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의

한대음 올해의 아티스트 수상 #박재범 #jaypark
#KMA #한대음2017 #한국대중음악상 #박재범 올해의 음악인 박재범❤🎂😘🏆🎉🥂
#한국힙합어워즈 #박재범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알앤비 앨범 상 축하드려요 💐💐
#한국대중음악상 #kma #박재범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 올해의 음악인 상 축하드려요 💐💐
박재범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악인 수상했네. 열심히 일정 성취만큼 다작하니까 그 모습을 좋게 본 듯.
[2017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ㅣ수상 선정 코멘트] #박재범 #JayPark ★베스트 알앤비&소울 음반 Best R&B/Soul Album - EVERYTHING YOU WANTED ★올해의 음악인 Artist of
[2017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ㅣKMA2017] #박재범 #JayPark 🏆🏆 ★베스트 알앤비&소울 음반 Best R&B/Soul Album - EVERYTHING YOU WANTED ★올해의 음악인 Artist of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Secret870425

[2017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 #박재범 "올해의 음악인" 수상 🏆
2017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음악인 🏆#올해의최우수알앤비&소울앨범 박.재.범 오늘도 영광스런 2관왕!!!!!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박재범 #JayPark
박재범이 올해의음악인상탔다길래 들어보고있오...
박재범 올해의 음악인 ㅠㅠ 축하해! 기쁩니다. 울고싶습니다. 격하개 게 축하합니다 ㅠㅠ
ㅠㅠㅠㅠㅠ 박재범이 2017년 한국 대중 음악상에서 알앤비 앨범상이랑 올해의 음악인상을 받았다ㅠㅠㅠㅠㅠㅠ재범아 정말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 터질것 같아ㅠㅠㅠㅠ 너무 기뻐ㅠㅠㅠㅠ눈물난다ㅠㅠㅠㅠ #한대음
한국힙합어워즈 2017 "2관왕 #올해의아티스트 #올해의알엔비앨범 허슬러 박사장님 축하합니다!! 진짜 자랑스런 내 뮤지션! #koreanhiphopawards #jaypark #박재범 #aomg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범아 박재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래 자랑스럽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의음악인 #최우수알앤비엔소울

아 어떡해.......... #올해의음악인 #박재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올해의 음악인은 박재범
이번 KHA 예상과 결과(예상/결과 순) 올해의 아티스트 - 비와이/박재범 올해의 신인 - 저스디스/저스디스 올해의 앨범 - 2MH41K/작은 것들의 신 올해의 트랙 - Forever/Forever 올해의 알앤비 앨범 - TRBL/EYW


한국대중음악상

제14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 부문 수상자는 박재범의 [Everything You Wanted]입니다. 축하합니다~
#한국대중음악상 #박재범 #jaypark 🙌🏼🙌🏼🙌🏼🙌🏼👍🏻 2017/02/28 최우수 R&B앤소울 음반상 😭축하합니다.
아............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박재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알앤비소울음반상 🙏🙏🙏🙏🙏 #EverythingYouWanted
[2017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 #박재범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 수상 🏆 박재범 Jay Park - EVERYTHING YOU WANTED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Secret870425

2017 한국대중음악상 알앤비 소울 음반 부문 수상자 #박재범
역시..내 안목이 보통은 아닌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박재범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한대음 알앤비 & 소울 수상 #박재범 #jaypark
170228 박재범 인스타 스토리 - 귀한 어릴때 사진들 쫙 보여주며 설명하는ㅋㅋㅋㅋㅋ존귀하다ㅋㅋㅋㅋ #박재범 #jaypark #AOMG #애기사진
#JAYPARK #박재범 축하합니다. #ArtistOftheYear 🙌🏼🙌🏼🙌🏼🙌🏼 기쁘다
11월 단콘...ㅋㅋㅋㅋ 오예~~~ #박재범 #JayPark #AOMG
축하합니다!!!!! ❤️💙 #박재범 #JayPark #AOMG #한국힙합어워드2017 #2관왕 🎖🎖👑👑🙏

