 결코 다시 전쟁! 죠스케죠타로씨께서 전쟁을 원하신다!!! 오쿠야스전쟁이다!! 우매한 스탠드사들아!! 코이치모리오쵸군 출격이다!! 로한?
시험기간이나 힘들때마다 정말 힘겹게 모은 돈으로 이때다!!! 싶어서 지른 제인생ㅇ 두번째피규어..ㅠㅜㅜㅠㅠ첫번째도 죠스케...ㅜㅜㅜㅠㅠ진짜 이 미닛시모 너무 제삶에이롭고 좋아요 기회되시면 꼭ㄱ 구매하세요..ㅠㅜ
죠스케말고도 카쿄인도 좋고 죠르노도 좋고 그런데 어째선지 피규어는 죠스케만ㄴ 지르고있네요.. 작고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ㅠ
크으ㅜㅠㅜ역시 빨래님 죠스케학 수석 박사님..(짝짝
!!!!!!!!!!!!! 헉 너무 좋아 헉 ㅠㅠㅠㅠㅠㅠ 용서할게요 다ㅏ 용서할게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죠스케 품이야 으아ㅏ(기쁨의 눈물
알라뷰... 죠스케....

너 말고 죠스케
죠스케는 최고의 최애캐야...
커뮤 하러 가야하는데 죠스케가 너무 좋아서 가기 싫다
네 맞아요!!! 죠스케 다음 치킨 다음 펩시 다음 초콜릿이에요!!!
죠타로War never again. Never again war. 해석결코 다시 전쟁! 결코 다시 전쟁! 죠스케죠타로씨께서 전쟁을 원하신다!!! 오쿠야스전쟁이다!! 우매한 스탠드사들아!! 코이치모리오쵸군
저는 죠스케 없이는 못살아요((??
저도 좋아해요~!~!~!!!잘 자요!!! 죠스케!!!!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OfficialMonstaX

모닝!!!!!!!!!!! 죠스케!!!!!!!!!!!!!!!!!!!!!!!!!!!!!!!!!!!!!
죠스케가 여성이였어도 여자애들한테 인기 엄청나지않았을까 성격 좋고 멋지고 할건하고 여자애들이 쫓아다니면 그냉 쫓아오게 두면서 말걸면 말 받아쳐주고 진짜 그런 여성분들있잖아 남자애가 한 여자애 밀치려고하면 텁 잡아주고 남자애
오늘 하루 죠스케 이쁜 얼굴보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러분 불금 19금 아이 조아
애기죠스케가 자신혼자 스탠드보이는 외로움 어찌 견뎌왔을까
아까 발견한 죠스케인데 이가.너무 표정 귀엽다고
죠스케 얼굴붉히는것이 너무귀여움
죠스케(불쑥

이제 강아ㅏ지만 보면 죠스케가 생각나
죠스케가 술 마시면... 누군가 어머님께 보고해 드려...
죠스케 술 마시면 안된다
죠스케 술 버릇 보고 싶지만 코이치상이 부탁해쪄 안돼
죠스케 (쿨럭쿨럭) 취한 거 (쿨럭) 찰칵 (쿨럭) 또 보는 건가...(쿨럭) bb
죠스케 술 마시고 꼬장부리면 캡쳐감이겠다😁
죠스케의 주량을!!!!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Kkong_c_k

그날은 죠스케나 만지세요
죠스케는 먹어도 되요(?₩
와 커서 술마시려했는데 몸이 너무 성하지못하다는 진단받아서 애들 모여서 술마실때 혼자 음료수 마시는 죠스케
죠스케 한 입만 하는데 아무도 주지 않아서 혼자 땅 팠으면 좋겠어오 흫힣
죠스케도 행복한 꿈😘👍
예,..,,.머.,.안녕히.,줌쎼욜,.,. 죠스케꿈.,.꾸시든지요,.,.흥,.,.
ㄱ ㅣ야워 죠스케

죠스케...


