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TTENTION

Attention 2분43초 숨소리타임에 맞춰 눈빛 뭐냐곸ㅋㄱㅂㅋㅋㅋㅋ찰리ㅋㅋ진짜 겁나느끼한데 설레는건 또뭘깤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 #CharliePuth #Attention #찰리푸스
#TheVoice 에서 #CharliePuth #Attention 댄서언니들 다리보고 뽑았나바...👉👈
Charlie Puth - Attention Live!!🎤🎶 드뎌 에텐션 라이브를 들어보는구나ㅠㅠ 앨범표지같은 새빨간티입고ㅋㅋ너무 귀엽당ㅠ 댄서언니들때매 너무 집중이 안되지만(왜케 누워서 춤을춰..😒😂) 어쨌든 우리찰
앗 핫도그 🌭 가게에서~~ Attention / Charlie Puth ❤흘러나오는 ~~ 좋은가게 ~
아니,,,엄훠어머..🙊🙈빨강머리 댄서언니 어머어머..찰리휘청,,어머머머머... #CharliePuth #Attention #찰리푸스
#BTSBBMAs 요즘에 듣는 음악 Charlie Puth - Attention
찰리푸스의 (Charlie Puth) - Attention 불러 봤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요! 🌸CHECK MY Youtube CHANNEL🌸 👇🏼 👇🏼 👇🏼 👇🏼 👇🏼 👇🏼 👇🏼

Charlie Puth ATTENTION 찰리푸스 TALK ANYMORE 우린 WEEKEND charliefanKR

Charlie Puth-Attention 넘나링 조타 꾸기가 또 커버해졌으면 조케따 #BTSBBMAs
21. 지금 듣고 있는 노래는 Charlie Puth의 Attention. 이런 느낌의 노래도 엄청 좋아해요😉
Charlie Puth-Attention 이번 싱글 분위기 넘무 좋아여 뭐라지 위험한데 뭔 일 터질 거 같은데 근데 그 순간에 탁 절제되는 느낌.. 사이사이에 치고올라오는 음들도 너무 내 취향입니당
18. Attention - Charlie Puth 초반부의 통통튀는 음이 인상적... 간단하게 듣기 좋은것 같아요
#Charlie_Puth #Attention 요즘 자주듣는 노래!
🎧 Charlie Puth, Attention 롱타임 위시리스트, 찰리 푸스. 해찬아 솔직히 한 번씩은 불러봤잖아, 연습해봤잖아 그치 인스타에 슬쩍 풀어주라..
장국시 Charlie Puth 애 attention 불러 주세요

이것두 ! 'charlie puth-attention' 최근 팝송 중에서 누나가 제일 많이 듣는 곡이야 🎶 한번 들어봐 찌누야 ♥️
charlie puth의 attention!! 약간 신나는 노래..!
4,5월 너무 정신없이 바빠서 어제서야 신곡 들었는데 역시.. 퓨스 개짱..... Charlie puth - Attention #홉형이랑_같이듣자
You're just making sure I'm never gettin' over you 넌 내가 널 절대 못 잊을거라고 확신하고 있잖아 Attention - Charlie Puth
Charlie Puth-Attention 입니당:)


찰리푸스

앜ㅋ전신뭔데ㅋㅋ더 귀엽쟈나..👶 #CharliePuth #찰리푸스
오랜만! 빨간두건❤❤❤❤❤❤ #CharliePuth #찰리푸스

Charlie Puth ATTENTION 찰리푸스 TALK ANYMORE 우린 WEEKEND L_0VER

달뜬 밤 수영~~~혼자도 참 잘놀아ㅠㅠ🌙🏊 #CharliePuth #찰리푸스
세상만물을 노래로 만들어내는 찰리😍🎶 #CharliePuth #notcharlieputh #찰리푸스
춤춘다찰맄ㅋㅋㅋㅋㅋㅋㅋㅋ #CharliePuth #찰리푸스
Charlie Puth-Suffer 사실 찰리푸스 전곡 다 좋아 ! 요..? 근데 혹시 반모 맞아..요...????
미친가수와 미친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음배틀 잔망 찰리 ㅋㅋㅋㅋㅋ 열어분 두번보세요 세번보세요 #찰리푸스 #charlieputh


TALK

오늘자 정국이 추천곡 문문 - 비행운 Charlie Puth - We don't talk anymore 아이유 - 밤편지 Audien x Max - One More Weekend RM x Wale - Change 정
6. 아. 너무많은데. 음악장르를뛰어넘어서 많아... we dont talk anymore-charlie puth cocktail-샤이니 종현 비와페트라-마후마후 shape of you-ed sheeran kontrol-김성규 정도만 일단 할까.

