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당신의 대답에 자리에서 일어나 전기 포트에 물을 끓이기 시작해) 비가 와서 그럴지도 모르지. 음, 그럼 커피보단 생강차가 낫지 않을까?
그 날 맞은 비가 화근이었는지 제가 며칠을 좀 앓았어요 얼른 당신을 보러가야하는데 갈수없다는 것이 슬펐어요 오랜만의 화창한 날씨와 당신이 너무도 보고싶었는데.
. 비오는 날이 제일 싫었는데... 당신이 내마음을 빼앗아간 그 날도 비가 와서 이젠 비오는 날이면 자연스레 당신이 생각나서 나도 모르게 들떠있는 모습이.... 너무 낯설지만 그런 내가 싫지만은 않은 모습이 조금은 쑥스럽네요.
아픔도 털고 모든 해결해야하는 일이 끝나고 당신을 보러 갔던 그날도 비가 왔었네요 역시나 그 카페와 가까워질수록 당신이 있다는 신호가 나에게 계속 느껴졌어요. 카페문을 열려는 순간 보인 유리창에 보이는 당신
닐: 임무 힘들었죠. 이리 와, 다 젖었네요. 집에 데려다 줄게요. 당신 손잡고 싶은데 마침 비가 오더라.
예전에 비 오는 날엔 비와 당신을 들었는데 요즘은 비하면 비가와서 그래가 떠오름
비가 올땐 비와당신

비와 당신 비가 엄마 따뜻한 출연하는 대립관계에 연뮤 XUX_XAX

조금 꾸벅꾸벅 해서 잠이 깨고, 매우 좋아하는 목소리와 밤의 공기에 싸여져 .. 비가 내려 온 ...🌂☔ 오늘도 당신이 무사하게 마칠 수 있기를, 즐겁게 따뜻한 시간이 흐르기를 .. 지나치게 무리하지 않고 열심히 해😚😚😚💋
내가 항상 궁금한 것은 당신이 준비가 되었냐는 것이다 나라는 사람으로 인해 내가 선사하는 즐거움과 고통을, 비를 처음 보는 아이처럼 호기심과 두려움에 몸을 움츠리다 환희와 쾌락에 손을 뻗을 준비 말이다 나는 언제나 준비가 되어 있다 빗장은 이미 풀렸다
[사고로 기억을 잃게 되고 새롭게 살아가는 딈읝x죄책감에 뒤에서만 지켜보며 챙겨주는 옛 연인 젽굯] 비가 오던 날, 넌 나를 잊었고 비가 오던 날, 난 너와 마주치고 만났다. -내가 모르는 과거 속에, 당신이 있
귀엽군...요.. (당신의 손에 잡혀 꿈틀거리는 지렁이를 바라봐) 지렁이..비가 와서 나왔다가 그쳐버리면 말라죽는 걸 많이 봤어요. 이미 땅 속에 넣어주기엔 늦었을 때요..-
루나의 오늘의 구절. 하늘이 흐리면 흐려서 비가 오면 비가 와서 보고 싶었다. 모자람 없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아. 나는 언제나 당신이 모자라니까. 흐린대로, 비오는대로 보고싶은 당신- 나의 연인..
* 비가 와. 빗줄기는 조금 줄어들었지만, 딱 비가 물러난 자리만큼 바람이 불어. 할 말이 얼마큼이나 되는 건지, 창을 간절하게도 두드리더라. 그리고 오늘은 당신이 자리를 비운 지 나흘 째 되는 날이고, 여전히 방은 꽤 넓어.
(고양이와 당신을 사랑스럽다는 듯이 바라본다.)연오 대신 비가 답해주는 건가요?재밌네요!귀엽기도 하고 둘이 사이가 많이 좋아보여요.