싸이

EXP Edition 이엑스피 에디션 "Feel Like This" 작곡 Ben Hostetler , Michael Cortes 2017년 4월 PSY 싸이 "Love" 작곡 싸이, 유건형 2017년 5월
[170518] M countdown PSY VS WINNER YG VS YG PSY WIN 엠카운트다운 싸이 1위
싸이오빠님 1위 축하드려요🎉
(#라디오스타) #셀프캠 부족한 실력이지만 비주얼 만으로 이 자리까지 올라온 #싸이 #김범수 #자이언티 그리고 스페셜 MC #강승윤 의 재치 넘치는 셀프캠! 내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PSY
스눕독 명의설.ras #싸이 의 미국병을 고쳐준 양약 #스눕독 선생님ㄷㄷ #라디오스타 #라스 #PSY #SnoopDogg
축하드려요 싸이오빠♡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_leejang

#라디오스타 #싸이 #PSY #뉴페이스 #NewFace 싸이 'New Face' 춤. 겨땀 폭발! ㅋㅋㅋ
싸이(PSY) 아이 러브 잇(I Luv It) M/V 해외팬들 리액션 반응 - PSY 'I Luv It M/V' Reaction - 꿀 나오니까 알아보네. 지아이조 얘기도 나오는 것 같고
싸이가 8집 (PSY 4X2=8)로 돌아왔습니다. (데이즈드)는 싸이를 만났습니다. 4+2=6입니다. 싸이는 6월호입니다. #PSYZED #싸이즈드 #DAZED #데이즈드 #데이즈드코리아 #dazedkorea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박재상(PSY 싸이) 못 생겼다
드림 시큐리티 사람들 박재상(PSY 싸이) 처럼 생겼다
(#라디오스타) 음악의 완성은 모다? 얼굴 ㅇㅇ "음악의 완성은 얼굴" 특집! 제목에 걸맞게 비주얼로 전세계 평정한 #싸이 와 얼굴 때문에 실력이 저평가되는 #김범수 #자이언티 출연!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라스 #P

M_V PSY(싸이) - New Face(뉴페이스) (Feat. 손나은(SONNAEUN)) 665,409...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PSY싸이 'New Face'뉴페이스 MV MAKING FILM Release싸이X손나은, 훈훈한 선후배의 좋은 예 4X2=8, Apink, 손나은:
싸이선배님 응원합니다 노래 정말정말 x1000000 좋아요😃👍 완벽히 연습한후 영상 다시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i.c.e 의 #kimmi #iluvit
그러고 보니 #서양수박 #멜로니 #멜론 에선 구#비스트 보다 #하이라이트 보다 #psy #싸이 #박재상을 더 먼저 만낫넹 나 지굼 이거 밧넹 😣머 때문에😉😉😉
이니셜이 psy일뿐 싸이아니에여...😂😂😂 그래두 생일 축하드리고 맛난거 많이 드세용🎂🎂
싸이 (PSY) – New Face #np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Kkong_c_k

150719 단국대축제 #싸이 #강남스타일 #PSY #GangnamStyle
그가 돌아왔다!!!! #싸이#PSY#월드스타형#화이팅입니다!!
기댈곳 - 싸이 (PSY) - 들어보세요. #Melon
오빠 오늘 방탄빌보드시상식가요 싸이님은 내일 무대서시죠??생방으로못본다니 아쉽습니다ㅜ


빨래님

아 빨래님 몇층 이십니까 제가 다 싸들고 가겠습니다 어디여요
빨래님 저 왔어여!!!((치킨 두 마리를 안전하게 두 손으로 잡고 뛰어왔다
홋호 빨래님이 사주시는 피자 제가 맛있게 먹겠습니다 근데 저도 노래 못불러요🤣🤣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Kkong_c_k

오져벌여요...'ㅋ.ㄱ.ㄱ.ㄱ.ㄱ.ㄱ....저두빨래님스.토커한ㅅ레 ()()
호에에 사실 전 살면서 가위 눌린 적이 없답니다!(두둔!) 하지만 왠지 빨래님이 해주시는 얘기라면 계속 생각날지도...🙇
우씨%!~!~!~!~~! 빨래님제 자.식이잔아요
ㅋ.ㄱ.ㄴ.ㄱ.ㄱ.ㄱ.ㄱ.ㄱ...너모해.....(울어버린다 (빨래님짜게식은눈빛
앗,,,그래서..빨래님 프사가 똥이구나....
(다 찍은 뒤)후..이제 빨래님에게 공유ㄹ..(갑자기 신부님이 나타나 CCTV를 가져와 박살을 내었다)
아 아니 빨래님 우리 말로해요 잘못했어요 내가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Kkong_c_k

