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우님

이소은 성우님 덕질 시작한 날짜가 대략 2014년 10월 11일로 추정되네요 지금이 2017년 5월 14일이니까... 와 2년 7개월동안 꾸준히 덕질을 한거야??
앞으로 계속 계속 꾸준히 이소은 성우님을 좋아하고 성우님의 연기를 들으면서 기뻐하고 한결같이 사랑하고 좋아하겠어요...
리델은 더빙판으로 이소은 성우님 카론이는 일판으로 사와시로 미유키님이네요 헉 방금 찾아봤는데 신쿠 목소리도 하셨데요
그분입니다 조금 허스키?하면서 스윗한 목소리 너무 좋아해요 ㅠㅜㅠㅠㅜㅜㅠㅠ 이소은 성우님 좋아해요 ㅠ ㅠㅜ 사와코 사랑...
네 더빙판이죠 그분이죠ㅠㅠㅠ 저 이소은 성우님 목소리 짱좋아해요ㅠㅠㅠ어케ㅠㅠㅠㅠ 사라우ㅜㅠㅠㅠ
이소은 성우님을 좋아하시는 분을 보고 있음 나도 덩달아서 기분이 좋아지는걸...


목소리

코난 극장판 수평선상의 음모에서 박성태 성우랑 이소은 성우, 구자형 성우 목소리 알아듣겠억ㅋㅋㅋ

이소은 성우님 목소리 강호철 격발 장성호 스윗한 rabbitlove486

이소은 목소리 오래간만이네. 여전히 좋네.


강호철

[夜海] '격발 part1' 장성호, 전승화, 임채헌, 서윤선, 강호철, 안효민, 김현지, 이소은
[夜海] '격발 part2' 장성호, 전승화, 임채헌, 서윤선, 강호철, 안효민, 이소은, 김율, 윤용식


사랑해요에

LT_Mistwood 한참 저거랑 이소은인가 사랑해요에 꽂혔었는데ㅠㅠㅠ


VS황치열

[Audio]복면가왕 정혜성(무수리)vs황치열(강백호) - 기적(원곡 김동률&이소은) 1라운드 듀엣대결:


이리

나 중딩 때 이소은 As One이 이리 늦게 1위 했으면 나도 통곡했을 듯...또 나이 든 거 티나네...아 이소은은 방송 1위 찍은 적이 없네 ㅠㅠㅠㅠ 음반만 3집 1위 찍었네 ㅠ 음반 ㅋㅋㅋ 언제적 이야기냐 ㅋㅋㅋ 참여정부 초기 ㅋㅋㅋ


CV

파페포포_파페(cv. 최승훈)&포포(cv. 이소은) 가랑비에 옷 젖듯 스며드는 애니. 글귀만큼 좋았던 승훈님과 소은님의 독백.


갤러리열때마다

이소은 갤러리열때마다 너무 웃겨서 죽을것같음ㅋㅋㅠㅜㅠㅜㅜㅠ큐ㅜㅜ


최고의

최고의 쿠키, 이소은


이소은

이소은 - #사랑해요 ❤️
이소은 노래랑 정유미랑 찰떡같다😍
이소은 노래 오랜만에 들으니 곡은 좋은데 참 그때 들으나 지금 들으나 노랜 참 못 하네...
#np Espresso – 두 사람 (Duet By 이소은)
내일 출근송은 이소은이당

이소은 성우님 목소리 강호철 격발 장성호 스윗한 thisf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