당신은 언제나 한송이 꽃처럼 소나기를 두려워했습니다. 비가 내리기 시작했을 때 놀라 뛰던 당신을 기억합니다. (오스카 와일드, 장미와 후회)
(저보다 키가 훌쩍 큰 당신을 울려다보며 제 눈을 깜빡거리다가, 옅게 미소지으며 앞으로 총총총, 다가가서는,) 와아, 감사해요. 그치만... 그쪽은 괜찮겠어요? 비가 와서 쌀쌀한걸요.
이모집 가다가 비가 엄청 와서 여기서 잠깐 비피하구 있어요. 이모가 분명 대릴러 와줄꺼에요! ( 당신의 쓰다듬에 소녀는 웃었다 )
12. 앨리스님 귀와 꼬리는 장식인가요?! 그걸 묻는 당신 머리는 장식인가요? 한복여우는 히트다 히트! 장화를 신고 나왔는데 비가 그쳤을때 정도의 위험도
레인버스, 할리우드 도니와 경성 청년 도경ㅅ 만난적은 없지만 서로 제일 의지하는 둘 할리우드에 비가 오면 우산을 들고 나가 먼 곳을 바라보며 노래하는 도니 -경ㅅ, 전 비가 오는 날이면 참 행복해요. 당신이 있는 곳까지 내
당신은 5층 짜리 낡은 빌라로 들어왔습니다. 얼마전에 비가와서 그런지 공기가 매우 습하네요. 몇층으로 갈까요?
시퍼런 빛들이 무작위로 내 이마를 짓이겼다 그리고 나는 한 번도 당신의 잠을 포옹하지 못했다 다만 더운 김을 뿜으며 비가 지나가고 천둥도 가끔 와서 냇물은 사랑니 나던 청춘처럼 앓았다

비와 당신 비가 엄마 따뜻한 출연하는 대립관계에 연뮤 Ip_1223

네 맞아요 직장인인 당신은 모르는 어시비와 프로그램 라이센스비 배경외주비가 있지요.... 컴퓨터 타블렛 혹사시켜서 고장나면 수리비 교체비 수리하는동안 작업못하니 당연히 휴재해서 돈까이고 그렇지요


엄마

유지는 믿고 있다. 당신이 언젠가 다시 저 #5의 문을 빠져나와 우리 곁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그것은 분명 비오는 날이리라. 잉글랜드 왕자는 노란 우산을 받쳐 들고 오늘도 또 당신을 부른다. 엄마? 엄마? 엄마? [지금,만나러 갑니다/이치카와 다쿠지]


따뜻한

끄응, 나는 한숨을 쉬며 작게 당신의 이름을 부른다. 윈윈이라니, 당신은 왜 여기까지 와서 비에 헤매고 있나, 따뜻한 소녀야. " ...캇쨩."
윤성? 알았어, 봄이 이름 못 외우는데 외우려구 노력해볼게. 오늘은, 응, 따뜻한 것 같아. (당신이 건네주었던 옷을 제 몸 위로 가벼이 덮었고.) 고마워. 비 와서 기분 안 좋았는데, 좋아졌어. 윤...? 윤성아.


출연하는

너와 님이 출연하는 연뮤 작품은 아트원 1관에서 개막합니다. 작품의 배경은 휴양지이며, 당신의 배역은 고영민 (고래고래)입니다. 살리에르 (살리에르)와 연인관계에 있고, 이승우 (비스티)와 대립관계에 있습니다.
쑤 님이 출연하는 연뮤 작품은 홍아센에서 개막합니다. 작품의 배경은 메트로폴리스이며, 당신의 배역은 레오나드 (오캐롤)입니다. 알렉스 (비스티)와 연인관계에 있고, 나 (쓰릴미)와 대립관계에 있습니다. 네이슨하고 대립관계라니 빠른 이민 가겠습니다
랑베르 님이 출연하는 연뮤 작품은 아트원 3관에서 개막합니다. 작품의 배경은 러시아이며, 당신의 배역은 강민혁 (비스티)입니다. 랑베르 (페스트)와 연인관계에 있고, 고든 (나쁜자석)와 대립관계에 있습니다.