ㅌ ㅋ ㅋ ㅋ ㅋ ㅋ 자잠만요 ,~,, 저희 옆집 사는 새럼이잖아요 ㅜㅁ ㅜ 제 옆집 존잘넴 빨래님 ,,,~,,~( ㅜ ㅁ )
ㅌ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빨래님.....창문 너머를 보세요..안개와 꽃은 ...이미 ... 자욱하지 않습니까.. 제가 장미꽃을 드림으로써 ,, 퍼펙트월드,,....(진짜 아무말이다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ㅡ그그럼 꽃은 저 주세요..~,,~~!! .... 빨래님은 빨래ㅐ님 자체만으로도 제 꽃 ,,, ( 스___ 윗 ) (질짜로 블락ㄱ당하는거아닐까 )
후우 역시 빨래님 퇴치는 코난밖에 없네여 후우
헐 빨래님 천재
아 개너무하잖아여 빨래님 전 현재 모쏠이고 앞으로도 쭉 모쏠일텐데
(슬슬 빨래님이 미친 것 같다)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Kkong_c_k

왕같은 빨래님!
연산군 빨래님..?(jin씨 인성 참..)
ㅋㅋㅋㅋㅋㅋㅋ 미래의 케빌ㅇ은 체력짱짱한 체대인이엇음 조켓ㅅ네욜 ,,,,,,,혼란을 드려 제성ㄹ합니다 엑ㄱㅋㅋㅋㅋㅋㅋㅋ아 아니 그러지마십ㅂ셔 빨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빨래님 치얼쓰 ,, 저 펩시없이 못살어요
헉진짜...커뮤뛸때 누군가랑 거리둘때에는 쳐다본다쓰면서 다른캐들한테 바라본다 쓰던거생각나네여...빨래님 사스가 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망이라녀!!!!그럼 빨래님이 귕여우신걸로
빨래님이 귀여우셔서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Kkong_c_k

쉬익....빨래님을 능가하는 어른으로 자라겠어
ㅋㅋ.ㅋ.ㅋㅋㅋㅋ저는 빨래님 말투가 더 좋아용UvU💕
❤️❤️❤️❤️❤️❤️❤️ 어 근데 빨래님 저희 반모 하지 않았던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멘션 전송이 안될가요.....빨래님은 생일 언제셔요!?????
허억 빨래님 샏일 저랑 5일 차이시잖아여?!?!??
헉귀여워사랑해잘생겼어 빨래님이 최고야... 그그그그러면 2일은요!?
의외, 그것은 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떼 쓰면서 빨래님의 그림을 얻는군요.. 뿌뿌듯해...(?) 그그럼 언제 마시죠?!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Kkong_c_k

씨익...씩... 빨래님 치킨은 제가 다 먹겠어요!(?)


빨래밈

z zㅋㅋㅋ 아니이걸 이제서야 보다니 !!! 덕분에 힘이 빠샤ㅑ하고 솟아남니다!! 감사함니다 빨래밈~~~~~
예1!!! 이미 침대위지욧~!!! 희히ㅣㅎ 았쏴 빨래밈이 조아하는만큼 힘내면 너무 불끈ㄴ해부려요 ^---^
흐흑ㄱ흑 체대 넘 노잼이구 일찍마쳐서 살만해욕,,, 헉 제가 더 빨래밈 사랑하는걸요!!! !!!!! 쯉쮸ㅃㅂ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닄ㅋㅋㅋㅋㅋㅋ아늬 그러실거업다니까역ㄱ 오해할수잇을만한ㄴ 말을 한 제잘못임다 ㅠㅠㅠㅠㅠㅠㅠ잉 빨래밈 ㅠㅜㅜㅠㅜㅠ(꼬옥
귀여우신ㄴ 빨래밈,,,, (뵤듕
아 아니 빨래밈이 또!!? 저를 괴롭힐 생각ㅇㅣ져?!! 안돼요! 싫어요! 하 지 ㅏ마세요~!!!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mob_psy