10. JayPark Park Jaebeom (박재범) AOMG


축하합니다

#최우수RnB 앨범상 🙌🏼🙌🏼🙌🏼🎉🎉🎉🎉🎉🎉🎉🎉🎉 #박재범 #한대음 축하합니다 😭😭😭😭😭
축하합니다 박재범사장님💯💯💯💯💯👏🏻👏🏻👏🏻👏🏻👏🏻💕💕💕💕💕💕💕
아 딱 상받을때 안나옴 🙌🏼🙌🏼 축하합니다. 우선 #박재범


AOMG

Видео "박재범 ( AOMG ) l Live "대림대학교 축제" 2017 ( FULL ) l South Korea TV"
[PREVIEW] 160130 AOMG 전국 투어 콘서트 in 서울 마지막날 #박재범 아기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REVIEW] AOMG 전국 콘서트 in 서울 마지막날 #박재범 넘나 멋지구요, 넘나 오지구요💕 그리고 빠심 넘쳐서 미치겠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Labestgreentea

[PREVIEW] 160213 #AOMG 전국투어콘서트 in 부산 #박재범 너무나 사랑스러움ㅠㅠ❤️
내가 듣는 한국가수는,,, 클럽에스키모애들하고.. AOMG 쫌 들었는데 박재범 가사 너무 빻아서 못듣고 있음 후디랑 로꼬랑 그레이만 듣는다...


WANNA

[찍캠] 170219 Liberty 리버티 신촌 6시 버스킹 - 박재범 All I Wanna Do #리버티 #Liberty #환 #Hwan #기억 #Gieog #신촌 #버스킹
#STAFF 미니 라이브로 진행되었던 브이앱 생중계는 어떠셨나요? 그 중에서도 'All I wanna do'(박재범 cover)를 올려봅니다. 또 네이버 뮤지션 리그를 통해 공개된 '마음주머니'...
11.all I wanna do - 박재범 이건 클럽에서 만난 국비슙
7. 박재범의 all i wanna do 노래도 노래지만 춤이 커플댄스여서 언젠가 커플코스하고 이춤 같이 춰보고싶은 사심이..
[찍진/Fancam] 170219 Liberty 리버티 홍대 버스킹 - 박재범 All I Wanna Do (환) #리버티 #Liberty #환 #Hwan #홍대 #버스킹

박재범 all i wanna do
헤이즈-Shut up&Groove, And July 박재범-Me like yuh,Solo,All I wanna do 크러쉬-Oasis,어떻게 지내 매드클라운-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볼빨간사춘기-좋다고말해
[찍진/Fancam] 170218 Liberty 리버티 - 박재범 All I Wanna Do Cover (환) #리버티 #Liberty #환 #Hwan #홍대 #버스킹


알앤비

최우수 알앤비 앨범은 박재범 ㅇㅇ


PREVIEW

[PREVIEW] 161002 #박재범 엄브로팬사인회 앞머리내리니까 더 멋있다니까 아주 당당하게 "알아요".. 당연 알겠지ㅠㅠㅠㅠㅠㅠㅠ 매일 거울 보는데 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
[PREVIEW] #박재범 엄브로팬사인회 MC분 여기서 사심 채우시면 안됩니다🙄ㅎㅎ
[PREVIEW] 161203 #박재범 오늘은 이 사진으로 많은 범빠들 누웠..🙊 내일 사진 업데이트 할게요, 좋은 꿈 꾸세요 굿밤 :)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jiminshines


수상

와 한대음 박재범 2관왕개쩐다 넉살 수상 못한건 좀 아쉽지만 재보미오빠 찌찌파티!
수상 못했지만 후보 두 곡 넘 좋은 것이다 #박재범


콘서트

박재범 단독 콘서트 감사합니다!!!!!!!!!!!!!!!!!!!!!!!!!!!!!!!!!!!!!!!!
100만원콘서트하자ㅋㅋㅋㅋㅋ콘서트때 앨범스밍인증도 받자^^ 완전 박재범팬만있는 그런 콘서트^^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박재범 ( JAY PARK ) l Live "BBQ 치킨전쟁 콘서트" AX Hall 2017 l South Korea TV"