몸을

악! 아악! 아아악! (몸을 이리저리 비틀다가 화관을 벗어 손에 들었다.) 무기 체인지라 이거지, 이리와 코쨩. (화관으로 당신의 팔 찰싹 내리쳤다. 꽃잎이 오소소)
(눈빛이 짙어진다. 침잠한 눈동자가 그와 저의 거리를 재어본다. 당신은 여전히 몸을 웅크린 채 그대로이며, 멀다. 오만이라는 한 단어에 입꼬리가 비뚜름히 올라간다. 그 단어만큼 저를 잘 나타내는 것이 있는가? 없을 것이다. 입술을 얇게 비틀어낸다.)


만날

155.연애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것:상대와 가치관이 맞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나,연애 경험치가 비슷한지 여부도 고민해야 한다.완전 비대칭인 사람을 만날 경우 예의도,마음가짐도 당신이 처음부터 다 가르쳐야 할수도 있다.답답해 하면서...
155.연애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것:상대와 가치관이 맞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나,연애 경험치가 비슷한지 여부도 고민해야 한다.완전 비대칭인 사람을 만날 경우 예의도,마음가짐도 당신이 처음부터 다 가르쳐야 할수도
헤오) 당신은 어디에서든 이제 날 만날 수 있는 거예요. 라하브, 부는 바람에서 나를 찾아줘요. 때 아닌 비와 함께 당신을 만나러 올게요.


보이는

당신 장난하세요??? 7살 어린 남자와 결혼한다는 것은 "불법" 입니다.... 4살도 아닌 7살 남자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은 비윤리적인 행위이죠 당신의 그 양심 없음은 우리 사회를 멍들게 합니다
(그저 가볍게 고개를 끄덕이는 것으로 당신의 사과를 받았다. 그래, 너도 나 만큼이나 고집이 세지.) 내가 그와 결혼한걸 아직도 못마땅해 하고있니?(짐짓 비틀려 보이는 웃음을 지었다)

비와 당신 비가 엄마 따뜻한 출연하는 대립관계에 연뮤 salmon_jorim


럼블피쉬

비와당신-럼블피쉬 #자동트윗
사랑한 것도 잊혀 가네요 조용하게 비와 당신 / 럼블피쉬
다신 안 올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맘은 아플까 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져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 비와 당신, 럼블피쉬
다신 안 올 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 내 맘은 아플까 비와 당신 / 럼블피쉬


노래를

너를 입었다, 당신의 목과 어깨와 두 팔과 발목까지를 천천히 내게 입히며 비에 젖으며 창밖으로 네가 지은 우산의 노래를 듣네, - 왜 아픔을 털어놓을수록 우리는 조금씩 더 외로워지는 걸까요 /허민, 비의 노래
비의 잘못인가? 오늘은 여러가지 기분의 1 일 였습니다. 왠지 불안정한 마음입니다. . 천천히 당신의 노래를 들으며 책이나 읽으면 마음이 부드럽게 될 수 있습니까? 용화. 내 옆에와주세요. .
#안국동 밤거리엔 항상 김광석 노래를 부르시던 분이 계셨는데, 오늘은 #비와당신 (현금이 1도 없어서 멀찍이서.. 죄송ㅠ)


비를

그날 밤 침대에 누워 후두둑 떨어지는 비를 보며 당신을 생각했어요 내일은 당신을 볼 수 있을까요 조금은 더 가까워질수 있을까요 난 당신이 어디있는지 모르니 내일 꼭 와주세요
[12] 여보 지드래곤 씨! 한자에 아내와 며느리는 비를 든다는 즉 비는 빗자루를 뜻하는데 살림을 한다 청소를 한다 이 정도 해석하면 무난하겠습니다. 때문에 이 한자를 보고 내가 누구 아내인가? 하고 생각해 보니 당신의 아내더라고요! 웃습지 않습니까!
보고있어도 보고싶어지는 당신... 오늘은... 저와 함께 가ㅡ비를 마시며 음악 🎶을 듣는건 어떨까요..? (느끼)
원장이 카톡으로 나에게 한 말. "당신은 집에서 전기세와 수도세를 아끼기 위해서 수도없이 켜고 끔니까? ㅠ 당신은 몇 년 지나서 쫄딱 망 할 것입니다 정신병에 치료비를 다 갖다 바칠 것입니다" 체어 사용안할 때 라이트 껐다고 겁나 뭐라하고..