음흉한 빨래밈~.... 못말려요 증말~!!!!! (땨흐흑 울며 뛰쳐나간다
불타오른다,,! 사랑! 빨래밈 사랑!!!
엩 모죠 그 까리뽕삼한 고백은?~!?~? 빨래밈 초콜릿 조아하시는군요?!
오눌듀 저희의 사랑이 깊어가는 밤이군요 ^_^ 쬰밤되세욜 빨래밈💕
빨래밈두 쬰아에욜~~ 조은하루 보내세욥😍😍
ㄴ ㅋㅋㅋㅋㅋㅋ 네 저는 빨래밈 믿을ㄹ래요!!!!!!!
ㅇ에엣 빨래밈 사랑이 나온다구요??! 아멘.....🙏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xia_is_you

아니거등ㅇ요 ~~! 너므 말똥말똥 한걸요~~~????? 빨래밈 믿어용,,,^^
웅ㅇ앰,, 제겐 신님,,, 믿울래요 빨래밈
영광입니다 빨래밈 영원히 받들겟슴다
행복해지는ㄴ 빨래밈 ~~ 믿고 행복하겠음미다
도 랏맨 너무 좋아요 빨래밈 햄뽁아요 케빌ㄹ은 ㅠㅠ ㅠㅠ
멋 - 진 썬구리를 쓰셔야겟서요 빨래밈...................................
아념 썬구리를 쓰고 다시ㅣ 빨래밈 아트를 감상하시라- 이말임니다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Kkong_c_k


하하

하하 내가 이 구역 팩트 폭력배다 ヽ(`Д´)ノ
하하 블락좀 하고 오겠습니다(땀쓱
맞아요 하하 됴텀 맛있겠다(디오:?
하 어차피 짤들에 묻혀 있다구요 하실 수 있으면 해봐요 하하
ㅋ.ㅋ.ㄱ.ㄱ.ㄱ.ㄱ.ㄱ.!!!하하인셍이 종료되면!!!!!
하하핳ㅎ하하ㅏ
핳.....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다 나 빨래 하핳ㅎ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Kkong_c_k

하하☆(우리반:노답)
마, 말 들으라며...? 하, 하하! 하하하! 수, 수작 맞아! 자, 잘 아네! 아하하!
하하ㅏ하핳!!!!!!!!!!!! 그거 슬프네요!!!!!!
하하 기쁘다(?)
하하 그러게요 ((??
하하
하하하!!!!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0101eunbeetic

하하 카즈다 하하 카즈진님
하핳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꼬기 먹는다!!!!!!!
하하 재밋다
크극... 크하하
하하 제가 좀 한 분석 하죠 멋지다 나 자신
크 하 하 하 역시 이 빨래는 뭐가 좀 다르죠 하하ㅏ하하하ㅏ!!!!!!!!! (자뻑 증세
하하 절 이기실 수는 없죠 이런 싸움은 제가 젤 강하거등요(유치할 뿐이다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mob_psy

맞아... 나 이상해졌어... 후, 후후, 홀리몰리 양 제일 이, 이상해... 하하...
푸, 푸하하... 하하하... 초고교급 살인마가... 나, 나를 무서워하고 있어... 너무... 최, 최고야... 재, 재밌냐면... 재밌겠지...? 요, 요노모리 양을 괴롭히면 미개한 바, 반응을 볼 수가 있어... 음, 좋네...
하하... 응... 좋아... 좋은데...? 웃고있잖아...? 아, 아이노 군이 전 봉투를 더 좋아해주네... 다, 다시 그 표정인 걸로 써야하는 걸까...


PSY

#김종현 #황민현 연습생이 1위와 4위에 안착한 기념으로 총 다섯분께 투명포카를 보내드립니다! 참여방법은 이 글을 하시면 되고 당첨자 분께는 투표인증을 받겠습니다 투명포카의 보라색 부분은 투명하게 제작될 예정입니다~!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jin160129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mob_psy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HanSsoi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halo_miroro

PSY 죠스케 싸이 빨래님 빨래밈 하하 GOT7 6183366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