목소리

박재범은 라이부가 진짜 최고 짱인거같당 . . . . 음원으로 들었을때도 목소리 특유 간드러짐때문에 배배꼬게 되는데 실제로 보면 후ㅗㅗㅗㅗ오ㅗㅓㅓㅓㅓㅓㅓㅓㅓ ~~~니 소리 저절ㄹ로... 올아워너두 콜라보 안무 보다 생각남
양파 - 아파 아이야 울랄라세션 - 서쪽 하늘 포맨 - 살다가 한번쯤 박재범 - 사실은 (The Truth Is) 바비 킴 - 사랑...그 놈 김연우 - 만약에 말야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백지영 - 목소리 써니힐

양파 - 아파 아이야 울랄라세션 - 서쪽 하늘 포맨 - 살다가 한번쯤 박재범 - 사실은 (The Truth Is) 바비 킴 - 사랑...그 놈 김연우 - 만약에 말야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백지영 - 목소리 써니힐 - 너는 모르지
박재범 노래 목소리 너무 달아
그레이랑 박재범은 목소리갭이 너무커서 부르기힘드로
난 변백현이랑 박재범이랑 권순영 목소리가 내타입이얌..
엄마랑 박재범 라스 나와서 노래부르는거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박재범 목소리 좋(지않아?)하는중에 막 싹끊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쫌 조용히해바 이럼ㅋㅋㅋ


LIVE

#박재범 JustNow Insta Live . 너무 잘 생겼다 ㅠㅠ congrats 화이팅 ❤️
Видео "박재범 ( JAY PARK ) l Live "빅버드 뮤직 페스티벌" Incheon City 2017 l South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greenlove142h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박재범 ( JAY PARK ) l Live "빅버드 뮤직


축하해

박재범 인.라!!! 재범님 축하해요 ㅠㅠ 멋있다 진짜!!!!
박재범 너무 자랑스럽고 최고라고 소리 지르고 싶다😆 너무너무 축하해!👍🏻💕
어제에 이어 오늘도 2관왕 축하해요!! 박재범 팬이라 너무 행복하다❤
진심으로!! 진짜 축하해요!!!! 앞으로도 이런 마음 변치말고 음악 들려주길 바래요! 처음 박재범 좋아하게된 이유도 재범만의 개성을 담은 음악에 완전 빠졌기 때문이에요💕💕💕 🎉🎉🎉🎉
아 박재범 대단하다!!!!!!!!! 축하해!!!!
인스타라이브챗 박재범 존잘이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대음 상 축하해💯💯🎉🎉


2관왕

박재범❣❣2관왕🏆🏆
한국 힙합 어워즈 박재범이랑 그루비룸이 2관왕 했넹


박재범

급등장한 박재범 댓글을 본 탱구 "오우~재범오빠하핳ㅎ 안녕하세요..Hi~hi bro~?!ㅋㅋㅋ"
박재범의 때~~✌️🤓✌️
#밤이니까_솔직한_이야기 죽기전에 박재범 꼭쮜쓰 보고 죽고싶다
조동진 볼사 박재범 실리카겔... 다들 받을만하다..ㅜ
헉헉 박재범 11월 단콘!ㅜㅜ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onlyhwangduck

ㅋㅋㅋㅋ물귀신 오졐ㅋㅋㅋ그건 박재범씨랑 송민호씨한테 알아서 피드백 넣곸ㅋㅋㅋㅋㅋ 그럼 가사 뜻이 [달콤함에 중독된 '빨간원숭이의 해' 그래 '빨간원숭이의 해']냐? 뭐야 너네 오빠 이상해..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박재범 노래 다 좋은데 가사고 너무 성상품화적이랄ㄹ까 여자몸매만ㄴ 다룸 .....
박재범을 알아 본 우리의 안목에도 다시 한번 건배를~😊🍷
박재범 백예린 권진아 다 받았어..
박재범 최고 🌟
[#SF9_Drive🌞] 여러분은 드라이브할때 어떤노래들어요? 저는 이 노래 추천 해드릴게요 ㅎㅎ 박재범- My Last 이 노래를 듣고있으면 가슴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 한번 들어봐욥!👍 #SF9 #에스에프나인 #부르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theJ_Effect