바다와

늑대 왕을 위한 찬가 떠나는 내가 당신에게 남길 말은 늑대의 왕이여 나는 이제 수몰된 들과 산과 강과 바다와 하늘에게 당신을 섬길 것을 요구한다. 보아라, 모든 자연이 비 아래 꿇어앉아 당신에게 절하고 있다.
떠나는 내가 당신에게 남길 말은 늑대의 왕이여 나는 이제 수몰된 들과 산과 강과 바다와 하늘에게 당신을 섬길 것을 요구한다. 보아라, 모든 자연이 비 아래 꿇어앉아 당신에게 절하고 있다. 마음에 들어 할까.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자작시를.


비와 당신

당신 내 말을 들어 봐요. 나도 꿈을 꿔요. 갠지스강에서 오랜 역사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 찬양받으며 언어와 지혜와 음악을 알려주며 비나를 연주했던 시절... 우리의 그 신화는 도대체 어디로 가고 이런 콘크리트 세계에 갇혀 버린 걸까요?

비와 당신 비가 엄마 따뜻한 출연하는 대립관계에 연뮤 SOME_oldhabit

지금 와서 무슨 생각이냐, 로져 스미스. 신경 쓸 필요는 없다. 지금의 내가 루루슈 비 브리타니아의 진정한 모습이다. 와라,미스터 네고시에이터! 당신에게는 본의가 아니겠지만, 나를 멈추고 싶다면 그 힘을 보여라!(SRWZ2nd,vs로져 스미스)
비와 당신 좋다
"전의 의뢰비로 새 장비 장만한 거야?" 갸웃? 하며 당신의 장비와 옷을 바라봅니다.
히비와타... 당신은 대체
(당신 너머의 창문을 힐끔 보고는) 지금 밖에 비 와
8ㅅ 8 불안정안 신님도.. "당신이 울고 있어. 흐르는 눈물의 비. 울지 말라고는 안 해. 마음이 슬퍼서." "얼마나 구원 받았는가. 순진한 미소는 잃고 싶지 않아." "반복하는 과거와 미래. 태어나 그리고 죽어가는 운명~" "또 만나는 그날까지-"
비 오는 날 사랑하는 이와 함께 걸을 때 우산은 하나 왜일까요 당신도 사랑을 하면 알 거에요 / 비 오는 날, 용혜원

눈치채주세요. 학장 선생님! 당신은 비마도사를 미워하는 게 아니에요 당신이 미워했던 건 '사람들과의 관계' 사랑하는 상대와 대등하게, 동등하게 살아가도록 태어나게 허락하지 않은 당신의 '운명'이에요!
바다 비린내와 비 내음을 좋아한다. 언젠가 모두가 당신을 배척했을 때 당신에게서 풍기던 그 물 내음과 닮아있으니까. 나와 당신만 알던 것. 사랑할 수밖에 없다.
아. 아. 그거군요. 존재와, 비존재 사이의-? * 입을 가리고 새초롬하게 웃는다. * 꿈이란 마치, 당신 그 자체 일까.
비올때마다 이노래 생각나 이노래랑 비와당신이랑 ㅋㅋㅋ
토키와비(바람장엔딩곡) 당신이 가는 길이 내가 나아가는 길 (- 부분서부터 벌써 눈물 520cc 쏟고있다...
(당신의 로맨틱한 로망에..)는 원래 에이로맨틱 소개와 연대선언이 될 계획이었는데, 일다가 퀴어소식지도 아니고 비당사자도 공감할 얘기를 써보자 싶어서 제목처럼 에이로맨티시즘이 시사하는 바에 대한 이야기가 됨.
비와 당신 노래 짱 좋다