민현이오빠가 추천해준 노래! 폴킴-Her Nct 127- back 2 U Charlie puth- We don't talk anymore 또 있는데 내가 캡 못했나..★ 오빠 잘들어볼게요~💞💞
우린 이제 더이상 얘기하지 않지 예전 우리의 모습처럼 우린 더이상 사랑하지 않지 여태 했던 건 다 뭐였어? 우린 이제 더이상 얘기하지 않지 Charlie Puth / we dont talk anymore
Sia - chandelier / cheap thrill Charlie puth- we don't talk anymore Maroon5 - misery Shawn Mends- Treat you better 좀 유명한 노래중에 너무 좋아서 자주 듣는거
🎧 Charlie Puth, We don't talk anymore 해찬이 목소리로 듣고싶은 찰리 푸스 노래가 오조오억곡 쯤 되지만, 오늘은 가성과 진성이 환상적인 콜라보를 이루는 이 곡! 위돈톸애니몰 할 때 무심


WIZ

양예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GM See You Again - Charlie Puth , wiz K
15. See you again - Wiz Khalifa(feat.Charlie Puth) 분노의 질주- 폴 워커 추모엔딩곡.


좋아해요

좀 분위기를 바꿔서 Charlie Puth의 Suffer 증맬 좋아합니다... 이런 퇴폐적인? 노래 정말 좋아해요 추천추천!! 같은맥락에서 에미넴의 Space bound 들어보세욘 에미넴곡중에선 가장 좋아하는 노래에요

Charlie Puth ATTENTION 찰리푸스 TALK ANYMORE 우린 WEEKEND FucKincUntsLut


WEEKEND

charlie puth suffer 들을때마다 생각하는건데 너무 ㅋㅋㅋ the weekend earned it 스러워 이거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삽입곡 되어야함


ONE

Up all night - Charlie Puth/ Love will set you free와 One day - Kodaline ,, 모두 좋아요


아이돌을

키스도 해주라 찰리!찰리!찰리! 아흑~ 이아이 어쩜좋아 넘 좋아~ 나 미쳤나봐 ㅠㅠ 아이돌을 ㅠㅠ #CharliePuth


Charlie Puth

헉 Charlie puth 누가 선곡했어
charlie puth ㅜㅡㅜ
(중략) 무대 뒤에선 저도 일곱명의 멤버 중 한명일뿐이에요. 항상 다른멤버들에게 배우곤해요. 특히 호석이나 지민이에게는 인생에 대한 교훈을 얻어요. 때때로 그들은 저보다 10살은 더 많은 것 처럼 느껴져요.
찰리..어떠면 나의 차애..아니 최애가 될 지도 모르겠다 ㅠㅠ #CharliePuth

재현시에 올리고 싶었는데 알 수 없는 오류 때문에 실패한 재현이와 CHARLIE PUTH의 MARVIN GAYE (클로징 실수한 쟈니 귀여움은 보너스)




Charlie Puth ATTENTION 찰리푸스 TALK ANYMORE 우린 WEEKEND namahpa

Charlie Puth ATTENTION 찰리푸스 TALK ANYMORE 우린 WEEKEND rora_hoopure

Charlie Puth ATTENTION 찰리푸스 TALK ANYMORE 우린 WEEKEND blusterree

Charlie Puth ATTENTION 찰리푸스 TALK ANYMORE 우린 WEEKEND letzz_love

Charlie Puth ATTENTION 찰리푸스 TALK ANYMORE 우린 WEEKEND NASA_WJS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