요 부분에도 나옴 #박재범 사장님 작년 열일함 🙌🏼
오늘 멋있었어요. 잘생겼어요ㅋㅋ 진심으로 재범이 아껴줘서 고마워요. 멋진 아티스트인 이사님 덕분에 재범이도 그 힘으로 빛나요. 주변에 사랑하는 사람들의 함께 잘 되어야 박재범은 힘을 받더라고요. 언제나 고마워요.
박재범 짱짱짱💖💖💖💞💞💞
박재범 팬으로 어제, 오늘 상을 휩쓸고 있는 박재범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아서 통닭 좀 시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재범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상받은 아티스트들도 ...
박재범씨 미국 간지 한참 된 듯 😂😂😢😢ㅎㅎ빨리 오시죠 한국 ㅎㅎ
ㅏ박재범 11월 단콘...???!????????😂😂😂😂😂😂
박재범 독거해ㅠㅠㅠㅠㅠㅠㅠㅠ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mute125

나는 박씨여서 박재범 될 수 있는데
비 더 박재범
박재범되고 싶다
시애틀에서 농구사랑 박재범♡
경사났네 경사났어 #박재범
박재범의 우려가 있어
인스타라이브챗 박재범 어느 각도로 찍어도 존잘탱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PJAYBUMAOM

라이브챗 박재범 코맹맹이 소리나던데ㅠㅠㅠㅠㅠ감기걸리지마소서🙏🏼
박재범 2016 상복...!!
ㅋㅋ박재범 과사ㅋㅋ
세상사 귀엽네 어린이 #박재범 😆🙌🏼
#박재범 멋있다 사장님👍👍 허슬러
박재범 - abandoned 이노래는 애들 연생때 커버했어서 알게된 노래... 흑흑 두말안할게여.. 그냥 들어봐..
[2/24(금) 엠뮤톡] 1시 25분 시작! 오늘의 순서! 펜타곤/볼빨간사춘기/아스트로/트와이스/비투비/블락비바스타즈/아이콘/레드벨벳/아이오아이/여자친구/박재범/김성규/마마무/세븐틴/엑소/방탄소년단 놓치면 후회하는 꿀특집! 이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PJAYBUMAOM

알바할때 박재범 노래 많이 들엇는데 박재범아녀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대현오빠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박재범 ft 그레이, drive
봤음 ㅜㅠㅠㅜㅠ 존나 다행 니 박재범 쌤 아님?
박재범이랑로꼬와..?! 부럽다..!나도꼭찍어주길바랭
아머야박재범이엇내
너무 자랑스러운 박재범♡♡
park jaebeom (박재범) soloist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MakeYooniverse

Loco(로꼬) -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K-POP
대현오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 언제나 너만 바라봐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금만 행동까지 하나하나 다 좋아..♥♥♥♥♥♥♥♥♥♥♥♥♥♥ 박재범, 좋아 #댛니다모든것좋아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박재범 Jay Park - 어글리덕 - HIPHOP & DJ BATTLE PAY (BBQ 비비큐) 2015"
내일 행아웃이나할까....아아니다 박재범노래 춤연습해야데....pv올려야지
모든 것을 케어받고 오로지 음악 작업만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고 다른 시간은 박재범의 휴식을 위해 보낸다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어요. 그렇지 않음에도 모두의 인정을 받아간다는 점이 핵간지 터짐. 심지어는 모국어가 아닌 언어로
음악 작업만을 위해 시간을 모두 쓴다고 하더라도 스트레스 받고 시간이 모자랄텐데, 그걸 다 해내고도, 대단하다고 여기고 그래서 존경해요. 간혹 박재범이 다른 곳에 신경, 시간을 쓰지 않고 음악 작업만 할 수 있는 환경에 있다면
화보 촬영 하나를 하더라도 하루가 꼬박 시간이 들어가는데다, 영상 촬영이며, 무대들이며, 스스로 홍보도 해야지, 주변 챙기기며 등등 박재범이 해야만 하는 일들이 얼마나 많을지 예상도 못 해내겠음. 그런거 하나도 하지 않고 단순하게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nii1492680