비와 당신 비가 엄마 따뜻한 출연하는 대립관계에 연뮤 adorablemind

(당신의 뒤에서 어깨를 조물거린다.) 비와서요?
따라오세요 첫타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
기특하다..? (잠깐동안 비틀린 웃음이 입가에 맴돌았었지) 악마와 마녀. 둘에게서 비슷한 향이 납니다. 정확히 무어라 말 할수 없는. (당신의 행동에 픽 웃었을까)
아 비와 당신.....
와-. 뭐 하고 있는 거예요? (신기한듯 비라보며 당신에게 다가간다.)
그래요. 에비 집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다음 번엔 제 집도 구경시켜드릴게요. (당신의 손을 꼭 잡고, 천천히 따라갔어. 이 시각쯤 되면 공기가 시원시원해서 좋단 말야.) 가서 도와드릴 거라도 있을까요?
)[당신들의 생각은 틀리었어.나는 죽지를 않었다.단지 부유하고 있을 뿐이야. 서슬퍼런 염라의 눈길을 비껴간지는 오래되었다.귀와 신의 가운데 서서 어느쪽으로 갈지 가늠하는 중이지...사死하지는 않었어.필시, 아직 ,나는, ......]벌레물린꿈 연작 中

와. 당신의 비공감능력과 개빻음을 방송에서 부디 자랑하지마세요. 그거 자랑아니야
비오스. (느릿하게 당신의 이름을 부르고는, 이내 당신에게 곱게 천으로 감싼 붉은 장미 한 송이와 검은 장미 한 송이를 건네었다.) 그냥, 오늘이 지나가기 전에 주고 싶었어. 나의 사랑. 장미를 닮은 나의 사람.
친ㄴ구들 다들...비와 당신의 이야기 들으며 절망하자 호구왓뜨 친구들...
마음짓기 밤편지 벽지무늬 봄날은 간다 비와 당신 소란했던 시절에 열애설 우산 휠릴리
이런, 질투는 당신이 아니라 제가 해야할 것 같군요. (움찔하는 모습에 엄지와 검지로 그 솟은 것을 잡아 비튼다)
비올레와 쿤이 함께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건 25세 기준, 아직 머리카락을 자르기 이전. 쿤이 성년일 때는 밤이 죽었다고 생각할 당시였음. 비올레가 쿤에게 선물한 건 검은 장미. 꽃말은 당신은 영원히 나의 것. 쿤의 선물은 향수를 뿌린 자기 자신.
*무례한 이를 위한 라비스 성변환 이벤트. *동결 선언하고 와서 미안해요. 아주 잠깐만 있다 갈 거에요. *불편한 분은 잠시 뮤트, 아님 블언블. 난 당신이 비하한 그 직종에 가장 잘 들어맞아. 어디 한 번 와 보시지.

비와 당신 비가 엄마 따뜻한 출연하는 대립관계에 연뮤 M00M0W

히비와타 여장 쩔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Amazing ! 당신의 계모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근거를 들어가면서 논리적으로 반박하는 게 아니라 비하와 바아냥, 인신공격으로 대응했다는 것부터가 #빅스_도원경_엔시티_표절 표절이 아니라는 사실을 증명할 능력이 당신들에게 없다는 걸 보여준 셈이지
오늘 여러모로 기분이 별로다. 수업 특강때는 강사로 오신 교수님께서 학생 맥북으로 유에스비 인식이 안되는것 같다고 하셔서 도와드렸는데, 폴더에 당신이 원하시는 파일이 안 뜬다고 나한테 짜증내심;; 나보고 어쩌라고;;;;; 진짜 어쩌라고였다;;;;;
비와 당신
애창곡은 윤하의 비와 당신 가장 자신 있는 노래는 크라잉넛의 비둘기
당신이 안고있는 근심이 그 몸이 품고있는 고통이 비와 함께 씻겨서 흘러가버리기를
진심 벽부수고 싶었는데 서로 좋아하는거 알고 비버새끼가 얀비에게 사귀자고 얘기할때 당신이 원한다면야.라고 대답와서 진심 오열하고 화내고 발광했지 고자라고 소리지르고

비와 당신 비가 엄마 따뜻한 출연하는 대립관계에 연뮤 Writer_HSY

아뇨 당신은 힘앨수 있읍니다 (억지로일으킴) 저는지금 부정맥이와잇어 곧 죽을 목숨이라구요 저를 존중해서 허니비 뉴짤주새요 ㅋ ㅋ ㅋ ㅋ ㅋ ㅋ
착하네요, 하나씨는.(작게 웃다가 뜸을 들이는 당신의 말을 기다렸다가 뜸들인 이유를 알고는,) 우와. 그러면 저야 좋죠. 저는 집에 있으면 작업하느라 비랑 잘 못 놀아주거든요. 하나씨가 와서 놀아주면 되겠다.
당신은 너무 가깝고, 가까워요 그리고 내가 믿고 믿는 것은 당신이죠 너무 가깝지만, 아득하고 너무 멀어서 나는 건드릴 수 없죠 나는 기다려요 왜냐면 당신을 사랑하기에 비와 폭풍, 모든 것이 끝날 때 당신의 달콤한 자장가로 나를 보듬어 주세요
당신의 히비와타입니다!
난 그냥 당신이 내 마음에 정착하지 와서 바로 비 정지 후에만 존재하는 무지개 같이 가고 싶어, I vote for for Top Social Artist at the #BBMAs #BTSBBMAs
"이게 중립이야? 웃기는군! 규칙 고집하는 건 당신 뿐이야. 사람들이 죽어가도 중립이 중요해? 헤네시와 비먼도 당신 친구였어!"
#변성현 #불한당 1) 당신의 고향이 전라도면 비하가 정당화되거나 없던 일이 됩니까? 전라도가 고향인 걸 뭘 어쩌라고 2) 연출자와 작품을 별개로 보는 사람이 어딨어 연출진이 작품속에 녹아드는 건 당연한건데 ㅋㅋㅋ 말같지도 않

비와 당신 비가 엄마 따뜻한 출연하는 대립관계에 연뮤 jjinbbang_ww

라디오스타에여?? 비와 당신?!
책 제목은 당신이라는 안정제. 우울증을 가지고 있는 작가와 정신과 의사 사이의 비하인드적인 이야기들. 우울증이 있었거나 우울함을 많이 느끼고 있다면 한 번 읽어보면 많이 공감되는 내용이다.
아 ㅁㅈ 아까 하랑 노래방갓던건데 관캐생각함서 비와당신 부르고 100점나옴 ㅋㅋ
본인의 포지션, 비-성소수자로서의 권력을 가지고 대응이니 뭐니라고 말하세요. 단순욕설과 소수자혐오발언은 층위가 다릅니다. 그리고 당신 개인 한사람인줄 알죠? 우린 당신같은 사람들 몇천만명과 , 구조와 싸우고 있습니
슬프다 슬퍼. 눈 앞의 소수자가 절규할 때 굳이 다른 소수자들을 끌어와 너만 힘드냐? 들이대는 비소수자의 잔인함. 왜 지금 여기서 소리지르는 사람 얘기 못 들어요? 왠지 당신보다 똑똑한 것 같아서 주눅드나요?가만히 있음 중간이나 갑니다. 티내지마세요.
한사람 한사람 모두가 알아가는 성경의 비밀! 당신만 아직 모르시나요? 생로병사와 인생의 답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잡고, 빛과 비와 공기같은 하늘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무료성경수강신청=)
비와 당신 기타로 치기 좋아
에이치가 그걸 알고 싸늘한 케이토를 내려다보며 천천히 히비와타에게 내 목숨으로 어떻게 안되겟냐고 했더니 와타루가 당신에겐 손 댈수 없도록 케이토와 서로 맹약을 맺었기때문에 불가능하다고.. 그리고 그때 쿠로가 그럼 내 목숨은? 맞나?여튼 그렇게 나서주는
( 당신의 말을 듣곤 잠시 침묵하다가 ) .... 상당한 충성심이네요. 당신의 어떤 면이 비앙코와 적절했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