학교댄동 오디션 브야하는데ㅡㅡ 박재범꺼 추까
박재범 전래 머찌다 bbbb
틔타 오랜만에 하니까 하고싶은말 많다 그중 첫번째 박재범한테 치임 Me like yuh
힙플페 스토어에서 맵더소울이랑 e랑 코쿤앨범샀다ㅏㅏ으ㅡㅜㅜㅜ 신발장이랑 박재범앨범은 킵했드으ㅇ.ㅇ...
우리나라 힙합씬이 얼마나 노답인지 또 느낌 박재범 LIFE 들었는데 이렇게 랩 개쩌는 개코가 꿀벌탈 쓰고 꿀잼~~~ 이러고 있어야됨...
마자.. 후디부분도 개좋고.. 나 김슬기랑박재범 버전이랑 원밀리언버전이랑 아빠랑딸이랑 춘거랑 걍 다봄.. 너무 좋아 나랑추자^^
근데 저 노래 듣고 언젠가부터 박재범의 몸매를 흥얼거리기 시작함.. 왠지 음색이 비슷하더라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BABYBOSS814

좀 신나야지 메트르놈- 박재범
3. 박재범 - Solo 이거 어떻게 듣게 된 노래인지는 모르겠는데... 좋아요 디게 조아요
I liked a video 박재범 - 비밀 Jay Park - Secret.
박재범 보고싶다
복가 개인기 레전ㄴ드는 개인적으로 박재범 칩멍크랑 하현우 호신술이라고 생각한다..
8. 이름 혼동 재범 언급시 - 임재범님(어찌합니까),박재범님 진영 언급시 - 종이돌 진영님, 소속사 사장님 마크 언급시 - TCN 마크님 잭슨 언급시 - 삼시세끼 염소 잭슨, 그녀는 예뻤다 극 중 이름 영재
8. 이름 혼동 재범 언급시 - 임재범님(어찌합니까),박재범님 진영 언급시 - 종이돌 진영님, 소속사 사장님 마크 언급시 - TCN 마크님 잭슨 언급시 - 삼시세끼 염소 잭슨, 그녀는 예뻤다 극 중 이름 영재 언급시 - 밥돌 영재님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Labestgreentea

✧ 박재범 park jaebeom ↳ ♪ soloist
Loco(로꼬) -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로코 그레이 사이먼디 원 박재범
Sik-K (식케이) - 알콜은 싫지만 주면 마실 수 밖에 (ALCOHOL)(feat. 박재범) (Prod. WOOGIE)
저 박재범 노래 듣다가 후디 알게 된 후로는 노래 다 들어요✌✌
박재범 혼네 리암오케인 리베라 톰오델 트로이시반 달리다 라나델레이 사라맥라클란 카운팅크로우스 바르셀로나 원리퍼블릭 오존 루도비코에이나우디 저스틴허위츠 루퍼스웨인라이트 아마미야소라 윌로우 모비 셀린디온 존 사비나앤드론즈 오아시스 래드윔프스
아침부터 박재범 캡쳐보고 심쿵♡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Iivejk

ㅋㅋㅋㅋ 길가다가 로꼬랑 박재범 봄 둘다 세상 쿨하고 프리하게 지나가...
nii1492680박재범 더블유코리아 존멋 화보♡♡
졸라 엉뚱하게 박재범얘기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노래도좋음,,☆ 딘-21도
감독과 하나가 되어 서서히 완성되어가는 #teamH #버저비터 🏀😆🙌🏼 #박재범
#박재범 #버저비터 🏀🙂🏀🏀🏀🙌🏼 연습이 화보
jyp는 왜이렇게 사과할짓만 하니 ;;;; 뭔지모르겠지만 ..... 난 박재범팬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찡긋 찡끗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rvcIub

박재범 해피엔딩
심야병원 박재범이라 빡재 빡재 하는구나 백희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보다 빠르게 이미 보고있음-
샤이니랑 종현이랑.... 에픽하이 세장이랑.... 또 뭐 있더라 박재범이랑.... 크러쉬 두장이랑..... 또 있나 (기억안남
미국 가고 싶네요 박재범씨도 보고 싶고 ㅎㅎㅎ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raisonreason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blossom_epik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Secret870425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Secret870425

박재범 올해의 한국대중음악상 JAYPARK 축하합니다 AOMG 알앤비 Secret870425


댓글